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에

왜 3월에 눈이내리고 난리야...
부산 대구 경상권 선생님들 출근길 괜찮으셨습니까 3월에 눈이라니(하지만 우리동네에도 왔다
다드들 좋은 오후구마~ 3월에 눈이라니... 요것이 꽃샘추위란그여? 아무리봐도.... 그 꼬맹이나 루키아가 참백도 쓰는것 같은디.... ?
무슨 3월에 눈이야...
3월에 눈이라니....택현아 감기 조심해😷
#THOSFansBTS21M #BTSLoveMyself #ENDviolence 눈 옴ㅋㅋㅋ3월에 눈이라니ㅋㅋ
아 맞다 3월에 눈오고 반팔입고 벚꽃보는데가 대한민국입니다 다들 놀러오세요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apricot_7251

어케 3월에 엉 눈이 오냐
대구 정말 비도 눈도 잘 안오는 가문지역인데 저 고등학생 때 3월에 눈 이렇게 많이 오고 근 십년만에 첨인듯하네요 ㅋㅋ
예....? 눈이요? 서울에서요? 3월에요?
3월에도 눈이 오는 이곳은 인천
3월에 눈이라니
3월이 가기전에 꽃샘추위가 한번 분명히 더 올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오늘이었구나. 폭설까진 아니지만 눈이 내리다니. 3월에 한번은 꼭 눈이 오고 넘어갔던 것 같다. 이 눈이 지나면 정말 봄이 순식간에 지나가고 여름이 오겠구나..
3월에 눈 대체 무엇....???

여러분 그거 알아요? 오늘 광주에 눈왔음 그것도 겁나 많이왔음 아침에 학교 가려다가 갑자기 눈 쌓여있어서 띠용~!해버림 3월에 왜 눈이 내린걸까... 지구가 식어버린건가 아 그러면 좋은건가? 아무튼 무지 신기했다!
3월에 눈이온다니
? 3월에 눈와? 어?
그려 3월에 눈이온단거 빼고는 예쁘구마~ 3월에 눈이라니... 누가 참백도라도 휘두르고 있는그냐...
적어도 3월에 눈 따위는 내리지 않았다고....
3월에ㅇ눈이라니 ㄹㅇ 말이되냐,,,,
아몬3월에눈이오는데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GARUBEEE

구름이 가루가 되서 내리는 거 같다 3월에 눈이 웬말이냐 #THOSFansBTS21M
3월에 눈이라니 증말.. 데뷔일 축하하는 꽃가루라 생각하자


비가

비가오나 눈이오나 독서실 인생....
엄마가 나와서 짐 좀 들어달라고 하셔서 밖에 나왔는데 지금 하늘에서 눈이 내리는건지 비가 내리는건지 모르겠다
[📸] 🌧비가오나 🌨눈이오나 SF9은 FANTASY와 함께😘 #SF9 #에스에프나인 #MAMMAMIA #맘마미아
‘’춘분’인 오늘 전국 곳곳에 눈 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서울은 눈보라가 몰아치며 낮 최고기온이 5도에 머물렀습니다. 퇴근길, 많이 미끄러워요. 조심하세요 여러분! #날씨 ▶자세히 보기
눈이 비가됨..

비가 눈같이와.. 아니 눈이 비같이와..
눈과 비가 함께 내리네 ㅡㅡ
비가 아니라 눈이오는거였어?
좌-리페라 중-리페 우-페이퍼 프로 리페라로 리더기에 입문했으나 리페라의 명암비가 낮아 좌절감을 주었던 만화로 세 기기의 밝기를 최저로 낮추어 비교했다. 나중에 산 페이퍼도 라이트에 비하면 가독성이 좋아져 만족했는데 프로는 크니
냑자님 보구십어요ㅜㅜ 여기는 비가 와서 눈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업어요..냑자님이 계신곳ㅅ은 눈이 퐁퐁이람서요... 눈 치우느라 힘들겟다 냐흑😢 이건 업는 눈 끌어담은 뽀시래기 눈싸람이애요 인사해조요
여긴 비가 눈을 녹여
눈이 비가되고 다시 눈이됨..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cuteso_

오늘 1시 50분쯤 5교시 쉬는시간에 화재 대피훈련해서 운동장 갔는데 딱 그때 비가 오는거 같더니 눈이되서 엄청 내렸음...이 계절에 눈이라니...지구멸망징조임...
휴가구낭~~~ 여유롭게 보내요~~ 부산엔 눈오다가 이제 비가오네~ 하루종일 올건가봐여 타리짱짱💘♥️💘♥️💘
와아아아 너무 다행이에요! 실밥도 아플까봐 개쫄아 있었습니다.... 서울은 눈이 오고 비가오더니 바람이 불어 많이 쌀쌀합니다. 므앵님네도 다이나믹한 기후이겠지요..? 감기 조심하셔요!!
아니 이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시 경계 지나자마자 비가 눈으로 바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오든 눈이 오든 하나만해
비가 오는 것 같이 눈이 내리는데 추억에 잠기기 딱 좋은 날씨잖아.
아니...왜 눈이 아니라 비가 내리냐구...

눈 쌓였어 ㅎㅎㅎ 찍힐때나 찍을땐 눈이나 비가 힘들긴한데 의도치 않게 예쁜 사진이 나오게 하는 요소가 될때가 있다 배드때 비오는 날 고생하면서 찎었던 생각이 나네 사진은 예쁘게 나왔었는데 ㅎㅎㅎㅎ
비가오다눈이오다다시비가오네
눈이랑 비가 와
비가 눈으로 바뀜
눈 같은 비가 와
왜오빠들생일에는눈이오고비가오고 #HAPPY_YOONSANHA_DAY 번개가올까요물음표물음표
눈이오는거야 비가오는거야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sujim_truelove

눈이 오려면 눈이 오던가 비가 오려면 비가 오건가•••
??????지금 내리는거 비가 아니라 눈이야??????


박지훈

박지훈 사진 박지훈 움짤 박지훈 스노우 박지훈 중앙대 박지훈 서공예 박지훈 고화질 박지훈 눈 박지훈 어깨 박지훈 직캠 박지훈 디스패치 박지훈 슈가맨 박지훈 프리뷰 박지훈 비주얼 박지훈 토끼 박지훈 다람쥐 박지훈 비트
왼쪽귀밑각없었으면 저각도의 얼굴이 지금보단 되게 심심하게 나왔을것 박지훈이 눈만예쁜애 ,눈만 큰애로 끝나지않는 건 저 턱이 큰몫한다구 생각행


펑펑

눈이 펑펑 산들데이+1day의 산들시
펑펑 눈이옵니다~ 하늘 에서 눈이 옵니다
눈 뭐야 갑자기 펑펑내려

눈이 더 펑펑 내리면 좋겠어요.
아직도 눈이 펑펑오는걸 보니 하늘이 주신 생일선물인가봄
큰일났다 눈 펑펑 온다 우산 없는데
불과 며칠 전만해도 셔츠 한 장에 라이더자켓만 걸치고 돌아댕겼는데, 오늘은 눈이 펑펑 쏟아져서 겨울 코트를 걸쳐야한다니. 어떻게 중간이 없어 😭
오늘 쉬는 시간에 잠깐 나왔는데 갑자기 눈이 펑펑 와서 애인 생각 났어
눈이 진짜 펑펑펑...
교복에 후리스 입고 왔는데 눈 대빵 많이 온다 7시간동안 안 멈추고 펑펑.....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soonho_weather

우와 눈 진짜 펑펑펑 온다
...눈이 펑펑...
윗쪽은 그런데.. 밑에 쪽은 대설인가봐요. 저도 잠깐 눈 붙혔다가 잠 깰겸 나갔다가 눈 펑펑 오는거 봤죠. 으으 너무 춥다.. 진짜 봄은 언제 올까 싶어요
눈 진짜 펑펑왔어.. 저기 밖에 하얀거 다 눈이야❄
3월인데.. 눈이 펑펑내린다...
눈 펑펑.
펑펑 눈이옵니다~ 하늘에서 눈이옵니다~ 하늘 나라 선녀님들이~ 봄에봄에 눈을 뿌려요~ 3월달에 눈이옵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차이코프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D장조 들었다. 눈이 펑펑 내리고.. 의도치않은 러시아 갬성...
하 이런미친ㅎ....... 왜 이제와서 눈 펑펑 내리냐.... 내 휴강 돌려주세요....


오고

시위가는 조이풀 힘들게 춥고 눈 오고 ㅠㅠㅠ 조이풀들 힘내요 ㅠㅠㅠㅠㅠㅠㅠ #페이브_전면_재검토해
눈도 오고 추우니까.
눈오고 비오고 난리ㅅ낫ㅇ니
여긴 15시간째 눈오고있어..ㅠ
신주쿠인데 여기도 눈 오고 있ㅇ음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YRm6bSvmIrsjfBx

오전애 눈오고 오후에바와
난 집 가기 싫어...밖에 눈오고 추워도 트위터가 있잖아...집가면...아까 뭐랬지 17시간...?
자고 일어났더니 비 오고 천둥 친다 아깐 눈 오더니 날씨 무슨 일
응응!!잘 지내구 있엉!!화이트투비데이라니 진짜 좋다아ㅏㅏ지금 부산에 계속 눈 오고 있는중인거야??
눈도 오고 앨범도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근데 눈이 오고 ... 갈까 말까 생각중ㅋㅋㅋ
옆 동네는 눈오고 여긴 비오고 대단하군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tkxkdtntn00

오늘 눈도 오고 비도 내리고 판타스틱한 날씨네
180321 오디너리피플 #성종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ㅏㅇ아 성종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오고 눈와도 엑셀 밟고 감 ㅠㅠㅠㅠ
오늘도 1시간 뛰었다₍₍ ◝( ´ω´ )◟ ⁾⁾ 눈오고 허벅지 근육이 비명질러서 페이스는 형편없었따.
앗 여긴 새벽엔 안오고 아침부터 갑자기 쏟아졌어요.. 눈온단 말 듣고 깜짝놀라고...
나도 헤일로 그거 사고싶은데 올리브영 너무 멀고 눈오고
서울 눈오고 부산 비오고 날씨가 아주제대로네~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날, 전국 곳곳에 눈이 오고 있네요! 오늘은 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지는 절기 #춘분 입니다. #SpringEquinox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seoulmania

존나웃기네 지금 비말고 눈오고있음
응 눈은 안오고 비만 오다가 슬슬 그리는 부니기? 바람 짱마니 불고ㅠ 갈 곳이 많다 비티이십일도 아직 1도 못샀는데 😂😂 오늘도 방탄한 하루 보내쟈😆
오늘 추운데 따뜻ㅎㅏ게 입고 나갔어요? 눈도 오고 그러는데
우리는 눈은 안오고 비만 많이많이 왔어.. 나도 눈보고싶은데


온다

눈 진자많이온다,,,, 고마워💕
ㅎ ㅏ 분명 이속도면 네시전에 강남에 도착해서 십분이면 고터갈텐데 눈온다고 막히는거 아니겟쥐????
161222 #JIMIN #지민 #BTS 지민이 눈.. 지민이 좋아하는 눈온다!!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acrucialmoment

싀팥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밖에 눈온다고 온 학생들이 창문열ㄹ고 우와아아 거리다가 남자선배들ㄹ이 자기 번호 외치면서 전화해ㅐ!!!!!거리곸ㄱㅋㄱㅋㄱㅋㅋㅋㅋ미쳤나봨ㅋㄱㄲㄱㅋㅋㅋ
햅삐 따나데이 산하시 💞 따나 생일 기념으로 눈온다아 ❄⛄ 우리 뿅아리 맛있는거 많이 먹어용 💕🐣 #아스트로 #윤산하 #산하 #HAPPY_YOONSANHA_DAY
손이 졸라 잘생겨서 마술이고 뭐고 눈에 안들어온다 아덜ㅠㅠㅜ
트친들 오랜만!!!!!!!지금 수원에 눈⛄️ 온다ㅋㅋㅋㅋ겨울인줄ㅋㅋㅋㅋ
[#대현] 눈 온다아~~❄️ 오늘 밖에 추우니까 무조건 따뜻하게 입기! #레인즈 #RAINZ #장대현
갔다오자! 근데 눈 아직도온다
ㅇ0ㅇ 밖에 갑자기 눈 엄청 온다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SF9_FANCLUB

!!눈이온다??? 벚꽃이 필것같더니 아직 겨울인가보네 #봄날 #BT21
눈 오니까 이거 생각났다ㅋㅋㅋㅋㅋㅋㅋ눈사람 만들 정도로 눈 많이온다
우리 동네도 눈 온다요
❄눈이 왜 거기서나와...?❄ 비온다며,,,, 5교시에 화재대피훈련해서 전교생 단체로 빙하기 재난영화찍고왔음
아 눈ㄴ온다 애ㄴ탁아...ㅅ부ㅜ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
오 밖에 눈 온다 오늘은 3월 21일이에요 자연이여.
므ㅏ 춥다춥다했는데 눈도 온다 ㅇㅁㅇ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phant_cat

벚꽃은 개뿔이고 눈 온다 진자 완전 비만ㄴ아녔음 폭설이였을것같음
눈이 온다 춘분 봄을 나누는 춘분에 내리는 눈! 춥다~
아 맞아 밖에 눈온다는 트윗 쓰려햇는데 방장님 캠방덕분에 다 잊혀졋음
켁!! 눈 온다 뿅!!!
목련이 힘을 내고 있는데 눈 온다...
내일 수련회인데 지금 눈이랑 비 온다,,
와 눈 진짜 많이 온다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starempiregirls

자는 ㅅ ㅏ이ㅔㅇ 또 눈 온다 (왠지) 주무새요
눈너무 많이온다


오네

으음ㅁ 나 머 쓰더라.. 그냥 막 오이팩 이런거 쓰는ㄴ데 ㅋㅋㅋㅋㅋ 와 한국 눈 많이 오네...3월 끝나가는ㄴㄴ데 눈사라 넘 귀여워!
이제 봄인줄 알았는데 눈이 엄청 오네~... 추워...
그나저나 영화 개봉하던 날 처음 봤을때도 비왔는데 영화관에서 보는 마지막날인 오늘도 비+눈이 오네😊😊😊
봄에도 눈이 오네
눈오네요오 감긴데에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92_triple1zcy

눈 많이 오네
180321 인천출국🌸 눈이 오네 #SF9 #휘영 #에스에프나인 #HWIYOUNG
#라윤) 정답은 자홍 김자홍 입니다✔️ 뱀파이어가 되고 싶은 윤사람💋 눈이 땡그루 많이 오네요 👀 #엠브이피 #MVP #Rayoon
여기도 이제야 눈오네
...눈 오네... (멍하다)
눈오네
눈 진짜 계속 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겨울에 눈 내리지ㅠㅠㅠㅠㅠ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silmaril84

유니티 공식 인스타그램 [#예삐] 읭 오늘 눈이 오네요?!🌨 날씨도 급 추워졌어용ㅠㅠ 옷 따숩게 입으시구 감기 조오심😷💕 #유니티 #UNIT #의진 #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 #이수지 🦄💕
라면스프같은 눈이오네..
눈이 오네 도랏다
여기도 이제 눈 오네
눈 오지게 오네
오늘은 춘분. 눈이 오네. 허허허
아.... 눈오네요....? 봄 아니었나.....??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_no_oh_no

아 눈오네 이따 눈 보면서 봉바 데이트 하실 분 구함
내방환기시킬라고 창문열었더니 조따추워섴ㅋㅋ호엑했더니 눈오네wwwwwwwwwwww


날씨가

굿 수요일 - 날씨가 너무 추워요 ㅠ 손이 꽁꽁꽁~~~ .. 눈이 통통통 ..( 추워서 눈이 ..부었나..)무튼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용 하하
맞아 오늘 밥먹고 학원가는데 12시 30분쯤 바깥에서 눈이 조금 왔다.. 그만큼 날씨가 또 추워진건가? 제길
아까 눈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희한하긴 하지만 그래도 봄이니까 산뜻한 분위기로 바꿔보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 눈이 와서 날씨가 좀 추운데 따뜻하고 여유있는 오후 시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따뜻하고 여유 있는 오후 시간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다효나 춘분인데 눈이내려.. 날씨가 넘나 변덕스럽다.. 감기 조심해~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myloverjimin

대구에 눈 왔다고 했는데..여긴 왜 아침부터 지금까지 눈이오는거냐고..지금 봄 아닌가 날씨가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날씨가 나빠요 ☁️☔ 기온이...또 갑자기 겨울이 되고 도쿄는 눈이 내리고 있어...3월인데😳😣 한국은?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 #583
눈내리면 우울해 날씨가 우중충하면 우울해 ㅡㅅㅡ
또 눈 와요 ㅋㅋ 날씨가 오락 가락
내님들 점심 맛있게 먹어요ෆ 날씨가 눈이 오는 것도 아니고 질척질척 하지만 마음만은 보송보송하게. 힘든 마음, 괴로운 거 다 해결해 줄 순 없지만 들어주고 공감해주고 보듬어 줄 수 있으니 언제든지 다가오세요 오늘도 현생 화이팅(


앤캐 하드하게 파는거 나쁜거 아니라고 생각함. 문제는 거기서 오는 자신의 감정의 상태로 상태를 압박하느냐 마냐라고 생각한다 나는.. 내가 안놀아주면 눈에띄게 우울해하면서 죽고싶다 트윗 해대면 어느 누가 그걸 눈치 못 채냐고..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saturndh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f_u_c_k_y_o_u00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utterbliss_0616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Cool_Man_529

눈 3월에 비가 박지훈 펑펑 오고 잠깐 lovesotender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