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주를줄게

우주를줄게 LIVE 휘성님 노래 "모르고싶다" 성공한 덕후 휘성덕 동운_2🎤 #우주를줄게 #하이라이트 #손동운
우주를 줄게 동운 라이브 - 휘성님의 모르고 싶다 전 촬영에서 휘성님이 동운이가 모르고싶다 부르는거 듣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기억하고 오늘 이 노래 준비해왔다구ㅜ #손동운 #동운 #하이라이트 #우주를줄게
180425 우주를 줄게(2018space) live 원곡) 이 적(패닉)/달팽이 song by 휘성,예성(2) #예성 #Yesung #휘성 #Realslow #패닉 #이적 #달팽이 #우주를줄게 #live #들어보세요
180425 우주를 줄게(2018space) live 원곡) 이 적(패닉)/달팽이 song by 휘성,예성 & feat.별지기들(3) #예성 #Yesung #휘성 #Realslow #패닉 #이적 #달팽이 #우주를줄게 #


모르고

휘성님이 지나가는 말로 동운이가 모르고싶다 같은 곡을 불러줬으면.. 하는말을 기억하고 동운이가 휘성-모르고 싶다 를 준비해서 휘성님 앞에서 불렀고, 인스타라이브로 들려줬다. 손동운의 섬세함에 감탄, 그 준비에 감탄. 노
기억 못하실 텐데 휘성형이 지난 촬영에 지나가는 말로 아~동운이가 '모르고 싶다' 같은 노래 불러주면 참 좋을텐데 이래서 이 노래를 부르기로 결정했다는 동우니ㅠ3ㅠ 화면은 정면 오른쪽 왼쪽 어디가 자신있냐고 물어보니까
비가 많이오네요 좋다 이런날은 휘성 선배님의 나락ㅡ사랑해ㅡ모르고싶다 쭉이어서 들으면 참좋아요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slowlyricsgif

휘성 오늘도 예뻤고 사랑훼 모르고 싶다 rain drop 이라니 또 사랑해
휘성님이 저번 촬영때 모르고싶다 같은 곡 동운이가 한번 불러줬으면 좋겠다 해서 기억하고 오늘 선배님 앞에서 불렀다는 이야기🎤 떨렸을텐데 너무 잘했고 오늘 노래도 최고였어💜
모르고 시따,,,,우럭,,,,,,,귀에 바르고 시따,,,,,휘성 바르고 시따,,,,,,칠갑하고 시따,,,,,우럭우럭


사이

나의 coffee chocolate 너무 달콤한 게 다가 아닌 우리 사이 페퍼민트 맛 chocolate 화한 달콤함 지금 우리 사이 (마마무, 휘성 - 썸남썸녀)
앗 아앗.. 우리 이미 결혼한 사이 않이었나오.. 휘성 노래 틀어야하는 부분인가오 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ㄸㅋㅌㅋㅌㅋㅌㅋ


어쩌다

어쩌다보니 너를 좋아한다고도 말을 못 하고 말하고 싶어도 가슴이 꼭 터질 것 같고 두근두근대는 소리에 묻혀 네 얘기도 못 듣고 어쩌다 보니 친구로 지낸 시간이 너무 길어져 휘성, 어쩌다 보니 비밀
이대론 안 돼 이렇게 살다가 정말 죽을 것 같아 사랑한단 말이 온몸에 가득 차올라 넘쳐버리기 전에 너를 만나야겠어 사랑에 비밀은 없는거야 휘성, 어쩌다 보니 비밀


청순한

호오 휘성 철마다 날마다 새롭게 ㄱㅣ엽고 청순한 거 노력으론 도달할 수 없는 경지고 타고나셧따 노다웃
아 휘성 예나 지금이나 청순한 것 변함없으시내 노다웃


기억

저 노래 작사가 휘성이라 좀 의외여서 놀랐던 기억 있어
울지마엿나 휘성노래너무좋은데 노래가사는기억안나도 그의발성과 음성만 귓가에멤돔..


드콘

아 드콘 예측이었군욬ㅋㅋㅋㅋㅋ 드콘은 진짜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 종비 솔로로 하다가 휘성님이 랩파트부터 나와서 콜라보 하려나 뭔가 둘이 같이할 것 같기는 한뎅
휘성없는게 마음이 아프지만... 드콘 오세요ㅜㅠㅠ 같이 가요ㅠㅠ


종비

오우~ 예측 좀 할 줄 아는 빠나나님인가? 오... 종비 부르다가 휘성 등장 생각도 못 함욬ㅋㅋㅋㅋㅋㅋㅋ개쩐당.. 제가 곧 가서 확인하고 오겠읍니다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slowlyricsgif


새롭게

좀 늦었지만 최휘성 데뷔 16주년 축하합니다! 휘성이라는 가수를 알게 됨으로 생긴 좋은 추억들, 만난 좋은 사람들, 새롭게 배운 것들이 참 많네요. 무대위의 가수든, 인간 최휘성이든 참 빛나는 사람 :)


예쁘고

오른쪽 휘성이야? 딱 예쁘고 작고 소중해보이는데??
휘성 남친짤 존나 예쁘고 설렌다 8ㅅ8


결혼까지

너와 결혼까지 생가했어 휘성노래부르기


이야기

110416 음악중심 휘성 - 가슴 시린 이야기 feat.호야 #호야 #이호원 #hoya #howon #ホヤ 복면가왕 자료화면에 들어가서 오랜만에...(춍춍춍


노래도

#안되나용 노래도 신나고 뭣보다 #휘성 님이 신의 한수이신듯!! 두드려서 섭외기회를 잡으신 #김영철 님 존경합니다!!


휘성

휘성 카더가든 예뻐하는거 너무 귀엽고

휘성시
휘성 with me 간만에 듣고 싶어서 영상 보는데 댓글에 어떤 사람이 휘성 위드미 최고오호우워허어어어어 이러길래 웃음 터졋는데(이 때 자존심 상함) 선바님이엇구나..
갑자기 조리미 님이 휘성 모창을 시작하셧다..
잠을 잘수가 없다...휘성노래중에 뭐 비스무리한개잇엇던거같안데 몰라 잠이안와서 죽겟다
저기 휘성씨??? 무슨이유로 이목구비가 ......휘슬기 자살해 더이상 예쁜 최휘성 계속 보다간 정신을 잃고말거야^_________^
아 띵곡이긴 한데 휘성생각하면 그닥 좋은 곡은 아님... 아이비 잘 살고 있냐...
"좀 더 즐기기~" 라는 말에 바로 폰 내려놓고 말 그대로 겁나 즐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깐에 안경이라니 휘성 따흑 오늘도 너무 예쁘구 수고하셨구 퇴근길은 머리카락도 못봤지만 다음에 또 만나요오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slowlyricsgif

쁘띠휘성 작고 소즁해 토닥토닥
쪼꼴럽보고시따 휘성보고시따 쪼꼴럽부르는휘성보고시따 사실은쪼꼴럽을부르건말건어쨌건휘성보고시따
휘성빠짝빤짝해(☍﹏⁰)。
휘성_속이는_맛.gif
휘성밈 정말 이러기야?
아 휘성 아
뭐냐 홍대에 김죵국 휘성 일케 전번붙어잇음 ㄷ

이쯤되면 휘성이 어디까지 예뻐서 웅앵쨩이 얼마나 웅앵될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첫글자부터 마지막글자까지 내 뇌를 갔다온냥 다 공감데쓰
선생밈 제가 휘성 예븐 것 안 웅앵대게 된다면 휘성 더이상 안 예버서가 아니라 예븜력 측정범위 밖으로 우주대폭발해서 도무지 표현할 지구언어 못 찾아서일 것이애요, ,,
휘성이 왜 여기에...
너 지금 조세호가 아임미씨히히힝유우~ 아임 미씽유~ 하면서 휘성이랑 똑같다고 하는 거랑 같습니다.
하얀모자가 휘성이 아냐?? 빨간우비소년❤
그치? 맞지? 아니면 어떡하짘ㅋㅋㅋ 덕후자결미달 하지만 맞을걸 딱봐도 쁘띠뽀짝휘성 이라고 써져있어
학생회 서기 한휘성이애요 악필이지만요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woongang_slow

예전에 좋아했던 휘성앨범 ㅠ 오랜만에 들으니 뭉클하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 가수 휘성인데요~ 예 안녕하세요 저 박효신인데요~
앗 머라도 찾아서 다행이애요()??? 아니 ㅋㅋ ㅋ ㅋ ㅋ 저는 그런거 보면 집중이안대가지고 머리 싹비우고 떡만칩니다(? 야한거 그릴떄는 그냥 암거나 듣는대 (휘성들음) 더 찾아바야갯어요 메님취향노래 왕창알아오기!~!!~!(?
ㅈ ㅓ는 즐대로..안대드라구욕..(? 지금 약간 제 떡칠때듣는 노래들이 메님 취향인것 같아요( 제 작업쏭은 hot랑 플라이투더스카이랑 휘성이랑 조덕배랑 김완ㄴ선이랑 이쪽입니다 (?????????????????)
짤은 아니고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태우 손에 컨닝페이퍼ㅋㅋㅋㅋㅋㅋㅋ근데다틀려큐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휘성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대휘성댜모사 ㅋㅋㅋㅋㅋㅋ
저 한때 휘성님 부본진이었는데ㅜㅜㅜㅜㅜㅜ이렇게 막 우줄에 같이 나오니ㄱ간 항상 행복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막둥이 휘성님 노래 불렀는데 ... 진짜 .. 너무 잘불러서 어깨 뿜뿜하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성찌 취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에
휘성밈 몬데 난데없이 깜빡이도 없이 쏘쓰윗?ㅋㅋㅋㅋㅋㅋㅋ혹시 벌집??
제24회 드림콘서트 확정라인업 샤이니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B.A.P NCT 러블리즈 여자친구 마마무 아스트로 다이아 MXM 더보이즈 TRCNG 골든차일드 휘성 윤하 UNB(더유닛남자그룹) UNI.T.(더유닛여자그룹) 엄
★휘성한테 꽂혀서 쓰는 내 취향 띵곡 타래★
라디오에서 휘성 안되나요 나온다
이민우 세상 담백하게 생겨서 드라마틱한거 잘하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 니생각👍 내생각👎은 유명하고 휘성님 신인때 일화돜ㅋㅋㅋㅋㅋ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slowlyricsgif

휘성님이 콘서트에서 말했던 민우오빠 식당인가에서 만난 일화 너무 웃겨 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년도 라스 연장선 같은 일화여서 너무 귀엽고 스윗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성 다큐같은거 없나
노래방 뮤비 나오는데 설마 휘성? 했더니 정말 휘성
휘성님이랑 몬가 엄청난거하겟조...? 만져주기 부르면 저 울기 가능😭
님들 휘성님 뤠인드뢉 부르는데 2절 윤나가 불러버리면 진자 개오져버리겟지
자신의 덩치는 알고있는지 궁금한 휘성
휘성 "윤민수 창법 올드해"-윤민수 "흥, 가소롭다".. 돌

휘성이,장미,나비,키스미 넷 중 하나라도 좀 굴리고 싶다 ㄹㅇ루다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런 점까지 닮을 필요까정은 업는데 휘성아..ㅠ
28.휘성-다쳐도좋아 초창기휘성노래 너무 사랑하는 사람 여기있어요..... 요섭아 휘성노래 불러조라....수록곡도 다다다 진짜좋은데ㅠㅠㅠㅠㅠ다쳐도좋아 진짜 하....ㅠㅠㅠㅠ 앞으로 일주일간 휘성노래만 올려야지 엉엉
여러분 휘성 왜 이렇게 잘생김?
ㅇ ㅏ나두나두 ㅠㅠㅠ 아 나휘성 왜 우리 옆집아니냐
아니야..와라 나휘성이...나혼자 못먹어
어휴 그랴 난 이맏지할래 대휘성 땈ㅅ다 ,,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poqoute

ㅇㅏㅠㅜㅜㅜㅠㅋㅋ쿠ㅜㅠㅜㅌㅌㅌㅋㅋ쿠ㅜㅠㅜ우주를 줄게 5회까지 최고의 장면,,,4회에서 인컴플릿 부르는 휘성키드적 휘성 모먼트와 우열 가릴 수 없서
아 진ㅁ자 이거 어떡하지? 한손으로 뙇 운전하는 어른휘성과 손가락 깨무는 어린이휘성을 동시에 이렇게 보여쥬시면 덕후는 어떠카지 진짜? 어?
선바 휘성팬인거같은데,,,선바님저도휘성팬이엇습니다 짤모으고 애드립이랑노래다외웠엇는데휴,,,,일단 윋미애드립 다외우면휘성팬임 으으윽같이윋미부르고십어으윽
아 휘성 존나좋아 존나 다정다감큐티뽀쨕상냥해
아픈 휘성....
12. 세상에 가수 휘성 하나 없어진다고 뭐.. ... (꾸알랄안덴다구~~~먼소리하시냐구~~아우성) *흡족스마일*
휘성이 자주 쓰는 말들 있따 대체로 블랙유머적 모먼트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woongang_slow

ㅇㅏ 최(휘성최)고
D-465💕🐢 너무 예쁘다 니 눈 니 코 니 볼, 입술 니 모든 게 너무 예쁘다 니 스타일 니 스마일 니 모든 게 너무 예쁘다 너라는 명작을 난 사랑하는 걸 아낌없이 숨김없이 솔직히 말하면 너무 예쁘다
덕질 스승 휘성밈뿐,, ,휘끼휘끼
아 휘성 뽕 찬다 ㅠㅠㅠ
오빠아 보고싶다 요즘 모하고 지내 ㅠㅠ 흑흑 휘성노래 들어야겠다 ㅠㅠ
휘성오빠 요즘 모해 엉엉 콘서트 안해? 엉엉 오빠야 ㅠㅠ 엉어엉엉엉엉ㅇ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4] 휘성 (Wheesung) - For You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ggooddaa

뿌우욱- (부저소리 정답! 아이유님이 편곡하셨던 휘성-Rain Drop 이요!
나는 휘성 얼굴 열 번 보면 열 한 번 조아하는데 먼가 저 짤은 비슷한 느낌이..!ㅋㅋㅋ
휘성시 오랜만에 챙김
여러분 그거아세요 저는 술마시면 투머치 토커 이상이 된답니다.고치고 싶은데 사실... 지금은 술에 취해 더 떠들고 싶은기분임... 사실저는 휘성을 좋아함^^ (tmi)
휘성 성대모사하는 케이윌 또 봐야지 모창말고 성대모사 케이윌님 휘성씨와 천년만년 오래가세요!!!!!!!!
비디오스타 너무ㅋㅋㅋㅋㅋㅋㅋ휘성위주로 돌아가서 신난게 보인다 진짜 어쩜 이름도 휘성이야(이 말 그만하고싶은데 최애들 이름이 넘 예쁜걸 엌퀘여;)
휘성체고❤️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Kef_B612

아로마 생각할수록 컨셉대왕찰떡이었는대...휘성과 찐득몽환 그릏개 잘 붙으리라곤,,,,티저 사진 갬성 보고 드디어 휘성의 옳은 쓰임새 찾 아 따~!~!! 느김에 전율햇는대,,, ,,그르나 애매하게 힙하다 만 뮤비 롬
김도훈 작곡가 곡들도 좋은 거 꽤 많아 특히 휘성꺼
휘성 팔뚝 실화냐 근육휘
나도 휘성 보고싶어
아니 이게 뭐죠;;;;; 무료인 것도 짜증나는데 왜 라인업에 휘성 없음? 짜증을 배로 주네;;;;
조명 꺼져 예쁘게 웃는 휘성 방해하지 말란 말이여
휘성 ㄷㄷ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wswsws82

페이스북 29초영화제보러왔다가 휘성봤다ㅎㅎ 상은 못탔지만..
않이ㅋㅋㅋㅋㅋㅋㅋ4월에도 어김없이 내놓은 자식 휘성닷컴 스케줄란,,,적어도 매주 고정인 우주를 줄게 정도는 추가해주시라구ㅋㅋㅋㅋㅋㅋㅋ
15-1. 전군 내가 어때서!! 휘성 어떻지...솔직히...
휘성을 봤으니 휘성노래로 달린다ㅋㅋㅋ
너와 결ㄹ혼까지 생각~햇어~ (feat.휘성
그 휘성.... 그...... 아 이름이 아 뭐였죠 그....
ㅋㅋㅋㅋ웅ㅋㅋㅋㅋ휘성노래 ㅋㅋㅋㅋ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0205whee0209

일일이 넘나 주옥같은 1분 30초ㅋㅋㅋㅋㅋ 벼락같은 무대매너....휘성....도대체.....ㅎㅏ....
외국에서도 휘성은 도발적입니다. feat. 참 먹고 살기 힘들어요
휘성인가...
멜로망스-짙어져, 레드벨벳-kingdom come, 휘성-눈물길, 태민- flame of love 이요!! 제가 좋아하는 곡들인데 제 취향이 좀 이상해서(?) 해님과 잘 맞을지 모르겠지만,,,,!!!
휘성 16주년 너무 축하하고 오래오래 더 응원할게 50주년 디너쇼 하는 그 날까지 건강하게만 행복하게만 활동해죠 ❤ 존재 자체가 아름다운 최휘성 사랑해 #휘성 #휘성16주년 #휘성16주년축하
휘성 자본주의 예능 너무 냉소적으로 바라보는거 넘 좋다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0205whee0209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wswsws82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meilife328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dontknowwhyws

휘성 우주를줄게 패닉 달팽이 LIVE 모르고 청순한 rmdwjddkqked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