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학의

수학의 정석이 훨신 상냥합니다.
수학의 정석이런거말고 박지민 춤의 정석같은걸 만들어 좀 사회에 널리 이롭게 쓰이는 책같은거
수학의 정석보다는 그 책에 조금 더 원한이 많달까. 답안지를 따로 팔 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지!
#한_트친_과_연애를_한다면_보낼_문자 수학의 정석 그딴거 잠시 내려놓고 연애의 정석 꺼내세요 스윗함 뿌링클뿌링뿌링하러 가요
위쳐쓰리도 해야되는데 이겜도 내안의 수학의 정석이라 프롤로그만 23947932번함
수학의 정석 플로로그만 했으니 안 배웠지 👀
나눈 이과생이었지만 과학만 잘했지 진작 수학의 정석이나 바이블따위 베개로 씀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Elishan_yume100

끔찍하다닛!!! 수학학원 가는 전날 푸는 수학의 정석 80문제보다 끔찍한 건 없답니다...ㅠ 그리고 언니가 얼마나 귀여운데!!!💗
웅 수학의 정석이라고 닉바꾼 훈월에 엄근진빨고 젝키는 6명이라고 했지만 멤버욕하고 배척한, 제웤갤에서 스밍총공 안하기로 결정났는데 왜 제웤은 안해주냐며 제웤기념일 관심무 부들띠한
해리포터와 수학의 정석
흰둥온냐 트윗 사찰하고 다니는.... 수학의 정석님.... 애잔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도 괜찮네요 수학의 정석같은걸로 뚜까 패나요.....? 법에 안걸리게..? (???) 능력은 고민중이에요 ㅋㅋㅋㅋ ㅋ하고싶은게 넘만타ㅠ


느낌

그러타 김줌연의 매력은 정석미남으로 생겨서 쾌남인 것이다... 유쾌하고 밝음,, 얼굴에서 음습한 느낌이 1 도 없음,,,, 그래서 나는 김줌연이 넘 젛아
저한텐 사랑스러움의 정석이네요 큰일났다... 그냥 넘어가도 좀 눈치 보고 그럴 것 같구요ㅋㄱㅋㄱㅋㄱ 한 번 되묻거나 그럴 거예요 진심이야? ( 뭐 이런 느낌의...

이드리스 엘바 정석 미남이라면 마허샬라 알리(그 역시 존나 미남이지만)는 뭐랄까...위험한 사람의 매력까지 보이는 그 느낌적인 느낌
백마는 아크몬을 굉장히 정석적으로 돌파한다면 점성은 온갖 꼼수를 부리고 임기응변을 써야 한다는 느낌. 이게 다 궁합 쿨이 90초라서 그런 거드
아 벚꽃스캔들 보구 온 이후로 휘인이가 부른 햇살이아파 줜ㄴ래 한곡 반복 중,, 데뷔한 지 얼마 안됐을 때 부른 노래라 그런가 몬가 풋풋함? 정석대로 부르는? 그런 느낌도 들구,, 부담이 돼(랑은 확실히 다른 느낌이구 들을때 마다 새로워서 계속 듣게돼
이분 인스타가서 구경하는뎅ㅜㅜ 러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이쀼다ㅜㅜㅠㅠㅠ 러시안블루의 정석을 보는 느낌ㅜㅜ💜
인간관계나 과거의 기억이나, 욕망이나 배신 하면... 역시, 동기의 정석 아니니? 왕도 한가운데... 말그대로 정석이란 느낌이지!
아수라 사람들 정말 신기하다.... 작년에 진짜 컸던 (아가씨) 팬덤은 굿즈맞추고 박차눅 싸인회가고 정석같은 그런 느낌이였는데 (아수라) 팬덤은 삶의 일부로 만들고있어...
2. 헤로게이트 잉블정석 밀크티 느낌. 무난하게 맛있다! 가볍게 마시고 싶을 때 타기. 다음엔 스트레이트로 마셔볼래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10_69_

ㅋㅋㅌㅋ미자때 땠을삘ㅋㅋㅌㅋ(납득해버려따)ㅋㅋㅋㅌㅋ 코코...코코가 좀 반듯한 느낌이긴하져 몬가 정석대로 루트(?)밟을거같아욤 고백해서 사귄이후에 진도 차근차근 밟을거같은 느낌? 연상의 누님에게 휘둘릴 타입뿌..


츤데레의

윤민기아버님 또 뵙고 싶다 커피 몰래 두고 갈려고 꺼내놨다가 들켰는데 "이거 뭐고?" 라고 무뚝뚝하게 물어보셨음 알바생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카운터에서 드렸는데 "잘마실께" 라고 해주셨음.. 진짜 너무 츤데레의 정석 같으셨
형씨...츤데레의 정석이다 애인은 참 좋겠어🙊
ㅋㅋㅋㄱㅋ츤데레의 정석이네요
츄야ㅠㅠㅠㅜㅠㅠ츄야 잉ㅇㅇ잉이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츤데레의.....정석.......
샤오랑 이 츤데레의 정석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
셋쇼마루 진짜 츤데레의 정석 아냐......

레온 진짜... 괴롭히고싶은 츤데레의 정석


예쁘게

대화를 할 땐, 서로의 눈을 보는 게 정석 아닌가? (네 시선을 따라 움직이고는 눈을 예쁘게 휘어 웃는다.) 그건 아니고 뭐?
스윗함의 정석 우리 원영이 아닌가요 ... ㅠ ㅠ ? 꼭 안아주는 원영이 품에 안겨서 그 중에서 제일 예쁘고 소중한 건 서원영인 거 알지. 할 것 같아요 😭 눈 마주치면 예쁘게 눈웃음 지어야지 ,,
카산드라가 정석미인은 아니지만 두드러지는 특징(하관) 때문에 못생겼다는 소리를 듣기엔 모델링이 예쁘게 된 편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예쁘고

젠런 정석 보고 싶다 인쥰 그저 예쁘고 작고 소중해서 늘 조심스러운 젠오랑 뽀뽀 진도 하나도 제대로 못 빼는 젠오가 답답해서 특유의 모먼트 표정 짓는 인쥰 밤마다 무민 잡고 하고 싶어 죽겠다 하소연할 듯
[preview] 161118 형 쇼케이스 #디오 #DO #경수 노래 들으며 느리게 몸 움직이고 눈 깜박이는 경수가 너무 예쁘고 아름답고..❤ 짧지만 노래 불러주신 정석님 목소리도 너무 좋고..❤


눈을

(느리게 눈을 깜빡였다.) 정석대로 잘 싸우네요, 그렇지요? ... 난 괜찮아요.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19891219_JH

훉ㅅ승 랔크리모사의 쩌는점 정석성악발성하는 화이트가 위에서 라틴어로 지르고 밑에서 전형적락발성하는 블랙이 눈을 뜨 라~~~~ 하고 지르는데 귀르가즘 터짐 젠장 훈ㄵ승... ㅠ


청청

청청 옷이 세상에서 젤루 예쁘다 특히 정석이네 커플룩 쫀나 사랑
청청 - 정석 슬리버리 - 백노아 외모렌탈샵 - 천양환 체고 - 강태윤 3254 - 차유성 블인로 - 루퍼트 안심귀가 - 민재유 소일비 - 기파랑(공략중) 보인다,,,,, 내 취향이ㅡㅡㅡㅡㅡㅡ
젠잼이 청청 웨딩이였다면 솔윹은 쩜..정석 웨딩사진이니까


외모

외모 신경 되게 많이 쓰는편인데 집에서만 그런다 하늘하늘하고 귀여운 옷 짱많은데 정작 나갈때는 맨투맨추리닝 정석패션
헉헉거리면서 멈추고 그랬으면 막 뉴트는 엄청 달려서 머리 헝클어져도 여전한 외모~ 이러면서 얼굴 칭찬하는 자막 달릴거같음 토마스 달리는 포즈 웃겨서 막 목도리 도마뱀같은걸로 합성 당하고 그럴듯 민호는 달리기 정석이라고 자막 나오고
남캐에 비해 여캐 외모 평가가 박하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동의합니다. 근데 그럼에도 바웨는 정석적인 미녀캐를 안 만든 것은 여가에 대한 반발이라고 생각해여.


박지민

아 박지민 롤링하는거 너무 정석이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춤 연구하는 사람들 박지민 연구하지 않고 모헤..? 존나 정석중의 정석인데


사람들

칼군무가 춤의 정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너무 많음
내그림 내가 알아서 그리갯ㄴ다는데 낙서하는것까지 그림에 정석이라도 잇다ㅏ는ㄱ듯이 이렇게 그려라 저렇ㄹ게 그려라 하는사람들 좀 싫음 알아서 그리게 냅도조라 좀 옷을 존내막입히든 입술색이 이사ㅇ하든 니랑 먼살ㅇ관이.니ㅜㅜ
주류 메타를 정석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도 문제지만, 스스로 전략적인 선택으로 무언가를 선택하는 것도 게임의 일부고 메타의 존재 자체가 그 요소를 방해한다.


달린

재벌 아들과 못사는 집 딸의 연애는 한국드라마의 정석인데, 재벌 묘사가 비현실적인 건 둘째 치고 진짜 어이 없는 것은 "못산다"고 나오는 가정이 허름하긴 해도 서울 한복판에서 큰 마당 달린 단독주택에 산다는 거...아니 요새 그 정도면 갑이 아님??
재벌 아들과 못사는 집 딸의 연애는 한국드라마의 정석인데, 재벌 묘사가 비현실적인 건 둘째 치고 진짜 어이 없는 것은 "못산다"고 나오는 가정이 허름하긴 해도 서울 한복판에서 큰 마당 달린 단독주택에 산다는 거...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ASOMETAETAE1230

오빠들 한손으로 운전대 잡은 모습도 가지각색......🙊혜성오빠가 정석으로 잡은거구.... 동완오빸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거 뭐라 하지?? 운전대에 달린 손잡이?? 봉?? 저거 뭐라해여8ㅅ8?? 암튼 저거 잡고 있는거 넘 귀욥


나쁜남자의

아 저 단이 하 진짜 단이 이런 나쁜남자의 정석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ㅠㅠ(무한 쓰담) 하...단이한테라면 찔려 죽어도 좋네요...(?) 헿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셋쇼마루 마성의 남자구먼....홀린여자가 몇이냐 카라랑 그 망국공주...근데 진심 나쁜남자의 정석인게 맘 받아주진 않는데...마지막에 넘 스윗하게 보내줌.......
(재한 정말 나쁜남자의 정석같은 대사를 하는구나....)(눈물퐁퐁..)


제복의

#여백의_미 #여백의_정석 제복의 정석3) 민 윤 기 민 윤 기 제 복 합 성 ㅠㅠㅠㅜㅜㅜㅜㅜㅜ티져때메 묻힐거같긴하지마누ㅜㅜㅜㅜㅜㅜㅜㅜ 저는 이제 티저 보정하러 총총...☆
#여백의_미 #여백의_정석 제복의 정석1) 김 태 형 김 태 형 제 복 합 성 딱 봐도 망한티 지려버리조....죄송합니다ㅠㅜ 이거 태형이 너무 이뻐서 필터만 씌웟어요! 거의 무보정... ((핑계
#여백의_미 #여백의_정석 제복의 정석2) 전 정 국 전 정 국 제 복 합 성 큐쿠ㅜㅠㅜ 제복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만들어왔지요!!♡


잘생쁨의

161216 화랑 제작발표회 #뷔 #태형 #태태 #한성 #BTS #V #방탄소년단 잘생쁨의 정석이댜!!태형이 최고구요💚💜
170323 ICN #웬디 #wendy #레드벨벳 잘생쁨의 정석).^
세상 너무 이뻐...너무 잘생쁨의 정석이잖아....


세상

11. 젓가락질을 정석으로 안 하고 이상하게 합니다 ㅋㅋ ㅠㅠ 애초에 ((정석)) 이라는 걸 누가 정했나 싶지만. . . 매번 지적받는 거 짜증 나서 고치려고도 해봤지만 어쩌겠어요 역시 세상은 멋대로 살아야 합니다 뭐 우동도 잘 집음
훈과 쿱은 베이직 기본기 정석 의 결정체인데 어느날 갑자기 쿱이 세상 씩씩한 표정으로 야 우리 이런 걸 해보자! 하고 용품들을 침대에 와르르 쏟아붓는다 황망한 표정으로 넋이 나가는 훈... 형... 이게 다 뭐예요? / 어 그 아 누가 줬어!
훈과 쿱은 베이직 기본기 정석 의 결정체인데 어느날 갑자기 쿱이 세상 씩씩한 표정으로 야 우리 이런 걸 해보자! 하고 용품들을 침대에 와르르 쏟아붓는다 황망한 표정으로 넋이 나가는 훈... 형... 이게 다 뭐예요?
.. ...ebs에 정석이 있던가.. . .?? 세상에 삼각함수도 모르는구나ㄷㄷㄷㄷㄷ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yun_commu_


저게

아 우리 현경이 저게 바로 홍보의 정석입ㄴㅣ다(개터짐
아 근데 저게 정석이긴 하지만 특히 게임은 루트 여러가지 할 수 있으니까 다 망하고 하나정도 구원의 여지있는 엔딩 넣는게 좋더라 ㅋㅋㅋㅋㅋㅋ
왜 뭐 왜 높으신분이 묶이면 저게 정석이잖아


표정으로

🔍데뷔 초 그들의 인사법 탐구🔎 정국 사춘기 리턴즈 지민 여유롭게 웃으며 인사 태형 데뷔초고 뭐고 아 씬나 석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석 표정으로 인사 윤기 애들이 열심히 할테니까 나는 쉬자 남준 신인의 정석 최소


분위기

170325 사운드웨이브 팬싸인회 분위기 미남의 표본, 정석 #기현 #KIHYUN #몬스타엑스 #MONSTA_X #BEAUTIFUL #아름다워
ㅋㅋㅋ ㅋ 슈내의 정석인가요 ㅋ ㅋㅋ큐ㅠㅠ맞아요,,,찌통왕 데슽티엘,,,,전 갠적으로 딘캣 밤이여도 장난아닐것 같구 샘캣은 낮밤 차이가 대박인거 같아요 포카하던 분위기 어디가고 큼흠,,( ㅋㅋㅋㅋㅋ 맞아요 샘시선 캐스 쪼꼬미
그런데 무표정하게 화장(무장)하는 라애 분위기 취향이다 다과 톡, 독 놓으면서 빈 찻잔만 내리깐 눈으로 보다가, 상대가 들어서면 다과 놓던 손 닦고, 고운 천 사박사박 일어나 맞으면서 빙긋. "오셨습니까." 정석대로 잔에 차를 채우곤, "들어요."


바이킹

바이킹!!!!! 바이킹!!!!!!!!!!!!!!!! 바이킹!!!!!!!!!!!!!!!!!! 배틀호모의 바이블!!!!!!!! 로코팬픽의 정석!!!!!!!!!! 정말 너무 보고 싶다!!!!!! 미완이어도 좋으니 그냥 다시 보고만 싶다!!!!!!!


나이

약간 정석이잖아요 딘캐스가 앵슷과 디나이얼이면 샘캐스는 달달과 포카포카지만 밤의 영역으로 넘어가면 역전ㅜ... 샘 시선에서 캐스 정수리 보이도 죠그마한데 난 천사다!!!하면 귀여워 하는거 보여서 좋아요 쓰고보니 현실제럿같네요..
~카오루~ 나이(변질 당시 인간 나이)19세 나이(뱀파이어 나이)한...500세정도(?) 주식인간의 피를 위주로. 급하면 가축의 피 흡혈부위정석대로 목 아니면 팔목(가끔 허벅지 안쪽) 흡혈방식이빨 꽂아넣고 꼴깍꼴깍(?


정석

요즘 얼마나 못난 놈들 많습니까.... 카톡으로 간보고 다른 친구한테 찔러보게 시키고..... 지긋지긋하셨죠? 고백의 정석 장이씽을 보고 배우자 "준면아 나 너 좋아해"
배우를만나다에서 가장 광대폭발 포인트는 이거 ㅠㅠㅠㅠㅠㅠ " 없어요~ 정석이형이 부러워하는게 뭐가있어요 저한테~ "
근데 김석즨 성장 ㄹㅇ 정석아니냐
골반😶😶😶 안무제대로정석이넹😶😶😶 저땐진짜골반이케이케핸눙대ㅋㅋㅋㅋㅋ 지굼은다리로이케이케하지만😶😶 저옷입고춤츄면 촬랑촬랑소리 경쾌하게ㅋㅋㅋ 사녹가면 저소리가더크게들렸었눙대ㅋㅋㅋ 마르미뼈바께없구나 나무야ㅠㅠㅠㅠㅠ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qtqt_friend

진짜 00은 주민번호부터가 깔끔하다 000404 봐봐 얼마나 깔끔해 와 깔끔의 정석 심플이지 심플? 나를 숨쉬게 하는 것이 그저 간단했으면 해~~ 이지훈 심플 안 들은 사람하고 상종 안 할래ㅠ
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존나웃굨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진짴 ㅋㅋ ㅋ ㅋㅋㅋ개웃굨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틀호모의 정석 ㅋㅋㅋㅋㅋ ㅋㅋㅋ능글 지
~~~빻은 가치관의 정석~~~
세는 백 얼굴보고 오 쫌 괜찮내.. 싶은데 옷차림이 클럽 온 사람치곤 넘 회사원이라 그렇다 ;; 세는 라이더에 핏되는 진차림인데 백은 넘 정석수트맨. 백 주위에 옷 비슷하게 입은 사람도 많은거같애서 회식 왔나싶은데
미도치아로 1학년 치아키 3학년 미도리 보고싶다 유성대는 원래부터 5명이 정석이지만 현재 유닛은 3명으로만 이루어져있고 그 3명이 다 쓰러져가는 유성대를 최강유닛으로 부활시켜서 유명해진거 보고싶다
야오요로즈가 할로윈 기념으로 능력으로 만든 호박모양 케이스에 사탕 담아서 주는데 다들 모양이 다양한 와중에 올마이트 얼굴모양 호박만들어달라고 외치는 미도리야 생각하면 귀여움ㅋㅋㅋㅋㅋ이이다는 정석대로 부탁할거같지.. 아오
정석아, 여기 완전 재미없어.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chae08yun17

이런식으로 "내 머릿속 정석적 가난뱅이" 프레임을 들이미니까 가난한 자는 딜레마에 빠진다. 그들이 보기에 겉으로도 가난해보이면 "에구 역시 가난하니까.." 라고 하고 겉으로 보기에는 아닌데 실제로 가난한걸 알게되면
느껴지고 그렇게 살았던 시간들이 다 없었던 것처럼 허망하다. 그래서 그 "정석적인" 구직 활동이라는 걸 못하고 있는데 이런 나를 보며 어떤 친구들은 아직 배가 불렀다고, 안 급한가 보다고 하지만 사실 나는 매일 밤 너무 무섭다. 직업, 돈을 얻지 못한
난 갠적으로 RPS를 좋아하지 않지만 석순이 아니라 정석(?)이었던건가...
오 야식의 정석메뉴네요ㅋㅋㅋㅋㅋ 전 작은 빵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아무도 절 말릴수없어요ㅋㅋㅋㅋ
매주 호남을 찾으며 내조의 정석을 보여줬던 김정숙 여사...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석? 윤민이 자연스럽지 않냐.. (커플티 전차스.. 크윽.. 애칭까지..
189. 아무말의 정석 클립뜬거 생각없이 보다가 밤에 터짐ㅋㅋㅋㅋ풀영상 보는거 추천하고요,,팀명 정하는게 뭐라고 주제가 2초단위로 바뀜ㅋㅋㅋ근데 자기들끼린 또 대화가 통한다,,, #인피니트 #INFINITE #호야 #동우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interest_JJ

170325 스타는 영업 중 #몬스타엑스 #민혁 #주헌 남친짤의 정석이지 😍
그러면 살짝 희망이 있는 좀비물로 가죠. (헐리웃 영화의 정석은 좀비물입..)
이시간에 눕는거 너무 오랜만이고 정석적이라 어색하네 배고프니 얼른 자야겠다
[ 미스터 큐 - 토우가네 리히토 :작업의 정석 ]
단순한 능력의 우월함 제쳐놓고도 돌발적인 상황 빠르게 파악하고 판단하고 효율적으로 대처하는 거 너무나 모든 상사들이 원할 )말은 잘 듣는데 상황에 따라 눈치껏 능동적이면서 유능한 애(의 정석이 아닌가,,,
진짜 이 미인상의 정석을 어쩌면 좋지
rt) 십이환몽곡 진짜 개씹명곡임 이런표현 잘 안하는데 이래야 이 격한 맘이 표출될것같아서;; 진짜 동양판타지 음악의 표본? 정석이라도 불러도 이상하지 않을듯;;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you4915

#여백의_미 #여백의_정석 화관의 정석4) 민 윤 기 윤 기 화 관 아 련 미 뿜 뿜 색이 좀 진하지요..? 드디어 들고나온 윤기..!!❤ 앗ㅅ 그리구 새 해시를 만들었담니다 :) 이제 뫄뫄의 정석은 저기로 갈거에요
남친돌의 정석 #갓세븐 #GOT7 #더쇼
11. 동복 입을땐 블라우스 안에 검정 목티를 입고 그 위에 후드티를 입음. 하복은 정석대로 입음. 치마는 H라인 치마로 수선해서 입ㄴ음.
아무도 순서를 바꿔말한건 눈치채지 못할꺼야 성장의정석을 의도적으로 정석의 성장이라고했다고
성정석이 부족했던것이었다! 좀더 ! 좀 더 돌려야만 나오는 것이었다!
성정석으로도 못구하는 심장 ㅠㅠ
"아 각성 자꾸 밀리네." "안녕 난 각성의 요정!" "짜잔~ 만능요정석!" "도와주러오셨군요?" "?각성의요정은밀린왕자님들의복수를하러왔어"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sting0114

네네 다른 애들한테는 약간 어른스러움의 정석일거 갇은데 은이 한테만 그럴거에여 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노보노한 오토메의 정석은 이바오빠지만 역시 공략하는 맛은 사이토가 최고인 것 같읍니닼ㅋㅋㅋㅋㅋㅋㅋ 애니 수상록이 야마자키+사이토던데 저 그거보고 야밤에 웃다 죽을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크으으으으으 소믈리에의 정석이 아닙니까 이게... 크으으으 저는 홍삼캔디맛도 압니다 왜냐면 지금 내앞에 있거든ㄷㄷㄷㄷㄷ
그 이유는 정석이 아닌 뭔가를 쓰려고 하면 이상한 자세가 나오기 때문이죠. 칼을 멀리 휘둘러서 채찍질을 하려고 하면 낮은 봄탁 자세가 나오고, 칼을 던지려고 하면 이도저도 아닌 플루 자세가 되는 것처럼요.
그래서 야바님 캐릭터에 치이면 온몸이 너덜너덜해지는거였군요 (이미 너덜너덜해진 요한) 흑흑 제 캐릭터는 매력의 ㅁ가 아니라 존재감 없음의 ㅁ랍니다😚 히히 관통의 정석은 야바님과 밀토사이 아닐까요 (완존 트루러브 제가 다봤음)
딴소리지만 난 어릴때부터 정석적 왕자님컨셉 남캐는 안설렜다 기사라던가 호위무사라던가가 너무 너무좋음 아 .조낸멋있어
베이글남의 정석이다...........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PetMDkr

※상기 점검 실시되는 점검으로 3월 29일 개방되는「구다구다 황금천국」의 개최기간을 3월 30일(목) 23:59분으로 연장합니다. ■대응내용 데이터베이스 서버의 퍼포먼스 향상 【대응 내용】 ・성정석5個
1/3 = 0.333333.. 1/3 * 3 = 0.333333.. * 3 1 = 0.999999... 뭐 이렇게 나타내는 방법도 있긴 한데 정석은 0.9999..를 x로 두고 10배 한 다음 연립해서 푸는거라고 보면 됨.
리퀘의 정석이라고 감히 말할수 있다 진짜!! 박수!! 모두 박수!
저걸몰으다니 만화체의 정석인걸 빨간머리앤 아니
힝..습관들어서 저기아니면 어색해서 몬쓰는거잇죠 이거시 바로 가지가지하는자의 정석
그냥 영화라는게 약간 로또 같은 거.... 라서요...? 정석대로 다 하면 진부하고 시시하고, 정석대로 안하면 이해 불능이 되는 거라...걱정인거죠...
뭔가 정석이라 좋다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slh3931

ㅋㅋㅋㅋㅋㅋㅋ 자존심 세서 쑤다듬하면 시러할거야 배운대로 행동해서 엄청 정석적으로 대답하는데 당황스런 순간엔 고장남 로즈가는 슬데가문이니까 헤헤
근데 연출도 테크니션에 속해서 정석대로만 하면 딱히...... (내생각임) 원작 탄탄하고, 배우 검증된 상태에서 영화 이상하면 감독님 치명타... ㅠㅠㅠ 솔직히 진짜 걱정됨... 진짜... 지이이인짜..
3의 3 좌표로 따져서 (3, 3)이 되는 4군데의 지점. 귀는 확실하게 차지하지만 귀에서의 첫 수로 착수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다만 화점에 착수한 상대에게 3의3으로 침입하여 귀살이를 하는 경우는 정석이라고 봐도 좋다.
그리고 일단 미니드릴정도론 못뚤 저거 샘풀채취쭘 할려면 마정석으로 만들어진 무기(아님 도구) 필요해
장정석 감독 제일 맘에 드는게 염씨가 대주자로 물고빨던 유재신 강지광 1군에 안부르는것이다
...!!! !!!! !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창조의 힘이 없어도.. 니까.. 이 이게 정석인걸까요.. 생 생명을 바치는..건가..?? (엄청나..!) 만들고나면 눈 앞에 뿅 생기는걸까요... (비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햄찌의 정석이다 정말 ㅠ #문햄찌 #문별 #문별#마마무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HyekyungKang

베이스 섀도우 브러쉬 112번 이것은 말하자면 딱 원하는 만큼의 베이스를 깔아준다. 무릇 베이스 섀도우는 은은하게 그러나 음영, 색감도 슬쩍 보여야하는 것이 법도요 그것의 정석이 이것이로다
기초 설명.. 아니 정석이랑 모고로 기초를 알려줬었음(방학때)
역시 정석이 최고죠 (침을닦ㄱ으며
#여백의_미 #여백의_정석 몽환의 정석2) 전 정 국 몽 환 의 숲 그 리 고 정 국 웅앵웅.... 어제 퀄리티 다 어디가써..ㅠㅜ 돌아와ㅠㅠㅜㅜ... 정국이는 예쁜데 조에 보정이 맘에안드네요....ㅠㅜ
할 수 없지, 내가 친히 연애의 정석을 생방송으로 보여줄게. 잘~ 보고 뭔가 깨닿기를 바란다.
원래..정석으로라면...실업급여는..회사에서 짤랐을 때..주는거지...?
헉 어나스테요? 어뜪하죠 걍 정석대로 반반 나눠서그릴까요..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dorinlorry_Love

정기 점검이 3월 29일 오전 2시부터 7시까지 실시 예정. 내용은 이하 서술. - 데이터베이스 서버 성능 향상 점검 보상은 성정석 5개가 30일 오전 4시 프레젠트 박스로 지급 예정.
나원래 무조건 연하공 미는사람인데 윙꾸갑 너무 내가좋아하는 미인공의 정석인 얼굴이라 연하공포기..
라도라는 정석퍼즐링보다 낙차때리는게 훨신편한듯
#프라이드 예매처별 #좌석배치도 (프라이드) 예매처별 좌석배치도 안내 드립니다. 예매 전, 각 예매처별 배정석 확인하시기 바라며, 연애인 프리미엄 선오픈 진행 시 전 좌석 판매오픈되니, 참고 바랍니다. ^^
(작게 숨을 들이쉬고는 내뱉는다.) 정석적인 대답이군요. 내가 궁금했던 것은 해적들 전체의 동기가 아닌, 당신의 동기였습니다만. (제 뺨을 어색하게 만지작거리며,) .....뭐가 묻었습니까?
한번여는데 홍정석 열개처먹네;; 일단 ㄱ
[♥] 작년 2월 즈라온리전에 나왔던 타카츠라 회지 (입덕·탈덕의 정석)을 재판, 판매할 예정입니다. 상+하권 배송비 미포함 1만원입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를 눌러주세요. 샘플 ▶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G_entle_07

근대 여주 뿡빵발랄한거 진자 줌연이임 근대 연극부 부장 정석인것도 너무 줌연이임
정석은 쉬워서...
우리나라는 좀 의도해서 저런거 만드는거같다,,,, 어쩜저리 정석대로 빻은걸 찝어서 만드는거지?
성정석으로 뚜까패는건가
습관이 되버릴거지 괜찮아 고집이 있어야 오리지널리티도 나오는거니까 그리고 왠만하면 난 정석적인 비례나 그냥 주관적인 의견제시 밖에 안할테니까 적당히 받아들일거만 받아들여
첫번째는 3부 다이애나 그 자체 1부 다이애나라면 당연히 본인이라 할 텐데 얘가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겸손의 정석
근데 픽업가챠 언제오는지 모르겠으니 성정석 킵해둬야지 ㅇㅅㅠ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mongli_415

저머리에 틴트선글라스는 남준의 정석 제 1장 1절에 들어갈만했다
너무 정석적으로 잘생김 무슨 조각이세요?;;;;
어케....이럭ㄱ게......사랑스럽지...? 아니 분명 ㅁ진짜 첨에 짤때는 ㅇ취향으로 짠 거 아니었고 걍 짰는데 어느새 취향 정석이 돼있음
사과문의 정석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rkdthfdlv7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cjs_jojeol1226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R_L_artLOVE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tenasia_

정석 수학의 느낌 츤데레의 여백의미 예쁘게 사람들 thisisgam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