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창정

2017년 3월 3째주 금영노래방 인기곡 차트입니다!!! 1위 -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도깨비 ost)' 2위 - 한동근 '그대라는 사치' 3위 -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4위 -...
오늘 집오는 버스에서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노래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들 합창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잊고 잊혀지고 지우고오오오~~~~~
어쩐지 인상이 더럽다고 생각한 사람의 벨소리가, , ,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이었을때, , , 😂😂😂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이요...!! ((쳐맞고
어제 코인노래방가서 임창정-내가저지른사랑 억지로 불러봤는데 오늘 아침부터 목소리가 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뭐가 됐든 1,5년이 남았으니 안심하고 좀 더 그냥 살기로 하자. 나도 모르겠어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사치 그대라는 누덕누덕 슌서대로 1키 Ganjang_Gejang

임창정 내가 저지른 사랑 연습하고있는데 초반 저음부분을 못하겠어


사치

어디에도 잠시만안녕 이소설 그대라는사치 너를보내고 내가 저지른 사랑 안아줘 이등병의편지 이별택시 부르러 갑니다~
탐라에 탈통하겠다는 분 많네.. [기다리다 내가 저지른 사랑 누덕누덕 스타카토 그대라는 사치 널 사랑하지 않아 마음짓기 캐리에..? 였나..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요 슌서대로 들어보세요.. 사실 저거 다 듣고오기만 해도 됌...
탐라에 탈통하겠다는 분 많네.. [기다리다 내가 저지른 사랑 누덕누덕 스타카토 그대라는 사치 널 사랑하지 않아 마음짓기 캐리에..? 였나..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요 슌서대로 들어보세요.. 사실 저거 다 듣고오기만 해


부름

내가저지른사랑들으니깐 생각나는데 지금 군대에있는친구가 노래 ㅈㄴ잘부름
저날 목상태 ㅆㅅㅌㅊ여서 다 부름 마지막에 내가저지른사랑이였는데 이거 빼고 저거 부르니까 목소리 안 나오더라
저랑 제 친구 너의 의미 불렀는데 100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저지른 사랑도 부름 ㅎ 목 나갈 뻔 ㅎ


애창곡

나비크다필요업다 선관짜려고 바꾸ㅓ서 프로필읽는순간부터 나는 지옥의멸망통 시작이었다 하루에도 머리를 오만번은깻고 내 애창곡은 내가 저지른 사랑이엇다
내가 저지른 사랑 애창곡
☆애창곡☆ 나비잠 내가 저지른 사랑


1키

이혁 vs KCM 내가저지른사랑 1키 올려서 부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더 고음으로 화음쌓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감미로움;
음정 다 나가버린 내가 저지른 사랑 (-1키)


불러서

정말 저질러버리고시픈 밤이내여.... 똑같은 부분만 계속계속 불러서 정신병걸릴고가태옄ㅋㅋㅋㅋㅋㅋ 저남자 머릿속에서 내ㄱㅏ저지른ㅅㅏ랑 노래만 부분삭제해버리고시퍼여!!!ㅠwㅠㅠㅠ
2. 뻑하면 내 귀에 대고 어디에도,내가 저지른사랑, 이소설의끝을 다시써보려해 를 불러서 나의 귀가 점점 썩어간다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사치 그대라는 누덕누덕 슌서대로 1키 bio8424


내가 저지른 사랑

우현-'내가 저지른 사랑' 엌 우리 우현이 집중력 짱이네! ٩(ˊᗜˋ*)و 지우고 버리고 비워도 어느 새 가득 차버린 내사랑~🎶🎤❤ 옆에 동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 남자는 시도때도 없이 임창jung님의 ㄴㅐ가 ㅈㅓ지른 ㅅㅏ랑을 부른다... 내 귀는 고려하지 않는게 틀림없다.......
올해 내가 저지른 사랑 녹음 꼭 한다
내가 저지른 사랑,.
하하.... (내가 무슨 짓을 저지른거지) 많이 강하신가봐요? 어른의 사랑도 견딜 수 있으실만큼?
내가 저지른 사랑이요❗
또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너무 구별 안됨 악

여러분 내가저지른사랑은 여자키로 절대부르지 맙시다
달달한 내가저지른사랑
부르는건 대부분 발라드. 내가 저지른 사랑, 어디에도는 모두의 18번이다. 막곡은 당연히 Tears.
👈👈노래방에서 내가저지른사랑 부르다 목나간사람
(뚝, 뚝 떨어져내리는 눈물에 손을 뻗어 천천히 훔쳐주며 슬픈 눈을 해. 당신이 저지른 짓은 너무나 끔찍하다. 어쩌면 이곳 그 누구보다도 가장 질이 나빠. 허나 그저 사랑받고싶어 우는 이 사람을 어찌 내가 혐오할 수 있겠어. 나역
내가 저지른 사랑 존나 탈통곡 아니냐
친구랑부른 내가저지른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사치 그대라는 누덕누덕 슌서대로 1키 bio8424

내가 저지른 사랑이나 들어야지~~~
허정협선수 내가 저지른 사랑 부를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
허정협 - 내가 저지른 사랑
난 노래방가면 내가저지른사랑 1884238번 불러..그래서 갔다오면 항상 목이상해..
들을 노래들 적어놔야지 Still alive 거리에서 광화문에서 보고싶다 내가 저지른 사랑 또 다시 사랑 Don't cry Lazenca save us 매일매일 기다려 서른즈음에 나중에 더 추가해야지
노래제목 앞에 침대에서 붙이면 야해진다면서요? 침대에서 내가 저지른 사랑...침대에서 1cm의 자존심...
ㅇㅇ그거 맞음 소주 한 잔 다음 노래가 내가 저지른 사랑이더라

내가 저지른 사랑.. 들으러 가야지..
내가 저지른 사랑 시밤바
솔직히내가저지른사랑나왔을때나는듣고 오!쉽네?ㅇㅈㄹ했다가 내목이예전내목이아니구나해서큰코다쳐서 존나 아진짜존나슥츰
오늘은 내가 저지른 사랑인가요..
내가 저지른사랑 때문에 목나갓어;; 미친친구놈들아 왜키를 높이니 올라가지도 안잖아
막곡의 상태가... 내가 저지른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사치 그대라는 누덕누덕 슌서대로 1키 Worshipdeer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사치 그대라는 누덕누덕 슌서대로 1키 tenasia_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사치 그대라는 누덕누덕 슌서대로 1키 YEOLee_zzang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사치 그대라는 누덕누덕 슌서대로 1키 positiveness_c

내가 저지른 사랑 임창정 사치 그대라는 누덕누덕 슌서대로 1키 eunseolik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