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180729 MBC 출발! 비디오 여행 한효주 아이유 밤편지언급. #아이유 #인랑 #한효주 #IU #밤편지
옛날 사진 꺼내어보기~ #아이유 #IU #이지은
2018-05-23 소니 신제품 발표회 sample by eyephoto #아이유 #이지은 #IU
내일부터는 내가 바라는 일이 좀 더 잘 되었으면 좋겠다... 좋은 꿈 이길 바래~ #아이유 #IU #이지은
마틸다유💋 평소 느낌이랑 다르게 그려본건데 괜찮은지 모르겠네요ㅎㅎㅎ 좀 크게 그려서 팔 떨어질뻔🤣 #아이유 #IU #팬아트 #색연필
rt plz❤ 트친한정X 타팬O 💜 7월 30일 월요일 6시❗ 💜 지코 'soulmate (feat.IU)' 신곡발표❗ 별건 아니지만 당 충전이라도 하셔요 ,, 알티만 하세요 랜덤 1명 기프티콘 드립미당 지코 신곡 많이
180728 아는 형님 - 아이유 언급 #아이유 #IU #지코 #ZICO #SOULMATE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boxgame3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본 사람은 없다는 천사강림했던 아카라카 지은이💜 #아이유 #이지은 #IU #퓨어_팬아트
K-pop에 많은 관심이 있고, 그 중에서도 아이유(IU)와 방탄소년단(BTS)을 좋아합니다! #IU #BTS #UAENA #ARMY 관련 소식들을 종종 리트윗하거나 홍보해볼 생각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팔로
180718 MBC 라디오스타 윤상-아이유언급(잠자는 숲속의 왕자) #잠자는_숲속의_왕자 #아이유 #IU #윤상
180718 MBC 라디오스타 지코-아이유언급 #아이유 #IU #윤상 #지코
180716 BPS 방판소년단 붐 아이유언급 #아이유 #IU
#아이유 #iu Through the Night / Palette 2018 Gaon Stream, Download Annual Chart (29 Weeks) Song from last March is still on
#IU #아이유 #아이유갤러리전시회 IU Gallery Exhibition_ GOODS Exhibition period August 17-21 Gangnam Luminarie Gallery 아이유 띠부띠부씰_ 졸귀겸

영웅호걸 28회 - 전설의 부산사투리 아이유 #아이유 #IU #부산 #사투리 #영웅호걸
진짜 진짜 너무 보고싶다ㅠㅠ Cr. Box #IU #아이유 #가을아침 #이지은 #무반주
'SoulMate (Feat. 아이유)' 2018. 07. 30 6PM ZICO x IU #지코 #ZICO #아이유 #IU #SOULMATE
IU(아이유) - The shower(푸르던) #K-POP
131227 가요대축제 대기실 컷 아이유 캡쳐 #아이유 #IU


지코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진짜 지코랑 아이유 얼마 만에 보는 ㅠㅠㅠㅠㅠㅠ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그럼 콘서트 때 게스트 아이윤가...?((행복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taeriu_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아이유님이랑 지코 둘이 체고된다ㅠㅠㅠㅠ
7월 30일 6시 지코 '소울메이트'음원 발매합니다 6시!!!!!30일에!!!!!!!6시!!!!!!!!!!!!!육!!!!!!!!18시!!!!!언제?!!!!!30일에!!!!!!바로 내일!!!!!7월 30일에!!!!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아이유님이랑 노래나와요!!!!!!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게스트는 아마 아이유아님 챈차 아님 우리 낙지 들중 한명 이겠다ㅜㅠㅜㅜ
30일 아이유님 피처링 소울메이트 많이 들어주세요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아이유님..조녜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오랜만에 돌아온거 염치없지만 로그아웃 괜히해뒀어.... 비번까먹을줄은 모름....... 내일6시에 지코의 소울메이트 피처링 아이유님 지나가다 노래만 들어주십셔 여기계정 이제 찾았으니까 활발해질겁니다 :)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오랜만에 돌아온거 염치없지만 로그아웃 괜히해뒀어.... 비번까먹을줄은 모름....... 내일6시에 지코의 소울메이트 피처링 아이유님 지나가다 노래만 들어주십셔 여기계정 이제 찾았으니까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진짜 기대됨 아이유님도 좋아하는데 둘이 모이면...와 걍 끝났다아님?
내일6시에나오는아이유님이피처링하신 우리지호의소울메이트많이많이들어주세요!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차트다뿌셔버리자비비씨화이팅!!😆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아이유 피쳐링 아이유 피쳐링 아이유 피쳐링 으ㅜㅜㅜㅜㅜㅜ 안들어도 좋을거 같아ㅜㅠㅠ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우리 열시미 해서 실트 올라가요 💕💕 7/30 (월) 지코오빠의 'soulmate'(feat.아이유님) 노래가 오후 6시에 발매됩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노래 많이 많이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어러분여러분 지코가 내일 6시에 아이유와 신곡나온데요! 많이많이들어주세요
다음분도 지코네요 손도 이쁘세요😭 30일에 아이유님과 콜라보한 소울메이트라는 신곡도 나오니깐 많이 들어달래요!!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id_516

빨리 콘서트 가고 싶다! 콘서트에서 소울메이트 해주겠지?? 아이유님 게스트하실거 같은 느낌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지코 아이유!!! 😍 7월 30일 소울메이트 기대기대 😍 #아는형님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한_소울메이트 #SoulMate(Feat.아이유) #7월30일 6시 #우지호#지코#지아코#zico#ZICO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이반거 미쳤다 아이유 피쳐링에 코러스 크러쉬 미친.... 걍 조차나...ㅜㅠㅜㅠ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지코랑 아이유랑 콜라보하면 음악차트 큰일나겠다..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음악차트가.. 아이유링 지코랑 만나면 난리나겠다!
대탈출 꿀잼이여서 하는 줄도 몰랏넴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숀 안녕~ 지코X아이유 간다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하...블락비랑 지코랑 아이유랑 비비씨 빼고 다껒여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아 목타 그래도 지코 그래도 아이유 다 져아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7월30일 바로 오늘 오후 6시🕕에 지코 오빠의 '소울메이트' 라는 곡🎤🎛이 발매됩니다! 피처링으로 아이유 님이 함께하십니다🎙🎙 항상 신선한💡 곡으로 찾아오니 이번에도 믿고 들어주세요🎧 🎵🎶
지코 크러쉬코러스 feat아이유 멜망정동환의 피아노라니..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지코랑 아이유는 안들어뵈도 띵고이지만 많이 들어주세요
#지코와_비비씨는_영원히_소울메이트 아이유직고 원모타임!!!!!!!예에ㅔ!!!!!!!
소울메이트면 지코랑 아이유가 친구다 머 이런 내용인가 아 완전 노래 재밋을 거 같음 차트 장악하겟지..)(~~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ziholic

백현이해리 백현아이유 백현딘 백현지코 또 누구 잇냐 하여튼 콜라보 부탁드립니다
오늘6시가 지코 였던가? 피처링이 아이유라지?
드디어 오늘이다!!!시간아 달려라 달려!!어서 PM6 되었으면.....지호도 오늘은 무척이나 떨리고 기대되는 날이겠지? #지코 #ZICO #아이유 #SOULMATE 2018. 07. 30 6PM
지코+아이유 합작품인데도 슌인지 숀인지가 차트 정상에 방석깔고 있으면 다 죽을줄 알아라.. 😐🤨
오늘이구낭 ㅎㅎ 지코×아이유 콜라보니까 당연히 노래 좋겠지 !?
🙆🏻‍♀️D-day 🙆🏻‍♀️ 엄청 기대되고 아 진짜 벌써 이뿌다잇🐳 💟표정진짜 살아이쏘💟 지코 (ZICO) - SoulMate (Feat. 아이유) 👫2018. 07. 30 6PM👫 #지코 #ZICO #우지호
와...지코×아이유×크러쉬×멜로망스의 조합이라니 미쳤네....,.,기대기대기대

헐 지코랑 아이유랑 콜라보해ㅛㅓ 음원내..? ㅋㅋ
인간들이 다 아이유 코 낮다며 감히 외모 폄하하려 들 때 너무 화남 얼평 자체도 화나지만 코가 이쁜 사람이라 더 화남 웃을때 코퍼짐 있는 코도 아니고 매부리코도 아니고 휜 코도 아니고 찝힌 코도 아니고 돼지코도 아니고
어제비가 밀크티먹던데 원래 태민이었는뎀 그지? 엑소네우유및 카이종인니니ㅋㅋ ㅋ도있고 모모가라라랜드추던데 ㅋㅋla tetera 도되고 지코아이유 수지임윤아해도되고 걍 아이유쪽도되고 지코설현뷔 뷔뷔도 되고


SOULMATE

concept photo 3; 'SoulMate (Feat. 아이유)'
'SoulMate (Feat. 아이유)' 2018. 07. 30 #zico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161204 아이유 스물네걸음 콘서트때 와지 소속사분들이랑 유인나가 2층에 있었는데 지은이가 2층에 노래부르면서 발견하고선 눈 마주치면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밤~ “ 가르키면서 불러주는거 넘좋았다구 ㅠㅠ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MoonLight_iu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구독계 갓다가 핑크팝이 워터밤 사진 올려놓구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이케 해 줫는데 진짜 김진우 푸르던 가사에 너무 찰떡 같음 ㅜ ㅠ ㅜ 나 프르던 아이유 최애곡이야ㅜ ㅠ


소울메이트

나능..직코가 넘모 죠아...그리고 신곡이 나오지...오늘 여섯시...소울메이트...피쳐링 아이유...예아 기분 조타
나른하면서도 청아한 아이유의 깊이있는 음색이 진지와 위트를 넘나드는 솔직 담백한 가사와 어우러져 '소울메이트'와 함께하는 완벽한 순간을 떠올리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장

뭐지 갤러리에 연예인사진이 7장뿐이야 1장 채연예빈(내프사) 1장 채연 1장 솜이 1장 연우 2장 아이유 1장 아이린


피처링

피처링 아이유 D-day
실질적으로 피처링은 아이유인데 티저에는 크러쉬 갑튀한 거 왜케 욱기지 생각할수록 아
피처링 아이유 코러스 크러쉬 피아노 멜로망스 노래에서도 부르주아 향기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앤리치핸섬톨의 정석 죠오빠ㅠㅡㅠ💕💕


박효신

난 실력파만 파. 박효신, 아이유, 치바 에리이.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 127 만큼이나 맥락없는 나열
박효신 아이유 🎉치바에리이🎉
이거 아이유 박효신 엔셔티127같은거 아녀?ㅡㅡ 강송치 말하고 싶어서 괜히 샤누 문넨 비비기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boxgame3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 무릎 제이레빗 - 선잠 제가 정말 좋아하고, 또 많은 추억이 있는 노래 :)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크러쉬

ㅅㅍ ㅋㅋㅋㅋㅋㅋㅋ 피쳐링 아이유 코러스 크러쉬 피아노 멜로망스 무슨 한 곡에 이게 다 들어갈 수나 있을까 싶을 정도다 이것만 들어도 이미 멜론 1등은 따놓음


TIME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Summer Time 기다리기만 하는 내가 아냐 너를 찾아 뚜벅 (아이유 - 분홍신)


전부

기본적으로 앙스타는 깔고가고 우타이테도 좋아하는데 요즘에 결벽증이랑 호시아이 듣고있고 힢마 battle battle battle이랑 기억안나는데 전부 나오는 거 한국은 아이유랑 볼빨간 사춘기좋아해요ㅎㅎㅎ 너무 많네요ㅋㅋㅋ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dalae02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나의 모든 게 전부 네 것이길 바라니 사랑한단 한 마디만 솔직히 말해 봐 부드러운 내 입술이 네 볼에 닿을 때 나만 사랑한단 말만 속삭여 줘 Darling (아이유 - 있잖아)
한 번 더 닿고 싶어 여기서 매일 너를 기다려 전부 가지러 오렴 아이유 「zeze」


콘서트

어제 윤미래 콘서트 1회 공연 , 너무도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완전 의리파 아이유 씨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떨려서 사진도 못 찍었어요. ㅋ. 그리고 영원한 형제 도끼 짱. 오늘 한번더 달립니다!!!


공연

180728 #웃는남자 공연 후 #박강현 배우님 27일 공연 커튼콜 즉흥적이었던 삼단고음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배우님들이 아이유라고ㅋㅋㅋㅋ놀리셨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때 그 아이유님 기억하시나요,,,? 소극장 공연 다 끝나고 커튼 닫히기 직전에 “사랑해요” 말해놓고 본인도 너무 깜짝 놀라서 “나 이 말 진짜 잘 안하는거 알죠?”하면서 이야기해주던 그때 그 아이유님ㅠㅠㅠ 영상으로


밤편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 , 밤편지
미자마쟝~~~~다이얼 집전화필수! 아 생각만해도 기분좋다 이쁘겠당ㅠㅠㅜ약간 아이유 밤편지 뮤비같은 느낌!!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pony_jimin


이유가

낼은정말루트이타를ㅇㄹ안..안..할...아이유님 노래듣고..뮤비에아이유가나올까요과연..?나왔으면좋게따 흑흑 안..트위터안...흑흑
손 내밀면 될 것 같은데 망설이는 이유가 나와 같다면 이제 다가와 줘 |아이유, 하루끝
나는 아이유가 대중에 의해 대상화된 자신을 노래했던 (스물셋)조차 수동적이고 어린 여성을 연기한다며 손가락질 받았던 것이 너무 놀라웠다. 논란이 됐던 뮤비에서 젖병을 물기만 한 게 아니라 그 뒤에 집어던지는 장면은 어째서 누
수지랑 아이유가 사귄다고요???????????????
아이유가 하고 싶엇던 내 트친,,
저도..... 모르겟어요....ㅎㅎ.... 4월23일 트오ㅓ채영생일... 아이유가...5우ㅜㄹ16일인가....옹성우 8월25일....
니들 아이유가 요가하는 포카 있어???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LoveyS2iu

신발장에 제일 예쁜 걸 고르다가 오늘도 같은 걸, 예쁠 이유가, 설레일 이유가 모자라서 -아이유, 벽지무늬


들어주세요

9.바비 럽앤폴 앨범 들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말고는...사랑이잘(아이유,오혁)이거 진짜 조아함 지짜


아이유

학교다닐때 복도에서 누가아이유욕하길래 때림
설현이 속한 AOA가 2014년 (짧은치마) 활동으로 여성의 성적대상화의 극치를 보여주었을 때 아이유는 (꽃갈피)를 통해 '아이돌'을 뛰어넘어 아티스트가 되고자 했다. 당시 AOA 멤버들을 향해 남성중심사회의 '부역자'라고
오늘자 실제 SBS 예능PD 입사시험에 나온 아이유, 김하온, 이병재(빈첸), 갓세븐 JJ/진영... (...고시생 실신 중)
아이유님 프사달고 페미차단에 보겸팔로우ㅋㅋㅋ 부끄럽다 프사 내려라
아이유 명언타래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purenim

아이유의 삼단고음 가능..해..
작가님은 아이유랑 마마무랑 레드벨벳을 좋아하시는거 같다
전 이 날도 너모 조아함 특히 이 착장.... 아이돌 오브 아이돌..... 진짜 아이유님 너무..... ㅇㅏ.... 어머니께서 딸인가요 아들인가요 물으셨을 때 아이유입니다. 했을듯
짝사랑러들 아이유의 보이스메일 들으세요,,, 존나 내마음 그리고 첫 이별 그날 밤 이건 뭐 ㅋㅋ 사귄적은 없자만 ㅠㅠ
180728 다큐 공감 BGM) 아이유 - 친구야 친구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Single『스무 살의 봄』 하루 끝 / 아이유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ydh516_iu

니긑은 놈들이 아이유 팬이라는게 더 충격이야
이 뒷태가 죠옵이랑 아이유님이라고..? 배우인가...?
헕ㅋㅋㅋㅋㅋㅋ 저 본진 아이유엿어요 요즘은 에리이만 파지만 ㅠㅠㅠㅠ
저도 아이유 엄청 조아햇어요 ㅠㅠ 스캔들 때 모두 괜찮냐고 물어봤을 만큼 ㅋㅋㅋㅋ
전국민이 사랑하는 그 때 그 단발아이유
제가 아이유메 밍님이 아오유메로 연성 교환은 어떠세여 루트a 루트b 같은 느낌으로다가ㅇ3ㅇ)9
아이유 아니예요~~~~~~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sue__4424

음....먼가 오빠랑 아이유님이랑 곡을 냇으니깐 그생각 바께 안들오...ㅎ
아이유도 이런데서 3일연속 매진! 딱! 하면 하 생각만해도 행복
앞으로 레벨 아이유 언급많을예정...,계정분리 너무힘들다
한 장 더..보정해놓은 게 없어서ㅠㅠ오늘인 줄 알었으면 좀 더 해놓을걸... #아이유
아이유 왜 블락비..
타수케테 쿄모 코아이유메 미소으
지금 봤는데 아이유님 견이가 만든 노래 올렸었네...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Panda_by_Friend

역시 아이유 노래...좋은거 같아.
엠티왔는데 아이유얘기로 대동단결해따
역시 아이유님이 최고야
9. 아이유 마침표, 윤하 답을찾지못한 날 이런 노래 좋아해요ㅣ
⭐(Feat. 아이유)⭐ 이거 새삼 멋있다 포스있고 벌써 좋다😆
울ㄹ 레벨 ㅠㅠ낼은 아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넘조아
저는 아이유를 보고 통구이가 되는 길을 택했습니다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sweetfish1011

우리 지아코 음원나온다! 😆😆 심지어 피쳐링이 아이유야... 😳
Feat 아이유 Coolest status ever
정국이 아직 아이유 좋아하는구나. 첫번째 노래 들어볼께....... ..... .....
방탄이 비쳤을때 아이유의 표정이 변했엌ㅋ
아 분기점이 소녀시대 gee 터지고 걸그룹 천하 시작되며 부터이구나... 그때 터지기 시작해서 걸그룹처럼 하고 다니고 아이유처럼 하고 다니는게 미의 기준이 되었구만.. 아니 진짜 우리 세대는 초딩때 에쵸티 나온 것만으로
8월 3일 해운대에 아이유 언니가 온다는데 왜 저는 그까짓 막차때문에 못 갈 위기인거죠? ? ? ? ? ?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아이유, 마음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bbcblockb

#당신을_울린_노래를_알려주세요 아이유 - Someday 이거 들으면서 좀 많이 울었어요 좀,, 가사가 제 상황이랑 많이 비슷해서..?
다큐 공감에 아이유 님 친구 친구야 나옴 뭐야 이거 음원도 따로 안 냈는데
아이유님
아이유 거의 구보씨급 의식의 흐름
#아이유_갤러리 구합니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남자들은 모른 척
2주 전 화요일 가좌역 앞에서 아이유의 좋은 날이 나와서, 왠지 잘 풀릴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그 주는 시원하게 망했다.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laputa11

★특종★ 방탄 정국 슈스케 지원 두번째 영상 "제 이름은 전정국이구요.. 잘 부탁드립니다~"  귀욤돋는 목소리에 떨리는 손가락...  애기애기한 중딩 정국이의 아이유 '미아' 열창!  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
내 타임라인 아이유 팬들... 아이유 엄청 보고싶어하지만 아는형님은 제발 xxxxxx 라고 몸부림치고있음 소리없는 아우성 정말 슬프고 지은이 아형 녹화할 시간에 맛좋은 밥 한끼 더 먹었으면...
전자도 글치만 후자는 레알 팬 맞나 싶음;;ㅋㅋㅋ아이유한테 너? 게다가 얼굴크기 차이 난다고 말하는건 뭐죠? 지가 뭔데 먹지마래.. 근데 난 이 상황에서 지은님이 뉘예뉘예 짤 보낸 게 너무 좋아ㅋㅋㅋㅋ잔소리작작!내 알아서
150730 푸른밤 오늘 가져온 곡은요. 아 왜이렇게 내가 선곡한 곡인데 소개하기 민망하지ㅎㅅㅎ; 그냥 오늘 제가 쪼옴.. 오늘 하루종일 우울하고 축 쳐져있고 그랬어가지고. 이 노래 들으면서 털어내고 그랬거든요. 아이유씨의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laputa11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laputa11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laputa11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Ueana_Kira

아이유 IU 지코 SOULMATE ZICO 푸르던 무릎 momo_o9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