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나의 생애는 모든 지름길을 돌아서 네게로 난 단 하나의 에움길이었다.” 드라마 #키스먼저할까요 테마시로 쓰이고 같은 날 #워너원 #옹성우 가 공식팬카페에 아끼는 시로 소개해 실검에도 등장한 나희덕의 시 #푸른밤
문장을 도둑맞았어요. SBS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18회 엔딩에 대사로 사용된 문장들은 시집 『너는 내가 버리지 못한 유일한 문장이다』 에 수록한 시예요. 동의도 구하지 않고 사용하셨더군요. 인용도 아니고 대사로요. 두
내가 유일하거 보는 드라마 #키스먼저할까요 두배우님들 연기가아주최고! #드라마 기억이 안나 뭐가 #사랑인지 어떤게 사랑인지 으아ㅜㅜㅜ #슬프다 #사랑받고싶다#쏠로 5년 금방 채우겠다 😐
모 드라마 제목 보니까 지저스가 대릴한테 키스 먼저 할까요, 묻는 거 보고 싶다
엄마 오늘 식당에서 우나기 1화 봤다고 재방보재 이제 키스먼저할까요 끝나면 바로 우나기 볼수 있겠다 희희 다른 드라마에 꼿히면 어쩌나했는데 다행 오늘도 키스먼저보단 우나기 본뎅 희희희 키스 그건 재방본다공
'예스24에 따르면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소개된 나희덕의 시집 (그곳이 멀지 않다)는 지난 9일 방송 이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1266.7% 증가했다.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멤버 옹성우가 공식 카페에 같은
새 책 말고 새 여자라고 채우라고 좀 걱정 마 신경 안 써 내가 왜 난 말이야 요즘 쓰이는 게 하나도 없어 신경도 소중한 게 있는 사람이나 쓰는 거지 (한국 드라마_ 키스 먼저 할까요?)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unyhoo617

키스 먼저 할까요, 광고인으로 나오는 감우성 “광고주가 그날 무슨 음료를 마셨는지, 물병을 던졌는지...!” 이거 실시간 드라마였나, 아니면 정말 절묘한 타이밍의 대사다.
드라마 제목이 키스 먼저 할까요인데 의식 흐늠이 키스 먼저 키먼 먼키 멍키 먼데이 키즈 뭔데 이 키즈
(키스 먼저 할까요)감우성이 아까운 드라마. 처음 감우성은 잘 생기지도 않았고 나이들고 왠지 아프고 피곤해보이는 그런저런 배우였는데, 점점 그의 깊은 눈빛과 표정이 참 설레게 한다. 더 좋은 드라마에서 그의 연기를 보고싶다.
당신을 사랑해볼까 하는데. 하루하루 매순간 당신을 사랑해주고 싶긴 한데. 나한테 사랑받고 싶어요? 환자 취급 안하고 남자 취급 하면. 남자로 살고 싶어요. 끝까지. (한국드라마_ 키스 먼저 할까요? 33회)
너랑만 잘거고, 너랑만 일어날거야 외롭게 안할게. 내가 있는 동안에는 (한국 드라마_ 키스 먼저 할까요?)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자체도 좋고 음악 너무 너무 너무 좋다😭
아 그 드라마 보세용? 저는 요즘 집중해서 보는 드라마가 아직 없어요ㅠㅠ 아 키스먼저할까요 이거 초반에 너무 재밌게 보다가 중간에 띄엄띄엄 봐서 뭔가 감을 잃은... ㅋㅋ 근데 감우성 김선아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혼잣말인데 요즘 인생의 대부분이 키스 먼저 할까요라... 처음부터 드라마 얘기네요
이거 저만 지금 알았어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에서 나온 엑소 언급..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님ㅋㅋㅋ 근엄 진지하게 )알아...( 할 때 0ㅅ0???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키스먼저할까요 부모님 최애드라마라 가끔 보는데 감우성 아저씨 멋있,,
조금은 웃기게 들리겠지만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의 손무한, 그에게 기적이 생겨서 안순진과 지금처럼 서로 사랑하며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제발 신약이 성공하길. . ^^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보는중 잠깐 본말~ 걱정한다고 걱정이 없어진다면 걱정이 없겠네~라는말~ 가끔 일어나지도 않을 걱정을 우리는 미리할때가 있다~ 걱정을 사서 한다는 말씀~🤔
오늘 4월 24일 손무한 생일인데..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마지막 방송이네.


김선아

굳패밀리. #키스먼저할까요 #안순진.💋 #김선아 #KIMSUNA #선아포에버 #SUNAFOREVER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0323bella

#키스먼저할까요 다시 서로의 곁에 선 무한(#감우성)과 순진(#김선아)! 더 애틋해진 무진커플의 이야기를 기대해주세요♥
나의 생애는 모든 지름길을 돌아서 네게로 난 단 하나의 에움길이었다 (키스 먼저 할까요)의 엔딩 장면. 김선아와 감우성이 그렇게 멀어지는 순간에, 나희덕의 시가 나올 줄이야. 여운 최고.
#키스먼저할까요 무한(#감우성)과 순진(#김선아)의 설레는 봄 데이트♥ 두 사람 꽃길만 걷자아~
선포와 함께하는 ♡리얼 스윗 카페 ☕️ 커피 한 잔 할까요?♡ 마지막까지 #화이팅! #키스먼저할까요 #안순진.💋 #김선아 #KIMSUNA #선아포에버 #SUNAFOREVER
선포 사랑해.❤️ 그리고 곧 SBS ‘키스 먼저 할까요?’ 본방사수도 함께 해요! #키스먼저할까요 #안순진.💋 #김선아 #KIMSUNA #선아포에버 #SUNAFOREVER
고향 사람들은 변치않는 사랑으로 ‘안순진한 김슷하’를 응원합니다! #키스먼저할까요 #안순진.💋 #김선아 #KIMSUNA #선아포에버 #SUNAFOREVER
굿모닝 먼저 할까요? #키스먼저할까요 #안순진.💋 #김선아 #KIMSUNA #선아포에버 #SUNAFOREVER

#양세종 #김선아 #키스먼저할까요 메이킹 영상 셀카찍는 걸 영상으로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키먼할 (건축학개론) 패러디 #감우성 #김선아 #키스먼저할까요
#키스먼저할까요 #ShouldWeKissFirst 순진(#김선아)의 뜻에 따라 신약 치료를 받기로 한 무한(#감우성). 제발 무한에게 기적이 찾아오기를.. T^T
#키스먼저할까요 무한(#감우성)의 곁에 꼭~ 붙어있는 순진(#김선아)이 :D 언제 어디서든 무한이는 순진이가 챙긴다!!


감우성

#키스먼저할까요 무한(#감우성)의 집에 찾아온 이든(#정다빈). 과연 부녀의 관계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키스먼저할까요? 에서... 감우성이 죽을까 안죽을까?? 신약으로 기적이 일어나 산다에 한표~ㅋ 유치짬뽕해도 해피엔딩이어야함.
특별한 일이 생기는 법은 사실 간단해요. 내가 먼저 움직이고 다가가는 것입니다. 당신의 오늘은 어땠나요? -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대사 中 / 신준모 작가 '어떤 하루'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Jooing_nim


안순진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가장 기다려지는 장면은 손무한이 화내는 장면... 그 목소리 그안에 담긴 떨림... 안순진이 아무리 눈물바람 해도 손무한의 고함소리 한번을 못따라 가더라..
#키스먼저할까요 안순진 왈늦었다고 느낄 때가 늦은 거래요, #박명수 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가 #박명수 좋아하나?, ㅋㅋㅋㅋㅋㅋ
정인 - 우연처럼 키스먼저할까요? 손무한 안순진


현수

~끝말잇기 재호현수편~ 현수형 끝말잇기 해요. 나 먼저. 재호ㅎㅎㅎ그래앻ㅎㅎㅎ 현수경위 재호위스키 현수키스 재호스키 현수...키스 재호ㅎㅎㅎ스킿ㅎㅎㅎ 현수키스할까? 병갑아주그냥


무한

나도 두려워, 당신이. - 키스 먼저 할까요 29회 중 손무한 -
#키스먼저할까요 손무한보다 박회장이 더 잘못이 큰데..


기적이

키스먼저 할까요 겁나 먹먹 고구마전개여서 짜증났는데 우리가 만난 기적이 훨 재밌네 갈아탄다


배유미

"별똥별은 사라지면 어디로 가는 걸까요?" "누군가의 기억에 남겠죠" | 키스 먼저 할까요, 배유미
당신을 사랑할까 해요. 아주 많이 당신을 사랑해볼까 하는데, 하루하루 매 순간 당신을 사랑해주고 싶긴 한데. 내 욕심이 지금처럼 당신을 세상 끝으로 데리고 가게 될까봐. | 키스 먼저 할까요, 배유미
우리가 보는 별은 이미 죽은 별이라던데. 과거에서 온 빛. 그래서 난 보기 싫어요. 앞으론 죽은 별한테 위로받지 말고 산 사람한테 위로 받아요. | 키스 먼저 할까요, 배유미
요즘 신경 쓰이는 게 하나도 없어 신경도 소중한 게 있는 사람이나 쓰는 거지 | 키스 먼저 할까요, 배유미


걱정을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진다면 걱정이 없겠네. - 키스 먼저 할까요 중에서 -


우리가

'우리가 만난 기적'은 방송 3회 만에 '키스 먼저 할까요'를 꺾고 월화극 1위에 올랐다. 4회 연속 정상을 지키며 왕좌를 굳건히 하고 있다. 유일하게 두 자릿수 대 시청률을 찍고 있다


기대해주세요

#키스먼저할까요 이든(정다빈)&하민(기도훈), 한밤 중 한강데이트! 하민이로 인해 달라질 이든이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nunt__112

[#한고은] 오늘 밤 11시 10분 동상이몽2에는 한고은 배우가 스페셜 mc로 출연합니다😁 결혼 에피소드를 최초로 공개 했다는 고은 배우! 솔직한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방송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정다빈

huayibrothers[#정다빈] 오늘도 손이든의 귀여운 짝사랑은 계속됩니다! - 오늘 밤 10시! SBS (키스 먼저 할까요)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_ #귀여운 #짝사랑 #손이든 #정다빈 #기도훈 #SBS #키스먼저할


줄이야

키스먼저할까요 보다가 손이든한테 감정이입될 줄이야


키스 먼저 할까요

180410 키스 먼저 할까요? 31회 EXO 언급
키스 먼저 할까요? 에서 31회에 '엑소'를 언급했습니다
เรื่อง키스 먼저 할까요?ค่ะ
키스먼저할까요? 16화 #강영석 일에 집중하니까 말 걸지 말아주세요✋🏻

키스 먼저 할까요 정주행 할거임
키스먼저할까요..ost 모든날 모든순간 좋은데!
늙어 긍가..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아~~아무 느낌 없음..글타고 키스 먼저 할까요를 봐도 아~~아무 느낌이 없음~많이 늙어 긍가
키스먼저할까요 재밋나요... 내가 조아하는 배우들이 주연이네 재밋읍니까 제가 일 관두고 봐도 될까요?!
[키스 먼저 할까요] 담당 PD이신 김재현 작가님과 긴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서로의 입장을 확인했고 어떤 실수가 있었는지 함께 이야기했습니다. 마음 써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키스 먼저 할까요에 나오는 마크 로스코 같은 그림들은 화가 김일권의 그림이라고 한다. 추상화인 줄 알았는데 고향인 순천만을 담은 풍경화이기도 하다고. 작품 검색해서 보는데 넘 멋지다.
와 우리쌤 운 쩐다.. 설ㄱ구님 좋아하시는데 시사회 갔다가 경ㄱ님이 손 잡아주시고 키스먼저할까요 여배우님 싸인 있는 보조배터리도 받고 이번엔 같이 사진도 찌금.. 부럽다ㅜㅜ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una_forever

근데 키스 먼저할까요. 이거 가습기 사건이네
키스먼저할까요 가슴이 먹먹하다
키스 먼저 할까요? 보시는분! 👐👐
키스 먼저 할까요 볼 때 마다 불륜남커플 존나 혐성 오져버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 먼저 할까요? 인가 거기서 내 또래 여자애 엑소엘이얔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포카집에 붙힌 세훈 도무송 걔 책상에 붙여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만 아토 못봐...울집 전부 키스먼저 할까요 본다..ㅜㅜㅜㅜㅜㅜㅜ재방송 찾자..
키스먼저할까요 암걸린다 고구마 천개먹은거같다

남편아, 나도 사랑한다는 말 듣고 싶다! #키스먼저할까요
365일 24시간 내내 키스먼저할까요 만 했으면 좋겠다.......
Cathy_9876 키스먼저할까요? 이거 ㅍㅎ
ㅠㅜ아마 견우는.... 신중하고... 생각을 여러번 하는 애니까.. 그걸 깨닫게 되는건 아주 나중이 아닐까요ㅠㅜ휴.. 멍충이 견우.. 문기가 먼저 키스하는데 왜 시러하고 절교하죠...???? 그치만.. 쫌 혼란스러워할ㄹ거ㅜ같아요..
키스먼저할까요 나의 아저씨 밥잘사주는 예쁜 누나 중에 나의 아저씨 승
#키스먼저할까요 누가 누굴 보고 역겹다는 건지.. 지는 그만두고 묻고 딴 여자랑 결혼해서 또 딸 낳아 키우고 있으면서
키스먼저할까요 보는데 대사 진짜 구리다 말끝마다 남자가 남자가 어쩌라는거야 대체🤷🏻‍♀️🤦🏻‍♀️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BSNOW

#키스먼저할까요 저 기자도 막판에 배신하는 건 아니겠지
ㅎㅎ,,,,,, 저 그럼ㅁ 테리우스 가면 할게요‼️ 제 가면 젤 먼저 벗기시는 분 제 키스 받으시기(아무말 아니면 단이 따라서 개할까요 소주 두잔이면 충분한데!
키스 먼저 할까요. (볼 붙잡아 당기고 입에 쪽.)
용 진짜 전략가 아닙니까((( 키스로 혼을 아주 쏙 빼놓고! 할 만큼 하고 뒷목 잡았던 손 자기가 먼저 떼어낼 때도 그냥 떼어내는 게 아니라 가볍게 윤 등줄기 훑을 거 같구요ㅠㅠㅠ? 윤 키스로 한껏 달아서
누. 사. 밥. #밥잘사주는예쁜누나 거꾸로 편한 약칭,을 선도하는 먼저는 요. 먼. 키. #키스먼저할까요 억지스런&노잼 정방향 약칭보다 거꾸로&재미&더잘&더존 약칭 누. 사. 밥.
봄날의 오후 #키스먼저할까요 #Barista#하민
키스 먼저 할까요? 에 벤술루를 끼언고 싶다ㅜㅜ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BSNOW

님들 담주에 키스먼저할까요 막방이니까 같이보자..
키스 먼저 할까요 뭐여? 뭐미?
키스먼저 할까요에 예지원 중반 이후에 너무 웃곀ㅋㅋㅋㅋㅌㅌㅌㅌ 환장함ㅋㅋㅋㅋㅋㅋ
근데 키스먼저 할까요ㅡ 스토리 너무 힘들어. 어떻게 그냥 보낸자식이랑 사랑을 겹쳐놓나. 아무리 인생 어렵다지만. 너무 어려운 이야기.
키스 먼저 할까요? 6화 #강영석 배우님 커피나 마셔요. 제가 그렇게 싫으세요? 우리 배우님 니트왕자💙
#키스먼저할까요 후속
??? 키스먼저할까요 저거 원래 15세 아니였나? '리얼 어른멜로' 라더니 후반가서 진짜 19금 먹였나;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gimseung

키스먼저할까요? 원래 15세인데 왜 19세로 되었지?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MTOWN_SUPPORT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una_forever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BSNOW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una_forever

키스 먼저 할까요 드라마 김선아 감우성 안순진 현수 재호 Suna_forev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