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에

봄에는 봄날의 기억 아니면 벚꽃엔딩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벚꽃엔딩보다 봄에 더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해요ㅎ오랜만에 다시듣기
벚꽃엔딩은 아직 한 번도 스스로 틀어본 적 없는 것 같아요..전 롤러코스터 봄이와 랑 이 노래 봄에 듣는 곡으로!!
아 나 벚꽃엔딩 ㅋㅋ ㅋ 매년 봄에 들을때마다 좋아서 어캄,,,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오늘부터 트위터에서 3개 국어로 #벚꽃 이모지가 제공됩니다. 올봄에는 #벚꽃놀이 #벚꽃축제 #벚꽃엔딩 키워드와 함께 아름다운 꽃 사진과 동영상을 많이 트윗해주세요!
벚꽃엔딩 들으면 막 봄에 행복햇던 어쩌구 없엇어도 생기는거같고 다신없을 어쩌구 순간 이 나한테도 잇엇던거같고 노래듣는 내내 존나서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봄에 와서 벚꽃엔딩 불러주세요 (?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taemjjong

#인공이의쭈크박스 벚꽃엔딩은 질리니 봄에는 이런 감성의 노래도 좋다 가볍고 신나는데 애틋해


봄이

봄이 되면 찾게 되는 벚꽃 엔딩🌸
아 ㅋㅋㅋ 오늘 음악시간 겁내 웃겼음 쌤이 봄이라구 벚꽃엔딩 틀어줬다구 실화냨 ㅋㅋㅋㅋㅋㅋ 2학년때부터 여태까지 이런적 한번도 없았삼 감수성이 풍부 한 우리 음악 쌤 ....
389. 박효신 벚꽃엔딩 얼른 따뜻한 봄이 오길 바라면서,, ㅠ 원곡과는 약간 다른 대장님만의 애절함 묵직함 너무 조타
봄이 왔나 봄 🌸 야구도 같이 왔나 봄 🌸 #벚꽃엔딩 #KBO버전 2018 KBO리그 ⚾ 드디어 내일입니다!!!
봄이니까 벚꽃엔딩니랑 봄이좋냐 같이 듣는데, 예전에 10cm가 자기 이 노래 후렴구때문에(망해라~망해라~) 행사때 잘 안부른다고, 무슨 런칭 파티 같은 데 가서 불러달라고 불러달라고해서 어쩔수 없이 불렀는데 나중에 보니 진짜 망해버렸다곸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봄이니까 벚꽃엔딩은 듣지않고 벚꽃만월/벚꽃키스를 들을테야

이제 봄이니까 사장과 매니저와 총무가 깨어났고 다시 벚꽃엔딩을 틀며 카페에서 일을해야하는 슬픔에 빠진 알바들
벚꽃엔딩 싫어하는 사람 중 하난데, 요새 들리는 벚꽃엔딩이 거슬리지 않는다. 봄이 오는구나,,,, 빚지고 있는 봄이 하나 늘었다
내가 예언하는데 담주에 벚꽃 엔딩 30위안에 든다 그대여~ 다시 봄이왔어요


나오네

벌써부터 벚꽃엔딩이 나오네,,
가게에 벚꽃 엔딩 노래 나오네
와 라디오에 벚꽃엔딩 나오네 실화냐


흩날리는

벚꽃엔딩 가사에서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대목을 보고 벚꽃은 입자성과 파동성을 모두 가진다고 한 게 생각난다..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19960508com

봄바람 휘날리면 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퍼질 이 거리를 우우~ 둘이 걸어요 (버스커버스커 - 벚꽃 엔딩)
"봄바람 휘날리며 🎶 흩날리는 벚꽃 잎이 🎶" 어느새 나의 뮤직리스트에 들어와있는 #벚꽃엔딩 봄보다 먼저 봄소식을 알려주는듯 한데요. 봄하면 벚꽃! 벚꽃하면 봄! #전국_벚꽃_개화시기#전국_벚꽃축제 함께 확


봄봄봄

내 봄 최애곡은 버스커버스커의 꽃송이가/ 벚꽃엔딩/ 로이킴의 봄봄봄/ 케이윌의 러브블러썸/로꼬와 유쥬의 우연히 봄🌹🌸💐🌹🌸💐
봄봄봄 보로봄봄봄 봄봄 보로봄봄봄 봄봄 보로봄봄봄~~ ㅋㅎㅋㄱㅎㄱㅋㅎㅋㅋㄱ아진짜이거뭐야 몰랐는데 벚꽃엔딩 마지막에 이거나와서 웃을뻔;;


버스에서

버스에서.. 벚꽃엔딩.. 나온다..
버스에서 벚꽃엔딩 나온다 올해첨들엇슴


들으면

자존심 상해 벚꽃엔딩 들으면서 또 가슴 울렁거렸어

랩몬임다. 벚꽃 끝물시즌이죠.. 제가 벚꽃엔딩보다도 더 벚꽃맞으면서 듣고 싶었던 노래 어반자카파 - Always Be Mine 들으면서 혼자 벚꽃맞고 봄기분좀 내다 오세요. 지금 안나가는건 이 날씨와 이 주말에 대한 모욕이당
늍민 사랑해... 진짜 벚꽃엔딩 들으면 자꾸 꽃놀이간 늍민 생각ㅇ나서 웃음나옴ㅠㅠㅠㅠㅠㅜㅠ아아ㅠㅠㅠ


꽃송이가

나 아직 올해 첫 벚꽃엔딩 안들었거든 근데 라디오에서 누가 들어도 장범준 노래 나와서 긴장탔는데 평범한 꽃송이가 였다


노래가

요즘 한국에서는 벚꽃엔딩이라는 노래가 또 유행이야. 아가씨에게도 매일매일이 벚꽃엔딩이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라고 말할 수 있는 그런 엔딩이-
벚꽃엔딩 함 들엇는데 왜 그다음노래가 윈터목떡이야 비참하네(벅스끔)
나 진짜 벚꽃엔딩 나왔을때 대학교 2학년이었는데 노래가 너무 설레서 눈물나가지고 차마다못들엇엇음ㅋㅋㅋ


듣는데

깽님 보러가면서 벚꽃엔딩 듣는데 크 이 떨리는 마음 데이트구나..^^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aboutsome_thing


봄날

다들 봄 온다고 벚꽃엔딩 생각하던데 나눈 봄날..,, 벚꽃엔딩 ㅂㄹ루 안좋아함.., 낫 마ㅇㅣ 스타일,,, 봄날 오지게 들어야지 룰루


버스커버스커

어제 잘때 라디오 틀어놓고 잤는데 일어나니까 이승기-내 여자라니까 가 나오더니 버스커버스커-벚꽃엔딩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아침부터 벚꽃엔딩 듣고 있다
아쒸....춥다.. 마음속에 겨울왕국이야 벚꽃 싫어.. 그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도 싫ㅇ오ㅗㅠㅠㅠ 밖에 나가는 커플들도 싫오유ㅠㅠㅠㅠ


말했잖니

" 그래서 말했잖니. 벚꽃 잎을 떨어뜨리지 않으면 꽃이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는다구 바깥 세상의 사람수에도 한계라는 것은 있어. 놔두면 자연히 원래대로 돌아오겠지 " (동방화영총 유카의 엔딩中)


벚꽃 엔딩

이번에도 벚꽃엔딩 통째로 날려버리면 이제 해투는 양심적으로 섭외도 하지마라 병풍 세우는 것도 아니고 양심 무엇이냐 진짜
벚꽃엔딩 그게 젤웃겨 지금까지 멜론 스트리밍 된 시간 총합해서 역주행하면 고려시대까지 간다면서요
벚꽃엔딩 문종도 듣던 한국의 전통가요인것임

앜ㅋㅋ 안돼옄ㅋㅋㅋㅋ 야생의나무로 만든겁니다 으아어엉엉(벚꽃엔딩의생명력을12님께
벚꽃엔딩 스멀스멀 기어올라오는군
채형언이 머리 벚꽃 색깔 햐봣다고 하니깐 저 멀리서 벚꽃엔딩 부르는 우리 민역이.
안이 아 다다음주에 또 추울까봐 벚꽃엔딩ㅈ을 못 다운받겠다고 아;;
그나저나 벚꽃엔딩 없는 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네.
(스으을쩍) 봄봄고 교복이 입흐더라고요~ 벚꽃엔딩 기반 일상힐링임다~~
아앗 ㅋㅋㅋ 맞앜ㅋ약간 일본의 벚꽃엔딩같은 느낌이야..(대체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littlestar1222

아벨린_벚꽃엔딩
ㅠㅠㅜㅜㅜ꽃샘추위 꺼져!!(퍽) 례쿸이 사랑하면 그때가 봄인 것... 어디서 벚꽃엔딩 안 들려요??! 례쿸이들 하이틴스럽게 알록달록 넘 기여워이유ㅠㅠㅜ💞💞
ㅋ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 (일부러 벚꽃엔딩을 부르나,,(벚꽃엔딩 점수 가장 잘나오는..)) (캐시 ...아뇨 (꼬옥)(*토마토다 토매쉬ㅣ키흭 (?)) 먹을것을 위해서라면야 얼마든지...!(?
네버엔딩 좀비벚꽃엔딩 그분의 봄비
어제 벚꽃엔딩은 그래도 좀 됐으니까 이제 걱정말아요 그대 연습하면 될까
장범준이 벚꽃엔딩 부르려고 허어어 하면서 목 풀다가 때려치운듯한 날씨다
40일된 파릇파릇한 커플에게 벚꽃엔딩 한소절 180317, #크나큰 #KNK #오희준 #희준 #희준짱짱

( 벚꽃엔딩 불러줘... )
아 벚꽃엔딩,,, 이래서 46억벌엇네....
엔딩이 다햇다구봅니다 전개인적으로 벚꽃신도 너무 끄윽끄윽거리면서본
오늘 영풍문고 가니까 벚꽃엔딩 흘러나오더라 역시 봄 전용곡 벚꽃연금🌸
벚꽃엔딩 33회 무엇
나비가 치는 벚꽃엔딩
진짜 벚꽃엔딩 봄캐롤 아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Spotv_sports

앙에이가 너~무~ 조~하요~(벚꽃엔딩톤
벚꽃엔딩을 그렇게 많이 들었는데 뮤비는 첨봄
봄 봄 봄 보미왓네요 그대업엇던 내가슴 시렷던 겨울을 지나~(응 눈 왔어) 벚꽃엔딩은 질려서 안들은지 오래라 기억이 나질않습니다!
나 존나 고인물이라 벚꽃엔딩보다 이 노래 더 좋아함 (((?
엄마가 벚꽃엔딩 틀구 설거지 해.. 벚꽃엔딩..
벚꽃엔딩이 아니라 먼지엔딩 되게써
봄 하면 벚꽃 엔딩 여름 하면 빨간 맛

벚꽃엔딩 너무좋네..
벚꽃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르릉ㅡ
날 따뜻해지니까 벚꽃엔딩 듣고싶다 이 정도면 조건반사인데 맨날 벚꽃좀비라고 그러지만 벚꽃 필 때쯤에 벚꽃엔딩 못 듣게 하면 벚꽃엔딩집착광공 될 것 같음 평창올림픽 폐회식때 또 싸이 나오냐다가 정작 안 나오니까 싸이집착광공 된
벚꽃엔딩 집착광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벚꽃 엔딩 60위 ㅎㄷㄷ
벚꽃엔딩이 온다...
벚꽃엔딩이 또 기어오르고있댜!!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Future_WZ_1122

벚꽃엔딩 ㄴ나ㅏ온다
버스커 버스커 연금타는 소리들린다(벚꽃엔딩이 들린다는 소리
벚꽃엔딩 아직까지 듣냐...
예전에 연주햇던 벚꽃엔딩이나 올려볼가...
추리닝 입고 드라이브하면서 창문 내리고 개크게 벚꽃엔딩 트는 친구 보니까 진짜 반오십 다 된 듯한 느낌
시내에 벌써 벚꽃엔딩 나와...으어.. 작년에 갔던 벚꽃이 다시 돌아왔네
미치겠다 동혁이 웃으면서 맠깅이어깨에 기대는데 내가 다행복해져서 심장이 으스러져서벚꽃마냥 흩날림지금..내심장이벚꽃엔딩이됨..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kittysul99

억ㄱ 밖에서 벚꽃엔딩 들려
이호빵이 (벚꽃엔딩)이랑 (좋니)랑 (smooth criminal)을 좋아한다 아이들 귀는 인기곡의 리트머스지 같은 것인가!?!
슬프지만...벚꽃엔딩 노래는 너무 좋다....
벚꽃 연금 슬슬 올라오기 시작하는데 제목들이 더 웃겨 ㅋㅋㅋㅋㅋㅋ "벚꽃엔딩 지나갈테니 애쓰지마요" 라고 위에 있는 노래들한테 말하는거 같잖앜ㅋㅋㅋㅋㅋㅋ
그디까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지금 날씨론 없는 애인도 만들어서 같이 기타 치면서 벚꽃엔딩 부르면서 행진해도 될 날씬데 진짜 밖에서!!!뛰어놀구 십다! ! !!
벚꽃엔딩 듣고잇음
와 아무 생각없이 벚꽃 엔딩 들었어;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july_moon_96

낮에는 벚꽃엔딩, 밤에는 여수 밤바다. 장범준의 계절이 돌아왔다.
벚꽃엔딩은 좀비를 넘어선 그냥 불사신 아닐까...
지금 벚꽃엔딩만 3번째 들리는중
피시방에서 나오는데 건물앞에서 벚꽃엔딩 나오는거봐ㅋㅋㅋㅋ 근데 너무 추워 아직 이거 틀때 안됐어~~~~!!!!!
빼앰., 벚꽃엔딩 울릴 시즌 아닌가요..
현재 길 가면서 가장 듣기 싫은 노래 1. 벚꽃엔딩 2. 좋니 3. 좋아
집 밖을 나오자마자 벚꽃엔딩 들려서 도로 들어가고 시픔ㅋㄱㅋ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JMLOVER13

그치 정확히는 벚꽃잎은 흩날리지만 울려퍼질건 벚꽃엔딩이지(...
모그리솜풀 +맑은날씨 + 벚꽃엔딩노래 게임으로 봄느끼기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dorothy_jooni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youngb_990112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Ansi_art

벚꽃 엔딩 봄에 봄이 나오네 흩날리는 봄봄봄 듣는데 paradise_00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