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이야

만약 안된다면 공대에 알려드려야한단 말이야;ㅁ;
너희 월하익송에 들어가고 싶다고 했지? / 인턴을 좀 뽑아야 될 일이 생겨서 말이야. 내 일을 도와 줄 수 있겠어? 만약 일이 잘 끝나면 월하익송으로 데려다 줄게. 2부 37화
로시난테제브야, 만약에 말이야! 제바스티안무슨 말인지는 안궁금하고, 펑크도 안되고, 탈주도 안돼. 만약이란 없어, 마감해.
물론!(강조) 리나에게 소원을 이뤄준다고 한다면 여기 모두를 밖으로 보내고 삐삐는 사라져버리라고 빌거야. 리나는 삐삐 말 안 믿지만.. 아주 만약에 말이야.
💬 2차 수요 너 어디야, 왜 내 옆에 없어. 이젠 어디가 악몽인지 모르겠어. 만약에 말이야, ... ... 이 악몽에서 깨어나도 네가 없으면 어떡하지. 02 TWT NOV ALL R17 3D 시리 조사 비
..그런 장난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말이야-.^^ 그러니까. 만약 네 손에 있다면 돌려줘야겠어.
또 그런 누군가를 기다리는 인간의 마음에도 현실감이란게 있는건지... 그러니까 문득 (현실)이란 뭘까, 그런 기분도 드는거야. 만약에... 만약에 말이야. 아니, 아무것도 아니야.(박민규,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만약에 말야 말이야 한다면 말에 너에게 줄게 말도 MINHYUNKNIGHT

거짓말을 하는 날이 있대. 그럼 나는 하루종일 사실만 말하고 다녀야겠네. 내가 걷고있는 삶이 곧 거짓이나 다름 없잖아. 그러니까, 네가 없는 이 세계 말이야. 만약 이 자리에 있었다면 넌 즐거워 했을까. 친구야. 내 말 듣고 있어?
나는 아직도 모르겠어. 한순간에 나타난 당신이 내 삶을 책임질만한 그런 사랑인지 말이야. 당신이 만약 홧김에 품어버린 감정이면 나는 또 죽을듯이 아파해야 하잖아.
응 아우야 만약에 말이야 아주 만약에 말이야 나중에라도 만날수 있게 좋은 마지막으로 인사 주고 응원해줬으면 좋겠어!:)
그래도... 타카네가 나를 찾아와서 대화해주는게 즐거워야 하는데 말이야. 그리고 만약에 타카네가 원하지 않는다면 더 이상 선물 이야기를 꺼내지는 않을게. 정말루.
“그런... 그런 이유 때문에!! 만약 쿄코나 하루가 어떻게 되기라도 하면 어쩌려고 했어!! 쿄코와 친구들만이 아니야! 단련하기도 전에, 타케시나 하야토나 랄..., 모두 이 전투로 죽었을지도 모른단 말이야!”


한다면

님들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은 연애하면 안 됨 ? 아이돌도 연예인이기 전에 사람이고 사랑할 수도 있는 거고 연애는 자유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우리 애들이 연애한다면 응원해줘야 되는 거 아니야 ? 애들이 연애한
"난 우리가 최대한 서로를 배려해줬으면 싶은 마음이야. 만약에 자신의 생각과 다른 인요가 접근한다면... 최대한 비난의 화살을 쏘기보다 잘못된 점을 알려주는 쪽으로 말이지. 서로 싸워봐야 상처만 입을 뿐이잖아?"

만약 세상이 내일 멸망한다면 말야 어떤 사람은 말하지 나는 오늘 사과 나무를 심겠다고 그럼 나는 말해야지 모레부터의 새로운 세상에 늦어지지 않도록 이 세상의 모든 것을 기록해 남길 거야 - 아이언바이블(Iron Bible)
편지를 통해서는 하고 싶은 말을 모두 다 할 수가 없구나. 만약 누군가 도중에 부엉이를 가로채기라도 한다면 너무 위험해. 그러니까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어야 하겠다. 11월 22일 새벽 1시에 그리핀도르 탑 벽난로 옆에 혼자 나와 있을 수 있겠니?
만약에 서로 좋아한다면 말야. 서로 서로 닳아서 상대방을 채워줄 수도 있지 않을까. 무한동력 같은 것처럼. 아하하. 너무 꿈 속의 이야긴가.
릿삐 생일이벤트 아시아투어가 만약 진행되고, 내한을 한다면 빨리 해봐야 9월 말. 아마 특별히 겹치는 이벤트는 없을 거 같고... 만약 하더라도 추석 이후에 했으면 좋겠다. 다들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야 예매하려고 할테니까...
너에게 전하고 싶어 만약에 사랑이 부족하다고 한다면 너에게 전부 다 줄게 평생 사라지지 않을 이 상처를 말야 너에게 전하고 싶어 만약에 사랑이 부족하다고 한다면, 너에게 전부 다 줄게 이 두 팔마저 뜯어서 너에게 줄게
ㅋㅌㅋㅋㅋㅋㅋㅋㅋ아 상히야ㅠㅠ!!!!!!민수 그 말에 그저 허허 웃어버리기....는 집들이 만약 동거한다면 하지 안을가...???도동거는 사실 아직 생각 안해밧어


말에

다른 건 너 돌담내려왔을 때랑 거의 비슷해. (네 말에 걱정스러운 말투로 이야기한다.) 만약에 진짜 안되겠으면 서정선배한테만 살짝 이야기해보고.. 그리고 김사부 수술어시는 절대 안된다! 김사부는 너 메스잡는 자세만 보고도 눈치 챌거야.

만약에 말야 말이야 한다면 말에 너에게 줄게 말도 yasssua101

야 그래도 이지흕 너 존나야했어, 하는 순의 말에 그만하라면서 얼굴 붉히는 훈. 연습실에서 한바탕 하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훈이 슬쩍 순에게 물어봐. "야, 건슩녕" "어?" "만약에... 진짜 만약에 애기 생겼
따뜻하고 다정한 목소리에도 불안한 표정으로 리츠는 작은 목소리로 입을 열것같다. 만약 그러면, 안즈에게 있어서 나는 뭐야?괴물이야? 안즈는 어리둥절한 얼굴로 너는 내 학생이지, 수제자고. 그 말에 리츠는 웃으면서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안즈니까 봐줄게
히히 걱정 고마어ㅠㅠ ㅠㅠ💕❤️💕만약 타면 셤 끝나고 4월 말에 돌아올거ㅓ야! !!
달링이란말에 엄청 설레하면서 ㅠㅠㅠㅠㅠ 주디 등 꼬옥 껴안는다ㅠㅠㅠㅠㅠ 내가만약 수인이었다면 꼬리가 떨어질정도로 흔들었을거야 여보야~ 하고 말할거야ㅠㅠㅠㅠ


목소리로

170520 6PM MVP STAGE 김진섭 - 만약에 말야 (노을) 진심어린 목소리로 노래하는 네가 세상에서 제일 빛나는 사람이야 진섭아 MVP 진심으로 축하해😊😊 #진섭 #김진섭 #소년진섭 #소년24
... 응. 같이 보고 오자...(조금 울먹이는 목소리로 그렇게 말했지만, 성장한 건지 무엇인지 전처럼 울진 않았다.) 만약에 나쁜 사람이면 내가 죽일거야. 레이스는 얌전히 있어야 돼. 레이스 아픈 거 싫어.


있게

에이토 :「만약 텔레파시를 쓸 수 있게 되면 말야~」 블레어 :「네? 에이토 :「다이어트 중인 여자애 머릿속에 군만두 이미지를 잔뜩 전송하고 싶어!」 블레어 :「아... 알 것 같네요, 그거!」

라비만약 텔레파시를 쓸 수 있게 되면 말야. 체스터응. 라비한참 조는 중인 알렌 머릿속에 군만두 이미지를 잔뜩 전송하고 싶어. 체스터아 알 것 같아, 그거~.


셩우야

민연아이짜나..만약에 내가 애기를 낳으면 만약이란건 없어 셩우야 그치만 지짜 애기가 생겻눈걸..! 그럼 만약이 아니라 팩트지 셩우야 만약에가 아니라 9달뒤에 라고해야지 녜..쟐모테써.. 다시말해봐 셩우야 민연아 이짜나..


생각이

그러게요. 만약 저처럼 살이야찌면 빼면되는거지머~ 이런생각이 아니신분들은 그런말 들으셨다면 매우 상처받을 수도 있는말이죠. 그럴땐 안참고 말을 해야되는데 을의 관계에 놓여있는 사람이 하기엔 어려운 지적이긴 하군요.
만약에 내가 '그게 아니라 이런거지' 식의 말을 하고 있다면 조심히 생각해봐야 할 것이다. 상대방을 누르기 위해 그 입장을 취하고 있는 것인지, 정말로 내 생각이 그것인지.
만약에 말야~ 우리~ 가사 모르는데 음도 생각이 안나네~ 시간 안 맞춰도 돼~ 그저 생일과 같은 시간일 뿐~ 그냥~ 보곱다고~ 하지~ 늦은 거 아니지~ 정해진 시간 아니지~ 그거슨 당신의 선택~
흑흑... 나는 중독자가 아니지만 만약 중독자라면 그냥 중독자로 살다 죽을래 그런 생각이 든다 술은 쩔고 특히 맥주가 최고야 다시는 알콜을 내 삶에서 들어낼 생각을 말자 헛된 고민은 그만 무주장수하느니 유주단명 끼예에에


까먹으면

그럭구나,,,,제희야,,,ㄴㅏ만약에 너한테 말거랴고했느데 너 이름 까먹으면 뭐라고불러야해 어,,거,,,거,,그쪽~!이럴까

만약에 말야 말이야 한다면 말에 너에게 줄게 말도 DAY6_HELLO

내가 내일은 꼭 배송해주셔야 한다구 그렇게 말하심 어떡하냐니깐 자기가 만약에라도 까먹으면 거짓말하는거니깐 그렇댘ㅋㅋ 장난해?? 그러면서 이쪽엔 택배 배송할 것두 없는데 그거하나때문에 가야된다느니 그쪽동네는 배달할 곳도 다 4
(감동감동)♡ 나두 이제부터 멘션 글구 뎀 둘다루 꼭 잡구말테야!! 만약에 내가 안잡아주거나 까먹으면 꼭 때찌때찌해주궁 혼내죠 너가!!)(❤❤❤❤❤❤❤❤❤


말도

"아버지와 어머니의 말도 상관 없어. 이건 내게 있어서 아주 중요한 문제야. 만약 그래도 안된다면 널 인형으로라도 만둘어 내 곁에 둘 테니 걱정 마."
야 만약 서울로 학원댕기면 일주일에 두ㅜ번 가는데 학원비가 지금의 두ㅂㅐ래 말도안된다 에바쎄바
또 만약에 말야.. 내가 올해 말도 잘 넘기고 내년 여름까지도 괜찮으면.. 그 여름은 무조건 후지로 갈래.. 라인업 상관없어.. 산과 공기만 맡고 와도 충분해..
테토라야 내가 만이 사랑하고... 너 덕분에 행복이라는 걸 알게됬고... 진짜 말도 안되는 소리지만 만약에 탈앙해도 테토라는 평생 못 잊을거야


우리가

아이돌로 그러지들 말자.... 가상 캐릭터도 아니고 그걸 2차 창작이랍시고 타인의 성정체성을 멋대로 추상화하고 당신들 머릿속 판타지대로 만약에 레즈비언이라도 우리가 그걸 가지고 성적대상화를 할 권리 없는데 무슨 짓거리야 범죄라고 진짜

가끔 생각하면 무서움ㅋㅋ나도 저번에 본 트윗인데 야 생각을 해봐 만약에 내가 여친을 사겼는데 걔랑 데이트를 한다? 근데 밖에서 데이트를 하는데 우리가 했던 말 행동 모습들을 보고 어떤 사람이 트위터에 올리면서 와 천상레즈다


말자

만약,, 4월에 못받으면 5월에 받는데 5월 5일 어린이날 ㄱㅣ념 1일 무슬ㄹ롯 받ㅅ(아니야 그러지말자)
재노형... 만약에 제가 나이 먹고 얼굴이 못생겨져도...저 계속 좋아할 거예요? 도무슨 소리야 재노야....그럴 일 없어 형은 알어 너는 얼굴뼈도 잘생겼는데 재노(말을 말자....) 도재노야 항상


싶은

(갑자기 맥주를 벌컥 들이키는 것에 놀라 살짝 움찔했다. 그리고서는 크게 숨을 쉬는데 나도 모르게 긴장을 하였다. 꼭 해야 하는 말..짐작은 하였으나 만약 그것이 내 예상이 아니라면 나는-.) 응..하고 싶은 말이, 뭐야?


성우야

옹; 얘기를 할때 막 내가 약간 만약에 같은 말을 하잖아요? 제가 이렇게 만약에 이럴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러면 민현이가 ‘어 만약에 그런 건 없어’ 민현; 저는 굉장히 현실주의자여가지고 #개안즈 ㅋㅋㅋㅋ 성우야 만약에 그런
Q. 돌직구 캐릭터 A. 성우 ‘만약에-’ 같은 말을 하잖아요. 제가 만약에 이럴 수도 있지 않을까? 그러면은 민현이가 “어 만약에 같은 건 없어. 성우야, 성우야 그런 건 없어^^.”


말이지

낼 연어 약속잡혀서 개행복하다 만약 너가 내일 6시에 연어를 먹는다면 너는 5시부터 설레기 시작할꺼야.. 전날 5시부터 말이지!!
그냥 만약을 위해서야. 혹시나 만약을 위해. (쪽쪽) 아주 만약에 말이지. 당장 내일이 될지 몇년 후가 될지 모르니까.
그건아니지, 크음.. 그럼 츄야 어디한번 해보게나- 만약에 내가 놀릴것같은게걸린다면말이지. (웃음.


돌아버리노

근데 만약에. 아주 만약에 말야. 입트페를 적은 작가가 "쿵쾅이들 지들 입맛에 맞춰주니 존나 지갑열고 달려드는거보소. 존나 멍청하노. 이기 완전 공중제비 휘릭휘릭 돌아버리노 !" 하고 트윗질을 했어봐라. 그 순간 그분들한테서 금서 취급 당했을걸
근데 만약에. 아주 만약에 말야. 입트페를 적은 작가가 "쿵쾅이들 지들 입맛에 맞춰주니 존나 지갑열고 달려드는거보소. 존나 멍청하노. 이기 완전 공중제비 휘릭휘릭 돌아버리노 !" 하고 트윗질을 했어봐라. 그 순간 그분


만약에 말야

개헌안이 국회에서 통과도 안될 뿐 더러 만약 개헌 투표에 부쳐진다면 🐕.🐖들 뺀 전국민이 반대표 던져야 합니다. 말이 좋아 개헌이지 사회주의,공산주의로 가자는 주사파 종북빨갱이들의 꼼수입니다. 개
그리고 만약 멤버가 사상에 관해서 그런말을 했다면 비판받아야 할 일이 맞지만 정확한 발언과 피드백이 없는상황에서 이러는거 너무뜬구름잡기 식이지 아니한지...뭐에 화났는지 초점좀 잡고 얘기하자
밤- 만약에- 만약에 내가 말야, 누군가에게 맞거나 험한 말을 듣는다면 밤은 어떨 것 같아?

헉ㄱ ㅇ아ㅏ니에요 저야말ㄹ로 제가 모두의 인간지뢰가 될까봐 걱정스러운걸료ㅠㅜㅜㅜ 만약에 그렇게 된다면 ㄴ블락빵 때리고 가주세ㅔ요!!!ㅠㅜ
만약에 말야,,, 우리,,,,, 지금 이럴거라면,,, 후회하진 않을까,,,, 우어우워
아 성재야 만약 니가 내 곁에 없다면 난 금방 숨이 막혀서 죽어버리고 말 거야 너는 내가 고장나게 만들어 넌 너무 사랑스러워서 너를 제외한 건 본능조차도 잊게 만들 수가 있어
Zhs_jerny 혹시 만약에 템 맞춰야되서 영웅 원정 같은 거 가게되면 도와드릴수있어요!(신사 제외) 평일엔 좀 랜덤하게 접속해서 밤 11시ㅡ12시 사이쯤에 도와드릴수있지만 말이죠..ㅠ.ㅜ
#18번째장작 리바이어던은 도대체 돌아온 건가요? 리바이어던이 돌아다니는 걸 생각하면 밤에 잠을 잘 수가 없단 말입니다! 리바이어던 주인 누구야? 관리 안해요? 만약에 얘가 돌아다니다가 사람이라도 물면 어떡해?
용기있는 마음에 반한거라 미도리야의 개성도 정말 멋지지만 만약에 개성이 없다고 하더라도 미도리야는 세상에서 제일 멋지다고 해주는거 보고싶어...ㅠㅠㅠ 키리시마는 미도리야 무개성인거 모르니까 말그대로 만약의 개념인데 미
중요한 정보를 듣지는 않았나? 착각하지 말게. 군을 위해서가 아니야. 만약 그들과 거래를 했다면, 경우에 따라 자네들을 처치해야 하기 때문일세.
근데 길바닥에서 일상생활 즐기는 동호 만나면 나 증말 바닥에 드러누울 것 같은데 그러면 너무 후회될 것 같아서 오늘부터 시뮬레이션 시작한다, 만약에 내가 너를 만나면 말야...... 어머 기분 너무좋다 상상만 하는건데
넌 이유가 있다지만... 난 이유없이 하실 확률이 높거든 만약 우리 곁에 있다는 가정하에 말야
만약에 말야. 그 사람을 못 찾으면?
"도망 다니느라 날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몰랐나 봐." 론이 말했다. "오늘이 할로윈 데이라는 것도 모르고 말야. 만약 오늘이 할로윈이라는 걸 알았다면 여기 연회장에 나타났을 거 아냐."
내가 저번에 말했지요. 여보 말대로 만약에 그런다면, 눈으로 덮인 새하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할 사람이 나라고. 고마워요, 여보야. ❄️💕
2018 차문화대전이 6/7(목) ~ 6/10(일) 인데 이번에 갈 수 있을것인가?(두근두근) 이번에 가면 나 살거 많단 말야 힝구....만약 간다면 금요일 당일치기로 다녀올듯.
#YMC_공식색_해명해 만약에 우리 앨범 컨셉이 그 쪽 공식색이라 그걸로 상업적인 부분에 사용하면 어떨 것 같으삼 ,,,, 와엠씨야 ,,,, ㅠ 팬들만 아는 속상함이라 이렇게 말 해줘도 모르려나 ㅠ

역시 페터페터는 듬직해~♪ ... ...만약에 아주 만약에 말야- 내가 많이 늦으면 기다리지 말고 먼저 갔으면 해.
그 물음은 결국, 나중에 생길 일에 대한 걱정에서 나오는 말이니까요. 하지만 만약 ──가 앗쨩의 믿음을 악용해서 앗쨩이 상처받게 되어버린다 해도, 그건 그때의 앗쨩이 견뎌야 할 일인 거예요. |Archive
쌤 근데 만약에 말야 ( ) 아니다
F:그가 못생긴 남자가 아니어서 좋은거같아. Kat Von D:그래요. F:그치? 난 잘생긴 할아버지를 둬서 정말 운 좋은거 같아. 내말은, 만약 안 그렇다면, 사람들은 이럴거야. "네 어깨에 못생긴친구 누구야?"(어깨에 한 할아버지문신에 대해)
히잉 ㅠㅠㅠㅠ 아 저 일단 시사회를... 노려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국 직전에 볼수있다면 좋겠군욧 만약에 1인2회로 당첨되면 최하급 능력자님을 데꾸가고야말겟어...!! (심요님??? ㅡㅡ???)
....아마도...?(갸웃)만약 친구들이 이곳에 영원히 남아있을 수 있다면, 이곳에 다시 올 수 있는한 다시 만날 수 있을테니말야.(끄덕)
근데 만약에 혜권 팬싸가면 먼말을??하지?? 그냥 앞에서 두분이 성동애 하는거만 구경하면 안될까요 굳이 저와 대화를 나누어야하나요
"만약 내가 하나하나 기억하면서 산다면 PTSD 증상에 빠져 약이나 하면서 살겠지. 술은 마시지만 말야, 나는 약쟁이는 되지 않았어." 말하면서 일어나 저벅저벅 걸어가선 술병을 건네본다.
만약에 말야를 작곡 작사하신 전우성님이 불러주셨습니다ㅠㅠ 노을 좋아합니다~~~~!
15M_RFT16_ 만약에 말야.
만약 누군가 죽는 사람이 나온다면 대부분이 네번째 경우에 기대를 걸어도... 두번째 경우로라도 자신만은 살아남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있을 것 같은데. 이러니저러니 해도 어떻게 될지는 네 말대로 가봐야 하는 거겠지.
어떤 말을 해줘야 할지 모르겠어요. 정말, 상상하긴 싫지만, 만약에, 아주 만약에 그 부탁 못 들어주게 돼도...슬퍼하게는 해줘요. 어떻게 안 슬퍼할 수 있어요. 내가 맺은 소중한 인연이 떠나는 건데...
만약 운명이 모든 것을 빼앗아도 사랑받았던 아이는 틀림없이 행복을 찾고야 말 거야 . 우린 그러기 위해 세상에 남은 거구나 .
온수야, 나 초코소라빵. 너랑 나, 어릴적부터 참 많이 붙어다녔잖아 우리사이, 그냥 약육강식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네가 다르게 느껴져... 만약에.. 만약에 말야 내가 널 먹고싶다고... 말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
트위터 진짜 없애버린다 맨날 탐라가 트윗 삼켜.... 진짜...... 만약에 녹차한테 탐라대화 걸었는데 반응 없어도 뭐야 씹었나 하지 말아주세요 진짜 안보여 눈물줄줄줄
나 만약에 ... 아니야 말 안할래
2.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랬다. 원래 저걸 잘 안믿었는데 맞는말인것같다 한번 쓰레기는 영원한 쓰레기야 만약에 좋아진것같아도 좋아진척 하는 쓰레기임
어떡할까나~ 만약 네 녀석이 "아오"에 도달하지 못할 정도의 바보라면, 이 몸에게는 필요없고 말야. 거기다 자, 나는 전투는 전문 외고. (PS1)
그래서 지금 알바몬이랑 그쪽에 공고를 올릴건데 만약 안구해진다면 언제까지 해줄 수 있냐 물어보니 이번주부터 안된다 그러더라. 그래서 그건 너무 책임감이 없는 말이다 최소한 이번주까진 나와야 하지 않겠냐 하니 그럼 그렇게 하겠다고 하고 끊었다.
오늘 저녁에는 입맛이 없어서 밥에 물을 부어 생선구이와 함께 세 공기를 먹었어. ...먹고 싶지 않아도 만약을 위해 대비해 놓는 게 주인님을 위하는 게 아닐까? 언제든 사랑받기 위해 몸매관리는 해야겠지만 말야.
어 근데 만약 내가 팬싸에 당첨된거야 그럼 가서 무슨 말을 해야할까 말주변도 없는 내가......
그 때, 만약 이 마지막의 다음이 있다면 말야, 너와 다시 만나고 싶다고 생각했어. 그리고 우린 지금 여기에 함께 서 있고. 신기한 일이지 않아? 정말로 마지막의 다음이라는 게 존재할 줄이야.
저 자들이 죗값을 치르는 걸 보고야 말겠다. 맹세하겠어. 만약 그것을 위해 심연 속에 집어 삼켜진다 해도, 기꺼이 그렇게 하리라!
👥 진형 오지맣~!~! 진형 오지맣~!~! 🐑 야! 나두 맞다니까~ 야 나두 마따고! 야! 내가 알아도오~~~ 소용업써!! 👥 진형 오지맠 ㅎㅎㅋㅎㅎㄱ 진형 오지말라곻ㅎㅎㅎㅎ 🐑 야 만약에 내가 아니면 소용업다니까???
보통 그렇게 하면 멈춘다고 들었어요 8ㅁ8!저희 동생도 코피가 자주나서 쓰는 방법이고,,,코피 목구멍으로 넘어가도 절대 삼키지 마시고,,, 그래도 계속 나면차가운 거 뺨이나 콧잔등쪽에 대고 계시구
허가든 명령이든 빨랑빨랑 내리란 말야! 만약 우리 학교 누군가에게 무슨 일이 생겼단 봐. 대머리 영감탱이. 넌 내손에 죽었어!!
만약에 버스기사아저씨 말 많은 아저씨면 코일오 쓸꺼야,,,
만약에 김혜경이 아니여도 이재명캠프 관계자라면 문제가 크지 새끼야.. 공무원이여도 문제가 크고 니들말 인용하면 허위사실유포는 범죄니까
근데 진짜 이해를 못하겟는게 여자들이 길거리 지나갈때 쳐다보는거갖고 뭐라하고 신고까지 하려는 사람 잇던데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십니까 ? 만약 말이 된다치면 우리나라 모든사람들 전부다 경찰서가고 감옥가고 뉴스에 나와야되는부분이겟네요
회사에 또라이가 한명 있다고 치자. 그 또라이가 만약 남자라면 ‘쟤는 또라이야. 그래서 안돼’라고 말하지만 만약 또라이가 여자라면 ‘그래서 여자는 안돼’라는 말이 돌아온다. 경험이다.
부란당 솨담2 "다며야. 만약에 내가 경찰이면...." "농담이 아니길 바라요. 지금 언니가 하는 말은 그만한 무게가 있는 거에요." 주머니서 바로 총쥐는 다며,,
5월에 준화니, 퀸갓제너럴연느님 피겨 쇼 열리지 만약 5월에 보덵이들 컴백한다? 누가 좀 장례식 치뤄주삼이야...타 덕질 멘션 죄송이지만 이건 말안하고 배길수가 없다
만약 겉을 지지는 것이 육즙을 가둔다면 2)의 고기의 무게가 덜 줄어들어야겠지만,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육즙은 비슷하게 빠져나옵니다. 사실 눈으로만 봐도 알 수 있긴 하지만요. (겉을 지지건 말건 고기 굽다 보
좋아! 울지 않기로 그래도 만약, 마안약에 말야, 약속을 못 지켜도 싫어하진 말기야
그후 약 두달. 병원에서 끊어준-임신 사실을 숨긴 그럴듯한 진단서 덕에 당분간은 칼퇴하게 된 백은. 티비에 또 찬이 나오자 그날을 떠올렸어. 사람일은 모른단 말야.. 연락할 생각은 없지만. 만약 찬이 알게되면 어떤 반응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