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순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아가 재회했다. 무척 반가워하면서 안부를 주고받았다. 이후 함께 봄맞이 대청소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봄엔 좀 더 따뜻하고 여유로운 민박집과 제주의 풍경을 담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2018.3.18 #효리네민박2 하고픈거다해😆😆 #박보검 #이효리 #이상순 #윤아 #ParkBoGum #พัคโบกอม #パクボゴム #朴寶劍  #bogummy #감사하다 #รักเราพระจันทร์เป็นใจ
2018.3.18 #효리네민박2 네비누나와 대화하며 귀가하는 흥보검😆 #박보검 #이효리 #이상순 #윤아 #ParkBoGum #พัคโบกอม #パクボゴム #朴寶劍  #bogummy #감사하다 #รักเราพระ
2018.3.18 #효리네민박2 진심 부럽😂😂 티비로 보는것도 떨리던데🤣🤣 #박보검 #이효리 #이상순 #윤아 #ParkBoGum #พัคโบกอม #パクボゴム #朴寶劍  #bogummy #감사하다 #รักเราพ
2018.03.19 hyorine_official🏠 #hyorine_moment ❄️ 윤아와 보검이처럼 무슨 일이든 척척해내는 한 주 보내시라고 우리 모두 하이파이브! 🖐🖐🖐🖐 - #JTBC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상순
방금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내 눈에 오빠는 송중기야' 하니까 이상순이 '내 눈에 넌 이효리야. 솔직히 이효리가 최고 아니냐?' 하는데 너모 예쁘고 스윗보스네 흑흑 #iHeartAwards #BestFanA
이상순 이효리 아픈거 알아차리는거 너무 설렌다 헝 허엉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omm_000000

#이효리 작사 #이상순 작곡한 노래 '다시' 이 노래 들으니 나도 효리네 민박에 있는 기분이다 (ღ˘◡˘ღ) 제주도행 비행기 티켓 찾아보러 갑니다..
저는 이상순과 이효리의 관계가 미묘하게 다른 무드인데... 이부분에서 저는 흥미를 잃은거 같아요. 윤아씨는 너무너무 좋아졌어요.
소길리 음악 감상실🎵 - 반전있는 효리 회장님 버전 '다시' - 이상순 (작사/노래 이효리)
소길리 음악 감상실🎵 - 아티스트 상순 사장님의 감미로운 신곡 '다시' - 이상순 (작사이효리)
이효리, 신혼여행 당시 이상순 모습 공개.."암스테르담...
이효리 마인드 너무 좋다. 돈의 가치를 인정하면서 쿨하게 자신에 대한 오해들을 정정한다.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스몰웨딩이 실은 호화웨딩이었고, 이상순과의 예쁜 일상은 돈이 많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한다. 스스로를 애써 포
#hyorine_music ❄️ 소길리 음악 감상실🎵 - 평온한 오후 가만히 들어보는 상순 사장님의 노래에 감동 받은 직원 윤아! - #JTBC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상순 #윤아 #겨울 #제주도 #일요일밤_9시 #효리네민

넌ㅁ 기여웟던게 모냐면 이효리가 귓속말로 오바가 더 잘생겻어~ 이러니까 이상순넘 조아서 헤헤 거리던가,,, 넘 기엽


효리네

이효리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2 #박보검
다시보며 들리는대로 적어본 효리네 민박2 보검 플레이리스트♬ BLACKPINK - 마지막처럼 TWICE - Heart Shaker 이효리 - 톡!톡!톡! 소녀시대 - Say Yes 아이유 - 나의 옛날 이야기 수란 -
아니 효리네 민박 볼때마다 이효리네 고양이 너무 시강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
그 예전엔 아빠어디가를 보고 연예인이 식기부터 애 옷까지 뭐 사는지 궁금해하고 자긴 그거못해줘서 우울해하고 열폭하고 그러다 나혼자산다보고 그러더니 이젠 이방인보고 서민정 부부 존나 궁예하고 효리네 민박보면서 뭐하나든 이효리 까려고 노력함ㅋㅋ
그렇죠...순수하게 이야~이효리네 집이다~와~ 무언가를 바라고 들어가는 마음은 다르죠.....
효리네민박 출연자중 제일 예쁜건 윤아도 이효리도 아니고 구아나임;;;; 이세상 미모가 아니다;;;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brdgnews

효리네민박 효리ㅡ오빤 내눈엔 송중기야 상순ㅡ넌 나한테 이효린데? 효리ㅡ칫 상순ㅡ야 솔직히 이효리가 짱이지~
이효리네 구아나... 넘우 예쁘ㅓ 흑흑흑흑
이효리네 강아지중에서 상순이 종류가 뭔가요
일요일 일요일은 효리네다! - 소녀시대 윤아 X 핑클 이효리 다시 못 볼 뜨거운 소길리 미니 콘서트장으로 놀러 오세요🙌🏻
아까 효리네 민박집 잠깐봤는데 이효리씨가 개를 입양보냈는데 개가 도망쳐서 어떻게 찾을지 강형욱씨에게 물어보니 개가 좋아하는 주인옷을 잃어버린 장소에 가져다두라고 했다더라 그리고 다행히 몇시간뒤에 옷주변을 서성이는 개를 찾
효리네민박 이효리 제주도 집 사는 미미 너무 귀엽고 미미 인형이라도 만들어서 판매해 줬음 좋겠다 내가 살 거니깐... 비싸게 만들어서 진짜 귀엽게 만들어 주길
효리네민박 보검이 나온다해서 처음부터봤다. 그런데 윤아가 넘 예쁘게나와서 볼때마다 기부니 좋아진다. 그리고 이효리가 웃겨서 또 기부니 좋다ㅋ 화룡정점으로 보검이 나와서 너무너무너무 기부니조타ㅋㅋㅋㅋㅋ

그동안 이효리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저거 돈 많으니까 가능한 거지'라며 빈정대던 사람들 쪽팔리겠다. 이효리는 자기객관화를 잘하고 있고, 대중이 어떤 시선으로 자신을 보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작은삼촌 존나싫다 효리네민박 보면서 저기가 어딘지 되게 열심히 지혼자 추론하면서 지 이번에 제주도가면 이효리집가서 인증사진 찍을거래 왜 그러고 살음?????
굳이 이효리네 집에 가서까지 고기를 먹어야 해? 좋은 대접 받았다는 환상이 육식인 거를 왜 채식주의자가 재현해야 하는건지, 당사자가 오케이 한 것과는 별개로 저런 전개를 하는 한국 방송 진짜 너무 폭력적이다.
이렇게 이쁘고 재능도 있는데 어림!을 어필하고 싶었다가 ㅈ된느낌이다 거기다 앨범커버그림 표절도 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효리네민박에서도 너무 작위적이라 이효리만 땡겨봤는데 진심 나의 아저씨 보니까 소오름...
근데 제목은 효리네 민박인데 이효리가 하는 일은 몰까....
다음생에 이효리네 고양이로 태어날래..
종이 섞인 개를 믹스라고 하는데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개잖아. 그만큼 특별한 존재. 너도 나중에 개를 키우면 믹스견 중에 한번 찾아봐. - 효리네민박 이효리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가장 특별한 존재, '믹스견'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macrostar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효리 왜케 자꾸 만물 깨달은 도인처럼 말하려고 하지 ㅋㅋㅋㅋㅋ


윤아

만랩 직원 윤아가 있어 '마음껏 아파도 되지?'라고 말할 수 있는 이효리 부럽다.
민박집 이효리 회장은. 윤아에게 최저임금 보장하고. 그만좀 부려 먹어라.
이효리 집 나오는 거 취향 아니라 안 보는데 우연히 윤아 씨 모습 보고는 반해서 가끔 본다. 윤아 씨 변기 뚫는데 이효리와 남자 출연자는 주방에서 놀고 앉아있는 모습 보면서 윤아 씨 정말 짱 멋있고 나머지들 너무 별로. 역시 안 보는 거로.


가수

#죽음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 죽음악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많이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여
없으면 말고ㅋㅋㅋㅋㅋ. 정권바뀌고 국정원 적폐청산 TF에서 사찰당한 사람들을 공개했는데 거기 야구선수 이승엽에 가수 이효리까지 나왔는데 이재명이 나왔다는 기사는 없더라고ㅋㅋㅋㅋ. 알았다. 없는걸로 알고 있지 뭐ㅋㅋㅋ.
루몽 기자 배우 겸 가수 이효리가 자신의 제주도 집을 여행지로 방문하는 팬들에게 선물하는 많이 사랑해

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는? 1. 이효리 2. 블랙핑크 3. 레드벨벳 4. 트와이스
십몇년 전에는 이효리님이 남한 대표 가수로 출전하셨다구 들었는지 봤는지 기억하고 있다
KRISTEL SHSJSHHS IM ADDING U EVEN THO UR A NUN AND THIS IS CRACKHEAD GRRRJDJDJDHHX 기자 가수 이효리가 배우 가수 😤
8. 최애 각 작품마다 1명씩 다 있는수준인데 TOP6까지는 공동1위고 가나하 히비키 한노을 키리시마 키리히코 쿠시에다 미노리 피오라 왕자림 연애인은 이효리 보아 에픽하이 FT아일랜드등이 있따 차애는 그 밖에 작품및 가수에ㅓ 각 1명씩(?)
9님 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많이 사랑해 ......라고 하네여....;;;
사쿠하루 가수 이효리와 함께 무대에 올라 팬들을 만났다 효리 님은 왜 나오지요...


박보검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제주도 날씨 내내 구리다가 딱 박보검 오는 날 갰는데 이효리 ㅋㅌㅋㅋㅋㅋㅋ 너와 함께 햇살이 왔어 보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doridoridondong

62. 장난칠 땐 몰랐는데 시합 보니 사람이 달라보이고...! "그냥 그렇다구(훗)" 하는 이효리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뒷부분 아직 못봤는데 유도팀이 박보검 못 보고 갈까 봐 괜히 조마조마ㅎㅎ
이효리가 만드는 남적남 구도 너무 젛다 *^^*.. 효리님이 박보검한테 나 보면서 그렇게 웃지 말라니까 이상순도 빅보검한테 웃을 때는 딴데 보고 웃으라고 함 갸르르


옥주현

여러분 저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 셋이 노래를 부르는걸 봤어요
옥주현 콘서트에 나타난 성유리와 이효리
아 ㅁㅊ 오늘 옥주현 콘서트에 성유리 이효리 몰ㄹ래온 손님이엇ㄱ대 ㅋㅋㅋㅋ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몰래 짜고 깜짝 게스트로 오고 이진은 축하메세지 보내고ㅠㅠ ㅠㅠ 아 대박쓰
진짜 내가 화장실 급하지만 않았어도 같이 펑펑 울었을텐데...ㅠㅠ 이렇게라도 다시 한번 감동 받게되는 사진이다... 이효리 옥주현 이진짱 성유리 핑클짱!!
옥주현과 그나마 톤이 비슷했던 이효리는 더블링해서 좀 더 노래를 잘해보이게 하는 효과를 얻었었는데.ㅋㅋㅋ 뭐 옥주현 도움 없이도 팀 내 2위는 거뜬했지만 ㅋㅋㅋ


텐미닛

텐미닛,,, 렬루 조음 글고 머냐 이발소 집 딸이라고 이효리 노래 2008년에 나온거 있는데 10년 됐는데 노래 개좋아,,,,,,,,,,,,,,흑흣 효리언릐
쟤가 올해 스물 다섯인가 그런데 이효리가 스물넷일때 텐미닛 불렀다................아무리 이효리가 스타로서 너무 심하게 만렙이라고 쳐도 이 갭은 정말...
초등학교 때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에 찡 박힌 빨간 나시에 보라색 힙합바지 입고 이효리 텐미닛 춘 적 있다 걸스카우트 야영하는 날에...
그래도 이효리 텐미닛 그렇게 오래된건 아니지 않아?


핑클

핑클 루비 부르는데 셋 다 넘 예쁘고 아름답고 감동적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원조 개그그룹답게 끝까지 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비로 받은 감동 이효리랑 성유리가 다 날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클성유리보다이효리가스타일좋고예쁘다대중사회는
예전에 핑클 1집 때 방송국 따라다니는 팬 보고 서로 내 팬이라고 횰진이 싸운 적이 있었음. 결국 이진 팬으로 밝혀졌는데 이효리 집은 가면서 이진 집은 안 찾아가서 이진이 방송에서 투덜댐ㅋㅋㅋ 왜 우리집은 안 오냐고ㅋㅋㅋ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1theK

이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핑클개그캐인정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기엽고 웃곀ㅋㅋㅋㅋㅋㅋ
[추팔] 핑클 북한갔을때 썰 ㅋㅋㅋㅋ그때 에피소드 중에 북한분이 이진한테 서명(사인)해달라고 햇슨데 군인에딸 이진이 스케치북 가득 이 진 이라고 써서 이효리 천년에 놀림감 된거 생각나슨ㅜ


탁현민

평양공연 음암감독 비하인드 스토리🙊 윤상,조용필,이효리, 박진영 등 각계에서 여러 추천명단이 올라왔는데 탁현민 행정관이 문체부와 윤상씨에게 물어 선택했다고. 이색적인 행사 뒤에는 늘 탁현민 행정관이 함께. -탁현민


거꾸로해도

내 이름은 이효리~ 거꾸로해도 이효리~
스윙스가 살빼봤자 스윙스 이효리는 거꾸로해도 이효리 이듯
성함이 xox 패턴이신 분을 대할 때 가끔 한번씩 내이름은 이효리 거꾸로해도 이효리 랩이 머리속에 윙윙댈 때가 있다. 효리언니 미워 😭😭


모습

41. (10번에 이어짐) 역시 이때의 이효리가 그리운 건 어쩔 수 없다. 쏟아지는 환호가 너무 당연하다는 듯 웃던, 무대에서 즐기는 모습이 누구보다 자연스럽던 모습. 또 하고 싶어지면 하겠지. 즐거운 대로 살겠지. 그런 사람


맨날

이효리 강아지 이름 헷갈려하는게 젤 웃김 상순이 순실이 등등... 나도 맨날 헷갈림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진짜 맨날 보는데 이 뮤비에서 이효리가 너무 예뻐서 맨날 감탄함... 진짜 개예쁜거같아...
룬드 맨날 이효리 현아 커버 촬영 하고싶어햇지만 안어울릴까봐 포기햇는데 어제 뒷북으로 퍼스널 컬러 진단 받아본 결과 이효리 현아랑 같은 가을딥이라는거 알고 감격의 눈물 흘렷움 혼자 조용히 집에서 현아 메이크업 해야지


성유리

이진도 제법 이뻤구나. 이효리 성유리가 너무 압도적으로 이뻐서 티가 안났나보구나.


톡톡톡

님 이효리 톡톡톡이랑 애니클럽 노래 개조음
이효리 톡톡톡 노래 은근 김성식이랑 잘 어울리는 노래 같아..
201. 9년전 이효리의 톡톡톡. 표절만 아니었어도 완벽한 컨셉이었음을.... 저 가터코르셋을 보라구요. 저 시대를 앞서간 컨셉👍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ETN000


이효리

이쯤되면 이효리 컴백하고 일부러 구린 예능만 찾아다니면서 한 마디씩 하고 온게 아닌가 싶을 정도ㅋㅋㅋ
아 이효리 요가할 때마다 강아지 고앵이들 주위에 옹기종기 모여 앉어
이효리가 키스할 수 있을 것 같으면 사귈 수 있는 거랬잖아 난 ... 남자랑 키스하는 상상하면 그 남자 명치 때리고 싶음
학교 오니깐 새내기들 다 체크셔츠 카고바지에 이효리 모자 쓰고 다니던데.
그래 나도내려가는중이다 높이오르진 못했는데도 내려갈땐 가슴이 아프다. 나도 부디 이효리처럼 웃을수있길 바란다
군인이 군복 입는 거랑 이효리가 밀리터리룩 입는 거랑 같습니까?ㅎ
이효리는 예쁜데여?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hyoleehyori79

이효리 미모 실화야..?! 대박..
보고보고 또 보검.... 보검을 바라보검 ㅠㅠ 심쿵 이효리 마음 이해됨
이효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아 그리구 이효리님 잘하셨어요 제 속이 다 시원합니다 하하^^
크먄 이효리 부부 김재우 부부네처럼 살고싶댜
이효리랑 엄정화 콜라보라구... 엄정화 저음음색 완전 대박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eeendspring

그래.. 남자들에게 이런 말 꽤나 들었었지. 내가 맘만 먹으면 이효리를 꼬신다는 둥, 나한테 금방 넘어올거라는 둥......
이효리언니 손목쪽에있는 십자가같이생긴 타투 너무 예쁜데 무슨 의미가 있는걸까
이효리가 며느리의 역할을 얘기하는 장면 참 슬펐다 여자가 아무리 잘나고 돈을 잘 벌어도, 가부장제의 계급사회에 갇힌 건 여전하네
와 이효리 봐 존나 이뻐
나지막이 울리는 노래 소리 그 누구의 마지막 인사일까 가엾어라 나의 작은 별 / 이효리, Seoul
파마하고 시퍼 이효리 파마
10. 타래 못찾고 있었는데 마침 알림창으로 보내주셔서....이효리이이이ㅣ 이 포도당같은 여자!!!!!!!!!1111(´༎ຶ۝༎ຶ`)❤️이 미친 퍼포먼스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11(´༎ຶ۝༎ຶ`)❤️(´༎ຶ۝༎ຶ`)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HYU_S2

이효리님같운 삶을 살겟어,,, 집에서 눈썰매 타는 삶
이효리 진짜 이쁜것같음..
썰매 타는 장면 보는데 왜 내가 다설레지 ㅋㅋ 이효리 웃는거 보니까 오늘 하루 스트레스 눈 녹듯이 사라진다
서울에서 살기싫다 아니 사실 한국에서 살기싫다 이효리처럼 살고싶다
이효리 넘무 부러어요ㅜ.
에릭이랑 이효리⊙▽⊙하하하히하
와 이효리 존멋 ㄷㄷㄷㄷㄷㄷ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hyorishlee

약간,,,클티님,,,이효리,,,보아상,,,,
이효리님도 요가하는데 난 대책없이 누워있네?
#트위터소설 #흑우 #프롤로그 잘 나가는 연예인, 이효리 선배님 이후로 솔로 홀로서기 성공한 또 다른 여자 아이돌의 롤모델. 음악과 예능, 연기 다 성공한 성공의 아이콘. 하지만 현실은 시한부 6개월. 힘든 인생 살고있는
ㄹㅇ 걔가 뭐라곸ㅋㅋㅋㅋㅋㅋㅋ 이미 그 대단한 이효리가 있는데
이효리는 너무 멋있어서 십년뒤에도 다들 박수쳐줄듯
이효리 !!!!!!! 이효리 최고다 !!!!
이효리-BLACK이었다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hyorishlee

이효리 개 순심이 보고 자꾸 사람들이 상순이라 그러는 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이효리 뮤비 지금봐도 안촌스러워 넘 예브다 언니 짱이야ㅠㅠㅠㅠ
덤으로 이서진 이효리 등등 도.. 아니 나영석 예능 패거리들 전부 가 티비에서 사라졌음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 기록공개거부가 뭐? 공개거부하면 기록이 있다는거냐 설마? 서훈 국정원장 임명 뒤 구성된 국정원 적폐청산 TF의 조사에서, 이효리도 이승엽도 박원순도 사찰대상자였다던 그 발표 내용에 이재명이 있었니?
이효리보다 바람 잘 쓴단거 생각할때마다 찰떡ㅋㅋㅋㅋㅋㅋㅋ
흑흑 이효리 너무 좋아. 언니 넘 사랑해요.
이효리. 렌틸콩 요리법 공개 '이렇게 간단할 수가!'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hyorishlee

양해림, 이효리도 먹은 렌틸콩, 다이어트와 건강 '두 ...
진짜 나도 이효리 같은 집 짓고 살고 싶다. 대지 왕창 사다가 나무들 엄청 심고 잔디 좌르륵 깔고 나무로 된 집이랑 작업실 지어 놓고 작게 나 먹을만틈 농사도 하고 그런 집.
멜른 버킷리스트에 이효리 같은 집 짓고 살기 넣었다
현송월 옆에 윤상 있는게 딱 그림 조아. 이효리하고 있었어봐. 송월씨 심기 불편했을수도...
이효리 화력 왤케 떨어질까.. 그리고 왜 이렇게 덕질하는 사람들이 적지? 이런 제대로 된 덕질 루트가 형성되기 이전에 활동하고 현재 휴식기로 인해 거의 무떡밥인데다가 팬 연령이 적지 않음을 알긴 하지만 요즘 식으로 덕질하는 사람이 적다 의외로.
이효리 🙋🏻‍♀️
비 오는 날은 비 관련 노래 듣고 싶더라고요! 저는 비스트 비가 오는 날에,이효리 비야 내려 자주 듣는데 둘다 갬성적이여서 너무 좋아요ㅠㅠ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qhgk_915

이효리 옛날 노래들은 지금 들어도 정말 촌스럽지 않다,,,
이런저런걸 뒤져보다가 5집 앨범을 듣고 있는데, 옷.. 괜찮네. 수록곡 노를 듣는데 내가 이제껏 알던 이효리가 아니라서 더 놀랐다.
굉장히 신기하네용 저랑 이름 같은 사람 살면서 이효리 분밖에 못 봤는데
이 작업실에서 프랑스 남자랑 결혼한, 셋이 남미 여행 다녀와 책 낸, 회사 그만두고 일인기업 차려 잘먹고 잘살다 이효리병이 깊어 제주에 주택 마련해 에어비앤비+자기 사무실 꾸림 등이 벌어짐. 터가 좋다!
손,,,,대박적,,,나 이효리말고 보라색립 어울리는사람 처음봄 도깨비무대보고 개놀랐잖아
98. 도수코4때 모델들과 뮤비촬영하는 이효리
이효리가 부르는 '다시' 들으면 기분 좋아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YapYap_ok

우효-pizza 선우정아-고양이 IU&이효리-그녀는 나와 달라 7일내로 많이 들었다고 생각드는 음악3개😭😢 💪❤
39. 이효리만큼 대단치 않아도 누구나 어느 나이가 되면 느끼는 감정이고 별 수 없는 질투와 열등감, 그걸 드러내고 싶지 않은 마음과 스스로 싸운다. 그때 누가 그녀처럼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아이유에게 고맙다 말하는 이
김성주 나오는 예능은 다 안보고, 강호동 나오는 예능도 다 빼고, 이효리 민박집과 불타는 청춘만 보다가 정글의 법칙에 꽂혔다. 저런 곳에서 나는 며칠이나 버틸 수 있을까?
케백수 아침이 좋다에 이효리 집 찾는 인간들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거 아니냐 관광지인줄 알아?
YB 잊을게 NGR Hit song 세븐 와줘 팀 사랑 어쩌구 휘성 With me 김범수 보고싶다 임창정 소주한잔 비 태양을 피하는 방법 이수영 덩그러니 이효리 10minute??
이효리 음색 쩔어
한참 이효리 따라서 맥 립스틱 지른 사람들 많았을 것. 유명한 사진들. 모란지/피치스톡/스놉.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y_plaire

후후 삼성하면 애니콜 애니콜 하면 이효리 이효리 하면 애니모션 애니모션은 레전드 오브 전설
이효리 책 넘 충격적이야 자취해서 고양이 4마리만 입양해야겟단 생각밖에 안들고
이효리 결혼 축하합니다... #이효리
이효리말이 생각난다 세상에 좋은 사람은 없고 그냥 나랑 잘 맞는 사람 잘 안맞는 사람에 있다는거
나 그거 입으면 이효리 파워숄더맨 되잖아 ㅎ
17. 반모는 쌍방인거죠? 제가 오만살이나 먹었는데 반말은 좀.. (이효리가 부릅니다 유교걸) 은 농담이구요 제가 반말하면 말투 때문에 기분 나쁘실 수도 있어요;; 서로 존댓말 하면서도 충분히 친할 수 있죠
고민하다가 어차피 두 개 사야해서 각각하나씩 사써?!나쓰 이효리워크 머시기랑..입생 1호랑..!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uflor

경향신문 3월 19일 22면 퓨ㅠㅠㅜㅜㅠㅜㅜㅠㅠ 신화는 실화지요 역시 여기 띵문있음: "신화는 춑,젴 보다 이효리와 비교해야 맞는 것 같다. 성장하는 과정을 팬들에게 전부 보여주면서 팬들과 함께 했다"
이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장이 제대로 되어있어서 더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헝
이효리 귤들고 나온거 젤 웃김 ㅋㅋㅋ
이효리 몸매 부러움.. 내가 닮고싶은몸매야.. 그치만 불가능한몸매지.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rorjwl18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laputa11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ricky_mic_lim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U____OUT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윤아 가수 박보검 핑클 ricky_mic_l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