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느끼는

사랑을 못 느끼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나오면 좋겠다 사랑을 몰랐지만 운명의 사람을 만나 깨닫고 변하는 거 말고 그냥 평범하게 연애 감정이나 성적 끌림을 못 느끼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 그게 전혀 이상한 게 아니라
내가 하는 생각과 감정과 고민들을 공유할 수 있으면서도 성적인 끌림을 느끼는 사람 찾는거 확률적으로 너무 가혹함
사실 내가 현실남자한테 끌림을 안느끼는 이유는 정말로 내 취향이 아니라서 그런건가....?
그 에이섹슈얼리티라는건 말야 어떤 상대한테든 성적끌림을 못느끼는 거구 어쩌구 리비도와 성적끌림은 다른것이며 로맨틱이 잇구 어쩌구 안할거임 모르면 님이 나무위키라두 찾아보든지. 할것임
난 성애적 끌림은 못 느끼는는 거 같은데 누군가랑 깊은 감정적 친밀함은 경험해보고 싶음
ㅋ ㅋㅋ 헠 너무 좋아 ㅜ 펠형 보면 의문의 끌림 느끼는 어이 -- (라이:뭔데;
글게요 젤 끌리는 애는 미츠미네고 뭔가 파랑의 끌림을 느끼는 애는 히오리고 복자브합니다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elli5131

근데 사실 마샘 마녀들이 다 이 모습인데 걍 주인공이라 더 강한 끌림을 느끼는걸수도 있고 성격이 다 다르니까 그런걸수더..
서로가 서로의 반대의 상황에 쳐해있고 그것에 끌림을 느끼는 핑악이 보고 싶다
음, 아냐. 아닌 거 같다. 그냥 헤테로지만 때때로 동성에게 끌림을 느끼는 거에 가까운 거 같아.
창민을 보고 본능적인 끌림과 동시에 경계심을 느끼는데 제 다른 연성들에서도 짐작하실 수 있듯 둘이 한 번 엮여서는 끝이 대체로 안 좋았기 때문이다 윤호의 이런 생각은 정말 무의식에서나 드러남
성적 지향 관련 글이라고 하나 저기서 나오는 감정적 끌림이라는게 뭔지 모르겠당 내가 느껴본걸까 내가 못느껴본걸까 내가 못느끼는걸까


성적

내가 성적 끌림을 느껴본 적이 없는게 내가 데미 섹슈얼이라 성적 끌림을 느낄만큼 강한 친밀감을 가진 사람이 없었던걸까 아님 그냥 쿠피오섹슈얼이라 성적 끌림을 느끼지 않는 사람인걸까 아 너무 어려워
아직 원작만읽고 영화 콜바넴 보진 않았는데 여캐 저울질하는거 남주가 게이 아니고 바이라서 그런거 아니야? 원작보면 엘리오 바이인거 같던데 분명 여자한테도 성적끌림 느끼고....

나 연애적 끌림 못느끼지만 성적 끌림은 아마 있는듯
성적끌림으로 대표되는 끌림이란 개념은 현대에 이르러 방향성을 잃은 인문학이 성취해 낸 최대의 업적이라고 생각한다 여전히 많은 사람이 끌림이라는 것을 오해하고 있지만 제대로만 이해한다면 자신의 욕구와 행위의 연속선상에
남자에게 성적끌림을 전혀 느끼지 못 하는 나,,, 아니 근데 이게 략간 뭐지,,, 흠
그렇다기 보다는 기본적으로 에이스의 범주 안에 두고 있어요! 연애 감정이나 성적 끌림을 느낀다는 묘사가 나올 때는 데미나 그레이 로맨스/섹슈얼로 생각하는 경우에요!! 근데 높은 확률로 그레이 혹은 데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노식=절대 내 스타일/취향 아님 (성적으로 안끌림) 완식 = 완전 내 스타일 (함뜨하규십다)
내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본 적이 없어서 성적 끌림을 느끼지 못하는 걸까 아니면 진짜 에이섹슈얼일까
으으 암만 생각해도 성적끌림은 덩성이랑도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내가 부치인것에 한정해서..!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cham_study


연애의

히가시노게이고 연애의 행방 오케오케 끌림 오케오케 잘자 미녀나 굿밤 🌙
끌림 들으면서 연애의 행방 읽을게 민현아🧚‍♀️
민현이 덕분에 참 오랜만에 서점 가겠다 내일. 어렴풋하게라도 느껴보고싶다 네 감성☺️ '연애의 행방' 꼭 읽어볼게 BGM은 끌림 옥께옼케👌🏻
오늘의 tmi 민현이는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에서 히가시노 게이고의 연애의 행방을 읽었다 민현이 히가시노 게이고님 거 진짜 많이 읽나보네 끌림은 내가 귀가 닳도록 들을게 ㅋ
민현이가 읽은책 히가시노 게이고 -연애의 행방 민현이가 들은 노래 인피니트 성규 - 끌림 민현아 너의 일상과 사소한거 하나까지 공유해줘서 고마워 아침부터 행복해❣️❣️


그런데도

나루토- 호카게가 될거야! -) 너무 어이없는 꿈인데 사람들 이끌림 루피- 나는 해적왕이될거야! -) 어이없는데 사람들 끌림 곤(헌터헌터) - 난 아빠를 찾을거야! -) 근데 끌림 다 고집강하고 그런데도 끌리잔ㅍ아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면 다른 어느 때보다 솔직해져. / 전경린,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면 다른 어느 때보다 솔직해져. /전경린, 내 생에 꼭 하루 뿐일 특별한 날
조금 무서웠어. 절대로 당신하고 가까워지고 싶지 않았지. 그런데도 처음 마주쳤던 그날 벌써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던 것 같아. 당신에 대한 끌림은 이상해. 당신 앞에 서면 다른 어느 때보다 솔직해져. - 전경린, 내 생에 꼭 하루 뿐일 특별한 날


이병률

멋있는 사람은 아무렇게나 살아도 멋있다.안 씻는 사람은 안 씻어도 멋있다.일생 정리 정돈 못하는 사람은 그게 멋이다.아등바등 살아가는 너 같은 사람은 그것도 그대로 멋이다. 이병률 -끌림
6. 사랑은 그만 둔다고 하는 순간부터 멀어져도, 헤어져도, 보이지 않아도 여전히 사랑이길 않는가 사랑,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병률 / 끌림
연인처럼 사랑하지 않는다고 해서 친구로서 사랑할 수 없는 건 아니다. 가장 좋은 건 같이 있다는 느낌이다. 절대 혼자가 아니라는 그 느낌이다. - 이병률, 끌림 中
사랑은 그만둔다고 하는 순간부터 멀어져도, 헤어져도, 보이지 않아도 여전히 사랑이질 않은가. 사랑,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병률(끌림)
내가 버림받아서가 아니라 내가 잡을 수 없는 것들이 하나 둘 늘어간다는 사실에 참을 수 없어 더 이를 악물고 붙잡는다. 사람들은 사질 수 없는 것에 분노한다. -이병률, 끌림-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2hyuncloud


어그로

깜장백팩사고시퍼 흑흑 회색도 별로 안튄다고 생각했는데,,, 등교길에 가만 보면 95%가 블랙으로 치덕치덕이라 상대적 어그로끌림 힝
(자다깨자마자 뎅구님 먹을거트윗에 어그로끌림
5월5일 대전이야 ㄱㅣ억해둬 그땐 어그로 ㄱㄴ한테끌림
(어그로끌림
이걸로 예전에 한번 어그로 끌림ㅋㅋㅋㅋㅋㅋ
아니래 6월 아 나 어그로 끌림
근ㄷ 우리애는 왜케 어그로 많이끌림 끄듀땨부터 장난아니러서 머리털빠질라그랫는데 앚ㄱ까지도 이래서 환장할맛 섹션에서는 무슨 허위유포사실을 떠벌리고다니고도대체

옥상낙하하자마자어그로끌림,.


당신

조언하려 하지 말고 판단하려 하지 말고 상대를 일단 인정하고 긍정하라. 상대는 그런 당신에게 매력을 느낄 것이다. -정현경 이창우, (끌림)-
이제는 좀 더 가까이, 내가 당신을 보고. (당신의 눈빛) 내가 당신을 부르면, (달콤한 끌림) 우리 이야긴 어떻게 될까 (우리는 어떻게 될까)
재현이가 읽은 책 고양이 낸시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자존감 끌림 (산문집)


그것도

나는 뻔하고 흔한 클리셰 좋아.. 보쿠아카 마지막까지 둘이 연습하다가 밤새 체육창고에 갇히는거 요즘 넘 끌림,, 그것도 아카아시의 실수!로... 둘의 의지와는 상관없는 짓궂은 외부 상황 넘 짜릿함( ͡° ͜ʖ ͡°)
로맨틱한 끌림...? 그것도 잘 모르겠다. 나는 내 몸에 손대는걸 싫어해서. 팔짱끼는것만 허용함. 그것도 내가 팔짱껴야됨 누가 나한테 팔짱끼는것도 싫어. 고딩때 애들끼리 쓸데없이 안고 그러는거 너무 싫었어.


취향

음 근데 저도 사실 그건 그럼... 저 언니 말고 막 그렇게 크게 끌리는 캐가 업어서 솔로곡이 취향이면 그래도 정붙일지 모르는데... 아 뭐랄까 캐디는 예쁜데.걍... 뭔가 안끌림;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WaKkupick_jr

남의 정체성을 내가 이런거 같다 해주는게 좀 웃기지만 (?) 너 ㄹㅇ 남자 빤 거 보면 바이 같ㄱㅡ긴 햇음 취향 남자 현실에 업거나 아니면 로맨틱 끌림만 못 느끼고 섹슈얼적인 건 느끼고 그런 거 아니냐
헐 민연이가 끌림 추천했구나 노래 취향 겹쳤다고 새벽에 광대툭튀된 김이명


이상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솨지 디자인 구린데ㅐ 자꾸 이상하게 끌림ㅁ 왜지ㅣ
마트 가서... 허니버터칩을 사와야 겠음... 저게 이상하게 1년에 한번 씩 끌림
우마무스메 원래 내가 벌떡벌떡해야할 소재인데 이상하게 안끌림...


억지로

시선 꽂히는 것도 두려웠던 와중에 손이 억지로 호의를 꾸며낸다고 생각했기 땜에... 근데 자꾸 퇴짜맞고 뻘쭘해하면서도 계속 챙겨주고 오늘 어떤지 물어봐주는 손한테 끌려서 약간 마음 열렸음 좋겟네 끌림이랑 마음이 열리는 것의 선후관계는 애매하지만..
온갖 끌림과 매혹의 언어가 부적절하고 부자연스럽게 뭉쳐진 관념적 실체로서의 로맨틱은 BPD에게 상당히 자극적이고 위험하다. 정체화하기 전의 에이로맨틱 BPD는 억지로 로맨스를 수행하며 점차 불행하고 박복해진다. 당연한 일이다. 독

사실 지금은 동복이 더 끌림 한설이를 죽이고 복아를 억지로 끌고 온 동죽이와 그런 동죽이를 죽일듯 미워하는 복아


강한

아 어쩌지 지금 레오 친애도 올릴 수 있는 카드가 없는데 스토리 3성으로 오다니 너무 강한 이끌림이잖아...나 너 복각도 뛰어주고 있는데 우리 이러기 있니?? 아냐, 와준건 기쁘다..웃음이 이쁘구나 그래 어서와 그래 편히 놀다 가(ㅈㄴ


사랑은

근데정말사랑은멀까로맨틱끌림인걸까물음표 #여성차별_삼진제약_불매 기가책에서사랑의삼각형나왔는데너무구렸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성을 따라가라고 하는 건 어렵지. 사랑은 그 자체로 거역할 수 없는 중력같은 끌림이니까.


느낌

형섭시💐 무브섭 그리워 우아한 손짓 은근한 눈빛 묘한 그 느낌 아찔한 끌림 🤤
상대에게 섹슈얼한 끌림은 얻지만, 로맨틱한 끌림은 못 느낌...
퍼펙 시우빼고 택이 넣는게 좋겠어 깜피가 반인게 끌림 예쁜느낌은 재민이한테 몰아야ㅑ지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jonjariMH

아까 붉은악마티 얘기했잔아요 사실 제가 붉은악마티뿐만이아니라 걍 촌티나는 남성상 이라고 스스로 분류해놓은것들에서 죄다 끌림을 느낌 그런 분위기가 연출된다면 다 꼴릴것같음 장소는 물론이고요 상대방의 복장 얼굴 말투 등등
알오는 약간~ 본능적이고 운명적인 끌림 같은 느낌이 있다면 베타랑 오메가는 존나 너무 사랑해서 하는 느낌이 잇음(?)
듀는 원래 마음없이 남자만 사귀다가 질렸구 첫사랑으로 여자조아하는거 알게되구 남자한테 그뒤로 아예 안끌렦는데 백 영상보고 첨으로 섹슈얼적인 끌림 다시느낌


끌림

사실 저 아카폰 아직도 좀 끌림
급끌림
고희도도 좋지만 고희도란 이름을 걸고 변장한 키드가 더 끌림
요즘 고어끌림

도시락 18팩 짜리 7만원에 파는데 갑자기 훅 끌림 으... 한 끼에 4천원 꼴인데...
나루토- 호카게가 될거야! -) 너무 어이없는 꿈인데 사람들 이끌림 루피- 나는 해적왕이될거야! -) 어이없는데 사람들 끌림 곤(헌터헌터) - 난 아빠를 찾을거야! -) 근데 끌림 다 고
성규 alive랑 끌림 이요ㅠㅠ
아시방 근데 나는 외대면 좋겠다 지 외대 특기자 아니야... 진짜 아님ㅋㅋㅋㅌㅌㅋ 플렉스 ㅋㅋㅋㅋㅋㅋ 그건 외대 특기자 자너 ㅋㅋㅋ 근데 외국대학 아님 해외파견이라 좀 끌림
요새 이런게 끌림 집세도 안내도 되니깐
전 플라토닉끌림 만있는 얼빠형 에이스임니다
갑자기 가가라이브 끌림 하고 옴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by_handal

오러? (끌림
솔직히 나는 홈마 포토북에는 관심없구 미니 딥디가 끌림 진짜 다 선입특전이구 그래서ㅠㅠㅠㅠ
사랑의 이끌림이었습니다
미방으로 러닝 알파카 고어계 크리쳐 갑자기 너무 끌림 머리가 심장이라던가 발이 머리라던가 너무 끌림
휘릿님이 추천해주신책 꼭 읽어보고싶네요 급 끌림
미치겟다 요즘 주종관계 너무 끌림
앗 찾아와주셔서 감사합이다ㅜㅠㅠㅠ 은혼 넘나리 조아하던 새럼이라 막 영혼의 끌림으로 흔적 남겨버럈는데 찾아와주셔서 너무 기뻐요ㅜㅠ 바로 맞팔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ㅜㅠ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hwangsamag_

둘다 비슷하던대 저는 른이 더 끌림..
3. 아시다시피 사랑과 우정의 경계가 없는 사람입니다. 성격이 잘맞거나 좋아하는 스타일이거나 말이 잘통한다거나, 그런 연유로 확 끌림을 느낄때가 있는데 그게 사랑이라곤 생각하진 않아요. 그저 '친해지고싶다' 일뿐.
ㅋ 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저 좀 끌림 해윤이도 꿈이라 생각할 것 아냐 내일 학교 가면 초반에는 목 붉어져서 눈 잘 못 마주친다 아무것도 아냐...... 그러고
유대감의 타이밍은 어찌나 지독한지 내게 몇 달 혹은 몇 년, 어쩌면 앞으로도 모를 끌림을 대부분은 길어야 2주 안에 느낀다고 해서 와 대박. 그러니 첫눈에 반한다는 게 있는 거군..
젵투더퓨쳐,,. ,.,.., 나츠키랑 리이나.,., 댓구 오고 십긴 한데 린이 더 끌림
저랑 톡하실분있나여 그냥 먼가 요즘 톡이끌림ㅋㅋㅋㅋ
아 사망계연ㄴ (끌림;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minhyun_ahh

으흐흑 대박이고말구요 우리 셸던이 암살자를 해도 이렇게 어울려(울음팡) 사나가.. 잘..할수있을까.. 황제사나는 머리 엄청 길것같아요..(바닥에 줄줄 끌림) 셸던... 암살자 셸던은 많이..힘들..었..나요..?안대..
근대 부홍설명월심은 안끌림 부홍설공자우도 조아
4일 단기..?? (끌림
천지를 보고 로맨틱끌림을 배웠습니다
아 오늘 꾼 꿈 배경으로 앤관켸 페어제나 소설 쓰고 싶다 갠적으로 지금은 소설이 더 끌림(잠 다 깨버린 인간
영화에서 아무리 엘리오의 적극성과 올리버의 내적 갈등을 부각했더라도 결과적으로는 그리스 시대에서 동성애가 힙했다고 여겼던 지성과 육체적 끌림에 솔직했다고 그린 것은 마찬가지고. 마지막에 엘리오 아빠가 엘리오한테 얘기하
뭔가 정신적 끌림같은 게 나오는..각종 버스같은 거 없어도 이미 자부의 포스는 끈끈하게 이어져있을것이며..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optimuspanguin

진짜 미적 끌림 항상 짜릿함
프리파라 최애 짇ㅋ자 모르겟다 그녕 레오나랑 파루루가 끌림
거의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뉴트에게 좋은 인상만을 남기려고 애를 씀 아무도 못 알아볼 때 뉴트를 알아봤음. 거의 아무것도 볼 수 없을 때 뉴트가 먹는 것을 그냥 유심히 쳐다보고 있던 적 있음 실제로 뉴트 보기도 전에
흰색이 예쁜데 일시품절이네 근데 생각보다 싸서 끌림...
캬 끌림이 3월달 3월달은 아쿠아마린
그렇게생각하면 난 누구한테 연애적끌림을느낀다!! 도 연애관이지... 않울 깜....???
무슨인수하지진심 호랑이? 표범은 넘 많이해서 지겹고 남캐 고양이인수는 하나도없긴한데 내가 좀,,, 안 끌림,,,,, 늑대할까 늑대ㅠ(근데 이거는분명 늑대수인 72902명올것같어ㅠ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jjiing1214

자신을 조율할 수 없어 물오른 달밤에 찾고픈 그래서 더욱 간절한 보내지 못한 마지막 연서 같은 아, 집요하게 가슴 속 파고들어 떨치지 못해 중독되어 버린 그 무엇 -김경숙, 끌림
투피 갑자기 넘 끌림
니끌림도 다 맞추실 수 있을거예요ㅠㅠㅠㅠㅠ❤
전쟁에 따른 여성의 공포(성희롱 및 폭행 등에 대한 공포)가 잘 표현되어 있고 동시에 인간적 끌림의 로맨스가 있는데 전혀 클리셰적이지 않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성들이 플롯을 이끌고 갑니다. 주인공은 강하면서도 나약한데 감성
요즘 재툥보단 도툥이 더 끌림 야망에 찌들은 도랑 얼굴천재 오따구 툥
지금갑자기..50대미중년캐가 너무 끌림
요즘ㅁ넘 귀엽고 작은게 끌림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guyl_pi

조 빨강색 끌림
먼가 막상 짜장면 시킬려니깐 급 안 끌림
테라오카 한국에서도 존나 팔려서 이제 국산같고 안끌림
나 데이다라 완존 끌림
저녁.. 따뜻한거 끌림
예전엔 솔정은 무조건 역아고지! 이랬는데 요즘 좀 반항하듯이 아고가 끌림..
아엑 커플링 중에서 요즘 크림니나가 그렇게 끌림,,, 니나 귀엽고 크림도 귀엽고 귀여운 애들 둘 모아 놓으니 그냥 아주 지구 뿌셔🤜🤜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winterlovers616

실지멸 최애 레임이었는데 최근 시우가 졸라 끌림... 어카지 근데 최애는 어짜피 레임이...((일종의 공식 첫 최애는 결국 마지막까지 최애더라
Pv보긴했는데 그렇게 안끌림(ㅈㅅ
아메투파 파자.. 투파는 엔파 시절의 끌림 때문에 자꾸 아메한테 접근하는데.. 그런 투파가 보기 싫고 자꾸 그런 투파를 만나는 걸 거부하는것 너무 좋아 어느날은 자꾸 다가오니까 반죽음 만들어두고 가는 아메..
아 근데 타이만 뽕찬다... 발이랑 울리세로 타이만...(끌림)
꺅 당욘 평생봐야져 ㅎㅎ 말투에서 느껴지는ㄴ 이유모를 끌림과 친근함....(?????
너는 ㄴ냐 블랙홀! 벗 써 날 수가 업는 끌림인 걸~ 그런 끌림인 걸~
머야..머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공부아야.. ) 아님 라뮈님 힘내라 힘내라~! 와자자자~! 우리라뮈님 히히!!!! 대박 저는 라뮈님 등에 업혀있을래요 (다리질질끌림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yuhangzhan

응 안사기로 했다가 요새들어서 끌림ㅠㅠ흑흑 볼수록 넘 귀엽게 생긴듯ㅜㅜㅜㅜ하 포기해야지모ㅜㅜ
방송하는거 자체가 끌림 ^^
사모하여 마지않던 우왕이 죽은 직후에 만난 악적이자 원수에게 바로 새 왕에 대한 끌림을 느끼고 사모하는 마음을 멈출수없는 기린의 본능을 저주하는 그런거...
옹성우 진짜 졸귀...예능하고 무대위에서의 완전히 다른 모습에 끌림.#옹성우 ongseongwu
첫눈에 그냥 좋은 감정을 느껴본적이 없어서 게이영화에 자주 나오는 육체적끌림?충동 같은 건 잘 이해를 못하는데,, 콜바넴 소설은 올리버의 사랑할만한 구석을 더 보여줘서 좋으네
엄마 말이 꼭 맞을지도 몰라 널 보면 내 맘이 뜨겁게 달아올라 두려움보단 널 향한 끌림이 더 크니까 Eh
막포영상 오져서 끌림 ;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whip6800

어ㅓ 아기 하마 진짜 귀엽게 생겼다 묘하게 끌림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ㅠㅠㅜㅜㅠㅜ
요즘은 데자와가 끌림 홍차 마시쩡
붕개 ap도 없는데 잘 됐다 패드 지원이라 더 끌림
씨네큐브 월간 기획전 [집에는. 걸어가야. 할. 것. 같아.이 .영화. 때문에.] 4월 THEMA #holic holic 건축 #콜럼버스(#존조 출연, 프리미어) holic 끌림 #캐롤 (#말이필요없는영화) holic 사
빠른전개로 여차저차해서 쟌은 도랑 썸비슷한걸 타다가 김도랑 더 진지한 관계로 나가기로 결심하고 탠에게 헤어지자고 말하는거 보고싶다. 솔직히 김도랑 뭐 대단한 썸씽이 있었던것도 아니고 탠에게 느꼈던 끌림보다는 훨씬 담백하고 소
움명같은 끌림에 6주동안 (따흙 태초로 돌아간 두 사람,,, 더 이상 미룰 수 없을때까지 버티던 챰 다시 비행기 타야하지,, 삭막하고 축춥한 뉴얅에서 그 여름을 잊지못해 미친듯이 일만 한다..로이가 모든 파티도 마다하고 워커홀릭
뭔가 요즘 갑자기 장기커가 끌림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mbr0mbr

진짜 딥디 어쩌지 일단 아마존에서 알아볼게 그리고 앙별 그 성우분 라이브뷰잉 한다는데 갈거야? 솔직히 말하면 보고는 싶은데 딱히 관심은 안끌림
넘넘 곰인됨.... 아빠가 치킨이나 떡보끠나 뭐 등등 시켜줄까 물어보는데.. 집에 쏘세지도 잇꼬 ,, 미역국도 있고,, 또 뭐 있더라.. 아무튼 그래서 쫌 시키기가 그럼.. 근데 몬가 시키고싶음.. 근데 떡볶이랑 치킨 별로 안 끌림.. 근데 시키고싶음
근데 진짜 끌림이 여러가지라서.. 뭐라고 해야할지 잘 모르겠는데 가령 셉틴 최애인 정한은 미술작품 사랑하듯 사랑함... 근데 자꾸 내가 정한이랑 연애하고 싶어하는줄 알고 뭔 말 하는애들 잇음
전수목 온리커 (끌림;)
하 앨범 교환해서 단얠 풀샛 맞추고 십다,,, 솔직히 이번애 너무 좋개 나왓단 말야 민현 데이 따조는 끌림샘도 못보셧다구 햇잔아!
너는 내 블랙홀! 눈을 뗄 수가 없는 끌림인걸!
엘리오는 내가 여자에게 끌리는지 남자에게 끌리는지 둘 다에게 끌리는지 계속 고민하던 상태였고ㅋㅋ긴가민가한 상태에서 오랜 친구인 마르치아와 관계를 지속하면서 새로운 인물인 올리버가 나타나는데 영화에선 그에게 끌림을 느끼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siheunghenhja

잘생겼네 요즘 미남끌림
아 요새 깔끔한 독일남이 조금 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염만 너무 안많으면ㅋㅋㅋㅋㅋ 킬킬 (으이그
끌림님 언제어디세요??ㅠㅠㅠㅠ 친구 잘둔 저희는 행복한 사람입니다ㅠㅠㅠㅠ
그러게 나두 궁금하다 로맨틱한 끌림을 느끼면 어떤 기부닌가요?? ㅠㅠㅠ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Bv20tE

끌림 느끼는 성적 연애의 그런데도 이병률 취향 heungchu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