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예슬

오!! 한예슬 그댄달라요 인가??? 논스톱!!
그대는 너무 달라요 내가 본 어느 눈빛보다 날 기대하게 해 언젠가 날 너무나 감동시킬 것 같은 고백이 있을 것 같아 언제부턴가 기다려 한예슬_(그댄 달라요) (cr.2MOONS_autumn)#LeoLucas 오랜만에 들
한예슬!!!!!!!!!!!!!!!!!!!!!!!! 그댄 달라요!!!!!!!!!!!!!!!!!!!!!!!!!!!!!!!!!!!!!
한예슬 - 그댄 달라요 이 노래 내가 좋아하는 노래중에 하나인데 왜 음원이 없을까?? 다른 음악어플엔 있나
오늘의 추천곡 한예슬 - 그댄 달라요🙊🙊🙊 진우 취향 아닐수 있는데 그냥 내가 들었던 추억의 노래라 한번 올려봐😉 #진진
그댄 달라요 - 한예슬


논스톱

논스톱 내용은 생각안나고 그댄달라요 이 노래만 남았다..ㅋㅋㅋㅋㅋㅋ 나 중학교 땐가? 이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다

그댄 달라요 한예슬 논스톱 버스커 생각나 깊숙이 조아 HanaAlice1001

어릴 때 논스톱 개좋아햇고 그댄 달라요 노래방 갈 때마다 불럿음


버스커

지금 효님이 보내준 버스커버젼 그댄달라요 듣구있는데 어쩐지 트로트같앜ㅋㅋㅋㅋㅋ(빵터짐 ㅎㅏ지만 역시 버스커잘한다 노래,,,, 그리고 역시나 어어어~~우어어~~~~ 이런건 나오는군...!
그거 잀었다.. 조뜬금님이 스신 강수지 베스트는 틀지 말아요... 그거 생각나... 버스커 그댄 달라요
비교할 수 없는 사랑이 비교할 수 없는 설렘 바로 그대 나에겐 그래요 그댄 달라요/버스커 버스커


생각나

그댄 달라요 듣는데 그냥 권기태 생각나... 이유 ...없어 이유 묻지마...


깊숙이

날 다시 보고도 그댄 아무렇지 않네요 참 편하겠어요 그리 어른스런 사람이어서 서로 품을 찾던 숱한 밤들도 두근대던 새벽도 다 흩어졌나요 내겐 살아있는데 살갗 깊숙이 가슴 깊숙이 달라붙어 있는데 지워지지 않는데


앨범

마자요... 그댄 달라요 부른 것두 넘 조아뀨... 앨범 낸 것들도 다 조아...

그댄달라요, memory, 신화 리메이크 앨범 피쳐링으로 한 말해줘 (with 전진 앤디).. 가 있었네요


한녜슬

둘은 진짜 달라.........다르다구 한녜슬 그댄달라요 들을래..


들어보겄습니다

저의 초딩시절(??) 최애곡이 그댄 달라요 였눈데!!!! (아련... 장범준 버전도 들어보겄습니다.......


날씨에

이 날씨에 그댄 달라요 ㅈㄴ 잘 어울려


그댄 달라요

그댄 달라요 개명곡
그댄 달라요 듣는 밤
그댄 달라요 너무... 너무... 너무 형시야 리얼물 보고싶다

그댄 달라요 한예슬 논스톱 버스커 생각나 깊숙이 조아 KJ1_theGenie

그댄 달라요




그댄 달라요 한예슬 논스톱 버스커 생각나 깊숙이 조아 Sancho_SC

그댄 달라요 한예슬 논스톱 버스커 생각나 깊숙이 조아 suga_ams

그댄 달라요 한예슬 논스톱 버스커 생각나 깊숙이 조아 t_reta0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