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방신기

저기에 뭐 담아놨을까 #최강창민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빨간색🎈, T, 호랑이🐯,26] 아주 정윤호랑 찰떡이구나아~⚾️ 모자 고쳐쓰는것도 멋있고 포즈도 짱짱이고 공던지고나서 귀엽기까지함😆밝게인사하는 오빠가 좋다! 진짜 출구없는 정윤호😶#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 #정규8집
동방신기 2년 8개월만의 컴백 핵심 키워드 공개! #운명 #매거진 #팬사랑 💿 2018.03.28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U_Know #MAX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나혼산에서 나온 정반대의 동방신기 정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정반대라 깜짝 놀라버림
옵바 ⚾️٩(❛ᴗ❛๑) ♥ #정윤호 #유노윤호 #우르오스 #DROP #ユノ #ユンホ #동방신기 #東方神起 #TVXQ #THE_CHANCE_OF_LOVE #유노윤호사랑해 #정윤호사랑해 ♥
TVXQ! 동방신기 '운명 (The Chance of Love)' MV Teaser (MAX Ver.)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운명 #The_Chance_Of_Love #U_Know #MAX #유노윤호 #
TVXQ! 동방신기 '평행선 (Love Line)' MV Teaser #1 #New_Chapter #운명 #The_Chance_Of_Love #평행선 #LoveLine #TVXQ! #U_Know #MAX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samiXsio

동방신기 컴백 알리는 TV CF 공개! 3월 29일 '엠카운트다운' 첫방송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운명 #The_Chance_Of_Love #U_Know #MAX #유노윤호 #최강창민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운명
(초반비명주의) 180324 기아타이거즈 광주 챔피언스필드 시구 유노윤호 입장이랑 응원멘트 #동방신기 #운명 #The_Chance_Of_Love
(후반비명주의) 180324 기아타이거즈 광주 챔피언스필드 시구 유노윤호 시구영상 #동방신기 #운명 #The_Chance_Of_Love
180324 기아타이거즈 홈 개막전 #유노윤호 시구 ⚾️ 26번 #정윤호 ! #동방신기 #ゆの #ユノ #TVXQ #東方神起 #ユンホ #Yoonho #Yunho #THE_CHANCE_OF_LOVE #운명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운명
유노윤호(정윤호)+최강창민(심창민) 둘이 합쳐 #동방신기 를 2005년부터 좋아하고 있습니다. 글 쓰는 일을 하고 있는, 마음만은 여고생인 카블리 어르신. 평화주의 어덕행덕을 지향하지만, 일명 악죄빵까빠와는 싸울

TVXQ! 동방신기 '평행선 (Love Line)' Teaser. CHANGMIN ✈️_______GIF1✨ #THE_CHANCE_OF_LOVE #최강창민 #チャンミン
㊗️50000000❤️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운명
180325 동방신기 TVXQ ig tvxq.official TVXQ! 동방신기 '운명 (The Chance of Love)' MV Teaser (MAX Ver.)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창민도 한 미모하심ㅋㅋㅋㅋㅋㅋㅋㄱㅋ #동방신기 #운명(#THE_CHANCE_OF_LOVE) #동방신기_운명
롸..? 갑자기요...? 갑자기 동방신기가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요...? #최강창민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지금은 떨어져살지만 한국에서도 꽤 같이 오래 살았고 일본에서는 아직 동거중인데도 서로에게 놀랄게 남은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CHANCE_OF_LOVE #운명
#THE_CHANCE_OF_LOVE #동방신기 뮤직비디오 미리보기(?????? 유투브 스트리밍 할라고 들어갔다가 확인했다!!!! 긴급 녹화!!!!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raphael_0513

윤호씨 미안한데 꽃받침 한 번만 해줘요!! 꽃받침!!!! 꽃받침 이거!!!! 그럼 하트!! 하트!!!! 아까 창민씨도 하트 했는!!!!(다급) 예~(급 평온) 이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TVXQ! 동방신기 '운명 (The Chance of Love)' MV Teaser (MAX Ver.) CrSMTOWN
제일 뿌듯한게 뭐냐면 동방신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맨날 친구 줄어들었는데 요즘은 조금씩이지만 오르고 있다는점! #동방신기 #8집 #컴백 #대박 #운명 #THE_CHANCE_OF_LOVE
동방신기가 데뷔 15년 만에 보여준 일상은 문화충격 그 자체였다. 그야말로 문화 충격이다. 동방신기가 데뷔 15년 만에 자신들의 일상을 공개했다. 기자님들 놀랬죠? ㅋㅋㅋ #동방신기 #New_Chapter #The_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동방신기 최고! 화이팅 ❤️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운명
두근두근 기대 기대 동방신기 컴백 🎉🎉🎉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운명
가로버전 tvxq ig story #max #tvxq #changmin #THE_CHANCE_OF_LOVE #동방신기 #최강창민

진챠 이건 박제 안할 수가 없눈 거임,,💧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 #동방신기_운명 #TVXQ! #THE_CHANCE_OF_LOVE
TVXQ! 동방신기 '운명 (The Chance of Love)' MV Teaser (MAX Ver.)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운명 #The_Chance_Of_Love #U_Know #MAX #유노
❤️동방신기 사랑해요❤️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운명
180324 유노윤호 광주 KIA 챔피언스필드 KIA 타이거즈 vs kt wiz 개막전 시구 자연광에서 다시 만났다!! 🤗👍👍 #동방신기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U_
🎈 #동방신기_8집 7차 티저 공개 🎈 #TVXQ#동방신기 ' #운명 ( #The Chance of Love )' MV Teaser ( #MAX Ver. ) 공개되었습니다. - Youtube )
180323 너의목소리가보여5 #동방신기 예고 #유노윤호 #정윤호 #ゆの #ユノ #TVXQ #東方神起 #ユンホ #Yoonho #Yunho #THE_CHANCE_OF_LOVE #운명
악 너무이뻐 ㅠㅠㅠㅠㅠ #THE_CHANCE_OF_LOVE #최강창민 #동방신기_운명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Vishnu___Love

최고다 최고야 ㅠㅠ Welcome Back, Max~!!! #The_Chance_Of_Love #동방신기 #동방신기_운명 #최강창민
180324 기아 타이거즈 개막전 시구 PREVIEW #동방신기 #유노윤호 #정윤호 #The_Chapter_Of_Love #동방신기_운명 #TVXQ #東方神起
유노윤호 정수기 저금통? #THE_CHANCE_OF_LOVE #RETURN_OF_THE_KING #정윤호 #유노윤호 #yunho #ゆの #ユノ #ユンホ #동방신기 #TVXQ #東方神起 #允浩 #동방신기28일컴백 #나혼산 #나
#심창민 #최강창민 #창민 #changmin #チャンミ #チャンミ #동방신기 TVXQ! 동방신기 '운명 (The Chance of Love)' MV Teaser (MAX VER.)
동방신기가 이렇게 큐티쁘띠빠띠 합니다 유노윤호 최강창민 비쥬얼 비율 난리난 동방신기 하세요 #동방신기_운명 #THE_CHANCE_OF_LOVE
너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운명
동방신기 - 왜(Japan) 동방신기 - 주문(Order) 드립 미친것같아 누가지은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 #동방신기_운명 #THE_CHANCE_OF_LOVE

tvxq.official TVXQ! 동방신기 '운명 (The Chance of Love)' MV Teaser (MAX Ver.) . #TVXQ! #동방신기 #New_Chapter #운명 #The_Chance_O
동아TV 오늘도 #서울패션위크#동아TV #최강창민 #창민 #동방신기 #TVXQ #MAX #kpop #munsookwon #권문수 #디자이너 #SeoulFashionWeek #sfw #THE_CHANCE_OF_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운명
#유노윤호 트위터 실트 1위✨ #동방신기 #정윤호 #ゆの #ユノ #TVXQ #東方神起 #ユンホ #Yoonho #Yunho #THE_CHANCE_OF_LOVE #운명
180324 F/W 헤라서울패션위크 비욘드클로젯 컬렉션 PREVIEW 2 여러분, 비주얼로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는 #동방신기 하세요❤️❤️❤️ #동방신기 #유노윤호 #운명 #THE_CHANCE_OF_LOVE
[fancam] 20180324 프로야구 개막식 기아챔피언스필드 시구 윤호♥ #TVXQ #동방신기 #THE_CHANCE_OF_LOVE #YUNHO #ユノ #ユンホ #정윤호 #유노윤호 #U_Know #기아타이거스_유


TVXQ

💜( ღㅎㄴㅎღ ) 창민시 ( ღㅎㄴㅎღ )💜 #최강창민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kooktamin2

최강창민 72시간 직업체험 최현석 셰프네 레스토랑에서 했나봐ㅠㅠㅠㅠㅠㅠ 유니폼이 같아ㅠㅠㅠㅠㅠㅠ #최강창민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으🔥른🔥섹🔥시 라는 것이 폭발 . . . 여러분 유튜브광고도 나오고 TV광고도 나와요 . . . 😂 TVXQ! New Chapter #1 The Chance of Love '운명' Teaser . . .
푸힠,, 넘 조아,, 귀여운게 세상에서 최고다 #최강창민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오상진씨 만났넼ㅋㅋㅋㅋㅋ 신난 얼굴ㅋㅋㅋㅋㅋㅋㅋ #최강창민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C21 최강창민 님 보는 내가 실명할거같애 #최강창민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내 행복이고 사랑인 최강창민ㅠㅠㅠㅠ #최강창민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이때까지 나온 티져 #최강창민 버젼💜 all teaser #changmin #MAX version #최강창민 #New_Chapter #The_Chance_Of_Love #TVXQ


운명

와우!!! 이게 뭐야!! 😱#THE_CHANCE_OF_LOVE #운명 #유노윤호
심장박살 #최강창민 #The_Chance_Of_Love #운명
Love Moment 01 "얼마나 봤다고 왜 이렇게 아쉬울까요?" "그러게요. 우리 만남이 우연이 아니라 운명이라면 언젠가는 꼭 만나겠지요" 드디어 장편이 나왔어요! 피드백과 응원은 어느 곳으로든지 감사히 받
오 그렇네요ㅋㅋㅋㅋㅋ운명임미다(?)ㅋㅋ
오 운명ㅋㅌㅌㅋㅌㅌ
눈이 황홀해하고 있습니다 #The_Chance_Of_Love #최강창민 #운명


유노윤호

야구복도 찰떡처럼 어울렸던 우리 윤호~♥ #THE_CHANCE_OF_LOVE #YUNHO #ユノ #ユンホ #정윤호 #유노윤호 #U_Know #기아시구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muodraa

유노윤호 너무 웃기고 엉뚱한 사람이었어 ㅋㅋㅋ 혹시 님들 유노윤호 본인 주인공으로 팬픽 썼던 거 알아요? 한비이야기! 포인트는 '유노윤호다.' 'Love Story' '서로 인사' 그 외 등등 넘 많넼ㅋㅋ 혼자서 읽
#유노윤호#72시간 산새반선생님 언커먼 친구딸네 선생님이 되셨어요.. 실화입니다🤣 울 쪼꼬미가 비타민유노쌤이라고 불렀다면서 후기 들을 일이야... 그럴 나이얔ㅋㅠㅠ 친구가 사진 보내고 자랑하고🤣 빨리 방송으로 만나
180324 시즌 개막전 시구자#1 #정윤호 #유노윤호 #yunho #ユノ #THE_CHANCE_OF_LOVE
유노윤호 한사람이 마치 백명같은 열정 최강창민 24시간을 48처럼쓰는 열정
오늘 광주에서의 우리 윤호~♥ #THE_CHANCE_OF_LOVE #YUNHO #ユノ #ユンホ #정윤호 #유노윤호 #U_Know #기아시구
네이버 실시간급상승 1위 유노윤호집ㅋㅋ 재방송 파워 대단해 #THE_CHANCE_OF_LOVE #나혼자산다 #유노윤호 #정윤호


최강창민

첨 시작할 때 최강창민 술컬렉션 보고 아니 저렇게 술을 처먹고 몸과 얼굴이 멀쩡할 수 있나?! 라고 생각했는데 곧 피티선생이 집으로 배달되더군요. 제가 4차 산업혁명을 우습게 봤습니다....


MAX

180316/18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 #뉴이스트 #뉴이스트W #JR #김종현 climax 교차편집 종현focus 많이...흔들리지만... 앞에서 슬로건을 열심히 흔들어주셔서😹 그치만 우리 쩨알이가 다하니깐


트위터

67. 트위터 스티커 기능은 훌륭한 그림그리기 도구이다
68. 트위터 스티커 기능은 훌륭한 그림그리기(X) 글쓰기 도구이다
다들 북극곰 이렇게 말라가는 건 알고 트위터 하시나요 지구 최강의 포식자가 쉬어갈 얼음도 없고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먹이도 찾기 힘들어 작은 얼음덩이만 흘러다니는 넓기만 한 바다에서 이렇게 말라가고 있다고
안들어올래 트위터 그냥
트위터 사람들 예전에는 10억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더니 점점 20억 30억 50억 있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인플레이션 때문인가
🎆1차 홍보 [지구멸망 전 트위터] 아 지구 멸망해라 고양이 최고 지구야 멸망해주세요~~~ [지구멸망 30분 전 트위터] 드디어 지구 멸망한대요 뫄뫄님 (뫄뫄님) 관캐야 사랑했어..... 사랑했어.... 🎆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muodraa

에이치역시 막 와타루한테 트위터 배워가지고 신나서 .. 교실간담에 야아 밍나 나 트위터 계정이라는걸 만들었어(해맑) 하면 모두들 빛의 속도로 그 계정 블락한다음에 아그래? 난 트위터같은거 안하는데 혼또혼또 할 각임
죽을까를 올렸다. 트위터 - 죽을까? ) 매일 올리는 말이라 별 감흥 없음 페이스북 - 죽을까.. 하 .. ) 뭔일, 페메해, 어떤년이 그래, 펨ㄱ 인스타그램 - If i die tomorrow ) #die #감성
그니까ㅠㅠㅠ 분명 나 좋으라고 트위터 깔았는데 매일 치이는 느낌 ㅠㅠㅠ
근데 나 궁금한 거 있는데 나도 멤버 발언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고 앞으로 조심했으면 하고 바라는데 왜 아미가 실촌을 올리면서 우리 좀 만 더 열심히 해요! 트위터 최하층 아미 우리 화력 최고다! 이러고 있어요?
? ? 나 트위터 꽤 열심히 하구읺어
🌙#행복은_거침없이_부석순 스밍이벤트 부석순_거침없이 좋아요 누르고 1분이상 스밍화면에 날짜, 시간, 트위터 ID를 적어서 #행복은_거침없이_부석순 해쉬태그와 인증해주신 분께 SVT or 캐럿캠프 우치와를 보내
트위터놈들은 죄다 맛있다는 놈들이다.. 하고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는데 존맛임 그간 밀크티 우려먹었던 귀찮은 세월을 생각하면 이건 혁명임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iIoveshua


정윤호

사실 심창민과 정윤호는 열정이 다른 장르로 나타나는 것일뿐, 심창민이 결코 열정없는 사람이 아니다.


TEASER

#3YearsWithRMixtape Coming Soon :) RMer's Mixtape RM Reaction Teaser ! 믹스테잎 RM 3주년을 맞이하여 #RMer_project 의 영상들 중 일부를 공개합니다


그대

뷰고 치임포인트 1. 투명한 넌! 노! 포효하는 동호 2. 고개 까딱까딱하는 동호 3. 흔들리는 순간 가슴치는 동호 4. 너는 고스트 점프하는 동호 5. 꿈만같은 그대를 찾으며 성큼 뒤로가는 동호 6. 동호 ㅠㅠ
그댈 생각하면 여전히 따뜻해 그립다 말하면 그대 올까 세상은 멈추고 그대만 있네요. 해주고 싶은 말 그대 그대 oh someone like you 듣고 있나요 oh someone like you 어디있나요 꿈속에서 그댈 만
20180316 뉴이스트단독콘서트 올림픽공원SK핸드볼경기장 말해 머해 그대는 내 은하수별~♬ GOOD LOVE #뉴이스트 #뉴이스트#곽아론 #아론 #곽영민 #뉴이스트콘서트
나혼자 산다 준면이랑 민석이 하루 일과 비교해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는 완전 깔끔하고 계획까지 완벽하게 짜서 그대로 행동할 것 같은데 준면이는 청소 하는 거 싫어해서 맨날 어지르고 약간 즉흥적이게 움직이는
꿈속에서 그댈 만날 수 있다면 좋겠어 나의 그대 나의 그대 love you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ddoddosae

세상이 동화가 아니라는 것을 너무도 잘 알지만, 부디 그대의 사랑만큼은 매 순간 순간이 동화같기를.
그대를 닮아서 마음이 더 큰 사람이 되면 그대를 내 품 안에 꼭 안아 줄래요 💓💓
마음이 예뻐지는 책 추천 (에세이) 목록 ♡ - 당신이 빛이라면 - 웃음이 예쁘고 마음이 근사한 사람 - 너의 마음 달달하게 - 너의 안부를 묻는 밤 - 달의 조각 - 새삼스러운 세상 - 새벽세시 - 있는 그대로 참
내가 얼마나 더 외로워져야 그대를 안을 수 있나 내가 얼마나 더 외로워져야 그대 사랑을 내 것이라 할 수 있나 / 유안진, 내가 얼마나 더 외로워져야
칵테일 만들 때 넷 다 각자 성격 보여서 좋았다 ㅋㅋ 종대 눈으로 본 것 그대로 따라하기~ 흘리든 말든 모든 게 칵테일의 묘미 준면 정확한 계량을 기반으로 깔끔히 진행 백현 정해진 레시피 이딴 거 없다 오로지
역시 도입부 장인 !! 백현 도입부 19920506번 들으세요 'ㅅ')b 그댈 생각하면 여전히 따뜻해 그립다 말하면 그대 올까 Someone like you - EXO-CBX
언제든 같이 있어줄게요. 언제든 같이 울어줄게요. 언제든 같이 웃어줄게요. 언제든 같이 싸워줄게요. 언제든 같이 분노해줄게요. 언제든 같이 아파해줄게요. 언제든 같이 이야기해줄게요. 다시 그대를 볼 수 없을거라는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_07666

그대만 보며 울고 웃던 나날들 가슴뛰던 그날 숨막히던 그대 난 사랑하는데 우리둘만 있으면되잔아 행복할수 있잔아 나를 봐요 내마음을 봐줘요 #Red_Love_Wing_Bot
*언제라도 내게 와요 그댈 기다리고 있어요 그대여,,,,,, *나는 안돼요 그대 아니면 안되겠어 나의 그대 나의 그대 love u 🎧💕종대가 부른 이 두 파트 부분에서 내 심장 내 고막 녹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댈 생각하면 여전히 따뜻해 그립다 말하면 그대 올까 세상은 멈추고 그대만 있네요 Someone like you 듣고있나요 Someone like you 어디있나요 꿈속에서 그댈 만날 수 있다면 좋겠어 나의 그대
사랑스런 종대시♥️ 나는 안돼요 그대 아니면 안되겠어 나의 그대 나의 그대 love you


시우민

시우민 생일버스 티비에 자꾸나와ㅋ 3년전 스브스 아침뉴스 16년엔 생생정보통에 우연히 찍혀서ㅋㅋ 그리고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_생일버스 #XIUMIN
시우민 쪽쪽 못본 시우민편 없게 하라
~귀여운 멍냥룡즈~ 백첸백시에서 백현은 강아지상이고 첸멍뭉이 백시우민은 고양이상이고 첸고냥이 백첸은 공룡상이라고 해가지고 첸갭이 확 있다? #BestFanArmy #EXOL #iHeartAward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aleean12

입수를 앞둔 시우민을 지켜보며 안경을 입에 물고 서서히 웃는 도경수
백현과 시우민 서로 쿵짝이 잘 맞을 수밖에 없는 이유
시우민과 백현의 인사법 귀여워 ㅋㅋ 빠이~ 빠염! 빠염!
광고주님 보고계시나요..? 엑소 모델 이후 크으런키)신장률 8308% 베에라31)매출 9%증가 굽우네)매출 58%성장 스파아오 홍대점 3일동안)매출 4억 MLB)시우민 도토리가방 전국품절
~관전 포인트~ 종대 야 내가 들어갈게 (왜 자기가 들어가 ㅋㅋㅋ) 시우민 종대야 난 여기 있다 난 안 했다 백현 안전을 위해 물 뿌려준다 종인 우리가 하고 싶어서 하는 거 아냐 (?) 멤버들의 섬세한 담
시우민의 생일맞이 투명포카 나눔♡ 비루한 나눔이라 인증은 빡세지않음(?) 사진은 푸른봄 님 나눔목적의 사용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소와 시간은 당일 해당트윗 타래로♡ 실물은 타래로
25일 시우민🐿️ / 카이 🐻스티커 나눔 공지입니다 -) 나눔할 장소와 시간은 이미지에 써놓았으나 당일 공지한 시간 즈음에 그 근처 좋은 장소를 물색 후에 트윗으로 공지할 거예요. 인증은 이 공지트윗 된 거보여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92CHEN0921_

깔끔 진단하는 시우민
내일부터 카페호빈의 컵홀더는 엑소 시우민 생일 축하 컵홀더로 사용됩니다! (1000장 소진시까지) 오늘부터 29일까진 진동벨 광고도 함께 나오구요. 토/일 2일간은 매장 TV를 통해 미니 영상회도 진행됩니다.
엑소디움에 등장한 )네 제가 바로 그 시우민입니다( 모먼트 ㅋㅋㅋ
MLB ㅋㅋㅋㅋㅋㅋ 양키즈 미니 크로스백 -) 도토리 가방 명칭 바꾼거 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 시우민 때문에 이렇게 ㅋㅋㅋㅋㅋㅋ 시우민 효과 개쩐다릨ㅋㅋㅋㅋ
나 이거 넘 잘찍은거 같아 사람도 업꼬 여기서 시우민 생일광고만 다섯개*^__^*
이거 백현이가 능글맞게 )방송 아니니까 괜잖쟈나요?( 하니까 프레임 밖으로 시우민 특유의 백현 귀여워하는 웃음 소리 들려서 계속 듣게 돼 ㅋㅋㅋ


사람

#엑소_수호_비하발언_사과해 우리의 논점은 비하발언에 대한 사과입니다. 예전일까지 끌어와서 논점 흐리지 말아요. 우리가 예전일로 논점 흐리고 패드립, 인신공격 하면 우리도 똑같은 사람들이 되는거잖아요,,,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jjimvely

왜 내가 휠체어를 타는지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을까? 필요하니까 탔겠지... 왜 초면에 언제 어떻게 장애인이 되셨나용~^^? 같은 소리를 할까? 내가 초면에 혹시 왜 그렇게 사시나요~?^^ 하면 기분 나빠할거면서..
사과할거 진짜 많네 ㅠㅠㅠ 이거부터하구 우리 한테 따져라 !!! ㅠㅠ 사과할거 제일많은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z_인스타라이브_공론화 #워너원_해명해 #워너원_표절_피드백해 #엑소_수호_비하발언_사과
방송에 얘들아 너희 걸그룹이야^^;; 라는 자막 달릴 때마다 방송사 터트려버리고싶은 사람들의 모임
#marz_인스타라이브_공론화 #엑소_수호_비하발언_사과해 변역 오류라니깐 뭐라하던 사람들 다 숨은거뉘?ㅋㅋ
#EXOL_STAR_theWARs 도토리가방 못산 사람들 앑티 해 봐 요
일본어 잘하는 사람입니다.일본 친구도 있고요.배운지 6년정도 됐고,참고로 일본 유학 3년 다녀오신 학교쌤도 있어서 혹시나해서 물어봤는데 "오바상"이라는 말 자체에서 일본은 부
세나개랑 고양이를 부탁해 차이나는 거 너무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나개는 촬영하시는 분들 들어가면 댕댕이들 왕왕왕왕왕!!!와랄랑랑랑!!사람이다!!!카메라 든 사람이다 안녕!! 안녕하세요!! 이러는데 고양이를 부탁해는 들어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ALWAYS_WITH_V_

Crazy in Love :시간이 지나도~ 스밍 끊지 않아~ 과거 지금 미래도 날 쏘고 가라 :Roger that yes sir 반드시 스밍한다 입스밍하는 사람들로부터 모자를 눌러 쓰고 :스밍 안하는걸 이젠 난 알아 그
항상 일화나 후기 풀릴때 마다 느끼지만 너무 한결같은 사람💙🐢 아침부터 행복하다
현재 1위의 투표수는 약 3만표 정도이고 고맙다 투표수는 2천표 정도입니다. SNS 계정만 있다면 한 사람 당 투표갯수에 제한은 없으므로 금방 역전할 수 있어요! 다같이 으쌰으쌰 할 수 있도록 총공시간 곧 잡아 오겠습니다
다른사람모르게 내손에 따듯한 캔커피를 쥐어주고 웃으며 지나가줘서 고마워요
알티하는 사람 큥일파티 입성 알티하는 사람 큥일파티 입성 알티하는 사람 큥일파티 입성 알티하는 사람 큥일파티 입성 알티하는 사람 큥일파티 입성 알티하는 사람 큥일파티 입성 알티하는 사람 큥일파티 입성 #iHeartAwards
사랑하는 내 사람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너는 하루를 살아도 천년같이 예쁜 사람이야. /이평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youboos2

비계끼리 맞괄할사람 뎀을 주세요.. . . . . .~ #윤북자트 #자트
윤호제 취미라 마이볼 갖고 있는 사람을 하우스볼로 이기는 거에요 MC창민씨는 이런 거 이해 갑니까? 창민저는 15년동안 그 승부욕에서 멀어지려고 발버둥을 쳐왔어요... 평화롭고 싶어요 누굴 뭘 쓰러트립니까
아 진짜 억울하고 속상하고 화난다 날 무엇보다 믿어줘야 할 가족이란 사람이
아까 옷가게에 들어갔더니 계속 약속해요만 매장음악으로 나오길래 아주머니께 “일부러 노래 반복재생해두신거세요?” 여쭤봤더니 “ 맞아요 워너원 너무 좋아요 애들 한명두 빠짐없이 다 너무 괜찮은사람들이 잖아요” 라고 하셨
나처럼 생리할 때 요통 심한 사람들을 위해 내가 직접 먹어봤고 그래서 추천하는 약 광동제약에서 나온 정혈환이라고 하는 환이다 생리할 때 두통 복통 요통 무릎 속미식거림 오한이 한 번에 오는 사람이라서 생리하는 날 밥을 넘기
뭘까... 뛰어가면서 날 꼭 쳐다보고가는 조사람은... 앞만보고 가면 될것을 굳이 얼굴을 돌려 날 봐여하는가... ... 도끼병이 아니라 기뷴나빠...
랩퍼 차녈 몸에 타투 한가득인데 그 중 손목에 누가봐도 초짜가 한 듯한 타투가 하나 있는데 찬은 그게 자기가 제일 아끼는 타투래.그래서 사람들 다 왜? 하고 물으면 애인이 타투 첨으로 시작했을 때 애인 인생에서 다른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northernsoul_ap

사람 많네 나는 파워그리도
부모님이 자식에게 가장 해서는 안될말 1. 우리집 돈 없다 2. 너가 가장이니깐 이 집에 기둥이야 3. 너보다 '전공' 잘하는 사람 서울에 널렸어 4. 우리때도 다 그랬어 5. 사춘기? 그게 무슨 대수라고 진짜 하지
(충격주의)사람 다리를 물어뜯는 하마
#이_노래_알면_알티_모르면_마음 방소단 We On 모르는 사람 쪼매 있던데,,
일어나자마자 저혈압으로 쇼파에 눕는 사람과 눈꼽도 안 떼고 뮤비틀어 온 몸의 관절을 푸는 사람...그 둘이 같은 그룹이 되어
춤추는 사람은 춤추지 않던 사람 영원한 춤은 없다 / 백은선, 침묵과 소란
바이오에 페미니스트 걸고 이렇게 선병한 여성혐오 하기도 쉽지 않은데,,, 가난하고 어린 여성을 혐오하는데서 쓰리콤보임ㅋㅋ;; 애당초 문제된 꾸밈노동 원글도 가난하고+어린+여성 혐오였고 저 논지를 옹호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EunWooGifLuv

) 만하세요 ㅡㅜ 팔로우는 일회용 이벤트성 팔로 안받아요 당발은 다음주 안에 뽑을게요 사람적으면 빛삭할게요 ㅜㅜ
눈빛으로 사람 조종하는 소악마 An-chi-reang☆
중요한 얘기 하구 잘래... 님들 4.3이 지방공휴일이 됐어요! 4.3 사건 70주년 인데 육지사람들은 모르는 거 같더라구... 자국민을 군사력을 동원해서 학살한 사건이구 유해가 묻혀있는 곳도 아직 많이 남아있어요. 제주도를 관
종대쌤 럽미라잇에서 가장 과열되시는 구간이자 사람들의 닫힌 입도 열리게 만든다는 PT의 첫걸음
8.착한사람
9,거짓말치는사람
-바다에 빠진 사람을 도와주는 푸른 인어를 조심해. -도와주면 좋은 인어 아냐? -너무 예뻐 사람들이 홀려서 다시 바다에 빠지게 되버린다더라.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ex9_chan_baek


Love

와 이런것도 돈짤인가,, 이런거 올려보고 싶었음 집에 있던 황금 오마넌입니다 모두들 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욥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kogepan_1020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love_jjan_yang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sehun04081204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JBJtwt787

Love 동방신기 TVXQ 운명 유노윤호 최강창민 그대 nursehealm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