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사부일체

ㅋㅋ집사부일체 보는데 보아편ㅋㅋㅌㅋㅋ 센터영상이랑 비지엠 방탄 노래 나와버리기ㅋㅋㅋㅌㅋ
아너무웃기다 .. 집사부일체 기습 보아이사님 방문날 정우생일이였나봐
다음주 집사부일체 보아 PA2 예고편
보아 연예계 커리어가 얼만데 갖다붙일 수식어가 없어서 미혼 여성 사부래ㅋㅋㅋㅋㅋㅋㅋ장난하냐 집사부일체 보다가 어이없어서 진짜ㅋㅋㅋㅋㅋ
집사부일체 사부가 학창시절 추억이 초등학교에서만 있고 회사 이사직 맡으면서 멘탈관리를 맡고있으면 활동하면서 어떤 마음가짐으로 있는지 외로움이나 힘들때는 어땠는지 가수 보아를 중점적으로 배울점에 대해서 편집해야지 오늘
집사부일체 보아한테 왜그래ㅠㅠㅠㅠㅠ 왜 방송국놈들은 보아를 프로듀서로 못 만들어서 안달이냐 보아가 하고 싶을 때 할 거라잖아!!!!!!!!
집사부일체 보아편에서 슴사옥투어 하는데 4층 자동문 문 열고 들어가는데 엑소유니버스뮤비나옴ㅋㅋㅋㅋㅋ근데 딱 시우민 😍😍나오는 부분이야ㅋㅋㅋㅋㅋㅋ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n_n_je

집사부일체 보아 원샷투샷 안무 연습 👍🏻👍🏻👍🏻
지금까지 #집사부일체 #보아 네이버캐스트 영상 했습니다! 한번 더 복습하시면서 하트와 응원댓글 남겨주세요✨✨
오ㅁ늘 집사부일체 설마 보아인가 했더니 보아였어...
집사부일체의 취지는 사부의 집에 가서 사부의 생활패턴을 지켜보고 따라해보는 거라서 보아가 나온다길래 엄청 기대를 했는데 오늘 방송은 정말..스엠 홍보에 엔시티까지. 집 공개가 힘들면 윤여정편처럼 했어도 좋았는데 뜬근없이
오늘 집사부일체 보아의 원샷투샷 뒤늦은 프로모션과 엔시티 그룹 홍보를 한번에,,,


저희

흑흑ㅠ 아니에욤👉👈 오히려 제가 말밖에 해드릴 수 없어서 죄송할 때가 많은걸요😢😢 후유님께서도 언제나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어요!!!💕 물론 그날이 멀리 떨어져있는것이 아닌 근처에 있을테니 저희 조금만 더 으쌰으쌰 힘내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다음생에는.....머글로 태어나보아요......(??

안녕하세요☀️ 저희 앞으로 행복핸 덕질 같이 해 보아요⛄️
그리고 저희 순서가 일찍 끝났다고 꺼버리시면 여러분 나중에 제 재간부리는 모습을 시청하시기 힘들어지니, 제가 언제 나올 지 모르니 꼭 두고보아 주세요^^^^*
구검이랑 삼오님의 길가라니 정말 저항불가인 미모들이군여,,,!!! ^,^)) 저희 힘내서 탐라에 잘생김을 심어보아욧!!!
앗 저희 같이 계이하는군요.. 같이 소라집을 옮겨보아요 (끙차끙차!) 클레님 스루하고 블언블 할리가~!! 잇나요!
저도 반가워요 청춘님).( 저희 오래 자주 보아요❣️
헛!! 좋아요오!!! 저희 반모두하구우우 교류도 많이하구우우 새벽달 가족으로서 잘 지내보아요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애가... 입을 다물어서 더 이상 콘라드 선배가 할 말이 없다면......... 편하게 끊어 주세요... 간만에 콘라드 선배를 보아서 행복했던 놀님입니다 (탓탓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offclASTRO

아아...음지문화를 보셔도 모른척..못본척 해주시고 인별에 올라오는 사회생활댓글과 차원이 다른 수준의 회장님에 대한 비방과 악플을 보아도 모른척해주시옵서서..저희는 서치방지를 열심히 하겠나이다........
아닛 진짜요?!! 저희 신도들은 언제든지 새로운 입교자를 환영한답니다~!! 자, 그럼 오늘도 기도를 같이 외쳐보아요! 아 륽님 세상 존잘~~~!!~!~!!!!!! 륽님 자캐 오져버리기~~~~~!~!~!~!!!!!~~!~!!!!
2018. 03. 26 ~💓 소보루x홍랑우 보루 오빠가 올렸지만 저도 제 트친님들께 알려드려야 할 것같아서 올려보아요. 이때까지 저희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하고 오늘부터 진짜로 시작된 저희 커플 고운 시선으로 봐주세요😚


눈을

불면의 밤이 길어진다. 오늘은 꼭 자야지, 자야지. 마음 속으로 되뇌어보아도 쉬운 일이 아니다. 두 눈을 감아도 여전히 잠은 안 오고 시계 초침소리만 가득한데. 그 초침의 속삭임처럼 귓가를 스치는 자그마한 목소리. -너는
... 딱히, 그런 건 아니지만.. 항상 졸리니까. ( 느릿하게 눈을 꿈뻑이더니 ) 지금도 말이야. 이제 너도 그만 들어가 자 보아야 할 시간 아닌가?
성기사의 힘이라. 다른 사람들이 알고 있는 만큼은 나도 보아 알고 있다. 이런 힘이 생기는 이유는 뭔지, 근원이 뭔지. 그런데도 그의 힘은 뭔가 달라 잠깐이라도 방심하면 휩쓸릴 것 같은데, 눈을 뗄 수가 없었다.
우리 눈을 감아보아요

붉은 피 솟구쳐 온 몸을 불태워라. 얼어붙은 심장 박동쳐 맥박이 뛴다. 결박된 사지에 터지는 강한 전율, 태초에 그랬던 것처럼 어둠 속에 한 줄기 빛 서서히 스며들어 숨을 쉰다...이제 눈을 떠 새로운 세상을 보아라, 일어나리라!
... (시선이 흔들리다 떨어졌다. 바닥을 더듬고 있다.) 눈을 뽑았다고 했잖아. 눈을 뽑으려면 보아야지. 내가 본 건 그게 다야. (홱 돌아섰다) 따라오지 마. 죽일 테니까. (빠르게 안보이는 곳으로 사라졌다)


걸로

상추를 맛있게 뇸뇸하고있는걸로 보아 토끼가 확실하다.
161110 때는 비교적 편하고 평상시 자주 입는 스타일로 입은 반면에 그로부터 정확히 500일 뒤인 180324 때는 셔츠에 정장자켓까지 챙겨입은 걸로 보아... 어제는 정말 큰 기념일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1
집오는길에 아는 동생으로부터 페매를 받았습니다. 예전에 다니던 입시학원 동생들이 SNS(카카오 스토리)에서 제 그림을 도용해 저를 사칭하는 사람을 봤다고 하더라구요. 완성본만이 아닌 중간중간 러프나 스케치들도 올라와있는걸로보
트친님아 골라잡은 캡처에서도 안미츠가 한결같이 좌야스우카슈 순으로 잇는걸로 보아 하나마루의 고정충력을 알 수 있는 것이다
하기는 아침에 일어나 햇빛이 부신 걸로 보아 밤 사이 별일 없긴 없는가보다 오늘도 그대는 멀리 있다 이제 지구 전체가 그대 몸이고 맘이다 나태주, 오늘도 그대는 멀리있다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taemjjong

데레스테 1컷 극장이라던지, 데레애니 25화에서도 안즈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나오는 걸로 보아 둘은 좋은 게임 친구인것 같아요! 거의 게임을 인생으로 삼다시피 하는 사나를 이긴 안즈는 대체...
스무스 사실 저번 블문영지에선 5시방향 남기고 도굴 죽었는데 고행자가 멱살잡고 끌어준기억이 있는걸로보아... 그냥 고행자가 사기라서 스무스했음
요새 흥미로워하는 건 이 부분이다 거대 루비랑 싸우는 젬 아무리 봐도 옐지같고... 지르콘은 다이아몬드 대용으로 쓰이잖아요 홈월드에서 변호사 검사 역 하는 걸로 보아 신분 높은 젬 아닌지?
공기계 구해보아요. 2년 이상 사용가능하고 용량 16기가 이상인걸로요. 아빠가 폰을 박살냈어요. 학생신분이라 10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저한테 팔아주시면 평생 은혜로 생각하고 감사드릴께요.
얼굴은 잘 안 보이지만 걸음걸이에서 씹덕의 향기가 나는 걸로 보아 남지현같음 ㅋㅋㅋ
멘스 암생각 없이 볼때는 걍 넘어갔는데 슈퍼노바때까지 카나타가 1학년들 안좋아하는 걸로 보아서 에이치가 "이건 드문일이네. 네가 무대에 나오다니" 라고 말했을 때 "불려졌으니까요~🎶" 라고 대답한 것... 이건...


원샷투샷

코엑스 아티움 보아 원샷투샷 엽서 세트 상세 사진 총 12장 대박 ㅜㅜ 😍😍😍 꼭 사세요 👍👍👍 #보아 #BoA #원샷투샷 #oneshottwoshot #코엑스 #아티움 #엽서세트

방금 보아님 원샷투샷 무대 찾아봤는데 안무가 봐꼈나봐 뭔가 아쉽넹.. 그치만 바뀐것도 정말 너무 멋있으시다ㅠㅜㅠ 예쁘시고


조금만

어,,,, 응,,! 아직 만나지 못 한 과동기님들과. 선배님들과의 술약 술약이 많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런고로, 잘 부탁드립니다 간님 !!! 우리 함께,, 조금만 더 힘을 내어 보아요 ,,? ㅠㅇㅜ)9 ✨✨✨
[판윙] 설국 소장본 입금 확인 메일 관련 공지 - 죄송합니다 더 일찍 공지했어야 했는데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 기다려주시는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조금만 더 함께 기다려 보아요🖤
싱상만으로도 이미 너무 행복하네요!!!! 불명에 나와줬음 하다가도 스케줄보면 절레절레... 우리 재환이 발라드 완곡 들을 날이 오긴 할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아여 ㅠㅠ
이것 보아라. 내가 조금만 건드려도 길길이 날뛰어 네 세계가 다 무너지고 있거늘. 넌 네 스스로가 결말을 다 망쳐버린 셈이다.


일본

Every Heart [이누야샤2기 엔딩] 2000.10.16 (일본 기준(?)) Singer 보아
SHINee / 오사카에서 열린 일본 무대 투어에서의 결말 콘서트 ....이 비디오를 끝까지 보아라. SHINeeWORLDTHEBEST2018 #ShineeWorld #SHINeeTheBestFromNowOn #shawol #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BTS_twt

엔셔, 동방 인터뷰나 예능 하는거 모니터링 했으면 함. 일본 것도. 원체 바른 사람들이기도 하지만 입단속 정말 잘함. 예능에서 멤버 꼭 챙기고. 동방도 가끔 삐끗하긴 하지만 괜히 어나더레벨인게 아님. 보아 것도 봐보고.
엔셔, 동방 인터뷰나 예능 하는거 모니터링 했으면 함. 일본 것도. 원체 바른 사람들이기도 하지만 입단속 정말 잘함. 예능에서 멤버 꼭 챙기고. 동방도 가끔 삐끗하긴 하지만 괜히 어나더레벨인게 아님. 보아 것도 봐
일본 위키피디아 번역한 표도 슬쩍 놓아보아요
보아 일본노래 너무 좋아
보아 일본노래 추천좀 해주세요 ,,,, ㅜ


마음

[#캔디가왔어효]벌써 봄이 왔네요오옹~!! 어제는 멤버들과 바다도 보구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봄을 마음껏 느꼈어용!! 우리 미라클도 봄을 느껴보아요!!!💕
넷상이든, 실제로든 남자랑 연애하실 마음이 없다, 라고 결정 내리신 거예요? 제가 이해능력이 부족한 편이라 이해가 잘 안 돼서 여쭤보아요 :) 🙇♀

마음의 눈으로 보아.......(?
보아, 상천에 어둠이 내려 앉았구나. 내 본래 떠날 날로 오늘을 잡아 두었건만, 너무 늦어버린 까닭일까. 용기 없는 나를 용서해주렴. 내 이리도 좋은 인연을 잃어버리는 것이 두려워, 감히 먼저 떠나기로 마음 먹었단다. - 果て
[천안함] 세계 군 역사상 경계에 실패한 군인에 포상하고, 훈장주고, 영웅 칭호 붙여준 초유의 사례로 손꼽힐 것입니다. 고인이 되신 분들께서 과연 이 상황에 마음 평안하실지 고민해 보아야 합니다. 진정한 영웅은 '진실' 위에
😭😭 헛 맞아요.. ㅠㅠㅜㅜㅠㅠ 요즘 너무 바쁘고 정신업어서 자기 전에나 잠깐 들어오구 마음찍고 그러네요 ㅠㅠㅠㅠ 헤ㅔ헤 자기전에 뿌님 멘션 보이길래 바로 맘찍어버렷어용 흐흐 그때 만나면 못다한 얘기들도 하구 많이많이 보아요😘❤️
방금 보아 리얼리티 보다가 나온 말인데 아무래도 호원도 이런 마음 아닐까 싶어서
주위엔 항상 친구들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날 이런 마음을 들어줄 사람을 생각하니 수첩에 적힌 이름과 전화번호를 읽어 내려가 보아도 모두가 아니었다
"내 비밀은 이런거야. 아주 간단해.  오로지 마음으로만 보아야 잘 보인다는 거야. 가장 중요한건 눈에 보이지 않는단다."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hellodokyeom97s

마음에 있지 않으면 보아도 보이지 않고, 들어도 들리지 않고 먹어도 그 맛을 모른다. 이리하여 몸을 닦는 것은 마음을 바로잡는 데 있다고 이르는 것이다. - 대학(大學) 3:42


자세히

시 이름 기억 안나는데 자세히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이런 시였던거같은데 기억 안남
마지막에 자세히 보면요는 모죠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
(남은걸 건넨다 자세히 보아하니 최고급 소고기안심 부위다.....아까워라....)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수화도 그렇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그렇다 -나태주,풀꽃 💕


언제나

언제나 어디서나 영원히 반짝여줘 아름다운 기억 우주 한가운데 깊숙이 묻어두고 언제나 어디서나 영원히 반짝여줘 가슴 시린 어느 날 꺼내보아도 변하지 않게 저 별처럼 /랄라스윗, 반짝여줘

밍석 생일 축하해💓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 다음 달에 보아😊 #HappyXiuminDay #민석아생일축하해


행복한

오늘은 부산에서 크리들을 만나고 왔죠~~)_( 너무너무 즐거웠고!! 행복한 추억이 됐어요😚 우리 크리들 모두 #빈나잇 하고 얼른 또 보아요~~💜 #비니 #미라클 #알랍윱💕
밍밍님을 치라구여??....안버리시면 됩니다 순얼이거든요^^ 저와 함께 순얼하는 인생 얼마나 행복한지 외쳐보아요❤️❤️
즐겁고 행복한 한 주 보내보아요^^♡ 파이팅입니다!
행복한 월요일🤣 화요일 방송으로 보아욥🙆‍♀️ #플래쉬 #반짝이 #이영호
재물선을 보아하니 돈과 관련된 문제로 고생을 많이 겪겠군요. 다만 젊은 시절에 고생을 한 만큼 후년에 풍족하고 특히 정신적으로 행복한 생활을 보낼 수 있겠어요. 사고력이 깊고 지적으로 섬세하지만 관심 영


사랑을

자, 보아라! 너의 에스메랄다! 기억하니, 콰지모도? 춤추던 그녀의 모습을. 그녀를 넘겨준건 나였다. 나의 사랑을 거절했기에!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Hemqu82

얼마나 많이 힘들었을까 우리 현이. 그 추운 곳에서 너는 얼마나 떨었을까. 앙상한 손목을 가볍게 옹송그려 제 손가락을 사이사이 끼워넣으며 찬녈이 제 뺨에 가져다댔음. 고열이 펄펄 들끓어 찬녈은 자꾸만 겁이 났음. 사랑을 자
가장 화려한 꽃이 가장 처참하게 진다 네 사랑을 보아라 네 사랑의 밀물진 꽃밭에 서서 보아라 절정에 이르렀던 날의 추억이 너를 더 아프게 하리라 도종환, 칸나꽃밭
(사랑을 해 보아도 놀이를 해봐도~)


아이돌

개멋있다 보아... 연습실에서 연습중이던 스엠 아이돌 18명한테 위에 레스토랑 가서 밥먹고 본인이름으로 달아놓으면 계산해주겠대... 존나멋져 저런 사람이 되어야지
AV 여배우가 한국 여자 아이돌로 데뷔한다고하자 남초에서 곧바로 실제로 하는 거 볼 수 있는 여돌 생기는 거냐고;; 했던 말만 보아도.. 아이돌 산업과 성판매 산업 간의 의식적인 경계를 지우고 여자아이돌에 대한 성적 착취를
이거 완전 천상 아이돌 아닙니까!! 이 넘치는 끼와 매력!! 그리고 엄청난 비율!! #WANNAONE #이대휘 군은 #엠카운트다운 #ENERGETIC #활활 준비 중!! 무대만 재밌게요? 곳곳에 숨어있는 꿀잼! 놓
180319 MBC뉴스데스크 #EXO 언급이긴한데,,,,, 자세한 라인업은 내일 나온다고 하는데,,, 전야를 보여줘서,,,,,,,,, 일단 박제,,,,,( 일단 보아님과 에셈 아이돌 그룹중 한팀 간다고,,,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mochi_is_long

난 딱히 연예계쪽 관심도 없고 아이돌파는거나 2d파는거나 똑같아보아고 뭐 예쁜옷이나 화장에도 그닥 관심없고.. 영혼의 듀오까진 아니더라도 나랑 비슷한 동성 친구가 대학내에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서 개놀랬다,,,


새로운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ㅋ영어가 저보고 우리는 안맞는거 같다며 제 곁을 떠낫숩니다..너무 슬퍼오 흐긓ㄱ 지금 미술이 저를 꼬시고잇습니다 어흑ㄱ 내일 같이 깜지쓰고 새로운 동반자를 구해보아요..
새로운 경험을 해 보아요~ 우리 언니 슈스다 슈스


이만

( 찻잔을 테이블 위로 내리었다. 유리가 세게 부딪는 소리. 상기된 얼굴로 제 오른손을 붙쥐었다. ) 이만 들어가 보아야겠습니다. 객께서는 여기 더 계실 건가요?
이 잡종을 믿으셔도 됩니다! 꼭 지켜보이지요! 그그럼 내일 새벽기상을 위해 이만 들어가 보아도 괜찮을는지요..?
저는 이만 자로갑니닷...🙌 모두 햅삐 드림 하시고 해뜨면 보아요... ♡
이만 퇴트하겠습니다💕 오랜만에 틧터 오래들어와 있던거 같네욤ㅎㅎ 이번 일주일도 잘 버텨보아요 우리!! 좋은 꿈 꾸시길 바라고 그럼 잘자요:)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_air_force


모습을

"허나── 나의 묘에 발을 내디딘 자는, 모조리 죽어야만 한다. 사자로써 싸우고, 생을 떼어내야 한다. 그 의식을 통해, 나의 모습을 나타낼 마를 허한다. 정밀의 노인이여, 이로써. 그대에게 제사를 맡기겠다. ──훌륭히, 해내 보아라."
생명선의 모습을 보아하니 살면서 여러차례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겠는데, 행운이란 미리 준비하여 때를 기다리는 사람의 몫인 만큼 행운을 잡을 수 있도록 미리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안되겠어요.


한국

보아랑 기범이랑 대화하다가 갑자기 아무렇지않게 외국어 한국어 섞어 말하는거 신기하고 뭔가 멋있어
앜ㅋㅋ 정곡을찌르신,,,, 한국 중간중간에오니깐 꼭보아요오!!
키노시타.....!!!!!!!!!!!! 한국 리얼치즈면 너 먹어봤니?.. 먹어보아.. 했더니 진짜 먹어봤네... 넘버원 라면 찾았다! 래...
보아 - 공중정원 보아의 한국 앨범 수록곡들 중 가장 좋아함 아마 이 노래는 다 알 거 같어
오직 정치적 목적에서만 미투를 외치고 있는 자유한국당. 이것 하나만 보아도 국민은 없고 오로지 권력투쟁에만 몰두하는 정치쓰레기들의 집단이라고 밖에는 생각이 안든다. 피해자 입장은 고려하지 않은 정치적 목적에서의 폭로, 범죄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wndqls92


저두

꿀님!! 저두 잘부탁드립니당 같이 태형 주야장천하면서 오래 보아요💜🎶🌌
네 저두 넘 피곤해서 자려구여 우리 지금 같이 미도리의 솔로곡 노래를 들으면서 자보아요...♪ (🎧 지금 듣는 중)
앗 냠비님ㅁ저랑얼렁ㅇ 자보아용... 저두....(주루루룩 공강이...아니...여서...웨안자구잇지...


자세한

안녕하세요,, 시우민 생일 전날(3/25)과 생일날(3/26) 전차스 나눔합니다,,자세한건 ✨사진✨을 꼬옥 읽어주시옵고,, 얼마 남지않은 시우민 생일 도키도키하며 기다려보아욥 (〜 ̄▽ ̄)〜
앤디 인형탈 안에 있던 그 분..... 자세한 설정은 우리 대화하면ㄴ서 짜보아요 ^^ (ㅋㅋ
이번에는 공식 탱커가 존재하니까요... 하이튼 4월 내로 공개댈 커뮤에서 자세한 것을 보아주십셔


월요일

아드피치보아서 월요일 힘낼수있을것같은그런ㄴ기분입니다···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Geminij_

가만~ 보아하니 저 자의 머릿속에는 월요일이 가득하구나. 때려 죽여라.
앞으로 자주 찾아주세요ㅋㅋㅋ 오늘 밤 잘 쉬시고 월요일 출근도 힘내보아요!
매장은 호원이로 준비완료!! 매장에서도 리얼호야 들으며 커피를 즐겨보아요😉 26일 월요일부터 시작합니다! #호야 #이호원 #happyHoyaday


아무래도

「...아무래도 내가 그닥인 사람들도 몇몇 있는 것으로 보아 마지막으로 이 주재를 꺼내겠다.」
아퀴라 녀석이 선장한테 불려가는데. 아무래도 눈치를 보아하니 항해일지 대필인가보군.


보아

보아 ONE SHOT TWO SHOT 안무연습영상 (한잔댄스 ver.) /드디어 보아도 고화질 안무영상이!!!!!!/
헤헤 조아요 조아요 서로서로 자주 나타나보아용🐳🐳🐳💕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jychaha19

180325 #신화 #팬파티 20년 짬바 어디안가는 신창의 후↗️↗️ 직접 들어보아요🙌 거기에 따수운 오빠들의 말까지ㅠㅠㅠ 혜성오빠 잘했다에 녹아버려ㅠㅠㅠㅠ
어엇.. 팔로우 처음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전 멜돔이예요. 좋은 관계로 잘 지내보아요 ^^
(이사 된 지 몇 년만에 듣는) 보아의 SM이사로서의 업무
여기서 보아 말 끝나고 ....오 ㅏ~~!!!! 하는거 도영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사람이 저렇게까지 도영일수가있나.. . .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아이사님께 쫄앗던 엔시티 칭찬받으니 배시시하는 것바 ㅠㅠㅠㅠ어흑
엄청나게 귀한 일기이다. 필체를 보아 필자는 최소한 보통학교 이상을 나온 분이라고 판단한다. 함경도 함흥지역에서 모윤숙, 경상도 진주지역에서 노천명 등이 이른바 '정신대' 모집에
보아 진짜 존나 간지와방이다 이사님의 '애들아 인사하자!' 한마디에 남자 18명이 단체로 군기잡혀 인사하는 모습이란....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kimjm870204

아니다 조별 발표를 듣는 겨수님의 표정을 보아하니 난 이수넙 괜히 넣었땅
괜찮아요 , 힘내보아요 -
행님 제가 좀 늦었습니데이♡♡♡ 해피벌스데이♡♡♡ 역시 행님은 강력하십니데이^^♡ 사랑합니데이♡♡♡♡뿅뿅 #HappyMJday 헿 이따보아요^^
ㅠㅠㅠㅠ 우리 지금 같은 나라에서 있는데 그래도 서로 못보아요 ㅎㅎ 슬퍼 #강성훈 #젝스키스 #KANGSUNGHOON #SECHSKIES
허걱 😲😲과제까짘 ㅠㅠ언능쉬자 민트😢😢😢 담엔 꼭 더더보아야해🙆‍♀️🙆‍♀️🙆‍♀️😁😁
헉 ㅐ 웅 멘션 뎀자주하면서 짱친이 되어보아요😉
403. 보아 kiss my lips 노래도 좋았고 무엇보다 퍼포가 화려해서 진짜 좋아하는 곡이였는데 내 기억으론 활동을 2주밖에 안해서 아쉬웠다 보아한테 정말 잘 어울렸음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AnimeKOR_

그리운 밤에 그대를 그려 보아요
구럼 또잉이와 사이조캐 지내보아욨 🎶
나만의 방식으로써보아써욥..🤔
탐라의 퍼시픽림2 재미있게 본 분들에게 여쭙니다 이것을 반드시 큰 관(메가박스의 MX관이나 CGV의 아이맥스 같은 관)에서 보아야 할까요 아니면 적당히 큰관으로 보아야 할까요 제발 플리즈 투표 부탁쓰...
♥️이벤트♥️ 알티=인어의눈물 드려요 /*공구* 인어의눈물 (~4.8) 오묘한 빛으로의 인어의눈물 심플하면서 고급스럽습니다 도트공구로 만나보아요*-* 📍 가격 6000원 📍 상세링크
앞뒤 문장으로 보아 그런듯 합니다
보아 18명이 이 줄과 이각을 맞추는건 쉽지않죠 활동 1~2년하면 분명 흐트러지는게 있을텐데 이 모습이 무대에서 끝까지 이어졌으면 좋겠어 이런식으로 엔시티한테 말씀해주심 ㅠㅠㅠㅠㅠㅠㅠ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iksoo9877

사진첩을 정리하다 발견한 사진에 이모티콘을 붙여보아따
...! 실례할게요! (깨달음을 얻은 듯하다)(호다닥 옆에 자리잡고 앉아보아) 으음, 음......(열심히 고민 중)
모두 고개를 들어 이호원을 보아라
이것을 보아라 잉간
아니 멘탈관리를 보아가 한다니.. 보아가 상담전문도 아니고 에셈정도 되면 전문가 좀 고용해라 ㅋㅋㅋ 보아는 누구한테 상담하냐
너무 빨랐던 퇴근길... 그래도 저 멀리서 보아서 다행이었다
그렇다면, 잠이 오도록 하는것이 뭐가있을지 생각해 보아야겠군요.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BTS_twt

무엇을 보아도 오빠 얼굴보다는 추할 것이에요
인체안전 친환경 토이 클리너 온더내츄럴을 런칭하신 여성벤처 홉앤조이에서 너무 좋은 책을 빌려주셨어요! 유포리아 사무실의 곰돌이들도 흥미로워 하네요! 온더내츄럴은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 입술과 국소부위에 발라보아도
그리고 너의 서랍을 보아라
히힛 곧 보아요😍
헉헉 조 쫌 감덩 우짐이랑 같이 오래보아요 💦🤙💞 탐라에 우진이 많이 심으께용 꺄
마틴한테 뺨맞아보고싶음 근데 지금 내가 일반에서 마틴 데리고 하는 꼬라지를 보아하니 조만간 얘가 모니터를뚫고 날 개패러올것이 분명하다
조각님께 커미션 넣은 로고 적용해보아따 역시ㅜ별로다~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NeopjsPark

그쵸ㅠㅠ 내일 뜰거라 기대해 보아요ㅠㅠㅠ
네 가슴에 에어백을 달아도~~~~ 눈밑에다 애벌레를심어 보아도오오오 숨길 수 없는 단 하나의진실.. 너는 공격적인 얼굴이야~~우예에에ㅔ~~~~~~
..으음. 말투를 보아하니 조금 불안하지만 믿겠습니다. 적당히 드시고 일찍 주무세요. :)
헉.. 팀플 왜 있는걸까요ㅠㅠㅠㅠ같이 힘내보아요😔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jjongella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apfwkd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Wonrang5749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thals0915

보아 집사부일체 저희 눈을 걸로 원샷투샷 행복한 femiflavorcook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