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섀헌

사실 섀헌 au에피 이 짤의 키포인트는 알렉도 클레리도 이지도 아닌 뒤에 사이먼과 제이스의 하이파이븤ㅋㅋㅋㅋㅋㅋ 사이먼은 일반 하이파이브 하는데 제이스는 도미닉 특유의 하이파이브를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섀헌 감상 1.연기..연기력 으아 2.사이먼 도미닉 3.얘들 감정 소모 개심한데 여기서 싸운다고? 4.문신 개아파보인다 5.나이거 계속볼수있나


머리속에서

클레리가 자꾸 사이먼! 하고 부르면 자꾸 머리속에서 도미닉 사이먼 도니믹 하는 노래가 들려서 내 뇌를 죽여버리고싶다
근데 자꾸 누가 사이먼! 을 부르면 머리속에서 사이먼 도미닉이 울려요 저 진짜 뇌세탁하고싶음


니가

#Nowplaying 니가 알던 내가 아냐 - 사이먼 도미닉, ONE, G2 & BewhY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사이먼도미닉이라 해서 그렇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나서 더 웃긴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뇌를

나는 뇌를 좀 갈아치우고 싶다... 집중안돼...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섀헌 머리속에서 니가 뇌를 부르면 블언블할 C0ND_BG


쌈디

가늘고 길게 내려앉았다. 3D_EYES, #쌈디 #사이먼도미닉 #정기석 #RESFFECT #리스펙콘서트 #SimonDominic
쌈디 랩 짠해랑 사이먼도미닉 두 곡 빼고 추천받습니다


그레이

시아준수 가지마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원 맘 편히 nct 127 무한적아 레인즈 딜레마 드림캐쳐 굿나잇 엔시티 유 윗아웃 유 그냥 제가 다운받아본 노래는 다 있는듯요 ㅋㅋㅋㅋㅋ
맘 편히 - 사이먼도미닉 원 그레이


현재

음 보컬 사이먼 베이스 존(나이젤) 드럼 로저 일렉기타 앤디/워렌/현재 도미닉 키보드 로즈


블언블할

하도 블언블 많이 해서 이제는 정말 블언블할 사람 자체가 드묾... 만족스럽긴 합니다 잃은 게 좀 많지만(사이먼도미닉적


떠오르긴

크흑.....사이먼... 유세윤이 사이먼 도미닉 드립친거ㅋㅋㅋㅋ시밬ㅋㅋㅋ 페에그~ 사실 이름 처음 들었을때 떠오르긴 했음ㅋㅋㅋㅋ 사이먼 도미닉....


사미먼

얘 그 섀ㅣ헌 사이먼 사미먼 도미닉이 아니고 그 사이먼인가요?


머리빨고싶다

사이먼! 사이먼 도미닉...사이먼...디오엠......ㅋㅋㅋㅋㅋ(머리빨고싶다)


사이먼 도미닉

! . .. 나는 .. . 큐티섹싀쿨큐어사이먼. ... . 도미닉... . . . ..
사이먼 사이 먼 도미 닉
사이먼 도미닉.
ㅋ...ㅋ.ㅋ.ㅋ....... 스카일라랑 사이먼보다 더 바보 도미닉......
아 존나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겠네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쌈자라 했을때 아무 의심도 없이 사이먼 도미닉이라함ㅜㅠㅠ

사이먼 도미닉 섀헌 머리속에서 니가 뇌를 부르면 블언블할 _babebab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꽃사이먼도미닉
ㅜㅜㅠㅠ아니 진짜로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트윗보자마자 쌈자 뭔일 난줄알고ㅜㅠㅠㅠㅠㅜ 그냥 뭐 좀 아는척 사이먼 도미닉이라함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하...사이먼...사이먼도미닉....
사이먼..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디오엠...
사이먼도미닉도 봐라




사이먼 도미닉 섀헌 머리속에서 니가 뇌를 부르면 블언블할 bogusday

사이먼 도미닉 섀헌 머리속에서 니가 뇌를 부르면 블언블할 bogusday

사이먼 도미닉 섀헌 머리속에서 니가 뇌를 부르면 블언블할 chobohc

사이먼 도미닉 섀헌 머리속에서 니가 뇌를 부르면 블언블할 BLACKLINE_BP

사이먼 도미닉 섀헌 머리속에서 니가 뇌를 부르면 블언블할 baekseo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