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일

🎁하성운 생일 축하 이벤트🎁 성운이가 좋아하는 교촌치킨드려요🍗 당발은 4/5 제 월급날 #우리의_봄_성운아_생일축하해 #HAPPY_SUNGWOON_DAY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HaSung
언제나 봄🌸같은 민호야, 생일 축하해💜 행복만 가득하자 #HaveAGoodMinoDay #송멋지리_송민호_아름답기만하구나_26th_HBD #위너 #송민호 #MINO
나에게하루빨리봄을데려온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오늘하루는오빠같이따뜻한하루가되길
따뜻한봄에우리에게와줘서고마워요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고마워요
🌸ooh'rbit. HAPPY SEHUN DAY, 따뜻한 봄에 와준 세훈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컵홀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함께 축하해주세요 ୧(⊼⌔⊼ ) / 삼성역 카페 머머 (MUR MUR coffee) /
오늘은 #호원 #HOYA 의 28번째 생일 🎂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해서 더욱 더 행복한 호원쓰의 28번째 봄을 함께 해주시는 모든 #HOLY 감사해요 (❁≧◡≦❁) #3월28일 #호원데이 #호원시 💜 #봄
타고있던 2호선 열차가 마침 홍대입구역을 지나려던 차에 생일광고가 있다는 트윗 보고선 홀리듯 후다닥 내렸다. 우리 종현이 너무너무 예쁘게, 크게 자리하고 있어서 울컥. 지나가는 사람들 몇몇이 지긋이 바라보며 가는걸 보고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_HS_moment

[ 이벤트] 3월 30일. #이기광 의 스물아홉 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세요🎂 그가 늘 원하는 순간과 마주하기를, 그가 걷는 모든 미래가 봄처럼 따사롭고 반짝이기를 기원합니다💕 #HappyGKday #아시아미
기광아 생일 축하해💕 하늘도 우리 기광이 생일 알아서 그런가 오늘부터 날이 다시 좋아진다니..! 역시 우리의 봄기광)ㅁ(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이기광 #기광 (폰배경할려고 따로 만들었어욤ㅎㅎ)
민호야 생일을 축하해🎉 위너의 팔색조 민호😍 매년 봄을 너와 함께 시작할 수 있어서 좋다🌸 #HaveAGoodMinoDay #위너 #송민호 #MINO
따스한 봄햇살을 닮은 기광아 생일축하해🎂 #HappyGKday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HaveAGoodMinoDay 봄을 닮은 미노를 좋아해 미노야 2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HaveAGoodMinoDay 봄햇살처럼 따뜻한 민호야 생일축하해❣️ #송멋지리_송민호_아름답기만하구나_26th_HBD
아시아가 인정한 미남 이기광님의 29번째 탄신일 추카추카추 ^0^ 오늘 하루 따듯한 봄햇살처럼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 #HappyGKday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늘, 3월 30일이 되면 이런 생각을 한다. '봄이 왔구나.' 너의 미소, 너의 몸짓 하나하나 모두 쉽게 헤어나올 수 없는 광활한 우주같고 그 우주에서 가장 빛이 나는 별이 되기도 하
🎂 따스한 봄인 3월의 끝자락인 오늘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가진 그대의 생일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맙고 항상 언제나 그대를 응원할게 #HappyGKday 정말 행복한 하루 보내길 - ♡
우리에게 봄을 알리는 요정님🌸 생일축하해요🎂 아프지만 말고 행복하자🍀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할게요💙 #HaveAGoodMInoDay
[For Baekpetuity] 따스한 봄 다가오는 백현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백현이의 생일 광고를 진행합니다'ㅅ'♥ 5월 6일 백현이의 생일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축하하길 바라며 한국, 합정역에 백현이의 생일
#생일축하해_나의바람 🔹🔸 따스한 바람이 부는 봄, 세훈이의 생일을 맞아 한 달간 잠실역에 생일 광고를 게재합니다!🍃 광고 이미지와 위치, 기간은 첫 번째 이미지를, 이벤트에 관련한 사항은 두 번째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생일 축하해, #윤지성 #겨울산의_봄_지성아_오늘도_사랑해 #Happy_Jisung_Day
민호야 봄이야🌸 생일 축하해🎉 #HaveAGoodMinoDay #송멋지리_송민호_아름답기만하구나_26th_HBD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ilook00n

"🍃너는 나의 봄이야🌸" 생일 축하해~!!! 덕분에 너무 행복해.💘 #KingJacksonDay #HappyJacksonDay #갓세븐 #GOT7 #잭슨 #JacksonWang
따스한 봄🌸기광오빠 생일축하해요-!!!!!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작년 푸카 생일에 그렸던거 과정 남아있어서 함 만들어봄 흐흐 신기해
봄의 햇살 생일축하해😍 #이기광 #기광 #HappyGKDay #아시아미남_기광아_생일축하해
🌸 스물아홉번과 아홉번의 봄 2018. 0330-0402 GIKWANG Congratulations Day ✨ ➖ 기광이의 생일과 데뷔일을 기념하여 컵홀더 광고와 전광판 광고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도 많은 참여 부탁


여름

한국의 사계절의 의미. 봄초미세먼지가 다스리는 계절 여름쪄죽을 수도 있는 계절 가을없다고 봐도 무방한 계절 겨울꽁꽁 얼어서 죽을수도 있는 계절
미드를 너무 많이 봤더니 진짜(?) 레모네이드가 마시고 싶어서 작년에 처음 만들어 마신 후 여름 가을 내내 마셨고, 이제 봄이 오니 만들었다. 물+설탕 1:1로 끓여서 시럽 만들고, 레몬즙 1, 물 2~3 비율로

봄과 여름 가을과겨울 할 것없이 넌 너무나 아름다워 울오빠들 오늘도화이팅!!
봄-여름에는 노란색겉옷 입지마세요 벌레들이 존나 붙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서 그 노란색 겉옷 벗어서 두지 마세요 벌레가 존나존나많이붙습니다 제 경험에 기반한 충고입니다 벌레를다루는자가 되고싶지않으면 절대 봄여름에 노란색겉옷
[180329] theblingmagazine님 인스타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2018 S/S 프레젠테이션 현장에서 만난 선미()와 과즙미 터지는 그녀를 꼭 닮은 👓. 올 봄여름 트렌드로 자리잡은 틴트 선글라스
아직 카훈쇼가 오지 않은 나는 그저 봄이 오면 졸리다 아니 사실 겨울에도 그랬어 ㅋㅋㅋㅋ 여름이 더워서 걍 깨는
봄 아니고 여름 같앙 ㅎㅎ #태용 #TAEYONG
봄과 여름 사이, 5월이 너무 잘 어울리는 백현이
작년 여름 이불박때도 하잍트 모델이었는데 올해 봄 이불박 할 때도 하잍트 모델이고 게다가 단독이야,,, 울개 넘 자랑스럽네,,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_endofnight

안녕하세요🌸 투준 빌리지의 새로운 관리자입니다! 오늘부터 여름과 겨울사이 봄 호의 참여신청을 받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이 밖의 문의는 디엠을 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위/분량 제한 ❌ 자유주제
펄 폰 바로 장만 했을까 아님 좀 텀 두고 장만 했을까 겨울 봄 여름 중 언제였을까 폰은 어따 넣어두고 다닐까 역시 젬일까 그럼 젬에서 진동느껴지나 MS랑은 계속 만나는 걸까 아니면 전화만 할까 지금까지 에피진행은 다 넘 시리
국민의 계절 겨울을 지나 국민의 계절 봄이 가면 곧 국민의 계절 여름이 오겠군
봄에는 꽃놀이 가고 여름엔 계곡물에 발 담그고 가을엔 작대기로 밤 따고 겨울엔 그저 둘이서 안고 있자 /뮤지컬, 아랑가
아직 추우니가 겨울일 수 있죠 그럼요,, ㅠ 겨울 다음에 봄 건너뛰고 바로 여름인걸루,,,,,,,
(봄에는 꽃놀이 가고) 여름엔 계곡 물에 발 담그고 (가을엔 작대기로 밤따고) 겨울엔 그저 둘이서 안고 있자
) A3! 미니색지 봄/여름/가을/겨울 공구합니다!! 1차 4,500원 2차 국제+국내배송비 조 단체 선점, 다수선점 우선하며, 츠무기/히소카는 공석 1자리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 (공석은 타래로) 주문완료상태 (펑

💕 A3! 지류 굿즈 정리해요 ' ')9 모두 직접구매 신품or앨범보관 하자X 사쿠야 관련 브마/봄조 2~3회공연 포카로 교환OK 1주년 포스터풍 L판 브마유키 무쿠 각0.3 아니메이트 특전 클리어책갈피여름조
봄 여름 가을 겨울은 원래 회색 남색 카키 검정이야
날도 더워지고 여름필수템 쓰윽 꺼내서 작년스티커 떼고 새 챠스 착 붙여봄 예쁘네잉~~ 올해도 잘 부탁해...


벚꽃

#이불밖은위험해 #강다니엘 비하인드컷 감사해여 ❤️봄되면 벚꽃 나들이 보고싶어요 ㅋㅋ 반려묘랑 함께하는 모먼트도 좋을거같구 히히 너무좋네요 이불밖 빨리해라
길가다보니 개나리는 피었더라구요. 이제 벚꽃만 피면 완벽한 봄이죠!
벚꽃 보는 순간 이 노래가 젤 먼저 생각나더라구용 히히 우리 녜리 혼자 봄입니다🌸🌸 행복한 솜뭉치..🤣
긍데 난 진짜 궁금한게 벚꽃맛 거시기 왜이렇게 많이 나오는 거임¿¿¿¿ 벚꽃 먹어보고 만드는 거야¿¿¿ 대체 벚꽃이 무슨 맛인줄 알고 자꾸 만들어¿¿¿ 그냥 봄시즌 거시기라고 하면 안 되나 뭐 봄만 되면 벚꽃맛이래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leoffxiv

나 핑크색 섀도우 사야대 봄이잔아 벚꽃이 피기전에 아아
드디어 봄이 오나 봅니다~ 오늘(30일.금) 벚꽃이 활짝 핀 서구 풍금사거리에서 출근 홍보 인사 드립니다!!! 우리의 봄도 멀지 않았습니다^^
#속초시영랑호 벚꽃 장관 속 다양한 이벤트로 추억 만들기 - 4월 7일~8일, 봄맞이 소소한 이벤트‘속초‧봄 도시樂’
이사님네 봄소풍... 톄형이가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놀러나간 사이,, 주말 오후 심심하던 이사님은... 핸드폰 보기를 가장한 톄형이 연락 기다리기를 하다가 보게된다... '연인과 꼭 가야할 벚꽃 명소 10선'을...
봄 사랑 벚꽃말고.......... (그딴게ㅔ 모가ㅏ중요하안데.....
스무번에서 마흔번쯤 남은 내 인생의 벚꽃철을 위해 일단 집을 나섰다. 이렇게 빨리 벚꽃이 끝물이다. 원고 팽개지고 뛰쳐나온, 이 보잘 것 없는 나에게도 찾아와 준 봄이, 그나마 반가워서, 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 맞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 ㅠ딱 벚꽃 필 시기에 와줘서 다행이예요 흑흑 ( 옷은.. 봄이랑 안 맞겠지만요 두꺼워서ㅠㅠ )

180327 🌸 봄 사랑 벚꽃 🌸 #MONSTA_X #몬스타엑스 #HYUNGWON #형원 #THE_CONNECT #더커넥트 #JEALOUSY #젤러시
내일 벚꽃축제 가는데 봄 느낌 나는 블라우스를 입을까요 쎈 언니 옷을 입을까요
[#안양_소식] 🌸안양의 봄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곳 🌸 꽃 떨어지기 전에 모두 가보자구요~~ 같이가고싶은 사람 태그하세요! #안양 #안양#봄데이트 #벚꽃축제
봄바람도 아닌것이 왜이리 설레게해 벚꽃도 아닌것이 왜이리 아름다워 그대는 봄인가 왜이리 따사로워
봄, 사랑, 벚꽃말고 동영이 🌸🌸🌸 #도영 #DOYOUNG #NCT127
숙부님은 독실하시니 저것도 밀어버리겠군 생각하며 주위 산책을 했다. 풍경의 계절은 아마도 봄인 듯 여기 저기 마치 벚꽃같은 아주 살짝 분홍빛이 도는 흰 꽃 나무들로 가득했다(민속촌 같은 느낌)고궁에나 있을 것 같은 좁은 문이나 둥그런 아치문들이 기억남
황미현 봄마다 벚꽃앤딩 부를듯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deepa_twit

저희 봄 시그니쳐메뉴 국내산 벚꽃이 가득들어간 체리블라썸맛도 현재 수량 1개남았습니다 💕 언제나 감사합니다
벌써 3월말! 아직은 나무들이 앙상하지만 4월에는 예쁜 꽃들이 피겠죠? 얼른 예쁜 벚꽃들 휘날리는 따뜻한 봄이 오면 좋겠어요8ㅁ8 아직 일교차가 심하니 따뜻한 겉옷 챙기세요~! #몰랑 #몰랑#벚꽃
벚꽃엔딩, 노래가 들려오기 시작하네. 봄을 더 봄답게하는 벚꽃엔딩~~~~


행복한

♡ HAPPY GIKWANG DAY ♡ 봄의 시작을 알리듯 따사롭고 포근한 오늘 하루가 여러분들과 함께하여 조금 더 빛나고 조금 더 행복한 날이 되길 바랍니다:) #HappyGiKwangDay #해피기광데이 #하이
러비들에게 늘 봄같은 주현이💕 날씨가 따뜻해진만큼 마음도 따뜻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고 콘서트 잘 하구 와 늘 응원해!! #HappyIreneDay #레드벨벳 #아이린 #배주현 #아이린하세요
보검시♥️ 우리가 살아가는 인생에 행복한 일만 있을 순 없지만 그래도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을 만날 순 있잖아. 드뎌 내일이면 우리 서로 바.라.봄❣ 두근두근-*
향긋하게 휴일 오후 네용 ! 창문을여니 봄 내음이 물씬풍기는 바람이 가슴을 더 욱더 상쾌하게  합니다 오늘은 행복한 휴일 포근하게 보내세요 환절기에 건강유의 하시구여  사랑과 행복이 넘치시는 즐거운 휴일  웃음꽃


축하해

성운이 셍일기념 데이터 방출💕 항상 행복해야해!!사랑해 성운아❤️💛💚💙💜 #우리의_봄_성운아_생일축하해 #HAPPY_SUNGWOON_DAY #워너원 #하성운 (데이터 구매 및 보정)


겨울

이미 봄이 왔지만!!!!!!! 다람찌 배또들의 겨울나기,, 8ㅅ8
연습생은 따뜻해져도 백날 겨울이어요. 어여어여 방탄에게도 봄이 오기를 기원합니다....또르르..
✨봄과 겨울을 사랑하는방법✨통판 신청 받습니다! 동백족제비/매화냥이 테마 자수에코백, 자수팔찌를 판매합니다. 재고소진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봄맞이 이벤트로 텀블벅가에 판매됩니다😚 🌺해주신분 중 한 분에게 자수팔
봄조 꽃무늬 보다가 겨울조 보면 색 무겁고 짙음 너무... 좋다... (?
겨울의 정왕과 봄의 종주님이랄까...🤔
겨울 내내 감기 안걸리다가 봄되니까 감기걸리기...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cheerlea2der

겨울은 내 머리 위에 있다. 하지만 영원한 봄은 내 마음속에 있다. - 빌게이츠
종합병원 겨울엔 외래환자로 미어터지다가 꽃 피고 따뜻해지면 썰렁할 정도로 한산해지는 것 매년 보면서도 신기하다. 직원들도 더할 나위 없이 친절하고 기분 좋아 보이고. 봄이 좋아.
봄이 온줄 알았는데 우리오월이는 아직도 겨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좀 눕히자
빨리 와라, 오너라, 내 봄아. 하지만 지금은, 지금 이 순간만큼은 멈춰라, 너와 함께 있는 겨울.
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 ㅋ 봄 겨울만 잇게해주새요,,,,,, ,, , , ,, , 젡장 고통고통이지만 고통고통이군요
[감사합니다] 겨울 다지나고 봄이왔는데 민석이의 겨울 스티커 2차 신청 받습니다.. 입금기간 3월 29일~ 4월 2일 오전 11시 까지 발송 예정일 4월 6일~ 13일 *모든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겨울구두 넣고 봄구두 꺼내기 -목도리 넣고 스카프 꺼내기 -니트류 찾기쉽게 정리 -침실 바닥 정리 -주방 정리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dkshtps


4월

봄향기 가득한 4월. 중원도서관에서는 도서관주간 및 세계책의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는 운영합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중원도서관 #도서관주간 #세계책의날
🌠은지원 솔로 데뷔 17주년 브랜드시어터 광고☄ 🌸3월 18일 17번째 꽃 피는 설레는 봄, 은지원🌸 기간➡️ 3월 10일~4월 9일 시간➡️ 05:00 ~ 01:00 (20시간) 위치➡️ 삼성역 3번, 4번 출구 나
4월둘째주 주말에 코스풀셋 대여 구합니다...!! 게임은 옵치, 사퍼 중에서 그리고 이것저것 다 파서 일단 문의주사면 감사하겠습니다...!당장 생각나는것은 사퍼 루사노, 카캡체 의상들, 가담항설 백매, 라푼젤, 디즈니
헐 4월14일 부터 하라주쿠쪽에서 픽사 체험전시회하나봄 는 리멤버미 있어!!!!!!!!!!
4월 27일,정상회담 날짜가 결정되었다는 소식은 한반도에 평화의 봄을 알리는 서곡으로 읽고 싶습니다. 판문점이 말 그대로 평화의 커다란 문이 되어 분단의 상징이 아닌 평화의 문으로 전환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지
본격적인 봄이 왔습니다! 4월에는 어떤 재난안전 사고를 조심해야할까요?📢 4월에 발생빈도가 높은 #산불 #지역축제 #해상조난 #농기계 #황사 #강풍·풍랑 을 조심해야합니다. 행정안전부는 빈도 높은 사고를 대상으로 예방대
감사합니다♥ 분홍색 꽃망울이 피어오르는 봄, 제3회 얌솟 교류회 참가 실신청을 받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본 트윗을 리트윗 해주신 분들 중, 참가 신청이 끝난 4월 1일에 한분을 뽑아 얌솟 데이트 할때 먹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Zzarabii

삼월도 이틀밖에 안남았네요. 한 사흘만에 개나리가 활짝 폈으니, 4월 시작하면 수많은 봄꽃들이 얼마나 우리를 유혹할까요? 꽃도 이쁘지만 저는 야들야들 새순들에 혹해요. 어쩌면 그렇게 한꺼번에 새잎들이 나올까? 신비로운 계절의


계절

봄엔 발키리지 사계절 내내 발할라 꾜
화제의 장르소설 총집합 (계간 사건과 우주)! '월간 사건과 우주'를 계절 단위로 확대해 더 가득 채웠습니다! 그 첫 번째, (계간 사건과 우주 - 2018.봄)에서 소개해드리는 화제의 장르소설 구입 시, 특별 제작한 홀
봄인데...사랑으ㅣ계절.....고록.......
봄을 좋아해요. 봄에만 볼수있는 꽃이 많으니까요. 물론 다른 계절에 피는 꽃도 예뻐요.


출근

봄🌸 180330 뮤직뱅크 출근 #사무엘 #프리뷰
180330 뮤직뱅크 갓세븐 출근길 패션의 완성은 신발 신발은 역시 아디다스 푸르른 아디다스 져지를 입으니 스니 얼굴에도 봄이 왔어요^^ #갓세븐 #잭슨 #영재 #GOT7 #Youngjae #Jackson #아디다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moon146146

180330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떵우가 봄이야?💛💛💛 #옹성우 #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그 직원분 고생 많았네요.... 오늘 출근은 했으려나 싶은 노동강도 예상해봄다.. ㅠㅠㅠ
[프리뷰]180330 뮤뱅 출근 봄이 온다🌸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テヤン
180330 뮤직뱅크 출근 봄의 새벽과 어울리는 민현이🌿 #황민현 #민현 #wannaone
회사가 좀 커서 앞에서 전단지 나눠주는 사람들이 많은데 아침 출근할 때 가장 반응이 좋았던 건 물티슈, 과자, 쿠폰 같은게 아니라 바나나임. 갑자기 이 사람이 이런 걸 왜 내게? 싶으면서 은근히 속도를 늦춰서 다 받아
180327 열림음악회 팬싸인회 출근 유타 반팔 핑쿠옷💕💕💕🌸🌸💖유타보고 봄이 왔다고 느껴져요💕🌸🌸💗💗💗


왔어요

위너가 봄을 데려왔어요! 푼히님의 에브리데이 에브리데이가 따뜻하고 다정하길 'ㅅ' 항상 화이팅해요! 토닥토닥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JHJH_Lena

봄이 왔어요~🌸🌸 127의 터치도 같이 왔어요🌟🌟 - 윙끄
봄이 왔어요 !! )_( Spring has come #FLOSSOM #플로썸 #YUHA #유하
180324 서울패션위크 봄이 왔어요🌸 #펜타곤 #키노 #pentagon #kino #positive #빛나리
[#나윤] 진짜 봄봄봄 봄이왔어요🎵 따뜻따뜻🌼🌼 얼른 더 더 따뜻해져서 피크닉 가고 싶다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냄새 하아~ 하구다녀여 여러분 봄이 왔어요~ 하~ 으으음 꽃향기).(


영상

나 사실 2화 40분짜리 영상중에서 이부분만 한번더 급하게 돌려봄... 자다깨서 "으엉?~" 하는 윤기 너무월드와이드 방탄소년단.. ... (?
나따봄 영상회에서 본 민석이가 생각나서 계속 듣는중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Baekhoya_0721

나 이거 너무 좋다.... 영상 정리하다가 발견했는데 오조오억번 봄. "~에요?" 하다가 "너네 다 할거야?!" 하는거 진짜 심쿵....♡ 그리고 '이렇게 하는거라구?' 해놓고 마이크 안대서 소리 안나가니까 굳이 두번 말해
180317 뉴이스트W콘서트 영상 다시 보다가 이 부분에 꽂혀서 계속 돌려봄 적절한 타이밍 끝에 이 안무 너무 좋은걸! #뉴이스트 #예뻐
ㅋㅋㅋ 나 왜 뉴욕전 입장 이제서야 봤지 판승님 이렇게 날쌘모습 첨봄요 ㅋㅋ *계속 보게 되서 만든 영상ㅋ
하~ 진짜 웃프다 ㅡ,.ㅡ....(이 영상 처음 봄;)
그래서 영상 잘 안봄..
브랜뉴즈 4명 쇼챔 야해줄래 모음❣️❣️ 갖고있던 영상뒤져서 합쳐봄ㅋㅋㅋ 아 행복해 이건 천국이야 ㅠㅠ 김동현 임영민 박우진 이대휘 사랑해😭
아 김현진 진짜 고라니 우는소리랑 똑같아서 합쳐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영상은 고라니소리를 내는 김현진 두번째는 진짜 고라니가 우는 소리 세번째 김현진 얼굴에 고라니 우는소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GG_FATE

#은지원 #백보컬 #젝스키스 #느낌이와 #더블링 압류님이 올리신 영상 보고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지원 더블링해주는거 진짜 쩔 ㅠㅠㅠㅠ 가성부분도 ㅠㅠㅠㅠ 싸비까지 넣어봄 이번 앨범 공들인거 느껴지는게 백보컬도 되게


가을

여대 나온 사람들은 아마도 다 공감할건데ㅋㅋㅋ 봄~가을 쯤 되면 학교에 '여기 애들 다 남자 본 적 없겠지 ㅎㅎ 그러니까 내가 나타나면 다들 존나 흥분하고 설렐거야 ㅎㅎ' 같은 망상하는 티 줄줄 내면서 가오잡고 다니는 한
작년인가 재작년부터 느끼는건데 봄 여어어어어어름 가을 겨우우루우우우웅ㄹ 이런 느낌
많은 차회사들이 대부분 봄이 되기 전에 대형 세일을 많이합니다. 특히 인도차들은 썬더볼트나 티엠포리움, 티박스등, 경매에서 직접 차를 떼어다가 다원의 패키지라벨을 붙여 그때그때 파는 회사들은 늦가을부터 대형세일을 통해 물량을 소진하곤 합니다.
아ㅏ악 오늘 타오바오 직구한거 온뎀ㅜㅜㅠ 봄가을에 입을꺼 쫙 산거라 넘 행복.... 렌즈도 촬영전에 다행히 오는구만


하루

[📸] 인성&휘영의 🌸봄냄새🌸 가득한 스페셜 무대와, 듣고 또 들어도 여전히 🎶씐나는🎶 MAMMA MIA 무대까지 알찬 하루! #SF9 #에스에프나인 #MAMMAMIA #맘마미아
좋은하루에요!!!! 근데...영감님 주무신거맞나요..?(괜히 눈씻어봄)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MorningRice_609

정한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날씨가 딱 봄 같아🌿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잘 보내구 밥도 잘 챙겨먹고 다치지 않게 조심하기! 오늘도 힘내자😆
“봄과 같은 사람이 되고픈 Olivia” 책동무에게 커피향을 전하는 아침 봄향기가 물씬 풍기는 엽서를 안고 설레임으로 하루를 시작해 본다 누군가에게 필요한 촉촉한 봄비가 하루종일 내리는 부활절 전날 들


진행합니다

A3! 소설판 1권 아니메이트 한정 특전 (봄조 하트형 캔뱃지) 포함으로 공동구매 진행합니다. (특전 없는 버전도 가능합니다.) 1차 3만원 한 자리 남았습니다. 디엠으로 연락 주세요 :)
클리어 뱃지 콜렉션 소분 진행합니다. (마스미, 이타루는 추후 공석 부담가능성 있음/봄조 전체선점 우대) 뱃지 1개 1차 7000원 주문 완료한 상품으로 추후 공구 취소 가능성 없습니다. 편하게 디엠 혹은 멘


번째

세훈이의 스물다섯번째 봄을 기다리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벌써 두 번째 봄이에요! 조아 님 이름 옆에 꽃 붙었네용 ෆු(*˃ர்˂*)ෆු


3월

금요일이면서 3월도 조용히 지나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와 싸움을 하고 있는 중에도 봄은 깊어지네요. 주말에는 맘편히 봄나들이 가능할 지 궁금합니다.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YeKhaJin

3월의 마지막 금요일~ 행복하세요~ #봄 #행복 #여유


하성운

아잇.. 제목 잘 뽑으셨네 기자님❤ 워너원 하성운, 봄의 남신 (출처 뉴스1 | 네이버 TV연예) #하성운 #HASUNGWOON #워너원 #WannaOne #뮤직뱅크


GOT7

[HQ] 170409 나에게 있어서 넌 나의 봄이야🌸 #진영 #Jinyoung #GOT7 #Look
180315 컬투쇼 나에게 있어서 너흰 나의 봄이야 #GOT7 #JB #재범 #Youngjae #영재
어떤 스타일을 해도 #JB 군과 만나면 찰떡 스타일링이 되는 것...오늘 저녁 6시 능력자 #GOT7 JB 군이 작사 작곡한 #Look 보고 들으러 #엠카운트다운~에 오시는 건 어떠세요? 올 봄과 찰떡인 명곡!!!


[📸] 🌷SF9에게 FANTASY란 봄이 왔나봐요🌷 #SF9 #에스에프나인 #MAMMAMIA #맘마미아
테이블야자 머리채 다 뜯기고 뼈대만 남은거 너무 슬퍼서 검색해봤는데.. 나처럼 고양이에게 독성이 없다며 신나서 구매한 집사들이 고양이에게 좀먹힌 테이블야자 붙잡고 오열하는 후기만 주구장창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z10rr

전 유행에 매우 민감해서 저도 만들어봄. 브금은 할거 없어서 킹오브킹 넣으려다 걍 무난하게 카튜샤 넣음
봄이야🙊🙊
꽃을 너무 좋아해서 봄이 오면 최고로 신나는 갱얼쥐🌼 봄만 되면 꽃 향기, 풀냄새 맡느라 산책 시간이 1.5배로 늘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330 뮤뱅 프리뷰 #CLC #YEEUN #씨엘씨 #장예은 #예은 #블랙드레스 #BLACK_DRESS 너무예뿌고기엽고 봄이네 정말~💜
깡패회사에 취직할뻔 했던 썰 써봄
봄의 태양이 빛나면, 곡물의 씨앗은 싹트지 않고 있을 수 없다. 참된 사랑은 세상이 차더라도 꽃이 핀다. - 뇌티히
90년생 김지훈 펀딩 또 시작했나봄.. 성재기 때 500원 모인거에 비해서 많이 발전했다 50만원이라니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shlove47

다가오는봄에도우중충한 무채색옷입기협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암살교실 저 두 캐릭터 맘에 들어서 보고 싶은데 예전에 2화까지 보고 우와~ 하고 창 닫앗던 기억이 잇내 난 저런 개연성 없이 갑자기 감동주겟으~ 하는 만화 못봄...
봄이에요)_(💕💕💕 언니 우영이 부산 콘서트에 올 수 있어요?+_+
이 사진을 찍으신 선생님들 때가 됐습니다 봄입니다 봄날의 정렌 얼마나 예쁘게요?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_S0120_pic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CUBE_PTG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LoveJONGMYO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HH1ong

봄 생일 여름 벚꽃 행복한 축하해 영상 CoCo_ell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