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람이

내게는 소중했던 잠 못 이루던 날들이 너에겐 지금과 다르지 않았다..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 이소라, 바람이 분다 [눈썹달]
🐰 갈색머리-윤건 잊었니-h 가끔-크러쉬ㄹ 그대 때문에-박기영 그대라면-알렉스 🐶 바람이 분다-이소라 Marry me-마크툽 기다리다-윤하 감기-이기찬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이소라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이소라 너 아니면 안돼-예성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나의 이별은 잘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뤄진다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있다 내게는 천금 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던 머리위로 바람이 분다 이소라-바람이분다
내게는 소중해 했던 잠 못 이루던 날들이 너에겐 지금과 다르지 않았다 사랑은 비극이어라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기억의 밤 진짜 최고ㅠㅠ 아 바람 존나 분다ㅠㅠ 요섭이 별 듣고 싶어ㅠㅠ 아 진짜ㅠㅠ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도 듣ㄷ고싶다ㅠㅠ
여름 끝에 선 너의 뒷모습이 차가웠던 것 같아 다 알 것 같아 [이소라 / 바람이 분다]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바람에 흩어져 버린 허무한 내 소원들은 애타게 사라져 간다 |바람이 분다, 이소라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rrrrrrrroww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바람에 흩어져 버린 허무한 내 소원들은 애타게 사라져간다 이소라 -바람이분다
이런 날에 생각나는 이소라의 노래 바람이 분다에 누군가 달았던 댓글이 1+1 패키지처럼 자꾸 같이 떠올라서 떨치기 어렵구만. "사랑은 비둘기여라 그대는 매가 아니다 주먹은 다르게 접힌다"
새삼 나 음악 진짜 많이 안 듣는구나 느낀다 이소라님 바람이분다 밖에 ㅎ 몰랏는대 (그것도 본진때문에 알았음) 좋은 곡 되게 많네
그대는 내가 아니다 추억은 다르게 적힌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바람이 분다-이소라 #자동트윗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바람에 흩어져 버린 허무한 내 소원들은 애타게 사라져간다 |이소라-바람이 분다|
오늘 전철은 이소라씨가 운행합니다 다소 바람이 불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진짜 이소라님 바람이 분다 부르는거 나왔는데 진짜 눈 감고 들었다....으어어어 너무 좋아


콘서트

이소라콘서트 암묵적 퀴퍼
대한민국 비공식 퀴퍼 1. 이소라 콘서트 2. 에프엑스 콘서트 3. 마마무 콘서트 4. 레드벨벳 콘서트 5. 두아리파 콘서트( new!(예상)
왜 이소라 콘서트에 레즈들이 많죠
내가 음악 크게나오는거 못 견뎌서 콘서트 잘 안좋아하지만 이승환, 이소라, 이문세 콘서트 좀 가고싶네 전곡 다 아는듯
하네님 버킷리스트 베이버 온리전 이소라님 콘서트가기 번지점프 티익스프레스타기((((((띠용
올해목표 이소라 콘서트 가서 눈물 오억리터 흘리고 오기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nnuknnuk


다이어트

이소라다이어트 추천합뉘돠..♡ 저도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회사언니가 직접 체험한거라서 믿고 하고있어옄ㅋㅋㅋㅋㅋ 2주만에 변화가 보인대요 글쎄 세상에나
이소라다이어트
유튜브에 이소라 다이어트 쳐서 나오는거 일주일만 해봐 효과는 좋아(씨익..)
저두여.....ㅠㅠㅠㅠㅠㅠㅠ 먹기위해 운동함미다.. 근데 이소라다이어트 준비운동부터 힘드니 주의하세욬ㅋㅋㅋㅋㅋㅋ
근까 ㅋ ㅋ 나랑 이소라다이어트비디오따라하기스터디하자
이소라 다이어트 츄천츄천 저질체력에겐 고강도지만 프로다이어터들에겐 기본운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라 이소라 다이어트 함 해보셈,, 일단 제가 여태 해본 운동들 중엔 젤 기본적이고 잘짜여진 거 같앗슴,,,

오늘부터 이소라 다이어트 한다 힝힝
이소라 다이어트 효과좋아요 유튜브에 나옵니당
유튜브에 이소라 다이어트 땅끄부부 쳐봐요 대박이에요 하루에 물 2리터 드시고 밥 드실 때 최소한 30번은 씹고 드세요
아 미친 동생이 새우튀김 샀대 집 가서 이소라 다이어트 하기로 했는데


다르게

이 별을 만난 건 지난번 별에섭니다 이제껏 산 것과는 다르게 살고 싶었죠 저 작은 별에서는 외계언어를 말하고 특별한 재능도 하나쯤 가질 수 있게 / 이소라, Track 11


세상은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화나게 하고 당연한 고독 속에서 살게 해 이소라 - Track9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세상은 어떻게든 나를 화나게 하고 당연한 고독 속에 살게 해 ─이소라, Track 9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Life_with_LJH


TRACK

나는 알지도 못한 채 이렇게 태어났고 태어난 지도 모른 채 그렇게 잊혀지겠지 존재하는 게 허무해 울어도 지나면 그 뿐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Track 9, 이소라
이소라 track9은 가사가 정말 예술이야....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걷고 말하고 배우고 난 후로 난 좀 변했고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이소라, Track 9
쪼 wolf in sheep's clothihg ((이거 조아해요! 이소라 track9도 정말정날 좋아하구!!!!
나는 알지도 못한 채 이렇게 태어났고 태어난 지도 모르게 그렇게 잊혀지겠지 존재하는 게 허무해 울어도 지나면 그뿐 나대로 가고 멈추고 풀었네 /이소라, Track 9
4. 하나 딱 고르기가 어려워서.. 요즘 잘 듣는 노래는 이소라-Track 9
이소라 track9 들으실분

이소라 - Track9 고스트 메신져 아시는 분이라면 한 번은 들어보신 노래가 아닐까요...! 개인적으로 힘들 때 이 노래를 많이 불렀었는데 감정이 잊혀진다기 보단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마음이 비어지는 느낌이 들었었어요
이소라 track9 언제들어도 띵곡.. ( 눈에 맺힌 눈물을 훔치며
저는 이소라 노래 중 track 9 넘 좋아해여


말하고

이렇게 그리운 걸 울고 싶은 걸 난 괴로워 네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오 그렇게 싫어해 날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더 외로워 너를 이렇게 안으면 너를 내 꿈에 안으면 깨워줘 이렇게 그리운 밤 울고 싶은걸 난 괴로워 니가 나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만 웃고 사랑을 말하고 또 그렇게 싫어해 날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이소라)


노래를

배려의 아이콘 - 노래를 꼭 선물하고픈 이소라
3. 매주 이소라의 노래를 들을 수 있었던 프로포즈. 헤어진 지 얼마 되지 않았다던 이날 (제발)을 부르던 중 울음을 터뜨려 몇번이나 NG가 났고, 이례적으로 이 장면들을 편집없이 그대로 내보냈다. 나는 이소라 하면 아직도 이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Rammilchaa

낯선사람들_무대위에. 초딩때 사서 늘어질 때까지 들어서 또 샀던 유일한 테이프. 이 노래를 시작으로 재즈를 듣기 시작했던 것 같다. 고찬용과 이소라 정말 좋았음.
이소라도 윤도현도 평소보다 훠얼씬 노래를 못하는 느낌이었는데 길거리 버스킹이 그만큼 어려운 것이기도 하지만 약간 주눅든 것 같아 보기 싫었음.


그대에게

그대에게 나 반한것 같아 말은 안했지만 너무 멋져 보여요 그대에게 나 반한것 같아 말한 뒤에라도 후회하진 않을게요 /청혼, 이소라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들으면 맘만 먹으면 울수있음
비긴어게인2 어서 보고싶다. 이소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너무 좋아 ㅠㅠ


비긴어게인

요즘 집에만 있으면 귀가 심심하니까 티비 틀어놓고 딴짓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긴어게인1에서 이소라 너무 아파보이게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킹 하는데 마치 생애 마지막 버스킹(이런 느낌이라곸ㅋㅋㅋ
피아노 곡 Stanton Lanier라는 분의 시리즈가 힐링용으로는 정말로 좋아요 잔잔하고 상콤한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윤도현 비긴어게인 이라고 유툽에 치면 윤도현 이소라 등등이 커버한 곡 쫘르륵 나오구용

오 비긴어게인2 김윤아네 1은 이소라고 혹시 피디님...?
비긴어게인 그냥 틀었는데.... 이소라님....역시 너무 좋아....
비긴어게인 시즌 1 때 노홍철 왜 집어넣었는지 죽을 때까지 이해 못할 듯 이소라 비위 맞춰줄 잘생긴 이십대 미남 연하남이나 넣지
윤도현과 이소라 넘 좋아. 비긴어게인2 기다려진다.
아 비긴어게인1 컷으로 보여주는데 나 진짜 이소라밈 넘 멋있어서 또 울어ㅜㅜ
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 목소리는 차 넘기는 소리랑 들으면 참 좋은거같아... 너무 좋아
와 미스티 기다리면서 비긴어게인1 스페셜보는데 와. 이소라 가수 노래 진짜ㅠㅠ 티비보는 내가 다 숨을 못쉬겠다. 좋아서....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arrylune1229

그 앞에 대화는 텔레비젼에서 비긴어게인1 편집본울 방송해주는데... 이소라가수님이 나왔고.... 심심해서 ‘머리를 이소라처럼 밀어버릴까???’ 라고 헛소리를 했더랬다


목소리

이소라님 청혼이 원래도 좋은 노래지만 재환이 목소리로 들으니 527배 더 좋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천담비 기사가 사라졌다 ...급을 나누고 그 옹졸한 문화.... 어제 천담비는 제2의 이소라가 나타난거 같았다. 편안하고 뭔가 안정되고 힐링되고 진솔을 넘어 의심없는 그 목소리 ... 왜 그 기사들이 사라지고 있나?
쓸쓸한 일요일 오후 피아노 반주에 이소라님 목소리 초록잎 촉촉한 흙이 마음을 어루만져준다
성시경 태양계 박효신 좋은 사람 이소라 제발 양파 아디오 김윤아 야상곡 또 뭐있더라 종현이 목소리로 듣고 싶은거 진짜 많은데
비긴어겐..다 그냥그랬는데 이소라 목소리 들으려고 봤던거라 멤버 바뀐거 같아서 아쉽..진짜 노래에 힐링 많이 됐는데8ㅅ8 2는 어떠려나
오타나서 지웠지만 손예진 정해인 나오는 드라마(이건 3월 말에 하데요)랑 비긴 어게인2는 본다고 했지요? 저는 지금 이소라의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시즌1의 부분 부분을 보여주고 있네요

ㅠㅠㅠㅠㅠㅠ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이소라 목소리 넘조아ㅜㅠㅠ 세상에 소라언니가 문리버 불러줬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


이소라

느개비 레스토랑가서 고기는 어떻게 해드릴까요 이랬더니 마 최선을 다해주이소라고 대답함
ㅜㅜ 아이유 백예린 선우정아 이소라 아리아나그란데 빙고 가겠읍니다,,
이소라·노리플라이·어반자카파 등, 그랜드민트페스티벌 2014 최종 라인업 발표
ㅡ 가늘게 솟아오른 눈썹달 이렇게 야윈 나를 기억해 [ 이소라 | 별 ] #W4HOPE
라디오에 이소라 노래 나와 더블베드... 처음 느낌 그대로...
한동안 난 말을 잃었네 모든 말이 다 낯설어졌네 기억들은 허물어지고 진심마저 길을 잃었네 -이소라, Midnight Blue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zhcmdbzl

근대 이소라퀴어들 제발은 별루 안조아하는거같도라
웃는 모습이 너무 깊어서 눈을 들수가 없어 이소라 2집, (사랑)
오모이데윅또윅또 왹스레나이소라
전... 1시간 마쳤슴다..... 마일리 말고 이소라+강하나하체 이렇게 하면 짱 시원해여!!!
이소라는 팔이랑 허벅지만 해줘도 짱이에여 bb 간바레에에😎
집.. 이소라.. 혼자.. 밥.. 미세먼지.. 드라마 안봄..
이소라 처음느낌그대로..는 아시겠죠?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arrylune1229

공카에서 어떤 팬분이 미녁이가 추천한 곡이라면서 이소라의 시시콜콜한 이야기 쓰셨던데. 진짜 좋다..🐶 #시시콜콜한이야기
오늘 방영된 (복면가왕)에 3초 출연 대표적인 디바 중 이소라는 최상위권 실력의 게이머!
나는 이소라랑 입양까지 생각했다...
이소라님 8( 앨범에 무슨 일이???
싸이월드 ㅋㅋㅋㅋㅋㅋㅋㅋ싸이월드하면 김도영 삐지 헤어졋을때 이소라 노래하고 다시 붙으면 스엠 노래 하고 ㅎㅎ
움켜진 틈 사이로 흐르는 너는 모래처럼 스르륵 바슬거리는 이 마음은 마른 잎 되어 구른다 이소라 (별) * 여름눈님 의 가사 추천
이소라의 '봄'이에요! 감귤님의 드림과 어울리는 이미지로 골라보았습니다 :D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DK218_3733

이소라 오랜만!
룸메이트' 박봄, 이소라 품에 안겨 눈물 "나에게 정말 ...
아기병사' 박형식, "다나까체? 급하면 나온다" (이소라
어제새벽즘 왕우울맨이엇는데 이소라노래듣고 진정했엇어
이소라 9집 언제 나오지???
이소라는.. 준비운동만 해도 기력 딸려여.. 진짜..... 근데 저 대표가 어제부터 보식관리 해주는데 벌써 기운 넘침다 먹는 게 많아가지구 흐흐
드디어 샀.. 는데하테나이소라 미개봉이라 못뜯어보고있음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ZEA_Hyungsik

9. 이소라 네 저 소라이 얼빠예요
슬픔이 내 집이잖아 머물래 난 제자리에 잠시 행복 속으로 외출해도 반드시 귀가할 마음인 걸 이젠 알기에 타블로-집 (Feat.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까지가 왜 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 날까지 널 떠날 수 없다는 걸.. - 이소라, 너에게로 또다시 [나는7ㅏ수다] Original - 변진섭 2집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오랜만 잘 살고 있냐ㅜㅜㅜㅜㅜㅜ 째아니가 이소라 청혼 노을 청혼 둘 다 부름
오늘부터 이소라 옆구리운동 3세트 죽어도 매일한다...
봄이 오면 이소라 언니가 부르는 봄을 들어야 해여...
이소라 rainy days and monday 들으면서 갬성적인척하다 콧물기침하기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zhcmdbzl

오늘은 이소라 트랙9 듣는 날이야
인천대 디자인과 이소라 상명대 만화과 장범준... 미대생은 도대체...
1일차 조싀앤바믜 다만셰 3번 뺠갼먓 1번 미니언쯔 2번 모바웅스 1번 이소라 다리운동 2세트
97회 4월의 아티스트에서는 이소라의 '좀 멈춰라 사랑아'를 들어봤어요. 태건DJ가 선곡했습니다.
오 무슨일 있어?? 왜 이소라??
오모이데 즛또즛또 와스레나이소라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테나이소라에 니노 솔로곡까지 듣고 나는 아직 천사 하얀 아이바에서 벗어나지 못했는데 아모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바 마사키 당싱은 love.....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arrylune1229

이소라님 노래는 진짜 짱이다... 가사몰입이 넘나 잘되는...ㅠㅠㅠㅠ 심지어 이거 첫사랑이랑 데이트 앨범에 같이 들어있는 노래야ㅠㅠㅠ
어.......라인을 예전에함햇긴햇는데 이소라고되어잇기도하고 내가이소라고햇던가 기억이안낰ㅋㅋ큐ㅠㅠㅠ근데예전닉이 이소엿졍..
이소라 최애 폴킴 반응 궁금한데 걍 넘어가소 아쉽 ㅜㅜ
전에도 얘기한 적 있지만 저의 재현 입덕계기는 엔시티라고는 쟈니와 태용 밖에 몰랐던 시절 재현이라는 멤버의 본명이 윤오라는 말을 듣고 이소라 팡인인 저는 깜짝놀라 재현을 찾아보게 된 것 ... 이었습니다...
너무 힘드시면 싸우지 않아도 되니가 하루라도 빨리 퇴사하실 수 있길 기도합니다. 이소라 아멘 듣고 주무세요 ㅠㅠ
이소라,,,생일추카해,,,,혀누랑 꼿길만 걸어,,
이소라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bbananing

역시 나는 연상타입이드ㅠㅠㅠㅠㅠㅠ 지금 이소라 말곤 오빠나 유즈키나 카구라나 취향캐들 다 연상ㅋㅋㅋ
이소라 팔운동 너무해 진ㅋ자 개힘들어
"누군가를 좋아하는 행위만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일이 있을까요? 오래오래 변치 않는 마음으로 좋아하는 대상을 지지하고 지원하며 후원하는 사람. 심야 라디오 DJ를 부탁해. 저는 세상 모든 덕후의 존재를 응원하는,
입술이 얇아서 (특히 윗입술) 조금 더 넓혀 그려도 여전히 얇아서 진한색 립 하면 펭귄같음... 마음 같아서야 지옥에서 온 세기말 엄정화 이소라(가수) 립 하고 싶은뎈ㅋㅋㅋ
오늘 라디오 이소라의 가요광장 ! 곧 시작됩니다! 시완형과 함께 하니까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보이는 라디오!! 오예!!
어제 티파니 허리 운동하고 근육이 굳어서 웃는 것도 아픈데 거기다가 이소라 허리 하려니까 진짜 현실 울음 소리 나왔어. 운동까지는 아니고 너무 굳어서 풀려고 스트레칭 수준으로 해봤는데 근육 끊어지는 기분^^^.......(울고있음)
어제 티파니 허리 운동하고 근육이 굳어서 웃는 것도 아픈데 거기다가 이소라 허리 하려니까 진짜 현실 울음 소리 나왔어. 운동까지는 아니고 너무 굳어서 풀려고 스트레칭 수준으로 해봤는데 근육 끊어지는 기분^^^......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bbananing

깨자마자 하고 있는게 이소라 음악 듣기라니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밖이 너무 청명해서 막 하테나이소라 이런거 듣고 갔다가는 청춘의 기분에 젖을거같음 못듣고있다;;
이소라 얼빠 2
이소라가 부른 메이트의 난 너를 사랑해 듣고와야겠다~
이소라 (난 너를 사랑해) Cover - 원곡 메이트 - 작곡/작사 정준일 우린 너무 달라 잘 알고 있잖아 서로의 진심을 알 수 없잖아 이해하지 않아 기억하지 않아 늘 말뿐인 말들 기대하지 않아 난
어제 널 보았을 때 눈 돌리던 날 잊어줘 내가 사랑하면 사랑한단 말 대신 차갑게 대하는걸 알잖아 오늘 널 멀리하며 혼자 있는 날 믿어줘 내가 차마 네게 할 수 없는 말 그건 사랑해 처음 느낌 그대로 -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
아 오늘 이소라선배님의 가요광장에 갔다가 군번줄 목걸이를 선물 받았어요!! 두개 가지고 계시다면서 제가 좋아할것같다고 선뜻 빼서 주셨어요..정말 소중히 하고 다닐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올려요!!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arrylune1229

내게 행복할 자격 있을까 난 왜 얕은 상처 속에도 깊이 빠져있을까 사는 건 누구에게나 화살세례지만 나만 왜 마음에 달라붙은 과녁이 클까 타블로-집 (Feat. 이소라)
오늘 날씨 이소라 5집인가요 6집인가요?
이소라영상보면서 운동중인대 배운동 진짜 고저히힘들어서못다러하개ㅛ어 내배 너무 나약한 퉁퉁이임
플레이 소감ㅡ 일단 취향캐자체는 좀 많이 바꼈음 토아가 최애각 이소라가 차애각이엿는데 최애 유즈키 차애 하나테 가 되었고 삼애는 으음 이소라 토아 츠쿠요미 가 치열하게 싸움 카구라는 으음 조금 미묘 스포의 이유로 애증
날씨가 이소라임
이소라한테 락의 피가 흐르는 거 너무 좋아,,
🏋️‍♀️이소라 허리옆구리배운동 6분 🏋️‍♀️플랭크 1분 🏋️‍♀️런지 조금 🏋️‍♀️알바 노동 4시간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arrylune1229

.............잠깐만 그래서 내가 최근 오토메게임 카라스바랑 이소라 좋아하는게 그건가 둘 다 금발얀데레인데 존나 얘네도 하라구로라면 약간은 하라구로인 셈이잖아 심지어 카구라도 하라구로인데 금발이죠 이런 망할 취향
이소라님 이소라님 starry starry night 불러주세요
이소라 (처음 느낌 그대로) Live - 포인트 비쥬얼
토메나이토도카나이소라와나이~
그흔남 가사 정말 전복적이랄지 아냐 마초적이지 않네 이소라 박 쿄 신 돈 길만 걸어야 마땅하다
이소라 눈썹달 앨범은 재판보다 초판이 훨씬 백만배 예쁨... 글고 거래가격도 더 비쌈 .... 벨벳이라.
나 아무리 원해도 넌 도무지 닿을 수 없어 갈수록 멀어지는 알 수 없는 나의 별 / 이소라, 별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arrylune1229

하 운동은 다햇다 ,,,, 이소라가 ㄹ ㅇ제일 힘들어 ㅠㅠㅠ 배 위러하고 하는 팔굽혀펴기는 시도도 못함 ..... 어케하는 거야 더대체
이소라 1집 듣는다
이소라 공식 트위터??? 웬지 이소라분 플텍계 있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
'룸메이트' 이소라, 흑역사 공개에.."오 마이 갓"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brokenbhin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ella_you_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OfficialMonstaX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arrylune1229

이소라 바람이 분다 콘서트 다이어트 다르게 그대는 starrylune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