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겨둘게

키썸 남겨둘게 짱좋아 하루종일 듣는듯
그리워져도 너에게 돌아갈 수 없어. /키썸, 남겨둘게
사랑좀 해본 사랑꾼들이면 100% 공감할 사랑의 5단계.avi 1분 17초 진짜 대공감 아니냐,, #사랑의_5단계 #키썸 #남겨둘게
2. 남겨둘게- 키썸X헤이즈 키썸과 헤이즈의 조합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조합😂 그냥 짱 좋다,,


문별

문별저는 사랑노래 작사할 때 경험담 키썸저는 친구 만나면서 작사 영감 얻어요 문별키썸 씨, 작사 센스 좋잖아요 .......약 5개월 후...... 키썸 신곡 (더 썬, 더 문, 인 러브(The S
161218 EBS 경청 키썸 & 문별 Q슬럼프 있을때 극복방법? A친구 만나기 (예연습생때 용선) #마마무 #문별 #용콩별콩 #문썬 #Mamamoo #Moonbyul #Moonsun


니엘

180414 E채널 #태어나서처음으로 #틴탑 #니엘 #키썸 #강남 매력 발산 타임! 키썸의 선택은?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sishyo0111

180413 [선공개] 강호동, 이수근의 힙한 매력발산! 키썸에게 실제로 고백한 썸남은 누구? #E채널 #태어나서처음으로 #니엘 #NIEL #틴탑 #TEENTOP (출처 태어나서 처음으로 | 네이버TV)
이승철 니엘 키썸과 방송촬영! 라인댄스강사하다보니 잼나는일이 많네~ #라인댄스 #미스티 #사랑은아프다#이승철 #니엘 #키썸 #방송태어나서처음으로 #E채널 #태어나서처음으로 #NIEL #틴탑 #TEENTOP


친구

#여자친구 #GFRIEND #예린 #차오루 언니의 #왜또봄이야 #키썸 언니와 함께 참여했어요❤봄에 어울리는 달콤상큼한 노래니까 많이 들어주세요~!😆❣️뮤비 때 찍은 #분홍린 #금발린 #왜또봄이야 #꽃가루알러지있는데
최파타에서 키썸분이 진짜 친한 친구가 오빠랑 사귀면 좀,, 이라고 하니까 석천분이 싫지? 친구 어떤지 뻔히 아는데 / 키썸이가 은근히 방해할 걸? 이런 말 함,.. 뭔 ...
차타고 집가는 중인데 라디오에서 키썸분이 별이 언급했다..!! 둘이 술친구라고 맥주 소주 뭔 얘기했는데 망할 기억력,,
최파타에 “내 오빠와 절친이 사귀고 있다는걸 알면 이상할것 같다”고 키썸이 말하니까 홍석천이 “내 친구가 어떤앤지 아니까 오빠를 말리고 싶지?” 이렇게 말하는데 ㅋㅋ 아니요 보통은 반대던데요ㅋㅋㅋㅋㅋ “왜 울오빠랑 만나는지 모르겠다”이런 말 함 ㅋㅋ
최파타에 “내 오빠와 절친이 사귀고 있다는걸 알면 이상할것 같다”고 키썸이 말하니까 홍석천이 “내 친구가 어떤앤지 아니까 오빠를 말리고 싶지?” 이렇게 말하는데 ㅋㅋ 아니요 보통은 반대던데요ㅋㅋㅋㅋㅋ “왜 울오빠랑 만나


KISUM

[MV] Kisum(키썸) _ 사월의 눈 (Pic.
[MV] Kisum(키썸) _ Gajah(코끼리)
160708 키썸 팬싸인회 by 윤재 거의 두달만에 열어봤네.. #키썸 #조혜령 #KISUM


심상치

무지개 넘어 파란나라에도 없는 그런 사람 그게 너란 걸/키썸 - 심상치 않아 (Verse 2. Punisher 자작곡ver.)
심상치 않아 - 키썸


이홍기의

김호영·키썸·유재환 '홍키라' 빈자리 메운다. 특별 MC 키스더라디오는 이홍기의 하차로 당분간 스페셜DJ 체제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홍기의 후임 DJ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며 적어도 2주 이상은 걸릴 것 같다.


키썸

키썸 신곡 나왔엉??? 요즘 뜸하더니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정답 키썸
7. 키썸 (사람은...키썸 닮았다는 소리 밖에 못들어봤네)
키썸....
이홍기씨께서 문자를 주셨어요 ✉️ 혼자라고 생각말기♥♥♥ 호영이형 키썸이 잘한다 난 이제 출발하는데 걱정되서 문자보낸다 잘하네ㅋㅋㅋ 잘 다녀올게 나 진짜 간다 안녕 커몽! 촤! 퐈! 끼야아앜 우리가 스페셜DJ를 맡아
운전면허없는헤이즈 있키썸
키썸-잘자 너무 좋아요 진짜 들을 때마다 울어서 밖에서 못듣는 노래,,,
3. ....키썸이요 ..전에도한번 말했었지만 정말 죄송하고 ....저의 실친들을 원망해주세요....

나나..완전 흐리멍텅한데..키썸은뭐랄까... 엄청 지적으로 예쁘지않아?ㅠㅠㅠ흐윽
정진운오빠 키썸님과 라디오 나온다💪💪💪사진은 왜 안 나올까...
키썸~ 스케이트보드 배우러 와. 잘 가르쳐줄께...
봄나들이 제대로 할 사람~ 이번엔 4월 7일 #광교호수공원 이다! 원천호수를 한 바퀴 돌며 나눔을 실천하고 #모모랜드 ( ) #키썸 #디아이피 #제이모닝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 기회! 놓
옹 키썸 보라네
사지방에서 오늘 노래는 키썸이당
키썸이 다혜야다혜야하는거왤케좋냐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이키썸이나 들을까?
온니 저 택시탓서요 흑흑 ㅠㅠ 정말 택시비 이걸 제가 받아도 됫던걸가요,, 트위터에 올리라고 하셔서 올려욘 평생 키썸 덕질할고야 리얼루 집에가서 인증셀카 올릴게요 흑흑
키썸 좋아요
안대 키썸보느,ㄴ중
집중키썸
ㅋㅋ키썸이맥주개좋아해진자
ㅋㅋㅋㅋㅋㅋㅋㅋ키썸술개조아하는데 헤이즈언니가 술아예못먹는대 ㅠㅠ한잔만 마셔도 빨개지고 잘취한대

제가 가장 최근노래들은게 그 키썸 남겨둘꼐다 키썸 넘좋아
4월 24일 국방 TV 위문열차 페스티벌 수도 기계화보병사단 포천시 신북면 심곡리 현대깊이울주유소 50m 근방 오후 7시 30분 #홍진영 #키썸 #소나무
개 공감 해요 저 노래 조아요 헤이즈 키썸 찰떡 조합 !!!!!!!!!
효린 키썸 푸루티 참 조아씀
키썸 노래중에 좋은곡 추천해주세요!
키썸 노래는 다좋다
짤은 키썸이하 미만잡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키썸 술 개잘마신댓음
키썸피셜 헤이즈 술못마시고 안좋아한ㅁ 쫌만마셔도 얼굴 빨개지고 취한다
안녕, 키썸이에요. 반가워!
Sharpsim_rps 왜 또 봄이야 - 차오루 키썸 예린
키썸이.
스윙스 영어이름도 알앗엇는데 까먹엇다 아 존나ㄱㅏㅂ자기 생각낫는데 얘 키썸한테 래퍼면 얼굴꾸미지 말고 랩이나 해라...? 뭐 이랫엇는데 어떤 사람이 넌 래퍼면 먹을생각만하지말고 랩ㅇㅣ나 하랫던게 아직도 웃김
키썸 #안경줄

ㅇ 이유나 ㅈ ㅈ...장소민 (? ㅊ ㅊ...차은우 ㅋ 키썸...은 좀 그렇고 ㅋ..ㅔㄴ타? ㅌ ㅌ이 누가있지 모르겠다 ㅍ ㅍ..프리스틴.. ㅎ 하윤
이빈이 업적 더있잖아 키썸이 집갈때 돈줌
한국국제대 5월 1일 #청하 5월 2일 #키썸 5월 3일 #장덕철
그지같이 찍었지만 나름 키썸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ㄴ짜이쁜데 커매라뻘 안받는ㄴ둣 아 손도잡았다 ㅁ미쳤다너무이쁘다 사ㅏㄹㅇ스럼ㅂ다
키썸, 타블로-마스터우 선택 못 받고 '탈락'
키썸 보러옴
키썸제이스가 그런 노래 불러서 차라리 남자들 사이에서 개념녀 여신 취급이라도 받으면 모르겠는데 음원순위.....ㅎ.... 거봐요 투명코르셋 여자마초훈장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다니까... 그나마 쪼금 있던 여덕마저 잃었네 에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아니 사람이 글케 업나 ...차라리 경기버스의 딸 키썸(예 키썸도 머 이런저런 일 잇엇던거 알고요 ㅋㅋㅋ) 이라도 데려오시지 그랫어요 ...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키썸 남겨둘게 문별 니엘 틴탑 친구 심상치 0W7gF073wB580q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