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으면

컬트의 너를 품에 안으면?
컬트 - 너를 품에 안으면
삭발이면 컬트 아녀? 너를 품에 안으면
컬트 맞는듯?! 너를 품에 안으면!~
컬트 너를 품에 안으면 나오는건가?
컬트?설마했더니 진짜 컬트야?삭발한 사람 있던 그룹 생각해보니 컬트&이오에스 떠오름...이오에스는 락발라드 아니어서 탈락 시켰는데 컬트네.너를품에안으면
컬트 아냐???! 너를 품에~ 안으면~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Red_Joo_374

아. 김준선의 컬트가 나오겠구나. 너를 품에 안으면 그 노래겠군.
컬트 너를품에안으면 부르나봐여
지금 슈가맨 보는데 18번 나왔다 컬트. "너를 품에 안으면"
와 컬트 너를 품에 안으면 이노래 되게 좋다
아 컬트 노래 하나알아 너를품에안으면
컬트 “너를 품에 안으면” & 오션 “more than words” 이분들이 진짜 슈가맨이지~~~ 이번엔 쇼맨으로 아이돌이 안나와서 좋다. 컬트 노래 은근 많이 나왔네.. wow!!!! #슈가맨. #컬트. #오션. #5tion
정작 저 노래 나왔을 땐 듣기 싫었는데 아 오늘 들으니 감동이니 너를 품에 안으면 컬트

컬트 너의품에 안으면
슈가맨에 나온 '컬트-너를품에 안으면' 이노래 뭔데 이리좋아...


슈가맨

슈가맨 컬트로군ㅋㅋ
슈가맨에 컬트 나오나 보네. 내 돈 뜯어간 김준선.
컬트는 인정 ㅋㅋ 슈가맨이 원래 원히트원더가 나오는건데 히트라기에 애매한 팀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냥 그 시절 가수들? ㅋㅋ
컬트 누구임 내가 모르는 슈가맨이라니...
갑자기 방송에서 컬트 노래가 나오네 했더니 슈가맨 ㅋㅋ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lloydinadobler

🐼소개한 슈가맨은 컬트 눈물뿐인 바보 작곡 하신 컬트의 전승우님
슈가맨에 어린이-시절 알던 노래 나오면 신기한데 오늘도 놀라웁다. 컬트에 김준선이 있었어,
컼 슈가맨에 컬트 멤버 중 한 분이! 엑소 녹음 디렉팅에도 참여하셨대 크으
슈가맨 나오신 컬트의 전승우 분이 작업한 아이돌 중에서 엑소도 녹음 디렉팅 및 코러스 작업 하셨다고 언급!
슈가맨에 나오신 그 누구셧지 컬트,,? 멤버 중에 한분이 눈물뿐인 바보 작곡가시래용 ㅋㅋ 그래서 떳나바요
슈가맨 오션 나온거 난 반갑고 좋은데 댓글 반응 안좋네 컬트는 유튜브에서 봤는데 방송에서 보니 신기하다
크으 오늘 슈가맨에 컬트...컬트라니 ㅜㅜ 원곡은 컬트쪽이지만 역주행송은 역시 다비치쪽에 마음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것이다 (...........)

[PHOTO #길구봉구] 오늘 JTBC(슈가맨2) 모두 본방사수하셨나요? 오늘 길구봉구의 슈가맨은 '컬트'님이었습니다:D #길구봉구의_승리를_자축하며 #컬트님과의_사진 #살포시_놓고_갈게요 ♪( ノ゚∀゚)ノ
슈가맨 시즌2 이번엔 다 맞췄당 오션이랑 컬트ㅋㅋ 올만에 들어서 그런지 넘 좋았다... 또 이새벽에 노래 불렀네ㅋㅋ
아까 슈가맨보고 오션이랑 컬트분들 뽕차서 노래 듣구이따 흑흑 솔직히 모르지만 노래는 좋아서 ㅠ
어제치 슈가맨 보다가. 와 컬트 언제 나오나 했었는데. 어렸을 때는 음악을 많이 듣지 않았는데 (심지어는 서태지와 아이들, 에쵸티도 안 좋아했다) 그 와중에 좋아했던 그룹이었다. 테이프 사서 전 곡 다 열심히 들었는데.
슈가맨에 컬트 나왔는데 뱅크랑 헷갈려브림 ㅋㅋㅋㅋ큐ㅠㅠㅠ
.......LG 팬분들, 슈가맨에 나온 저 컬트 리더 김준선 씨가 가르-씨아 응원가를 만들어 준 진성 엘빠 중 하나입니다[......]
오션과 컬트라니 ㅋㅋㅋㅋㅋㅋ #슈가맨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mercykill_

컬트가 나왔다하여 슈가맨 시청한다
어제 피곤해서 슈가맨에 오션 나오는 거 보고 바로 뻗었는데 컬트가 나왔었구나. 목 컨디션 회복하면 노래방 가고 싶네.
어제 슈가맨 못봤는데 지금 재방하네?? 컬트나왔다며? 😜
어제 슈가맨 컬트 나왔슴? 오


대체

이거 각본있는 컬트 코메디 다큐 이런건가??? 그러지 않고서야 이런... 이런 대체.... 대체 이런게....???????
촬영하는 것도 제대로 된 카메라나 사진사 등이 아니라 그 왜 아재들이 폰카 꺼내들고 각도 아래로 해놓고 눈 찌뿌려가면서 찍는거..... ㅜㅜㅜㅜㅜㅜㅜㅜ 정말 이게 컬트 영화가 아니라면 뭘까. 이게... 이게 대체
여튼 여러문, 저는 애국청년 변희재를 정식루트로 결재해서 보았고, 후회는 없다. 내 인생 괴작 컬트 다큐 영화로 기억될만한 난장판 애국청년 파티였다.... 대체 감독이 이걸 왜 찍었는지도 모르겠고, 찍히는 사람

(오쇼 라즈니쉬의 문제적 유토피아)세상에서 제일 내 취향인 이야기인데 나는 해롭고 이상한 구루와 컬트가 도른자들과 얽히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심지어 커크월 아니고 오리건주 배경임 믿을 수 없다 대체 히피즘 당시의 미국 어떤 나라였던거조
허구적 남성을 허구적 여성으로 대체하면 가모장제가 되고, 제가 지칭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그 가모장제를 컬트적으로 추종하고요.
(오쇼 라즈니쉬의 문제적 유토피아)세상에서 제일 내 취향인 이야기인데 나는 해롭고 이상한 구루와 컬트가 도른자들과 얽히는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심지어 커크월 아니고 오리건주 배경임 믿을 수 없다 대체 히피즘 당시의 미국


오션

오션이랑 컬트? 나는 모르는 분들이야
오션 컬트
지오디 그 때 스탠딩 마이크 세워놓고 저 코러스 부분 열창했잖아욬ㅋㅋ 약간 배신감이 ㅋㅋ ㅇㅏ 오늘 오션 노래도 듣고 지금 나오는 컬트 '애인'도 좋네요. 그리고 신라의 달밤ㅋㅋㅋ 이게 저 분의 노래였다니욬ㅋㅋ
넨! 오션이랑 컬트 나왓엇어용!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Housuck


노래도

컬트가 누군지 모르겠고 노래도 처음 들어봐.
컬트는 모르갯다... 노래도 모르겟삼
김준선님... 아라비안 나이트 너무 강하게 기억하고 좋아했어서 뷰투 노래도 자주 들었는데 컬트랑은 연결을 못했네 ㅋㅋㅋ 근데 넘 반갑다
컬트 토크 존잼이다ㅋㅋㅋ 노래도 진짜 좋구..


이상한

(팬텀 스레드) #movie 완강한 컬트 세계의 권력자가 젊은 여성을 옴짝달싹 못하는 뮤즈로 만드는 크리피한 이야기에서 완전히 권력이 뒤집히며 의복을 만들고 입히는 주체, 걸어들어가는 파국이라는 결혼의 속성들을 두루 살피는 이상한
포켓우드 굿엔딩 다 찍엇는데 심심하다 컬트엔딩이엇나 이상한 엔딩 찍을까??
근데 이상한 게 옴놈들도 그렇고 컬트 애들은 기본적으로 자기들이 세상을 구원 남들은 아둔해서 잘 모름 이런 마인드인데 결국 사람 대량 학살을 노리는 게 노이해 기본은 그쪽을 위해서 하는 거다 이 마인드인데... 뭐 컬트만이 아니긴 하지만


사람

개신교 사람들 너네 계속 수꼴 하다가 컬트된다??
가모장 컬트 사람들(트랜스포비아) 닉넴에 🔀 붙이나보네^^ 교차페미란 의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깔깔
예~! 벌써 신나부러요ㅋㅋㅋㅋ휴...엄마랑 더 잇고싶다는 마음과 샨텔님 보고싶단 마음의 충돌... 이즈 베리 디피컬트..ㅠㅅㅠㅋㅋ 버스에서 내내 자서 괜찮아여... 뒷좌석에 사람 없어서 거의 누워서 와땅
그렇게 멘탈 바사삭 하니까 실전 투입시키기도 조금 디피컬트 하잖아요? 그러나 사람은 너무 바사삭하면 사고가 돌아가지 않는 법. 구울도 마찬가지입 니다! 얜 개조된 구울이니가요.
직접적으로 사람 죽이거나 고문하는건 안 나오고 정황으로 추측만 되는 가문의 막내 딸 컨셉으로 컬트풍 영화 찍어야되는데
나너무 친절한듯...래디컬트윗 알티하면 블락한다는사람들 내ㄱㅏ 먼저 선블락해드리고잇음 ㅋㅋㅋ
컬트가 저렇게 웃기는 사람들이었나?ㅋㅋㅋㅋ 매번 노래만 들어서..ㅋㅋㅋㅋ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officialmwent


다큐

딱히 연출같은 것도 없다. 고뇌도 없다. 전달하고 싶은 것도 없다. 다큐 내내 보인 건 구질구질함이었는데 이건 뭐 감독이 변희재를 관짝에다 넣고 “형님 저 믿으시져?” 이러면서 관뚜껑에 못 박고 묻은 다음 쎄면
대난장판 컬트 다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죠 라즈니쉬 다큐 엄청 재밌음 나는 왜 이렇게 컬트 얘기를 좋아하는가.. 나도 모름..


이야기를

PTA 영화에 거리감을 느껴왔는데, 완성도는 와닿지만 넓게 펼쳐지는 이야기를 내가 온전히 꿰어내지 못하는 당혹감과 이입의 어려움 때문이었다. (팬텀 스레드)는 그가 자주 다뤘던 컬트 세계가 좁아졌고, 명확한 모티브 몇가지를 깊게
늙은 남성과 젊은 여성의 사랑 이야기를 변호하려 드는 영화는 많았어도 젊은 남성과 늙은 여성의 사랑 이야기는 없지 않았나 꼭 이 점이 아니더라도 죽음과 삶에 대한 성찰을 유쾌하게 다룬다는 점에서 무척 괜찮은 컬트 무비다


멤버

컬트에 아리비안나이트 김준선도 있었네~ 대박~ 노랜 알아도 멤버는 몰랐었는데~ 좋네~
컬트 멤버 중 전승우 이름 듣고 낯익어서 추리해보니 작사작곡가 아닌가 싶어 찾아보니 맞네

컬트 멤버들 중 막내가 음악계에서 유명하신 분이네 엑소 샤이니 슈주 와...
전승우 작곡가 컬트 출신에 코러스팀 빈칸채우기 멤버 이현정 작곡가 남편이엿구나 ㅎ 두분 이쁜 사랑하세요


종교

순교건 제물이건, 신을 위해 죽으면 완전해진다는 구절이 마음에 걸려서. 집단 자살을 강요하는 컬트 종교 집단이라던가. 소설이나 영화 같은 걸 보면 꽤 있잖아.
아놔 동물권자 비건들 컬트, 테러리스트라는 식의 말은 봤어도 모태신앙 비유는 첨 듣는다. 종교의 역사만 생각해 봐도 그냥 망한 비유 정도가 아니라 아예 비유가 안되는 거 알 수 있지 않나? 여기서 육식의 성정치까지 읽으면 종교
저는 그들을 동경하고 있는 점이 제일 안타깝고 말리고 싶은 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급 나눠지는 컬트 종교 같을 거면 페미니즘 왜 하지... 진보적 수평적 가치로서 하자구.....
뿌뿌카는 컬트종교...


가모장제

아니 무슨 신자유주의 신화랑 가모장제 컬트랑 결합한 혼종이ㅋㅋㅋㅋㅋ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Historymaker731

사유를 일컬어 페미니즘이라 부르기는 낯뜨거우니 결국 남는 것은 가모장제 컬트라는 이름뿐이네요
사실 가모장제 컬트라는 말로 이들을 꽤 잘 설명할 수 있다고 봐요. 가부장제는 "정상적" 신체, 일정 수준의 권력을 소유한 남성들을 가족 제도의 중심이자 정상 주체로 규정하고, 가족제도를 근본적인 관계맺기의 방식인 양 사회


바보

하필 기자한테... 바보같은 아스호 그것이 지옥의 j(지젤)t(텔즈)b(비리오브)c(컬트리더) 인줄도 모르고
컬트...어떤인연인가 했더니 눈물뿐인 바보 0ㅇ0..


들어서

오늘 체이스컬트 가서 예쁜 브로마이드 받았어~ 산들이랑 커플룩 하려고 했는데 결국에는 공찬이 입었던 옷 제일 마음에 들어서... ㅋㅋㅋ 그냥 찬이랑 커플룩할게 미안해 산들아 ㅋㅋㅋㅋ


노래가

컬트 이 노래가 95년에 나왔구먼
이 노래가 더 좋네요. 애인 - 컬트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jtbclove


오쇼

오쇼 라즈니쉬 그냥 히피 구루라고 생각했지 이런 컬트 집단의 우두머리라곤 생각 못했다


나오나

컬트 나오나 ㅜㅜ...


도영

컬트해찬이가 막내니까 다 치우고하겠네요? 재현(끄덕끄덕)네,뭐... 해찬그런 게 거-의 없어요. 전룸메이트는 쫌 많이 시켰는대.(도영혀로입쓸기) 쫌 힘들었었은데 지금은 너무 만족해요. 컬트전룸메는 누구였어요? 도영저욬ㅋㅋ...
컬트해찬이가 막내니까 다 치우고하겠네요? 재현(끄덕끄덕)네,뭐... 해찬그런 게 거-의 없어요. 전룸메이트는 쫌 많이 시켰는대.(도영혀로입쓸기) 쫌 힘들었었은데 지금은 너무 만족해요. 컬트전룸메는 누구였어요?
바아후발리 꼭 보세요 꿀잼임 정확히 말하면 인도영화가 아니라 텔레구영화인데 저 왕 진짜 최고니까 !!!!!!! 컬트적 매력이 넘치는 영화다 ost도 끝내줌


김준선

컬트 인가보다 김준선!!
컬트는 인정. 김준선은 아라비안나이트부터 다 히트라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gau899

컬트노래좋았는뎅 ㅎㅎ 김준선이야 뭐 ㅋㅋㅋ
오우. 컬트 손정한씨는 정말 말랐었는데 레슬러처럼 살이 붙었네. 김준선씨는 고생 많이 하셨나. 안색이...


컬트

1. DDR에서는 X3 vs 2nd Mix부터 등장. 월요일에만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더군. /2. 싱글플레이 기준으로 비기너는 3, 베이직은 6, 디피컬트는 9, 익스퍼트는 12, 챌린지는 10레벨이래요!
#HAPPYSANDEULDAY ) B1A4 산들군 생일 축하드려요! 타팬인데 포스터가 생겨서 타팬인 저보다는 팬분들이 예쁘게 소장하시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생일 기념 체이스컬트 포스터 2종 한 분께 몰빵해서 배송비만
카고 컬트는 발생하였습니까.
저 차이나타운이랑 동화마을 제일궁금해요 특히차이나타운 얼마나중구난방노근본일지 기대됨 이미 차이나가아니면서 한국도아닌 컬트적인 괴문화구역이라면서요
컬트 클래식호러 약간고어 고딕 이런거를 조와하지용...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vichebook

한 전설적인 동아리 선배가 그리신 "카나메 마도카, 너는 엔트로피라는 말을 아니?" "ΔQ/T" 라는 만화는 동아리 내에서 컬트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근데 ㅋㅋㅋ 투페이스드 한국 직배 이제 가능~?!?! 했더니 개뿔이었네; 컬트뷰티 입점햇어도 투페이스드 물품 담고 사우스코리아 선택하면 여긴 직배 안해준다 뜨네... 싀바ㅠㅠㅠㅋㅋ
수요¹   SYSTEM 오우! 컬트 좀 할 줄 아는 놈인가? 커뮤니티에 접속합니다 SYSTEM 관리자의 공지를 확인합니다 ㅎㅇ 나임 오컬트 성지 미스테리 연쇄 살인 사건으로 유명한 "그 호텔" 제가 샀3 여기서 정모
아이 헤브빈.....스터딩.....잉글리쉬......포 1 아월........이츠 베리.....베리....디피컬트 앤.......포킹!!!!!!!!!!!!!!!!!!!!!+!
반모엿는지 기억은안나지만,,, 체이스컬트 인터넷에치면 대전에하나만있다고 나오긴하는데 롯데마트가면 종종있더라고용! 저도 대전사는데 저희집근처 롯데마트에서 포토북받았어요!!
토요일에 수업끝나고 체이스컬트 달려갈까 아니면 인터넷으로 주문할까 뭐가 더 좋을까🤔🤔
아하.그러면 답답한김에 손질하셔야쥬 ㅎㅎㅎ 전 오늘 해야할 컬트를 금요일로 미뤄보려고요 도전합니다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2kheeeee

뇽바랑 가치 체이스컬트 매장 가실분..?
페미랑 워마드메갈랟읻컬트페미 이쪽은 다른거알조.....ㅠ 페미자체는 한국 인터넷ㅂㅅ들 벗어나도 외국에도있기때문에....
사교가 뭐냐 사교가...邪教면 컬트지, 사교라고 하면 사교댄스인 줄 알잖아.
아니 런던...아니..소변드립...진짜 아닌거같아....나만 이상하게느낀거???먼가 약간 컬트적인 악당흉내낸건가..?첫등장인데 너무 먼가...깬다....텐션이 이상하게 높은 ...
체이스컬트에서 옷 사보려고 가봤는데 내 나이 또래가 입을만한건 없는거 같어ㅠㅠ
체이스컬트? 오빠들이 광고하고 있는 곳이잖아
샷건팀에 가면 내 주사위도 좀 이상해지는 것 같다...(흠티콘 (5컬트 gogo학 봄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sing6uluv

함가함가 gogo학과 5컬트... 정말이지.......
내일 체이스컬트 가야겠다
한쿡말 베리 하드 쏘... 디피컬트
흔히 말하는 쿠소영화도 컬트한 의미의 쿠소라면 재밌게 봐요
컬트적인 인기로는 생존할 수 없었는가 (큰 슬픔
돈데크만 디자인이 꽤 컬트하긴 했지
히님 부르려는데 찹님이 먼저 보여서 찹님 부르게 되는 컬트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kiwissi_

아뇨 학과 행 사 때문에.......지금 엠티왔서여 친구업는자에게 행사 넘....디피컬트한 존재.....
컬트적인 커뮤 열게되면 히라사와 스스무랑 뷔욕 노래는 꼭 브금으루 써보고싶음
왜왜 컬트쇼 왜
컬트를 듣자, 난 아직 못 들으니까... (여러 곳에서 사다 보니 도착 날짜가 다 따로라 결제 늦게 함...)
막 잇이즈 투우ㅜ 비티컬트 투 언더스탠 같은건ㄴ가
아 모멘트 어디서 보더라 컴트 쏘 디피컬트
아쉽네요 2편까지는 나오고 망해야 하는데 서던리치 2편 망하고 컬트로 남기를 기도합니다.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_YEOBI_

컬트가자아
컬트쇼 댐에 맘한구석이 콕콕쑤시는기분이 지속대구잇어
픽셀아트 애니메이션 이스 소 디피컬트
스튜디오컬트 영원하세요 후룻샵도요
이쯤되면 미소지니가 여성혐오로 번역된 것에 대해서..... 또 한번 생각해본다.... 🙄한남은 여자 좋아하는데 내가 왜 여성혐오자에요! 이러고 있고 가모장컬트는 시스젠더여성 아니면 여성혐오 안 당하는줄 안다.........
한남이 여성혐오 그렇게 받아들일때는 그래도 번역 한단어인데! 하면서 내안에서 그냥 여성혐오쓰자! 이랬는데 가모장컬트는 번역에 대한 의구심을 들게하고... 머단쓰....
웩큐 쓰시는거 보니 가모장컬트 다되셨네....^^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SooS2Pripara

그건 또 컬트적인 인기가 있지
Q2. 복장은 자유 인가요? A2. 자유입니다. 커뮤니티 오우! 컬트 좀 하는 놈인가? 는 회원님의 복장에 대한 제재를 가하지 않습니다.
드레스메이커가 희대의 명작인가 하면 아니지만 저는 좋아하는 영화에요. 속도 조절이 안되는 전개와 컬트적인 소재와 방식. 컬트영화 좋아하시면 한 번 보시기.
컬트 진짜 존나 싫어 작작해... 무례하기 그지 없음
우기 앨범 아트웍 옴파로스 체이스컬트 이런 옷 화보 같고 😅 백인이 왜 이렇게 많이 나오죠 노래들은 영롱하고 참 좋네용 🙏
13. 쏘,,디피컬트,, 사실 딱히 좋아하는 색은 없지만 무채색계열 위주로 검은색-보라색이나 검은색-파란색 투톤 그라데이션 !! 😊😊 밤하늘 색 짱조와함
저에게는 디피컬트도 불가능합니다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Byan_duk

컬트 얘기 너무 좋아해서 넷플 업뎃될때마다 찾아보는데 매번 새롭고 놀랍다
아 컬트한 맛이 있는 건 이미 알고 있어요 아마 좋아할 캐도 있을 테고 (리리나 포함) ㅋㅋㅋㅋ그근데 예전 감성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어 철혈 엔딩 아는 뇌니까 괜찮으려나요
츠카태평 이스..소 디피컬트...
허윤재 별 볼 일 없는 단기 퀘스트들을 주는 NPC 그러나 퀘스트를 꾸준히 해주며 특정 조건(마성준 퀘스트와 연동)을 만족하면 개그성 스토리의 퀘스트가 하나 뜬다 퀘스트의 개그성 때문에 유저들 사이에서 컬트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응, 충분히. 누군지 몰라도 차암, 디피컬트하게 만들었다니까.
이거 너무 김꽃비와 사는 허컬트
그렇게 혁명은 시작되는거다. 단 한명의 비천한 광부가 가졌던 위험한 신념으로 빚어낸 '한명뿐의 컬트'가 아니였다면 난 이 가면을 쓰고있지도 않겠지.

컬트 안으면 슈가맨 품에 대체 오션 멤버 geerem3914

뭐 가모장 컬트 신봉자분들께서는 여성 자본가/여성 지도자는 착한 자본가/착한 지도자라는 생각을 했을테니 힐러리 클린턴을 그렇게 밀었겠지만요....
반평생 홈친년이 어디 쉬운줄 압니까. 내친구들은 호모를 사춘기시절 잠깐의 여흥이랍시고 지금은 다들 연애하고 애낳고 살고 있는데 나만 여즉 홈친년이여 이것은 쉬운 것이 아니라고 매우 디피컬트한 일이라고 가릿?
이 신발은 체이스 컬트겠지? goooooooooood 파스텔
울동네 체이스컬트 브마랑표지같은거 걍 가져가라고 밖에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