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경

필수아이템 쟈니립밤, 후디(후드 달린 옷) 재현:안경(숙소에서 항상 쓰고 있대), 머리띠(!! 진짜 편하대...)
쟈니 립밤, 후디 재현 안경, 머리띠 를 꼭 챙긴다고
특정기간 꼭 착용하는 아이템 쟌, 립밤 후디 재, 후디가 입는 후드..? 후드가 진짜 편해요. 저는.. 안경.. 숙소에서 항상 안경을 쓰고 있어요 그리고? 머리띠~가 진짜 편해요. 씻고나서 머리띠가 진짜 편한데~ 그래서
(특정기간 꼭 착용하는 아이템) 영호항상 챙기는 립밤, 후디 재현후드가 진짜 편해요! 저는 안경. 숙소에서 항상 안경을 쓰고 있어요. 그리고 머리띠. 씻고나서 머리띠가 진짜 편해요.
[속보] 편한복장 쟌립밤과 후디. 후디를 하고다니면 모든걸 편하게 하고다닐 수 있다고 생각해서 재후드가 진짜 편해요! 저는.. 안경! 숙소에서 항상 안경 쓰고있어요. 그리고 머리띠..가 진짜 편해요. 그
쟌디가 특정기간 꼭 챙기는 아이템. 립밤. 후디. 재디가 특정기간 꼭 챙기는 아이템. 안경. 머리띠.
영호의 필수 아이템 립밤과 후디, 재현이의 필수 아이템은 안경과 머리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ttu_110

립밤+후디를 꼭 챙긴다는 쟌디와 안경+머리띠가 필수인 재디 재현 저는 안경. 숙소에서 항상 안경을 쓰고 있어요 그리고 그 머리띠가 진짜 편해요 씻고나서 진짜 편한데 그래서 머리띠를 항상 하고 있어요 쟌 머리가 기니까.


후드

오늘 밤엔 레드후드의 옵빠이다.... 핥는 꿈 꾸게 해줘 후디야. 알겟지..? 이따봐 제이슨...
후디 최고 나도 그 곰됴디 후드 살래 ㅡㅡ
댑악대박 여러분! 웬워 후디를 가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ㅠ $500(아마 호주달러겠죠?..) 기부하면 웬트워스 후드에 싸인해서 준다는 것 같은데 호주인 한정인가...?!!!
171217 밤도깨비 예고 종현 후디 #종현 #JONGHYUN acmé de la vie 아크메드라비 ADLV BABY FACE HOODIE White 베이비 페이스 후드 생각하는 소년 ₩109,000
Nii_korea 모델남녀 #승훈은서 #이승훈#위너#WINNER#NII#니#니스타그램#이승훈콜라보레이션#REALTASTE#Ineedyou#난니가필요해#니가필요해#이승훈맨투맨#이승훈후디#후디#후드티셔츠#모자#맨투맨
흐흥. (외면해버린다.) 후드~ 후디~ 후드~.


아이템

쟈니가 항상 챙기는 아이템은 립밤과 후디.
180424 엔나나 쟈니 Q. 영호가 꼭 챙기는 아이템! 립밤과 후디


쓰고

대학생 도 시험기간에 후디 뒤집어쓰고 도서관 붙박이 하다 지쳐서 힘들다고 메세지로 잉잉 울었더니 시험 끝나는 날 꽃다발 안고 마중나오는 재


신곡

내일 후디 신곡 나와요
노래 좀 듣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그 이름!!!   박재범, 그레이, 지소울이 선택한 AOMG 홍일점 #후디 #hoody #AOMG #4월27일_신곡발표
금요일에 후디 신곡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있으면 후디 신곡 나옴 ㅋ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baebranium

후디 신곡도 나왔다 오늘 뭔 날인가
누구보다 빠르게 후디 신곡ㄱㄱ   #후디 #hoody #Golden #박재범 #JayPark #AOMG #20180427_6PM #따끈따끈 #지금발매
헐 후디신곡나왔네


박재범

후디 × 박재범 짜응 ㅠㅠ


추모식

킬몽거 후디 입고 왔다가 추모식 치른 사람 됨
저 길몽구 후디 입고갔다가 추모식 치르고왔내요


밤엔

낮엔 후디만 입어도 덥고 땀나고 밤엔 후디만 입으면 얼어죽을판 일교차 없는 날씨 적응 안된다


빵빵바지

기모 빵빵바지 기모 빵빵 후디
빵빵바지 빵빵후디✌🏻


엠디

뉴나는 한낱 월급쟁이라 다 사고 싶어도 그럴 수 없고 페이스 셋트를 살지 엠디 후디를 살지 너무 고민돼...
쭈왑쭈왑하다간 잡혀갈수도이쑤니까 볼쓰다듬는선에서 끝내따 동오야 너도 엠디 후디 입었네 나도 때마침 입었눈데 우이눈 운명인가봉가?!(아님


후디

후디이야기 메모계정님들 써주시겠지.. 알티하려구
샹 굿즈만 잔뜩 사서 맨투맨 후디 항공점퍼만 잇음 존나 ㅋㅋㅋㅋㅋㅋ하의는 빤스
후디에 같이 생겻어!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Hamwad1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후디에 맘에 든거임?ㅋㄱㅋㄱㅋㄱㅇㅋㄱㅋㄱ
지난주랑 똑같은 후디 입엇는데 느낌 완전 다르지
후디가 있으면 리본을 맬 수 있지요
메르시 후디 사야한다
후디님 잘 주무세요 ! )_0 손에 그려두고 볼 때마다 인사하고잇어요 ❀.(*´▽`*).❀
후디님 저도 데려가줘여..ㅜㅜ (안녕히 주무시고 좋은꿈꿔요! 🌜)
몽찰 후디 좋아 정복 좋아

내가 좋아하는 맹수들에게 후디 입히기ㅋㅋㅋㅋ
환절기에는 항상 가벼운 티셔츠나 후디를 겹쳐 입고 체온을 조절하세요.
오늘처음으로후디님얼굴을보앗다! 잘쨍겼쩡
나나팟으로 후디 노래 들으면 기분 짱 조아
킬몽거 후디 너무 좋아요..소재도 좋고 디자인도 완전 잘 나왔는데 모자랑 소매가 크고긴게 정말 최고입니다😂😂 공구진행 감사합니다!!
짠내투어...인가?에서 아마 아침비행기를 타기위해 출연진이 새벽에 모인것 같았는데 박나래는 풀메에 여행에 맞는 산뜻한 옷차림이었다. 그 옆에 박명수는 침대에서 막 내려온 꼬라지로 머리도 안감았는지 후디에 달린 모자를 뒤집
울산 쇼챔이었나.. 버논이 후디 걍 옷 구경 하다 잇길래 팬심으로 지른건데 제 일 잘입고다님 조나 ㅋ ㅋ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newngming

오늘 형스비 따라서 후디에 흰티 받쳐입었음
숏팬츠에 후디의 계절은 모다?!
랴 숏팬츠에 후디의 계절 넘나 좋지만 내 얼굴 다 익어벌여
저는 마국에 살아서 3일 더 기다려야 하는데 ㅠㅠ 27일날 개봉한다네여 ㅠㅠ 후디님 5번 더 보셔도 돈은 아깝지 않을 듯 합니닼ㅋㅋㅋ 그나저나 재밌게 보셨나요?
다른 거에 대한 스포는 몰라도 어인워의 스포는 안될 듯 싶습니닼ㅋㅋㅋ 그런데 벌써 스포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더군요... 그래서 예속 인터넷 안하고 있는데 후디님께서 트위터를 하셔서 잠깐 켰습니당 ㅎㅎ
톡디 알려주십숔ㅋㅋㅋ 인워를 보진 못했지만 후디님과 한번만이라도 톡하고 싶군욬ㅋㅋㅋㅋㅋㅋ
블랙후디 로즈코치 자켓 올만에 꺼내내입어땅

후디 목소리 개좋
아침에 꾸미기 귀찮아서 체크자켓 포기하고 검정 후디 입었는데 확실히 편하다 매일 후디랑 티셔츠 입고 다닐래
팬파티 후디 영롱하징 오늘 동기들한테 칭찬 짱만이 들어써 짱 편해보인댕 어디서 삿냐 구래서 셩캠에서 받앗다하니 ✨혜손 짱머싯다✨구래죠찌🙈🙈💕
이 후디 세 번도 안 입었는데 왜 벌써 반팔날씨야
씨피카 안다 재키와이 수민 후디..좋아
....... 그럼 강의실 ㅅㅅ요 ^,^ 빈강의실에서 착장은 스포티한 간단엘과 반듯한 후디를 온이 좋겠네요 (왜캐 까다로와!!!!
드콘때 만날분들 진짜 많은대요... 디에님어디에?,디에어디에?,후디에어디에? 이거 할거 다암요... 근대 셋중에 하나만하세요ㅎㅎㅎ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beautyminhyun

내가 오늘 후디에 자전거 타고 갔는데 뒤에서 어떤 아저씨가 “자전거 바람 더 넣어야겠다.” 해서 무시하고 가다가 세번 말하길에 “네.” 했는데 나 앞지르더니 미안하데 애인줄 알았다고 기분이 미묘하게 안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짬뽕 레이어드룩 투머치룩 스포티 편안 최강자 후디 크롭탑과 친구들
070820 지피지기. 유튭에 올린건 바로 짤려버리네....이날이 커프 스페셜 찍은 날인것 같은데 저 슬리브리스 후디 넘 잘 어울려 아이도루같어ㅠㅠㅠ 입가리고 수줍게 웃는거 너무 예쁨 청량해 넘 예뻐 진짜 아 예쁘단 소리 하기도
경구후디입엇으니까 성공하게 해조라ㅜㅜ
후디 신보 소식!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비음 살짝 섞인 차분한 보컬 노래만 들으면 김정은 커버해줘 외치는 사람 is me....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디 노래도 완전 찰떡....
이영흠 넘 귀엽게 나왔다 소풍가서 장기자랑 하는 느낌으로 ...후디 조끼...

아마존스티 입고 조자후디 두르고서 맨 아 트러스트 듣고 있습니다 인생에 덕질이 충만해
오 예쁘다 후디
눈부신 별들이 떠다니는 저 물결을 바라보다 그 빛을 보다보면 때론 알듯 말듯 헤매이는 네 맘처럼 깊은 강을 헤엄치고파 한강-후디
후디에 운동화 신엇눈데 나 되게 스무살 같앵 히힣
후디님 풍경사진 최고,,,,
제 완식은 딱 세 타입으로 나눌 수 있는 것 같은데 1. 단발펌+후디 입으신 곽푸른하늘님 2. 청춘시대2 정장 한예리분 3. Cheer up 뮤비 속 정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긴축 안하면 안되는 시기 ㄹㅇ... 근데 모든게 너무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올때 나 우리 학교 후디 하나만!!!!!!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thereforu_sh

뭐 학교후디가 그럿치요
투머치가 병자보단 낫습니다 이번기회에 랩 후디와 야상으로 덕밍아웃을 하죠!
헉 후디님과 공감을 하기위해선 인워를 봐야겠군여!!
내가 사야할 것들셔츠, 후디, 그 뭐냐 모자없는 후디(이름 모름), 바지 옷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좀있으면 여름이라 반팔도 사야함
아!!! 잘생기면 다 오빠에요 !!!! 딜런 오빠!!!!!!! (퍈라이트 들고 후디ㅜ름) 28세면 저보다 한참 오빠자나...? 가여운 거기 그레이스님 내야 된다 진짜.....,,
후디를 입어서 그러실지도 모르겠네요
*요청 ㅇㅏ 저 이거 ㅠㅠㅠㅜ아직도 구하는데...ㅠㅠ 언타이틀드11 sd17 사이즈 랜덤박스 민트색 후디 구해요ㅠㅠㅠㅠ 연노랑도 하나 더 구해요,,(개당 운포 1.5~1.8) 마종 점핑 화이트or블랙도 구해요,, 점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olive5lllive

어크도 겜성이나 스토리보단 캐릭터 비주얼 땜에..치였다...후디와 코트 더 러부
누나는 후디를 정리해버리지 않는고야 !!
#최애_이름으로_자동완성 후디 하시면 됩니다. 아 근데 진짜 그게 더 이상 할 말이 없다. ....?
얼마전 친구한테 내 꾸후디 자랑했는데 그 아홉 손가락만 편 손바닥 히스토리를 얘기해줬더니 좀 놀리는 것 같지 않냐고 했다. 그렇게 생각은 못 했는데 그렇게도 받아들일 수 있겠다 후에ㅔㅇㅇ
저 쟝후디 시날 추천해드리고 싶은데 다 후디가 kpc하면 망해요
후디가 쟝을 위해 희생할 일은 일단 제외하고 봤을 때 후디가 kpc로 갈 수 있는 시날이란
후디한테 물어보고 오셨나요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mieni

네.... 그렇습니다..... 니알라토텝이면 후디 자체를 재밌어할지도 모르겠지만,,,
아니 님들 한주내로 앨범 존나 많아 후디 크러쉬 메킷 블루 그루비룸
성ㅈㅐ야 이쁜빨간후디를 입었네 님의 친구 삼혁에게도 인스타라이브라는 신문물을 알려줘보시는 건 어떨런지
댕뽀에 후디에 아옴그에 효섭이에 지호콜라보음원이랑 또 더 있던거같은데.. 각잡고 공부할때만 돌아옴 다들
근데 신목중 후디생긴거 나만 이제앎? 오늘 엘베타고올라오는데 1학년애들 입고있더라
아 다시 후디타임 돌아옴... 후디 노래 너무 좋아
크래커 털 약간 후디달린 점프수트같고 기여워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owo_BT

흑흑 제발 쩜오온에 렏훋 나오는거 뭐든 파시는분들..... 알려주세요.....왜냐면...제가...후디 세개씩 살거기ㄸㅐ문..
인장까지 바꾸니까 딴사람 같네;; 구 미후디입니다
171019 푸마 팬싸인회 후디 입은 태형이는 언제나 멋있어😭😭 #이삐사진전 #태형 #태태 #김태형
진자 .. 후디 목소리너무좋다..
어쌔신크리드 1을... 하고있다 겜알못이라 남들 5분안에 끝내는거 1시간 걸려서 함,,, 겜 조작 자체가 안익숙해서 익히는데만 억겹의 시간 흐른다.. 그래서 게임 플레이+덕질 잘 안하는데... 갑자기 후디에 치여가지고(답없는 인간
뭔 하는 게임도 몇개 없는데 자꾸 후디입은 애한테 치이네 샌즈랑 알테어랑, 심지어 8년전 역전재판할때는 최애 얘였다
미쳤다 예진핸드 언니 ㅠㅠㅠ 맥주 마시면서 분홍 후디입고 부모님한테 얘기하는 시뮬레이션 하는거 너무너무 귀엽다.......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10lingling

빨간 후디에 빛 반사돼서 핑크 빛 셍김 ㅋㅋ
180427 뮤뱅 출근길 프리뷰 :후디st. 귀욤뽀짝이다 혁아ㅠㅡㅜ 그런데 또 오빠가꾸....너가 다 한다 혁아ㅠㅡㅜ💕 #VIXX #HYUK #빅스 #혁 #한상혁
웅웅 !!! 후디는 완전 정리 안하지이이
고데기 머리도 죠쿠 완깐도 죠쿠 라이더도 죠쿠 흰색 후디에 청자켓 너모 죠아 특히 아론오빠 밝은색 더 많이 입어죠요 미모가 더 빛날 수 있게 제바알
헤헤 오늘 후디 새싱글~~
네 추워서 후디 입엇어요..ㅠㅠ.....왜케 추어요 ㅠㅠㅠ (이러고 밖은 더울 거면서..)
허어어억 후디...후디...해주시면 제가 그냥 모든걸 갖다 바치겠습니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그럼 전 뭘 해야할까요 흑흑 아이비는...,,,,아직도 손도 안댔구...(잉여) 뱃걸?!?!?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withJohnnysuh

엎드린 먀옩의 등을 내려다보니 헐렁한 후디아래로 가느다란 허리가 드러났다.얜 뭐 이렇게 말랐지.가만히 보는데 꾸물꾸물거리며 림슈가 다가와 어깨를 붙여댄다. 🌊이거,이렇게 하는거 맞아? 어쩐지 매우 친해보이는 두 녀석의
힘내세요! 후디님이라면 가능할겁니당
응댕이 덮는 길이 후디 입고 나와서 다행 ㅋㅋ 지금은 실내라 벗고 있지만 크흑
후디 되게 많이 들어본 분 ㅜㅜㅜㅜ 넘 좋으네여,,
어어어엉 수달 모야ㅠㅠ 집에 라이언 후디담요도있어요... 예전에 구장르 콘서트갔을때 온몸에 라이언두르고 스티커나눔했는데, 저 보는사람들이 '뫄뫄님 완전 인간라이언같앴어요...' 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디 안에 티셔츠 받혀입었는데 왠지 거꾸로입은거같아...목이 개쫄려
쎄이랑 후디 나왓네!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KYUN_life

제 첫 트친이나 다름없는 후디님... 저를 방패로 쓰셔두 좋아요 ❣️❣️ 누가 후디님 싸불하노 쪼사삔다 마 ㅡㅡ
후디 당신 사랑
저두저두 사랑해요! ❣️ 후디님 건들면 정말 가만 안둡니다 제가 벨몽둥이가 될거에요
아핰ㅋㅋㅋ 재밋겟네요! 예전에 중학생때 해드폰이랑 후디 한참 유행할때, 할머니되서 후디랑 해드폰끼고 서울에서 만나자고 한 기억이 나네요! 생각보다 더 빨리이루어질수도?!
#np 후디 / why feat. 죠지
좋아 지금 머리에 그려졌어 가죽잠바랑 빨간후디가 손잡고 걸어가는 뒷모습...
후디 노래 전나 좋다 근데 슈루콘 티켓 외 않오지?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_nuna_V

헐... 후디님 들튀각 왤케 사랑스러우세요
후디님 저두 많이많이 사랑해요..❣️❣️
흥어헉 너무 조아요 저는 ,, 저는 후디 목소리가 너무 조아요 세상에
후디는... 다음 노래가 반드시 엄청 좋을 거라 기대하기로
결정했다 고냥이 후디 사야겠어 귀여워 내가 서른다되간대도 껒여 내가 입는다 저리 비켜 나는 귀여우니까
후디 노래처음들어봤는데 음색개좋ㅠㅠ 다들어봐ㅠㅠ
으힉 후디 입엇더니 너모 덥군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pipirihyun

후디 언냐 노래 조음 ㅠㅡㅠ 진짜 내 취향 ..
쎄이에 후디에... 띵곡 파티구나
후디님 욕 너무 찰지게 하심
후디님 너무 오열하고계셔
맠드랍 젖은머리 앞깐 난닝구위에 오버사이즈 후디 나 죽는다구.........................................
후디분 좋은노래 개많아요 진심ㅠㅠ음색이 너무좋아서ㅠㅠ
오늘은 너므 그리고싶어서 블랙후디를 그렸어... 블랙후디 짱조아...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StoneMusicEnt

후디짱좋아!!!!!!(조용히해
블랙후디 너무 좋은데 보여줄 방법이없네(님이 파일을 쓰레기통에 버려서잖수
후디 애인이 되게 이뻐요 여러분은 본적없으시겠지만 (이쯤되면 도라이아니냐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fxxkuvapp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suuuuuuu_____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leehogu_002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fnql2390

후디 안경 후드 아이템 편해요 머리띠가 AOMG Panpour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