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까칠남녀 보는데 박미선씨 엠씨 능력에 또다시 현타....이런 분 두고 비정상회담에서는 전현무 성시경 유세윤 이셋을 엠씨로....ㅋㅋ
요즘드는 생각이 유세윤이나 전현무나 성시경류의 인간들 몸값이 매우 적절하게 형성되어 있는게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든다. 비싸지않은데 비해 인지도가 높아서 아무렇게나 막 쓰이는 느낌. 싸니까 막쓰는
나 어제 비호감 3인방세트 비정상회담 잠깐 봤는데, 프랑스 대표였나 자기 나라에 개그맨이 정치풍자를 위해 실제 대선에 출마했다고 하니까, 성시경이 막 유세훈 추천하고 전현무가 한 5%는 나오겠지? 하니까 유세훈이 정색하며 10%나온다고 하더라 허허
결혼하고 살다보니 남편이 전현무/유세윤/성시경이면 당장 이혼하고 도망쳐야지. 아이에게도 그런 아빠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저의 생각.
아니니 있잖아 그런데 그럼 전현무-유세윤-장동민-유상무-성시경 등등 여자가 주 고객 층인 브랜드들에서 제외되면 설 곳이 남자 주 고객층인 브랜드밖에 없잖아 그런데 남자가 설현볼래 장동민 볼래 하면 많이들 설현 본다 할거고 너넨 설 곳이 없네..?
전현무는 엠씨보는 장동민이라 엠동민이구 성시경은 노래하는 장동민이라 노동민이자나
비정상회담 다시 시작하려면 엠씨부터 쏵 물갈이해라. 유세윤 성시경 전현무 ㅋㅋㅋㅋㅋ무슨 여혐 남자연예인 종합선물세트도 아니고 ㅋㅋㅋ 비정상회담 엠씨 모아놓은 화면만 봐도 구토가 쏠림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DDeUDDOgaDDo

유세윤 전현무 까지 했으면 제발 소비자가 뭘싫어하는지 캐치 하십시오 알겠습니까 마케팅 의사결정권 가지고 계신분? 성시경까지 보고싶지 않습니다.... 아주 꼴보기 싫다구요
여러엠씨:유상무장동민성시경유세윤전현무고
..근데 우리나라 남자들이 좋아하는 사람이 옹달샘, 전현무, 김구라, 성시경 이런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면... 같은 동성을 보는 눈이 레알 없구나...그렇구나.
메갈문제로 짤린 사람들 나왔을때는 밥줄침해하지말라고 하더니 전현무나 아는형님 출연진이나 성시경이나는 자기들 기분 나쁘다고 짜르라고 잘도 그러네...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강호동, 이수근 안나오는 방송 골라보는 중.
왜썼을까 3대장 1. 성시경 재규어 2. 유상무 맥 3. 전현무 에뛰드
장동민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왜 싫어해? 너한테 뭐라고 했어? -) 얘네 싫어하는데 무슨 이유씩이나 필요하니!!

유세윤 다음엔 전현무니. 한국에 남자 없음? 왜 화장품 광고에 유상무 유세윤 전현무야 왜. 성시경 쓰기만 해봐. 진짜 다 죽는 거임.
회사에는 전현무와 유세윤,,,성시경,,,st가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불가리 성시경 맥 유상무 넷플릭스 유세윤 에뛰드 전현무 ...... 누구를 타겟으로 한 마케팅인가..
대한민국 자살률 높은 이유장동민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윤서인 성시경 스윙스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은데 그러긴 힘드니까 그냥 내가 죽고 말아버려.
우리나라 연예인 짱 많은데 굳이 모델을 그 사람들로 써야했나 싶고? ? ? 진짜 우리나라 멀쩡한 연예인 짱 많은데 티비엔 전현무 성시경 옹달샘 김구라만 나옴
앞으로 전혐무를 전현무로 오타내는 사람은 전혐무와의 스캔들에 연루될 것이며 이를 성시경과 유세윤이 놀릴 것입니다 전현무 아니고요 전혐무입니다
전현무 성시경 유세윤사진이 고양이사진으로 치환되는 앱이 생겼으면 좋겠다...(피눈물 범람)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GaemGyu_sheLa

불매 리스트 : 남양, RB Korea, 피죤, 공차, 장동민,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유상무.
다시 올림 인생 살면서 조심해야 할 사람 유형: 장동민 개그 재밌다는 사람 기안84 쿨하고 멋있다는 사람 성시경 닮았다니 좋아하는 사람(남자) 전현무 매력있다는 사람
어쩜 그렇게 싫어하는 사람들만 골라서 광고를 찍을까.. 유상무 성시경 전현무.. 노답
TV틀면 나오는게 김구가,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강호동. 지겨워서 TV안봄.
유세윤 전현무 유상무 성시경 뭐 이쯤되면 화장품 업계에서 짜고 이러나 싶을 정도네.
제발 화장품 광고주들은 네이쳐와 더셈을 본받아라 잘생긴애들 여럿나와서 광고하는거 vs 유상무 전현무 유세윤 나와서 광고하는거 다음엔 성시경기대하면 돼??
근데 저런반응 자체가 미소지니가 어떤건지 전혀 감이 없는 거란 느낌인게.. 옹달샘 삼인방이 쓰레기같은 여혐남의 대표적인 예라면 전현무, 성시경등등은 젠틀한 여혐남의 대표적인 예잖아.. 쌍욕을 하거나 직접적인 폭력은 안해도 평범한 한마디한마디에 여혐이

근데 저런반응 자체가 미소지니가 어떤건지 전혀 감이 없는 거란 느낌인게.. 옹달샘 삼인방이 쓰레기같은 여혐남의 대표적인 예라면 전현무, 성시경등등은 젠틀한 여혐남의 대표적인 예잖아.. 쌍욕을 하거나 직접적인 폭력은 안해도 평
이수근 유세윤 김희철 장동민 성시경 무념무상으로 데려다쓰는 방송국놈들이나 전현무 유상무 화장품모델로 데려다쓰는 광고마케터놈들이나 님들 적성 그거 아니니 때려치고 다른일 알아보세여 감도없고 센스도없으니 이쪽은 다신 얼씬마시고 단란주점도 그만좀 다녀요
이수근 유세윤 김희철 장동민 성시경 무념무상으로 데려다쓰는 방송국놈들이나 전현무 유상무 화장품모델로 데려다쓰는 광고마케터놈들이나 님들 적성 그거 아니니 때려치고 다른일 알아보세여 감도없고 센스도없으니 이쪽은 다신 얼씬마시고
트있타 비호감 연예인 3머장 전현무 성시경 장동민 [이유는 모르게따]
탐라에서 스윙스유세윤전현무성시경 같은 꼴보기 싫은 넘들 마주칠 때마다 으으으으으! 하면서 스크롤 마구 내리게 된다. 보기 싫은 인간 등록해놓으면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해서 그 인간들 사진 전체를 뮤트하는 기능은 없나...? 언젠가 나오려나 저 꼭 필요함
아 붐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 강호동 이수근 ㅇ드읃으드윽드으귿ㅇㅇ 티비에서 젤 보기 싫은 사람인데ㅠㅠ으윽,,.??
아 유상무 장동민 유세윤 전현무 김구라 성시경 티비에서 좀 꺼졌으면 좋겠다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lor16941

아니면 그냥 여섯명이서 스윙스 전현무 유세윤 장동민 성시경 유상무 이렇게....
비정상회담에서 한남 3명이 외국인들 한국어 발음 놀리는거 짜증남. 성시경이나 전현무는 지들이 영어발음 지적당하면 짜증낼거면서 외국인이니까 당연히 서투른 한국어 발음을 개그화시키는거 무례하고 수준낮음. 근데 외국인들이 한남 3인보다 훨씬 고급어휘 씀ㅋㅋ


유세윤

여러 MC 중에 한명이었다는거 너무 무섭다. 저 뒤로 성시경이니 유세윤이니 막 득실득실 한 거 아냐?
성시경 유세윤 나오는 것도 피하면 거기서 몇개 더 사라지지요


장동민

'성시경은 노래하는 장동민'((이거 너무 명언
맞습니다ㅎㅎ 감미로운장동민=노래하는장동민=성시경..ㅎㅎㅎ 설모님의 안구보호를 위해 사진은 가져오지않았습니다


민경훈

#오늘뭐먹지_딜리버리 예고 #동엽신 #성시경 #민경훈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선공개]달걀학개론 신동엽 선생의 헌옷주고 새옷입기 (feat. 엽이와 쌈이의 아무말대잔치) 신동엽 성시경 민경훈 #오늘뭐먹지딜리버리 오늘 저녁 8시 20분 O'live 출처 오늘뭐먹지? | 네이버TV
(귓속말)내가 슬쩍 봤는데 오늘방송 꿀쨈허니좸(~;~)ㅎ #오늘 뭐먹지 딜리버리 오늘저녁 8시20분 뒬리셔스ㄹ롸이푸(탁탁탁)얼뤼브 사진 출처 오늘뭐먹지 페북 민경훈 성시경 신동엽
#오늘뭐먹지_딜리버리 facebook사진 #동엽신 #성시경 #민경훈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34년 경력! 미슐랭 스타 초밥 대가의 후토마키 등장 쉽게쉽게 받아먹자 <오늘뭐먹지?딜리버리> 신동엽 성시경 민경훈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20분 O′live(출처 오늘뭐먹지? | 네이버TV)
'오늘 뭐 먹지' 민경훈 구박데기 신세로 전락한 이유? 민경훈에게 채찍과 당근을 병행하며 능글능글한 조교가 된 신동엽과 '성선생' 성시경의 잔소리가 재미 더하는 오늘저녁 8시20분 스포츠조선-네이버TV연예
20170328 #오늘뭐먹지_딜리버리 울 가수님의 대단한 일본어 실력😲😲😲 진짜 대박이네요~~~ 가수님 짱👍👍👍👍👍 #동엽신 #성시경 #민경훈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Repost chef_coral with ・・・ 오랜만에 보는 시경형님 처음 보는 두성경훈님 매일보는 이산호님 #요리 #이산호 #성시경 #민경훈 #원근법 #즐거운촬영 #요리 #음식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tenasia_


기분

최민수님도 그렇고 성시경님도 그렇고 김연우님도 그렇고 다들 산들이 칭찬해줘 내가 더 기분 좋아 .
맞아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 성시경 나도 시로
아 진심 기분 성시경 치열같다
아 개신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기분 성시경치열 밀어야지
아 어제 성시경 짤 저장해놓고 안지우고 자서 트윗쓰려고 보니 성시경 치열봤다 진짜 기분 성시경치열같다
와 기분이 성시경 치열같다는 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


비정상회담

이제 성시경만 추가하면 비정상회담 한국패널진들 삼진아웃결성

20170327 #비정상회담 우리를 잊지 않고 그렇게 말씀을 해주셔서 우리가 더욱 고맙죠ㅠㅠ 넘 행복합니다 💜💜💜 #퍼플오션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비정상회담에서 성시경 안 보고 싶다 진심으로
아마 그 순간에 막 비정상회담 이런 데에서 한국말 조금 어설프게 하면 웃음거리 만들고 자막 쓰고 성시경이 엣헴하면 고쳐주고 이런게 생각나면서 그냥 귀엽겠지라는 생각보다는 인종차별적인거라고 생각했었나봐요.
20170327 #비정상회담 캡쳐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안녕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여원(Yeo One) - '다정하게, 안녕히 / 성시경' (Cover)
성시경 안녕 나의 사랑인가 존ㄴ나 좋아하고 탈통곡임
소중했던 내 사람아 이젠 안녕 찬란하게 반짝이던 눈동자여 사랑했던 날들이여 이젠 안녕 달빛 아래 타오르던 붉은 입술 떠난다면 보내드리리 뜨겁게 뜨겁게 안녕 (싸이, 성시경 - 뜨거운 안녕)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vvE0qBzWdeqTBaA

꿈일지도 몰라 안녕이란 말도 나오질 않아 하고픈 말 얼마나 많았는데 꿈에서도 너만 찾았는데 혹시 그대도 하루마다 힘들었다면 나를 그리워했다면 (성시경, 아이유 - 그대네요)
This song was first heard at tonight's episode..#LITMBracelet [M/V] 다정하게, 안녕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성시경(Sung Si-kyung)
너에게 - 서태지 거리에서 - 성시경 미안해 - 토이 좋은사람 - 토이 고백 - 델리스파이스 안녕 - 이소라 편지 - 김광진 꿈 - 김윤아 제발 - 이소라 길 - god 똑같은 제목의 다른 노래 얘기하다가 가장 먼저 생각나는 가수를 얘기해보자고 해서ㅋ


노래를

성시경이 툭하면 김동률 노래를 부르는데도 불구하고 김동률이 곡을 주지 않는 것을 보면서 김동률이 성시경을 재수없어 한다고 확신하고 있다.
성시경 목소리 사랑했는데 그의 인성 정말 너무 빻아서 더이상 노래를 들을 수가 없음
쟈글쟈글쟈글하고 뽀그르륵......... 그래 이것은 마치 성시경 노래를 듣는것같이 마음이 따뜻해지고 심신이 안정되는 느낌...🔫
누가 내 유에스비에 성시경 노래를 일케 마니 담아놨지.. 랜덤인데 계속나와 왜...

난 공부할때 성시경 노래를 자주 듣는 타입이라 ,, 지금 스밍창이 다 성시경이야
성시경 노래가 어려운 편은 아닌데 목소리가 너무좋아서 .. 저 노래를 커버하려면 일단 목소리가 좋아야되는거 같아요 💧💧


성발라

좋은아침입니다☺☺☺ 모두 오늘도 파이팅~~~💪💪💪 #성시경 #성발라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오늘뭐먹지_딜리버리 facebook사진 #동엽신 #성시경 #성발라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좋은아침입니다☺☺☺ 아직 수요일이네요 이번주 길다💧 모두 오늘도 파이팅~~~💪💪💪 #성시경 #성발라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좋은아침입니다☺☺☺ 모두모두 오늘도 파이팅~~~💪💪💪 #성시경 #성발라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20170328 #오늘뭐먹지_딜리버리 캡쳐 #성시경 #성발라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vvE0qBzWdeqTBaA


동엽신

20170328 #오늘뭐먹지_딜리버리 가수님의 애교를 좀 봐 ~~~~~~💜💜💜 #동엽신 #성시경 #Sungsikyung #ソンシギョン


잘자요

170328 #세븐틴 #디노 #이찬 #원우 원우가 마지막에 알겠어요~하는거 너무 성시경의 잘자요~같네 ㅜㅜ 전다정ㅠㅠ 찬왜 안들어와~! 많이 부끄러운가봐요 원나 부끄러워.. 찬들어오고 싶을때 언제
잘자요~리마님~(성시경톤)
잘자요 (feat.성시경)
잘자요(성시경톤으로)(아무튼 성시경임)
잘자요 (성시경톤
잘자요 하면 성시경 생각난다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vvE0qBzWdeqTBaA


재규어

아 그래도 한국에서 젤 어이없는 광고모델은 재규어 성시경인듯
zㅋㅋㅋㅋㅋㄹㅇ 성시경 팬이었지만 재규어 모델은 정~~말 아니였다
성시경 재규어때 좀 더 격렬하게 욕했어야 했는데 이미 늦은 건 아닐까....
성시경재규어실환가
앱창21세기인데 성시경이 재규어 광고를 하네
내가보기엔 성시경 재규어가 제일 충격적이었어. 물론 내가 화장품에 관심이 없어서일수조
재규어에 이어 불가리라니...성시경이 광고모델로 등장해도 넘어가 줄 수 있는 건 안경테랑 국간장 정도다...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vvE0qBzWdeqTBaA


사람

가사를 잘쓰는 가수 (이소라) 같으면 모르겠는데 정말 핫라인블링 같은거 하는 친구들을 보면 이사람들을 음악가라고 볼 수 있나...? 성시경이 음악가는 아니잖아..? 같은 느낌이네요.. 힙합 가사가 문학적인 경우도 찾기 힘들고...
아 성시경 목소리로 보컬로이드 만들고 공유 외형으로 안드로이드 만들어서 덕질하고 싶다고 (( 구본진의 목소리와 껍데기밖에 사랑할 수 없는 사람의 발악이다
성시경 vs 내시경 누가 더 많은 사람을 잠재웠을까
성시경 제일 싫을 때자기가 세상 이성 혼자 유지하는 사람인양 손 뻗으며 주상절리 오픈할 때 비담에서 제일 신날 때그런 성시경을 패널들이 모두 무시할 때
왓챠에서 이런 경우는 또 처음이라 되게 당황스러운데.. 이 인간 글 수준이 너무 저열하다.. 더 웃긴 건 마녀사냥 코멘트창에 있던 그 수많은 성시경 까는 글들이 모조리 블라인드 처리 됬다는 거다. 아무래도 이 사람이 부계정으
그리고 성시경이 제일 짜증난다ㅋㅋㅋ 생각에 깊이 1도 없다는 거 다 보이는데 맨날 자기는 정곡을 찌르고 정리 잘 하는 척 함ㅋㅋㅋ 공감능력도 없고 사안이나 의견에 대해 제대로 이해 못한 거 다 보이는데ㅋㅋ 사람이 너무 우스워보임
성시경의 두사람 불러주세용 ///ㅁ///...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mamissk

근데 오늘 여기 성시경 온다는데 사람 갑자기 많아지진 않겠지^q^..


아이유

초멘드려용 트와이스 녹아요 Truth 러블리즈 라푼젤 예쁜 여자가 되는 법 방탄소년단 Not Today 아이유 우울시계 내 손을 잡아 무릎 아이유X성시경 그대네요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추천드립니당)(
나는 중3까지 학원차 타고 다녔는데 엠씨스나이퍼랑 45알피엠 많이 들었구 고등학생땐.. 모르겠다 뭐 들었지? 아이유 성시경 제일 많이 들었고 흠 엠피 다시 봐야 알듯


내게

170327 그녀는거짓말을너무사랑해 3화 YB - 나는 나비 성시경 - 내게 오는 길 수영이 목소리로 들어서 오열ㅠㅅㅠ
조이 드라마에서 성시경 내게 오는 길 불렀는데 음색 개죠아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는 그말 아껴둘걸 그랬죠 이제 어떻게 내 맘 표현해야 하나 모든것이 변해가도 이 맘으로 그댈 사랑할게요 (성시경, 내게 오는 길)


안경

6. 잠금화명이랑똑가툼 7. 닉넴 !! 기린은 중고딩때 별명!!!! 기린 닮아서!!! 8. 닮았다고 들어본것 눈쳐져서 안경쓰던 시절에 성시경닮아서 시경이오빠라구 불려질때도 있었다..ㅠ 9. 화장순서 기초 메베 파데 틴트 립글로즈 끗 화장존못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mamissk

박사과의 험난한 덕질역사 빅뱅 덕질 -) 아뿔싸 내 본진 소속사가 혐석이네 -) 탈덕 후 축구 팜 -) 아뿔싸 우리 팀이 패륜 -) 현생 치여서 휴덕 -) 안경 엘리트 장신 현실캐 성시경한테 치임 -) 아뿔싸 내 최애가 한남 -) 강동원한테 치임
박사과의 험난한 덕질역사 빅뱅 덕질 -) 아뿔싸 내 본진 소속사가 혐석이네 -) 탈덕 후 축구 팜 -) 아뿔싸 우리 팀이 패륜 -) 현생 치여서 휴덕 -) 안경 엘리트 장신 현실캐 성시경한테 치임 -) 아뿔싸 내 최애가
1박2일에서 성시경 안경 벗은 거 처음 봤는데 그때 졸라 충격먹엇다.. 못생겨서


성시경

오늘뭐먹지에 신봉선 나왔는데 성시경이랑 서있는데 그냥 딱봐도 외모적으로 신봉선이 나음. 그런데 신봉선은 연예인생활 내내 못생겼다는 비판에 시달렸고 성시경은 훈남소리들어가며 작가 몸매 비난하고 케이트블란쳇 틸다스윈튼 안예쁘다고
애 어제 중간에 내려가서 복대차고 다시 올라오고 성시경 계속 부산투혼 언급하고 어제 방송분 강심장아니면 못볼 영상으로 남을거야
남성들이 살찐 남성 (기안84, 성시경) 보고는 "살빼면 훈남이었다" 어쩌고 하면서 살찐 여성들이 자존감 하락으로 힘들어하는거 볼 때는 "돼지년" "게으르다" "안 먹으면 되는 걸 가지고 왜그래?" "계속 먹어대니까 그렇
성시경이 못생겼다고 말했던 킬리언머피의 상태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dajare_kaedesan

성시경 왜 사냐 진짜? 킬리언 머피한테 못생겼다는 헛소리도 했다는 거 보니까 더 살 가치가 없다 하루빨리 방송계에서 꺼져주시길...
아니 순한걸 싫어하는건 아닌데 둥글둥글은 좋은데 성시경처럼 쳐진 눈 있자나... 구런거 시러.. 너무 고분고분한가 시러...
미우새에 왜 성시경하고 탁재훈 나오는지 모르겠다 내가 시러하는 솨람들
~ONE VOICE~ in Yokohama Arena '여전히 아늑해' #규현 & #성시경 😍😍
8시 반부터 11시 반 정도까지 티비 예능 보았는데 한번도 웃지 못함. 성시경이 미우새 나오는 것을 보았는데 정말 너무너무 싫었다.
좋을 텐데 너의 손 꼭 잡고 그냥 빠순.. 이 길을 걸었으면 내겐 너뿐인걸 빠순.. 니가 알았으면 좋을 텐데 빠순.. #music 성시경 - 좋을텐데
샤브샤브집 왜이렇게 성시경 노래 좋아하냐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looqo23

기묘한이야기에 인간원심분리기 나와서 성시경의 성대와 인격을 분리시키고 아카p의 작사실력과 인격을 분리시키는 내용 나와야함
성시경 틸다랑 케이트 안이쁘다고 깐거 진짜냐!!!!!!??????
대표적 예로는 김범수 더원 이수 성시경 케이윌 이승철 임창정 ... . . 등등
나는 제일 웃긴게 손씻는 공익광고 찍은 성시경이었어
누가 성시경을보고 설렌다고 자막을 저렇게 만들어놧냐
성시경 최고야 ...
성시경 노래는 진짜 막 들으면 주변에서 봄꽃이 막 개화하는거같아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lor16941

성시경이 두 명 있으면 투시경... 후훗 (Malamin_T)
성시경 거리에서 신용재가 부른거 방금 들었는데 노래 4천만배 웅장하고 아름답네...
47. 투명인간에게 공격당하는 성시경
보기 드물게 성시경이 마음에 들었다
ㅋㅋㅋㅋ성시경 예전에 발라드 할때 마른 몸이 잘 팔린다며 다이어트 한다고 했던 거 갑자기 생각나서 온몸 뒤트는중
제발.. 비담PD들아.. 넷플릭스랑 에뛰드를 좀 봐줘.. 너네 성시경만 털리면 이제 여혐 보이콧 그랜드슬램데리고 하게 생겼어...ㅠ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빛속 성시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petit_0226

성시경 노래는 좋아서 넘 가슴아파 흑
오늘 교양에서 '지적인 이미지에 사회적 지위가 높고 돈이 많은연예인이 누가있을까요?' 하는 질문에 어떤 남학생이 '성시경?' 하고 대답하고 싸해진 강의실분위기
3월30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문화홀 #성시경 #콘서트 #VIP비공개 #표구합니다 표있으신분 연락해주세요. ㅠ
저분 성시경이라도 파신줄
네 성시경 구본진입니다 (너덜)
저도 성시경 고장난 양철인간이랑 투명인간에게 공격당하는짤뿌니네
댄 스가수 성시경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tenasia_

아저지금 탐라너머분이 시경씨덕질하는지 모르고 본체말고 보컬로이드 만들고싶다는걸 성시경 ㄴ덕질하신줄 이라고 말해서 너무 마음이아파뎧어요 근데 가지고잇는게 저거뿐이야 어떡해
ㅌ투명ㅇ인간과 싸우는 ㅅ성시경
제가 바로 성시경 잘생겼다고 하던 흉자중 한명이였습니다 반성하겠습니다 재기하겠습니다
성시경도 콘서트 다섯시간히먄 목이 아프지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너의모든순간,성시경
성시경 노래 틀어주세요
발라드의 황제가 성시경인 것과 같은 이치네요...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lor16941

제 성격도 발라드쪽이기도 ㅋㅋㅋㅋ 성시경노래 좋아해요
5. 성시경 젤 많이 들은 듯ㅋ 참나 ㅋ 최근에 사기셀카보고 누가 한예리라고 했는데 레알 죄송햌ㅅ으뮤ㅜㅜㅜㅜㅜ 죄송합니다ㅠㅠㅠ
성시경 노래 전래 잘하는구나... 음색만 좋은 가수라고 생각했는데 음색에 가창력이 가려진거였어....... 워
성시경닮앗는데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mamissk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mamissk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minkhvoice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mamissk

성시경 전현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민경훈 성발라 ins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