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데우스

180328 연극 아마데우스 PM8 커튼콜 작은 바람들 오석원 배우님 육현욱 배우님 김하나 배우님 김태한 배우님 심정완 배우님
20180329 아마데우스 스페셜 커튼콜데이. 김재욱 모차르트. 댄스타임 시작한다고 하니 냉큼 들어가서 핸드폰 들고 나오셔서 찍다가 작은 바람 오석원배우께 폰 뺏김... (마촤 마네킹 아님)
[아마데우스] 20180331 (토) 2pm 광림아트센터 BBCH홀 오늘의 캐스트 살리에리 이충주, 모차르트 성규, 콘스탄체 김윤지, 요제프 박영수, 그리고 김태한, 심정완, 이상훈, 육현욱, 오석원, 박소리,
[아마데우스] 20180331(토) 7pm 광림아트센터 BBCH홀 오늘의 캐스트 살리에리 이충주, 모차르트 김재욱, 콘스탄체 김윤지, 요제프 박영수, 그리고 김태한, 심정완, 이상훈, 육현욱, 오석원, 박소리,
[아마데우스] 20180403 (화) 8pm 광림아트센터 BBCH홀 오늘의 캐스트 살리에리 이충주, 모차르트 조정석, 콘스탄체 함연지, 요제프 박영수 그리고 김태한, 심정완, 이상훈, 육현욱, 오석원, 박소리,
연극 아마데우스 지현준 김재욱 이엘 박영수 김태한 심정완 육현욱 오석원 김하나 이상훈 박소리 이한밀 손의완 정지환 천유송 이지수 김의담 유희지 최재웅 ( 광림아트센터 BBCH홀 in Gang-nam-gu, Seoul


가라앉아

나는 그냥 오석처럼 가라앉아 네 생각에 잠기고 싶었다 전화기를 끄고 숨을 참는다 때를 놓친 사랑은 재난일 뿐이다 (전윤호, 수몰지구)

오석 아마데우스 가라앉아 싶었다 심정완 김태한 모차르트 __munumera__

나는 그냥 오석처럼 가라앉아 네 생각에 잠기고 싶었다
나는 그냥 오석처럼 가라앉아 네 생각에 잠기고 싶었다. /전윤호, 수몰 지구
나는 그냥 오석처럼 가라앉아 네 생각에 잠기고 싶었다. /전윤호, 수몰 지구
나는 그냥 오석처럼 가라앉아 네 생각에 잠기고 싶었다. 時 수몰지구 / 전윤호


오석

오석 바보
아마데ㅋㅋㅋ 지상이 무슨일이얔ㅋㅋ근데 처음에 춤추는 배우 ㅋㅋ 오석원인가?? 🤭🤭🤭
탐라에 이프온리밖에 안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석 보고있어? 우리가 이만큼 널 사랑해ㅋㅋㅋㅋㅋ

고화질의 오석은 넘 노젬이애욤
저세상 맛간 오석
나 겨제모 예약햇어 울 오석이만큼 깨끗하고 맑고 자신잇게 오아이할거야 (=살거라는뜻
오석딱 한국 랭커만들어주는데 1티어 포켓몬 엘풍.
그럼 나두 오석이로 바꿔야겟다
싀벌ㅠㅜㅠㅠㅠㅠ 오석이 너무조와하시내 실뿜으시면 어덧개요 거미신가ㅠㅜㅠㅠㅠㅠ
헐.....오석이 암것두 안햇는데... 오석이 상처밧앗음 어절거임....

오석 아마데우스 가라앉아 싶었다 심정완 김태한 모차르트 albertin1909

님들 너무 달콤하다 호석이랑 오석이 당뇨걸림
머임 님 오석이 팬임
니지맨이 오석이 보리스피싱한대요
아 시벅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아주착해졋서용 오석님 글시체임???
미눈기도 사실 오석을 사랑한다기 보단 넘 어색해서 그런 미눈기 답지 않은 행동을 하는 걸 수 도 잇어요
김창곤 (2009), '힘찬 영혼', '조각', '화강암(오석), 부분마광', '북서울미술관 수장고',
ㅇㅇ오요 ㅇ옷먹오ㅛㄷ오석어ㅛ어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어둠 속을 걸어나간다.』 『이 길이 옳았는지는 오랜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밝혀질 것이다.』 〈이 조조 암살 미수 사건으로 주 공모자 동승, 오자란, 오석, 충집, 왕자복, 길평(의사
지금 너의 목소리가 보여 보는데 마마무 언급 되게 많이 됐더 오석님인가? 휘인이가 노래 좋다고 추천해줘서 그거 알고 힘 얻어서 너목보 나오셨고, 이제 나오시는 여성분은 별빛밤 부르심




오석 아마데우스 가라앉아 싶었다 심정완 김태한 모차르트 changdongvibe

오석 아마데우스 가라앉아 싶었다 심정완 김태한 모차르트 SeoulArtworks

오석 아마데우스 가라앉아 싶었다 심정완 김태한 모차르트 apilren

오석 아마데우스 가라앉아 싶었다 심정완 김태한 모차르트 hoffen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