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편지

폴킴- 편지 1절만 연습할겸 불러보았습니당 띵띵곡이니까 원곡도 들어보시길!!
폴킴 - 편지
171110 최파타 퇴근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MC몽 - 너에게 쓰는 편지 (Feat. 린) 폴킴 - 편지
우연일까 인연일까 내게 날아온 작은 새 그 노란 빛이 이리도 예뻐 보일까 혹시 니가 다치지않게 내가 너를 해치지않게 해주고 싶었어 너는 알고있니 -폴킴, 편지


엔나나

다음주 엔나나 보라📺&게스트 3/26(월) 폴킴(통했나잇나잇)📺 3/27(화) 재쟈의방, 메세지 3/28(수) 엔플라잉(재현,회승),SF9(다원,태양)(엔나잇푸드트립)📺 3/29(목) Talk To 엔나나📺 3/3
To. Michael Buble 🤗 에어컨..아니..히터도 빵빵합니다 ✨ 월요일의 남자, 노래하는 폴킴이 초대하는 이곳 😆 따뜻한..엔나나 🎶 놀러오세요~💕 #폴킴 #michael_buble 😊 #welcome 🎶
나는그냥... 폴킴 ㅇ나오는 엔나나 볼래...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L0VABLE_U

오늘 엔나나 폴킴 나와서 졸라재밌음


내게

모든 날, 모든 순간 고단했던 나의 하루에 유일한 휴식처 나는 너 하나로 충분해 불안했던 나의 고된 삶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웃게 해준 너 한 송이의 꽃이 피고 지는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처음 내게 왔던 그날처럼 그
갈게 바람이 좋은 날에 햇살 눈부신 어떤 날에 너에게로 처음 내게 왔던 그날처럼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모든 날, 모든 순간 함께해 폴킴


커피

박새별-백예린-권진아-샘김-존박-정승환-로이킴-박원-폴킴-심규선-커피소년-어쿠루브-치즈-투엘슨 ㅜ 이제 백아연제이래빗십센치 낑가넣자
ALIVE PIC 📷 171231 😆 오늘을 내가 그댈 더 많이 웃게할게요 커피 한 잔 할래요 🎧 - 폴킴, 커피 한 잔 할래요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TO

여러부우운 Today 쇼챔피언도 무사히 마무리 하였습니다아 🙂 오늘도 우리와 함께해줘서 고마워용❤️ #오지금밖에비와여 #이런날에는 #폴킴_비 #아이오아이_소나기 #루싸이트토끼_비오는날 #라아_랄랄랄_라🎶🎵
비가 또 내리다 말다 하늘도 우울한가봐 비가 그치고나면 이번엔 내가 울것만같아 Strumming down to my memories 지직거리는 라디오에선 또 뻔한 love song 잊고있던 아픈 설레임 널 생각

폴킴 분 노래 다좋아요ㅜㅜㅜ ed sheeran의 one이나 photogragh도 좋아요ㅜㅜ


통했나잇

통했나잇 오늘의 벌칙❗️ 폴킴의 달달한 고백 😋 🍯🍯🍯🍯🍯🍯🍯🎶✨


벌칙

오늘은 폴킴&쟌디&재디! 모두 통했나잇😆 귀엽고 깜찍하게~벌칙 수행하는 중 ✨
쟈니 벌칙 영상에서 폴킴 좀 거하게 치임


모든날

폴킴 모든날모든순간 노래조아
키스먼저할까요 폴킴 ost 모든날, 모든순간
🎼모든날, 모든 순간 🎶폴킴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KBSHONGKIRA


들으면

비 - 폴킴 커버 들으면 아시겠지만 네,, 감기 걸렸구요..흐ㅡ귺ㄱ 그래도 올리고싶은 마음에 어떤 음정은 제대로 못내는데 올렸네요 한 번하면 꼭 끝내야되는 그런 쓸모없는 욕심 때문에ㅠ 지나가면 들어봐주세요!! 그럼
난 잔잔한 노래만 들으면 전부 배또 얘기같ㅇㅏ 흑흑... 폴킴 비 들으니까 레인버스로 헤어진 배또 쓰고싶어...


쟈니

익숙한 쟈니를 쳐다보고 처음보는 폴킴을 쳐다 볼 때
폴킴 손바닥 위의 쟈니💕


박원

12. 박원 폴킴 포스트말론 달 데이식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블락비-yesterday 폴킴-비 어반자카파-목요일밤 로꼬-나타나줘 헤이즈-젠가 지코-anti 태일-사랑이었다 볼빨간사춘기-blue 박경-잔상 페노메코-for you 박원-노력 레드벨벳-7월
뷰티풀 민트 라이프(이하 뷰민라) 가시는 분~~ 일요일에 윤하, 적재, 정승환, 폴킴, 박원 볼 건데 ㅋㅋㅋ


좋아요

폴킴 선생님 노래 너무 좋아요


좋아합니다

11 엓노래는 다 좋으니까 전 폴킴 비 좋아합니다 폴킴 노래 다좋음


머리

헐 폴킴 머리 짧아졌삼
[속보] 폴킴 머리를 햄스터처럼 잘라


폴킴

우연히널 마주친 순간 내 마음 들킬까봐 뒤돌아섰어 폴킴, 비 #박우진
라이브면 라이브! 입담이면 입담! 뭐 하나 부족한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폴킴 #민서 달달하다 달달해~ 💗 #KBS쿨FM #이홍기의키스더라디오
폴킴 사랑은타이밍이란 노래 재현,백현이 불러도 잘어울릴것같다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Lovable_MH

사랑해 시도 때도 없이 그냥 막 항상 폴킴 - Fallin` (ft 일리닛)
폴킴 - 모든 날, 모든 순간 노래 힐링 그자체ㅠㅠㅠㅠㅠㅠㅠㅜ
폴킴 노래 제 플레이리스트에서 절ㄷㅐ 안빠져유..
7. 그 고등래퍼 2 이번에 어린왕자라고 나왔는데 그 노래 너무 신나고 좋아서 계속 반복듣기했음요.. 그거 외에도 정류장이랑 멜로망스,폴킴 노래 다 조아해요 ㅠㅠㅠㅠ
지금 폴킴의 비라는 노래에 꽂혔는데 굉장히 올리버가 엘리오에게 하는 말 같이 느껴짐. . .
폴킴 신곡이요 )~(
폴킴 노래 무형문화재

폴킴 노래 계속 듣다가 유튜브로 얼굴을 봤는데 저..이상형이 정해진 것 같아요.
휴냐 폴킴 편한가바
폴킴 게스트로 나왔을때 탐라 반응 훈훈했던 기억 ㅎㅎ
폴킴 피부 칭찬하고 있음ㅋㅋㅋ
🎧 사랑은 타이밍 - 폴킴
폴킴 놀리면서 진짜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의 빅픽쳐에 휘말린 쟌디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nctnightnight

모쏠 폴킴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어째서 모든 단어 단어 얄밉게 뱉는 능력이
폴킴 자주 보니까 정들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좀 귀엽다
폴킴 조금 내 식
폴킴 이 정도면 고정 게스트 아닌지 이제 듀엣 해줄 때도 됐잖아 엔시티랑 폴킴 ,,,,,
폴킴이 부르는 한숨 부르면서 펑펑 울고싶은 날이다
아어떡해너뮤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재디와 폴킴의 나잇나잇이랰ㅋㅋㅋㅋㅋ

앞에 앉은 분 폴킴 닮았어
맞아,,,,,,,,,,, 진짜 질투나면 질투난다고 못해,.,, 폴킴 질투난다고도 못하는 내 꼴을 봐,,....
폴킴 노래 나왔어 ㅠ
폴킴 덕계인가요
야 폴킴? 귀엽지 않냐;;;; 조금 입덕각인데
메이비 폴킴??
녜 폴킴 맞을거에요 전에 뱩현이 폴킴-비 불러줘서 알게됐는데 목소리 짱조아요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nctnightnight

개짜증나.. 폴킴 썸네일에 설레고 만 남색에 중독된 나..
긴장 풀리는 노래! 추천해줄 수 있어요? (긴장해서 아무 말 했어요) 탤 어~ 그런게 있을까? 요즘 폴킴씨 노래 괜찮던데 저 폴킴 좋아해요 !! 제가 진짜 긴장해서 할 말을 정리를 못해가지구~ 탤 긴장하지마요.
난 폴킴이 더 구ㅣ여워 (답도없는 순희)
폴킴 !!!!!!!!!
로이킴 존박 폴킴 노래 넘 내취향이다
#BANGPLAYLIST 조용필-그 겨울의 찻집, 토니안-blue sky, I'm sad 파란-Don't cry 폴킴-느낌, 비 H.O.T.-홀로서기, you got gun 헤이즈-and july 준호-canvas
폴킴 노래 들으며 자야겠다... 오빠 새벽에 왜 전화했지 환자 생겼다던데 그거 때문인가 ㅠㅠ

폴킴의 비요!!!
폴킴 노래 내 눈물버튼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나눴던 수많은 밤과 사랑노래 꿈보다 달콤했지 -폴킴, 비
폴킴 좋아
폴킴 씨 나가면서 셀카 찍기 전에 버블팝 추는 태용 ㅋㅋ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L0VABLE_U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merrygohana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2jN0O0dGTcYlGiG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neocity_tyty

폴킴 편지 엔나나 내게 커피 TO 벌칙 Lovable_M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