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준형

용준형(YONG JUNHYUNG) - 소나기 (Feat. 10cm) Teaser ; 배경화면 ver.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YONGJUNHYUNG #10cm #권정
#용준형_0322_소나기 [용준형 소나기 대박기원 이벤트 ]-2 💡누구든지 이벤트💡 🌧️당발 3월 21일 23시 30분 🌧️스밍횟수인증 받아요 (하이라이트관련음원100회이상) - 타팬가능해요 🌧️상품 던킨도
사진은 왜 때문에 다섯장밖에 안올라가는거냐 ㅠㅠㅠ 드디어 낼이다😆😆😆😆😆 시간아 빨리 빨리 가라~ 언능 #소나기☔️#를 듣고 싶다🎧🎧🎧🎧🎧 #하이라이트#용준형#feat.권정열(10cm)# #3월22일 pm6시#디지털
용준형 잘생겼다 감탄하며 계속 되돌려보는데 빨간조명 팟! 하고 켜진 순간.. 와 진짜 대신 할 언어를 잊었음.. 무슨 일이냐고.. 잘생겼다.. 빠알간불!에서도 열일하는 준형 얼굴 그뤠잇😚❤️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소
[VIDEO]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Junhyung ~ 소나기 MV Teaser
180322 용스타그램💜 갑작스레...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준형 #소나기
ㅠㅠㅠㅠㅠㅠㅠ 주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YONGJUNHYUNG #10cm #권정열 #소나기 #SuddenShower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hedwigis84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났다 이미 대박났지 뭐😌 보고싶었고 듣고싶었다 정말! 고마워 감사해🙏 용준형 하고 싶은 음악 오래해줘❤️ #용준형
이벤트발표는이십사일입니다30초만들어도멜로디라인너무좋고권정열님목소리도찰떡이고 #오후여섯시_용준형의소나기 들으면심장또나대겠네아티스트능력자주녕이하이라이트라서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듣고 시풔ㅠㅠㅠㅠㅠ #용준형 #소나기 #하이라이트
[엑스포츠뉴스] 용준형 ‘소나기’ 발매 D-1 음원 티저 공개감성 발라드 예고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소나기
뭘 본 거 지 ? 용준형 잘생겼어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소나기 #SuddenShower
내 눈엔 너 밖에 안보여..〰 너..〰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소나기 #SuddenShower
준형 'sudden shower' 배경화면 - 저장시알티 #요뜨_배경화면 #준형 #용준형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하이라이트

#소나기_용준형 발매 기념 이벤트 입니다. (제 탐라 타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 ok) #하이라이트 #용준형 입니다. 참여 대상 - 모든분들 환영합니다 참여 방법 - 만하세요 참여 기간 - 22일 6P
[서울경제][신곡배달] '봄 적시는 감성 이별송' 용준형, '소나기'로 솔로 컴백(Feat. 권정열) (출처 서울경제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소나기
십센치 헬프도 좋아해주시고 인터뷰에서도 언급해주시고 십센치 단독공연도 와주시고 십센치 위해 곡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하이라이트 #용준형 #십센치 #10cm #권정열 #소나기👍🏻👍🏻👍🏻
이부분에서 8준형갑시다. 어어 보고있죠? 제가 방금 혼자 외쳐봤는데 가능해요. 8준형 만들어주세요🙏🏻🙏🏻🙏🏻 #하이라이트 #어라운드어스 #용준형 #소나기 #소나기_용준형
180322 용스타그램💜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준형 #소나기_용준형
10대:용준형-소나기 20대:용준형-소나기 30대:양요섭 -네가 없는 곳 40대:양요섭-별 50대이상:하이라이트-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용준형소나기 #양요섭네가없는곳
🐉) 03월 22일 오후6시에 하이라이트 용준형의 디지털싱글 소나기 가 발표됩니다!!! ☔☔☔☔☔ 03/22시 오후10시에 알티해주신분들중 한분을 뽑아 배라 파인트아이스크림 보내드려🐉 타팬도 가능🙆 22일 소나기노래 많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raon2yong

180322 주우재님 인스타 스토리 아름답다 용주녕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소소한 홍보 이벤트 3월 22일 오후 6시 #용준형 x #권정열 님의 ( #소나기 ) 음원이 발매됩니다. 믿고 듣는 용준형님과 권정열님이니까 많이 사랑해주세요. 타팬🙆 ☔3월 22일 오후 6시 소나기☔ ☔
하이라이트 짱 용준형 짱
님들제발스밍해요 #소나기_용준형 하이라이트가다해놓은밥에스밍이라는숟가락만올리면되는데매번이걸안해서밥을못먹다니
용준형 입니닿. 하고 막 입뀩뀩이하면서 옆으로 보는뎋.. 아 지쨔 새침해 예뽀닿❤️ #소나기_용준형 #용준형 #준형 #소나기 #하이라이트
20180311 Celebrate in Taipei 준형이 #하이라이트 #용준형
20180310 대만 입국 #용준형 #이기광 #하이라이트

10위 나이서!!!! 진짜 콘크리트 됐음 소원이 없겠다 ㅠㅠ #소나기_용준형 #하이라이트 우리 용피디 노래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ㅠㅠ
20171223 감사해용❤️ #하이라이트 #CELEBRATE #HighlightCelebrateDay3 #용준형 #yongjunhyung
타팬덤 친구들이 나 보자마자 "야 딱 듣자마자 이건띵곡이다!!! 라고 생각했다 용준형 최고다" 라고 말해주는데ㅠㅠㅠㅠ너무 고맙고ㅠㅠㅠ준형오빠 멋있고ㅠㅠㅠ권정열님도 최고ㅠㅠㅠ #하이라이트 #소나기_용준형 #용준형
이번에도 친구 와 같이 쌀화환 준비 했어용❤️ 3일 동안 고마워용❤️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20171222 용~~~ #HighlightCelebrateDay2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종콘 #HIGHLIGHT #용준형
20171021 건대 팬사인회 준형이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YONGJUNHYUNG
20171020 코엑스 팬사인회 준형이 ❤️ #HIGHLIGHT #하이라이트 #용준형 #YONGJUNHYUNG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HIGHLI5HTS

용준형(YONG JUNHYUNG) - 소나기 (Feat. 10cm)☔️☔️☔️ 🌟0322 6PM🌟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Junhyung #소나기
180322 준형 좋아요 나도 좋아요 주녕 짱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ไลท์เกาเค้าปล่อยสตรีมฟรีของ genie มาแล้ว ดีใจ ล็อกอินก่อนสตรีมนะคะ melon0907[genie] [메세지] #용준형 #소나기 #하이라이트 [음악나누기] ♬
아..안녕하세옇 주녛ㅎ 하이라이트 용주녕 1위했습니닿 -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_용준형
꺄아!!!!!!!!!7위다!!!!!!!😍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용준형_음원발매 #소나기_용준형
아 지쨔 예뽀닿ㅜㅜ 안 어울리는 색 무엇?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벅스 1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랏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다... #소나기_용준형 #용준형 #하이라이트 #권정열 #십센치

#소나기_용준형 믿고듣는 하이라이트용준형 솔로소나기많이들어주세요❤
쭉쭉 올라가즈아!!!! #소나기_용준형 #용준형_소나기 #소나기 #용준형 #하이라이트
표정 각도 뭔데 뭐냐고ㅜㅜㅜ 거의 싸이월드 대문 사진 전용 컷이였던 풍선컷 같은 마성의 매력이자네,,, )아무말)😌 아 정말 표정도 손동작도 체크 상의도 정말 완벽하게 좋다! 어쩜 이래? 그뤠잇👍🏻❤️ #용준형 #준형 #하이
[INFO] 용준형 (Yong Junhyung), 소나기 (Sudden Shower), 하이라이트 (Highlight) and 양요섭 (Yang Yoseob) are now trending on MelOn's real-time
주녕시 스밍 ㅠㅠ 아 너무 좋다 ☔️☔️ #용준형 #소나기 #하이라이트 #준형
오늘 해투 보는건 ㅇㄴㅇ 때문 아니고 우리 #하이라이트 나와서 보는거다 오늘 후반 시청률 올라가면 그리 알아라 #양요섭 #네가없는곳 #이기광 #소나기 #용준형
180322 소나기 진입 17위 🌧☔️💜 시작이 좋다. 가즈아🔥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raon2yong

두준 부적 최고시다,,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윤두준 #응원 #파이팅
1위!!!정말 좋다 좋아ㅠㅠㅠ💜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용준형_음원발매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2018. 3. 22 하이라이트 스케줄 ❤️ DIGITAL SINGLE `소나기(Sudden Shower)` MV Teaser (오전 12시) ❤️ DIGITAL SINGLE `소나기(Sudden Shower
우리 하이라이트 노래들도 마찬가지지만, 준형이 곡의 가장 좋은 점은 모든 랩 가사들이 정확하게 귀에 들어오고 마음에 꽂히고 머리에 박힌다는것,,! 용피디 최고야 정말,,,ㅜㅜ 소나기 들으면서 자야지 모두들 굿밤💜🌙
YONG JUNHYUNG DIGITAL SINGLE `소나기(Sudden Shower)` Promotion Schedule Plan - 배경화면 ver. 5분 남짓 안되는 시간으로 나를 흠뻑 젖게 하겠지, 소나기처럼
180323 소나기 엠넷 벅스 1위 차트 속 순위가 전부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듣고 있다는 것을 인정 받게되는 숫자를 내 두눈으로 보게 된 지금 이 순간의 벅차오름을 오랜시간 기억할게요💕 준형아 보고있지? 난 듣고있어


HIGHLIGHT

[엑스포츠뉴스][종합] 첫방 '우주를줄게', 귀호강·여운 선물하는 신선한 예능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우주를줄게

[헤럴드POP] 첫방 '우주를줄게' 최고의 별지기들이 모였다 '감성 돋는 조합' (출처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우주를줄게
180311 대만콘 두주니 셀카 영상❤ cr.highlightdjjh00000 #윤두준 #두준 #dujun #하이라이트
[OSEN][공식입장] 은혁X이기광, JTBC4 새예능 ‘더댄서’ 출연 ‘댄스 디렉터’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더댄서
기광아ㅠㅠㅠㅠ 너무 감사해요😭 정말 정말 사랑해용😭😭❤️❤️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20180128 마지막 콘서트 수고 했어요❤️ #이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one
20180128 종콘 Preview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기광 #leegikwang #one #이기광 #이기광솔로대박
20180127 솔로 콘서트 Preview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기광 #leegikwang #one #whatyoulike_이기광 #이기광솔로대박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starcandy_6

20171223 진짜 행복합니다❤️ 고생 했어용❤️ #하이라이트 #CELEBRATE #HighlightCelebrateDay3 #이기광 #Leegikwang
20171221 Preview AJ❤️ Santa 광구🎅🏼 #하이라이트첫콘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20171021 건대 팬사인회 기광이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LEEGIKWANG
20171021 건대 팬사인회 두두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YOONDUJUN
20171020 코엑스 팬사인회 두두❤️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YOONDUJUN
20171020 고엑스 팬사인회 기광이❤️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기광 #LEEGIKWANG
✨180223✨ 신촌팬싸 😚😚😚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네가없은곳 #YANGYOSEOP #HIGHLIGHT #白

20171221 Preview Santa 두두 🎅🏼 #하이라이트첫콘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이기광

171223 CELEBRATE 콘서트 👉🏻잘자😳🌙 #이기광 #하이라이트 #CELEBRATE
#이기광 #기광 어디지~어디지~ 거기까~😀 아학 요기다~ 찾았다 ㅋㅋㅋㅋㅋ🤩 우리 기광님 진짜 너무 기엽지않아요?😍 #하이라이트 #whatyoulike #익익왕 #사랑해 180127 미니라이브 첫콘
#이기광 #기광 밤하늘의 별이 되고 싶다 너에게서 가장 가까운 곳에 푸른 하늘의 별이 되고 싶다 (별이 되고 싶다) #하이라이트 #whatyoulike #익익왕 #사랑해 180128 미니라이브 막콘
대한민국 최고의 K-pop 스타 ‘슈퍼주니어X하이라이트’가 만나 탄생한 댄스 어벤저스. 지금까지 어디에도 볼 수 없었던 놀라운 조합으로 어떤 케미와 댄스 퍼포먼스를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기광 #기광
대한민국 최고의 K-pop 스타 ‘슈퍼주니어X하이라이트’가 만나 탄생한 댄스 어벤저스. 지금까지 어디에도 볼 수 없었던 놀라운 조합으로 어떤 케미와 댄스 퍼포먼스를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기광 #
러시아월드컵 국가대표 유니폼 나이키화보 #이기광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starcandy_6

엑소 시우민 펜타곤 여원 갓세븐 잭슨 레드벨벳 아이린 원 아스트로 차은우 위너 송민호 하이라이트 이기광 아이콘 구준회 생일 광고가 추가되었습니다 😊! 💕 생일 영상은 계속 받고 있으니 DM 주세요! (제작 ❌
#이기광 #기광 그냥 하루에 한 스푼씩 함께 걷고 싶습니다. (우리보다 오래 살아남을 음악을 함께 듣는 건 어떻습니까 ) #하이라이트 #whatyoulike #익익왕 #사랑해 180322 인천공항
20180311 Celebrate in Taipei 기광이 #하이라이트 #이기광
180322 인천공항 LA출국 Preview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gikwang
180322 인천공항 LA출국 Preview-2 무사히 잘 다녀오세요!! #하이라이트 #이기광 #기광 #gikwang


윤두준

#두준 #윤두준 #잘생겼다 #하이라이트 대만콘 #잘왔당
180322 좋아요정❤ 두주니 #윤두준 #두준 #dujun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Bm2sSkT

20180311 Celebrate in Taipei 두준이 #하이라이트 #윤두준
180322 라디오로맨스 감독님 인스타 두준 댓글 윤두준 따수운 사람..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윤두준 #두준 #하이라이트 #라디오로맨스 #지수호


우주를줄게

전문가가 직접 촬영한 은하수 그리고 별들 울 동니 되게 좋은프로그램, 좋은 음악 여행 다닐 것 같다고 생각드는 #우주를줄게 1화. 기분좋은 영상들 되게 설렌다. 동니야 재밌었겠다. 좋은인연들도 좋고 음악도 좋고 여행도
[FULL] 180321 I Will Give You The Universe 우주를 줄게 - EP 1 (Dongwoon) #우주를줄게 #하이라이트 #손동운 #동운 #Dongwoon
성큼성큼 걸어가더니 쪼그리고앉아서 별마루 열어보려는 동우니 귀여웡💜 #하이라이트 #손동운 #우주를줄게
큐ㅠㅠㅠ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수 손 민망해쒀ㅠㅠ #손동운 #하이라이트 #우주를줄게 #동니에게_우주를줄게
그냥 서있는것도 멋있고 그러기있긔😶 #하이라이트 #손동운 #우주를줄게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supplyswan

앞으로 더 잘생겨질 동우니 등장💜 #하이라이트 #손동운 #우주를줄게


양요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이러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봐도봐도 머리 너무 작아서 놀란다😂 #양요섭 #하이라이트
푸요 영상 타래💕 같이 보고싶은 요섭이 위주의 영상들 올라옵니다 새로운 영상들 보다는 추억 복습하는 영상들이 더 많을 것 같아요◡̈*✧ #하이라이트 #양요섭


22일

[주제] 수록곡 중에 숨은 명곡인 남돌 노래 후보 공개! 투표는 3월 22일 (목) 오후 6시에 시작 됩니다! #내연순 #myrank #슈퍼주니어 #빅뱅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블락비 #B1A4 #BAP #뉴이스트 #비


영상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_1주년 벌써 할라1주년이라니 추카추카추🎉 그와중에 영상 포인트 뭔뎈ㅋㅋㅋ 암산 빠른⚽ 망내한테 밀린(?)🐉 얼찌말 대박이 기쁜🐏 상황이 마냥 웃긴 해맑은🎴 역시 마이웨이 망냉이👋
맞음.......이영상의하이라이트는 여기다 ㅆㅍ 하슬열심히쨍알쨍알얘기하고잇는데 바로뒤에 서잇는 스크럽진솔알아보고 줌인하는삐 그리고 영상점멸 바로 이어서 시작되는 스크럽;;;;;;;돌앗냐 진심블베
“그 날부터 시는 내 위로였고 휴식이었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tvN 월화드라마 #시를잊은그대에게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whwhgur35

#Faker_5th_Anniversary 2018.03.23, 페이커 선수님의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__! 5년의 시간보다 더 빛날 선수님께 드리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영상 제작은 희님()과 함께
어휴ㅠㅠㅠㅠ하이라이트영상은 물론 보긴 했는데 역시첨부터 봐야지 재밌더라구요ㅠㅠㅠ


하이라이트

와 ㅁㅊ.. Do not Leave Me 프리뷰가 이정도임요... 갑자기 4월 4일이 더 기대가 되네.. 와.. 심지어 하이라이트 부분 석진오빠가 맡았다♡♡ 근데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요 이 것도 댄스곡일가요??
그래도참다행인건말이야 #하이라이트 우리추억은노래안에서영원히살아
아진짜 이거 제 안의 기억조작 1위 곡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가사 꼭 알아야 해서 가사까지 넣어왔음... 짝사랑에 끙끙대는 귀여운 아이바 보고 가세요...💚💚💚 맨 마지막 심쿵
하이라이트(?) 부분만 잘랐습니다..😅
코스모폴리탄 인스타 /cosmopolitankorea 패션위크 둘째 날.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은 하이라이트 현장은?✨ 푸시버튼 쇼에 참석한 핫 스타들! #키 #shinee #key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Mineral_WT

rt 부탁드립니다🙏🙏 하이라이트 투명 홀로그램 총대의 사정이 어려워서 다이어리의 총대를 구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분 디엠 주세요ㅜ
스타터팩 여캐 구성 - 웨이브통가발(색상랜덤) +가발망+모듬속눈썹세트+샤패티 스타터팩 남캐 구성 - 컷가발(색상랜덤)+가발망+압박조끼+하이라이트,쉐딩스틱 여캐팩,남캐팩 중 1종 선택 포코스 가입은
어느덧 1주년이라니 감개무량함... 오래오래 웃으면서 보면 좋겠다. #하이라이트 #얼굴찌푸리지말아요_1주년
어떤 어른의 사정인지 모르겟지만 유비 하이라이트는 영원히 안나오나 보군....(눈물
파이짱 4천왕곡 나왔다 하나비 넥월 이츠세카 아리가토 ㅇㅇ 하이라이트때 이네곡 꼭나왔었음 안나온 라이브가 앖어
마자 유비 하이라이트 왜 안내줘 ㅠ 내주라 내줘
문스톤좋아해 우윳빛이면서 하늘색을 담고있고 달빛도 나는데 분홍빛 하이라이트가있어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Bm2sSkT

첫 트윗 보고 완죤 웃겻는데 저 여자 좋아해요(하이라이트
오늘 저애 왕사하이라이트 . . . 시아니의 표정연기 ㅠㅠㅠㅠ넘조아 #왕은사랑한다 #임시완
하이라이트
171124 The EℓyXiOn - sehun solo performance 늦은시간이지만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복근이었으니까‼️ 4K 다 올라가려면 오래걸릴거 같아서 일단 올려요😊 좀있으면 4K로도 될거에요😭 ▶️
시우민 온리전 ( ) 에 부스로 참가합니다. 현재로서는 이제까지 판매한 5개 종류의 연간스티커들 하이라이트구성의 스티커북과 딱슈동전지갑 등의 품목을 예상하고 있는데 혹시 다른 원하시는 굿즈가
[주제] 수록곡 중에 숨은 명곡인 남돌 노래 투표 STA ※투표기간 → 03.22 (목) ~ 03.29 (목) 오후 3시 #내연순 #myrank #슈퍼주니어 #빅뱅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블락비 #B1A4 #BAP
초멘 죄송하지만 시간 돌리는거 저만 하이라이트 릴 생각난건가요...?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raon2yong

최고의 가수, 하이라이트❤
아 저 진자 이노래 너무너무 사랑하고........... 도입부에 삐삣삐(?)하는 소리도 너무 좋구ㅠ 하이라이트 부분도 좋구 중간에 간주부분도 너무너무 좋아요...
171221 #하이라이트 연말콘서트 첫콘 #기광 프리뷰 👀 하하...하... 진짜 무대보는데 숨막혀 죽는줄알았...ㅜㅜ 오해해를 쌩눈으로 보는날이 오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쥬금ㅠㅠㅠㅜㅠ 벨벳의상까지 넘 취저ㅠㅠㅠㅠㅠ
아재가 나한테 하이라이트 포스터를 구해줬듯이, 나도 아재한테 오마이걸 포스터 다 줘야겠다
#MAMA 5년 연속 대상의 주인공 #엑소 🎉 #최다대상 #기네스 기록 경신👍 #22번째 #대상 트로피🏆 #EXOL(EXO-L)을 위한 깜짝 선물! [EXO PLANET #4 - The ElyXiOn -]의 하이라이
티켓 꽂이 나눔 합니다! 장소는 팬밋 당일에 알려드릴께요 (거기가봐야 앍듯해서...) 디자인은 어어 공지 참조하였으며, 멤버 이름앞뒤 겹치는 부분에 같게 했고, 뒤에 멘트도 어어 공지 참조, 멘트 가운데는 하이라이트 앤 라이
하이라이트 헤어 메이크업 코디 바꿔라 일을 할거면 제발 가수한테 맞게 제발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humantree_gk

태국 라이트들 해시태그 넘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트 마음 다 똑같지😌 #태국라이트_돈이준비됨_하이라이트_빨리와
보고싶었어....진짜.. #태국라이트_돈이준비됨_하이라이트_빨리와
피카부 ) 피어나 ) bad boy ) 픽미업 ) 불타오르네 ) 나야나 순서대로 하다가 나야나 하이라이트에서 죽어나갈거고....좋아죽는퐝코
친구 굿나잇 잠을잘자시오 하이라이트 팬들 꿈을 꾸시오 오늘도 기분좋은 밤되시오 항상 행복하길 바라오 ㅎㅎ
#자동트윗 귀염돋는힐링( Beast_TeenTopS2 ) 👉 틴비링 으로 닉변한 이해원입니다. 원래는 하이라이트,틴탑,비투비 팬계정인데 현재 통합계정으로 코스계정으로도 쓰는중입니당 양해부탁드려용
으흐흑 현실 3일이면 에오르제아 기준 며칠이지.... 한달은 넘을텐데 암튼 한달 넘게 못일어나는 빛의 전사 추모식 열려라 아주 대성하게 열려라 그리고 추모식의 하이라이트로 4개국의 정상들이 추모연설 하는데 벌떡 부활(=로그인)하는거지
피닉스 하이라이트 부분 라이브에서 들으면 개쩔것같다 흑흑....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5fingers_B

오늘의 하이라이트김 윤호;
다음주 스페셜때 하이라이트도 보여주려나
옵치 하이라이트의 기준이뭐냐 내각폭증발함
눈 하이라이트 빼고 흑백 필터 씌우니 넘무 무섭다.
그 가사 안 나오고 반주 쭉 깔리다 점점 가까워지고 하이라이트 쨘!! 했을 때의 그 떨림..
03 올순이 ,, 나 랑 대 빵 친 구 할 사 람 😘 멘션 몇번 하고 뎀 몇번 하면 바로 대방 친구 먹음 ㅋㅎ^^ 팬밑때 만나서 막 놀구 ,, 만나구 ,, 해요 우리 무멘 = 맞괄 마음 알티 무슨 흔적이든
170401 용산팬싸 엔딩멘트 진짜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가요 온다고 손든 팬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부르는 멤버 마이크 다 off시키는ㅋㅋㅋㅋㅋㅋ 드가자~~~~~ #두준 #기광 #동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kkwangyo

누구야? 하이라이트야? 티비보던 라이트 아니요....
해투에서용만님이셨나(?) 하이라이트?? 하시는데 늘 언급해주시는거 감사해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에서 )날아갈게 네 목소리 들리는 곳 어디든지( 이부분 추는거 움짤 없나요 저거 너무 예뻐서..ㅠ
180202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홍지수 #洪知秀 #Joshua #Pretty_eyes #Kind_heart 개인적으로 오늘의 하이라이트였던 슈아의 벌칙 ㅎㅎㅎㅎ "색시하개+ 야하게 + 물 한병 원샷
저 진짜 하이라이트메들리 나오는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기디업 따르릉 말춤 조합만 생각하면 진짜 눈물,,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humantree_gk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acekingjoker_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HL_sohyun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HL_sohyun

하이라이트 용준형 소나기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팬사인회 justin_ji_j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