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물

다비치 ‘선물’ (원곡 멜로망스) 3키 올려 부르는 다비치 클라스ㅠㅠㅠ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멜로망스 - 선물🎁 민혁아 완곡 기다려,,,😭😭🙏 #몬스타엑스 #MONSTA_X #민혁 #MINHYUK
멜로망스 선물 따라부르는 민현이 #황민현
흐음.. 선물은 멜로망스..
180318 NU'EST W Concert (DOUBLE YOU) in Seoul #뉴이스트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멜로망스 - 선물🎁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
#谷流曀 #노야유에 너를 알게 된 뒤 보이는 모든 것들이 너무 예뻐 보여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 멜로망스, 선물 ✿.。.:* 유우랑 같이 지낸지 벌써 50일이나 지났더라구요💘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맙
막콘때 멜로망스 선물 때창하다가 울컥한게 가사가 그 순간 애들과 우리의 이야기 같았어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_at_daybreak__

멜로망스 - 선물 ... 이유는 말 안합니다... 너무 슬퍼서 설명할 기운이 없어요
라디오에소ㅠ멜로망스ㅡ선물고만듣고싶음 지겨워진짝ㅋ ㅋ ㅋ ㅋ ㅋ
나 약간 병걸린거같애 좋은 노래만 들으면 비투비가 부르는 상상 하고있으 뮤ㅠㅠ 지금은 멜로망스 선물 들으면서 비투비가 부르면 어떨ㄸ까 이 파트는 누가 가져갈까 하고있어 ㅠㅠㅠㅠ
멜로망스 선물 가사 중에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같아~ 이부분이 있는데 정국이 사진보다가 나에게만 준비된 정국같아~ 이러고 의식의 흐름이 정국이가 되어버렸따...🖒🦊🖒
내가 가능한 노래는 버스커버스커 첫사랑 호시노 겐 코이 멜로망스 선물 그런거... ?
다비치 노래 진찌 좋아하는데 멜로망스 선물 부른거 너무 좋아서 소름돋는다
오늘의 노인코래방 선곡 1. 답장-김동률 2. 선물-멜로망스 3. 다행이다-이적 4. 눈사람-정승환 5. 가슴시린 이야기-휘성 6. With Coffee-브라운아이즈 7. Zombie-The Cranberries

항상 평범했던 이 순간도 특별해 지는 이 순간 -멜로망스 '선물'
근데 그날처럼 말고 좋은 곡이 없어...멜로망스 선물 ㄱㄱ
벚꽃엔딩-버스커버스커 꽃송이가-버스커버스커 그댈 마주하기는 힘들어-버스커버스커 봄봄봄 -로이킴 봄이 좋냐?- 십 센티 선물-멜로망스 고백-뜨거운 감자
멜로망스 선물 길구봉구 너를품에안으면 다비치 More than words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0809 / 민현시 " 별생각 없이 지나치던 것들이 이제는 마냥 내겐 예뻐 보이고 내 맘을 설레게 해 " - 멜로망스, 선물
#노래들_중에서_좋아하는_노래_있으면_rt 세븐틴 붐붐 오마이걸 한발짝 두발짝 장덕철 그날처럼 빅뱅 꽃길 아이콘 사랑을했다 워너원 트와일라잇 헤이즈 젠가 청하 롤러코스터 멜로망스 선물
저의 노래방 애창곡은 무엇일까욤? 1. 멜로망스 - 선물 2. 아이유 - 팔레트 3. 트로이시반 - BITE 4. 구윤회 - marry me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ssohyeonss

아아아 멜로망스 김민석 목소리 취적... 선물들을때뷰터 좋았는데 키야...ㅇㅅㅇ
요즘 멜로망스 - 선물 노래 너무 좋다🌸
#당_노래_부르기 옹 이런것도 있네 어디까지 올라가려나 5 붐붐-세븐틴 10 예쁘다-세븐틴 15 울고싶지않아-세븐틴 20 소나기-I.O.I 25 괜찮아요-비투비 30 지우개-알리 35 선물-멜로망스
선물 - 멜로망스
창문 열어서 바람이 솔솔 들어오는데 멜로망스 선물 듣고 있으니까 제대로 봄감성이다 이래서 봄마다 벚꽃엔딩이 인기가 많구나.. 벚꽃 만발할 때 그 노래 들으면서 드라이브 하면 없던 사랑도 생기겠다
헐 멜로망스 입맞춤 나오자마자 듣고 오 처음 보는 가수인데 괜찮다 했는데 선물 부른 가수구나 ㅁㅊㅁㅊ
노래 너무 좋다 부드러운 카푸치노랑 담백해 고등어정식 왔다갔다하는 느낌ㅠㅜ 멜로망스 선물 들읍시다ㅠㅜ 좋다좋다

준회의 생일을 위해서 시를 쓴다. 나는 멜로망스의 선물 듣고있는 동안 이것을 썼다 😊 생일축하한다 구준회 🎂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 😄 사랄해용!❤🙈😊 준회 화이팅! 너 한상 매일매일도 누나에게 해피 비타민이다 ✨ #Poe
제업. 오랜만에 노래 선물해요 곡 제목도 선물이예요 아직 감기가 다 낫지 않아서 조금만 불렀어요 그리고 이따가 더유닛 본방사수!! #제업 #임팩트 #더유닛 #선물 #멜로망스


김민석

드!디!어~~ 내일 #해피투게더 #멜로망스 #김민석 😄
갑자기 그냥 이불밖에서 시우민이랑 배우 김민석이랑 멜로망스 김민석이 셋이 민석씨 카페 가서 커피먹으면서 수다떠는게 보고싶다...
너무 잘생겨서 여기저기 올리고싶다ㅠㅠ 나만보기 너무 아까운 외모들😍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
멜로망스 김민석 목소리 개좋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ㅝ
여러뷴 오늘 우리학교에 멜로망스왓ㄴ는데진짜ㅜㅜㅜㅜ 잔망터짐 ㅠㅠㅠㅜㅜㅠㅠㅠㅠ💙💙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ileead_zephyr

저 오늘 멜로망스 봄 ㅜㅜㅜㅜ노래 오지더라,,음원 씹어먹어버림 김민석님이랑 손잡았드아악 ,,꺄루룩
네? 아니 멜로망스 김민석이요.............(


사랑하는

뒤는게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돼랑 김동률의 답장만 열심히 듣다가 최근에는 멜로망스의 질투가 좋아랑 로이킴의 이기주의보를 계속 듣고 있다. 설레고 사랑하는 일이 없는데 그러고 싶어서 듣는건가.
오늘두 새벽감성이군! 나 멜로망스 짱 조아하는데!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 입맞춤 이 두 곡 추천)(
나 그대만 기다려왔다는 말 올 때까지 기다렸을 거란 말 두 눈 보고 미소 짓고 꼭 해주고 싶던 말 - 멜로망스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
멜로망스 -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


정동환

[#민서 X IDOL Medley] '좋아' 민서가 부르는 아이돌 명곡 메들리♪ (piano by. 정동환 of 멜로망스) 이 명곡들을 이렇게 또 소화해냅니다 #ReallyReally #PeekABoo #DNA 아이돌급 비쥬얼에

[VID] #에일리 #ailee & 멜로망스 #정동환 - Shine (pre-release) #건반위의하이에나 Hyena on the keyboard


뉴이스트

밝은 달이 조명되던 밤 평소 같이 함께 걷던 밤 너의 모든 게 좋았던 나 나의 고백을 받아준 너 당신이란 꿈을 이뤄준 그대 -멜로망스/그밤 #뉴이스트 #뉴이스트W #아론
나의 옆을 밝혀주던 너 우리란 의미로 있던 너 -멜로망스/그밤 #뉴이스트 #황민현


다비치

2절을 준비못한 다비치분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준 양요섭! 구원투수 양요정등판! 양요섭의 노래교실!(멜로망스 원키 +3) 이럴거면 요섭이도 마이크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잘한다 우리


목소리

멜로망스 목소리 어울리는 캐로 캐 짜고 싶어


길구봉구

'불후의 명곡'은 봄을 맞아 2018 봄 노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위키미키 외에도 이세준, 마마무, 멜로망스, 길구봉구, 유미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녹화분은 오는 4월 초 방송 예정이다.
라인업쩌네... 멜로망스 길구봉구...머박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bms9516

유리상자 멜로망스 길구봉구까지..?? 라인업 상태가..??
한편 '불후의 명곡'은 봄을 맞아 2018 봄 노래 특집으로 꾸며진다. 위키미키 외에도 유리상자의 이세준, 마마무, 멜로망스, 길구봉구, 유미 등이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녹화분은 오는 4월 초 방송 예정이다.


잇다

오늘자 예리니 인스타 라이브 요약.. 요즘 빠진 브랜드가 잇다 그래서 매일 입고 잇다 멜로망스 민석?? 분과 짧게 합방... 벚꽃스캔들에서 커버곡 부를거다 아직 안 정함 유튜브 할 생각 잇다!!!!!!!


세븐틴

#당_노래_부르기 난 트찐이니깐 네버 넘을일 없ㅇ어 10-벚꽃엔딩(버스커버스커) 20-You(볼빨간 사춘기) 30-한편의 너(도겸&양다일) 40-연(승관) 50-웃음꽃(세븐틴) 60-울고싶지않아(세븐틴)
[251회 출연진] 트와이스, 세븐틴, NRG, 소나무, 아스트로, JBJ, 멜로망스, 김소희, 레인즈, TRCNG, VAV,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마스크, 더 로즈, 바이칼, IN2IT, 이예준, 닉앤쌔미 등


카페

개빡쳐 맨날좋은노래만 나오는 카페 왔는데 지금 멜로망스 나와


멜로망스

멜로망스 you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블락비 예스터데이 재효 마지막정류장 박경 너앞에서나는 지코 Artist 블락비 이렇게 딘 D 민서 멋진꿈 성규 지워지는 날들 백아연 산소처럼 유권,로시 애기애기해 인피니트 왜날 DAY6 좋
멜로망스 ㄹㅇ루 노래방에서 자기 혼자 부르려고 노래낸거임 내가봄
그럼 멜로망스 먼지!
그 익명님이 멜로망스 걸작품 들어보래서 들어봤는데 약간 그거 보고싶어졌어. 모델 지망생 오이카와랑 떠돌이 사진작가 이와쨩.이와쨩 좀 유명한 사진 작가인데 어느날 부터인가 인물 사진은 전혀 찍지 않고 풍경 사진만 주구장창 찍는거지
[#LiveOnAir] #2017MelOnMusicAwards Best Indie goes to #MeloMance #멜로망스! Congrats! 축하합니다! #MMA
[#워아이니] 메리들🐻💕 잘 지내나요? 오늘도 보고싶다ㅏㅏㅏ!!!!!!!! ㅎㅎ 좋은 하루 보내요😘 오늘의 추천곡 You - #멜로망스😍 Merries🐻💕 How’s life? Miss you all soo
개인적으로 휘인이랑 멜로망스 콜라보보고싶다,,ㅇ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kkorky_u

멜로망스를 멜로방스로 알고잇엇다ㅋ.... 왜...?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고엽 방탄소년단-둘셋 비투비-봄날의 기억 비투비-괜찮아요 정승환-너였다면 아이유-밤편지 선미-가시나 레드벨벳-피카부 볼빨간 사춘기-blue 수란-오늘 취하면 블락비-toy
멜로망스멜론망고
11 (▲6) HEA SHAKER - #트와이스 12 (▼2) DNA - #방탄소년단 13 (▼8) 약속해요 (I.P.U.) - #워너원 (Wanna One) 14 (▼5) ROLLER COASTER - #청하 15 (▼4) 선물 - #멜로망스
오늘 불명녹화 실화입니까 우리엄빠 이제 멜로망스 이름 외우겠네
멜로망스 - 짙어져
넹 !!!! 멜로망스에서 퍄노 치는 동화니

나 콘서트 다녀오고 멜로망스 노래 들어봤자나...ㅋㅋㅋㅋㅋㅋㅋ
멜로망스 노래 개조아 원래 조아햇능데 떠서 더조음.. 입맞춤이랑 걸작품도 좋다..
요며칠 멜로망스랑 데이식스(+썸원라잌유) 노래만 들었는데 엑소 노래 들으니까 넘조은거야... 그래서 지금 쭉.. 듣고 있는데 역시 엑소의 신나는 노래 최고
아 내일부터 빡공할랬는데 멜로망스만 보자ㅎㅎㅎ
교수님 내일 수업 안빼주면 나 멜로망스못봐요...
내일 멜로망스본다♡♡
멜로망스의... ... 아니야, 됐어. 죽고싶어.... (잠깐 더 고민. .) ...곰 세마리....?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ssohyeonss

멜로망스의...? (하다못해 N이버를 키다 환히 웃어) 내가 왕년에 애창곡이 곰 세머리였지! (하고 부르는데 의외로 잘 부른다,,
내일 학교에 멜로망스 온다던데 난 걍 수업이나 들을래
아주 작은 손짓조차도 내겐 소중한 너를 잊을 수 없는 -멜로망스 'YOU'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널 좋아한다 하는데 내 눈은 네 눈을 피해 /부끄럼, 멜로망스
오늘 우리 학교에 멜로망스 오는데 아니 나 7-9교시 수업 있어서 못봐;;;; 어떡하짚이거 신입생 환영식? 같은건데.......
멜로망스-부끄럼😚🙈🙊🌸
코코도 멜로망스 참 좋아하는데요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etoileile

모야 멜로망스 오나봄 누구였지?
와씨 멜로망스 노래 개잘블러 진짜 울거샅아
아니 멜로망스
멜로망스 you 좋다...! you부르고 싶을때 부르기 최고네...!
다른덴 다 나아졌는데 목만 안좋다... 멜로망스 you 부르는데 갈라지는 소리 들려....ㅠㅠ
멜로망스 버전 you 진짜 좋지...!ㅎㅎ 다음에 같이 노래방 가면 불러야지...!ㅎ
앗 다행이에요 휴이님이 좋아해주신다니 ㅎ헤헤😆 그 멜로망스-짙어져 입니다!! 😉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su_a_like

ㅌ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멜로망스 짙어져와 정승환 눈사람이야
멜로망스 민석님도 미필이신갛
남친이랑 헤어져서 진짜 슬픈데. (짙어져-멜로망스)노래 불러줄사람..
You_멜로망스 왜안들어
아 근데 멜로망스 노래 진짜 좋다
레즈특징 윤종신좋니 멜로망스 문문 이런거..진짜싫어하는척함 대세를거스르고싶어하고. 싸이노래틀어주면 바로개다리춤추는주재에
멜로망스 디에이드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etoileile

멜로망스 you 유튜브로 보다가 브이앱하신거 봤는데 두분다 매력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진짜 너무 유쾌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멜로우라서 멜로망스
멜로망스를 김조광수랑 헷갈리고있내 돌았나
저한테 멜로망스폴킴장덕철etc 이별사랑노래를 들려 주지 마세요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mh_Cho_A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Mei_Blaster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songformango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bnuna_a

멜로망스 선물 김민석 나에게만 사랑하는 정동환 커져만 NO_THINK080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