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ROD

난 얼마나 더 많이 또 일을 해야 사람들은 잊지 않을까 내 이름 세 글자를 /Sik-K&pH-1&박재범, iffy(Prod. GroovyRoom)
#Repost younghotyellow94 ・・・ SIK-K - 랑데뷰(Rendezvous)(Prod. GroovyRoom)  MUSIC VIDEO 16.07.19 화요일.7PM 🔥
Podoba mi się film [MV] Sik-K, pH-1, Jay Park(식케이, pH-1, 박재범) _ iffy (Prod. GroovyRoom) w –
J'aime une vidéo  "조우찬 X 박현진 X 에이칠로 - 'OGZ (Prod. GroovyRoom)' Official Music Video" à l'adresse
발이 땅에 닿지 않는 이별 위를 혼자 허우적대며 걷지 않게 해줘 /효린&창모, BLUE MOON(Prod. GroovyRoom)
J'aime une vidéo  "[고등래퍼2 팀대항전 Part 3] 박준호 (PULLIK) - Madmax (Feat. Woodie Gochild) (Prod. GroovyRoom)


그루비룸

박규정 졸업사진 아직 안풀렸지 않나요? 박규정 졸업사진입니당 #박규정 #그루비룸 #그루비룸박규정 #졸업사진 #박규정졸사 #박규정졸업사진 #포철고 #포항제철고등학교 #groovyroom #groovyeveryw

GroovyRoom PROD 그루비룸 박규정 SUNDAY 고등래퍼2 SIKK h1gyuoil

180323 헤라서울패션위크 F/W 2018 카이(KYE) 콜렉션 #그루비룸 #groovyroom #박규정 #이휘민
저화질의 그루비룸
그루비룸(GroovyRoom)-어디쯤에 수란 보이스 좋아하시는 분?


박규정

리액션요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귀☺️ #박규정 #그루비룸 고등래퍼 #고등래퍼2 #GroovyRoom #groovyroomeverywhere #H1GHRMUSIC #SchoolRapper #SchoolRapper2
너무 너무 사랑해요 ~~ 💖 #Groovy_Everywhere #groovyroom #박규정 #H1GHRMUSIC #GYUJEONG


SUNDAY

우리 올해 겨울엔 단둘이 멀리 여행가자 손 꼭 잡고 내 monday to sunday 또 낮에도 밤에도 지금도 생각해 널 Groovyroom(Sunday) (feat.헤이즈,박재범)
GroovyRoom - 'Sunday(feat.박재범,헤이즈)' (PERFECT FOR MY SUNDAY MOOD)


고등래퍼2

규정 x 하온 😉 눈이 마주친 순간 ~ 👨‍❤️‍💋‍👨 #고등래퍼2 #고등 #김하온 #SchoolRapper2 #GroovyRoom


저화질의

저화질의 휘민
저화질의 규정


어디쯤에

가사보다 레게스런 리듬과 보컬의 목소리가 좋다. Groovyroom(어디쯤에) feat.수란, pH-1
Groovyroom - 어디쯤에 이 노래 정말 띵곡입니다


GroovyRoom

this is everything i live for. haha. haon+vinxen using groovyroom schoolrapper2 [5회] '이젠 얘가 매달려요' 하온&병재의 심상치 않은 기류! 180323 E
ลูกสาวสวยจัง ㅋㅋㅋㅋㅋ ㅎㅎ #GroovyRoom #SchoolRapper2

GroovyRoom PROD 그루비룸 박규정 SUNDAY 고등래퍼2 SIKK LQ_groovyroom




GroovyRoom PROD 그루비룸 박규정 SUNDAY 고등래퍼2 SIKK H1GHRgroovyroom

GroovyRoom PROD 그루비룸 박규정 SUNDAY 고등래퍼2 SIKK Daisyanalogue

GroovyRoom PROD 그루비룸 박규정 SUNDAY 고등래퍼2 SIKK H1GHRgroovyroom

GroovyRoom PROD 그루비룸 박규정 SUNDAY 고등래퍼2 SIKK Merry_PTG

GroovyRoom PROD 그루비룸 박규정 SUNDAY 고등래퍼2 SIKK LQ_groovyro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