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RANDNEW

[사진] BRANDNEW YEAR 2017 'BRANDNEW SEASON' 단체 사진 공개! (BRANDNEW YEAR 2017 'BRANDNEW SEASON') 2017.12.15 오후 6시 발매 *TRACK LIST


미친연애

영현.. 범키 미친연애 커버하면 듣고 졸도할지도 몰라 랩까지 완벽하겠지..
범키의 미친연애 요!!!
[Part2] แจฮวาน -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 미친연애(범키) แดเนียล - 뻔한 멜로디(자이언티), 가끔(크러쉬) จีฮุน - 너 사용법(에디킴), Beautiful(크러쉬) จินยอง - Hug(


남자

보아 내가 돌아에서 마지막 후렴전에 나오는 남자보컬 범키인가
개인적으로 남자 목소리 중에 범키랑 챈슬러가 진짜 내 취향 저격이다
원래 남자 목소리 달달하면 느끼함까지 따라 붙는데 범키랑 챈슬러는 담백하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래요

범키 BRANDNEW 미친연애 SEASON 사진 남자 MAN wheeinzbitch


크러쉬

간만에 들으니까 너무조와! 😀 범키 ㅡ 집이 돼줄께 크러쉬 ㅡ 아름다운 그대


러브라인

[#주헌] 우리 효린누나 주영이형 그리고 범키 선배님의 러브라인...!!! 이거야말로 꿀! 여러분 오늘의 곡은 러브라인입니다ㅋㅋ 몬베베랑 나랑 we got a loveline #honeyplayer #러브라인 #


오왠

수트너는 드라마도재밌고 ost도 넘좋음 ㅠㅠ 기현 - 정이 들어버렸어 / 오왠 - 어떻게 말할까 / 범키 - 숨쉬는 모든 날 내가젤좋아하는 오슷들 ㅠㅠㅠㅠㅠ


존좋

범키뮤직 존좋ㅋㅋㅋ 입덕 반년차쯤 저자리에 있었던 나 칭찬해٩( ᐛ )و


MAN

" 너를 처음 만났던 예전 그때의 모습으로 다시 " ผมอยากจะย้อนกลับไปตอนที่ตัวผมนั้นเจอคุณครั้งแรกอีกครั้ง ♡ Bumkey (범키) - Better Man (Feat.Tablo)


유쾌

140320 푸른밤 투하트의 습격 넘 뜬금없고 즐겁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보고시퍼서'ㅂ'~ 하시는 범키케이님과 디제이선생님의 외로움이 인피늬트 숙소까지 퍼졌다고 거드시는 범키케이님의 친구이자 동료분 유쾌 ㅋㅋㅋㅋ


팝송부르던거랑

또 모가 좋았냐면 범키뮤직이랑 데뷔초에 종현이 팝송부르던거랑 누너예 연습영상


캘리그라피

범키 챈슬러 산체스 태완 양다일 MXM, 너가 필요한 것 같아 (Baby Can I) #캘리그라피 #구성캘리


범키

범키의이런미친연앤그만할래~하는부분 들으면 #잘된영화불한당300일축하해 나는 불한당이 생각나 재호현수말고; 내가 불한당이랑 연애를 했다;
범키케이 제발 나 배고파
솔직히 가인범키 풕유는 뷔민이잔어 (도금겁니다)
범키캐이....!
범키 노래 너무 좋아ㅜㅜ 흐으으... 고막 살살 녹는다..
범키노래네요

범키 BRANDNEW 미친연애 SEASON 사진 남자 MAN viciousxoa

집 가서 범키뮤직
범키뮤직을 아십니까?
범키뮤직 \('ㅂ')/
태초에 범키뮤직이 있었다
범키뮤직 너무 조으니까




범키 BRANDNEW 미친연애 SEASON 사진 남자 MAN Jaegusung_calli

범키 BRANDNEW 미친연애 SEASON 사진 남자 MAN iudeft0516

범키 BRANDNEW 미친연애 SEASON 사진 남자 MAN Deuck0819

범키 BRANDNEW 미친연애 SEASON 사진 남자 MAN k923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