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리

새삼 승유니 파란머리 넘나 잘어울리네증말..💙
ㅠㅠㅠ너무예뻐서 쪄왓다,,, 내가 회색머리도 너무좋아하는데 이즈미 머리색 조명에따라 조금씩 변하는거 너무 대박적포인트....특히 파란조명 진짜좋아하는데 초록이렁 보라도 이쁘구....네,,,다예뻐...
ㅇㅇㅇㅇㅇ 그 파란머리 베지터 나오는...지능베지터 돗칸해주려고 하는건데 토할것같아요
m백현이랑 파란머리민석 교환가능하세요? 부산 직거래입니다
저 파란머리 민서기 잇는데 혹시 어떤거에우!!
Tmi 인데 렘프사 올백ㅇ0 파란머리라 작게보면 랜서같어 페이트 계정인줄
와진짜 파란거 도는거 내머리도 같이 돈다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love_tint_phoca

아 시우민 파란 머리 파란색 너무 예쁘고 시우민이랑 잘 어울려서 미치겠다 너무 예쁘다
[복도] 호감도❤️❤️❤️ 나랑 오붓한 심야 데이트 어때? )그래 좋아. 데이트 코스는 파란 방으로 할까? )응..! 그럼 이 마네킹 머리도 같이 가자!
전에 이불밖볼때도 느꼈지만 엄마는 민석이 조아하는거 같아 맨 첨에 파란머리 보고 잘생겼다해써
빅스 파란머리 역사💎💙 대왕따시만한 경사 하나 더 추가요ㅠㅠㅠ
나 걔 최애엿는데 하늘색 머리 이쁘장하게 생긴 야랑 파란 번개?머리
바이킹스 남정네들 디폴트가 머리길고 죄다 선 굵고 떡대좋고 꼬질하고 튼튼하게 생긴거가타서 조음 잘생긴지는 봐야겟지만 개 더러운데 눈만 시리게 파란거 조아
재잔 빼고 파란 계열 머리 한 번씩 다 햇ㅅ네 데박

그리다보니 수혁이가 되버린.. 세라복이다 뭔가 여름느낌으로 그려보고 싶었는데 파란계열 좋아해서 간만에 넘 재밌게 그린듯. 채색 참고하느라 예전 그림 봤다가 머리깨고 오는길(ㅋㅋㅋㅋㅋㅋ)
머리에 파란 꽃이 붙은 찹쌀떡 인간 본 적 있어?
오앙 신기하다😮 파란머리 잘어울리는거 같은데!! ㅇ0ㅇ
파란 반곱슬머리 환장하는거야 그냥 별거 업구 맬치 봉신최애도 보현진인이니까
??설마 누가 파란머리 하나?!
나중에 2P로 거미 우티 찔 건데 받으실 분 계신가요 ?? 길고 하얀색 머리에 파란 눈으로 할곤데 ....
헐ㄹ 펜뎀 3.5기에 파란머리 내고싶어졌음...율이 빨간머리였으니깐 거의 상반대색 머리...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kkjong921

첸백시 포카 중복나왔네8ㅁ8 수국 시우민(I민석)👉🏼파란머리 시우민(D민석)으로 후쿠오카콘에서 교환하실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없음...)
저 많은거중에 파란머리 밍셕 한장밖에 안나온거 정말 멋지다....
프레이는 왜 치인건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작년까진 파란머리에 치였는데 ........
본가에 앨범 배송시켜서 엄마가 실시간으로 앨범 개봉했는데 엄마가 포카 보더니 엄청 소리지르길래 나도 왜왜 이러다가 엄마가 딱 포카 보여주니깐 파란머리민석이 나왔어ㅠㅠㅠ 그래서 나도 엄청 꺄아아아ㅏ아아앍 하면서 소리질렀닼
#자캐들_중에서_서로_만나면_재밌을것_같은_자캐는 이연-히아신스 둘다 파란머리고 물관련이야.,.
아싸인 이유는 둘이 풍기는 아우라? 땜에 아무도 못 다가오는데 언제는 유메노사키 대숲에 미용과에 머리길고 파란머리 남자 여친있냐고 올라와서 다른학교 친구인 레이랑 이즈미한테 카케라 태그 ㅈㄴ 당함 카케라 걔 여친있어요 ㅋㅋ~ 와타루는.. 페북안함z
네 맞아요!!!!파란머리와 드릴나오고 이쁜여캐나오던요!

나도....파란머리 간절...
부기 파란 머리 겁나 예브더
내 손으로 파란머리 시우민을 뽑다니😭
내일 아침 뮤뱅 사녹에서 포카 교환해요💖 저A 첸 종대 님D 시우민 민석 (파란머리) #첸백시
요즘 밍석파티 냥냥 오빠 파란머리 넘 찰떡쿵✨
앗 알티 파란머리 내 취향이야 그.. 미이라 사육? 거기 나오지 않나 그거 1화만 봤는데 아무튼 파란머리 취향...
나 단간 예전에 1화 보고 바빠서 못 봤는데 그 뭐였더라 파란 머리 화장실 죽음 범인은 피어싱한 레드머((읍읍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wipinkynk

헉 ㅠㅠㅠ넘 예분 우미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란머리 찰떡이에오..진쟈..
커뮤뛰고싶다... 하나에랑 스티븐이랑 파란 머리카락 남매 굴리고싶다...ㅠ
리파문 캐 전신 파놓은거봤는데...나는 의도치않았는데 너무 그 보석국인지뭔지 걔 파란머리 느낌이 너무난다 옷 다 갈아엎어야지
얍 베레모 시우민과 파란머리 시우는 어디야... 😂 근데 사실 내꺼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
저 파란머리는 읍읍
파란머리냐고해서 아니...흰머리냐고해서 아니...했더니 머리카락 있긴하냐고 물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반씩있어....민트반 회색반....
ㅊㅁ))상남자때도 알고 있었지만 아니쥬때 핑크머리가 파란 마린룩이었던가...그거랑 하얀 반바지 입고 (제발 좀 꺼져 하앙) 이라고 랩을하는데...딕션쩔고 하얀분께서 그러시니 저는 민빠답이 되어버리고.

양쪽으로 리본쫑쫑 묶고 멜빵 치마 입혀놨는데 치마 안의 흰 셔츠가 벌러덩 튀어나오고 옷깃 흙묻은 사진 오억오천개겠지 그리고 뉴트는 까만 주름치마에 빳빳한 셔츠입고 컷트된 금발엔 파란 머리띠 씌워놨는데 답답하다고 빼재껴서 머리 산발된 사진이 대부분...
양쪽으로 리본쫑쫑 묶고 멜빵 치마 입혀놨는데 치마 안의 흰 셔츠가 벌러덩 튀어나오고 옷깃 흙묻은 사진 오억오천개겠지 그리고 뉴트는 까만 주름치마에 빳빳한 셔츠입고 컷트된 금발엔 파란 머리띠 씌워놨는데 답답하다고
은발+파란 머리에 세계는 아이들이 지배해야해 하는 아이도 나오겠죠???
디엠이 안가네요ㅠ o종대 있습니다 파란머리슈 교환가능할까요?
이때 랜서가 머리 푼거 처음 보면 좋겠다 파란 머리카락이 욕조물에 실처럼 풀어지는 게 신비롭겠지... 하지만 랜서에게 ‘흐느적 대는게.... 해파리 같군’ 이딴 소리나 해대는 아처 (ㅋ ㅋ ㅋ ㅋ ㅋ
엌덕해 파란후드인지먼지랑 합쳣져서 너무 대박이야 머리에 피쏠려
포카 민석이 파란머리 너무 예쁜거 같아..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1126sami3104

버파중에 파란머리카락은..
파란머리
패왕...... (있는 힘껏 노려보며 자포자기한 듯) 그래 패왕이다. 패왕! 패왕! 그놈의 패왕! 파란머리 패왕이다!(악을 쓴다)
드디어 첸백시 3명 모두 티저가 떴네요)( 내일 12시엔 무슨 티저가 뜰까 기대도 되고.. 그런데 꽃+첸백시라니 어쩌죠ㅠㅠㅠ 민석이는 파란머리 언제 한걸까요ㅠㅠ 이 와중에 엑소엘 지붕뚫는소리 벌써 들린다🐿🌿🌸 #Pre
져는 민석.....파란머리랑 베레모 먼저 구하구이써용 나도 앨범 더 사구 교환하게!!
저번에 디시트 한건데 진짜 개웃겼음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라 파란머리 남자가 범인이야!! (파란머리 남자(도타)) (토라 바로 뒤에서 혈액팩 먹으면서 따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그 파란머리는 무슨 떡밥이니... 타스쿠 선배랑 이어지지 못하니 선배 머리색이랑 똑같은 여자랑 결혼하는 싸구려 비엘 소설 한편이 지나갔다고...대답좀 해보렴...

황인준이 위영 지성 같은 파머 (파란머리) 를 한다면 ???
(조심조심 손을 뻗어서 파란스카프를 두른 강아지의 머리를 쓰다듬어본다...!) 우...아...아~....기여워...! 누가 첫째인거야? 얘는 이름이 어떻게 돼?! 생긴건 똑같은데 성격은 다 달라보이는걸-.
그 날도 다자이는 어김없이 도서관으로 향했다. 도서관으로 들어가 안을 슥 둘러보았다. 어라, 그의 지정석에 누군가 앉아있었다. 주황빛의 노을색을 띄는 머리와 짙은 파란 눈을 가진, ..처음보는 사람이였다. 하지만 다자이는 크게 게의치 않았다.
첸백시 블루밍데이즈 포카 교환해요 저s민석(베레모) 😇I 민석, D민석 (파란머리, 꽃) 주말 아티움 교환 등등 직거래 원합니다~~!
저파란머리민석 oㅣㅡ민석이랑 교환가능한까요
파란 머리... 파란 머리.... 파란 머리....?
오빠 파란머리로 첫사랑분위기난다..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B_bong_bl

어딘지 모르게 쓸쓸한 느낌이 드는 꽃집. 파란 머리를 한 플로리스트가 반겨주는 꽃집. 그곳의 꽃다발은 늘 다 팔려버릴 정도로 인기가 많지만 어쩐지 행복해보이는 표정의 손님은 없다. 그들은... 헤어지러 가는 중이다.
그 날도 다자이는 어김없이 도서관으로 향했다. 도서관으로 들어가 안을 슥 둘러보았다. 어라, 그의 지정석에 누군가 앉아있었다. 주황빛의 노을색을 띄는 머리와 짙은 파란 눈을 가진, ..처음보는 사람이였다. 하지만 다자이
아니 저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ㅅ어버려서 자존심상해짐 ㅋㅌㅌㅋㅋㅌ) 아마저 저 전에 머리에날개날린파란언니이름궁그매요
파란 머리는...내...취향이...아 (마나미를보고입을ㄹ다문다)
ㅇㄴ 님들 이것좀 봐주셈 파란머리가 올해 1월거고 흑루나가 4월 12일 그니까 오늘 그린거임
그쵸..진짜퓨ㅠㅠㅠ저 담엔 파란머리에 뿔 달린 학생이랑 까마귀센세할거에오..
파란머리머야ㅠㅠㅠㅠㅠ와ㅏ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여시뉴ㅠ우ㅏ우ㅠㅠㅠㅠㅠ

파란머리모임????
나도 파란머리하고 십다
근데 가오 아들이면 저 파란머리는 타스ㅋ...((읍읍
파란 라코스테에 빨간색으로 염색한 머리 정말 심장 떨림 ㅜ
나도 파란머리하고 학교갈래 (????
파란머리 셀카좀~~~~~~~
은지님 파란머리 셀카좀..ㅠㅠ 은유님이랑 놀지만 말궁ㅠ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wearingmasklaw

아니,,,,, 파란머리 민석이 밖에없어ㅠ ㄸㄹㄹㄹ
파란 머리 또 하고 싶은데....(이 분 곧 보라로 덮을 예정입니다
아니 정은지 파란머리 ㄹㅇ 머박적이잖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츄야진짜대박츄야파란머리우주대박존맛이애요이제멩님으다자이투피를기다리는일만남앗숴,,,!존잘력은아니지만뿜뿜은춰드릴수잇읍니다(이거아님)
쓔 파란 머리 한거 보고싶다 아무나 안 어울리는 보라머리;;도 너무 잘 소화 했으니 파란머리도 잘 할것...
아녀,,,파란머리 민석이꺼랑 종대꺼랑 바꿀래ㅠ
난 갠적으로 가인은 파라다이스로스트에서 파란머리일때가 제일 존예스러웟다구 생각함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Luche_SilverHG

콜!!! 근데 나 파란머리민셕이 두장 같은건데 괜찮겟닁
듀모티어 머리 )원래 백발이었고 파란색으로 염색했는데 뿌리염색을 안하고 뒀다 )원래 파란머리였고 정수리만 하얗게 염색했다
파란머리에 오징어소녀닮았다
아 너무 행벅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란머리슈 더 가지고싶다 ㅜㅜ
승윤이도 파란머리 했네...?
파란머리...네?
ㄱㅇ ㄴㄷㅇ ㅅㄱ - 설리번 아스트리트 롤랑 프랑스계 영국인 연분홍머리 연분홍동공 파란 리본이 포인트죠 디저트 파는 가문 딸이라 친해진 애들한테 머랭쿠키 애플파이 딸기타르트 이런 거 입에 박아주고 다님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posa_FF14

어 막 세로동공에 적안에 ㅇㅓ! 파란머리 꽁지머리 막 찰랑! 오져부리자너~~~쫄입엇는데 개머싯잔어~~~~~몸매가 장난ㅇ이 아니자너~~
파란머리오빠 리즈갱신 ! 나이거꾸로먹는 우리오빠 ♥ #너란여자 #보이프렌드
런쥔이 파란머리하면 어떤느낌?
#굿나잇_타스쿠 사실 저는 옆동네 파란머리 버디폴리스를 미치도록 사랑합니다
만약에 런쥔이 파란머리야
다들 감사 파란머리던 썬콜이될뻔했던 비숍예정캐는 노란머리로 다시 태어났어요
백발 청안... 몸선 가늘게.... 본체는 진한 푸른머리카락과 새파란 눈... 대외적 직업은 정령사고 진짜 레알루다가 알사람들만 아는 직업은 정령왕........ 근데 정령왕 안된다카면 어카지 몰라 블루드래곤 하지머;;;;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jack_kkong

180402 김포 출국 preview ②   파란 머리??? 진짜 천사 아닌가요?!!   #jaejoong #김재중 #金在中 #ジェジュン #kimjaejoong
📣 현재 I민석은 제가 필요한 수량 연락 선착순으로 다 교환예정이 완료되었습니다. 📣 제가 가진 S민석(베레모)과 D민석(파란머리)으로 M백현 3장과 G백현 3장과 L백현 1장의 수량을 우선 찾고 있습니다. ㅠㅠ
파란머리 아직도꼴리내
1학년 배구부 러시안블루 중종 / 파란머리 포니테일에 파란눈 / 쓰리스타 배출한 군인 집안 / 다나까
현실에유로 브루넷이나 까만머리에 파란 눈 가진 패치 보고싶다. 치트는 맨슨마냥 컨셉왕이라 한쪽눈 안구염색에 렌즈까지 끼고다닌다던지
야, 경작부 제발 얌전히 사고치지 말고 있자. 강당 경작 소리도 그만하고 원예부 화분 깨지 말고 우리도 선물 받은 거 잘 키우고 있는데 왜 이래 이것들아 제발.. 사고 제발.. (머리 아픔..) (울고 있다) / 노답, 피파란, 열아홉
..파란머리에 빨간 눈은 별로 흔한 조합은 아닌가..(중얼)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p_jh_0529


빨간

빨간휴지줄가 파란휴지줄가
저 파란공🔵 😇빨간공🔴 나잇 버전 스티커 미노, 진우 ☞ 승훈, 승윤 구해여 내일 부산팬싸 직거래 가능! #위너포카 #위너포카교환 #WINNER_EVERYDAY
#이달의소녀 #포카교환 #이달소포카교환 저 파란하트 님 빨간하트 연락주세요 ㅠㅠ 제발 ..
현실 팩트! 시민단체에서 엄청나게 국가부정행위를 신고 고발해 왔습니다! 그런데 뉴스 잘 보시면 고발했다고만 했지 시민단체가 고발해서 판결 확정 됐다는 소리 들어 보셨습니까? 사법부가 빨간옷을 입고 파란피가 흐르
정수오빠 파란수트 혁재오빠 연노랑에 보라 블라우스 시원오빠 빨간수트에 호피무늬 동해오빠는 무늬있는 블라우스에 스카프 종운오빠는 호피블라우스에 연보라바지 빨간 스니커즈 신동오빠는 어두운계열 블라우스인데 패턴 좀
저희 디ㅡ쟈인이 어떻게 돼요 그 밈처럼 빨간티에 버스터 써져잇고 파란티에 아츠 써져잇고 그런거에요??????
렌즈나인 포카 교환 저빨간 동그라미 😇:파란 동그라미 대구 직거래 우선으로 구합니다.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JaejunJJ_bot

그때 빨간옷의 파란버젼인ㄴ가
[폭탄 해체중 빨간선과 파란선. 명령으로 빨간선을 자르라했을때.] 믿고 빨간선을 잘라 폭발 안함 아서 믿지않고 파란선 잘라 폭발안함 에니드 둘다 잘라버림 위트니 제가 알아서 할테니까 조용히하고 저쪽으로 가있으세요. 히스 폭발카론
#망원시장 #대원어묵 떡볶이 소스는 쏘쏘한데 떡이 훌륭함. 1인분 3,000원 어묵 빨간꼬치500원 파란꼬치700원
범진아. 너 흰색상의없니.,??내가 사줄까...? 무슨 빨간나시 파란티야...ㅜㅜㅜ72권 이장면도 설마 파란티입고 있니 범진아. ..?
[폭탄 해체 중 파트너가 두 개의 선 중 빨간선을 자르라고 했을 때] 믿고 빨간선을 잘라 폭탄을 해체하는 인하 안 믿고 파란선을 잘라 함께 폭팔하는 함결 알아서 할테니까 나가라는 유하 선 2개를 다 잘라 함께 폭팔하는 산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그기 표정 왜케얄밉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하 마자여 술자리에 앉혀만준다면 뭐 빨간거파란거 모가 중요함니까!! 그냥 그자리가 내 무덤이다~ 알고만 이쓰면대찌!!!!
난 노란 숲을 지나 파란 달 담긴 호숫가를 지나 빨간 벽돌집을 찾아 동화속 늑대가널 데려가게 두진 않아 이제 나의 곁에서 예쁜 꿈을 꾸며 쉬렴 - my little piggy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phocardexc

손책이 부르는 축가 하면 예전에 갔던 지인 결혼식이 생각나는데 시아버님 되시는 분이 반짝이 재킷 입고 트로트 부르셨음ㅋㅋㅋ 파란 반짝이 재킷 입고 (억지로) 빨간 반짝이 재킷 착용한 조조 끌어다가 어깨동무 하고 영원한
😂) 메탈로리타 아이돌카드 포함하여 구하고 있어요! 프로모와 교환 가능합니다.(정심파킹) / vol.6 파란표시(엔티크 프린스) 구하고 빨간색 숫자 있는것으로 교환가능합니다 Pripara__
세면대에 빨간손잡이 파란손잡이도 만들 수 있었을텐데 뭐로 만드는지 모르겟어..
[폭탄 해체 중 빨간 선과 파란 선, 파트너가 감으로 '빨간 선을 잘라!' 했을 때]  믿고 빨간 선을 잘라 폭발 안 함제이스 믿지 않고 파란 선을 잘라 폭발 안 함알렉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방해하지 말고 저쪽
파란 드레스랑 빨간 드레스, 뭘 입는 게 좋을까요?
아진짜 야구호덕 발작버튼인데 기아 빨간,,볼캡,, 하얀바지 스트라이프 상의 호랭이 마스코트랑 붙어서 장난치는 투수호덕이랑 파란피 ㅋㅋㅋㅋㅋ윤 ㅋㅋㅋ 천재 딥립님 ,,,,
빨간 조명 보정 하다 갑자기 파란 조명이 생각나서^^... #데이식스 #day6 #성진 #sungjin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dytpqdlxn

진짜 세상 일은 모르는거지, 노란당 초록당 좋아하던 내가, 빨간당 못지 않게 싫어하게 될줄은 몰랐지. 파란당을 그나마 괜찮게 생각하게 될줄도 또 몰랐고..
형광펜 밑줄 쫙 파란펜 별표 빨간펜 네모 표시 뙇뙇
빨간 파란 찢어진
빨간 끝 파란 시작 파란 시작 빨간 끝
흑..흫흑..너문낙서퀄아라양심이아픈데..조와해주시니얏호입니다.....빨간치파오..? 울 하큐는 파란치파오 치ㅊㅣ는 옥색차파오 어서맞춰입어주세요아! 기다리느라목빠졋다뗑강ㅇ뎅ㅇ강~!!!!
어제 솔큐 돌리는데 영사관 2층 빨간 원 부분에서 레펠 매달린 채로 벅 샷건으로 파란 부분에 있던 카베이라 몸 두 방 맞췄더니 헤드샷 안 뜨고 기절없이 사망함
171225 파란 빨간 초록 물감으로 #데이식스 #성진 #DAY6 #SUNGJIN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heartsignal1020


하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구름없는 파란 하늘☁️ 알티 세 분 요고 보내드릴래요😌🌿
[4/12(목) 엠뮤톡] 13시39분 시작! 오늘의 순서 에릭남/EXID/몬스타 엑스/JJ Project/세븐틴/NCT127/워너원/김성규/방탄소년단/트와이스 파란 하늘이구만, 점심 든든하게 먹구 산책은 엠뮤톡으루! (찡긋)
파란 하늘에 널 담을래☁️ #MTVBRKPOPBTS #PremiosMTVMiaw
허후허허허허ㅠㅠㅠㅠㅠㅠㅠㅠ (파란 하늘이 특이한 현상이 되는 아주 슬픈 현실
하늘이 파란 색에서 붉은색으로... 붉은색에서 검은색으로...
여기에 있는 파란 하늘이 한 번에 사라지고 한 가지만 남길 수 있다면 사랑을 형태로 남기고 싶어.
2018 04 12 19 10 양호 good #미세먼지 #Ultrafineparticle 오랜만의 파란 하늘이라 사진도 찍어보았다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Kim_Phillip_

청두는 해 보기 어렵기로 유명하다. 그래서인지 아침마다 파란 하늘 보면 반갑고 감사하고 기쁘다. 햇빛이 귀해서인지 청두 햇빛은 유독 더 아름답게 반짝인다. 사진을 본 청두 친구가 말했다. "네가 태양을 데려왔구나
🌿 애태웠고 가슴아팠고 설렜던날들 그리움이 넘어지면 바람이 될 거라던 당신. 생의 문장 속에는 항상 당신이 있습니다. #고민정 #당신이라는바람이내게로불어왔다 . . . 파란 하늘. 따뜻한 햇살. 부드러운 바
이걸로 마지막이다. 너를 이 세계에 가둘 수 있다면... 그렇게 바랬다. 이 세계에는 파란 하늘이 없어. 눈부신 빛도 없어. 네가 좋아한 그 꽃도 필 수 없어.
파란 하늘이 그리립다니.. ㅜㅜ 맑은 날 기다려요,^^~~~~ 20:40
언젠가 너를 만날 때 나를 마중 나와주렴 하얗고 파란 하늘 속 폭신한 구름 아래 헿헤 이거요!!
아 샘ㅜㅜㅜㅜ 파란 하늘 보고 울컥하잖아요ㅜㅜㅜ
넬이미 사라진 푸르른 하늘을 그리워하여 보았자 무엇이 오겠는가. 떠나간 자리를 보아도, 변함이 없었다. 그 자리는 원래 없었던 것처럼 물망초가 피어났다. 때는, 5월의 파란 하늘 아래.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chenle01_1122

푸른 바다에 눈물이 가득합니다 파란 하늘에 한숨이 가득합니다 눈물과 한숨이 희망이되길 기원합니다 ☆_눈물과 한숨, 김창수
파란게 구름이고 노란게 하늘..
(우리 선조들은 지하도시를 건설해선- 때르르 거듭해 어둡고 얼어붙은 그곳에서 때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언젠가는 파란 하늘, 맑은 물, 녹색이 넘치는 고향으로 돌아갈 꿈을 꾸며-.)
보쿠아카..... 한 여름에 파란 하늘 아래 나무그늘 사이에서 덤덤하게 사랑고백하는거..보고싶네
안 그래도 바쁘신가보다 생각했어요. 간만에 하늘이 새파란 게. 늦게 보니 몇 마디 못하고 졸리군...
여름!!! 미세먼지 없는 파란 하늘에 하얀커튼!!!!! 청량!~!~!~!(아무말
그렇게 학교에서 한 바탕 싸우고 하교 시간이 되면 일찍 끝나는 졍귻이 뒤쪽에 있는 큰 바위에서 짐읹을 기다린다. 오늘따라 유난히 파란 하늘을 보고 있던 중이었을까 저기 멀리서 짐읹이 걸어오는 걸 보곤 환하게 웃으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madice9_9

비 그친 파란 하늘에 눈부신 햇살이 그지없이 어여쁘다.
그냥 갤러리에 있던 1년 전에 찍은 눈 오던 날 사진. 이렇게 파란 하늘을 제대로 본지 얼마나 됐지?
그래도 간만에 파란 하늘보며 햇빛 받았더니 힐링됐다. 사진도 짱 잘 나왔어
파란 하늘에 벚꽃 고흐 아몬드 나무 같기도 하고 너무 예뻐요!
봄향이 무르익는 오후 파란 하늘속으로 자목련이 쫓아가네 아름다운 인생속으로 나도 따라 가네 파란 하늘속으로ᆢ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 새파란 지평선과 하늘, 그리고 그 사이의 너.
#재호현수 현수야. 새벽 하늘 아래서 웃는 너는 정말 예뻤는데. 저번에 내가 사준 파란 정장 기억나? 너한테 정말 잘 어울리더라. 그런데 다른 사람이 그 파란정장을 본다는게, 좀 질투나기는 하더라. 알고있었어?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GGUGGU8

파란 하늘에 우리 둘 모습 그려 너만이 보여
요세핀 하늘은 왜 파란 걸까요. 렌토 바다의 푸르름을 동경했기 때문이라죠. 요세핀 : 렌토 ...저도 주워들은 겁니다.
신들의 유배지? 사시사철 파란 하늘 아래서 매일매일 희극이 상연된다고요? 말도 안 돼. 아버지, 날 너무 애로 보시는 거 아니에요?
파란 하늘만 보고 싶은 건 제멋대로인가요?"
하늘에 구름이 고루 얕게 퍼져있습니다 무서운 꿈을 꾸었더니 괜히 스산해보이기도 하고! 오늘도 맑은 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퇴근때 보는 파란 하늘이 은근 힘이 되거든요 오빤 오늘 새코너 첫출근 준비중? 화이팅😁 굳모닝 오빠♡


파란

우와! 며칠전 인스타에 도토리 가방 사진 올렸는데 오늘 누군가 댓글로 파란 하트를 남기고 가셔서 들어가봤더니 도토리 가방 디자이너님이셨나봐).( #시우민 #XIUMIN #シウミン #시우민_도토리가방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hongtteok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_9267627826110_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ToBu_To98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IGOT7TOGI

파란 머리 빨간 하늘 포카 사진 베레모 berrymando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