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로

저는 날개가있어서 바람은 막아준답니다. 하지만 날개가 무거워서 힘들뿐이죠... 세나씨야 말로 엄청 따뜻하게 입어요. 감기걸리면 힘들다고 들었어요.
레이몬드 씨야 말로, 거 빌어먹을 정도로 일관적인 인간이네요? 이런 곳에서만. 오른손 하나 날아가는 것쯤, 우스꽝스럽습니까?
이래 보여도 체력관리는 잘합니다. 쉴때 쉬고, 훈련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니까요. 메리 씨야 말로 너무 무리는 하지 마세요.
그건 무슨 외국어야? (네 말이 이해가 안간다는 듯 인상을 찌푸리곤 깨물었던 손가락을 입안에서 굴리듯 핥아) 카니스 씨야 말로 알고 보니까 경험 없는거 아냐? 말이 많잖아.
조금 셨다 하려고(웃음) 그러는 그래씨야 말로 괜찮아? 바빠보이던데.. 어, 어디 나가나봐? (저에게 다가오는 너를 보며 방긋 웃는다)
민준씨야 말로요. 날이 많이 추워요.
에헤..저는 꽤 잘 지낸것 같아요 티엔씨야 말로 일이 많으셔서 쉬지도 못하신것 같은데 괜찮으세요?ㅠㅁㅜ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mokaguro

흐흥, 영화씨야 말로 침대 부서지는게 아닌가 몰라... (눈동자를 굴리다) 한 번 그러고나면.. 며칠내내 아파요.. 정말 운동부족인가봐..
(기억해줬단 사실에 감동받곤) 기억해 주셨네요! 친구씨야 말로 너무 컸네요! 목이 아플정도예요~ (널 위로 올려다보곤 밝게 웃어) 너무 멋있어졌어요!
쿠로오씨야 말로! 너무 무리하지 말구~ 난 어떤 선물이든지 좋으니까!
미조에씨야..말로. 감기 걸리면 안 되니까.. 따뜻하게..입으시고.. 몸 조리.. 잘 하고요.. 오늘따라, 기운 없어 보이길래..
~썸타기전ㄴ 리즈의 찝쩍임~ 리즈 시간 있으면 이따 나랑 같이 밥이나 먹으러 갈래요? (앵간하면 이런말 잘안함) 리비 말씀은 고맙지만 괜찮습니다. 그리 배가 고픈 편도 아니니 버니씨야 말로 서둘러 식사를 하러 가시죠 리즈 :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옷을 툭툭 털고 일어났다. 네 목소리가 들리는 방향을 보며) 요요씨, 그간 즐거우셨습니까? 잘도 내게 도전장을 냈군요. 요요씨야 말로 이번 기회에 저희 촬영장에 와주시는 건 어떠신지요?


언제나

사랑합니다 와타베사마~ 러브 씨야 언제나 잘 잔답니당! 이네스가 잘 자서 다행이네용~ 여기선 불면증도 일시적으로 낫는 걸까용! 와타베짱 진짜 초 다이스키!!!

사랑합니다 와타베사마~ 오, 좋은 저녁이네용, 자기! 러브 씨야 언제나 잘 지내고 있었답니당~! 자기는 좀 어떠신가용? 잘 지내고 계셨는지? 와타베짱 진짜 초 다이스키!!!
함께 있다는건 좋은거죠-, 외롭지도 않고 포근포근한 기분 들고! 베개가 두개라, 하나는 안는 용인건가요? ( 지귿,. ) 토끼씨야 언제나 여러분을 신경을 쓰는거죠, 안보고 있으면 또 셀프로 건강을 팔까봐.,
러브 씨야 언제나 사랑하는 사랑꾼이 맞는 걸용!
나는 여전히, 언제나 귀여운 로에씨야-!


대박

🌸마니또로부터 남견우()에게 인형이 도착했습니다! "말 안듣는 그대야를 어흥! 하고 혼내줄 대박 무서운 호랑이씨야!🐯"
대박대박 얼마전에 슈가맨 보다가 씨야 다시 보고싶다 했었는데 22일에 연지님보람님 듀엣으로 컴백한대ㅐㅐ
헐 씨야 컴백회? 대박 아무도 못 믿는 내 첫언니들;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MMAR3HYOU

씨야님 디바궁대박이 되게 잘났다
김연지 이보람 헐 대박 씨야 다시모인줄 알았음 신곡 오짐
아 대박 진짜 딱 씨야스타일 머박머박 개좋


인사해

여기 주목 요일들아~! 손님이 오셨어~ 인사해, W.H씨야~
. 자, 내 남자친구 세혁 씨야. 인사해. 예쁘지?
그리는게 아니라 유버님이 먹을건데 졸라 하찮은 로이 머스탱씨야 인사해
인장이주인을닮아서그런가ㅎ 미도리야 인사해 새엄마 될 김빛나씨야


요섭

#양요섭 #요섭 #네가없는곳 1) 요서비가 돈 작작 쓰래찌. 거지가 꿈이야? 2) 꽁요섭씨야 나는 꿈이 거지가 아니라 부자백수에여. 요섭네! 부자백수되세요! 이러케. 부적. 대기업총수되세여. (ㅋㅋㅋㅋㅋ) 3
180301 #하이라이트 #양요섭 #네가없는곳 #네가없는곳_양요섭 화관을 써다오 요섭씨야 요섭 이게..이게.. 좋아여?????? 팬 네에ㅔ에에!!!!!!!!! ~장착~ 요섭 자 찍으세여😌😌😌😌😌 오케에이~
요섭씨야.. 돌아와.. 이런 건 너무 마음이...
요섭씨야 네 별거 아닌 일상이던가 그냥 던져본 말이였어도 나한테는 좀 특별한 추억이였어. 무언가 지워지는거 너무 싫다. 슬프다. 그래도 아무일 아니였음 좋겠다. 좋지않은 마음으로 지워가는건 아니였음 좋겠다. 그랬으면 좋겠다..
요섭씨야 네 별거 아닌 일상이던가 그냥 던져본 말이였어도 나한테는 좀 특별한 추억이였어. 무언가 지워지는거 너무 싫다. 슬프다. 그래도 아무일 아니였음 좋겠다. 좋지않은 마음으로 지워가는건 아니였음 좋겠다. 그랬으면 좋겠


화장을

เพลงใหม่ชื่อว่า '화장을 하고' "แต่งหน้าและ...." #씨야 #이보람 #김연지
연지보람 제목부터 씨야감성 가득인 화장을 하거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oin9488

절 믿고 오늘 나온 김연지X이보람 씨야의 '화장을 하고' 들어보세요 기가 막힙ㅁ니다
'화장을 하고'는 씨야의 히트곡 '구두'의 뒷이야기로 이별한 연인을 처절하게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았다. '구두' 후렴 1마디를 인용했고, 씨야 전성기 시절의 분위기도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보람

씨야로는 아니고 김연지랑 이보람 듀엣컴백한대ㅋㅋ
씨야, 해체 7년 만에 `김연지 이보람` 듀엣으로 부활


몰라

응 티파니에서 아침을처럼 아직 이름은 몰라. 이름없는 고양이씨야.
자캐이름 길어서 줄여불러주는 거 조아한다 엔퀴클로파이데이아(헉헉) -) 엔데 지팡이 씨 풀네임 뭐였냐 에보니 베라 움베르토 코넬리우스 오빌이었나 순서 맞나......?? 내 자캐인데 풀넴 몰라.. 걍 지팡이 씨야(오빌야


아저씨는

녹천광 아조씨 왜 아죠씨야 말두안대 라고 생각하면서 우는데 내 머릿속 또다른 자아가 "닥쳐ㅠㅠㅠ그 아저씨는 니가 고딩때도 아저씨였어ㅠㅠㅠㅠ"하고 같이 울었다. 모든 내가 다 울었다ㅠ

야 아저씨는 그냥 개저씨야 이자식들아 딸같은 애정 좋아하네 제일 극혐인데
설경구가 나의 아조씨야... 다른 아저씨는 없어


슈가맨

씨야는 슈가맨 안나와ㅠㅅㅠ?
씨야 슈가맨 나올법한데..
씨야도 슈가맨급인데 ... 개인활동만 하지 팀은 공식적으로 해체지... 아 남규리때문에 안될려나..
슈가맨에 씨야를 불러달라니 히트곡이 몇개인데 ㅋㅋ


아조씨

마루에몽 귀여운데 움직이니까 걸걸하네 아조씨야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ttt_424

됐어요 이아조씨야아. 내가 왜 때려!
이아조씨야 들어온다더니 안들어와...
이미아조씨야..
아니 딱히 나오진 않을텐데 약간 뉘앙스풍기는정도로 그쳤을거야 그래서 나도 몰랐고 나중ㅇㅔ알앗다 ㅋ ㅌ ㅋㅋ ㅋ 아조씨야 아조씨..라라펠은 나이가 티 별로 안나니깐
병태 씨 되게 듬직해보이는데 눈물이 많은 아조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으흑ㅋㅋㅋㅋㅋ 병태 씨 막 딸기 같은 거 조아해? 딸기뷔페 같이 가고 싶다.,.
아니 미친 아조씨야 왜 내걸 먼저하세요
소설 이름이다 이 아조씨야

너도 아조씨야
붸에 선생님들도 결국엔 아조씨야
이 아조씨야말루 제 관캐상ㅇ!!!!!!!!!! 아!!!!! 저 아침에 보자마자 호닥닥 컴키고 열심히 마저 그렸는데 인터넷이 잠간 맛이가버렷어요ㅠㅠㅠㅠㅠㅠㅛㅛㅠㅠㅠㅠ 후 눈치없긴...^^;;(싸늘
뭘 또 와요 집이나 가요, 이아조씨야
아니 아조씨야 술냄새나... 왜 자리 있는데 안앉고 내옆에 서있는거예요 ㅠㅠㅠㅠㅠㅠ
유화니ㅣ근데ㅣ아조씨야? 꽉찬별모야..
그리고 오늘 16일날 오노노밐ㅋㅋㅋㅋㅋ 아니 아조씨야 좀 후배가 열씌미 하면 넘어가조랔ㅋㅋㅋ 장난끼 빵터져서 맨날 후배가 열씌미 머 하면 순순히 안넘어가죸ㅋㅋㅋㅋ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HOLIC_RECORDER

그니까 솔로인데 바람을 어캐 피냐구요 아조씨야
쟈철에 경찰 아조씨야
진정해 아조씨야
아조씨? 베베 주인은 아조씨인고얌? 어떤 아조씨야아?
지금 카펜데 내 앞에 시부타니 ㅇㄹㅅ랑 존똑인 냄져 있다.....^___^)) 근데 아조씨야
24살 아조씨야! 잘부탁해!
(알면조용히해진짜울다왓으니까) 울ㄹ다가 나 말라 죽어요 이 아조씨야....

느그아조시도 우리아조시도 아니고 사쿠라네 아조씨야 알게서?
군머가면 다 아조씨야
커밍순요 이 아조씨야
응 나도 아조씨야(당당
계절에 맞는 애 옷은 입히라구요 이 아조씨야아아아아아앙!
할아버지 아니면 아조씨야? 아조씨 긴상...(´•ω•̥̥̥`)
아조씨야 너무 비싸요 ㅠㅠ 지금도 충분히 비싸죽겄고만 ㅋㅋㅋ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newsen_t

아니 그걸 찍어야지 이 아조씨야!!
뭔진 모르겠지만 전 참외가 아니거든요 아조씨야
아조씨야 좀 일어나바
아 유치해 이아조씨야
아조씨야ㅑ아 ㅠㅠㅠㅠ
술취한 아조씨야(옴룜룜
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다 보면볼수록.. 베엱서 아조씨야 완전 아조씨야 흥ㅡㅡ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mena299


마샤

씨야너구리라고 10번 말해볼래요? 마샤너구리너구리너구리...너구리 씨야(손으로 여우 모양을 만들며) 그럼 이건? 마샤여우네요! 씨야유감. 손이었습니다~♪
씨야 눈이 녹으면 어떻게 될까? 마샤 봄날이 오겠죠...? 헤데라 물이 되겠죠. 나타르 앞을 못 봐.


좋지

왤케 날씨가 좋지.....¿ 아직 겨울일텐데 반쯤 봄날씨야,,
말은 좋지. 진짜 그럴까요? 윤영화씨야 가진 거 많고 배운 사람이라 다르겠지만 우리같은 사람한테 법은 한 번도 편 들어준 적이 없어요. 진짜 많이 생각했습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 나라에서는 방법이 이것밖에 없어.
코트넬)벤자민과 씨야가 "뒤에서부터 끝내버려." "배부터 뜯거나 머리부터 없애는 게 좋지 않을까요..?" 라며 소곤대고 있었어요. 너무 놀라서 계속 들어보니 붕어빵 먹는 방법에 대해 얘기 중이더라고요.


이름

( 눈높이를 맞춰주는 당신과 시선을 맞추며 히히, 웃었습니다) 착한 사람! .. 구름씨? 나 왜 구름씨야? ( 이름에 구름을 뜻하는 것이 있나 곰곰히 생각해봅니다)
응응-! 완전히 구름씨야~ (너의 웃음에 같이 따라 웃어.) 음-. 난 구름씨가 불러주는 거면 어떤 거든 좋은데- 그러면 꽃의 이름 중에서 골라줄래요?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visualdivenews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의 드라마 실트올랏네 저는 꾸준히 나의 개저씨라는 이름으로 부르겟음 아 소름끼쳐 그냥 개저씨도 싫은데 '나의' 개저씨야 ㅋㅋㅋㅋㅋㅋㅋ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야 이름 보니까 또 그 씨야 뮤직비디오 그 머냐 레즈치정시리즈 보러가야겠음
♡ 마코토술을 마시고 울거나 화내는 사람은 진짜 진상이 아니야. 정말 진상은말야, 술이 강하다며 주량을 모르고 마시다가 취한 끝에 테이블을 쾅쾅 내리치며 「어떻게 걘 이름조차 귀엽지?! 안즈가 뭐야, 안즈가!!」라며 소리치는 이즈미 씨야.
♡ 마코토술을 마시고 울거나 화내는 사람은 진짜 진상이 아니야. 정말 진상은말야, 술이 강하다며 주량을 모르고 마시다가 취한 끝에 테이블을 쾅쾅 내리치며 「어떻게 걘 이름조차 귀엽지?! 안즈가 뭐야, 안즈가!!」라며 소리
그렇네? 나는 이름 모를 에루 씨야. 아니면 인형 씨라고 불러도 되고~. (네가 하는대로 폭 안겨지고는) 흐음- 내가 원래부터 가벼웠던 것처럼? 그럼 정 씨는 어떤 괴현상이야? 이건 알려주려나? (히죽)
아하하. 막 돈이 많고 그런 의미의 도련님은 아냐! 그냥 귀여우니까 도련님이라고 부르는 것 뿐이구~ ( 선글라스 이름을 물어보는 건가? ) 얘 이름은 요미, 성은 귀 씨야! ( 전달 에러; )


시간

모해~? 고한타베타? 오늘 너무 따뜻하구 봄날씨야! 기분이 조으타😊 점심 맛있게 많이 먹구 오후도 좋은 시간 보내~💚🙈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KPOP_chupal

씨야 나 포토샵 알려준다매...!!! 시간 될때 알려줍쇼 스승님 ((넙죽😻
오늘 또 가면 원을 0.5mm간격으로 그려야하고 한...6~8장 나올거같은데 그거 그리다보면 어깨 나가고 오후엔 3시간동안 칼잡고 폼보드 잘라야하는데 더러워지면 또 안되고 죽을까.... 과제 씨야아아앙
실시간 트렌드 왜 느그개저씨야 ㅋ ㅋ ㅋㅋㅋㅋ
씨야 노래 들으면서 시간여행 떠나버림
아 오늘 너무 행복해... 혀나도 오래봤고 씨야 라이브도 보고... 2시간반째야😆


들을

좋아, 마침 아빠가 요즘 견과류들을 막 들고 다니거든. (알약통에 담긴 견과류를 건네며) 여기, 이 진초록빛이 해바라기 씨야.
헐.... 씨야.... ㅠㅠㅠ 씨야 노래 다시 들을 수 있는건가 ㅠㅠㅠ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Yoon_Hai

2.1부터 어쨌든 이슈가르드로 끌고 가려고 나름 치밀하게 준비한 것을 생각하면 사실 이슈가르드 얘기는 3.0에서 끝내고 3.1부터 이다와 파파리모와 해방군 인물들을 등장시켜 홍련 밑밥을 적극적으로 깔았어야 했음 귀신들
누나들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잇다는게 행복합니다 누나들 첨 좋아할때가 고1이눈데.. 벌써 12년이나..지나갓네여 . 누나들 노래 자주 내주세요.. 씨야만의 그 정통발라드 감성을 기다렷어요 ㅠㅠ


당신

[ 나, 메리 씨야ㅡ, 나는 지금, 당신의 뒤에 있어. ]
(잠시 당신을 보다가 웃음이 헤픈 사람이라고 생각하고는)호수라고 하는구나!(호를 두 번 더듬은 줄 앎) 응, 반가워! 근데 난 우유씨가 아니라 조윤선씨야!
어머, 이번엔 영웅 씨야? 애보는 건 특기가 아니라고 하면서 그런 것치곤 저런 한심하고 약해빠진 갓난아기를 잘도 챙기네. 당신 자신부터 챙기는 건 어떨까? 쌍련의 외눈씨.
씨야님... 당신... 벤지님 팬계정이지
당신이랑 나랑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개저씨야 주둥이가 때와 장소를 못가림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kamu_ak_slh


없네요

저는 지금 제 직업에 아주 만족하는 중이라서 전직은 생각이 없네요. 원맥 씨야 일이 그거라 낮과 밤이 없다 치고 불려가는 그 사람은 낮과 밤이 있을 거 아니에요?
씨야 얼음인형 노래... 좋은데 너무 슬픔 사랑이 끝나면 추억으로 살아가죠 그 흔한 추억도 내게는 하나 없네요 너무.. 짝사랑하다가 끝난 거 같아


씨야

처남이 우리 뉴욕있다니까 유니버샬 스튜디오 가보랜다, 제발 정신 차려라 서름 두살 개저씨야
이제봐써요!!!! 이제봐써요!!!!아!!!! 씨야!!!!!!!씨야!!!!!!!!!!!!!!(피토
씨야아ㅏ아아ㅏ아ㅏㅏ아아ㅏ아!!!!안 잊었어요!!!!! 잊을리가요!!!!!
싱싱아.. 쏠라씨야..
로디)길을 가다가 넘어졌는데, 같이 걷던 돌로레스와 씨야가 "로디를 혼자 부끄럽게 할 수 없지!" "맞아요!" 라고 하면서 다 같이 바닥에 드러누웠다... 왜 부끄러움은 내 몫인 걸까...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Soulmate__0613

"임시완 씨야 워낙 모든 분들께서 좋아하셨다. 얼마전 제작사 분들께서 숍에 놀러오셨는데 갑자기 '1년 몇 개월 지나면 시완 씨 군대에서 나오네.' 하셨다. 날짜까지 손꼽아 기다리시다니 놀랐다. 심지어 남자 제작피디님이
으으 개저씨야!
이렇게 두들기는데 어떻게 나가 이 쬐끄만 토끼씨야!! (빼액 외친다)
딱 봄날씨야 오늘은 살짝 쌀쌀한?
헐 누구야 씨엘씨야? 존나잘생겼어
부산 완전 봄날씨야
지금 ㅘ천 아이씨야 몇개남름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NunBut12

ㅎㅏㅠ 진짜 정수씨야ㅠ 제가 최근에 안경을 바꿨거등요...4개월인가 5개월 전이면 최근이지요?
역시 카르맨 씨야 열일곱의 기대와 우정을 저버리지 않지
남고생이야 나야. 리차드 씨야 나야.
등이 안 말랑한 사람이 지성 씨야?
🍫💕 역시 마리 씨야! 미리 잘 먹을게😘
헉 클린밴딧 보이즈라이크걸스 아담 씨야 체리필터..! 완전 제 취향일 것 같아요!!! 제목은 다 처음들어보는거라 기대만빵입니다!!! 머럴님 고마워요! 당장 다운받아 듣도록하겠습니당ㅎㅎㅎㅎㅎ
날ㅅ씨야 어케ㄱ그럴수잇서 진짜 실망이다; 따흑제주도에서ㅂ비오면 뭐하라고ㅜ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uncle_0214

내 아이디 씨야앙 이야
씨야앙 .... 한글자로 줄ㄹ이면 ...
크하하하. 상상돼요. 재밌네요. 와중에 즈이 남편 옆에서 보다가 "그럼 성함이 엽란 씨야?"라네요. 얘가 이래요. 죄송합니다. 대신 배꼽 사과 올려요...😁 결혼기념일 축하 제일 먼저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히히😘
돌로레스 네를린에게 "요즘 두근거리는 일 없었어?"라고 물었더니 "씨야한테 수제쿠키를 받았다"라더라. 흥미롭게 듣고 있었는데, "캐리커쳐 쿠키였는데 제 얼굴이랑 똑같아서 마치 제 얼굴을 먹는거 같아 두근거렸습니다..."라더라. 뭔가 다른데...
헉 매트씨야
잊진 않았겠지? 부슈의 촌구석에서 썩고 있던 우릴 거둬준 건 다름 아닌 콘도 씨야. 우리 신센구미가 지금 이렇게 당당히 도시를 활보하는 것 또한 그 사람 덕분이야.
애가싫다잔아기발아저씨야..공주야너조드방송뤼해서는만이햇으미까하페룬동핮말자...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youuuuu_u_

지금이 몇씨야? ....... 내가 오늘 결혼기념일이라구 이러케 입구 어? .. 내가 잘못했어 종읜아 대써 오늘은 침대에 올라올 생각 하지마
야씨야이건아니지야진짜너라고?
참 말 곱게도 혀준다 이 테크닉씨야...
이 황금바지 요정아죠씨야!!!
씨야 아시는 분 그놈목소리 노래 조아요
씨야님 닉넴이 점점 길어지고잇어요 (팝그작.,)
네를린)저.. 너무 배고픕니다.. 씨야)지금?그런 건 빨리 말해야죠. 네를린)저너무배고픕니다.(빠르게)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sj_label

이이.. 관캐씨야.. 너 존나 이뻐서어쩌냐..
나의 CV는 m.o.v.e의 맴버인 '마스다 유리'씨야~!
아랑시구에 아직도 못잃는 씨야최애즈 둘이 듀엣한다네ㅠㅠ 오늘 저녁 피자 각이다 진짜😭😭😭
씨야분들 생각하면 되게 기분 이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시절 코어 사람들...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MONG626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in2lush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heyden080222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obaegwon

씨야 말로 언제나 대박 인사해 요섭 아조씨 cst_for_lvl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