티스토리 뷰


행복하게

너란 병은 내 온몸에 퍼졌고 내 주변으로 행복하게 퍼지는 중이야. 너란 병은 예방주사, 치료주사 따위 없어. 너가 약이자 병이지. 너가 내 곁에서 멀어지고 나를 제외한 다른 사람과 히히덕 거릴 때 이 행복한 병은 곧바로 나를 아프게 공격하겠지.
모든 것은 지나가요. 영원할 것 같던 것도 행복한 일도, 슬픈 일도, 지난 일은 추억이 되어 또다시 나를 행복하게 하고 슬프게 해요. /동그라미
네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네 곁에 있는다고 널행복하게 해 줄 수 없다는 걸 알았다. 그렇다면나는 네 곁에 두어지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걸까?
우석이 덕에 행복하다고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우석이가 나를 더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말 써달라고 했는데, 우석이가 말로써 너무 행복하게 해줬다😢 진짜 우석이는 힐링둥이야😢💕
잠자리에 들기 위해 누웠을 때, 미소로 떠올릴 수 있는 이가 있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이에요. 나를 행복하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잘자요 사랑하는 트친님들도 평온한 밤 보내세요!!
항상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 당신의 28번째 봄이 돌아왔어요🌸 오늘 하루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HAPPYXIUMINDAY
주인님 곁에 누워있고프다♥ 같이 있으면 즐거운 사람과 같이 있으면 행복한 사람은 차이가 난다. 주인님께서는 나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이시다.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B0456H

잠깐이어도 좋을 행복한 순간 숨길 수 없는 미소가 흐르고 이 기분은 다신 느끼지 못하겠지 난 이런 순간들을 위해서 살고 있나봐 아무리 힘들어도 잠깐 반짝이는 것들이 나를 너무 행복하게 해주니까 /순간, 김준
내 기억이 나를 갉아먹어요 미친듯이 좋은기억력인데 너무 지쳐서 좋은추억들 전부 잊혀지고 괴로운 기억만 미친듯이 떠올라 나 그래도 나름대로 행복하게 살았던거같은데 행복한기억 떠올리려는데 아무것도 기억안나 살려줘
3월 중 제일 행복한 날, 나를 행복하게 하는 사람과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appyxiuday #xiumin326 #springhascome
모든 것은 지나가요 영원할 것 같던 것들도 행복한 일도, 슬픈 일도, 지난 일은 추억이 되어 또다시 나를 행복하게 하고 슬프게 해요
기억 1. 나를 행복하게 해 주었던 사람들 2. 나를 가장 행복하게 해 주었던 사람들 3. 행복한 기억이 힘이다


사랑하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랑해야 행복한거지.. 아니면 고통일수밖에..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건 너무 행복한 일이다..

아 좋아하는 사람들 생각만해도 행복한 사람들 그런데 억지로 나를 좋아하는 것처럼 구는 건 싫어 불편해 나를 좋아하는 만큼만 좋아한다고 말해줘 내가 100만큼 사랑하는지 10000만큼 사랑하는지는 내 마음이야 똑같이 그만큼 사랑해주려고 할 필요는 없어
이번 극장판 너무 좋아 아스나는 정말 최고였고 키리토가 아스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잘 알게해주는 정말 행복한 극장판
내가 응원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은 그 누구보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정말 설령 나를 희생하는 한이 있더라도 정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었으면 좋겠다. 힘들고, 슬픈 건 내가 다 가지고 가고 싶다..
[빅토카츠] 이별,우울함,판타지 소재가 있습니다/빅토르를 위해 자신의 기억을 파는 유리 -한 사람이 내게 다가왔다 그 사람은 나의 기억을 팔때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행복한 일들이 생긴다고 했다 그렇게 나는 빅토르를 위
한 번 높은 자존감 그 최상의 기분 맛보면 절대 못 잊음 나를 사랑하고 내 일을 사랑하고 내 주변을 사랑하는 일이 얼마나 가치 있고 행복한지 한 번 겪으면 절대 그 순간 잊을 수가 없음 대신 자존감 다시 떨어졌을 때는 정말 산 채로 지옥을 사는 기분을
나 없이도 행복한가요? 내가 없는 하루는 어떤가요? 지루하고 외로운 날들이죠 가끔은 울기도해요 왜 나를 미워하게 됐는지 다른 누군갈 사랑하는지 그래도 한번은 날 사랑했잖아 묻고 싶은 말이 많은데 (찌찌잡ㅂ음ㅁ 커억ㄱ.......
그대는 이미... 나를 사랑하는 몸. 고통 스럽다면, 몸 안의 것을 게워내고. 행복한 것들로 채우는 일을 하는게 좋죠. 그대.. 조금 쉬는 것이 좋을 것 같아.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thetoothreefour

나 혼자 행복한 요즘 ,, 종수는 말도 예쁘게하구 뭐든 이해해주고 하고싶다는건 다〰들어주려 노력한다 💛 나를 사랑하는 너를 사랑해 💚
내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같은 감정으로 나를 바라봐주고 대해주면 어떤 기분인가요. 정말 많이 행복한가요. 가능은 한거죠?


당신을

생일 축하해요, 나의 왕님. 언제나 행복을 바라고 있지만 오늘 만큼은 어떻게 해도 사라지지 않을 행복한 기억으로 남겨두자. 사랑해. 나를 존재케 한 당신을, 히이나, 히나, 쿠키 아사히나, 나의 사랑을 사랑해. 영원히 그대
[사진 속에서 말갛게 웃고있는 너를 보고 있자니 머리가 아팠다. 내가 없이 행복한 당신. 나를 버리고 행복한 당신. 나만 없었으면 완벽했을 당신. 내가 당신을 망쳐버린 것 같은 죄책감. 이것을 덜게 해 줘. 내 이기적인 진심이야. 엄마.]
Hobie-ah 나는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이하는 모든 일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나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듭니다. ♥️
매일매일 당신을 바라보고 있어요 우리가 정말 사귀는 사이가 맞는 걸까요..? 난 조용히 당신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데 사귀고 있다는게 실감이 안나요 당신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행복하나요?
매일매일 당신을 바라보고 있어요 우리가 정말 사귀는 사이가 맞는 걸까요..? 난 조용히 당신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데 사귀고 있다는게 실감이 안나요 당신은 나를 어떻게 생각하나요

(말없이 당신을 빤히 쳐다보며 눈만 깜빡이다 이내 밝게 웃었다.) 아직까지 나를 밝은 별로 여기는 사람이 있다는 건 찬으로 행복한 일인거 같아. 고마워.
당신의 행복은 어디에 있는지 몰라요 작거나, 큰지도 몰라요 하지만 나의 행복은 행복한 당신에게 있어요 당신이 울면 저는 그 눈물에 잠겨 죽을거에요 그렇지만 나를 고통스럽게 하는 당신을 사랑할테
믿어주는게 좋죠, 역시? 응. 나도 좋아. 당신을 믿는 것도, 나를 믿어주는 것도. 신뢰의 이름 뒤에 숨겨진 든든한 관계성이. 사랑스러운, 사슬이. 흐.. 이미 녹아버릴 정도로 행복한데. 더 이상의 행복을 바라도 되는걸까.
당신이란 존재가 내 머릿속에서 사라지는 게 두려워요. 당신은 죽었는데, 당신을 잊고 행복해지는 나를 상상하니 역겨워요. 당신을 잊고싶지 않아요. 잊는다면, 행복해질 수 있겠지만 나만 행복한 건 싫어요.


당신은

당신은 지금 어디에 있는 건가요 지금 어디에서 무얼 하고 있나요 어느 별에서 행복한 웃음 지으며 나를 지켜보고 있나요 온기은, 어느 별에서
#당신_나_죽음으로_문장을_만들면_취향을_알수있다 당신은 검은 바다의 세이렌 어서 노래해 나를 죽여주세요 목을 조여오는 두 손이 황홀해 심장을 뜯겨도 나는 좋을 것 같네요 죽음이란 이리도 행복한 것이였습니까
#당신_나_죽음으로_문장을_만들면_취향을_알수있다 나는 당신의 사랑을 바라지도 않아요. 그냥, 당신은 오직 내가 질릴 때 쯤에 나를 버려주면 되요. 그것이 내 행복한 죽음일 것이니까. 나는 왜이리 짝사랑물을 좋아하는ㄱ가..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fill_tong_0000

살기 싫다 멘탈은 약해도 나름 긍정적으로 버티고 있었는데 나를 안지 얼마 안된 사람들이 더 다정하다고 더 날 지지해준다고 느낄 때마다 행복한 동시에 혐오스럽다 당신이 당신은 부모자격이 없어


하루

와 너무 공감 행복해질 방법은 정말 널리고 널렸다 몇달을 여행해도 되고 책을 읽어도 되며 세상에 경험해 보고 싶은 것들이 너무 많다 뻥아니고 하루종일 위너 생각만해도 (따라다니는것도 아냐) 행복한데 나를 가로막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머니가 문제다 rt
선물은 작고 크고의 문제가아니라 나를 생각해서 준비해줬다는거에 너무 감동적이야... 여행을 가더라도 그 행복한 하루중에 나를 기억하고 생각해서 고민하고 챙겨줬다는거잖아... 그 선물을 안고 나를 만나기까지 꼭 쥐고 와줬겠지(((
매일 열두시 정각을 좋아해 타임으로 정했다. (본인 닉네임)아, 좋아해! 하는 시간이다. 하루 리셋되는 시간에 기쁘게 나를 좋아해주고 푹 자고 일어나서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되기 프로젝트이다.
엉엉ㅜㅜㅜ매일 밤 잠을 설치게 하는 수준급 미모 ,, (˘̩̩̩ε˘̩ƪ) 하루하루를 엔나나를 위해 ,, 버티는 것 같습니단 ,,! 울 그린밈 오늘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한 하루 보내셔야 해욘 ~~!!~! 홧틴 ~~!! 💪❤
허으앙😹💦💦 💦💦 숩님 코마에다한테 의지하는 히나타 너무 최고구😭💦 💦💦💦 (뭔 소리,야 ,,,,) 숩님 머리 묶은 꼬마에다 완전 프리티하고 예뻐요 😭😭 하루의 끝을 숩님 코마히나를 보면서 끝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템부님😹❤❤🎀
자느라 늦어버린 나를 망치로 뚜까 패줘...엉엉 생일축하해 행복한 하루 보내고 선물은 나야 (?

집와뜨ㅠㅠ.. 덕분에 늠 행복한 하루였어 인준아ㅠㅠ 즐거운하루였길!!! 코낸내하룜😗😗 나두 얼른씻구....날 위한 후기를 정리하고..... 엔나나를 보며 누울것😇
헐 우리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림도 완전 잘 그려서 맨날 나를 기분 좋게 해쥬는 애뽀 생일이얌?! 생일 완전 축하해😍 오늘 맛있는거 많이많이 먹구 행복한 하루 보내💕 내가 너의 그림을 마니 좋아한다는 거 알아죠 희희
헐 우리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림도 완전 잘 그려서 맨날 나를 기분 좋게 해쥬는 애뽀 생일이얌?! 생일 완전 축하해😍 오늘 맛있는거 많이많이 먹구 행복한 하루 보내💕 내가 너의 그림을 마니 좋아한다는 거 알
항상 나를 벅차게 만들어주는 한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많이좋아해 🌙💛💚💙💛💚💛💙💛💛💙💛💚💛💛💚💛💙💛💚💛💙💛💚💛💙💛💚💛💙💛💚💛💙💛💚💛💚💛💚💛💛💚💛💛💚💛💙💛💚💛💙💛💚💛💙💛💛💚💛💙💛💚💛💙💛💛💚💛💚💛💙💛💚💙💚💛
허러러러 메이 오늘 생일,,( 나를 매우 쳐라,,,,,) 흑흑 늦었지만 그래도 생일축하하고! 행복한 하루 보냈길 바래!!!
당신께도 치열한 삶이 있을텐데 나를 위해 시간을 할애해주어 늘 고마워요. 당신 하루의 일부를 차지하는 건 행복한 일이거든요. 난 우리의 관계가 소중하기에 늘 필요 이상으로 소심해지고는 해요. 오늘은 가라앉은 모습을 보여 부끄러워요. 하지만 애정해요.
오비아나 함께 하겟습니다ㅠㅜㅜ주변에 존잘님들이 이렇게 오비아나를 손수 떠먹여주시니 받아먹어야죠!벌컥벌컥 정말 행복한 주말이네요ㅠㅠ갤럭시님도 좋은 하루가 되세요!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_hoeun_

나한테 웃음을 선물하는 하루가 되세요. 향기로운 희망을 노래불러 주세요. 그리고 "사랑한다, 사랑한다"고 속삭여 주세요. 내가 나를 아끼고 사랑할 때 내 마음에도 행복한 미소가 넘치는 거예요. -이근대


사람으로

세상이 날 힘들게해서 다 내려놓고 싶다가도 너희만 보면 모든게 무너져내리고 나를 살고싶어지게 해. 나를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줘. 그래서 난 더 바랄게없어. 좋은말 예쁜말 너무 많지만 그냥 덕분이야 모든게. 그리고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건 가슴 벅차고 행복한 거지만 그만큼 심장이 절이고 아픈 일 인것 같다. 때로는 나를 버려야 하고 때로는 나를 지워야 하고 나를 버리고 지운 그 자리에 그사람으로 가득 채우는것 그게 아마도 사랑인것
정한이를 알게된후 별것도 아닌 나를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거 같아서 너무 고맙고 정한이 덕분에 소중하고 고마운 사람들을 정말 많이 만난거 같아서 너무 고마워 정한아 너무 고맙고 정말 사랑하고 많이 좋아해❤️
2017년 2월 25일은 내게 매우 특별한 날. 이미 세영씨는 나를 충분히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줬답니다. 저 날을 잊을 수 없지.. 저 대화 전에 많은 일이 있었는걸.
#HappyIreneDay 나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줘서 고마워
토오루가 말해주는 "좋아해"는 나를 세상에서 젤로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단어야 💓💕

다시 시작할 용기는 없었다. 그를 평범하게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자는 결정 역시 며칠을 울며 다짐했던 말이었다. 마음을 주면 안 된다, 그는 나를 모른다, 하나마키에게 나만 없으면 평범해질 수 있다. 그렇게 다짐했는데-
28. 우리자기는 나를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준다. 사랑해요💕


내게

내 어깨에 기대줘 내게 안겨줘 나를 보며 행복한 네가 돼줘 그게 언제든 얼만큼이든 그만큼만 사랑할게 네 곁에서 나 멈출 그때까지만
잊지 말아요 나를 두고가면 어떡하나요 그댄 그대라는 사람은 내겐 가장 소중한 사람 그대랍니다 태어나 첨으로 가슴떨리던 사람 수천번을 보아도 내게 하나뿐인 그런 사랑 슬픈 사랑이라고 말하지 말아요 다시 생각해보면 행복한 나인데
94번째 먕언 난 언제나 감옥 안에서 살아가고 있어요. 그럼에도 행복한 순간이 존재하는 이유는 그 감옥의 벽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내게 자유가 주어져 있기 때문일거에요. 감옥을 없애는 것이 불가능하다면, 나를 무엇을 해줄 수 있을거라 생각하나요?
Oh 내 눈물들이 내게 따지 듯이 내겐 너를 사랑할 자격도 없다해도 Oh 고운 내 사랑아 나를 더 견뎌낼 수 있겠니 날 믿어주면 이세상 속에서 너를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께 for you -버즈,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불편한 것들이 있고 또, 원하는 것들이 있다. 과거가 어쨌고 다른사람들은 어떻고 이런 소리 집어치우고 나를 바라보라. 나는 지금 행복한가? 이 세상은 내게 행복을 안겨주는가? 그렇지 않다면 바꿔라. 세상 전체를 바꾸지 않아도 돼.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luvmyhyun

그들을 데려갈거라면 차라리 나를 데려가. 나는 그들보다 행복한 삶을 살았으니까 그들만큼 불행해져도 상관없잖아, 제발 내게서 그들을 데려가지 마 제발...


사랑할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까마득한 어둠 속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나를 사랑할 단 한 사람이 떠오를 때 내 눈 앞의 어두움은 걷히고 기적이라 부를 만큼 행복한 기운이 솓구치는 것 당신과 나는 인연이라는 것 최인호 , 인연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까마득한 어둠 속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나를 사랑할 단 한 사람이 떠오를 때 내 눈 앞의 어두움은 걷히고 기적이라 부를 만큼 행복한 기운이 솓구치는 것 당신과 나는 인연이라는 것 최인호 , 인
묻지 않을게 영원히 나를 사랑할 수 있냐고 | 행복한 눈물, 윤종신
❀ S3VENT33N ❀  묻지 않을게  영원히 나를 사랑할 수 있냐고  _ 윤종신, 행복한 눈물 ____________
🌌 묻지 않을게 영원히 나를 사랑할 수 있냐고 | 행복한 눈물, 윤종신


생일

여기저기 민석이 생일 축하 열심히 했다..ㅎㅎ 이제 공부해야하는데 약간 살고싶지 않아.... 왜 행복한 나를 불행하게 하는거지

카슈가 카미카쿠시해준다면 이름이고 생일이고 다 까발릴 의향 있습니다 카슈 나를 죽...가 아니고 숨기러 와요ㅠ0ㅠ)9 타마님도 미카즈키랑 같이 즐겁고 행복한 신역★라이프가 될 거라고 믿어요...!!
행복한 생일 이었기를! 나를 행복의 중심에 세워줘서 고마워! 1년 후에 또 생일축하를 받을 날 까지 행복해!


보며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밤을 새워 괴롭히다 비가 그쳐가면 너도 따라서 서서히 조금씩 그쳐가겠지 너에게 이젠 돌아갈 길은 없지만 지금 행복한 너를 보며 난 그래도 웃어볼게 널 잡을 수 있었던 힘이 내겐 없었으니까
바커씨 조아하게 된 계기중 하나도 이모가한 말 때문이엇으면 좋겟다 넬리 이런 남자가 좋은 남자란다 넬리 너는 꼭 이런 행복한 가족을 꾸리고 살렴 이라는 말을 간직하고 있다가 벤자민과 루시 조안나를 보며 바라던 이상적인 가족의 모습을 발견하는거
행복한 기분이 온몸을 휘감아.나를 더 좋아해주고 사랑해줬으면 좋겠다.너의 모든것이 나만의 것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너를 바라보며 살며시 웃어.서로 눈을 바라보았을 때 난 꼭 그 눈속에 빠져버릴 것만 같다는
비가 오는 날엔 나를 찾아와 밤을 새워 괴롭히다 비가 그쳐가면 너도 따라서 서서히 조금씩 그쳐가겠지 너에게로 이젠 돌아갈 길은 없지만 지금 행복한 너를 보며 난 그래도 웃어볼게 널 잡을 수 있었던 힘이 내겐 없었으니까
잠시 사색에 잠겨있는 우러빠...미쳤다...먼산보고있는게 저렇게 화보돋는 일인가ㅠㅠㅠㅠ그러다 문득문득 나를 보며 싱긋 웃어준다. '오늘 날씨 좋은데 나가서 뭐할까?'....어...난 아무데도안가고 어빠만 보고있어도 재밌고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srhv322


눈물

나 나는. 고대인 씨가, 나를 이렇게까지... 소원권이었다고는 하지만, 나는! 행복한 신관이에요! (양손으로 눈물을 닦는 시늉을 한다.)
리즈-그댄 행복에 살텐데 성시경-좋을텐데 양파-사랑 그게 뭔데(인소 아님) 김혜림-날 위한 이별 에메랄드캐슬-발걸음(이건 추천한 적 있어요) 에코-행복한 나를 리아-눈물 쥬니퍼-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 (야밤에 좋은 노래 들어보세요💙)
리즈-그댄 행복에 살텐데 성시경-좋을텐데 양파-사랑 그게 뭔데(인소 아님) 김혜림-날 위한 이별 에메랄드캐슬-발걸음(이건 추천한 적 있어요) 에코-행복한 나를 리아-눈물 쥬니퍼-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 (야밤에 좋은 노래
그대의 기대가 언제가 끌림이 되어 너무나 눈부신 미소로 두 팔 벌려 나를 안아주는 날, 나는 그대 품에서 가장 행복한 미소로 눈물을 흘릴 거 같네요. 그리곤 다시 한번 제가 그대를 가장 따뜻하게 안아드릴게요. 작은 기적이 일어나는 그날까지...


바라보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어 이렇게 웃고 있지만 나를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은 행복해 보이는 나를 보겠지만... 날 바라보고 있는 시선들이 두려워 나를 얘기하는 말들이 무서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싫어..."
날 바라보고 있는 시선들이 두려워 나를 얘기하는 말들이 무서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하는 내가 싫어
날 바라보고 있는 시선들이 두려워. 나를 얘기하는 말들이 무서워. 난 또 행복한 척 더 더 행복한 척 수지/행복한척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L218_L723


기분이

당신이 언제나 그렇게 행복한 듯이 웃으니까 쓰레기같은 일상 그것마저 특별한 기분이 돼서 세상은 오늘도 잔혹하고 지금도 누군가가 울고 있고 상냥하지도 않지만 그래도 그 얼굴이 오늘도 나를 구하는 거야
♪( ´▽`)Girl with you~~~woo~~wo♪때 falsetto가 대단히 좋아💚🤤😆!~ 당신의 음표는 늘 나를 기분이 좋은 행복한 장소에 데려가주는 군요!~ woo~~ wo~♪
나를 그렇게나 사랑해주는 이가 있었지, 하고 조금은 행복한 기분이 되어줘요.
제가 이적의 다행이다라는 노래를 참 좋아해요. 그래서 다행이다 님을 볼 때마다 그 노래가 생각이 나요. 좋아하는 노래를 떠올리게 만들어주는 사람. 나를 행복한 기분이 들게하는 사람. 그게 바로 다행이다님이랍니다.


슬픈

행복한 꿈을 꿨다. 하지만 꿈은 역시 꿈이였을까 항상 꿈에서 깨어나기 마련이다. 나 역시 꿈에서 깨어났다. 힘들고 슬픈 현실이 나를 흔들어 깨웠다. 그만큼이나 고통스러운 것은 없을 것이다. 단 한순간에 행복했던 감정이 눈 녹듯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니까.


고마워

안녕하세요 트친분들 반동아닌 동결인데 항상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날 팔로수로 차별하고 나를 싫어하는 사람만 있는줄 알았는데 나를 아끼는 사람이 많아서 너무 행복한거 같아 사실 반동한게 학교생활도 있지만 트위터에서 좀 벗어나야될거 같아서 한것도 있어요
다행히 너는 나에게로 와주었다. 마치 자고 일어났을때의 따사로운 햇살처럼 나를 반겨주었다. 이토록 행복한 때는 없었던 것 같았다. 나에게 와주어서 정말 고마워.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Hoshijora_0419


바라보는

좋아하는 사람이랑 옆에 나란히 앉아 미소를 머금은 표정이 되어서 밤새 이야기를 나누다가 나를 바라보는 눈빛이 그게 그렇게도 좋아서 웃음을 터트리고마는 그런 행복한 날이고 싶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이 있어 이렇게 웃고 있지만 나를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은 행복해 보이는 나를 보겠지만. 수지-행복한 척
((언아..😢😢😢😢😭😭)) 어릴 때부터 눈치 살피던 성재니까, 언이가 저 바라보는거 알고 왜, 왜 나를 봐? 네도 내가 불쌍해? 이런느낌으로 언이 바라보다가 무언가 느껴지는 이질감에 쟤도 행복한게 아닌가. 싶구


좋아해

그런 것같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한다는 사실이 너무 행복한 것같아, 정말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는게 행복한걸까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과 사귀는게 행복한걸까????
죠미미를 듣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오늘 정말 극단적인 생각도 들고 요즘 장르 돌아가는거 보기 힘들기도 하지만 그 전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죠미미로_시작하는_자동완성 ...?
수 있을 만큼 여유로운 시간을 원했다. 그 때 고락을 함께 해줄 친구도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 평범하고 행복한 보통의 삶일지도 모른다, 그건.) 나도 네가 어떤 사람이고, 어떤 사람이 되더라도 좋아해. 나를 좋아한다 한 이 말이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save_0116


속에서

"맞다. 내 완성되지 못한 정신과 그릇된 학습은 아직 저 산 밑바닥 굴 속에서 나를 제외하고 행복한 그들 사이에서 머물고 있다."


시간을

...나한테 가장 소중한 존재였어. 태어나서 처음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단 생각을 하게 해 줬어. 나를 살고싶게 만들었다고. 그 사람이 나의 살아가는 이유였어. 그런데......죽었지.
동생인데 언니처럼 나를 챙겨주며 내장난도 전부빋아던 료시 좋아하는분들과 좋은분들과 마지막까지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제인생에 제일행복했던 일카였습니다...이제 카페라기보다는 다 전부가족같네요..♡사랑합니다!
인수~오늘도수고했어 엄마랑 데이트 어땠어?💛행복한 시간을 보냈어? 그렇다면 다행히네요 🙆 내일패션 위크구나🌼나도 놀러 가도 될까요?슝슝と💨ㅋㅋㅋ 여느 때처럼 멀리서 살짝 보고 있어요🌝그리고 가끔은 나를 찾아봐요🙋🏼ㅎ오야수미🌸


어느

그 어느 때보다 차분해. 꿈이 물구나무를 서서 나를 묶었지만, 이제야 숨통이 트여. 역시 많고 내 마음이 없는 친구들. 행복한 척하는 페이스북과 내 노래, 디자인. 이거면 된거지. 행복하진 않겠다, 야.
어느 쪽을 택하면 행복한 것일지 아마 망설였다.그러니까 나를 택하지않아서 좋다고 말했다.곁에 있어 주는 것이라면 친구라도 팬이라도 좋았어요.망설이기 때문에 도망칠 것이라면 팬으로 좋았어요.
나도 누군가의 팬이었다. 이름없는 연극배우의 목소리가 좋아 팬이었고, 트위터의 재기 넘치는 글에 팬이었고, 투박한 어느 골목 요리집의 팬이었지...ㅎ 뭔가를 좋아한다는 건... 나를 전부 드리지 않아도 행복한 거다.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Khunneung137


누군가가

애초에 솔이는 한번살고 그대로 죽을애라서 미래가없었지만(흐릿한미소) 그래도 나름 행복한 기억만 가지고있지않을까. 남들 다 하는 연애하고 진짜 누군가가 나를 좋아한다는거 느끼면 솔이 성격도 많이 유해질거고
처음엔 최고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어. 그렇지만, 누군가가 나를 최고로 생각해주기 때문에 최고가 되었다면 그게 제일 행복한 거란 걸, 알게 되었어.
누군가가 솜브라 발견했을때 나를 떠올리면 정말 행복한 덕후가 될거같다
어제 꿈에 림냥이를 품에 안았는데 림냥이도 날 꼭 붙들고 안아줬다. 진짜 최고 행복해서 몸이 떨리는데 고양이 놀랄까봐 숨도 잘 못쉬었다. 그러고 내가 좋아하는 누군가가 나를 꼭 껴안아주는게 얼마나 행복한건지...생각했다.


행복한 나를

엄마가 '소비하는' '불행'은 항상 가난, 질병, 가정폭력, 부모의 이혼, 그런 것들이었다. 나는 엄마의 그런 시선이 혐오스러웠고, 엄마는 나에게서 소비할 불행을 찾지 못해 나를 '행복한 아이' 로 소비했다.
나 왜 체이스 최애인데 체이스만 보면 비참해짐? 체이스 얼굴만 보면 너무너무 행복한데 동시에 비참해지고 내 인생의 부질들이 전부 나를 떠나가 버린다 그런 식으로 잃어버린 부질만 33738개정도 된다 걔네들은 부질들의 유토피아로 떠나간걸거야 행복하렴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었던 어린왕자 코스프레! 정말 행복한 시간이였다! 여담으로 특정 대상을 생각했을 때 어떤 사람이 바로 떠오른다면 반은 성공한 관계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상대방이 나를 봤을 때 어린왕자랑 사막여우를 떠올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zzeun0930

혼자 행복한 건 알지! 내가 좋아하는건 잘 알아! 하지만 그건 내가 좋아하는거지. 내가 좋아지진 않더라! 계속 찾다보면 죽기전엔 나를 사랑하며 죽겠지!
심장이 너무 세게 뛰어서 야옹이가 나를 알아채 버린다면... 그냥 꼭 껴얀아야지 늘 그래왔듯 안부를 물어보고 사랑한다 말하고 그리고 입을 맞춰 줘야지 *행복한 상상*
그치만 이를 어째~ 누나가 나를 만난 순간부터 그런 행복한 미래 따윈, 이미 없었거든.
걸어가면서도 나는 기억할 수 있네 그때 나의 노래 죄다 비극이었으나 단순한 여자들은 나를 둘러쌌네 행복한 난투극들은 모두 어디로 갔나 어리석었던 청춘을, 나는 욕하지 않으리
날 불안정하게 만드는 상황에 스스로를 놓지 않는 것 말고는 내가 행복한 삶을 방법이 없음에도 왜 나는 나를 불행하게할게 분명한 선택을 반복하고 그 상황에서 벗어나지 않는가
..쌤은 나 사랑해준다 해놓고, 나 또 버려져요? (네 말에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져서는 꼭 잡았던 손에서 힘을 풀어낸다.) 나는 쌤이랑 있을때가 제일 행복한데. 왜 나를 불행하게 만드려고 해요, 쌤..
그대야말로 항상 예쁜 말로 나를 기쁘게 해주잖아? 보답으로 내가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줘야된다고 생각해.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horan__

스쳐가는 바람처럼 나를 스쳐가는 인연이라면 기분 좋은 봄바람처럼 잠시라도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동그라미, 바람
(맞물린 상태에서도 너를 단단히 안고 나지막이 웃음을 흘린다.) 눈을 뜨기도 전에 품에 안아, 그 눈에 세상을 담기도 전에 입 맞추어 잠을 몰아내 줄거야. 깨어나 나를 보고 웃어주면 나는 더없이 행복한 아침이 될테지.
행복한 나를 갑자기 생각나서 듣고있는데 이종석한테 어울릴 거 같은 건 내 착각인가...아니 이제 가왕이시다 머 안 두렵다고여.. 음 아니다 이거 좀 너무 높아...아아니....음...높아.... 아니야 이종석은 톤 자체가 높은 걸 나보다 높다고 음..
미래의 나를 위해 모든걸 포기하기에는 당장 현재를 살아가는 내가 너무 힘들어서 안되겠어 내가 행복한게 먼저야
자그맣던 어린 시절부터 내 주변은 천천히 나를 갉아먹었다. 그렇게 모든 것을 빼앗기고 껍데기만 남은 채로 조금 더 행복한 삶은 맞이했다. 그렇지만 감정 없는 껍데기는 자기 관성대로 웃는 것 밖에 못해.
" ...내 목소리, 들려요? 사실, 안 들렸으면 좋겠어요. 이대로 아가사가 나를 영영 몰랐으면 좋겠어요. 내가 없어도 꼭 행복한 꿈을 꾸고, 늘 다정하게 지내줘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아주 많이 사랑해요, 나의 선. "
걱정하지말라고 나만 행복한게 두렵던 어설픈 미안함도 가볍게 날아가 바람이 불어서 좋아 수줍은 노래 사이로 머리를 어루만져 조심스레 나를 마중하네 바람이 불어서 좋아 -보드카레인《바람불어 좋은날》중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dldy06

걱정하지말라고 나만 행복한게 두렵던 어설픈 미안함도 가볍게 날아가 바람이 불어서 좋아 수줍은 노래 사이로 머리를 어루만져 조심스레 나를 마중하네 바람이 불어서 좋아 -보드카레인《
보고 싶다는건 행복한 일이예요. 당신이 좀 더 나를 보고 싶어하길 바래요. 보고픈 마음이 많이많이 생겨서 나를 힘껏 껴안아 주길 바래요. #My_Heart
만약에 내 남친 가 아르바이트 나를 직업으로 데려가는 그렇게 웃는다면, 나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가 될 것같앙 흐흐흫ㅎ흫 🙈🙈
느긋함으로 감춘 모습을 깨뜨리고 싶었다. 당신의 이면을 보고싶었다. 화난 모습도, 행복한 모습도, 우는 모습도 알고싶었다. 그리고 나혼자만 품고싶었다. 당신으로 나를 가득 채우면 요동치는 마음을 잠재울 수 있을까. 당신이 보고싶었다.
요즘 나는 꾸준히 행복한 나를 상상해왔다 돈도 많고 친구도 많고 하고 싶은 건 뭐든지 할 수 있는 나를 상상했다 하지만 상상 속의 내가 아무리 행복해도 내가 존재하지 않는 상태보다는 불행할 거라는 거의 확신에 가까운 무언가가 내 안에 생겼다
행복한 나를~ㅋㅋ
마음을 열어 더 늦기 전에 나를 남자로 봐주길 원해 행복한 미래가 눈에 선해 제발 날 받아줘 내 맘 좀 알아줘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 - 세븐, 열정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porit444

외모차별하는 브랜드에서도 나를 높이 큰 사랑을 나는 행복한 사람
#당신_나_죽음으로_문장을_만들면_취향을_알수있다 당신이 나를 죽이는 꿈을 꿨다. 행복한 죽음. 완벽한 순간. 가장 아름다운 나의 해피 엔딩.
하늘을 바라보듯 나를 보고 꽃을 바라보듯 너를 본다면 바람은 속삭이리라 행복한 세상을.
행복한 한켠에 자리잡은 불안함. 얘도 나를 안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내가 또 얘를 그렇게 만들지도 몰라. 전력을 다해 사랑받는데도 갈수록 온 마음을 주는게 무서워.
행복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깨달았습니다. 행복한 꿈은 깨고나면 더욱 나를 불행하게 만든다는 것을. 애당초 행복한 꿈은 꾸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설레는 그 순간들이 진심이라고 믿었다. 나를 설레게 했던 것들이 가짜였다는 것 보다 더더욱 견딜 수 없는 것은 한순간 행복한 상상에 빠져있었다는 것을 들켜버렸다는 것이다. /너를 사랑한 시간
안녕 보고싶은 트친님들.....나는 컴백한다길래 달려온 초덕늼..... 내가 동결이라도 나를 버리지는 말아요...8ㅅ8 다들 잘지내는지 궁금해요...😭 다들 고등학교나 대학교나 중학교 학년이 올라가거나 하였겠지요? 다들 아프지말구 행복한일만 가득해욥!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high_gyeol

사랑해 너와 함께라면 이젠 행복한 나를
[17.03.23] 3. 행복한 나를 - 허각 (Feat. 존박) 지금처럼만 날 사랑해줘 난 너만 변하지 않는다면 내 모든걸 가질 사람은 너뿐이야 난 흔들리지 않아 . "너와 함께라면 언제나 행복한 나를"
그 이름은 중요치 않다. 유건, 그대가 불러 행복한 이름이라면 그것이 나를 부르는 이름이니.
나를 믿고 따라와준 내 친구들, 수 많은 투자자들, 그리고 나의 그레첸. 그들의 돈을 지켜주고 이자를 늘려주는 일이야말로 내 삶의 보람이자 이유였다. 나는 행복했고, 이 행복한 삶이 언제까지나 계속될거라 믿었다. .
나는 자유롭고싳다..자유에게서 자유롭고싳다.. 지금은 행복한데 불행하닉가..나는 나를 보네..뚝섬에서..예..
첫솔로앨범을 내고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면서 너와 함께 나눈 행복한 시간과 기억속에 지금의 내가 이자리에 설수 있게 도와준건 같은 얼굴,밝은 표정,흔들림없는 눈빛으로 나를 지켜봐온 소중한 사람,바로 너가 있 때문이야.(J Party 중)
왜 행복한지 모르지만 행복해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렇게 행동을 통해 새로운 감정을 창조하는 것은 마치 새로운 길을 내는 것과 같습니다. -「타오, 나를 찾아가는 깨달음의 여행」 중에서 - from. 일지 이승헌-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S3VENT33N_BR_05

내가 숨 쉬고 있는 한 순간 한 순간을 다 소중하게, 나를 더욱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드는 너에게. 나날이 행복한 사람이 되겠다고. 그렇게 행복한 너의 세상이, 너의 사람이 되겠다고 약속할게. 사랑해. /새벽 세시, To. My Dear #
로렌스 너만 없었어도. 범죄자들의 마을 붉은 구두의 거짓말쟁이 소녀 너는 왜 자꾸 나를 용서하는거니? 더 이상 없었다. 할로윈 파티 속죄 도망 어차피 게임이잖아? 미련, 행복한 꿈 프리지아 . 헉 이럴 것 같아요!
행복한 나를 봐
누가 나를 좋아하는게 행복한걸까 내가 누굴 좋아하는게 행복한걸까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LoveLight4226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qakqakqakq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pepipaaaa

행복한 나를 행복하게 사랑하는 당신을 당신은 하루 눈물 ARamirez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