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런

테런할때 나는 나르시스주캐고 앤은 디앤디였는데ㅋㅋ 그립군
테런고고씽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디앤디랑 나르시스랑 접점이 있다는 것.. 디앤나르 굉장히 좋아하는데 게임에선 접점은 커녕 둘이 말은 섞어봤을까 싶음 가오란 가오는 다 잡으면서 디앤디한테 말 놓고 그러는데 사실은 이쪽
테런... 제가 마지막으로한게 나르시스인데...
아미치겠다 테런하는데 적팀에 나르시스 일본어 보이스 쓰는사람 있어서 어디서 자꾸 영어 들려
테런 성우들 진짜 잘뽑는다ㅠㅠㅠ 테런캐-코난캐 빅보/나르시스-신형사 마키-아름이/유키코 히든러프/러프-세모/어린 조디 바다-베르무트 카이-키드 유키-아즈사 쿠로-키안티/진홍은 하루-정영일 손오공-후미마로 시호-김유미 미호-하이바라 하랑-하쿠바
전 나르시스 막 나오기 전에 테런 시작 했었음
우리떈 말이여...테런 신규가입해서...새 캐릭터 정할떄..밍밍 초원 리나 빅보 나르시스 디엔디..이케 있었는디...그게 창만 이렇게 있고..선택할 수 있는거는 초원과 밍밍 뿐이었단다....(홀홀..)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andukzilism

하랑을흑발로그려주시는 모든분들께..감사합니다.. 나진짜흑발충인데 테런에 흑발캐너무없어ㅠㅠㅋㅋㅋㅋㅋ 나르시스는리녈됐고..
테런당해버렷습니다 그옆에빅보 둘째줄첫번째나르시스
알티 테런 내가 예전에 부계 팠을 때는 나르시스까지였던거 같은데
와테런.. 나때는 아마 나르시스인가 러프인가 걔가 끝이었는데 ㅋㅎ
저번 테런 코디는 나르시스에다가 호박머리 끼고 달렸는데 그 코디가 맴이 들어서 한동안 그거 끼고 다니다가 나르시스 팡인이라고 무시당해서 다신 안낌
솔직히 테런 DND랑 나르시스 리뉴얼된거 초기 모습에 비하면 진짜 예뻐지기는했다,,.,난 얘네 볼때마다 리뉴얼 전 모습이 막 떠올라서 얘네를 못쓰겠기는한데.,,,,,,,,.
안녕하세요 테런 고인물입니다(그치만 요즘 안함) 나 나르시스로 도위 10연승 해봣는데(엌케햇지 진짜)


리나

1. 디엔디 나르시스 2. 초원 밍밍 3. 리나 빅보
리나 『꽃들이 아름답네요.』 나르시스 『여기 정말 아름다운 꽃이!』 리나 『?』 나르시스 (얼굴을 내민다.) 리나 『꽃이니 꺾어도 괜찮을까요?』
문어엄마에서 다들 최속빠른 나르시스쓸때 연금템없는 최고속도 2 리나로 1등했던 기억이있지...
미쳤나봐 내거 처음할 때는 초원 밍밍이엿는데 부계만들 때는 초원 밍밍 리나 빅보 디엔디 나르시스 이케엿는데 지금 열네명이락오????????????????????
디앤디랑 나르시스 뻘하게 귀엽네 ㅋㅋㅋ 나르시스 머리 묶음머리나 반묶음 머리 해줌 좋겟다ㅜ


빅보

나르시스랑 빅보 개사기네 아바타에 로도끼니까 최속하고 힘 풀로 뛰어버리네;;
빅보전 / 나르시스전 남의 시상식에 토끼탈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PlzSaveBtsToMe

아 존나웃겨 지옥의 디앤디 빅보 나르시스 ㅋ ㄹㅇ 디앤ㄷ ㅣ랑 빅보 왜 산지 이해안댐 사놓고 절대안씀ㅋㅋ


밍밍

덴디언니한테 머리 묶는 법 많이 배웠어요. 확실히 인기있는 가수, 헤어스타일에 대해 많이 알고 있더라고요. 밍밍하고 덴디언니하고 모여서 얘기하다가 나중에는 나르시스씨도 왔어요. 나르시스씨도 많이 알고 계셨어요. 역시 모델?
밍밍이 냉장고에 넣어둔 딸기아이스크림 없어진거보고 화나서 초원이한테 내 아이스크림 니가 먹었냐고 툭탁대는거보고싶다 근데 사실 그거 나르시스가 먹은거 보고싶음 (ㅈㄴ
밍밍난 아메리카노! 오빠는 뭐 마실지 정했어? 나르시스그냥... 아무거나. 밍밍그럼 아메리카노 하나랑 쌍화차에 휘핑크림 듬뿍 얹어주세요. 나르시스나!!! 카라멜 마끼아또!! 카라멜 마끼아또로 주세요!!!!!
다른분의 소원을 평가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DnD언니와 나르시스, 밍밍의 소원은 황당했어요.
초원 밍밍 나르시스 디앤디 마키는 유령 잇어야해서 못하구 얘네 특히 잘함ㅠ


디앤디랑

미친 2011년 이벤트 페이지에 디앤디랑 나르시스 커플로 나온거 실화입니까 자기야 같이 뛰어라고 써있네 헐 이쯤 되면 디앤나르 공식컾 반박 안 받음 수고

난 다른게 아니고 디앤디랑 나르시스 커마 바꼇을때가 젤 충격이엇자너


머리

니트 나르시스 너무...귀엽다.....어떻게 변신 전에는 염색한 머리에다가 사탕 물고 기타치고있는데 변신하면 긴 생머리+진지한 모습이지?
대박이에요... 저 눈.. 머리.. 안ㄴ경... 턱선부터 목 어깨 검은셔츠까지 빼놓을데가없어요.. 손끝마저 완벽한 나르시스 당신은 도덕책.........
머리를 말리지 않으면 감기에 걸리실 겁니다, 나르시스틱.
접시 주셨는ㄷㅔ 밈님이 노란 접시 내 앞에 주시면서 나르시스머리색이네용(이러셔서 빵터짐... 빨간건 하루머리색이라 딱이네요((라고 하셔서 2차터짐
나르시스 까만머리에 초록트레이닝이 더 정감가는데 ㅠㅠ
나시사가 남자라면 이름은 역시 나르시스겠지. 흑 넘 조아 (머리팍팍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yaa__ta

나르시스X세베루시아 세베루시아 원래 머리 길게 그리는데 나르시스랑 붙여놓으니 둘다 누구냐싶어서(...) 아랫부분이 있긴 한데 빡세게 마감해서 교류전때 엽서로 뽀바가볼가싶어요?


러프

카이여보세요, 러프? 지금 집에 누구 있어? 러프순정만화에 나올 법한 질풍노도의 폭주족 청년? 아벨우아한 귀족 늑대죠! 나르시스Crazy한 미모의 꽃미남? 카이무단 주거 침입이네. 신고해.
저도욬ㅋㅋㅋㅋㅋㅋ 나르시스랑 러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맞나 ㅠㅠㅠ존잼이엇는데.....그쵸...
ㅕㅁ뭐??? 전에 해보니까 최대 나르시스였ㄴ나 러프였나까지 엿는데 또 추가됨??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느끼한 남자애 이름이 나르시스였고 거꾸로 떨어지는 애 이름이 러프엿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나르시스 띠용할때 하는말이 넘 웃겨서...ㅋㅋㅋㅋ
나 카오스 계정 들어가서 둘러볼때마다,,나르시스 한 마디 너무 웃겨서 죽을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하신 분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미치는 줄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랑 춤추니까 반장이였던 나르시스1 분이 자기도 춤 있다고 춤추는데 같은 나르시스2, 3 분들이 더럽다 꺼져라 등등의 반응이 하랑에게 보이셨던 반응과 달라 웃다 쓰러질뻔...


디엔디랑

이렇게 보니까 생긴거 다양하네 디엔디랑 나르시스랑 남매같은거 빼고...
저 금발들 누구야 했는데 위치보고 어? 디엔디랑 나르시스? (고장남) ☜이상태
디엔디랑 나르시스 몬알아보겟내


큐어

수면 위 반짝이는 한점의 빛, 큐어 나르시스~! 하면서 등장하는 마호카라...
큐어 나르시스 말할때 큐어~ 나~!르시스!!♡ 일케말할거 같아요


때는

뉴즐마호 변신 전이랑 변신 후랑 성격이 조금 달랐으면 좋겠다..... 니트 나르시스일 때는 비교적 차분+모두의 언니 같은 느낌인데 밴드부 마호카라는 학교 최강 인싸 밴드부 아이돌이였으면...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vlwbajsl

rt) 헐ㄹ진짜,,. ? 나때는 나르시스까지바ㄲ에 없엇는ㄴ데.,,,,,,


사랑하는

나르시스즘:자기 자신을 너무나 사랑하는 것 강물에 비친 자신을 보며 사랑에 빠졌던 나르시스에서 유래
사랑이 위험할 때가 있다. 그 이유는, 상대를 사랑하는 게 아니라 상대가 반사하는 나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마치 나르시스처럼. 연못을 사랑한 게 아니라 연못에 비친 나를 사랑해 연못임을 망각한 채 뛰어들어 목숨까지 잃은 나르시스처럼 말이다.
사랑이 위험할 때가 있다. 그 이유는, 상대를 사랑하는 게 아니라 상대가 반사하는 나를 사랑하기 때문이다. 마치 나르시스처럼. 연못을 사랑한 게 아니라 연못에 비친 나를 사랑해 연못임을 망각한 채 뛰어들어 목숨까지 잃은


말이다

나는 나르시스였을까? 아니, 나르시스조차 아니었다. 남의 환심을 사는 데만 너무도 골몰한 나머지 자기 자신을 잊어버렸으니 말이다. -장 폴 사르트르, 말
나는 나르시스였을까? 아니, 나르시스조차 아니었다. 남의 환심을 사는 데만 너무도 골몰한 나머지 자기 자신을 잊어버렸으니 말이다. /말, 장 폴 사르트르


거꾸로

그 정체를 나타내어 지금 이 물에 고이는 것은 세상을 속이고 산 것. 죽음이 비웃어 주기 위해 지금 거꾸로 보여 주는 장갑 손가락과 마찬가지로. | 나르시스의 무덤, 장 콕토


나르시스

😇 카오스 프로필 사진 👿 Dnd _ 제로님 ( ) -"내 매력에 퐁당 빠져보세요~ Ready Go!" 나르시스 _ 신너님 ( ) - "오우, 그렇게 넋을 놓고 바라보면 날 어떻
아놔 나르시스잘생겻어짜식 흑흑흑내새끼
아 내 친구한테 전에 내 동생 구래도 기엽지않냐 하면서 동생 사진 보여줬는데 개쪼개면서 니 동생 너랑 똑같이 생겻다고햇을때 순간 얘 눈이 이상한건지 내가 나르시스즘이 생긴건지 고민햇엇다
유튭방송하는나르시스주시오
엘 수색대 나르시스 ㅎㅎㅎ
갑자기 나르시스
아뇨 나르시스요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Narcisse_ATM

나르시스 플라워에서 왠지 범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진다.
하랑 10명 오공이 10명 나르시스 10명으로 30인 뛰실분 구합니다
ㅋㅋㅋ근데 하랑 잘생기기만 하고 무겁다.. 흠. . . . . 뛰는거 나르시스 같음..느낌이 나르시스..
나르시스 노와르
( 나르시스틱을 화나게 하려면 사탕을 버리자. ) ( #가이메모 )
"나르시스즘에는 약도 없던데"라고 해줘
퍼블리 관점으로 아리프로젝트 나르시스느와르 가사 내용따서 치트패치 보고싶다..ㅠ 치트패치퍼블리는 시골에 가까운 교외의 마을에 살고있었음. 매우 폐쇄적이고 닫혀있던 이 마을에서 퍼블리는 남몰래 숲의 안쪽으로,안쪽으로 들어가는

ㅇㄴ 노연 나르시스전 하는데ㅔ 닥터헬맵 나와서 ㅋㅋㅋㅋㅋㅋ 교수님이 깨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NewProfilePic 내 보정 인장 거의 ( 나르시스즘 )
일어나는 속도가 거의 옛날 나르시스같아서 눈물납니다..😂
자신을 꽃이라 생각하고 거기에 중독된 나르시스 택..
정택운은 나르시스도 바람직ㅎ해 아니 저얼굴이 거울에 있는데 사랑에안빠지는게ㅜ이상하지 나같으면 거울볼때마다 절한다
오늘 태민이 나르시스즘 쩔었고 나는 그뽕에 취했었다.. 태민이가 태민이 소중하다는 거 알아주는 거 너무 좋아
나르시스가 강해서 저도 소중했거든요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Narcisse_ATM

업뎃할때마다 기대하다가 나르시스관한거 안나와서 푸쉭하고 식는대 또 업뎃된 캐릭터들 존내이뻐서 미칠꺼같아ㅠㅠㅋㅋㅋ 커미샨남은 돈은 나르시스템나옴 현질해야지
ㅋㅋㅋ그나르시스지금짱많이바꼇어욧ㅋㅋㅋㅋ
나르시스 너 고삼이라며
옐로 나르시스 ㅋ ㅋ ㅋㅋㄲㅋㅋㅋㅋ
제가관상을 이마랑 눈밖에 모르는데 나르시스 잘 보면 도화안? 이랑 사자안 두개가 헷갈림 근데눈썹이 짙고 거칠지 않으니 눈만놓고보면 도화안에 가까운데 오빠.....
게다가 나르시스는키가 185인가 그런데 인게임 하랑보다 작음
#선물같은_동호야_생일축하해 #HAPPY_BAEKHO_DAY 동호야 내가 원래 나르시스라 나밖에 머르거든 근데 요즘은 너네두 안다^^💖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05_IDWI

나르시스x디앤디 말고는 거의없는걸루알아효 ㅠㅠㅠㅠ
“마치 나르시스처럼” 만 삭제하면 중언부언이 해결되서 더 멋지겠습니다!!
나르시스 다키마쿠라
내일 나르시스 안그리면 혀깨물기
32.나르시스(1595경), 카라바조
... .. 정말.. 어디까지 나르시스인거야 아버지.
나르나르~~나르시스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_morm0r

ㅌㄱㄱㄱㄱㅋㄱㅋㄱㅌㄱㅋㄱㅋㄱ아 나르시스 저 포즈 궤웃기다구욬 ㅋ. ㅋ ㅋ. ㅋ ㅌ ㅋㅋㄱㄱㅌㄱㅌㄱㅌㄱㄱㅌㄱㅌ. ㅜㅜ ㅜㅜ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앙리 랩하는거 ㅇㄴ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ㅋ
그런거 아닙니다. (귀찮다는듯 그를 툭툭 쳤다) 목소리는 뭡니까? 징그럽습니다, 이상한 나르시스틱.
나르시스 그리고싶은대 머하는걸로그릴지몰겜ㅅ네
세상 축복하는 나르시스의 탄생 눈부신 금발 새하얀 피부 겸손한 말투 빛나는 눈빛 이 모든 것을 가진 존재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신의 선물 -Beautiful World
#갤러리의_14번째_사진과_32번째_사진은_비밀연애 아니...뭐...나르시스즘인가 그거일수도 있지
젤료림 나르시스튼가바 (물빠진애옹모먼트로 죨라꼬라보는대요
웃다가 정색하는 나르시스 보고싶다 먼가 내안의 나르시스 이미지가 잘웃는 이미지라서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caprestar_h

ㅋㅋㅋㅋ나르시스가 여기있소
이 시대의 진정한 나르시스?
나르시스 비율 너무 예쁜거같음
#나랑_친해지고_싶다_rt_나랑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이미_내꺼다_인용 친 해 져 용 니 용 뿅 ! 암도 없음 저 나르시스즘 걸리겟음
털기댄스 보고 나르시스모션생각난다 톡톡 툭툭 톡톡 장미 촤라라ㅏ
(나르시스틱은 원래 이상했지. 새삼스러웠다.)
활용할것도 없는 주제에... 여전히 나르시스적인 인격장애가 엿보이는 발언이죠...💦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4_678_5

아씌 겁나재밌다 홀로 외로운 질주중인 나르시스
근데 왜 저기 나르시스랑 디앤디 업는것
어. ... 저거 dnd?랑 나르시스임... ?
?뭐지 저거 나르시슨가?음??내가 알던애가 아닌디?
나땐 나르시스까지 잇엇는데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나르시스즘 잇대 냅둬
도대체 먼 생각으로 나 나르시스 삿지 (;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KAA_KHK_UW

뭐임 나르시스인가 걔 디자인 바뀌었네
[문휜/휜별] 나르시스 4년차 여성듀오로 활동중인 문휜. 연습생 기간까지 합치면 꼬박 7년. 꽤 오래 볋이를 좋아한 휘읹과 그저 귀여운 동생으로만 생각하며 이 여자 저 여자 많이도 갈아 탄 볋. 무슨 계기로 휘
나르시스 진짜 자신감 넘치고 자기애도 넘쳐서 자기보다 우월한것같은 사람봐도 자기가 더 으월하다거 생각할꺼같긴한대 그래도 한번 꺽이면 여태 신념으로 삼았던거 무너지는거니까 허망해할듯
나르시스 뛰는 거 왤캐 게이같냐
뭐야 나르시스 이후 캐는 다 돈 주고 샀는디 흑흑..
ㄷ...ㅈ.저 금발캐 나르시스냐..(충격
#최애_이름으로_자동완성 나르시스 공식 스토리는 무엇에 관한 법률 나르시스템나옴 난 왜 이 거 같은데 벌써 나르시스관한거 같아요 하트하트 나르시스로 탐라 알나르 왔어요 나르시스 진짜 자신감 넘치고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SoonX164

#최애_이름으로_자동완성 나르시스 선불스튜디오에서 샂ㄴ인찍고감
14. 오토노코지 카나데 히비키 좋아하는 이유가 자신과 닮아서..? 왜인지 약간의 나르시스즘 가지고 있을듯함... 그래도 다른 사람들한테 자신의 똘끼를 꼭꼭 숨긴걸 보면 얘도 지가 한 행동이 정상적이 아니란걸 잘 알긴하나봄
나르시스 디앤디한테 존댓말 쓰네 넘 기엽다 흑흑
나르시스는 수정전이 더 나은것 같기두
나르시스몸개조음ㅋㅋ
나르시스 추천ㅎㅎ
그래.. 나르시스가 19살인데 카이가 21살일리 없다.. 하지만 21살이여도 갭차이라 넘 기욥꾸 좋다 (? 뇌피셜;;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_sigu_can_say

악 ㅠㅜ 데쿠뎈 미쳐버릴것같아 ... 나르시스적인 시츄이지만 내 무덤은 이곳이다... 아침부터 불태워버렸고 😂 일하자 . . .
헐 모야 나르시스 왜 요?
?? 애들 얼굴이 바꼇어.... 나르시스 뭐인??
나르시시즘이에요! 왜냐하면 나르시스에 이즘이 더해진 거니까! 그리고 난 귀엽지만 확인사살하지 말아주세요!((-이 녀석 뭘까요?)
나르시스의 웨지우드 잔에서 참방참방하는 셉삣찌가 보고십다




나르시스 테런 리나 빅보 밍밍 디앤디랑 큐어 byj39992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