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시경

성시경 내게 오는 길 네가 가는 길로 착각해서 못찾았던거 생가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는 그말 아껴둘걸 그랬죠 이제 어떻게 내 맘 표현해야 하나 모든것이 변해가도 이 맘으로 그댈 사랑할게요 (성시경, 내게 오는 길)
성시경 내게 오는 길
170327 그녀는거짓말을너무사랑해 3화 YB - 나는 나비 성시경 - 내게 오는 길 수영이 목소리로 들어서 오열ㅠㅅㅠ
조이 드라마에서 성시경 내게 오는 길 불렀는데 음색 개죠아ㅠㅠㅠㅠㅠㅠㅠ


하나이고

수 많은 사람 중에 당신이라고 호칭할 사람은 당신 한사람이고 나의 한세상입니다. 내게 오는 길도 하나이고, 당신을 두 손으로 맞아야 할 나의 길도 오직 한 길입니다. 가슴으로 난 그 길입니다. 내게 당신은 늘 하나이고 싶은 당신인걸요. -좋은글
수 많은 사람 중에 당신이라고 호칭할 사람은 당신 한사람이고 나의 한세상입니다. 내게 오는 길도 하나이고, 당신을 두 손으로 맞아야 할 나의 길도 오직 한 길입니다. 가슴으로 난 그 길입니다. 내게 당신은 늘 하나이고 싶은 당

내게 오는 길 성시경 하나이고 양재선 보여서 호칭할 아직인가요 Gyd1bBAA2eVL0EJ


양재선

사랑이겠죠 또 다른 말로는 설명할 수 없죠 | 내게 오는 길, 양재선
사랑이 아니라 해도 괜찮아요 내가 사랑할 테니 | 내게 오는 길, 양재선
사랑이 아니라 해도 괜찮아요 내가 사랑할테니 | 양재선, 내게 오는 길 . . . FROM. 관캐야, () W. 오이채 () #오이_캘리 #오이


보여서

내 맘이 보여서, 내 진심이 느껴진다면..내 맘이 보여서, 내게 오는 길 찾는다면..
내 맘이 보여서 내 진심이 느껴진다면 내 맘이 보여서 내게 오는 길 찾는다면 내 맘이 보여서...


밤을

아직인가요~ 내게 오는 길 몇 밤을 또 새면 오나요~
아직인가요 내게 오는 길 몇 밤을 더 새면 오나요


불어라

바람아 불어라 꽃잎 흔들어라 그 향기로 가득히 물들면 그리운 그대 내게 오는 길 또 찾아올 수 있게 /백지영, 바람아 불어라(상의원ost)


당신

문 닫은 기념일에 서울 시내 꽃집을 모두 뒤져서 꽃 한송이를 찾아내고는 오는 길에 샀다는 투로 무심히 내밀고, 해질녁에 물들어갈 때면 뛰듯이 걷던 당신이, 선율처럼 흔들리던 은행나무 아래서 내게 물었죠.


수영이

오늘만해도 피터팬 나비 내게 오는길 이거 꼭 수영이 음색으로 음반 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쨔 미쳐써 음색에 내가 쥬겄는데 ㅠ수영아 사랑해


그말

1집 그 유명한 사랑한다는 그말~ 아껴둘걸 그랬죠~ 내게 오는 길의 앨범아트는 이렇다!!


오카리나

내게 오는 길 오카리나 악보 구합니다.
낼부터 오카리나 연습한다. 내게 오는 길 연주 한다한다한다❗❗❗❗


터졌어요

무슈님 내게 오는 길 터졌어요ㅠㅠ

내게 오는 길 성시경 하나이고 양재선 보여서 호칭할 아직인가요 Dear2ight

내게 오는길 터졌어요 ㅜ..


내게 오는 길

더 이상 앉아서 기다리고 싶지는 않았다. 그러니까 내 말은, 더 이상 네가 오기만을 기다리지는 않겠다는 것이다. 내가 갈게. 발걸음마다 그런 생각을 밀어 넣는다. 내가 갈게, 어디든 갈게. 네가 내게 오는 그 길을 나는 어디든 먼저 가 있을 테니까.
새벽마다 혹시 네가 내게 오는 길에 길을 잃어버린 건 아닐까, 자꾸만 마음이 마중을 나간다. 마중, 새벽 세시
결혼식에 못오는 친구를 오늘 낮에 미리 만낫는데 아가는 너무 순해서 귀여웟고 헤어지는 길에 친구는 내게 축의금을 건네며 "웰....컴........투..........헬................"이라고 햇다
내게 오는 길 노래 짱좋아ㅠㅠㅜㅠㅜ
내게 오는 길
내게 오는 길 미친 세상에 음색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내게 오는 길 음원 내주세요..
내게 오는 길 흑흑.... 조이야.... 관계자 여러분 내일 밥차 맛있는거 나오길 기도할게요
내게 오는 길 음원 나오는거 아냐????!!!!!!설레발
조이버전 내게 오는 길 음성 주라주...
조림 내게 오는 길 본 이후로 자꾸 맴돌아 어떡해 박수영 대천재뮤지션이야 진짜
안녕하세요. 내게 오는 길 재기차 가능할까요?
내게 오는 길 또 터졌는데 한 번만 더 해주실 수 있을까요 ㅠㅠㅠ

내게 오는 길 성시경 하나이고 양재선 보여서 호칭할 아직인가요 OS861215

내게 오는 길 (존나 후련)
양치를 못 하고 나와서 오는길에 급하게 껌 하나 사서 입에 물었는데 와서 포장지 보니까 이런거 써있었구...감사합ㄴㅣ다 지금 내게 필요한 말인거 어떻게 알구
뭐래....내게 오는 길....




내게 오는 길 성시경 하나이고 양재선 보여서 호칭할 아직인가요 __greenish

내게 오는 길 성시경 하나이고 양재선 보여서 호칭할 아직인가요 svt_scene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