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지

#세븐틴 #우지 #SEVENTEEN #WOOZI #이지훈 #ウジ 너무 보고싶었어요😭😭😭😭😭😭😭😭😭😭😭😭
Change up Change up Change up🎶 원하는 대로 다 하나 둘 이뤄 가💪🏻 - #쿱퍼스타 #순도리 #아카훈 #세븐틴인형 #에스쿱스 #호시 #우지 #최승철 #권순영 #이지훈 #세븐틴_리더즈 #SEVENTEE
#세븐틴 #우지 #SEVENTEEN #WOOZI #이지훈 170214 가온차트
아이쿠 이지훈 신난다 ㅋㅋ #우지 #세븐틴 #도겸 #이석민 #seventeen #seokhoon
✧・゚ biaswoozi (우지), lee jihoon (이지훈) ・゚✧
151030 목동팬싸 #세븐틴 #만세 #우지 #지훈 #이지훈 #seventeen #woozi
#세븐틴 #우지 #SEVENTEEN #WOOZI #이지훈 180224 도쿄팬싸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Cooing_05_26

150726 SEVENTEEN "아낀다" 대전팬사인회 지훈이에용~~😌💓 다른애들도 이따가올릴게요~ #SEVENTEEN #이지훈 #우지 #WOOZI
#세븐틴 #우지 #SEVENTEEN #WOOZI #이지훈 #HOSHI #호시 180224 도쿄팬싸
#세븐틴 #우지 #SEVENTEEN #WOOZI #이지훈 180209 비트로드 팬싸 😚😚😚😚😚💗💗💗💗💗💦💦💦💦💦
180307 나고야 콘서트 프리뷰 #우지 #WOOZI #보보 #VOBO #세븐틴 #SEVENTEEN 이지훈 버블리댄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우지 #SEVENTEEN #WOOZI #이지훈 #ウジ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balabalabalabala~
151025 광주팬싸 내가 최고로 좋아하는 조합🎁 #세븐틴 #에스쿱스 #최승철 #우지 #이지훈
[배경화면 보정] 새학기에 하기 좋은 일코짤..울보보💗💗 봄느낌🌸🌸🌸🌸 #세븐틴 #보보의_힐링 #보보 #이지훈 #우지 #우리지후니 #배경화면 #봄 #힐링 #브이앱 #오르골라이브 #SEVENTEEN

머리부터 발끝까지 청초한 지훈이,, #우지 #이지훈 #세븐틴 #고맙다
세븐틴하세요 사진은 입덕요정 이지훈 예명 우지 입니다
180319 고잉 세븐틴 지훈이 더워 #세븐틴 #SEVENTEEN #우지 #이지훈 #WOOZI
180319 고잉 세븐틴 #세븐틴 #SEVENTEEN #우지 #이지훈 #WOOZI
180227 오사카 콘서트 #세븐틴 #SEVENTEEN #이지훈 #우지 #WOOZI
볼 냠냠 이메레스 #우지 #WOOZI #이지훈 #호시 #HOSHI #권순영 #세븐틴 #SEVENTEEN #세븐틴_팬아트
[HD preview 1] 150802 Guro Fansign #우지 #WOOZI #세븐틴 #Seventeen #아낀다 오빠이기도 하고 애기이기도 하다. 그렇다. 이지훈은 애기오빠다.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Cooing_05_26

애교의 정의는 이지훈이다 애교=우지 우지=애교
170318 서울걸즈컬렉션 #세븐틴 #SEVENTEEN #디에잇 #THE8 #서명호 #우지 #이지훈 #WOOZI 무슨얘기하는지 나도 끼게해줘...! 아니 그냥 듣게만 해줘...!!!!! 장래..희망....소머즈 되기
170611 아잉, 뿌누나 현타의 어깨 들썩들썩 #우지 #Woozi #이지훈 #세븐틴
180214 가온차트 #우지 #이지훈 #세븐틴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송으로 세븐틴 나오니까 뒤돌아보며 쁘이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귀여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624 상암 팬싸 첫 일곱 번째소년, 승철 지훈 내_동생의_비지니스.jpg 지훈이 꽃받침 어색해 할 때가 엊그제같은데😊😊 #SEVENTEEN #SVT #SCOUPS #WOOZI #세븐틴 #에스쿱스 #우지 #


SEVENTEEN

[이지훈] lee jihoon – seventeen


지훈이

이번 슈가맨 이지훈님과도 인연이 있는 지훈이! 윙깅이 열심히 살았다 진짜 기특해 😆

귀여운 포동이 지훈이와의 인연 이지훈님 여전히 멋있고 목소리도 너무 좋으세요❤️ 내 마음의 풍금 내 마음속에 저장~ #박지훈 #parkjihoon #워너원 #WannaOne #슈가맨 #이지훈 #뮤지컬내마음의풍금
170610 용산 팬사인회. 준휘 장난에 받아줘야지.. 받아줘야지.. 중얼대는 지훈이ㅋㅋ 준휘 생일이라고 근엄이 관대해짐ㅋㅋㅋ 근데 잘 보면 이지훈이 도발하며 시작된 장난이닌. 두둥. ㅋㅋ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에서 같이 무대에 섰었던 이지훈님과 워너원으로 데뷔한 박지훈 “그때 그 지훈이가 이 지훈이구나! 저렇게 컸어요?”
연님 제첫괄로..부디 맞괄(기다리는듕 저도 이지훈이이경님 사랑ㅠㅜㅠㅜㅠㅜ그아마 학교2013이져 크으 너무좋네요ㅠㅜㅠㅜㅠㅜ
이지훈이 슈가맨에 나왔었구나. 나는 최근까지 뮤지컬 무대에서 봐와서 엥? 이지훈이 왜? 라고 생각했음 ㅋㅋ
이지훈님과 인연이 있는 박지훈 "그 지훈이가 이 지훈이"
지훈이가 말하니까 바로 기억해주신 지훈님ㅡ*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의 인연 #박지훈 #이지훈 #슈가맨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Cooing_05_26

제가 의심할만 하니까 한거거든요?오정호 이지훈이잖아요.저 김민기였으면 의심 안해요.걔네들 당할만 하니까 당한거에요.#
저거 자막 이상해 이지훈이 전원우한테 왜 형이라고 해
읭 머야ㅑ!!?? 이것도 추잉이엇서!!??? 그런의미로 지훈이 영업해요(?) 말랑뽀쟉이지훈 하세요💎🙌
같은 뮤지컬에 출연했었던 이지훈&박지훈 (9년 만에 재회) ✔하트❤ 최대한 많이 눌러주기 그리고 주위사람에게 지훈이영상 많이 자랑하고 틈 날때마다 영상재생하며 지훈이 앓기😘 #슈가맨 #박지훈 #parkjihoon #ji
건수녕 이지훈이랑 할때는 이로케 떨어져서 했잖아,,,
오늘 지훈이 상대팀 슈가맨ㅜㅜㅜ 지훈오빠ㅜㅜ 우리지훈이 뮤지컬 같이 하셨던 이지훈님!!! #박지훈 #이지훈 #슈가맨
마루야고화질로다시올려줘 #윙크남_박지훈_벌써1년 팬들이지훈이보고싶어하는거안보여

지붕뚫고 하이킥 분할분 보는데 이지훈 넘 조은 사람... 연애하게 된다면 이지훈이랑 황정음 커플처럼 연애하고 싶어


박지훈

이지훈님 보고 놀란 박지훈
⛤박지훈은 한방갑이다⛤ 슈가맨에서 정말 조그만한 분량인데도, 본인이 어렸을때 뮤지컬하면서 만났던 배우분(이지훈)을 만나는 짧지만 임팩트있는 이야기! 그 그결과 다음종합실검2위 다음연예실검1위 네이버캐스트영상1위
✔️슈가맨을 통해 다시 만난 인연❤️ 추억의 사진을 기억하신 지인분께서 보내주셨습니다♥♥ #박지훈 #이지훈 #parkjihoon #워너원
이지훈님 나와서 대박 놀란 박지훈님


슈가맨에

(late instagram post) 이지훈 선배님의 ✨왜 하늘은✨무대를 아연언니랑 함께 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슈가맨에 또 나가고싶네요 벌써😭 음원도 나왔으니 들어주실꺼죠오💕 그럼 굳밤🌻🤘🏻 DeaconJ
슈가맨에 이지훈 나왔네. 이지훈 메일로 팬레터 보내면 답장도 해주고 했었는데.. 다정한오빠..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Cooing_05_26

) 이번 슈가맨에 이지훈님이 나오셔서 '인형' 이라는 노래를 부르셨는데, 이 노래를 커버했던 비투비의 육성재군과 이민혁군이 있습니다. 타팬분들도 이거 한번쯤은 들어봐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는 들을때마다 울곤하는데
이지훈 선배님의 ✨왜 하늘은✨ 무대를 아연언니랑 함께 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슈가맨에 또 나가고싶네요 벌써😭 음원도 나왔으니 들어주실꺼죠오💕 그럼 굳밤🌻🤘🏻 #백아연 #박지민
벅스로 스밍은 계속 하고있고 엠넷으로 듣고싶은 노래 듣는데 요즘은 이거 듣고있다 슈가맨에 이지훈 나왔는데 그룹S 앨범 듣고싶어서 틀어놓고 있다 지금처럼 좀 쌀쌀한 날씨에 딱 듣기좋은 앨범
— 18.03.19 [IG] .*💚˚ Caption이지훈 선배님의 ✨왜 하늘은✨무대를 아연언니랑 함게 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슈가맨에 또 나가고싶네요 벌써😭 음원도 나왔으니 들어주실꺼죠오💕 그럼 굳밤


자트

킹갓엠페럴고져스수페리얼슈퍼마제스틱이지훈 #자트
이지훈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자트
이지훈 존재만으로 힘이 되줘서 고마워💕 #자트

💖 빛나는 이지훈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 💖 #자트 #민월자트
설아는 말랑뾰짝 이지훈 젤 조아해❤ #설아자트
이지훈 귀여워서 죽은 사람들의 모임(1/9999999999999) #오징_자트
다시 태어나도 이지훈💗 #자트
💙💚💛💜🖤 큐티빠띠귀염뽀짝 이지훈 🖤💜💛💚💙 #자트 #민월자트


뮤지컬

[뮤지컬 인터뷰] 첫공의 주역!!! 이건명,김경수,김주연, 피아니스트 강수영,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뮤지컬 #인터뷰 #이건명 #박건형 #강필석 #임병근 #이지훈 #김재범 #김경수 #이용규 #고은성 #민


선배님의

오늘 슈가 맨 시즌 2 !! 이지훈 선배님의 '왜 하늘은'을 지민이와 함께 불렀습니다! 선배님 노래 부를 수있게되어 정말 영광이고 ㅜㅜ 행복한 시간 이었어요! 💜💜😢 감사합니다 !! 💜💜💜 #이지훈 #왜하늘은 #백아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berrysooooon


권순영

Day 23; 권순영;이지훈 사진
최승철 김민규 전원우 문준휘 연기데뷔하자 최한솔 이석민 권순영 이찬 이지훈 솔로 데뷔하자 윤정한 부승관 홍지수 라디오 데뷔하자 서명호 사진작가 데뷔하자! 사진전도 열자!


DAY

Day 21; 이지훈 사진
Day 7; 이지훈 Photo cr


귀여운

모지 이지훈 뭔데 이렇게 기여운거지,,, 덥다고 선풍기 이케이케 하는데 이렇게 귀여운 거 좀 반칙 아닌가 ㅠ
이지훈 근데 지 귀여운줄 아는거 귀엽다귀엽다햇더니 귀여워진 전형아님?? 아낀다때랑 지금이랑 확연히다름 진짜 콩깍지빠순이가봐도ㅠ 그치만 귀여운줄알고 귀여운짓하는사람 세상에서젤귀여운거아니냐?
귀여운 이지훈...


LEE

↳ Lee Jihoon (이지훈) ↳ 𝐬𝐞𝐯𝐞𝐧𝐭𝐞𝐞𝐧 ↳ 22.11.1996


하게

야- 이지훈 너 나랑 화해해서 뭐하게?-언제까지 친구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가는 길이 다르면 친구고 나발이고 그딴거 없는 거야
이지훈 사실은 시나몬롤이 맞지? 깜찍하게 귀 팔랑팔랑 모하는거람 ㅠㅁㅠ,,,


사진

사실 시간만 남아돈다면 이지훈 사진 한장에 한시간씩 쏫으며 앓을수 있는데.. 한장에 한시간이면 대충 4만시간이 걸리지않을까... 4만시간➡1666일이 걸림,,,


이지훈

이지훈 고맙다 삼행시ㅠㅠㅠㅠㅠㅠ 얼굴 귀엽고 예뻐서 일단 홀렸구ㅠㅠㅠ 내용도 아주 좋구나 ㅋㅋㅋㅋㅋㅋㅋ지후나 많이먹어 다 먹어 이왕이면 맛난걸로 다 머겅 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살아 온 만큼 이렇게 방송에서 다시 만나는 거 보면 그냥 괜히 울컥... 그 전엔 연예인분들이 SNS에 언급해 주신거 말곤 방송에서 직접적으로 말한적이 없었는데 이렇게 지후니가 직접 말하구, 지훈님도 바로 기억해
어흙ㅠㅠㅠㅠㅠ 부산상꼬마 시절 이지훈ㅠㅠㅠ내가 내가 돌아ㅠㅠㅠ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berrysooooon

사랑해요 사랑해! 이지훈 사랑해!ㅠ 내사랑..ㅠㅜ
체고 귀욤댕 이지훈 멋쟁이
아 너무 예뻐서 오열할 것 같애.... 이지훈한테서 안예쁜거 나는 못찾아 평생 네버 에버 진심 완벽해 오빠는 왜ㅠㅠㅠㅠㅠㅠㅠ
호고공 ㅠㅠㅠㅠ 귀여워서 못 넘어가구있다ㅠㅠㅠㅠ 이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
아 이지훈 오늘도 진짜 예쁘다 ㅠㅁㅠ!!!!!!!!
» 이지훈.
오빠는... 왜... 눈에 눈물 고이는것도 이렇게 아름다워요...? 진짜로..... 왜....?? 이지훈만 보면 진심 내가 살아있고 이 지구에 이지훈과 동시대에 살고있다는게 너무 감사하고 리얼 인류애 충만해져서 날개돋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ZaydayForWoozi

이지훈 미모가 세상을 구한다!!!!!!!!!! 지훈시!!!!!!!!!!!!💕💕💕
이지훈......윙크......(사망
개인기가 생기면 꼭 13명이 다 볼 때까지 하는 이지훈
˅ɞ♡⃛ʚ˅ 𝟛𝟞𝟝 𝒹𝒶𝓎𝓈 𝓌𝒾𝓉𝒽 ➵ 𝐿𝑒𝑒 𝒥𝒾𝒽𝑜𝑜𝓃 ; 이지훈 ˖◛⁺⑅♡
이지훈 눈싸움한다고 눈물 고인구 진짜 웃기다 유치하고 귀여워죽겟어
이지훈 진짜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go장환님 성대모사 괘잘함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쑥쓰러워서 고개 숙이는 거 개기엽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룹 에스인가? 강타 이지훈 신혜성 노래 듣는데 좋구나 ㅎㅎㅎ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SEUNGCHOLIC88

다른 애들 다 준휘야 준휘형 준아 문주니이 이렇게 부르는데 이지훈 혼자 맨날 쭈니야 쭈니야 뭔데 이지훈ㅠㅜㅜㅜㅠ 존나 기여워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ㅠ
[PRETTY_11071122] 지금 모니터속의 이지훈 보겠다고 공부 안하면 평생 실물의 이지훈 못본다 공부해
헐 수가맨에 이지훈 나왔었네 왜 하늘은널~ 데려가는지~
"저게 진짜, 씨. 놔 . 정호야, 저 새끼 그냥 가게 냅두는거야? 우리 세명이서 저 새끼 하나 못 제쳐? 안그러냐고 이지훈!"
헝헐헐 이지훈 귀도리면 꼭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
니가 없는 세상에  혼자 남을 자신이 없어 이지훈 - 왜 하늘은
*      .    ˚           ·   . ° ✦ `* ⏭||° "ɪs ɪᴛ ʙᴀᴅ ғᴏʀ ᴍᴇ ᴛᴏ ʟɪᴋᴇ .° ° .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mochisstan

전설의.. 데뷔 전 이지훈 TBB..
헉 이지훈사랑해
으어 이지훈 사랑해🙌🙌
이제손하트장인이지훈을 보세요!!!심장어택❤️❤️
오빠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지훈 넘 예쁘지 진짜ㅜㅜㅜㅜㅜㅜ대존귀자나요ㅠㅜㅜ프리티보이ㅜㅜ❤❤❤❤❤❤❤❤❤❤❤❤❤😢😢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지후나ㅠㅠ지후나!!!!!!! 이지훈아유ㅠ유ㅠㅠㅠㅠ~~~~~!!!$$$)^%)(*
옵ㅃ...ㅏ...........이젠 하트도 넘넘 잘해 넘넘 예뻐 이지훈 최고❤❤❤❤❤❤❤❤❤❤❤❤❤❤❤❤❤❤❤❤❤❤❤❤❤❤❤❤❤❤❤❤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FatalHoon1122

이지훈은 블루다
워너원아님 👇 이지훈 계세기 ㅇㅇ이거
이지훈 발끝까지 꽉차게 블루.. 이거슬 인생의 진리요 우주만물의 이치이자 인류의 도리라 부르자......
허윽 이지훈
아 이지훈 진짜 잘생겼어,,, 지훈오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허허ㅓ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삶의 원동력 진짜 조아ㅐㅎㅐ요ㅜㅜㅜㅠ
적당히 멋있어지세요 이지훈씨
아 가만안 둬이지훈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FatalHoon1122

이지훈 슬라임
아니 이지후뉴ㅠㅠㅠ 이지훈 진짜 안사랑할 수가 없고요 아니 에바야ㅠㅠ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생각이 깊냐 하 대한민국의 미래를 묻거든 고개를 들어 이지훈을 보게해라..,,
제 트위터를 관음하러 오셧다그여? 어이구 이런 귀한곳에 누추하신 분이,,,볼 건 없구 그냥 세상큐티귀염뽀짝요정 이지훈 보고가세요
아 할렐루야 나무아미타불 아멘훈멘 몰라 다 집어치우고 이지훈 만만세!!!!!!!!!!!!!!!!!!!!!!!! 오빠 얼굴로 우주구원 지구구제 나라인류 암튼 다 구해!!!!!!!!!!!!!!!!!!!!!!!!!!!!!!
진짜 이지훈 너무 멋져서 어캄ㅠㅠㅠㅠㅠ이지훈 너무 멋져서 나 지금 집 가야될것같아(??
흐어어헝 이지훈 인형... 노래 겁나 좋아했었는데 지금 들어도 좋네 글구 이제 들어보니 작곡 작사 정말 강타 스타일이다 강타 그 자체
이지훈!! 예쁘다!!❤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FatalHoon1122

이지훈!!!!!!!!!!!!!!!!!!!!!!!좋아해!!!!!!!!!!!!!!!!!!!!!!!!!!!!!!!!
온세상 사람들이 나의 이지훈 사랑을 봐줬으면 좋겠다,,,다들 알아줄때까지 덕질해야지ㅠ
보보이지훈 짱멋있음;;
이지훈 왤케ㅜ성숙미터짐?ㅠㅜ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
아악 이지훈 속눈썹
누나의 아이돌이 되어줘서 너무 고마워. 이지훈💕💕
몬가 현수느낌 낭낭해서 놀랬는데 가수 겸 배우 이지훈씨엿따...존잘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FatalHoon1122

음악도 나이를 먹게 되겠지.. 음악도 나이를 먹게 되겠지.... 음악도 나이를 먹게 되겠지........ 이지훈 천재다 진짜...
엄ㅁ빠랑 맥주 한잔씩 했는뎅 이지훈 보고싶넹..
이지훈 손끝 핑크핑크한 거 개좋다 진짜로 악
#킹키부츠 쇼케이스 썸머파티 Good Night Live #송유택 #이지훈 _160729 언뜻 분위기 좋아보이는 컷이지만 사실 수염 고나리 중ㅋㅅㅋ "수염 좀 더 밀고오지..."
근데 나 진짜 요즘 이지훈 자꾸 이렇게 머리넘기는데 환장하겠ㄴ음 오빠는 머리 한번 넘기는 거겠지만 저거 한번 넘길때 내 빠심도 엎어치고 메치고 된다는거 알아줬음 좋겠다 머리넘기기에 책임감 가져주세요 진짜 죽겠으니까(...)
강타가 직접 작사, 작곡, 피아노 반주를 하고 이지훈, 신혜성이 불러 여심저격을 작정한 노래 ㅋㅋㅋ #여심저격을작정한노래 #강타 #인형 #여심저격 ㅋㅋㅋ
96번 이지훈 하는게 내소원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니셜하는거 축구복밖에없자나ㅠㅠ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FatalHoon1122

아 이지훈 졸귀
ㅠ네ㅠㅠ이제 편식안함ㅠㅠㅠ진짜 이지훈 넘 존잘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몸둘바를 모르겠다
아 이지훈 졸구ㅣ
이지훈님의 토깽이모먼트를 사랑합니다
근데 이지훈 별로 안좋아하긴 하는데 노래는 조아해...
[Doogi PD] 트윗보고 날아온 깜짝소식! 이지훈군은 회를 좋아한데요. 그날 두기피디지갑을 생각해서 안좋아한다고 했다네요. 이쁜것. #근데_이지후이_그날_뷔페였다 #그래도_고마우이
부석순의 거침없이는 작년 7월 콘서트때 이지훈 선생님께서 부석순 .. 한번 해야하지 않겠냐? 하셔서 만들어주신 곡이랍니다 ..... 하얗게 불태웠어... 거침없이 난 달려가지 예 ...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chy0s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everything_WZ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1996_W00ZI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Orot_wink99529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sweet_bitter_H

이지훈 우지 세븐틴 SEVENTEEN WOOZI 지훈이 권순영 ZaydayForWooz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