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지은💜 무려 한달만에 업뎃이네요ㅜㅜ 추억팔이 하며 예전 지은님 사진을..♡ #아이유 #IU #유애나 #팬아트
💖 IU TV-팔레트 앨범 메이킹 캡쳐 💖 아이유 배경화면 #아이유 #팔레트 🦄💜
아이유 기사사진 보정 #아이유 #IU
나의 아저씨 팬아트❤️ "행복하자" #나의_아저씨 #행복하자 #아이유 #IU #이지은 #이지안 #이선균
❤️아기 지은이 모음❤️ 타래로 계속 #아이유 #이지은 #유애나 #iu
180421 jtbc4 나만알고싶은 비밀언니 레드벨벳 예리 아이유언급 #아이유 #IU #레드벨벳 #예리 #비밀언니
#아이유 #IU #이선균 #나의아저씨 #MyMister TODAY!! 숙명대_ PM 11 아이유 & 이선균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wooiuseonyeon

멜뮤어 아이유 센세 #아이유 #IU
보고 싶다 이지금😞 171126 Leaving Hong Kong Hong Kong International Airport #IU #아이유 #iuhk
급하게 쓰느라 조금 이상하지만😂 우리 모두에게 소중한 팔레트의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팔레트_1주년_축하해 . . #아이유 #IU #캘리그라피 #이슬햇빛
아이유 기사사진 보정 #아이유 #이지은 #IU
가온뮤직 어워즈 아이유💐 IU PIC #아이유
#멜론뮤직어워드 #아이유 #IU #배사 #헤더 #스틴 나의 가장 소중한 가수이고, 나의 1호팬이고, 나의 연예인이고, 나의 뮤즈인, 지은아, 고마워 😍
[❀] ↴ — i ji-eun (iu) • 이지은 (아이유) ; soloist 17.05.1993 ; i like

나의 아저씨 10화 팬아트 선물을 하는 지안이🎁 #나의아저씨 #나의아저씨10화 #IU #아이유 #이지안 #이선균
IU(아이유) - 팔레트(Palette) 가은(Kaeun) version. Hope you like it guys )( 💕 #아이유 #팔레트 #가은 #애프터스쿨
171202 MMA 공주님이야 공주님😭 #아이유 #IU #이지은 #지은
171202 MMA 오늘 너무 예뻐서 카메라를 안들수가 없었어요22 천사잖아 진짜ㅠㅠㅠㅠㅠ #아이유 #IU #이지은 #지은


팔레트

자꾸 금요일에 일해서 금요일이 안 좋아진 1년전 아이유 금요일 좋아해서 금요일에 내야지~ 하고 밤편지, 사랑이 잘, 팔레트 앨범 모두 금요일에 내고 많이 부담스러웠다고..
#팔레트_1주년_축하해 비록 1시간 30분이 늦어졌지만ㅜㅜ 짬내서 호다닥 그렸네요!! 퀄리티는 떨어져도 의미가 있으니ㅎㅎㅎ 갓띵곡 팔레트 1주년 축하합니다😍💕 #아이유 #유애나 #팬아트
팔레트 1주년 뒷북😛💜 #팔레트_1주년_축하해 #아이유 #트레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gaean_99

170241 아이유 팔레트 음감회 곧 4월 21일이 끝난다!!! 형편 없는 사진 실력이지만 그래도 내 눈엔 귀엽기에ㅠㅠ 올리지 않았던 사진 올리기! #팔레트_1주년_축하해
아이유님 팔레트 나온지 벌써 1년!!!🎨🎨🎨🎨🎨🎨기념 팬아트 정말 멋진 음악만 가득했던앨범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징시 #팔레트_1주년 #팔레트_1주년_축하해
💖 아이유 팔레트 뮤비 영상 💖 아이유 일코 배경화면 #아이유 #팔레트 #일코 💗💚
지은시에 올리는 팔레트1주년기념 이벤트🎨 갠적으로 뽑은 뉴발포카랑 그낭저냥 귀욤뽀짝매력뿜뿜 지은포카드려오...♡ 플러스 공카 공식사진중에 팔레트 관련 인화사진 한장도 드려오,,, 당발-4/25 아무시간 아이유팬
팔레트, 이런 엔딩, 이 지금, 무릎같은 곡들을 부른 뛰어난 아티스트도 아이유고, 스물셋 뮤비를 찍은 것도 아이유고, 제제를 쓴 것도 아이유고, 효리네 민박에서 느리고 사랑스러웠던 사람도 아이유고 나의 아저씨를 고른 것도
아이유 팔레트 청록블라우스
아이유 인스타그램 팔레트 배경

[2018. 02. 14 가온뮤직어워드] 헤더에 가온차트라 적는 실수를 ,,, 자연스럽게 넘어가 주세요 😶 진짜 밤편지 좋았고 팔레트는 더 좋았고 수상소감 말 하나 하나 다 예쁘게 하셨던 우리 아이유님❣ 저의 사
아이유 팔레트 미개봉 앨범 7천원에 팝니다 7호선 직거래 가능하고 택포는 만원입니다
요즘은 아이유 티비 다시 보고 있는데 팔레트 에필로그 2를 보면 자꾸 눈물이 난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가수 이지은을 보는게 너무 벅차올라...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천사유👼🏻


직찍

제가 해드릴 수 있는게 직찍 푸는 거 말곤 없네요...모자란 사진이지만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고 모두들 정화하세요...😂 #아이유
직찍 by 우주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ㅎㅎ잘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뭔가...😄 #아이유
뮤뱅아이유 직찍 두 장 더 놓고 갑니당 총총....👍#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wpffl0225

[180315] 뉴발란스 런칭파티 아이유() 직찍 샘플 by 달빛마차
아니 진짜 얼굴천재...가온아이유 무대&레드카펫😁 사진은 별로여도 얼굴이 다하십니다... #아이유 직찍 by 우주
소장용 풉니다...다들 잠시 정화하세요...😂 직찍 by우주 #아이유
가온뮤직어워드 레드카펫 아이유 직찍 by 우주 #아이유 is 뭔들이지만 개인적으로 이 사진 정말 좋아해요...
탐라 정화를 위해...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레카&무대 #아이유 직찍 by 우주 머리넘기는 지은 최고입니다....
저는 늘 예상을 깨는 인물이므로...뮤뱅 아이유 올리고 사라져야지요 흐흐 직찍 by 우주 사진 아이유님이 살리셨어요😂
Lost and found 3500일이니까 직찍....은 개뿔 아까부터 계속 올리는 중입니당 못나온 사진들로 도배 죄송해요ㅠㅠ똥손이라...#아이유 직찍 by 우주

않이 ㅋㅋㅋㅋㅋ저 서진 돌려보다가 이사진이 ㅋㅋㅋㅋㅋ이 사진은 하이라이트는 지은님이 이쁘시기도 하지만 한터님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뮤뱅 직찍 by 우주
보정 전과 후 jpg. ㅋㅋㅋ #아이유 직찍 by 우주


앨범

있을정도로 청소년들의 우상인데... 앨범 커버중에 로타냄세 나는것도 좀 있고... 그저 연예인으로 살아온 긴 세월중 한 번 한 실수였을런지 모르겠네요, 아이유를 그렇게 만든건 또 누군가싶고.
아이유 스물셋 앨범 팔아요 서울 직거래 우대합니다 뎀주세요 #아이유 #스물셋 #앨범
💖 아이유 '꽃갈피-둘' 리메이크 앨범 티저 캡쳐 배경화면 🌸☁️🌿 무단 배포 시 법적인 책임과 그에 따른 처벌을 물을 것을 명시합니다. #아이유 #아이유배경화면 #꽃갈피둘
로리타라는 단어보다는 소아성애라고 더 부르고 싶네요 저는~ 그게 더 정확하고 맞는 단어라고 생각하거든용 아이유는 영원히 어린 여자아이이고 싶고 그런 컨셉으로 몇 개의 앨범이나 했지만 안타깝게도 아이유는 나이를 먹는걸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앨범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Album) 레드벨벳 Red Velvet - Perfect Velvet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承 `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momo_o93

태연 리메이크 앨범 내주라... 태연이랑 아이유 커버곡 모으다보니까 합쳐서 50곡 넘는거같아
자기 돈으로 산 최초의 앨범 윤기 에미넴 태형 소녀시대 석진 소녀시대 지민 보아 정국 아이유 제이홉 쥐오디


이지은

이지은 파이팅 이지안 파이팅 아이유 파이팅💜
아이유 이지은 이지금 이지렁
수화하는 지안이 너무 먹먹하고 따뜻해😢 뭐든 열심히, 잘 해내는 이지은 어디 안 가서 수화까지 열심히, 잘 해내구ㅠㅅㅠ 할모니랑 수화로 얘기하는 장면은 본방에서는 편집된 건가.. 무삭제 블딥 내주세요 티비엔 선생


우주

팬싸들 프리뷰 By 우주 #아이유


이선균

#정신못차린_나의_아저씨 지안(아이유)은 무차별 폭력을 행사하는 광일(장기용)에게 "너 나 좋아하지?"라고 묻더니, 동훈(이선균)에게도 "뒤통수 한 대 때려줄래요?"라고 요구한다. 당황해하는 동훈에게 "나 좋아하나"

나의 개저씨 의문점 1. 왜 아이유는 대본을 받고 그런 내용인걸 알았는데도 출연을 결심했을까 2. 이선균 또한 그런 내용인걸 알면서더 왜 출연 했을까 3. 모든 배우들은 왜 이 드라마에 출연 했을까 4. 시그널을 연출
tvN (나의 아저씨)는 어떠한가. 이지안(아이유)은 자신을 향해 무차별적 폭력을 행사하는 이광일(장기용)에게 "너 나 좋아하지?"라고 묻더니, 이번에는 박동훈(이선균)에게 "내 뒤통수 한 대만 때려줄래요?"라고 요구한다.
이선균은 느그객저씨 찍으면서 그 내용이 이상하다는걸 자각을 못하나? 아이유가 때려달라는데 있는힘껏 때리는 씬 찍을때 뭔가 이상한거 못느낌. ? 아니면 애초부터 한국남성이라서 그런덜 인지하고 문제삼을수 없는건가?
이선균글(첫번째 캡쳐)과 아이유글(2~4번째 캡쳐) 댓글 온도 차이 ㅋㅋ
물론 가장 먼저 욕해야할 건, 제작피디와 작가겠고. 그 다음이 이선균이랑 아이유지 뭐. 당신들은 그런 식으로 당신들의 부와 명예를 쌓아가고 있으니까.
가만 보면 나의 아저씨는 무슨 아이유 단독 드라마인 것 같네 작품과 배우에 대해 비판할 수 있는 거 맞죠 근데 그게 여배우에게만 집중되어 돌아오는 건? 웃기지 않나 이선균에겐 왜 그런걸? 하고 마는 걸 너무 많이
아이유가 맡은 역할이 먼저 접근하고 치대는 역할이고 이선균이 맡은 역할은 ^나는 착한아저씨야 아무책임도없어^하는, 빌뺌하기 좋은 역할이라는게 너무 빡침.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ydh516_iu

강남역 #나의아저씨 퇴근무빙포스터 #아이유 #박호산 #이선균 #송새벽
나의 아저씨에서 아이유 머리때린 이선균 냅두고 아이유 개패듯 패는 장기용 냅두고 아이유 가지고만 패는 거 웃기지않냐 역시 모순의 트위터
아이유가 맞던 이선균이 때리던 드라마가 얼마나 빻았던 안궁금하니까 존나 그냥 아무도 안 보고 아무도 관심 안 가지고 묻혀버렸으면 좋겠어 그 드라마.
아이유가 이선균을 때리면 되잖아요.


아저씨

나의 아저씨 봤냐며 결혼한 동생이 물었다. 그 폭력적인 개저씨 드라마? 아이유가 포주짓하는 거. 내 말에 동생은 언니가 생각하는 그런거 아니야 하고 손사래를 친다. 사채업자가 때린 장면, 자기가 직접 때려 달라는
자꾸 죄송한데 여러분,드라마가 여자라서 때리거나 여자이기에 혐오하는 내용이 아닙니다.제발 드라마좀 보고 발언해주세요.여기서 논점은 꾹이가 아이유님의 팬인데, 아이유님 주연으로나오는'나의아저씨'를 꾹
ㄹ)아이유가 나의아저씨를 찍고, 개그맨 부부가 며느리학대프로를 찍으면...걔들은 돈이라도 받아. 근데 그거 보는 여자들은? 대체 누가 누굴 이해줘야해? 그런거 출연하지 말라는게..무슨 일제에 목숨걸고 만세운동하고,

데이트폭력 당(하고있는)한 20대 가난한 사회초년생은 아이유처럼 핏기없는 얼굴로 아저씨랑 힐링하는 게 아니라 그 아저씨 한남이라 조롱하며 레드립으로 피켓들고 광화문간다. . 피해자 묘사 저렇게 한 이유야 뻔하지 아픔이 많
내 생각에 아이유는 본인의 영향력을 생각하지 않은 게 아니라 내용 자체가 안 좋은 영향을 끼칠 거라 생각 안 한 거 같음 대본 읽고 전혀 아저씨와의 로맨스 같은 걸 못느꼈기 때문에. 다만 자신의 과거 일 때문에 사람들이 지레
나의 아저씨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나온 (나의 아저씨) 티저 영상. 아이유 얼굴에 멍과 상처가 나 있다. 극중 “이광일”(장기용)이 “이지안”(아이유)을 짝사랑하는데, 이지안이 진 빚을 자신이 사서 괴롭히고 때리는 설정이기 때문. “좋아해서 때린 거야
아이유가 반복해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자와 비슷한 컨셉을 들고나오는 것... 마틸다와 레옹 때도 그랬고 이번 나의 아저씨도 마찬가지... 이게 정말 개인의 가치관이나 사회인식과 무관한지... 정말 의아하고...
나의아저씨 pd는 멍청하고 아이유는 또 현학적인 말장난으로 안 멍청해 보이려 하고 있다. 사랑 이야기가 아니라 사람 이야기라니 정보값0의 90년대급의 언어유희를 감명깊게 쓰고 있다니....
나의 아저씨 내용에 문제가 있으면 감독이랑 작가의 문제지 왜 자꾸 아이유를..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amaivtm

나의아저씨를 하고 나면 성장할 거라고 생각했다는 아이유의 말은 미남배우가 남성중심 폭력 영화를 찍은 후 한 말과 같다.
이런생각할 때마다 한국남자보다 오히려 아이유에게 더 책임을 강요하는 거 같아서 혼란스러운데 나의 아저씨 인터뷰까지 보고 나니까 그냥 그런 사람이구나 싶어지고...
정말 지극히 주관적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감독이 아이유 섭외할때 아이유가 자기 롤리타 논란있는데 괜찮냐 물어봤다는 건 감독도 아이유 그런 논란있었던 걸 알고 있었을 텐데. 작품 ‘나의 아저씨’ 에 아이유 캐스팅.


푸르던

[큐] ㅠㅠㅠ 우리 더비 최고 ㅠㅠ 오늘 1위 후보 넘넘 고마워요 ♡♡ 앞으로 더 이랴이랴 하는 더보이즈 될게요~~ 연습생 때 ㅎㅎ 오늘 추천곡은 아이유 -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오늘 🌙야작✨ 따띠한🥛& 🍫케이크& 아이유 노래 즁 가장 죻하하눈 푸르던 선곡✨💖 오늘은 내맘대로 7p정도 슬렁슬렁😶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Jenepia_IU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선우정아

예전에도 자주 듣는 곡이라 추천해드리는 재현이 추천곡 선우정아, 아이유 - 고양이
선우정아 아이유의 고양이 추천해준 재디!
~캣타워 사연~ 재현 , 예전에도 선곡한적 있는 선우정아 - 아이유의 '고양이' 선곡함 ㅎㅎ 정재현 주제곡ㅋㅋ
헐 정재현 평소에 듣는 노래라면서 선우정아 아이유의 고양이 추천햇음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lovegirlgp

[속보] 재현 즐겨듣는 곡 선우정아 feat.아이유의 (고양이)
선우정아 아이유의 고양이를 즐겨듣는 재혀니
영호어릴때 캣타워보고 항상 신기했고 뭔가 그 안에서 놀고싶단 생각을 했었던 것 같아요 재현캣타워가 높고 재밌게.. 다양한게 많잖아요 재현 추천곡- 선우정아,아이유-고양이


밤편지

🍀180414 역시 복면가왕 어우동! 폰서트-봄이 좋냐??(10cm)-밤편지(아이유)-보일 듯 말 듯-시간이 멈춰서-섬데이(아이유) 송 메들리 SONG MEDLEY FULL--)
❥︎4th Full Album『Palette』 밤편지 / 아이유
난 트와나와서 울컥하다가 아이유가밤편지불러서 울다가 봄날불러서 터졌잖슴
✿ Mine !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mulbyeong_loona

180422 종로영풍팬싸 (민혁) Q. 가만히 누워서 쉴 때 민혁이가 가장 많이 듣는 곡은 무엇인가요? 🐶 요즘에 밤편지 진짜 많이듣구 👤 아이유노래? 🐶 그리구.... (노래흥얼거림) 아 이분 노랜데 기억이 안나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레드벨벳

나 소녀시대 에프엑스 레드벨벳 에일리 아이유 엑소 동방신기 엔시티 파기니니 한스짐머 스티븐유니버스 ost 뮤지컬 onmyown을 좋아해
아이유와 레드벨벳이 한 프레임에서 인사하고 얘기하는 장면......(착즙중입니다 지나가세요.....
저 엑소 노래는 일단 다 조아하구 저아하는 노래 넘 만ㅎ아서 즐겨듣는 가수는 정승환 , 아이유 , 수지 , 레드벨벳 수록곡까지 다 챙겨듣슴미다
7.조아하는 노래는.. 어음 아이유노래랑 레드벨벳 노래 조와하구 일본 노래 거의다 들어욜


노래는

노래방인데... 노래 추천받아요 아이유 노래는 편하게 부르지만 태연 노래는 힘들게 부릅니다(?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Rgrey613

7. 엑소 노래 다 좋아하는데 요즘 꿈이랑 유리어항 즐겨듣고 있어요 엑소 노래 말고 다른 노래는 수지님의 I Love You랑 아이유님의 이름에게 즐겨듣고 있어요 !
재현이 선곡한 노래는 선우정아 아이유의 고양이 !
7. 팝송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 있는 노래들 다 좋아하는 노래! +정준일님 '안아줘' 아이유님 노래는 거의 다 좋아해요 그리고 ost는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오에스티 모두 좋아합니다 ㅎㅎ


마음

음 저도 케이팝 싫어하고... 님 마음이 뭔지 대충 짐작은 가네여ㅎㅎ 아이유는 음 뭐랄까 제 생각엔 소속사의 어쩌구보다는 걍 잘 모르고 지 하고싶은대로 하는 게 아닐까 하는 갠적인 생각이 잇다는
서포트 가서 달글러들이 아이유의 노래를 부른 파일이 담긴 유에스비를 전달했거든요! 정말 저희 노래 듣고 불면증이 조금 나아졌으면 해서요 😂 ‘잘 잘게.’ 한 마디가 너무 마음이 아려요 ㅠㅠㅠㅠㅠㅠ아이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젊은 여성이 얻어맞는 모습은 안타깝고 애처롭죠. 그거에 사람의 마음이 움직이는 것은 당연한 겁니다. 드라마 제작진은 그걸 알고 아이유가 수난을 당하는 장면을 집어넣으며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시작한지 1달된 유애나 입니다! 별사탕 이고,소통할 유애나 찾아요~! , 마음 다 잡아요 얼마없는 제 트친분들 알티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유님 좋아하기 시작한건 좋은날때 부터입니다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yeon0012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그리고 팬이었다면서 아이유가 저렇게 담담하게 마녀사냥 당한 속내 은연중에 밝혔으면 1차적으로 마음 찢어지는 기분부터 들어야 되는거 아니냐? 거기에서 어떻게 말 꼬투리 물고 늘어질 생각을 해? 아 애초에 드라마 자체를
울랄라세션,아이유-애타는 마음 이쯤되면 신나는거 하나 나와야죵 ! 두분 목소리 너무 잘어올리시고 중독성갑👍👍
너를 사랑하는 혼자만의 사랑이라도 내 마음 하나 가득 소중한 모든 것인 것을 너를 사랑하는 혼자만의 사랑이라도 시들지 않는 영원한 것을 /아이유_그렇게 사랑은
뭐 아이유 자기가 고르고 하는 마음이고 나랑과는 전혀 별개의 것이겟지만은....


드라마

여성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외치는 그분들. 하지만 아이유라는 여성 연예인의 말과 행동, 표정, 옷차림을 비롯한 모든 행적들이 다름 아닌 바로 그분들에게 나노단위로 억압을 당하는 아이러니한 상황. 나저씨라는 드라마에서 집중포
도대체 아이유 인터뷰를 어떻게 해석해야 그런 결론이 나오지 언어영역 9등급 맞아본 솜씨 티내지들 맙시다 아이유는 그 드라마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상한 드라마란 걸 알고 있음에도 출연한 게 아니라 그동안 마녀사냥에 의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cjstkRhc

왜 아이유가 대표로 비난 받아야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아이유가 이드라마 기획함?
느그개저씨 10회 엔딩) 아이유가 이선균한테 보고싶어 미칠것 같다고 이렇게 기다리는 것도 괴롭다며 정떨궈 정리하게 뒷통수라도 쳐달라함. 안그럼 지 좋아한다고 소문낸다고하니 이선균이 바닥에 널부러지게 밀침. 이 드라마는
아이유는 드라마 찍을 때마다 인터뷰니 뭐니 아 쟤 또 저런거 찍네ㅋㅋ 하는 아무 생각없는 빈정거림을 듣겠지~~~ 물론 걔가 잘했다는 건 아님 근데 두 주연배우의 취급이 너무 다르지 않음?
제작진들이 아이유 때리는 장면을 너무너무 넣고 싶어해서 갖은 드라마적 장치들을 다 동원해서 아이유 때리는 장면을 만들어 넣죠.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은 그걸 구경하면서 슬퍼하고 감동하고요.
설마 아이유가 한 그 발언 때문인가 아니 그럼 "제가 찍는 드라마지만 내용이 ㅈ같습니다 어린여자랑 나이많은 남자 컾 시러요" 이렇게라도 반응하길 원한건가


영상

💖 아이유 '어젯밤 이야기' 뮤직비디오 스케치 필름 영상 캡쳐 배경화면 🌙💄🛌 무단 배포 시 법적인 책임과 그에 따른 처벌을 물을 것을 명시합니다. #아이유 #아이유배경화면 #꽃갈피둘 #어젯밤이야기
페이브가 10년동안 아이유 티비다 콘서트다 명목으로 찍은 영상, 사진 어마어마 할텐데 그냥 그거 모으고 모아서 2시간 40분 분량으로 딥디 내줘라... 읍읍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like_this_a4

우예린님과 안예은님이 부른 아이유의 분홍신! 이 영상을 안본 새럼과는 겸상하지 않는 병이 생겨버렸음.. 사실 원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게 더 취향이라.. 몬가 자주 듣게 됨. 우예린님이 천사? 요정 같은 느낌이구 안예은님


사랑은

어느새 앞서 간 너의 뒷모습 잠시도 멈추지 못해 내 마음 터질 것 같아 /아이유_그렇게 사랑은
어쩌면 사랑은 닿을 수 없는 너의 손 애써 잡으려 하는 어쩌면 사랑은 있지도 않은 곳으로 찾아가려는 /아이유_그렇게 사랑은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7. 사실 엑소노래면 다 좋아하긴 한데 엑소 노래 빼고 고르라고 한다면 ‘아이유-무릎’ 잠 안 올 때 들으며 잡니다!
아이유 무릎
나 지친것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것같아 -아이유 무릎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iuS2cap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아이유

#뫔뫄커버 아이유 - 이 지금 (short ver) 자기 전 심심해서 들고 온 원테이크 이 지금.... 곧 정식으로 커버해서 데꾸옥개요,,, 감기 걸린 게 티나내,,(쭈륵 #BBMAs #TopSocialArtistNom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아니지 아이유도 패야지 ㅋㅋㅋ 아이유 같은 경우는 팬층도 두껍고 꾸준히 말도안되는 논리로 쉴드 받고 있는데 그 쉴드 받는 이유가 뭐겠음. 특유의 포주같은 행동을 많은 사람들이 부정하고 있으니까 그거 거론 하면서 패는게 맞
내가 살면서 아이유 x 지코 마시멜로우 합동무대를 보게될줄은ㅠㅠ 너무 좋았다..ㅜㅜ
아이유.. 인터뷰.. 너무 최악이네.. .. . .. .... 가정폭력 데이트폭력 선진국인 나라에서 티비본다고 따라하진않잔아요 ^^ 저는 그런 생각 안들던뎅 하는거 너무나...... 쏘 단순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psc4053

미친 느그개저씨 이산균도 아이유 때리네ㅋㅋㅋㅋ아이유가 때려달라고함 자기 정 떼고 싶으니까 좀 때려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를 '싫어하는 연예인 죽이기용'으로 오용하고 있는다는 걸 눈치채지 못할 만큼 대중들은 바보가 아니다. 앞으로 대중은 점점 더 페미를 외면할거고 '여권'이라는 용어도 점점 설 곳을 잃겠지. 아이유팬이기 이전에 같은 여성으로서
#목소리가_취향이라면_ 🐸아이유-나의 옛날이야기🐸
#당_노래_부르기 10 - 여자친구 여름비 20 - 아이유 이지금 30 - 민서 좋아 40 - 여자친구 귀를 기울이면
[큐] 오늘 진짜 너무 너무 최고~~ 우리 더비들 너무 너무 고생했어요♡♡ 내가 쓴 안경 오늘의 추천 곡 아이유 - 안경
이런엔딩 커버 with 작년 여름인가? 노래부르는 친구랑 커버를 했었어요 ..! 같은반 친구이자 유애나라서 맨날 같이 덕질하고 그랬는데 😭 곧 유튜브 노래 커버채널도 만들까 합니다 👍 팔레
안냐 그 때는 안 지르고 진짜 아이유였어 그래도 처음이라고 지르는 건 자제했음! (나도 처음엔 이상한 곡 하나밖에 안 부름!!)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iuS2cap

아이유 인터뷰 보고 개충격 받았다. '식량부족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전 방금 밥 먹었거든요' 수준이네
이 세대 차이 나는 어른들아 꿈빛파티시엘 ost 아이유가 부른 것도 모르지!!!!!!! (근데 몇살부터 모르시는 거죠..?
탐라에 23살 아이유 심기
시간의 흐름: 11년 전빅뱅 - 거짓말 10년 전쥬얼리 - One More Time 9년 전소녀시대 - Gee 8년 전아이유 with 슬옹 - 잔소리 7년 전인피니트 - 내꺼하자 6년 전싸이 - 강남스타일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lillycap0516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iuS2cap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p_grimgrim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p_grimgrim

아이유 IU 팔레트 직찍 앨범 이지은 밤편지 iUaena1st_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