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진영

개웃겨 배연서 윤진영이랑 친구먹었냐
윤진영 배연서의 심장 저격 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ㄱㅜ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심장 빵꾸 뚫리겟다 .... #윤진영 #배연서
행보팀 뭔 얘길 하는 건지 배연서 존나 진지한 얘기하는 것 같은데 오담률은 그딴 거 안중에도 없고 쩌어억 하품하기 ㅋㅋㅋ 윤진영은 또 멀뚱히 듣고 있 ㅋㅋ ㅋㅋㅋ 근데 존나 알고 보면 배연서 걍 쓸데없는 얘기라 오담률 안
배연서한테 혼나는 윤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연서 윤진영 거의 뭐 만담콤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연서한테 게으르다고 혼난 윤진영 ㅠㅠㅠㅠ 꿀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얘네 대유잼 모먼트임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웃겨쥭겟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진영 #배연서 #오담률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kiff_Webster_b

윤진영 배연서 시그니처 Pew Pew랑 Grrrr Kack Kack🔫🔫 하고나서 부끄러워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ke it,,춤너무 ㄱ..귀여워서 사망 #배연서 #윤진영 #랔킷랔킥
배연서 윤진영이라고
고등래퍼 2 우승자 좀 뎀으로 알려주세요ㅠㅠㅠㅠ 저 잠 못자요 정말ㄹ로ㅠㅠㅜㅠㅠ 방청 다녀오신 천사님들 부탁드립니다ㅜㅁㅠ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윤진영 #조원우
나왔네 ㅋㅋㅋㅋ 김하온 - 식케이 이병재 - 우원재 배연서 - 엘로&제시 윤진영 - 지구인 조원우 - 한해
배연서 윤진영 동거 중이래 ..
ㅋㅋㅋㅋ 김하온 - 식케이 이병재 - 우원재 배연서 - 엘로&제시 윤진영 - 지구인 조원우 - 한해

배연서 윤진영 Like It
김하온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하세용,,^^*
#행보 #젤귀엽 #윤진영 #오담률 #배연서 #이승화 #정모 ㅋㅋ
배연서 윤진영 Like it 뒷부분 ㅜ 졸라 기여움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윤진영... 조원우? 윤병호 떨어졌댔고,,,,
이병재 - 우원재 배연서 - 제시엘로 김하온 - 식케이 윤진영 - 지구인 조원우 - 한해
👀 wait... the order... 김하온 - 식케이 이병재 - 우원재 배연서 - 엘로&제시 윤진영 - 지구인 조원우 - 한해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a_starrynigh_t

배연서의 구제복음을 경청하는 구제 초보자 윤진영 (부산, 20)
윤진영님 이병재님 김하온님 배연서님 조원우님 아 어제 봤는데 맞을거야 하핫
1 김하온 2 배연서 3 이병재 4 윤진영 5 조원우 래요 샘~~
윤진영 배연서 동거 종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깜찍해,, #윤진영 #오담률 #배연서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는데 목소리가 들려서..?)
아놔 배연서 윤진영 이조합 어뜩하지 조넨 좋아서 이마치고 벽치고 건물치고 난리
☁ I like it~ like it~ like it~ ☁ 노래가 너무 촣아~~ #윤진영 #배연서 #Clloud #websterb #고등래퍼2 #likeit

오담률-칠라더 영웨입~ 윤진영-퓽 퓽~(? 배연서-Grrr 다시 칵칵 뱅뱅 !! 이병재- 아야~ 아야 ~
#오담률 #ChinChilla 인스타그램 #배연서 #WebsterB #윤진영 #Clloud 진영이랑 연서와 함께하는 담률이 생일송〰️〰️🎂 아우 너네 진짜 왤케 귀엽니 ㅠㅠ 윤진영 제일 신났어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아앗 그러쿤요 전 윤진영 배연서 김하온 이병재 사랑헤요 따흑ㄱ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방탄 세븐틴 워너원 제비제 사무엘 김하온 이병재 박준호 그루비룸 배연서 윤진영 우원재 조우찬 대학일기 외모지상주의 귀각시 포켓몬
ㅇㅇ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윤진영 조원으 올라감
고랩 윤진영 배연서 너무 좋음ㅜㅜㅜㅜㅜ #PremiosMTVMiaw #MTVBRKPOPBTS 고랩 윤진영 배연서 너무 좋음ㅜㅜㅜㅜㅜㅜㅜ


이병재

미친 새낍니다 ~ #이병재 #김하온 #배연서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sooom189

키프클랜 기대가 됩니다 😂🙏🏻🙏🏻 By 설둉🐼 #고등래퍼2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키프클랜
진짜 하나같이 다 귀엽게 논닼ㅋㅋㅋㅌㅌㅌㅋㅌㅌㅌㅌㅌㅊㅊ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닼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연서 #김하온 #이병재 #색비합창단 #고등래퍼2
병재 커튼 올리니까 너무 잘생굤자나 ㅜㅜ😭 하온 병재 연서 키프클랜 흥해라 ! By 설둉🐼 #키프클랜 #이병재 #김하온 #배연서
ㅋㅋ 배연서 이병재한테 그는7ㅏ수다 하는거ㅈㄴ웃기네
... 대박 ㅠ ㅠ 180326 키프클랜 칭구들 IG update ... #키프클랜 #KiffClan #방재민 #김하온 #김윤호 #이병재 #배연서 #임수 #조웅 #DiamondJaeminDay
배연서랑 이병재 진짜 개지린다 ㄹㅇ
🙋 K I F F 국힙판 제대로 입문 처음해본 사람입니다 고등래퍼1때는 별로 감흥 없었는데 고등래퍼2때 빠져서 망해부렸..💨 흔적만 남겨주시면 알아서 찾아갑니다 진입장벽 낮아요 헤헤 #KIFFCLAN #이병재 #김하

배연서랑 이병재는 맞지안음??? 근데 윤징영 뭐야ㅠ ㅠ ㅜ ㅠ ㅠ ㅠ나 설레잖아ㅠㅠㅠㅠ
아아 내 친구들도 다 안봐...나만 봐...(훌쩍) 존잼이지 진짜 오담률(떨어졋지망 ㅜ 김하온 이병재 배연서 키프 대박임 ㅜㅜ
고등래퍼2 투닥되는 이병재 vs 배연서 둘다 같은 Kiff clan이라서 그런지 (투닥투닥)❣️ By 설둉🐼 #고등래퍼2 #이병재 #배연서 #키프클랜


김하온

김하온 존좋 배연서 존좋
180324 kiff_haon777 IG story 거리에서 흐르는 그들의 .. #김하온 #배연서 #이로한 #HAON #WEBSTERB
헐ㄹ 나도 나 배연서도 좋아 김하온도 좋아
이거 헛소리임 믿지마 김하온이랑 배연서랑 나머지 다틀렷어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1357xkzk

즈스즈스즈스즈즈ㅡ스즈스즈스즈즈듯즈스즈그즈ㅡ쓰 윤징영 조우너우 배연서 이변ㅇ재 김하온 파이날 올라감


고등래퍼2

고등래퍼2의 북(배연서, 오담률) 노래에 맞춰 춤을 춰봤습니다! (with Goteng) '짝짜꿍! 음!' 이 부분이 너무 좋아서 춤까지 만들게 되었네요 옆에 짝꿍과 쎄쎄쎄 댄스에 도전하실 분은 모두 환영합니다! d2mon
쏘스윗한 연서 모음 #배연서 #이로한 #KIFFCLAN #고등래퍼2
J'aime une vidéo  "[고등래퍼2 Semi Final] 배연서 (WEBSTER B) - 지향 (Aim) (Official Audio)" à l'adresse
로한이 최애이신분들 흔적 남겨주세요ㅠㅠ제발 연서 사랑하시는 분등!!!!!! 같이 사랑합ㅂ시다❤❤ #배연서 #이로한 #고등래퍼2 #KIFFCLAN
카트라이더 인증해주는 배연서 ㅋㅋㅋ 너무 커엽❣️인스타 댓글에 딥플로우 자득아~😂 By 설둉🐼 #고등래퍼2 #배연서 #카트라이더 #자득이
초코바 먹지마! 돌발행동이잖아 #고등래퍼2 #빈첸 #배연서 #VINXEN #WESTERB #vinxen #westerb #초코바 #돌발행동

[배연서 캡처 및 보정] 눈빛으로 싹 다 죽여버리는 배연서 ( 나 쥬금;; ) #캡처 #보정 #키프클랜 #배연서 #이로한 #고등래퍼2
쪼꼬매보인다,,ㅜ #배연서 #고등래퍼2 #이로한
벼..별루 달라진게 없는데?? #배연서 #이로한 #KIFFCLAN #고등래퍼2 #웹스터비 #websterb
이거 보고 심장 안 뿌셔진 사람? #배연서 #이로한 #고등래퍼2 #kiffclan


이로한

/고등래퍼 배연서(이로한) 웹스터비 websterb 짤타래/180331~ 꺄하핫 넘웃경
배연서 이로한 스티커 만들었는데 나눔합니다 .. 우편비만 내시면 돼요,,, ㅜㅜㅜ 디엠 plz 제발 가져가주세요
배연서 본명 이로한이래.. 카피페 보다가 로한이 누구야 검색하니까 배연서 나오고 래퍼명 따로 있고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webster_0604

아나 저 원래 이로한이였는데 배연서로 바꾼건줄 알았어요 (;;;(
배연서가... 이로한이라고?????????????
진짜 배연서 싸랑한다고~! 이로한 정말 싸랑한다고~!
오늘부터 로한이 덕질가즈아ㅏ!! #이로한 #배연서 #키프클랜
아 드디어 덮로한 움짤쪘어ㅠㅠㅠ 배연서 이로한 대존잘이다 최고야ㅠㅠㅠㅠㅠㅠ


키프클랜

KIFF CLAN webster set 입금폼 대장님께 허락 받았습니다! 1set 도무송 10장 + 슬로건 2장 + 손거울 (약 8cm) + 배송비 = 4500원 #키프클랜 #CIFFCLAN #배연서 #배연서굿즈
KIFF CLAN webster set 입금폼 대장님께 허락 받았습니다! 1set 도무송 10장 + 슬로건 2장 + 손거울 (약 8cm) + 배송비 = 4500원 #키프클랜 #CIFFCLAN #배연서 #배연


오담률

16.배연서,오담률-북 고랩에서 이거 듣고 그때 너무 좋아서 막 학원에서 몰래듣고 그랬던 노래ㅋㅋㅋㅋ
마이틴 봄 플레이리스트 🎶 은수 봄타나봐 -서인국 천진 봄날 - 방탄소년단 / 하바나 한슬 LOOK,Teenager - 갓세븐 태빈 네게 난 - 주영 유빈 북 - 배연서,오담률 국헌 마이틴 2집
오담률 배연서 목소리 존나조타 진자 악악악
배연서 오담률 왜 귀엽고 난리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전래 당황스럼네


WEBSTERB

#배연서 #WebsterB 인스타그램 칠라 생일축하해 ~~|~|


사람

님들 저 이짤 안올렸죠?? 이거도 개오짐 진짜 배연서 아닌척하면서 사람 심장때리네;;;
배연서 스윗한 거 볼 사람 떨어트리니까 아무 말 없이 직접 주워줌 ;;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vh_x_x_o_

아 역시 랩할때가 젤 멋진사람이야 북은 레전드지 #배연서 #고등래퍼
샘들 고등랲퍼 2 보는 사람 잇서용,,? 배연서님 제 최ㅇㅐ,,,^^
(북)의 훅을 뽑은 사람으로서 사람들의 오해를 참을 수 없었던 배연서 군
배연서 제시는 맞는데 한명은 다른사람임 그리고 기대말고 헛소리라고 믿으셈 ㅣㅋㄷㄱㅋㄱ


심장

배연서 존나 잘생겼다 진심 아 심장


목소리

배연서 목소리 억캐 억캐
큰큰일낫다 배연서 목소리 좋고 겁나 젠틀남이던대. 아ㅈ니 고랩 안봐 안볼거야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westerb12

배연서 목소리 취적 🔫
북에서 목소리얇은애가 배연서인가?


고랩

고랩 배연서 파주셈ㅠㅠ
고랩 진짜 힙합의 ㅎ도 모르던 나를 힙뽕에 취하게 한..... 배연서 윤진영....


뱅뱅

원투 그르르 다시 칵칵 뱅뱅! 일주일 개힘들게 기다렸는데 또 일주일 기다려야되는 할미팬이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배연서 최애부분을 푼다,,,,, 핸들 돌리는 연서 ㅠㅠㅠㅠ
아니지 배연서야 원 투 크르르ㅡ르륵 다시 캌캌 뱅뱅


배연서

브라우니로 배연서 개놀림 진짜 반응이 초 겸댕인데 나도 같이 좀 놀리자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baobabfithater

전 빠지면 죽어요 배연서 팬 기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주님,,감사합니다,, ,제가 살면서 배연서 윙크도 다보고,,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거 닌자 놀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연서 이 기염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이 장면 볼때마다 맘 아픈데 배연서가 달래주는게 너무 잘생겨서,,ㅜㅜㅜ
2002년 당시 만 2세였던 배연서 군
배연서?가 인기 많드라구용 1화 때 영상 하나보고 관뒀는데 찾아봐야겠서요!
rainy_day_off 배연서 아재얼굴에 개잘해요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KIFFCLAN_CA

#김윤호 #Yenjamin 인스타스토리 미치겠다 배연서 진짜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이짤 보면서 버틴다ㅜㅜㅜ 배연서 저머리 진짜 박제시키고 싶음;;;
배연서 진혹거 씹어먹네,,,,,,
나 보려고 만든 배연서 사진 모음 타래 ~
배연서 방재민 둘다 귀엽ㅜㅜㅜㅜㅜㅜㅜ재민님 생일 축하드려용🎂❤️🎂❤️
배연서 톤이 너무좋아 ㅠ
배연서 저러니까 살이 안 빠지죠, 왜 쳐다 보는 걸까요? × 무한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먹어 병재야 🍓🍓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rappeomans

아 진짜 배연서 이 장면 너무,,,너무,,ㅜㅜㅜ
워 나 배연서랑 이름 비슷해서 애들이 맨날 연서라 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상상이상으로 이름비슷해서 가끔 나도 배연서 얘기할때 쳐다본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 잠.. 잠시만요 왤케 귀여웤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팀 ㄹㅇ 걍 존재자체가 개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웤
배연서 웃는거 개발리고... 특유의 말투 넘 조아
배연서 존나귀여워
배연서가 닌자놀이하다가 지갑을 일ㅇㅎ어버렷대요,,,,,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가 몇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ㄹ은 좋아서 쥬글라하는 빈첸이랑 드립력 ㅆㅅㅌㅊ 제네더질라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ondhmind

와 배연서 어떻게 자기 태어날 때 나온 것 같은 랩을 했지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연서 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봐
아니 배연서 미쳤어
여러분 배연서 뽀쟉 머리 봐요
아침이니까 다들 귀여운 배연서 보고가세요
배연서?
배연서 랩 별론데 푸쉬 잘 받음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YS_theluv

이거 청소년인거 나만 웃기냐 배연서 청소년임 알져 ?0?
지향 - 배연서
작년 9월의 배연서,,ㅜㅜㅜ 모자 너무 귀엽잔어,, ,
ㅋㅋㅋㅋㅋㅋㅋㅋ배연서 귀여운거 좀 보고가세요
배연서 존나 멀티네 붐뱁 원챔충인 줄 알았는데 장르 안가림
엥 배연서 실화???
배연서 노래 비트 개좋네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jabsikhaja

어엇 저도 조심스럽게 손을,, 🙋‍♀️ 배연서 최애입니다ㅠㅠㅠㅠ너무잘해요 하온이도 좋아하고
배연서 진짜잘한다
키프 세명 떨어졌다고..? 배연서 떨어짐..?
배연서도 오지네...
배연서... 진짜 우승해라 안 하면 죽음뿐
ㅋ..배연서 우승해라
배연서 너무 최고다 연서야~!!!~!~!~!~~ 누나가 응원한다ㅏㅏ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AuPb___Hg

배연서.. 00년생? ㅋㅋㅋㅋㅜ
고등래퍼 보시는 분 업나요 페듚쓰 배연서 좋아하는디
내가 보려고 만든 배연서 웃는 모먼트
배연서 무슨 일이야 진짜..
이건 정말 개인적인 생각으로 만든 배연서 첫.현인상
어제 배연서 이장면 정말,, ,ㅜㅜㅜㅜ 이 움짤 기다렸던분 있었죠 솔직히
악 배연서 브이 짱 귀여워ㅠㅠㅠㅠㅜ 어흐흑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hwangje_q

아 인스타 들어갔는데 바로 배연서한테 스포 당햇음:;;;
배연서 우승하면... 슈스 되는 거니
ㅋㅋㅋ배연서 동갑이엿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배연서좋다니까 애들이 박우쥔닮았다고 -_-속썩이지마라 연서야
배연서 머리 개귀여워 어카지 망했다 나
배연서 졸귀다 증말
진영배연서가 5명이면 뭔 줄 알아? 연서그게 뭔데 진영오연서 연서: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KIFFCLAN_CA

오ㅏ 배연서 배연서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
배연서 너는 대체....
배연서랑 김윤호도 귀엽다
아주그냥 배연서 뺨치는 헤어스타일이다... (는 아님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YS_theluv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03_sely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myloverwebsterb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jabduckjabduck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고등래퍼2 이로한 우원재 cvarrr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