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승원

오늘도 본방사수👌🏻 두식이 머리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아픈 두시기😨 #으라차차와이키키 15화 #봉두식 #손승원
두식이 빼꼼~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으라차차와이키키 🏝🏝 우와 고화질 )_( 더 풀어주세요!!! 다크두식 😎😎 #봉두식 #손승원 💕
인형 안고 있는 두식이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째릿⚡⚡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EP 17 두식이❤️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Spring__likeU

안경 벗고 변신😡🤬 #으라차차와이키키 16화 #봉두식 #손승원
신발 꼬옥 #으라차차와이키키 16화 #봉두식 #손승원
귀여워ㅠㅠㅠ #으라차차와이키키 16화 #봉두식 #손승원
#으라차차와이키키 🏝🏝 [17화] 두식X준기 크로스 !! 동구 놀리기 😝😝 #봉두식 #손승원 💕
내 사랑하는 식솔 💕😍🤗😚🤗😍💕 #SikSol #으라차차와이키키 #EulachachaWaikiki #LaughterinWaikiki #WelcometoWaikiki #손승원 #SonSeungWon #한여
#으라차차와이키키 🏝🏝 오늘은 두식 X 솔이 X 준기 크로스 !! 오늘밤 11시 JTBC 와이키키로 놀러오세요 알로하~🌼🌸 #봉두식 #손승원 💕
배우님 아빠다리 안돼는거 너무 귀여우셔😙😙😙😙😙 #으라차차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너모 잘생겼어ㅠㅠㅠ 두시가ㅠㅠㅠ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으라차차와이키키 🏝🏝 [17화] 두식이 귀여운거 다해!!!! 두식두식두식 )_( #봉두식 #손승원 💕
#으라차차와이키키 🏝🏝 [17화] 금사빠 = 두식 😍😍 #봉두식 #손승원 💕
#으라차차와이키키 🏝🏝 [18화 예고] 연애고자 두식의 알쏭달쏭 연애 Q&A 오늘밤 11시 JTBC로 놀러가요!! 알로하 🌼 #봉두식 #손승원 💕
#으라차차와이키키 🏝🏝 [17화] 아 ~ 미안 조심할게~😛 #봉두식 #손승원 💕
4월 10일 본방 사수 합니다! 오늘도 승원배우님은 귀엽네요ㅠㅠ #손승원 #으라차차와이키키
두식이 안경 벗으니까 겁나 존잘데스❤️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kiku3541

안경 쓰면 귀엽고 벗으면 잘생겼고 두식이 하고 싶은거 다 해~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안경 벗은거 계속 보니까 청춘시대 성민이 생각남ㅋㅋ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곰인형이랑 두식이랑 찰떡이네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게임 이겨서 기분 좋은 두식이~ #으라차차와이키키 #봉두식 #손승원
ㄷㅏ행이다아하하하 귀여웤ㅋㅋㅋㅋ☺️ #손승원 #sonseungwon #으라차차와이키키
씹덕사😇 #손승원 #sonseungwon #으라차차와이키키
소매접은와이셔츠+이쁜조끼+팔목 존멋탱이폭발한다💯❤️ #손승원 #sonseungwon #으라차차와이키키

#으라차차와이키키 🏝🏝 [18화] 와 치사빤스비열대마왕 🤬🤬 #봉두식 #손승원 💕
[JUNGHYUNinINSTA] 고맙다 친구야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 Sun Kisses, Moon Hugs 김정현✨ #김정현 #KIMJUNGHYUN #으라차차와이키키 #강동구 #손승원 #봉두식
#으라차차와이키키 🏝🏝 [18화] 이거봐 ... 개구리야 ... 🐸 #봉두식 #손승원 💕


김정현

[포토갤러리] (믿.보.와) 종영까지 계속 웃겨드리겠습니다! 그렇게 쳐다보면 수니는...😇🔫 - Sun Kisses, Moon Hugs 김정현✨ #김정현 #KIMJUNGHYUN #으라차차와이키키 #강동구
[포토갤러리] 두식이가 되~게 거슬린다 안젤라 때문은 아니고 - Sun Kisses, Moon Hugs 김정현✨ #김정현 #KIMJUNGHYUN #으라차차와이키키 #강동구
[포토갤러리] 그냥 밥맛도 없고 축~축 쳐지네요 안젤라 때문은 아니고 - Sun Kisses, Moon Hugs 김정현✨ #김정현 #KIMJUNGHYUN #으라차차와이키키 #강동구
[JUNGHYUNinINSTA] 우리 고생한다 친구야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 Sun Kisses, Moon Hugs 김정현✨ #김정현 #KIMJUNGHYUN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fallin_99

[포토갤러리] 애인 없는 사람 서러워서 살겠냐? - Sun Kisses, Moon Hugs 김정현✨ #김정현 #KIMJUNGHYUN #으라차차와이키키 #강동구


두식이

오늘은 으라차차 와이키키 종방연 서폿 계좌가 마감되는 날입니다😂😂 이제 두식이 볼 수 있는 게 단 3회 뿐이라니! 고생한 배우님께 보내는 서포트에 참여하실 분은 인용트 계좌로 부탁드릴게요🙏🙏 결산내역은 종방연 이후에 업로드됩
(으라차차 와이키키) 수아의 Love Starting Point!💘 매일 부려먹기만 했던 두식이 달라졌다! 두식이의 변신에 수아 심장이 쿵.. 남은 3회! 갑을관계에서 연인관계로 가보즈아〰️ 출처 - jtbcdrama


할라봉

방금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는뎈ㅋㅋㅋㅋㅋㅋ 할라봉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 내눈에만 보이는 할라봉
아니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는데 무슨 응원봉 들고 있는거 할라봉 같음 아무리 봐도 우리 응원봉인데ㅋㅋㅋㅋㅋ
헉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는데 우리 할라봉이!!!!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할라봉 나와 ,,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할라봉 나오는 거 같은데....ㅎㅎ
이거 봐요ㅋㅋㅋㅋㅋㅋ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우리 할라봉 나와요ㅋㅋㅋㅋㅋㅋ 나오자 마자 알아챈 나란 라이트..💫
와이키키에 남배우팬이 에이스타라는 그룹 팬이라며 응원봉을 자랑하는데 우리 할라봉이 나왔다. #하이라이트 #할라봉_자랑스럽다 #으라차차와이키키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나온 봉 할라봉 맞지맞지ㅜㅜ


헤일로

잠시후 11시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 #헤일로 #HALO 가 특별출연합니다❤️✌🏻 에이스타의 모습으로도 존재감뿜뿜✨ 기대해주세요~💕
#헤일로 #Halo  #디노빠 #성호 #오운 #영훈 #인행 #윤동 #희천 #으라차차와이키키 아이뻐라
#헤일로 #Halo  #디노빠 #성호 #오운 #영훈 #인행 #윤동 #희천 #으라차차와이키키 인행이 표정 해맑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yONi891

요요 에이스타 으라차차와이키키 헤일로CUT #헤일로 #HALO
에이스타오빠ㅜㅜㅜㅜㅅㄹㅎ😍 #으라차차와이키키 #WelcomeToWaikiki #헤일로 #HALO


WAIKIKI

86. Laughter in Waikiki ↳ 으라차차 와이키키 Started to watch 02.2018 Genre Comedy, Romance
Cho Hyung Woo (조형우) - Wild Dream SUB ENG/ESP [Welcome to Waikiki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 2]:
Choi Sang Yeob - Cheer Up SUB ENG/ESP (잘하고있어) [Eulachacha Waikiki (으라차차 와이키키) OST Part 3]:
2ทุ่ม(ไทย) KBS2 우리가 만난 기적 รอดูแจยง 3ทุ่ม(ไทย)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รอดูเฮลโล (ไม่มีแจยง) #우리가만난기적 #TheMiracleWeMet #으라차차_와이키키 #WelcomeToWaikiki
DuShik 아빠 and Sol 아가 😁 CUTE #LaughterInWaikiki #EulachachaWaikiki #으라차차와이키키

The flower in #babysol head hahaha 귀여워~~ 😍 #LaughterInWaikiki #EulachachaWaikiki #으라차차와이키키
📺 으라차차 와이키키 / Welcome to Waikiki / Eulachacha Waikiki #으라차차와이키키 #WelcomeToWaikiki #EulachachaWaikiki 😂😂😂😂😂😂😂😂😂😂Cute Bab
Only 3 episodes left of Go Go Waikiki (으라차차 와이키키) 😢 this drama totally deserves an second season 🙏🏼❤️


미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후속인 '미스 함무라비'가 오는 5월 21일 편성을 확정했다. 미스 함무라비'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의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후속인 '미스 함무라비'가 오는 5월 21일 편성을 확정했다. 미스 함무라비'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의 인피


드라마

으라차차와이키키 너무재밌다 오랜만에 드라마챙겨봄 ㅋㅋㅋㅋㅋ
예상은 했지만 무려 퍼블릭튓 1도 없는 알계가 와서 다큐도 뉴스도 아닌 드라마는 그냥 드라마로 보라고 한다. 대꾸도 하기 싫어서 차단해버림. 나를 팔로하지도 않던데 으라차차와이키키를 검색한거야 싱글맘을 검색한거야 뭐야?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SSW_COM

아헐 으라차차와이키키 후속작이였구나 전혀 몰랐네 3사 방송사 드라마인 줄 크크킅
"으라차차 와이키키" 아주 좋은 드라마 야! 그것을 봐라.. 최고 👏❤
엄청난 청춘 드라마 (?) 라고 해야 하나 ,, ‘이런 생은 처음이라’ 나 ‘으라차차 와이키키’ 같은 드라마 추천해주실분 띵작 바랍니다 ㅠ ㅠ (청춘시대 1,2 다 봤구 슬기로운 감빵생활 보는 중잊니다 ^*^) 부탁드려요 ㅠ ㅠ🤩
집에 JTBC에서 하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는 사람이 있어서 나도 보고있는데 지금 무슨 장면 나오는줄 앎? 남자가 연락 안보는 여자 스토킹하는데 여자가 집 어떻게 알았냐고 하니까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잖아 하고 비지
으라차차 와이키키 홈페이지에 주인공들 나이는 몇살인지 왜 안나와있지?ㅠㅠ 드라마보면서 등장인물 소개보는거 좋아하는데ㅠㅠㅠ 동생이 대학졸업하고 취업한거보면 남자주인공들은 최소 이십대 후반일텐데 연애타령할때는 중학생같애 하하하하하


하이라이트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하이라이트 응원봉나온다!!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으라차차_와이키키


만난

2ทุ่ม(ไทย) KBS2 우리가 만난 기적 รอดูแจยง 3ทุ่ม(ไทย)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รอดูเฮลโล (ไม่มีแจยง) #우리가만난기적 #TheMiracleWeMet #으라차차_와


으라차차 와이키키

[으라차차 와이키키'가 오는 17일 종영, 편성 공백이 약 4주간 생기면서 '힘쎈여자 도봉순'을 스페셜 형식으로 재방영하기로 했다. 박보영, 박형식 주연의 이 작품은 1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또 한
아 ㅛㅂ 으라차차 와이키키 존나 웃기내 ㅋㅋㄱㅋㄱㅋㅅㅋㄱㅋㄲㅋㄱㅋㄱㅋㄲㅋㄱㅋㅅㅋㄱㅋㅅㅋㅅㅋ
아 ㅆㅂ 으라차차 와이키키 존나 웃김 ㅆ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ㄱ 뒤지겠다 ㅋㅅㅋㅅㅋㅅ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거 너무 재밌네ㅋㅋㅋㄲㅋㅋ
으라차차 와이키키 재밌나 ?
으라차차 와이키키 나쁘진 않은데 너무 무리해서 늘린게 아닐까 싶은 느낌이 가끔 들고
으라차차 와이키키 가욱긴다 정중#항하야지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SSW_COM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도 럽시나와💜💜
물론 으라차차와이키키의 가장 말도 안 되는 면은 싱글맘 여주인공이 너무나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비현실적인 설정임. 어떻게 애는 맨날 혼자 자고 있거나 가만히 놀고 있거나 같이 사는 미혼의 동료들이 하루종일 애를 봐줌
우울하니까 으라차차 와이키키 봐여징
으라차차 와이키키 밧어료!!!
으라차차 와이키키라니 몰아서 보려고 그랬는디
으라차차 와이키키 존잼ㅠ
약 40분뒤에하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세여 개꿀잼임 ~!~!~!~!~!!~! 오늘은 또 무슨일이 일어날까 ~?~?~?~??~??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mintaedan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세요 ㄱㅇㄱ 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개욱겨 ㅌㅎㅌㅍㅌㅌㅍㅌㅍㅍㅌㅎㅌㅎㅌㅎㅌㅎㅌㅎㅌㅎㅌㅎㅋㅎㅋㅎㅋㅎㅋㅎㅌ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
느무조아 이번 생은 처음이라 랑 으라차차 와이키키 ⭐️💗⭐️
으라차차 와이키키속 이배우분의 억울표정연기가 엄청나서 본명인 이주우를 검색해보니ㅋㅋㅋ 예전 작품에선 한결같이 볼을 부여잡고 계신게 아무래도 뺨맞는 씬이 엄청 많았나봄ㅋㅋㅋㅋㅋ고생이 많으세요ㅠㅠ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혼자 지하철에서 못 보겠다 진짜 웃곀ㅋㅋㅋㅋ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 I AM OBSESSED #으라차차_와이키키 #으라차차와이키키
흑 어제 으라차차 와이키키 못 봤네 오늘 꼭 봐야지
으라차차와이키키 JTBC보세여.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saranghae_ssw

아이고 쌍방으로 답답한 으라차차 와이키키;;;
으라차차와이키키 라는 프로그램은 농담으로 소비하지 말아야하는 모든걸 소재로 삼는듯
하지마, 두식아 그 고백 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라차차와이키키
으라차차 와이키키 보는데 깜짝놀랏어요...아스트로인줄,..
으라차차 와이키키에 오늘 뭐 팬들 다 나오는 장면있었음요..?
미안하다 엔나나 안보고 으라차차 와이키키 봤다 미안해!!!!!!!!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Spring__likeU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yONi891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SSW_COM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gabrielmusee

으라차차 와이키키 손승원 봉두식 김정현 두식이 할라봉 헤일로 Spring__like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