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CT

오랜만에 TT!😻😽 #NCT
러러💚윙끄 준비 중! #NCT
제우스💚테니💚맠 #NCT
오사카 감사합니당 . #NCT
와ㅏㅏㅏㅏ!!!저하고 정우의 SMTOWN 처음공연 끝나다!!!!! 내일하고 내일모레도 화이팅 ~~~사랑해요 ~~~(ღˇ◡ˇღ) #NCT
러러와 형아들 오사카에서!💚 #NCT
루카스💚순소 #NCT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chunyoon0530

TY💚탤 #NCT
맠😊젠☺️ #NCT
젠💚제우스 #NCT
맠✌️러러✌️재혀니✌️ #NCT
SMTOWN LIVE 2일차 끝!!! 오늘 함께한 일본 팬 여러분!! 그리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SMTOWN 팬 여러분 그리고 우리 시즈니!!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재혀니 #NCT
해차니💚테니 #NCT
오늘 공연 너무 즐거워요! 내일 또 만나요!😁😁 -윙끄 #NCT

젠&Fullsun😍 #NCT
진구즈 💚💚💚 #NCT
뽀글머리 순소와 형아들💚 #NCT
시즈니!!❤️ 오늘 에쎔타운라이브도 기대기대!! - 재혀니 #NCT
오늘 NCT go and get it!😽 -10 #NCT
시즈니 생각하면서 찍었어요~~^^ my love♡ - 탤 #NCT
텐형과 재혀니 😻😻 #NCT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doctor_jjs

오늘 SMTOWN 오사카 마지막 날이였어요!!!! 응원해주신 일본 SMTOWN 팬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많이 기대해 주세용~!! 감사합니다 -젠 #NCT
1년전에 저는 SMTOWN LIVE 봤어요 오늘 저는 SMTOWN LIVE 했어요 다음에 새로운 모습으로 잘 할거에요!!!!화이팅!! 쿤거ꉂ ೭(˵¯̴͒ꇴ¯̴͒˵)౨” #NCT
마지막 Day in OSAKA 너무 재미있었어요 항상 고마워요 또 봐요 -10 #NCT
시즈니들의 사랑이 보여💚 . #NCT
재혀니🤫맠🤫 #NCT
재혀니💚젠💚테니💚순소 #NCT
💚러러&쟈니💚 #NCT

오늘 오사카 공연 잘할께요 ㅎㅎ 저에게 힘을!! #모찌성#NCT
오늘 공연도 화이팅!!! (ღˇ◡ˇღ) #NCT
여러분~ 우리 SMTOWN in Osaka 마무리 잘했습니다! 너무 즐거웠고, 오늘 와주신 분들도 너무 감사합니다! 미나상 다이스키 ✌️- 영호가 #NCT
오사카 마지막 날!!💚 #NCT
재혀니✌️제우스✌️ #NCT


SMTOWN

180728 SMTOWN Live in OSAKA #TAEYEON #STAY 애드립 넘나 좋음
[180728 SMTown in osaka 윤아2] 일본어버젼 바람이 불다 💕 #윤아 #yoona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OW_31242

여러분 멋있어요?ㅋㅋㅋㅋ오늘 SMTOWN OSAKA 준비하고있어요 💚시즈니 너무 예뻐요 💚💚💚💚💚💚💚💚💚💚 - LUCAS
180730 태연 - smtown 오사카 #태연 #taeyeon
#SMTOWN_LIVE_2018_IN_OSAKA 🙆🏻‍♂️🙆🏻 대기실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아티스트의 모습 궁금 하시죠? 👀😍 #조이 #예리, #예리 #태연, #태연 #희철, #려욱 #강타 함께 보시죠!➡️ #SM
#SMTOWN_LIVE_2018_IN_OSAKA 🙆🏻‍♂️🙆🏻 대기실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아티스트의 모습 궁금 하시죠? 👀😍 #트랙스 #제이민 #효연 #시원 #키 #유타 #쟈니 #텐 함께 보시죠!➡️ #SMTOW
#SMTOWN_LIVE_2018_IN_OSAKA 🙆🏻‍♂️🙆🏻 대기실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아티스트의 모습 궁금 하시죠? 👀😍 #태연 #도영 #효연 #슬기 함께 보시죠!➡️ #SMTOWN #TAEYEON #DOYO
#SMTOWN_LIVE_2018_IN_OSAKA 🙆🏻‍♂️🙆🏻 대기실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아티스트의 모습 궁금 하시죠? 👀😍 #보아 이사님 #희철 #윤아 #조이 함께 보시죠!➡️ #SMTOWN #BoA #HEE


신과함께

곧 극장 상영시간표...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신과함께 인랑 인크레더블 미임파 신과함께

신과함께..?


태연

08. 태연 (TAEYEON) "Starlight (Feat. DEAN)" 태연님 평소 곡보다 더 가벼운 느낌의 곡이랄까요 그냥 편하게 듣기 좋은 노래 밝아서 좋은 것 같아요
180729 태연 preview
170729 Taeyeon 태연 해피투게더 녹화 출근


쉽게

진심없는 마음은 쉽게 무너집니다 정성 없는 작품은 쉽게 잊혀진다 가치없는 일은 쉽게 포기한다 의미없는 인생은 쉽게 나태해진다
트위터 하고나서 유머감각은 존나 안늘었는데 유머에 대한 까다로움만 존나 늘었다. 예전처럼. 쉽게 웃는 내가 아냐.
난 아무도 쉽게 잊은 적 없어. 누가 떠난 빈자리는 새 사람을 만나도 그대로 남아. -비포 선셋 중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_hanR

어른이 되어도 마음은 안자라나 보다 아픈일을 가볍게 넘기지 못 하고 슬픈일을 웃으며 삼키지 못한다 나이를 먹어도 마음은 여전히 어린앤가 보다 힘든일을 쉽게 소화하지 못하고 어려운 일을 유연하게 받아 들이지 못한다


알티

[나츠노 히로코]금잔화의 사랑. 알티타던 그 만화.저도 사봤습니다.전개는 쌍방짝사랑 클리셰인데 여름 분위기가 좋고 그림이 정말 예뻐요. 달달하고..공수 모두 얼굴이 취향이라 즐거웠습니다. 흑발이 수. #망개떡BL리뷰
[문구온 F6a] 안녕하세요!! 드디어 인포를 올리네요! 문구온에 가져갈 물품들 인포와 간단한 내용 만화예요🎉😁 만화가 빠진 인포와 실물은 나중에 타래에 달아놓을게요! 알티 부탁드려
#LOVELOUD 이해시 쓰거나 알티할때마다 청소년 퀴어에게 1달러씩 후원된대요 ! !!!
지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여덕 별로 없다고 개소리를 하길래-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여덕 알티
이거 개띵언인머 문맥 파악 못하고 알티 마음하면서 좋아하는 자댕이 새끼들 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챙 그럼 숨쉬듯 자연스럽게 여자가 인간 대접 받는 사회가 와서 페미니스트라는 단어가 사라질때까지 모두모두 힘조^^
김보겸 싫어하는 사람 알티해봐 화력 어느 정도 되나 보자

이벤트🙏🏻😤❤️ 왓무드 7차 마켓 오픈 알티 이벤트를 진행해요! :3 왓무드 계정 을 팔로우+이 게시물을 해주는 분 중 한 분께 원하시는 왓무드 제품을 보내드립니다😌💙 언제나 많은 사랑 감사해요
#LoveLoud 1알티 1달러 1알티 1달러 1알티 1달러 1알티 1달러 1알티 1달러 1알티 1달러 1알티 1달러 1알티 1달러 1알티 1달러
네모스낵 아시는분들 알티좀 눌러바요
지금 알티타는 사람 잘 확인해보세요
어떤놈이 보겸 빠는애가 더 많다고 하는데 보겸싫어하는 사람들 알티좀 해봐요 캡처해서 보여주게 ;;
🙏 #rt 이벤트 🙏 제가 방학 끝나는 날까지 손톱 원상복구 못하면 알티 밑에 있눈 릴리바이레드 무드라이어 벨벳 틴트 원하시는 색상 아무거나 하나 사드릴게요!
크로스드레슬리 4번째 이벤트 ❤️💙 (많은 알티 부탁드려요🙏🏻) . . . . . . #알티 # #무료나눔 #이벤트 #Newcolor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mik_hip_


오사카

오사카 DAY 3! 오늘도 우리 즐거운 시간 보낼까요?😊 - 영호가
💚여러분 오늘 즐거웠어요?😊😊우리도 즐거웠어요! - 윙끄 💚오사카 더 만나요! - 타프


만나요

아앜ㅋㅋㅋㅋㅋㅋㅋ어케 너무나 귀여운 정보예요😭절대 tmi가 아닌 고급정보입니다🔥만우절때 에딘님의 귀여움을 실시간으로 봤어야했어요!(쭈륵 😊💕흐흐 푹 줌시구 내일 또 만나요!!!🌸🌸🌸
Well done. 오늘 하루도 너무 감사했습니다. 내일 밝은 얼굴로 다시 만나요! Sweet dreams!
습하고 축축허게 장마와 함께하는 본격 시골 농활 께이 로망-쓰. 합작에서 만나요 👋🏻
[INSTAGRAM CAROUSEL] seojuhyun_s펫서울 카하 엑스포 홍보대사가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우리 8월 3일 코엑스에서 만나요🐾 #펫서울카하 #펫서울 #펫서울2018 #프리미엄펫박람회 #피피엘다운로드시


권혁

권혁 공연 언제할까.. 올해안에 할까... 진짜 단딘콘보다 직고콘이 빠를줄은 몰랐음

180726 어제 효섭이 릴리즈파티에 온 혁이ㅠ_ㅠ💜💜💜 나죽어ㅠㅠㅠㅠ💜💜 #딘 #dean #권혁
180726 또 보고싶은 혁이ㅠ_ㅠ 앓다죽을혁이ㅠ_ㅠ💜 #딘 #dean #권혁
아이구 이쁘다ㅠ_ㅠ💘💘 #딘 #dean #권혁
권혁 ∗ dean ↳ 921110
kwon hyuk 「 권혁 」 - dean


사람

집에 낯선 사람이 있어서 우리 쫄보는 또 눈 땡글
[시라하마 카모메] 고깔모자의 아틀리에. 정~말 귀한 씩씩하고 당당하고 성적대상화 없는 마법소녀성장물. 꼭 사주세요. 굉장한 작화에, 카캡사 마법진을 따라그리고, 호그와트 올빼미를 기다리며 자랐던 사람들은 이 소녀들을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BTS_twt

젊은 시절에 "테리우스 상"라고 불리던 사람들은 비만 여부와 상관없이 결국 "슈퍼마리오 상"으로 늙을 수 밖에 없는 운명인가 보다. 좌 신성우, 우 안정환. 슈퍼마리오도 젊었을 땐 아마 미남이었을 거야 ...;;;;;;
ㅂㄱ이 트위터사람이 지 싫어하는거 모를 리 없는데 굳이 트위터 찾아온거 너무 수상하다 심지어 셀카도 트윗이랑 같이 올렸잖아 조만간 고소각잡고 그거 방송컨텐츠로 쓸거같은거 기분탓인가 일단 닉네임도 실명이고 얼굴도 깠으니까
ㅌ ㅋ ㅋ ㅋ ㅋㅋ머ㅓ먼가.....린다는아닐거가타 무언가 빻은말한사람을 째려보고잇따
이런 새끼들을 사람새끼라고 쳐줘야하는지........
나는 평생 이렇게 (화장안하고 머리카락은 머리카락이고 편한 상의에 편한 하의) 살아왔는데 착한학생이었다가 찐따였다가 4차원천재였다가 무례한사람이었다가 자신을 사랑할줄 모르는 사람이었다가 탈코한사람이었다가 한다
#너그덜_모르는_아재의_문화를_알려주마 이거 아는사람 손~~!
글엄 계정동결하시는건가여(쓰다담 암만봐도 더 안올사람처럼 써놧어...!(눈물툭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BTS_twt

데박 저도이거궁금해요 #이_사람은_플러팅꾼_아가페_철벽_사랑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진짜 오만 캠퍼스 한남 전시장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혼자 연애하고 사람 물건 취급하며 갖니 마니 하는 남새내기 / 내세울건 나이랑 고학번인 것 밖에 없고 이제껏 졸업못한 주제에 알량한 권력 행사하려
#신곡_홍보 180620 Cover DEAN - 21 종강만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입니다. 기말때문에 정신없어서 트친분들 잘 못챙겨드려서 죄송할 따름입니다ㅠ 5월달에 불러놓고 감춰놓은 노래를 재믹싱 해봤어요! 부족하
무룩시 파워인싸구만...(호비쟉 생각해보면 팔로 100명이라고 100명다 짱친은아니잔아 그래서 킁 한거 아닐가 님 생일추카는해주고십은데 파티까지 가기엔 수줍 멋슥한사람들아닐가. (정작나는꼭간다햇음ㅁ
화가 날 때 의사와 관계없이 눈물이 나는 사람들은 하루하루가 힘겹다. 가장 차분하고 침착하게, 정제되고 정리된 말을 내뱉으며 조곤조곤 이야기해야 하는 순간 울컥 차오르는 눈물은 그들을 자괴감의 길로 이끌기 일쑤이다.
지금 자신이 틋터 아싸라고 생각하는 사람 rt해봐요
말하자면, 나는 너희가 스스로에게 미소 지을 수 있는 사람이기를 바란다. -전경린, 그리고 삶은 나의 것이 되었다.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Ash_binyou1004

이 짤의 대리님 정말 알 수 없는 사람이다 일단 저 말랑말랑 이란 반응이 그렇고...이 대화를 캡처해서 올린 게 손목보호대 흠집낸 사람이 아니라 대리님이라는 게 정말 알 수 없다
나 그 썰 좋아하는데 A그래서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라고? 누군데 ? BA, 제발 그만 좀 물어봐. 여기서 A의 이름을 비밀스럽게 말한거고 A는 그걸 모르고 넘어가야한다
모난 사람들이 도기님 모나게 보고 욕해도 곁에서 가치 화내주고 감싸줄 사람이 더 많으니까....!
착한 사람들.. 이제 35도 더위는 더위도 아니라는 듯 하늘 예쁘다는 소리만 함..
데뷔해서 인가 샌드위치만 먹고 해체할 사람 구합니다
오늘 롯데월드 사람 대박많앗떤 아니 월요일날 집밖에 아무도안나올줄알았는데 다들 부지런하군ㄴ


혁이

어떻게 이 머리도 잘 어울리는지... 뭘해도 예뻐... 혁이 앞에서 머리가 무슨 소용이야... 꼬불꼬불 귀여워...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nostalghia548

혁이가 짜증나게 하지말고 떠나가버려 하는 거 보면 혁이 짜증나게 했다가는 사지 찢길 거 같은 눈빛임
노래 다 끝나고 들어가기 전에 저렇게 씩 웃고 서있는데 너무 예뻤어 😊 여전한 우리 혁이 💛 얼른 신곡 나오고 혁이도 공연했음 좋겠다아
난 혁이 저렇게 씩 웃는 표정이 너무 좋더라 💛 뭔들 안 좋겠냐만은 🙈
🌈 NEVER ENDING STORY EVENT 혁이로 행복했던 7월 마지막까지 혁이와 함께해요 :) 더운 여름 조금이나마 즐겁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ღ'ᴗ'ღ


됐겠지

동성애가 정신병이었으면 보험적용이 됐겠지 양성애가 정신병이었으면 보험적용이 됐겠지 무성애가 정신병이었으면 보험적용이 됐겠지 범성애가 정신병이었으면 보험적용이 됐겠지 젠더퀴어가 정신병이었으면 보험적용이 됐겠지 페미니즘이


웃으며

(웃으며) 애니마구스가 되면 재밌기도 하겠다 (끄덕)
응... 정말 재밌어:) (즐겁다는 듯이 싱긋 웃으며)딘냥이도 변해봐도 되는데...(은근 기대하는 눈빛을 보낸다)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KillYourD4r1ing

응? 으음...- 다음에, 다음에 보여줄게 (어색하게 웃으며)


보다

[#젠니] 오늘 인기가요 ! 특별하게😝 뮤직비디오 속 의상들을 입어봤눈뎅 어땠어용 ㅎㅎ ? 불편하지 않냐구 걱정하시는데 생각보다 춤추기 편해요 ..!! 깔깔... 좀 있다가 팬싸에서 봐요오❤️🍔 #MOMOLAND
특별한 삶 보다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 쳇바퀴 도는 듯한 지루한 하루 하루가 얼마나 기적인 건지 재미없다 투정부리고 즐겁지않다 불평하는 그 일상들이 어느날 날벼락 같은 일들을 만나게 되면 너무 감사했음을
그보다 페노콘이 더 빨랐다는 게 젤 생각지도 못했지 않나욬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아침까진 천명넘었는데 더 떨어졌근요 근데 더더더더더 떨어져야함 주변에 혹시 참가하신분 환불하세여 시중가 보다 비싸게 파는거임
지난주 최고 더울 때 방 알아보다 죽을 것 같아서 아무 카페나 들어간 저 살려주셧던 합정 '커피탐이나' 사장님(태어나서 5분 정도 본 사이) 감사합니다....해드릴 수 있는 것이 홍보 뿐....
충격 받더라도 모르는 것보다 나으니까 좀 보세요. 이게 이 나라 남자들입니다.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from_sweetU


모습

힝구된 수달 뒷모습만 봤는데 앞모습도 충격적으로 귀엽네 미친거 아녀
DEAN - D 저 반쪽짜리 달이 딱 지금 나의 모습같지 다 너의 반, 반 반의 반의 반도 채워주질 못하네
“Regarding Dean이 멋진 건 여기서 딘이 모든 경계태세를 푼 상태인 그의 본질적인 모습을 숨김없이 보여주기 때문이야. 그는 그들이 처한 문제들에 대해 끊임없이 걱정하고 염려해야 한다는 것도, 자신은 언제
업는것같은대 암만기억을뒤져보아도....적어도 저는 본적업는모습 아혹시 앤오님아니실가(머


사랑

#明智暁姫 #金暁住 You are my starlight 참 행복해져 선물 같아 너란 사랑 혼자가 익숙했던 회색 빛의 나의 하루에 사뿐히 다가와선 날 두드린 그 날을 기억해 빛처럼 날 비춰 어둠에서 나를 깨우곤 닫힌 맘의
고양이사랑하는인간과 떡이.. 넘귀여어요
최수종 100명 복제하고 싶은데 100명의 최수종 모두 하희라만 사랑할듯..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deanlovu

ㅋㅋㅋㅋㅋㅋㅋ맞아 특히 마지막씬이... 어케 저렇게 추락하는데 살수가있지... 하고 ㅋㅋㅋㅋ 어느새 잊혀진 조종사랑...
원래 쟌이두 화랑이엇구 혼켄 서로 사랑햇지만 이어지지 못한거라면?? 다음 생엔 더 나은 세상에서 태어나자 이랬는데 조선이엇다묜?ㅜ
친구처럼 지내던 언니 수녀님이랑 얘기하다가 명언을 들었다. “사랑, 기쁨, 온유, 평화, 친절 ... 이런 거 다 탄수화물에서 나오는 거야!”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사랑꾼햇어요 제가본젯님은 엄청난사랑꾼이엇따,,! 두표나주셧군요 젯님도사랑꾼찍ㄱ으셧나(흠
탐라에서 교류 잘 하는 분들 보면 너무 대단하시다 대체 교류 어떡해야함 ? 1. 인사한다 (인사만 하고 끝남실패) 2. 사랑한다고 외친다 (부담스러워하셔서실패) 3. 교류해시를 한다 (반응 없어서실패) 4. 탐라에
사랑 아님 이별 왜 모든건 이분법 인지. ความรักหรือการลาจาก ทำไมทุกอย่างถึงแบ่งออกมาเป็นแค่สองฝั่งกัน. — shut up & groove, heize f.t. dean
클럽혁 사랑해... 뭐라도 떠라 제발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zicogram

웨사랑꾼됏지 저 철벽아니면 아가페일거같앗는대 그건아닌가보내요 (흠.


트위터

영원한 아싸들 모여 일단 나 #보겸_트위터_내_OUT
보겸 유튜브 댓글이 더 웃김 우리 화력보여줄게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트위터의 보겸싫어 메갈분들은 고개를 들어주세요 지들 화력해봤자 지금 실트가 체인블락인디요 ㅋㅋㅋㅋㅋㅋ아 개웃김 )) 보겸이형 걱정하지마 우리
트위터에서 본 개꿀팁 • 개꿀템
너를 지구에서 내쫒아야돼 꿈이 생겼어 #보겸_트위터_내_OUT #보겸_트위터에서_꺼져
모 비제이가 욕먹는거 뻔히 알고도 트위터 들어오는 목적 뻔하죠. 예전에 모 웹툰 작가가 쓰던 수법이고 여초 커뮤니티에 본인 신상 팔아 욕 먹을 주작글 올린 다음에 고소해서 합의금 벌던 그런 수법의 목적. 괜히 관심
혹시 모르니까 ㅂㄱ 언급시 직접적 비방 조심하세요. 특정인이고 얼굴알려졌고 공연성까지 있으면 고소가능한걸로 알아요. 유투브에 트위터 얘네 어쩔까요 이러고 싫어하는거 뻔히 알면서 오는데는 구린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yumi_vvx

주리라는 11살 고양이에요 트위터에서 고양이들이 인기많다고 하니까 우리 못생긴 고양이도 인기가 많을 수 있냐는 친구에게 용기를 주세요 트위터의 냥러버님들...
트위터 보겸으로인한 현상황 2컷만화


캐스

캐스, 어디있어? 캐스?
캐스는 잽싸게 튀어오라고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저 밖에서 서성이고 있어. 너는,
캐스. 널 이렇게 보낼 수는 없어.
캐스, 올 때 버거 좀 사와.


DEAN

170729 자카르타 FM #빅스 #VIXX #hongbin #홍빈 정말 도원경의 빈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워요🌺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gaeduck705

170729 자카르타 FM #빅스 #VIXX #hongbin #홍빈 세계에서 가장 예뻐😭
효기는 머하니 너무 보고싶어서 저렴한 퀄로 뻘짓하기💧💧
꺼이꺼이
그걸로 그치지 않고 남도 피곤하게 하니까 댓츠 프라브럼
그래서 도기가 피곤해...
분노모드...
기여우니까 풀렸서..☆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hyuken7595

한가하네...
#제주불매 요즘 도내에서 많이 유통되는 생수입니다. 브랜드는 롯데인데 제품 생산하는 곳이 (주)제이크리에이션입니다. 작년 구좌읍 용암해수단지에서 고등학생 현장실습생 이민호 군이 사망한 공장입니다. 아직 해결
180725 재환 브이앱 노래모음 Instagram - Dean
좋은 아침을 줄여서 좋아라고...? 뭔가 두근두근하지 않나? 맹우, 아주 좋아!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E_dean__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04_171217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dytpqdlxn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dytpqdlxn

DEAN NCT SMTOWN 신과함께 태연 쉽게 혁이 dytpqdlx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