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석

180331 멜로망스 김민석
2018.01.14 멜로망스 - 대구 '김민석'
#김민석 #멜로망스 아프지마라 아프지마라
170812 #멜로망스 #김민석 #MOONLIGHT 소극장 장기공연 1악장. 누가..톤다운메컵을 자꾸.....8ㅁ8
MeloMance (멜로망스) - V.김민석 2017 Jisan Valley Rock Festival 2017.07.29 Jisan Resort
연예인 인스타 테러하고 다니는 페미니스트들.jpg 현재 멜로망스 김민석,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인스타에서 대차게 까이고 있는데 놀랍게도 이 사람들이 까이는 이유와 죄목은 단순히 '유아인 글에 좋아요를 눌렀음'이다
다해먹는요리학교 예고 #멜로망스 #김민석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for_melomance

멜망덕질은처음이라 스케줄은 어디에서보고 뭐가있는지 팬클럽은 있는지 전부알고싶은데ㅠㅠㅠㅠㅠ 알려주실 천사분 구해요ㅠㅠ 같이덕질해여ㅠㅠㅠ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 #멜로망스_김민석_정동환 서치걸려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180331 부산 청춘 페스티벌 #멜로망스 #김민석 HQ 멜로망스 화이팅👍🏻


닐로

닐로 트와이스 고등래퍼 위너 첸백시 멜로망스 빅뱅 마마무 아이콘 이수 중에 다른 것을 하나 고른다면?
노래 좋은데..? 아이돌아니라서 스밍 따로돌려주는 사람들 없는데 그렇다는건 진짜 대중들이 좋아서 듣는거잖아 멜로망스 문문 닐로 헤이즈 장덕철 펀치 이런애들 다
닐로야 닐로야! 덕철아! 멜로망스야!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거르는 가수 멜로망스, 장덕철, 문문, 닐로(new!)
멜로망스 장덕절 닐로 한동규 등등 존나싫어서 멜론 개패고싶아

닐로 역주행 1위 찍은거 개웃기네ㅋㅋㅋㅋ 팬덤들이 새벽에 수록곡까지 스밍 돌리니까 줄세우기 되는거 모름? 도대체 누구시길래 갑자기 새벽에 1위 찍나요ㅋㅋ그정도면 고척돔 콘서트 매진시킬만한 화력인뎅ㅋㅋ멜로망스도 그렇고 강제 음원강자 오져부러
닐로 역주행 1위 찍은거 개웃기네ㅋㅋㅋㅋ 팬덤들이 새벽에 수록곡까지 스밍 돌리니까 줄세우기 되는거 모름? 도대체 누구시길래 갑자기 새벽에 1위 찍나요ㅋㅋ그정도면 고척돔 콘서트 매진시킬만한 화력인뎅ㅋㅋ멜로망스도 그렇고
닐로랑 멜로망스 같이 올라오는 거 존나 투명하다 진짜
장덕철 닐로 길구봉구 멜로망스 다 그런 맥락의 노래들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노래를 기깔나게 잘하면 또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장덕철 노래 듣고 아 참 노래 뭣같다 생각했는데 100년의 미스터리가 갑자기 풀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닐로보단 멜로망스


선물

적벽에 서성언니가 열애설 속보를 들고왔어요!!! 근데... #멜로망스 #선물 #불러주는 #황개 #충격받은 #유비 #뒤에서질투하던골내종 #황개오빠눈에서꿀떨어진다 #놓지않는손 #벚꽃구경 #같이가세요... #부럽...진않다
어제 코노에서 멜로망스-선물 불러봤는데..휘인이의 멋쁨음색과 잘 부름스킬시전 등이 떠올라서 내 노래가 너무 한심하게만 느껴졌다는...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baekabao

멜로망스 선물 노래방에서 부르는데 넘 재밌엉ㅋㅋㅋ
헉 역시 저희는 )일심동체( 사현이가 조아하는 노래도 불러주세요 멜로망스 선물이요
2017.12.31 멜로망스 '선물' 콘서트
멜로망스 선물인가~
40. 꼬랑 꾸랑 구랑 고랑 41. 랑님 쿠랑님 42. 이름 43. 2D! 44. 이승인의 일상 유트브,, 심심할때 가끔. 보통 노래 돌려듣기나 프리파라 노래듣기 45. 멜로망스 선물. 아이유 비밀의 화원. 그대라는 사치. 요네즈 켄시 레몬.
노을의 청혼 멜로망스의 선물 문문의 비행운
종현오빠가 부른 멜로망스 선물ㅎㅅㅎ 뒤에 아- 이게 계속 잘린다 그래도 너무 조타ㅠㅠㅠㅠ

다비치 ‘선물’ (원곡 멜로망스) 3키 올려 부르는 다비치 클라스ㅠㅠㅠ
선물...같아...( 멜로망스... )
멜로망스 선물을 이제서야 듣고잇읍니다 줄줄,,


예정

음원 / 음반 발매 & 컴백 예정 4월 13일 드렁큰타이거 17일 정동하 휘인 빅스 JBJ 임팩트 18일 핫펠트 효연 하이틴 19일 민서 에이핑크 20일 윤미래 23일 효린 러블리즈 24일 황치열 스누퍼 멜로망스 예정 박효신 박명수 루나
음원 / 음반 발매 & 컴백 예정 4월 13일 드렁큰타이거 17일 정동하 휘인 빅스 JBJ 임팩트 18일 핫펠트 효연 하이틴 19일 민서 에이핑크 20일 윤미래 23일 효린 러블리즈 24일 황치열 스누퍼 멜로망스 예정 박
음원 / 음반 발매 & 컴백 예정 4월 17일 정동하 휘인 빅스 JBJ 임팩트 18일 핫펠트 조현아 효연 하이틴 19일 민서 에이핑크 20일 윤미래 23일 효린 러블리즈 24일 황치열 스누퍼 멜로망스 27일 베리굿 30일 여자친구
음원 / 음반 발매 & 컴백 예정 4월 17일 정동하 휘인 빅스 JBJ 임팩트 18일 핫펠트 조현아 효연 하이틴 19일 민서 에이핑크 20일 윤미래 23일 효린 러블리즈 24일 황치열 스누퍼 멜로망스 27일 베리굿 30일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bymellifluous


음원

차트 그래프 새벽에만 갑자기 올라가고, 음원강자 엑소, 트와이스, 고등래퍼, 위너, 멜로망스, 빅뱅, 마마무, 워너원 다 제치고 '1위' 그런 곡의 평점은 '1점' 너무 수작 티나지 않니??ㅋㅋㅋㅋ해명하고


멜로망스

멜로망스도 진짜 창법 특이한것같다 비음인지 원래 목소리가 저런지 모르겠다
멜로망스한테 블락 당할 새끼
45. 멜로망스 - you 펀치 - 밤이되니까 이수 - My way 스탠딩에그 - 오래된 노래
180331 부산 청춘 문화축제 #멜로망스 #Melomance
매주 이런식으로 한번씩 모여서 뭐라도 진행해보자고 일단 다음주엔 각자의 최근 관심사나 평소에 해보고 싶었던 프로젝트 소개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는데 제 요즘 최대 관심사는 정동환이랑 멜로망스밖에 없는데여... 없는 관심사라도 만들어야하나 후
[#워아이니] 메리들🐻💕 잘 지내나요? 오늘도 보고싶다ㅏㅏㅏ!!!!!!!! ㅎㅎ 좋은 하루 보내요😘 오늘의 추천곡 You - #멜로망스😍 Merries🐻💕 How’s life? Miss you all soo

너무 기대됩니다 멜로망스표 발라드라고 해야할까요 너무 좋아해서 😭😭😭😭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어요ㅠㅠ
멜로망스 랄라스윗 치즈 문문 윤하 ㄷㄷ
그 익명님이 멜로망스 걸작품 들어보래서 들어봤는데 약간 그거 보고싶어졌어. 모델 지망생 오이카와랑 떠돌이 사진작가 이와쨩.이와쨩 좀 유명한 사진 작가인데 어느날 부터인가 인물 사진은 전혀 찍지 않고 풍경 사진만 주구장창 찍는거지
12일 유승우 -선우정아 - 정준일 - 데이브레이크 - 윤딴딴 or 10cm - 짙은 or 소란 13일 디에이드 - 정승환 - 멜로망스 - 폴킴 or 치즈 - 문문 or 노리플라이 - 윤하 or 박원
전 뭐 멜로망스처럼 어디에 나왔나 싶었는데 그런것도 없어... 노래 괜찮았는데 굳이 저렇게까지 1등하고 싶었을까ㅠㅠ
그리고 멜로망스노래가 탑백안에 세개나 있다는걸 알게됨
다음주 불명 예고 멜로망스 만슥이 예능인 다 되어버려꾸마잉ㅋㅋㅋㅋㅋㅋㅋ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bymellifluous

빡쳐서 ㅋㅋ 로긴했서 얘두랑 멜로망스 머리채 잡지 말구 스밍 열심히 돌려~ 우리는 머 꽁으로 차트 올라간 쥬 알갯당
일하는데 멜로망스 노래 나오길래 얘기하다가 같이 일하는 동료가 유스케 가서 멜로망스랑 정세운 봤다고 그러는데 겁나 부러웠다(이미 덕밍아웃함) 신청도 못해봐가지고,,,,, 근데 확실히 유스케가 머글들한테 좋은가봐 매니저님도 정세운 안다 그러시고,,,,
ㅋㅋㅋㅋ왜멜로망스 머리채잡지ㅋㅋㅋㅋㅋ
요크심 맨~?🤟🏻 멜로망스 화이팅 !!!
멜로망스 you욤
멜로망스 #오늘
170506 타임스퀘어 문화공연 #멜로망스

나 듀금 ..#멜로망스 #김민석
160711 달빛낙원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 다정한 리허설😬
멜ㄹ로망스 맞져???
1. 멜로망스- You 슈가맨에서 나올때부터 쭉 들었는데 진짜 질리지않는 명곡
트랙리스트 순서대로 들으면 좋은 앨범(내기준) 1. 가인 End Again 2. 멜로망스 Moonlight 3. 프라이머리&안다 Do worry Be happy
어짜피 안보일거 화질을 낮추니 4곡녹화가 되더군요(속닥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멜로망스노래불렀는데 물을 안들고가니까 목소리 막 갈라ㅈ고 난리예요ㅋㅋㅋㅋ다비치노랜ㄴ 그냥 망함..
멜로망스 본다 👏👏👏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bymellifluous

멜로망스 목소리 답답하다..;;
팬덤이 본진 아이돌 가수 스밍하듯이 일반대중들도 그노래가 좋으면 꽂혀서 들을수도있지 멜로망스는 일반인이불렀다가 화제되서 뜨고 헤이즈는 돌아오지마 갑자기역주행하고 문문은 비행운 가사좋고 분위기좋아서 뜨고
전 혀 ... 헤이즈랑 전혀 다른 케이스임 헤이즈/멜로망스는 화제가 된 계기((가 있는데 나머지는 없는게 차이임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널 좋아한다 하는데 내 눈은 네 눈을 피해 /부끄럼, 멜로망스
멜로망스는 민트페이퍼 앨범으로 처음 듣게 됐는데 그때만해도 님들 이거 쩔어요하고 뿌리던게 이렇게까지 요즘 핫한 가수가 될 줄은 몰랐지...
멜로망스 you 좋네
차라리 진짜로 멜로망스 듣지..

한강으로 모이세요. 멜로망스 무료공연 짝짝짝
쏠렐님 멜로망스 보러가셈 술 팔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멜로망스보러 한강갑니다아
나 멜로망스 겁나 가까이서봄 진짜 손 뻗으면 닿을
도노 멜로망스 형아들 만나러 왔어요 #도노세요
멜로망스 형아들 목소리를 안주삼아 맥주 한잔~🍻
멜로망스봄 ㅜㅜ 오늘 호가든도 마셧어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bymellifluous

#멜로망스 #부끄럼 #봄 #설렘 #노래 #노래추천 멜로망스 숨은 명곡 설렘설렘 좋드아~!💓
멜로망스 대박.. 목소리 녹는다ㅠ
아 멜로망스도
하...ㅠㅠ 멜로망스 만났다니..ㅠ
멜로망스 콘서트 가고싶다
멜로망스 ㅜㅜ
님들 멜로망스 핵잘생겻고 라이브 오지고 아이돌이인줄알앗읍니다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bymellifluous

7. 요즘 멜로망스 - You
멜로망스 무대보는데 진심 관중속에 여친두고있으신줄 눈에서 막 꿀이 흐르더라..ㅡㅜ 한명씩은 아니여도 구석구석 보면서 손흔드는데 아 ㅜㅜ완전대박임
조아요 다 들으면 멜로망스 부끄럼 도 함 들어보세여
45. 최근 쏜애플.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트와이스. What is Love? 브로큰 발렌타인. 상승 멜로망스. You
김하늘이 감성터진날 듣는곡 Day6-예뻤어 멜로망스-You 박보람-애쓰지 마요 악동뮤지션-시간과 낙엽 -얼음들 -작은별 비투비-봄날의 기억 IOI-소나기 허각-바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melo_romance_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melo_romance_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melomance_36_5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melomance_36_5

멜로망스 김민석 닐로 선물 예정 정동하 컴백 bloom_e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