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다리다

#THOSFansBTS23M 윤하-기다리다
윤하선배님노래 많이듣는다고 하면서 기다리다 추천해줬...
천년 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기다리다 - 윤하)
해찬 해찬아 요즘 자주듣는곡 뭐예요 윤하 노래듣는다고 그 중 추천해줄 곡 있냐고 기다리다 추천해줌 커버해줄 생각은 없냐고 했더니 기회되면 하고싶다구 하면서 한소절 불러주고 무대위 해찬 너무 프로라고 시선집중 최고라고
윤하-기다리다 린-사랑했잖아,곰인형 완젼져아*♡*
4. 애창곡은, , 윤하-기다리다 윽 너무 올드한걸💦💦
[윤도현의 MUST] 윤하 - 기다리다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sherbetc

기다리다 아니에요?!? 윤하꺼
그래요, 내가 더 많이 좋아한거죠.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 시오의 첫번째 이야기 🌼 #후지와라_시오 갖고 있긴 너무나도 아팠었지만 그건 그만큼의 사랑이었어 다신 내가 걷지 못할 길이겠지만 잊지 못할 풍경들이었어 I'm gonna be alright -종이비행기 , 윤하-
오디션에 윤하 종이비행기 있는 거 소오오오름...
28. 윤하 - 종이비행기 (강추2)
8. 윤하 - 종이비행기
윤하 종이비행기 노래 너무 조타......믿고 듣는 윤하 노래 ^3^ 밤에 들으면 너무 힐링되는 느낌 ㅠㅠㅠㅠ 명곡인데 비해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거 같아서 살짝 아쉬움 ㅠㅅㅠ


앨범

훟 윤하 언니 앨범 받았다눈 엽서 뒷면끼리맞추면 앨범 첫장이랑 같은 그림됨다눈
반주기 노래신청에서 3개월동안 수록되지 못한 곡은 제외된다는 룰이 잇어서 ㅠ 앨범 발매가 12월 말이엇으니까 메인올려놓고 3월 말까지 1일 1번씩 성실투표자 할거다... 감바로.. 🔥 (propose)
윤하 답을 찾지 못한 날이랑 이 앨범 모든노래 다 좋음 이거랑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있는 앨범도 모두 좋으니 들어주삼,,
태연 정규 1집하고 윤하 정규 5집 마마무 앨범 사고 싶다 ...
윤하 rescue 앨범 진짜 명반 아니냐


그대를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준 그대가 남긴 추억만으로 그대를 그대를 기다릴 수 있을것만 같아 이제야 내맘을 알았는데 바보처럼 멀어져만 가는 그대를 후회로 추억으로 머무르게 할 순 없잖아 남겨준 그 미소가 추억은 아름다운 기억 - 윤하, 추억은 아름다운 기억
그녀는 언제오는가?? 썹이가 이렇게 그대를 기다리고 있다는걸 그대늘 알까?? 나의 귓속엔 여전히 그녀의 목소리가 메아리처럼 퍼지고 있는데.. 썹은 여전히 윤하만을 기다리고 있다.. 잠시만.. 아니.. 조만간.. 그대를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mingyoon_love


사람

ㄹㅇ진심 윤하하자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람 봤음요?? 아 오늘 썹이능 아잉 죠아
[윤하] #뷔민 배틀호모 너무 보고싶다. 같은 그룹은 아니지만 둘 다 인지도 있는 아이돌로. 맨날 싸우는데, 얘네 커플링 미는 사람 많아서 어쩔수없이 카메라 앞에서는 사이 좋은 척 #뷔민연성 -컷, 수고하셨습니다! -
이거 이름 다른 사람이 할수도 있어여 윤하 아닐수도 이씀
윤하.. 본인 사람 한테는 무장해제 되는 사람 같음 ..,,개발린다 흑흑귝규
ㅎㅎㅎ윤하가 저번에 인스타에 영상올린거 보면 저옷이 윤진이 인거같다능.. 추정.. 아님 그 영상속 그 옷입은사람이 윤하일수도 있고 아님 옷을 같이 입을수도 있공ㅋㅋ
까뿌 하우스의 옳지 가시지요는 윤진이로 밝혀져... 그래 윤하라고 했던 사람들 다 빠뒤노...
전 안 조은 사람 바로 블락해버리구요....ㅡ님이...제 트친이라면 아 윤하나님이 날 조아하시는구나 하고 생각해도 ㄱㅊ어요

홍보용 란포 사진 안 찍어서 개망한 사람=윤하나
저도 술 있고 윤하 얘기 있는 곳을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언제든 ☺️
내 인생가수들 무대사진 무대에서 노래할때가 제일 빛나고 멋진사람들 윤하 Pile 코바야시 아이카
멀리 보아라, 언제나 준비된 사람이 되어라, 일어나는 일을 겸허히 받아들여라. 무수히 많은 멋진 말들이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지금에 충실하는 일이다. 내 앞의 사람과, 내게 놓여진 일과 감정이 느껴지는 대로 느끼면 되는 것. /윤하
세상에 오직 한사람~~ 윤하야~~
🌽 #결국_멧돼지는_없었다 #시나고는_오늘도_고창합니다 #극_고창_토벌전 #너_고창_닮았다 윤하 오너 라아입ㄴ디ㅏ 너무 재미있었고 동철이 시장사람들 다 사랑합니다...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갑니다!
ㅠㅠ 바로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ㅠㅠ 진짜루 내가 챙김을 받을 만한 사람인지 나는 하찮고 밍기적 생물체인데 윤하 같이 천사인 사람에게 축하를 받아도 될까... ㅠ 핑구 사랑해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iscream9292

"이제, 헤어지지 말아요." 클로이와 윤하 두 사람은 만나야 합니다.
그리고 윤하손잡고 어어 한 곳이 환상적인 판이었음을,,, 츄츄랑 조슈아 할아버지랑 든건이... 많은 사람들의 테스트 트윗을 보고 알아채야했어
#머글큐_매칭이벤트 새벽에 안자고 매칭하는 사람은 바로 나야나(( 스탭님들 너무나 이쁘십니다ㅠㅠㅠ 유엘님-카게야마 샤밍님-아카아시 제넷님-이와이즈미 태자님-켄마 시예님-히나타 윤하나님-쿠로오 홍례님-우시지마 BL님-츠키시


진자

그쵸 진자ㅏ 아 넘 이뻐요..어케 이렇게 잔잔한 분위기를 잘 뽀ㅃ아주셨는지 ㅠㅠ윤하님도 아츠유카로 고 입니ㅏㄷ(
레인보우 . . 진자 내 컬러링 후보중 1나엿을 정돈디... 4개 박에 못해서 아쉽게도 흑흑 뭐햇더라.. 퍼레이드 스두길 홈 (1나같이 띵곡만 모여잇다잉~~) 하나는 최후의 양심으로 윤하노래 아닌거 해놓음 (ㅋ)
아 윤하야 입ㅂ브다 진자(눈물 줄줄
저진자 윤하 어제치인거가틈 어캐이래ㅜ

아진자 윤하태화 회지내야함 한 855456페이지 정도로,,,
아진자 윤하넘이뻐 제 관캐임 글구이제 계연한 사이다 부럽져
윤하 상투머리 튼거 흑흑흑 진자 존예임 이렇게 귀엽고 예쁜데 좋아하는게 얼떨떨하고 촌스럽고 얼굴이 크고 저쩌고라니 우릴 안암 취급하는겐가


눈물

다른 가수 노래는 안 그러는데 ㅠㅠ 윤하씨 노래만 들을때마다 자꾸 울컥하고 눈물이나요 ㅠㅠ 이쁜 목소리 슬픈 음색때문에 그래서 인지 ㅠㅠ
윤하-편한가봐 (눈물 또록이
아뇨,,,,지금 제 인생은 너모 불행하고,,,,,,(손수건으로 눈물을 닦는다 도히힝의 진형x윤하를 보면,,,, 행복해질수있을것만 같은ㅡ, 기분이 들었다 - SHIF
악.. 난 윤하 앞에서만 눈물 보일겅데 악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GNGJNGWNG

거기다 윤하 노래부르다 눈물나는거 참을때 입이 떨리면서 노래 계속 이어갈려고 눈물 참으면서 눈감고 코찡긋할때도 너무좋음 진짜ㅠ
정준영 윤하 달리함께 노래 너무 조으니까..다들 한번씩 들어주세요..자꾸 괜찮아 괜찮아 해주니까 막 눈물나네...


구원의

나 원래 이러고 살아서 안 힘들어. 그딴말 치우고 너나 쉬어. 구원의 말로, 윤하원
어차피 우리 도망자 신세야. 오래 못 있어. 가자고. 구원의 말로, 윤하원
L새끼고 A새끼고 둘 다 짜증나 LA 갈비마냥 뜯어버리고 싶게.... 구원의 말로, 윤하원
야, 제발. 제발 기다려. 어? 구원의 말로, 윤하원


비밀번호

비밀번호 486의 주인공 가수 윤하 시구 오늘 프로야구 개막해서 올려봅니다^^

비밀번호 486의 주인공 가수 윤하 시구 오늘 프로야구 개막했습니다 삼성 화이팅^^
하루에 네번 사랑을 말하고 여섯번 웃고 여덟번의 키스를 해줘~~ 윤하-비밀번호 486 #지금_생각나는_노래
[2018.02.28 휘성콘서트] 윤하 - 비밀번호 486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 그것도요 그 윤하 비밀번호 486


세상에

세상에 윤하님이 이렁 개그를...
세상에 윤하님(심쿵)
ㄴ ㅐ가 저렇게 그렷엇다니 하나도 기억이 나지 안는군 아 세상에 진짜 대박쓰다 ㅎ윤하현이미 맘속으로 태양이랑 결혼계획부터 노후계획까지 다짜놧음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GNGJNGWNG


노래는

좀 TMI인데 던컨이 이때 흥얼거린 노래는 윤하의 혜성....
4. 여자친구랑 신해철 노래는 다 좋아합니다 윤하랑 이수영 노래도.. 록음악도 좋아함
11 노래는 그때그때 바뀌는데 지다,윤하,선우정아,헤이즈,우효,검정치마 노래 좋아함
윤하노래는 낮이건 밤이건 감성인데 랩파트 나오면 감성이 파사삭 식어버림


새벽에

윤하가 오늘새벽에 트윗에 올렸엉 욜리기여어ㅠㅠㅠ
새벽에 올렸다가 지운거야 페북 윤하 무슨 페이지에 누가 올려논거 같던대 찾아봐영
와 새벽에 윤하가 올린 글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넘 스윗한거 아니냐는 ㅠㅠ 당 풀충전됨 당분간 단 음식 안 먹어도 되겠오ㅠㅠ

그리고 윤하님이랑 동시간대에 트이타를 하게될줄...ㅇㅁㅇ... 이 새벽에 ㄷㄷ


곳으로

세상의 얘기로 정해질 거라면 나는 아이가 되어 바다로 갈거야.  숨을 참고 눈을 감고 귀를 닫고 그 곳으로 갈거야  너를 안고 손을 잡고 그 곳으로.  저 높은 곳을 날아오르는 새가 아니더라도  더
세상은 나에게 내 삶을 말하지 어른이 되면 되어 갈수록 세상의 얘기로 정해질 거라면 나는 아이가 되어 바다로 갈거야 숨을 참고 눈을 감고 귀를 닫고 그 곳으로 갈거야 너를 안고 손을 잡고 그 곳으로 - 윤하, 바다아이


가수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인정합니다 내 최애 가수 윤하 국카스텐이 나가수랑 복면가왕에서 살짝 위협했지만 그래도 윤하가 최고
[나는가수다] 윤하 - I don't care
윤하 - 서쪽하늘(원곡가수 이승철)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GARUBEEE

이 모든게 윤하로 인해서 이루어지잖아!! 우리가수
fly to high 듣고 있으면 윤하 나가수급으로 노래하는것 같음;;;;;;;;;;;


바다아이

정말~? 그럼, 음, 윤하 노래도 가능해? 윤하 바다아이 불러줘! 내가 좋아하는 노래 거든~ 알았지? 약속~
윤하 바다아이 넘 좋군아. 준이가 추천한적 있었니? 미안해. 추천받은거 다 몬들었오. 그래도 나중에 찾아들으면 참 좋드라고♡왜 추천해줬는지 알겠고. 🐰 #THOSFanBTS23M
매일 너를 안고 나는 모든 걸 이겨내고 있어 윤하, 바다아이 #침폭읽기
윤하의 바다아이란 노래를 백예린님이 커버했는데 갠적으로 원곡보다 조흠 특유의 음색이랑 분위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슬프고 외로운 느낌 나는데 그것조차도 예쁘고 그래


인장

뭐라고요? 윤하언니 인장 여신이라고요? 알고있어요 뭐 그런걸 또말헤 참 부끄럽게;;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lleowlleow

흐바 맞아 샬럿 벽안이었구나(병자) 윤하언니 인장 너무최고야 핑발사랑해 사랑해 (고 백
윤하쟌 인장 넘 이뻐서 자꾸 보게되버려


사랑

윤하의 사랑은 받아랏!!!! 너무 사릉스러워엉ㅠㅠ
윤하야 오늘도 내가 젤 사랑했다
윤하진 굴렸을 때 만나뵀던 빌라분들 너무너뮤 보고싶다,,,, 덕캐들,,,,허이잉 완전 사랑의 빌라였는데 그때가 11월이라 한창 수능공부하겟다는 척 해서 ㅋㅋㅋㅌ 접률 망햇엇는데,,,,,
⚚ Twin Commission ⚚ 우리, 마법을 걸어보자. 영원히 풀리지 않는 사랑의 마법을 걸어보자. / 사랑의 마법, 달의 이야기. #우츄우노_아카시 🌌 서윤하님과 함께 넣은 커미션이에요 ! 정우님께서
ㅋㅋㅋㅋㅋㅋ이미 오조오억번 들었습니다... 윤하는 사랑 이조...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yulemoo6720

윤하- 오렌지 첫사랑 일본어두 있구 한국어도 잇쥐만 둘다 좋다..
스쳐가겠지 오래 걸리지 않아 또 지나가겠지 우리가 사랑을 버린 것처럼 [윤하 / 없어]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연우 데뷔햇다가 안티만 오백명생ㅇ겨요 ( ;) 하리야 데뷔하자 하리야 니가 채고야 윤하리사랑헤
잊을 틈 없도록 매일 내게 들려주던 목소리까지도 잊혀지지 않는데 사라져가 없던 일처럼 . . 이거 너무.. 개쩔지 않나요 아 개톔아인데 제가 진짜 존나게 사랑하는 곡이에요 갓윤ㅎㅏ님의 없던 일처럼,,, 나 이걸로 쿱정
넌 내게 친구일까 사랑일까 나는 네가 참 좋은데 널 잃고 싶지 않아 영원토록 넌 내게 너무나 소중해 너없인 나도 없는 걸 나의 사랑 best friend / 윤하 - Best Friend
저녁의 썹이모개.꿀.딱.쨈~~(라이브 꾸욱) 여러분!!! 지금 노래방 갈거에요 크하학 윤하야 사랑한다 하루에 네번 사랑을 말하고 여섯번웃고(킬링파트) 여덟번의키스를 해줘~~!~!~!~!~!
넴 윤하와썹의 사랑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VSangsatae

#ᄆᄆ하다_에_자기_닉네임을_넣으면_무슨뜻 리으윤하다: (형) 존나귀엽고깜찍해서사랑스럽다 Ex)역시 리으윤 -역시 귀엽다.
• 3rd commission • #호쿠하츠 너무 많이 망설였지만 오늘은 꼭 말할래요 고백할께요 그대만을 영원히 사랑해 /윤하, 고백하기 좋은 날中 상메님 ( D_SANME) 커미션입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으
그러씁니다 거기에 윤하 노래까지 사랑하면 답은 나온 것


페스티벌

오늘 윤하 선배님께서 썸데이 페스티벌 공연에 초대해주셨어요💕 너무너무 멋진 무대였어요! 선배님 짱!! 항상 존경합니다🙏 #GOODDAY #굿데이 #ALLDAYGOODDAY
[썸데이 페스티벌] 윤하 - Best Friend
[경주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윤하 - Strawberry Days


좋아해서

다들 ()를 마음에 들어 하시는군요 정쿱홍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제가 구오다자를 좋아해서 홍과 이미 관계를 가지던 쳐리 윤하고도 하는 그런 거 허읗ㅎ흑 누가 제발 써주세요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skybluewinter

도리도리하면서 혜원이 백허그.. "괜찮아, 괜찮아. 친구들이 하랑이를 너어무 좋아해서 안달이지!" 하고 혜원이 뒤에 졸졸 따라다닐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혜원이 껌딱지 윤하랑...


윤하

윤하 맨 마지막에 나오면 밤 될테니 밥주걱 들고 가야겠다
오늘밤 23:00 tvn에 출연해요🙈🧡 돼지국밥을 처음 맛보게 해주신 #수요미식회 제작진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윤하 #전현무 #신동엽 #김영우 #쟈니 #tvn #돼지국밥 #우와티비에나온다
superorganism이라는 밴드의 17살 일본인 보컬 orono. 노래도 심드렁하게 부르고 인터뷰도 심드렁하게하고 되게 심드렁하고 졸리고 어린 윤하같기도 하고
윤하 짱!
윤하님 음색 누구도 범접할 수 x
윤하닮은 orono. 볼빵실한 제니 같기도한 orono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rameieeee

캄프 놀러갈 생각도 안하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윤하 보러갈까나
윤하님의 빗소리도 쳐보고 싶구 아이유님의 Rain drop도 쳐보고 싶은데 제가 너무 게으릅니다... 장마철까진 칠 수 있을까요...
윤하나온다고도안햇는데;;;;;
일하다 제일 윗 언니한테 ‘윤상 반댓말이 뭐게요~’’...’’윤하...’ 힘들면 반차쓰라고 격려받았다
윤하야.. 너로인해 웃는다ㅠ
Q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세 곡을 꼽는다면? 아이린'사탕'(레드벨벳), '괜찮다'(윤하), 그리고 '오늘 같은 밤이면'. -2015 05 The Celebrity
0429짭윤하시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staywithrenn

한국 가요계는 윤하만 믿고가자!!!!!!!
헉 윤하야 내가 너가 알티한 그분에게 커미션 넣으려고한거야(야나두 짤을 보내며
헉 아카네 피아니시모 유닛의상 입은 전신+됴복 전신 커미션넣고 도착하면 윤하한테 부탁할까?
좋아하는 봄 노래들 - 이소라 (봄) - 이지형 (봄의 기적) - 주윤하 (푸른봄 靑春) - 선우정아 (봄처녀)
윤하보러 가즈아~~
‘윤상의 반댓말은 윤하’는 이미 제가 4년 전에 친 개그
와 진짜 복가 윤하 소개영상 하나로 내가 윤하를 조와하는 이유 거의 99퍼 설명 가능한듯;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hyucake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하 현백 미니콘 영상 보는데 윤덕들 잠깐 뮤트할게여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미치겟넹 ㅋㅋㅋㅋㅋㅋ
YMCA~ (갑분싸) -윤하, 심야식당
아맞다 웃겼던부분 윤하올해는 소극장공연을 더 작게 해볼까 해요 한 50명? 100명? 들어가게 ㅎㅎ 팬들티켓팅 힘들어요~! 윤하??? 그건 님들 사정이구요 ㅎㅎ 팬들(전방위에서 터져나오는 야유)
뮤비 소품 박살내는 윤하
대전이나 여기나 별 차이가 없네요!! 굳이 윤하보러 가는게 아니라 뭐 그쯤되면 휴가철이니깐요 휴가갈려구요
ㄲㅋㄱ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리빙포인트윤하언니는 노아를 조아한다
윤하야ㅜㅠㅜ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iloveu_fromJtoZ

대난투 첫판 3위 두번째판 2위 공포감염 2 첫판 1위 (개쩌는 28렙 윤하)
이쁜윤하님짤이 아니구요?😇
작년이 예쁜 윤하였어여...
ㅁㅈ 오늘 내친구 업적임 우리학교 사탐 사문이랑 생윤하는데 한지 세지 쳐서 전교 1등먹음
윤하님 짱이애옹 😉😉😆😆
멀리서 안부 - 윤하
윤하~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1105_738_8102

악!! 랔라익스타!!!! 윤하야!!!!!!! 윤하선생님 헤이 한 번만 더 하게 해주십쇼
Cos. 윤하나 를 트위터 검색창에 치면 이것저것을 볼 수 있습니당
오이이와오이 Cos. 오이카와 토오루 - 윤하나 이와이즈미 하지메 - Pb.
윤하야 이쁘다ㅜ 조라 여왕님이야ㅜ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 합발 결과 가람 설영 윤하랑 한나비 하란 잔월 은백연 설화 김유화 하련 청월 무연 아야 길현 박서령 계춘분 윤희망 한창호 아혜 고은 풍초림 용이 유운 마가 연흔_영 메이 합격자 분들은 11시 30분까지 (자유)_
티켓팅 성공 하면 29일 0시에 윤하 노래를...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suraxiah

Q2016년에 누구랑 듀엣/collab 해보고 싶어요? 선율백예린. 윤하 160120 부산 팬싸 #업텐션 #선율
이제 오니, 룸메이트? 안녕, 윤하?
해찬이 요즘 윤하노래 많이 듣는다구 했는데..;-;
윤하 생각난다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seoyunha_7789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GoodDay_C9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ikjun33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ikjun33

윤하 기다리다 종이비행기 앨범 그대를 사람 말로 ikjun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