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응 영준이... 너무 깝대지 말자... 서운이는 힘이 5라구...;;;;;(약발라주고감)
아앗 영준이 넘 점잖고 로맨틱하고,,, (운다) 둘이 서로 '아 쟤 왜저렇게 잘생겼(예쁘게생겼)지' 생각하는거 보고싶ㅇ어요 귀여워(운다
근목이 인스타 스토리 영상 업데이트 너왜 혼자가? 귀여워요❤️ #임영준 #영준 #YoungJun
아 영준오빠 귀여워~🙈🙈🙈🙈🙈❤
영준 진짜 귀여워 💕 오늘은 수고했어요~
사과머리 해줬으면 좋겠다😶 영준아ㅏㅏㅏ😍 사과머리 귀여워 ㅠㅠㅜ 근데 영준이가 2013년도인데 지금이랑 똑같은거 실화???😲
영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넘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임영준 #영준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jjun940521


브아솔

브아솔 정엽 영준 담주에 나오네... 슈가맨으로 나와도 될듯;;
브아솔이 나얼 정엽 영준 성훈 일케 되던다
ㅅㄱ맨 예고떴다!!창서비 머리 막 잘랐을 때라 기엽네ㅠㅠ(?) 근데 상대팀 정엽영준이라니ㅠㅠ둘 밖에 없지만 얼마만에 보는 브아솔이야ㅠ믿고 듣는 두 팀들이라 빨리 보고싶다
브아솔 영준은 피쳐링 많이 해서 알아
별밤 수 브아솔 영준 박지선 목 노사연 NCT 나잇 보라 월 EXID 화 몬스타엑스 수 펜타곤 이던 진호 신원 우석 유토 목 더보이즈 큐 뉴 현재 제이콥 케빈 에릭 영훈 금 오마이걸 반하나
브아솔 영준님 이번에 낸 리메이크 앨범듣다보니 갑자기 좀 들썩거림. 우리 재환이도 리메이크 내주겠지..? 상상만해도 넘 좋다!
나는 브아솔 멤버중에 영준을 가장 좋아함..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95.9MHz 10:05~12:00 수요일 고정 게스트 #브라운아이드소울 #브아솔 #영준


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의 리메이크 앨범 발매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 2018.04.10 PM12:00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리메이크앨범 2018.04.10 PM12:00 Release


아아

미술인들 프텍계 팔로안한 나두 그 땐 함영준인거 알았는데.ㅋㅋㅋ 다른 사람이 공개계정서 함영준임이라고 하자마자 막 놀라자빠지는 척을 시작하고.. 아아.. 그 사람이 ..아아.. 막 이럼.. ㅡㅡ 왜 여자들이 내게 말을 안해줬을까 이러고.
미술인들 프텍계 팔로안한 나두 그 땐 함영준인거 알았는데.ㅋㅋㅋ 다른 사람이 공개계정서 함영준임이라고 하자마자 막 놀라자빠지는 척을 시작하고.. 아아.. 그 사람이 ..아아.. 막 이럼.. ㅡㅡ 왜 여자들이 내게 말을
아앗 아아앗ㅜㅜㅜㅜㅜ영준님 3라인형제들 넘 이뻐요ㅠㅠㅠㅠㅠ((((((피융!!))))


맨날

영준~~ 안녕 잘있어?? 맨날 출근할땐 급하게 자나가니까 잘 안봤는데 우리집앞엔 벚꽃 거의 다 졌어ㅋㅋㅋㅋ 바람이 불면 벚꽃눈이 내려요~😂🌸 오늘 하루도 화이또❤️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kyuzizi

맨날 뭐가 좀비고 폐허고ㅋㅋㅋㅋㅋ 야 좀비는 함영준이랑 쿵짝꿍짝하던 니들이 좀비지 여성 젊은이들 뜯어먹고 살던 놈들아 커먼센터가 리터럴리 폐허엿고ㅋㅋㅋㅋㅋ 거기만 갔다오면 피부에 발진이 돋디다 곰팡인지 쥐똥인지 그런게 날라다녀서
맨날 뭐가 좀비고 폐허고ㅋㅋㅋㅋㅋ 야 좀비는 함영준이랑 쿵짝꿍짝하던 니들이 좀비지 여성 젊은이들 뜯어먹고 살던 놈들아 커먼센터가 리터럴리 폐허엿고ㅋㅋㅋㅋㅋ 거기만 갔다오면 피부에 발진이 돋디다 곰팡인지 쥐똥인지 그런


대체

자유투 넣으라고... 영준아... 3점슛은 잘 넣으면서 자유투는 대체 왜 못넣는건데 ㅋ 문경은이 그 와중에도 웃어줘서 그러는거니
_Lee_AhRin_ 앤오님..... 영준아린 빌런×히어로물이 보고싶어오.....룸곡((대체 ㅇ으악 ㅅ시험끝나면 연성의 늪으로 빠져들겟습니댜ㅡㅜㅜㅜㅜㅜㅜㅡ
_Lee_AhRin_ ㅇ으악((벽부수기 ㅁ막 알아보면 ㅇ아린씨.....? 이로면서 막!!!!!막!!!!! 영준이 히어로면 방에 틀어박혀서 룸곡파티 할꺼구오.... 빌런이면..... 아린이를 꼬시려는 광란의 파티타임이겠쪼.......((대체


YOUNGJUN

Im Youngjun ¬ 임 영준 | HIGH4
4년 봄 사랑 벚꽃 말고 🌸 #임영준 #영준 #YoungJun


업데이트

영준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안경 너무 잘 어울리는👓👍🏻💕💕 #임영준 #영준


원더풀마마

#원더풀마마 멋진 영수형, 그리고 영준.
#원더풀마마 오늘 영준이에게 무슨 일이?
#박보검 #원더풀마마 [2013.04.11] '원더풀 마마' 제작발표회 귀여운 영준💕 #parkbogum #추억소환


정엽

정엽영준이 나오네 ㄷㄷㄷㄷㄷㄷㄷ
슈가맨에 정엽 영준이요? 개꿀
아 진짜 슈가맨 정엽오빠랑 영준오빠 나오는거 알았으면 뭐냐 그 방청(?)신청 햇을거라고!!!!!ㅠㅠㅠㅠㅠ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kk2447


사람들

일단 임근준씨가 저런글을 써도 사람들이 별로 듣질 않잖아..? 2016년 즈음엔, 그러니까 성리타 계정으로 탈바꿈한 임근준씨의 계정과 함영준 사건이후로 이상한 소리하고 멈춰버린 박해천씨 계정이 살아있었을 땐 그들의 말
이거 데이트 초반에 영준이가 사람들 눈 신경쓴다고 눈 피하니까 그러는 것 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고개 피하는 영준이 붙들고 왜 자꾸 피하지?_? 하는 것 같아요!
진짜로는 원석인 영준을 사랑하는 건데, 그래서 안고 싶고... 그래도 사람들 편견이 있으니까.. 인간애로 포장하는 게 낫겠지? 개인의 삶에 이 사회가 너무 나대는 거지. 지들이 언제부터 남의 인생에 관심이 있었다고.


파랑이랑

흐흑 영준이 분위기파구나 흐흑 넘 좋아요(데굴데굴) 우리 검사님 좀 널널해지는 때가 있을까요... 파랑이랑 데이트도 하고..1박2일로 놀러도 좀 가 봐야지...
영준이 평소엔 깐머리로 다니고 파랑이랑 늦게까지 뭐 했다거나 프리하게 혼자 집에 있을 땐 앞머리를 내리고 다님다! 반깐머리는 특별히 신경쓸 때인데 어지간해선 못 봐요 자기 나이랑 안 어울린다 생각한대요


영준

20. 영준씹팔년님 이렇게 쓰여요??
프텍계에서 다들 함영준 함영준 얘기하니까 임근준이 왜 익명계정으로 말하냐 공개적으로 말하라!(그 프텍계들 팔로중이었음ㅋㅋㅋㅋㅋ)고 일갈한거 웃겼다고요.. 팔로잉이 많아서 못봤다구 하면 그만이지만.ㅋㅋ

츠키박 영준박 엘피김 올 연말에 베스트협박상 받아야 함... 탐라의 모든 협박을 맡고있음(?
영준아 넌 채고야 사랑해
영준??? 준영?? 이런이름이었던거같은데( 복늼 한정 기억력
대만에서.. 영준이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연예인들은 표정이 달라요
영준띠...귀엽띠...ㅠㅠㅠ
정말 영준짱...ㅠㅠㅠ
당시에는 이해할 수 없었던 오창섭 교수가 썼던 글이 새로운 맥락에서 읽히기 시작한다. (그래픽 디자인 전시)는 함영준 / 최성민 / 임근준/ 박해천 등 현 사건에 유감을 표하는 모든 인물들이 한 자리에 모인 전시이다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aabonngg31

영준동석윤후민택영 다 사랑하지만 박보검이 최고시다
따흐흐규ㅠㅠㅠㅠㅠ영준아ㅜㅠㅠㅠㅠ따흐으으으으윽ㅜㅠㅠㅠㅠ
영준아 누나가 사랑ㅇ한다ㅠㅠㅜ알지?ㅠㅠㅠㅠㅠㅠㅠ아흑ㅎ따흐르륵
아이고 우리 영준이 구르네
형 몫까지 구를 필요는 없어 영준아
영준이가 형사? 사이비교 믿는?
케로베로스 원래 모습일 때는 영준님이 하면 좋겠다 ㅋㅋㅋㅋㅋ 저음으로 어흥어흥하는 연기 하면 촹일 텐데...

시호님 케로베로스가 넘사벽이기는 한데 성우 교체한 보람이 없자나...나는 케로베로스에 영준님 강추~
오늘자 낙서 영준님
영준이 빤스 호랑이 빤스래요~~~
영준이는 불쌍하니까 이해해주죠
전설의 영준씹팔년님
잘생겨써ㅠㅠㅠㅠ 속눈썹봐,,,, 영준이는 뷰러 필요없어,,,,,,,,, )_(💕
싁 영준이 누가 때렸음!!!(눈에 쌍심지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newmoon_mp3

'0'! 시율이랑 서운이가 개롭혀...? 영준이가 먼저 깝댔나...(불신
영준이 왜 잘 맞았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준이는 고장난 티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영준이 귀엽닼ㅋㅋㅋㅋ
영준이 날이 갈 수록 말 잘듣네요 이뻐이뻐~(스담
영준이가 정신 똑디 차리면 나중에 백두교칠 때 경찰측 스파이로 들여보낼 수 있지 않을까 뇌내망상을 해봅니다
괜찮... 한 대 때리면 돌아옴(영준 ???)

영준이 기계설
ㅋㅋㅋㅋㅋㅋㅋ아 영준이한테 화내고 있는거에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들다가 깼어요...? (하람 영준씨!! 그러게 들지도 못하는 화분은 왜 드십니까?! 다친데는 없으십니까?)
교주영준!!!!
ㅋㄱㄱㄱㄱㄱㄱㄱㄱ 영준이 영불간 이유가ㅋㅋㄱㄱㄱ 교주님이 한시간이나 늦어서ㄱㅋㄱㅋ
그럼 영준이 야썰!
영준이 느개비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chaekyung_7

애들한테 영준오빠사진보여주니까 잘 생겼다고 내 평ㄴ생 이렇게 잘생긴사람 첨 본다고 갤러리에 있는 오빠사진 다 들고간 것 ,,,, 기분 좋은 것 !
김비서가 왜 그럴까 넘나 기대됨ㅠㅂㅠ 살아움직이는(?)영준이랑 미소 볼수이써!! 영준이형은 누구인가요..전체캐스팅 알려쥬라쥬 #PremiosMTVMIAW #MTVBRKPOPEXO
아 하영ㅇ님 영준이 실사인장 참고할만한 사진 있나요(뽐뿌찼다
다른 1차지명 아가들 날아다니는 거 보니까 궁금하다 우리 영준이는 어쩌고 있니...? 중계 ㅠㅠㅠ
근데 영준이는 2사 잡고 볼볼하다가 안타맞고 몸맞공 내주고 2루타 맞은 모양이네🤦‍♀️
세상에서 젤 재밌는 놀이. 자자자, 그만 그만... 이데올로기, 헤게모니 암것도 몰라도 필은 지대로 오니까, 들으셔. 영준이가 전에 만났던 남다의 사진을 보고 나면, 다른 날 전철안이야. 원석이 타고 있고, 이번엔 원석이 나레이션을 쳐.
도와줘요 영준박...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illmatic950824

(잘한다 영준박!!))
둘이서 서로 얼빠인 거 너무 좋죠 ㅠㅠㅠㅠㅠㅠ 영준이는 은근히 분위기를 많이 타는 타입이러 특정 모습보다 특정 상황에 매력을 더 느끼는 타입일거에요!
헐, 장혁님, 영준님, 준석님, 장원님, 석필님 다섯분이 아리랑 부르신거 듣고 있는데 대박 잘부르셔서 놀라부렸다. 이거 음 높은거 아냐..?¿ 중간에 음정은 안맞는데 발성이 넘 남달라서 음은 다 올라가셬ㅋㅋㅋㅋ
아 영준이구나 한글ㄹ자만 바꾸면 나인줄알고 순간 움찔했네
180329 1부 포토타임 #동인 #영준 #GreatGuys #멋진녀석들 #dongin
결국 오늘 그림을 하나도 안그린 몬생귄 영준씨ㅡ.... 그런 몬생귄 영준씨를 측은하게 바라보는.. 몬생귄 영준씨의 자캐 마시씨ㅡ...
영준이는 왜..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MyLastGuys

잘생겼다 영준이오빠❤️ㅠㅠ 라이브 드디어 내일이네!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힝
추영준기자인가? 보고 그냥 나와서 링크걸고 트윗쓰려고 들어가니까 메인창에 사라져서...😭😭
먹을 거 갖고 장난친 벌로 영준이가 붕어빵 다 먹기(침착
영준아 미안하다....
갑자기 드는생각이 영준영준이 보면 인터레스팅 하셨을거같음 흠..아닌가 vr자꾸 떠올롸숴
썰북은 최종적으로 강식두일 택정환 영준재하이고, 영준재하는 작업중이에오. 요즘 시간이 없어서 뜸하긴 한데 독전 나오기 전까지 마무리 하는 것이 목표. 페이지는 100p 내외이고 늘 그렇듯 임튀입니다. 제 취향 어디 안가죱.
영준아 사랑해...하영님 제가 영준이 많이 좋아해...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fine_mandarin

영준오빠 화이팅~~~~💪🏻💪🏻💪🏻❤️
임근준, 박해천, 김형재, 함영준등등 디자인/미술계 아저씨&남자들의 목소리에 신경을 기울이며 '우리 세대는 망했데' '이 나이땐 이러이러한걸 해두는게 좋데' '요즘 뫄뫄하면 구린작업이래' 등에 술렁이는게 자연스러웠던
함영준이 떠내려가서 그렇죠 저기 목록에서 슬며시 빠진 노 모 사회적논쟁전문가는 아직도 아는 척 오지게 하는 중이고요
2016년 10월 함영준 사건 때 로타가 올린 포스팅.. 그때도 로타의 대응이나 그를 응원하는 댓글창은 가관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시점에서 다시 보면 그냥 아비규환임..
영준ㅎㅕㅇ님ㅠㅠㅠㅠ
영준이도 SBS주말극장 (원더풀 마마) 본방사수!
영준오빠 대오래간만이야 ㅋ ㅋㅅ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1993616bogum

김비서 6월 방영이구나 기대기대. 이미지로 봤을때 박민영 딱이다 싶었는데 검색해보니 말들이 많군. 영준이에 박서준도 싱크로율 이 좋다고 느끼진 않지만 나쁘지 않은 선택. 빨리 보고 싶당!
속상해서 울뻔했어 미안해 영준아
앗 영준띠?-?
음 야구가 빠진 최현이 야구가 빠진 영준이 챙겨주는 느낌? 키로콤이 갠적으로는 더 좋았어요 수가 능력있는거 좋아해서
헐 영준시 나오시네
ㅋㅋㅋㅋㅋㅋㅋ영준님이 창섭이보고 끝나고 남으라는데ㅋㅋㅋ왜 그게 좋지ㅋㅋㅋㅋㅋㅋㅋ창섭이 쭈굴미 볼것 같아서 좋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서 내가 샷건 존나쳤더니 자고있던 영준이가 깨서 뭔 일인가 하고 잠ㅋㅋㅋㅋㅋㅋ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gunijimini

영준
잠만 나 원래 소준 인스타뜨면 좋아서 뛰댕기는데 이건 너무 영준이같애 잠시만 되게 불안해
너무 빼박 영준이쁼,,,,
#가짜_왕_자캐와_맹세하는_앤캐 방닙ㄴㅂ암닝빙ㄴ밍방님 이거바ㅏ요!!!! 가짜 왕 영준이ㅣ랑 !!!! 거기에 충신되겠다고 하는 주댁현!!!!!
그때의 트라우마(?)로 어렸을때 일기를 보면 좋아하는건 작은 강아지고 싫어하는건 큰 개 라고 쓴걸 얼마전 이사하면서 찾았는데 그 어린 영준이가 얼마나 무서웠을까....
ㅋㅋㅋㅋㅋㅋ 안돼 울 채령이 자퇴만은 안돼¡¡ 영준오빠가 알면 슬퍼할거야.....흐읍....
다키타이 영준 ❤️ㅎㅎㅎ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psj_talconwa

영준..... 진짜미쳣어 이거무조건 영준이자나 덮준파지만 이번 깐준은 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 대존멋 ㅠ
영준킴..... 본인 랩실에서 성적 깐깐하게 보고 뽑잖아요 이 거짓말쟁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영준킴 인턴십 모집 듣고 난 후기
오야 고맙다 영준아
아무리봐도 댕댕이는 영준이고 최현 손에 놀아나는뎁셔? 기다렸다는 듯이 덮치는거:;;;;크
영준이는 이용당했군요,,,
영준 씨 오빠 소리 듣고 싶어... 네티즌 충격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smallsilver1216

하아...영준아 낮잠이나자ㅡㅡ
투명테이프가 없습니다.... 불쌍한 영준이의 꿈을 이루게 해 주세요 후원문의 KB 000-00000-0000000
대박이죠 진짜 최현 관캐 영준이 형임
고귀남 혹시 체육대회에서 미소랑 같이 뭔 경기 뛰면서 밥 먹자고 집쩍대던 그 남직원 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영준이 빡쳐서 체육대회 폐지한걸로 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영준띠...
영준찌가 이걸...?
그리고 영준이 오고 있니 내말 들리니ㅣㅣㅣㅣ #김비서가왜그럴까 #박서준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Always_BES

빈츄님의 영준띠 기대해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스웩하게 영준띠 코스 해본다(알티됬을 경우
ㅌㅋㅋㅅㄱㅋㄱㅋ 저는 영준띠 해야됨ㅌㅌㅌㅌㅌ
누나! 훈남이형이 좋아, 영준이가 좋아?
[Preview]20180410 GANDA쇼케이스 KT스퀘어 드림헐 #멋진녀석들 #GREATGUYS #NEXT #GANDA #동인 #Dongin #영준 #이영준
영준이 프로1년차에 벌써 플라핑하네~~~^^ 이야 대단해~~~
애드라 소이영준 봄비 들어주라ㅓ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Always_BES

오늘도 영준 다이스키하는 하루😔❤️
소이영준이 누구야 유노윤오같은거야
ㅓ허 허,, 수하쌤 못봣내 옆에 영준이랑 석훈이 해뤼포터 본 다,,
내그림체파쿠리한 영준이
안녕~~!!영준오빠는 뭐해요??얼굴 보여주세요~~일 열심히 할수 있게~~!!!
영준아 우리애들춤 언급은 하지말자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영준이 개짱임 원탑이다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Always_BES

영준님 존경합니다
진짜 존경합니다 영준님
아 진짜 오늘 개상남자ㅡㅡ 대박이야 헠헠 영준오빠ㅠ 무릎털썩ㅠ 오빠 ㅠㅠ 내 심장 다가져가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ㅡㅜ
매력발산영준오빠🤭💕ㅋㅋㅋ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Always_BES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Always_BES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Always_BES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Always_BES

영준 귀여워 브아솔 브라운아이드소울 아아 맨날 여성 BOGUMM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