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간

빌보드 벌써 일년 다 돼가 ..?시간 봐
ㄹㅇ ㅠㅠㅠㅠㅠㅠㅠ항 개추억이다 벌써 우리 일년이야!! 시간 빠르다 그죠?
근데 빌보드 벌써 일년됐구나 시간 개 빨라
한시간이 뭐야 1~2년은 순삭,,ㅎ 빌보드 벌써 일년 다되간다니 시간 너무 빠르다 흑 ㅜㅠ 노미네이트 너무 축하하고 올해도 👍🏻💜 #PremiosMTVMiaw #MTVBRKPOPBTS
벌써 진영이 좋아한지 일년이야 시간 왜이렇게 빠른지......🙃🙃
생일 다끝낫지만 케이크 한조각은 먹었다,,, 시간 진짜 잘가 리얼루 정신차리면 벌써일년
상식 씨를 뵌지 벌써 일년이라나, 시간 참 빨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고, 축하해요. 👏🏻🎉🎉🎉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Nainrutas

오늘 지용데이구나.. 시간 빠르구만... 벌써 일년의 삼분의 일이... 디써피어드(빰
근데 새삼 시간 빠르다 빌보드 투표하던거 벌써 일년 지났어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
와 빌보드가 벌써 거의 일년 다 되어가네.. 시간 진짜 너무빠르다ㅠㅠㅠ
오류인 줄 알고 계속 확인해보고 있는데 유효기간 끝난거 맞나봐... 벌써 일년이네 정말.. 연뮤덕 시간 흐르는거 체감하기 중 하나..토핑 연장할 때..
저 추카래 명작을 보고 솨님과 눈물로 내를 만들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년이 흘럿단 말이지요... 시간 넘 빨러
헉 벌써 일년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되게 빠른 것 같아요 ㅠ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단록님두 언제나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작년 1월하구 4월에 봤으니 벌써 일년 지났네요 ㅎㅎ 시간이 참 .. 빠른거같아요 ㅠ-ㅠ 보고싶네유 ㅈㅔ가 지스타라두 갔어야하는건데 ㅠㅠ

아침마다 울집 말티즈가 깨우러 오는데, 내 기상 시간보다 20-30분 일찍 깨워서 너무 힘들다 벌써 일년째야...
그리고 코코밥이 벌써 일년이 다 되감,, 3개월 뒤면 일년이야 시간 엄청 빨라 !!
센터선발전이 벌써 일년전이래 ,, ㅁㅣ쳣나봐 시간 개빨라
ㅠ 아 넘 새롭네 아직두 입덕하던 날이 엊그제같은데 ㅠㅠㅠㅠㅠ 벌써 일년이야 ㅠㅠㅠㅠㅠ 어쩜 벌써 일년이지 ... 시간도 빠르고 너를향한 사랑은 더 깊어지고 지성아 !!!!!!! !!!!!!!!!!!!!!!!!!!!!!?!!!
헉허ㅓ걱...시험을 벌써..ㄷㄷ 그러게용..엊그제 중학교 입학한거같은데 벌써 고등학생이고..아직 마음은 성인될준비가 되지않았는데;▽;..이렇게보면 시간 참 빨리가는거같아요 벌써 일년의 1/3이 지나갔고..
벌써 일년이나 됐다니ㅠㅠ 시간 넘 빨라요


빌보드

헐 빌보드 생방송 본다고 아침에 일어나서 졸던게 엊그제가틍데 벌써 일년됨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_At_last

와벌써빌보드일년된거야?이제또투표전쟁?
#PremiosMTVMiaw #MTVBRFandomBTS 나 이 계정도 빌보드 투표 땜에 만들었다가 귀찮아서 그냥 계속 쓰는건데 벌써 일년이나 지났구나 와우
작년에 빌보드 간 거 다 보고 우리 애들 상받는 것도 다 보면서 설렜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일년 지나서 또 후보라니 정말 자랑스러워
사실 벌써 일년된거뚜 안믿기지만.. (세월..😭 이제 다시 틔타 아무말 시작할때가 오는구나아ㅋㅋㅋ 기다려써ㅋㅋ 빌보드 가즈아!!! #PremiosMTVMiaw #MTVBRKPOPBTS
작년 빌보드가 엊그제 일같은데 벌써 일년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빌보드도 우리 으쌰으쌰 해봐요 아미!!!! 아자❤️❤️💪💪💪💪 #PremiosMTVMiaw #MTVBRKPOPBTS
이야 지챠 감화새롭네 빌보드 투표하려고 계정판게 벌써 일년ㅇㅅㅇ 일년새 많은 일 일어나구... 좋은 분들 만나고... 그리고 좀더 행복하게 살고있음. 어덕행덕.
빌보드 생방 본다고 그날 할 일 다 빼버리고 ..ㅋㅋ 이름 외쳐지는 순간 눈물 펑펑 쏟았었는데 그게 벌써 일년 전이야

와 진심 빌보드 몇달밖에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일년
아니 근데 뭘 했다고 벌써 빌보드어워드하냐고..내 일년 어디로??ㅋㅋㅋㅋㅋ
근데 빌보드 벌써 일년이라니 말도안대 진짜
빌보드 상받은지 벌써 일년이나 지났단말이야?!


눈물

어흑... 날로님 왜 제 눈물 지뢰 곡만 뽑으시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일년.... 플레이...리스트... 추가....
텐 몽중몽 나왔을 때 눈물 흘렸는데 벌써 나온지 일년
본방사수하라는 말인가 벌써 일년이 다되어 가네.. 수업 빼먹고 보다가 B!T!S!를 듣고 눈물 흘렸는뎅.. 담달이 일년이라니ㅜㅜㅜㅜㅜㅜ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_ndnndow

머리 마니 길었나요? 벌써 일년이 다 돼가는 (나랑 선님만)눈물파티 디비디방 만남이 생각납니다...


세상에

오늘 만우절임? 벌써 일년이 갔나봐 세상에 놀라워라 내가 이제 장난이었냐고 웃을 준비 됐으니까 빨리 구라라고 해
벌써 내가 고삼이라니 세상에ㅇㅁㅇ 나랑 언니랑 만난지도 일년 넘엇다는 거잖아
벌써 일년이에여,,,세상에,,,러비님도 저와 함께 오래오래..♡
아휴 세상에..ㅠㅠㅠㅠㅜㅜ 증말 귀엽지않은 순간이 없는 수녕이에여 트리플하트가 벌써 일년..


나온지

와 벌써 울고싶지않아 나온지 일년이 다되어가다니 말도안돼
와 카미사토 나온지 벌써 일년은 지낫네 갤러리뒤지다 개깜놀함 사토카미파시죠


작년에

오늘 최애 제대한지 1년 되는날 ㅜㅜㅜ 작년에 생일선물이 제대라고 엄청 좋아했는데 벌써 일년이라니ㅠㅜㅠ 시와나 얼르 ㄴ제대하자...!
작년에 오늘 그날 울다가 웃었고 오늘 웃다가 울었다 #벌써일년 #푸른밤종현입니다


엊그제

슬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넣은 지 과장 조금 보태서 일년이라니! 엊그제 넣은 기분인데....헿/_\ 제가 넘 조아하는 컴션이에요..!
지성이아크로바틱하는모습보면서아ㅠㅠ기여워ㅠㅠ햇던게엊그제같은데...벌써일년❤️


괜찮아져

벌써일년 처음이라그래 담팬싸엔 괜찮아져🎶
처음이라 그래 🎵며칠뒤엔 괜찮아져  그 생각만으로 벌써 일년이🎶🎵🔥
바로 위층에 키즈 영어교실?있는데 ...특히 주말에 온단 말임 진짜 토요일 일요일 위에서 악써대는 애새끼들 때문에 몇 번이나 회칼 소지하고 싶었던 거 참은게 벌써 1년이나 되었네요 처음이라 그래 며칠뒤엔 (안)괜찮아져 그 생각만으로 벌써 일년이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A____Jin


날이

트위터에 가입한 날이 언제인지 기억하시나요? 트위터는 기억한답니다! #MyTwitterAnniversary 벌써ㅜ일년이 지낫지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트위터에 가입한 날이 언제인지 기억하시나요? 트위터는 기억한답니다! #MyTwitterAnniversary 헉 벌써 제대한지 일년 됐나


앞으로도

판타지분들이 태어난지 벌써 일년이에요!! 와우[~_~] 앞으로도 계속 함께 걷기로 약속!![-] #판타지1살축하해
동센예 1주년♡ 동한이 좋아한지도 벌써 일년이다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계속 응원할게


밀면

밀면 ㅠㅠ 나 25살때 밀면 처음 먹고 너무 맛있는거야 ㅋㅋㅋㅋㅋ 그래서 부산에 있는 내내 점심마다 밀면 먹었어.. 밀면 먹고 싶다.. 밀면 먹은게 벌써 일년 되가네ㅜㅜㅜㅜㅜㅠ


전이라니

벌써 일년전이라니... 열나게 투표한게 ㅠㅠㅠㅠㅠ 다시 내 휴면 계정들아 힘내자..
벌써 일년전이라니ㅠㅜ

저게 벌써 일년전이라니,,
헐 타미 팬싸 벌써 일년전이라니ㅠㅠㅠㅠㅠㅠ 내가 젤 좋아하는 으누 탑쓰리 중에 하나가 타미팬싸인데ㅠㅠㅠㅠ
벌써 저게 일년 전이라니..
으아ㅠㅠ 이게 벌써 일년전이라니,,,, 지금도 애기라고 생각하지만,,, 저땐 진짜 완죠니 애기내ㅠㅠ
벌써 일년이 17년 전, 넘버원이 16년 전이라니...
이게 벌써 일년 전이라니 ㅠㅠㅠ 🍑🍑🍑🍑🍑🍑🍑🍑🍑
센터선발전이 벌써 일년전이라니 일년전 오늘 우진이에게 반했었지😖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mochigumii


제대한지

??? 오빠 제대한지 벌써 일년이라니....


뒤에도오오

벌써 일년이 ㅣ찌났지마아안..`1~!!~!~!!!!! 일년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오오~~~~~~~ ))) 널 ((( 기 다


판단합니다

사회주의 좌익들이 촛불정변으로 나라를 찬탈한지 일년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논공행상에서 재외된 파벌들의 피튀는 투쟁이 시작되는군요. 청화대는 연일 거짓해명과 오리발로 일관하지만 국민들도 이젠 그 정도는 판단합니다. 문꼴통씨 당신 정말 한심합니다.
사회주의 좌익들이 촛불정변으로 나라를 찬탈한지 일년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논공행상에서 재외된 파벌들의 피튀는 투쟁이 시작되는군요. 청화대는 연일 거짓해명과 오리발로 일관하지만 국민들도 이젠 그 정도는 판단합니다. 문꼴통


16년

12년 전거북이 - 비행기 13년 전윤도현 - 사랑했나봐 14년 전동방신기 - Hug 15년 전이효리 - 텐미닛 16년 전보아 - No. 1 17년 전브라운아이즈 - 벌써 일년 더 이상은 헷갈림..
[공지] 조금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웹진의 참여가 점점 저조하여 고민 끝에 다음 달 웹진이 4작품이 미달되어 발행이 되지 않게 되면 웹진을 끝내려합니다. 2016년 10월부터 발행되었으니 벌써


행복한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속상해하는 장면을 보고 시작한 덕질이 벌써 일년이네요. 친구가 모두 함께 해야 행복한 이 아이를 너무 사랑해서... 이 아이가 행복하면 저도 행복하네요

니노 얼굴만 보면 머릿속에 보랏빛 향기, 행복한 나를, Lucky(꽃남), 벌써 일년, 비밀번호 486, I belive, No.1 갓은 2000년대 플레이리스트 순차적으로 울리는...


지났어

작년 오늘이 쉽다 쇼케야 벌써 일년이 지났어••• 백수 하면서 세상 열심히 다니던 때••••
벌써 일년이나 지났어요?? 축하드립니다. 둘찌 얼른 열 내리길~


분들

아니예요 란차님 지금도 너무감사드려요♥♥ 벌써 일년이 지나버린건가요?ㅜㅜㅜㅜㅠ 란차님도 너무보고싶어요 쭈꾸미 분들 넘나보고싶은


벌써 일년

우현이가 차안에서 불러준노래 1.엠씨더맥스-잠시만안녕 2.장덕철-그날처럼 3.브라운아이즈-벌써일년 4.김연우-사랑한다는흔한말 오늘 자기전에 플레이리스트다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진짜 이런 스윗남이 또 어디있냐구
이게 벌써 일년전이네
끄두콘 끝나구 혼자서 첫 브이앱 한대서 너무너무너무 조앗던 여름 생각이 마구 나 혼자라구 막 민망해 하던거 벌써 일년 코 앞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flflcldyWkd

벌써 일년이 아니라 벌써 17년이네....
오늘이 이 계정 만든지 꼭 일년째라고 트위터가 알려주드라구요ㅋㅋ 불미스러운 일로 만든 계정이지만 벌써 일년 됐다고 생각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민망하기도 하구요ㅋㅋ 아 참 오늘 마카롱!😋
알티 너무 공감인게 나두 살찌고나서 아휴 살찐 상태로 옷 사봤자 원하는 핏도 안나오고 나중에 살 빼면 안입을 거자나 ˊㅅˋ 하는 생각만 벌써 일년째라 옷이 아무것도 없어 ㅎ,,
상암 핑머 벌써 일년,,
벌써 일년
벌써 일년될라하네.. ㅠ
히익 벌써 일년지났다는거 믿을수없어 ..,하지만 신난다 푸캭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Dreaming_NAITO

배락 벌써 일년ㅠㅠ
캬하 첫만남도, 님한테 쭈뼛쭈뼛 첫디엠보내던 새벽도 생생헌데 벌써 일년이다~~~
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ㅋ 매일같이 투표하고 해시쓰고 새벽에 눈떠서 빌보드 생방보던게 벌써 일년이네요.......😃
헐 벌써일년 지났ㅓ네
벌써일년이네 #PremiosMTVMiaw #MTVBRKPOPBTS
벌써 일년이야
아니ㅠㅠㅠ존나 1년 순삭인게ㅠㅠ빟보드가 벌써 일년됬다고요ㅠㅠㅠ진짜ㅠㅠ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POTION_HP

벌써 1시가 지나갔다. 늦잠으로 일년에 단 한번뿐인 할로윈 연회를 놓치고 복도 바닥을 내리치며 후회하는 미련한 짓 말고, 속히 너희가 사랑하는 이불과의 재회를 갖도록 해라. 자라.
심각하다 벌써 일년
겨우 일년 전. 벌써 일년 전.
아스발 저거 벌써 일년ㄴ돼가
야채호빵이 벌써 일년이라니
신기하다 우리애들 상받은게 벌써 일년전이야..?😭😭😭😭
벌써 일년 늙었구우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bo_boung

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벌써 2년이 지났지만 ~~ 일년뒤에도 그 일년 뒤에도 널 기다려 ~~~~~~~~🎶🎶
진짜 최고였는데..벌써 일년이 지났서요ㅠㅠ
태효이캉 보거미횽아캉 제주 여행 다녀온지 벌써 일년... 바쁜 스케쥴 소화하느라 무리하는거 같아 안쓰러웠는데, 이런 이쁜 사진 올려줘서 아미들 너무나 행복했었지...... #PremiosMTVMiaw #MTVLAKPOPBTS
벌써 일년 돼갑니까??? 이야ㅑㅑ...
뭐했다고 벌써 수요일 2시지. 하루는 되게 안 가는데 한주는 되게 빨리가고, 한달은 되게 안가는데 일년은 되게 빨리 가버린다.
비지엠-벌써일년
진짜 너무 당황스럽다. 벌써 일년... 네... 하필이면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곡이군요... 마침 정신나간 첫사랑물을 쓰고 있는데 말입니다... 날로님 무슨 신기 있으신가 ㅋㅋㅋㅋㅋ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DOTpic555

꺄야아아벌써일년이나됬네여ㅋㅋㅋㅋ 🎉🎉🎉🎉🎉🎉
앗 쿄우라라 벌써일년이에요!??? 하아 지옥가서 벌써일년 부르머ㅜㅜㅜㅜㅜㅜ흑흑 쿄우라라 1주년 축하해!!!!💓💓💓🔥(미맘님 선양님이새기누구지?
벌써 일년이나 지났는데.
그러면서 막상 해외구매할땐 맨날 까먹어서 ㅋㅋ ㅋ ㅋ ㅋ일케까먹은지 벌써일년...
이대휘이대휘이름도이뻐 #수요미식회_먹방요정_이대휘 이대휘랑만난지벌써일년
그렇답니다 벌써 일년이 지났다네 😂
170419~ 주은아 우리 오래보자❤️ #주은 #이주은 #다이아 #DIA #1주년축하해 #벌써일년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mabbam0619

내 말랑뽀쨕 이해리... 솔로 벌써 일년됬어,,,
ㅋㅋㅋㅋㅋㅋㄱㅋㅋ큐ㅡㅜㅜㅠㅠㅠ 벌써 일년전이네여ㅠㅜㅠㅠ 누나들은 늘 기다리는거야 비슥디.. 내오야..
벌써 일년 .... 거의 일년 ....
jung_ah_0814 - 열정 가득한 #노상윤감독님 #이현범편집장님 우리 크래커스탭들.. 그리고 프로필 필름을 찍던 그 당시 크래커즈. 이게 벌써 일년 전 #더보이즈 #THEBOYZ #현재 #주연
벌써일년되었어요?
메이드레곤 벌써 일년됨???¿&
작년이맘때 크나큰 덕질 개 열정적으로 밤새고 하다가 여름에 들어가자마자 해달별 공방다니고 그랬던거같은데 벌써 일년이라니..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Jane29795428

벌써 일년이 지낫단말인가
태궁니가 ㅂㅜ릅니다 벌써일년..🎤🎵🎶
나랑 사귈래 겸둥 깜찍 뽀짝이들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일년,,,,,,,,
그치만.... 커플앞에서 벌써일년을 부른다는건 그 덕컾이 결혼할 때 그토록 믿었었던 그 여자가 시집가던 날 을 부르는거랑 비슷한 기분 아닐지
머리 물흘리면서 나왔는데 벌써 다말랐음 일년중에 머리가 가장 빨리 마르는 계절
벌써 트이타 계정만든지 거의 일년이네요일년전의 나야 절때 하면 안더ㅢㆍ악마의 앱
ㅇ0ㅇ!!! 학년이 여름이엿으니까 좀만 잇음 1년이네요 벌써 일년....ㅜㅜ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HIGHKNOCK_JY

벌써 일년의 3/1이 지나갔다는게 믿을수 없어.
에이잉 그럼 벌써일년이여
일년을 하루도 빼지 않고(진짜) 운동을 했던 시기가 있었는데, 일년 내내 생리통 한 번 없었고 에너지가 넘쳤고 가장 많은 여행을 했던 때였다. 또 자전거로 출근하는 날은 하루종일 스트레스가 없기도(무릎땜에 잠시
ㅋㅋㅋㅋㅋ서울쪽은 막 카페 나눔 홍보하고 난리였었다던데 ㅋㅋㅋㅋㅋㅋ 암튼 그것도 벌써 일년전이에요 완전 추억 ㅎㅎ(지나니까 기억이 미화됨)
벌써 일년이네...
그라스라 저거 츠요시 인터뷰 볼려고 산건데 후지오카 인터뷰보고 광광운게 벌써 일년전이네
이게 벌써 일년이 다 되어간다니 알수없고 올해는 역시 캠프파이어가 좋을까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ff14_esen

보고시퍼 ㅠㅠㅠ,,,, 마지막으로 본게 언제야 벌써 일년 넘엇어,,,
울애기 ..... 정멀사렁래 생각해보니 널 사랑한지도 벌써 일년이 다 되어간다 ㅅㄹㅎ❤️❤️❤️❤️❤️❤️❤️❤️❤️☺️☺️❤️☺️❤️❣️♥️💕😭😭😭😭💕😭💕😭💕💕💕
동네친구랑 매번 동네에서만 만나다가 다음엔 합정으로 양꼬치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벌써 설렌다. 양꼬치 먹은 지 일년 넘은 거 같은데.
벌써일년....? 우리,,, 함께한지도 벌써,,,,, (두근 ..) 그럼 다른거 올리겟읍니다....(헤헤..)
그러게 벌써...기네스와 첫커를 뛴지 일년.... 하아...나기사...(나 기네스 사랑해...)
부르는 호칭로렌님! 첫인상벌써 일년 다되가서 기억이 가물가물.. 현인상으앙 썰쥬신다 ㅠ 으앙 로렌님 깡패 ㅠ 진입장벽없었다! 탐라포지션존잘러! 특징새드를 추구하시지만 싫다고 광광 거리면 착해서
123! 너무 귀엽자나...u//u6 (꼬옥) 요즘 많이 바빠보이는데 얼른 한가해지셨으면 좋겠어요 밤님 못 본지 벌써 일년 된 거 같고 (털썩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38P

머어 육식시대가 벌써 일년이라고
💐D+365💐 벌써 함께한지도 일년. 언제나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매일 같이 잠들 수 있어서 행복해. 사랑해요 냥님😚💕
170414 인천출국 봄이 또 찾아왔다 벌써 일년이 지났구나 #육성재 #성재 #비투비
벌써 일년이 넘은 주장즈..
리가드님 잘 지내시구 계시나여 흑흑 벌써 저희 본지가 일년이 다 되어가네요 ㅠㅠ 어제 멘션 드렸어야했는데 ㅠ 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요 !! '-'♡
??유노 제대 벌써 일년 됐다고?????????체감상 삼개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벌써 곧 300일이에요 저도 믿기지가않아요 곧 1년...헐...벌써일년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gif_ryong

안예은 벌써일년 을 유튜브에서 들어보새요
물충 진짜 넘 장르인게 가담까지 생각하면 벌써 일년이 넘었는디 다들 숨쉬듯이 언급하고 숨쉬듯 썰풀ㄹ어 ㅠㅠ ㅎ흐흑
히히 감사해요 못디님 벌써 일년 가까이 연재를 했다니 신기하군요 😍😍😍
벌써 일년 지낫군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mantou_0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BTS_twt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CHU__WOOK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jelly__yum

벌써 일년 시간 빌보드 눈물 세상에 나온지 앞으로도 MildHunter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