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가

제일 웃겼던게 친구랑 막 연애관얘기하다가 친구가 고생한거 생각해서 막 욕했는데 그때 안친하던 친구가 그거 듣고 썸깨진것... 아니 거기서 왜 니가 들어..(당황
남자친구나 썸이 그러는거면(볼 살짝 만지는거랑 머리 쓰담 까진ㅈ괜찮ㅎ지 문제는 암것도 아닌 친구가 그런디ㅡ는 것
사실 썸..은 아니고 그친구가 저한태 관심이있어요,,
형언이는 먼가.. 소개팅으로 만나가지구.. 찌릿찌릿 간질간질 썸 타고 싶다.... 친구의 남자친구가 새끼치기 해주는 거라 별 생각 없이 의무감으로 나간 자리에 뜻밖의 존잘 연하남이 나와서 한참 분위기 좋은 상태..
내가 호감가는 애 생겼는데 진짜 태어나서 처음이거든요 ?ㅠ 근데 제 친구가 저번에 조아햇던애긴핮데 지금 그 친구는 다른 애랑 썸 ..? 아니 근데 미안해서 말을 못하겟음 ㅠ
자존감도 높지만 열등감도 높은 국이 보고싶다.. 국이랑 같이 술마시다가 취한 친구가 아는 형이라고 부른 윤..과 얼떨결에 썸인지 뭔지 애매하게 되어버리는거
옛써 친구가 썸 잘타래요. 자기는 다른 친구한테 붙어먹겠다구..ㅎㅎ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Bts_0613_012

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사귀기전에 앓았던거 또 알려주세요 궁금해요.. 저는 친구가 블레이즈 누구랑 썸타나 확인해보라며 검색방법도 알려줬는데 너무 무섭고 걱정돼서 확인 하나도 못했어요ㅜㅜ
아 마저 친구가 머 보여줫는데 성우로 보고 십어 복학생 팔구랑 새내기 댕이 썸 타는 중인데 곧 벚꽃 피니까 보러 가자고 하는 팔구 - 윾현아 우리 다음 달에 하지만꽃 보러 갈래? - 하지만꽃이 뭔데요? - 하지만꽃... bu
썸1년넘게타다 사귄 친구가 좋은거썸탈때 다해바가지고 사귀니까 싸울일바께안남아잇더라 그랫는데 언홋은 십년썸타고도 올웨이즈신혼부부일듯


드림캐쳐

[#한동] 썸냐들 ~~ 저의 집 고양이 난난입니다~~근데 오랫동안 못 만나서 제가 누군지 난난이 몰랐어욤 ㅠㅠ슬픔~~ 귀여워서 용서해줄게요ㅋㅋㅋ썸냐 뭐해욤 ? 보고 싶어요~ 즐거운 화요일 보내세욤💗 #드림캐쳐 #
[#유현] Hi InSomnia~~ 요즘 갑자기 또 추워진다 그쵸...? 지금 침대의 늪에서 못 빠져 나온 지 오래에오..따숩게 입고 다녀요 우리 썸둥이들~♡ #드림캐쳐 #Dreamcatcher
[#시연] 썸냐들!!❤ 또 일주일이 시작됐어요 ㅋㅋ 시간 왜 이렇게 빠른 거 같죠? 월요일부터 힘나라고 제가 셀카를 찍었어요 힘.. 나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싱 생각하면서 빠이팅~내 썸냐덜👏🏻👏🏻 #드림캐쳐
[#드림캐쳐] 오늘의 브이앱 어떠셨나요 울 썸냐들 ㅎㅎ 전 너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남은 건 인마주방비워쬬? 밖에 없는 것 같지만 .. 그게 또 우리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오늘 마무리도 힘차게 잘해

[#지유] 울썸냐아아앙❤ 오늘 콘서트vcr 비하인드 영상 보셨나여~? 홍홍 재미또~❤ 안본 썸둥이들은 어여 보세여❤ 그리고 맛저!!!하삼!!! 맞나? 맛저? 모르는 썸 없찌? ㅎ #드림캐쳐 #Dreamca
[#가현] 썸냐들~ 다들 비하인드 사진 영상 잘 봤져?? ㅎㅎ이쁜 조명에서 찍었디여💕 오랜만에 제 꿈을 다시 느끼는 시간이었어요👍🏻 짱짱!! #드림캐쳐 #Dreamcatcher
[#시연] 세상에 ㅠㅠ 너무 날씨가 좋다 썸냐들 뭐해요? 저는 완전 가볍게 입고 나왔어요 )_( 이런거 완전 좋아 ㅋㅋ 저녁은요?? 아픈덴 없죠??? 오늘 하루 마무리도 잘하세요 썸냐들! #드림캐쳐 #Dreamc
[#한동] 썸냐들!!콘서트 vcr 영상 보셨나요?~~완전 잘 나왔어요~진짜 재밌더라구요!!ㅋㅋ(부끄럽다) 무슨 스토리인지 잘 이해했어요?ㅋㅋㅋ다음에 더 무섭게(안 민망하게😜)연기하겠습니다!ㅋㅋㅋ안녕~ #드림캐쳐


알아서

#정우한양 #정우한양_공대생문학생 나중에도 나오겠지만 짧게 설명하자면 얘들 둘 다 각자 알아서 군대 갔다 오고, 24살에 학교 복학함. 우연히 들은 교양강의에서 정우가 한양을 보고 폴 인 럽. 그 뒤로 간질간질하게 썸 타
썸 타다 첫 데이트 하기로 한 날.. 찬녈이가 맨날 자기쪽으로 오는거 미안해서 오늘은 내가 알아서 갈께!! 하구 데리러 온다는거 극구 거부하면서 의기양양하게 떠난 배켠..하지만 첨 가본 동네라 지하철 입구부터 어리둥절..이
라칸이랑.. 알아서 ..잘 헤어졌다 or 그냥 언급은 안하겠다 (라칸이랑 연인사이지만 소나랑 썸 타지만 뭔가 명확하게 말하지는 않겠다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potato_0326

왜 내 생각속에서 얘네는 썸타고 사귀고 결혼하고 애까지 있고 다 끝났는데.... 그걸 굳이 내 손으로 만들어내야하는지.... 인간적으로 배경까지 줬으면..... 대사 정도는 지들이 알아서 말해야하는게 아닌지....
맞말 근데 자기가 안 받아서 성사 안 될 거면 플러팅이든 썸이든 대충 알아서 잘 끊으십쇼 댁 사정 모르는 상대 입장에서 보면 개빡치니까(시롸를 바탕으로 구성된 트윗입니다)
알렌이 복잡미묘한 그...그 느낌 있잖아 그 느낌으로 얼굴 빨개져서 보다가 손으로 뺨 잡고 그대로 뽀뽀하는거(저 지금 둘이 썸타는 이프썰 전제로 풀고 있으니까요 브레이크 알아서 안 걸어주면 나올 거 다 나옴


연애

이 장면만 보면 '아..쟤네 대학생이었으면 둘이 썸을 타든 연애를 하든 카일로 혼자만 학점 조질 것 같네' 라는 생각듦ㅋㅋㅋㅋㅋㅋ목숨이 간당간당하는 순간에도..레이..레이..쳐다보는 눈빛 봐...F는 피하자 카일로야
갑자기 생각났는데 대학교 입학식 때부터 눈맞아서 요란하게 썸타고 연애질하더니 정작 스킨십 진도 늦는 넨년... 서로 싸인 못 알아먹을 리가 없는데 권 자꾸 황이 빼니까 내숭을 떠나 설마 처음이라 겁나서 그러나 머리만 몇달 굴림
[#이종현 #김연서]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드 남자 오수와 연애 허당녀 유리의 둘만 모르는 확실한 썸로맨스! OCN (그 남자 오수)가 잠시 후 오후 9시부터 방송됩니다! 연애감 없는 현대판 큐피트남 '오수' 역의 이종현과
아마도 첫사랑(우쥬)를 못잊고 못잃어서... 주누 졧슨 리강이랑 썸타고 연애할때도 전부 못떨쳐내고 악몽을 꿨겠지 예전엔 그때마다 주누형이 같이 자줬을거고 좀 최근엔 졧슨이 깨워줬을테지만 못떨쳐냈을텐데 방금 정리한걸로 보엿어 바바 행복한 꿈 꾸는거 봐

썸은 장난이 늘고 연애는 스킨십이 는다던데 요새 현양 특히 황 눈빛 보면 사랑의 기승전결 너무 착실하게 따라가고 있어서 내가 다 설렘
그래서 계속 계속 만나다 썸을 거쳐 연애에 골인, 결혼계획 세우는 닭살 커플이 된 겸슈로 소개팅 썰.
))문학이랑 가정이 사귀는 거 아녔음?(( 언밍 문학쌤 얹에 가정쌤 밍,,, 얘네는 썸이냐 연애냐 학생들 사이에서 말이 많은 쌍일 거다,,, 그치만 모두들 아는 건 분명 둘 사이 기류가 심상치 않다는 사실,,, 연
심장이 너무 아려.. 랩진 썸 그만 타고 연애해라 그냥..
정신적 썸만 타는 플라토닉 러브일 것인가. 썸이라고 인정 안하는 우정관계일 것인가. 그러고보면 신사의 품격에서도 조연 중에 40대 남자와 20대 여자가 연애하고 결혼에 골~인! 하는 내용이 나왔는데 그건 충격적인 내용으로 다루어지지 않았으며...
솔직히 너무 심심한데 봄이라고 썸은 타고 싶고 낯계 만들거나 트멤 들어가기는 귀찮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애인 구하려고 계정 만든 거 맞고요 가볍게 떠보러 와도 됨 대신 눈 한 번 맞으면 썸 끝 연애 시작이 아니라 인생까지 나한테 저당 잡히는 거야
나 연애는 해본 적 없어... 썸만 탔지... 썸도 포함이면 망한 것 같긴 해...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MIDO0O0ORI

마피아 보뎭에서 슈짐 국뷔 보고 싶다. 대놓고 야한 연애 하는 야한 슈짐이랑 야한 썸 타는 야한 국뷔와 그들의 모습에 익숙해진 나머지 마피아로. #국뷔연성 #국뷔 #슈짐 #슈짐연성
2-3주간의 썸 끝에 드디어 연애 시작입니다..! 축하해주세요🎉🎉🎉 (시름말구.. ((쭈뼛쭈뼛
짜증나 속상해 이게 뭐야 그 오빠 그 언니랑 썸 아니면 연애인데 그 언니 나랑 한살차이야 2000년생이야 빠른으로 졸업한 사람인데 아 몰라 역시 나이는 숫자 아니 그게 아니라 아
그때는 몰랐는데 지나고보니.. 10대에는 서로의 첫사랑이자 짝사랑이었고, 20대에는 우정인듯 썸인듯 잠깐 애매했다가, 30대에 새삼 연애가 될 것 같은 김신왕여의 잔잔하고 오래된 이야기. 무리지어 오래된 친구로 묶여있을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마릠.. 썸타는중이라..그레요.. 현실연애는 첨이라..
공식커플이예요 말하는 기준 )공식에서 사귐( )공식에서 고백을 함( 공식에서 커플링 밀어줘요 기준 )공식으로 연애적인 의미에서 좋아함을 알림( 아니면 님들 눈에만 썸입니다 커플링 어디까지 뮤트해야돼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그래요 차피 얘네 아이돌한다고 바빠서 연애 못함 나중에 어? 좀더 나이먹고서....... 연애 느긋하게 하겠지 ㅠㅠㅠ 썸타다가 성인되면 고백하고 연애 왕창하자 얘들아

봄 맞이 사제물 쏘 스윗 영어 쌤 쥰 X 순진 무구 청량한 고3 섟 달달한 두 사람의 썸 부터 연애까지..! #랩홉 #랩홉연성
와 개달달한 길딕보고싶다 둘이 연애말고 썸타는거부터
사실 그 여자애랑 썸이라기보단 지천 둘이 비밀연애였으니까 그걸 모르는 친구들이 그냥 장난식으로 지셩이랑 그 여자애를 엮었던거지 진짜 둘다 아무감정 없었음. 여자애는 조금 있더라도 지셩이 진짜 감정 1도 없었음. 그게 너무 억울했음
남주랑 여주가 영화가 진행되는 내내 썸을 타거나 연애를 하지만 결말에서 둘이 이어지면 안됨
지금은 다른 것들은 그럭저럭 부딪혀 보자! 하고는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도저히, 다시는 시도하고 싶지 않은 것. 연애 ㅋㅋㅋㅋ 엿이나 머거. 썸도 징그러워 이제는. 정신적 경제적으로 독립적인 사람은 드문듯 하여, 아무도 만나고 싶지 않음.
워놋.. 늦게 만날수록 연애의 가능성이 꽃피는듯 그래서 중3때 처음만난 어놋은 삽질과 썸 몇년만에 연애를 시작할 수 있 을 까 요
감사해요 ㅎㅎㅎ 꼭 썸이아닌 연애로 다시 만나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ㅎㅎ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called_spring

아~~누군지는대충감오네여 썸그만타고 연애하세료~~)(
자야하는데 저 갑자기 너무 설레는 랩진 리얼물이 생각난거 있조.. 안설래도 님들 다 설렌다구 해주야해 ㅠㅠㅠㅠ 안할다도 좋지만 이번에는 다하는 랩진..ㅠㅠㅠ 둘이 연애하고 거의 매일을 쥬니 침대에서 같이 자면 어떨까에
ㅋㅋㅋㅋㅋㅋㅋ그따위 종교... 연애를 할 때보다 안 할 때 정신이 더 안정되어 있는 건 왜일까? 썸도 없고 연애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데 정신이 이전보다 건강해졌어 😂
휴 사실 저는 정말로 스킨쉽이 있던 사이인 것도 좋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보다는 충성이었을 것 같긴 한데 히로마사랑 썸타면서 연애란걸 드디어 해보는 분이라 구분을 잘 못하고 자꾸 말실수를ㅋㅋㅋㅋㅋㅋㅋㅋ


이종현

당도 100% 썸로맨스♥의 시작? #7화예고 #월화밤9시로 #간주점프 #안되나여 둘만 모르는 썸로맨스 '그남자 오수'  매주 월/화 밤 9시 OCN #OCN #그남자오수 #이종현 #김소은 #강태오 #씨엔블루 #C
오수는 지금 여러분의 썸 제조 중.jpg #현대판큐피드 #그남자오수 #설렘제조기 오늘 밤 9시 OCN 5화 본방송 #OCN #그남자오수 #이종현 #김소은 #강태오 #씨엔블루 #CNBLUE #leejonghyun #李宗
[메이킹] 설렘사각 달달케미♥ 모음 #이조합 #쏘스윗 #아흙 #내심장 둘만 모르는 썸로맨스 '그남자 오수'  매주 월/화 밤 9시 OCN #OCN #그남자오수 #이종현 #김소은 #강태오 #씨엔블루 #CNBLUE #


얘네

평소처럼 아무 생각없이 먹는게 안 되는 것이다... 찬은 얘가 신경쓰고 있는 거 아니까 괜히 더 멕여주고 챙겨주고 그래서 망붕이 넘쳐나고.. 솔직히 얘네 둘이 방송하는데 나같은 망붕이 없을리가 있나.. 뭐 이렇게 둘이
끠렆 열애설 왜 안 뜨지, 얘네 딱 그건데. 썸이었는데 열애설이 떠서 김에 그냥 사귀기로 했습니다.
고딩로빈구다 사귀는데 비밀로 하기로 해서 학교에서 간질간질하게 썸타는듯한 분위기나는거 보고싶다 사실 주변친구들은 얘네들 사귀나 . . . ? 하고 생각하고 있었음 좋게ㅛ고
[히나른/츠키히나] 얼빠히나타가 보고 싶어서 그린만화 의외로 주변에선 얘네 왜 아직 썸타냐; 싶은데 사실 둘이 썸타는 사이도 아니였던 거; 대놓고 둘한테 사귀냐고 물어볼 용자는 스가뿐일거같다 ㅋㅋㅋㅋ
윤수정화 웃긴게 연굴 본편에선 얘네 썸타는건가... 싶었는데 쉬는 시간 오니까 아예 같이 살고 여행도 같이 갔다오고 걍 결혼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 과정을 많이 건너뛴 것 같은...??
주식얘기를하시다니 저는 커뮤에 주식터지는거 진짜못보는새램... 그래서 고록터지면 헉 얘네썸탔구나(이러고있음


씨엔블루

[5화 예고] 불꽃튀는 삼각관계의 시작 #뜨거움주의 #질투폭발 #예측불가 둘만 모르는 썸로맨스 '그남자 오수'  매주 월/화 밤 9시 OCN #OCN #OCN로맨스 #그남자오수 #이종현 #김소은 #강태오 #씨엔블루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loveforRM


오늘부터

나ㅜ오늘부터 너랑 썸을 한번 타 볼거야~!~~!~!~~!
티도 안나는 플러팅 해놓곤 고백은 돌직구로 할 것 같은 형아... 공부하는 톄 붙잡고 오늘 진짜 공들여서 그린 하트모양 라떼아트 보여주면서 내 마음이야. 이거 마시면 우리 오늘부터 사귀는거다. 톄 무의식중에 마시려다
??? 저가 플러팅 하던 중이엇는데 언제부터 썸탔어요? 오늘부터 무당상이 먀먀님 공식썸녀 👏👏👏❤🐞❤
나 오늘부터 너랑 썸을 한번 타볼 거야 วันนี้ฉันอยากจะเริ่มต้นความสัมพันธ์เรา 나 매일매일 네게 전화도 할 거야 ฉันจะโทรหาคุณทุกวัน 밀가루 못 먹는 나를 달래서라도 ช่วงฉันไ


최소

아니 강쇼 리얼..... 사겼다..... 최소 썸탔다...... 야 이강!!!
마다나기 접점 있지 않나요 써머라이브에선가 마다라가 나기사 고고학 취미 있다고 무덤 파헤친다고 했잖아욤 근데 남이 보면 가깝지도 않은 사이고 다른 학굔데 그런 취미를 어떻게 세세하게 알죠 이건 최소 썸 최대 함뜨
ㅋㅋㅋ온니 메이썸 배송 최소 한 달님

이거 방탄이들 영동대로에 최소 썸녀없음 짤ㅋㅋㅋㅋㅋㅋㅋ


플러팅

rt)썸하고 플러팅도 못 알아보는데 관캐견제만 뚜렷하게 알아보는 새럼...
썸이나 플러팅 모두 눈치 못 채는 건 맞는데 관캐 견제는 정말 잘 알아채고, 정말 오지게 많이 받아 봄.
애매한 사이 넨년 썸타고 있는거 같은데 쟤가 남자 좋아하는지 모르겠고 근데 헤테로라고 치기엔 플러팅 맞는것 같고... 아리까리한 와중에 동기선후배들이랑 모여서 술마시는 둘


고록

근데 나.. 우리 썸 탔는데 왜 거록?? 받아줄 거 아니면 그렇게 다정하게 말하면 안 됐지!! 어장이냐? (( 이런 식으로 고록 받은 상대 가스라이팅 하는 거 진짜 싫어함.. 으윽.. 이전 커에서 어떤 분 저러
아니 그런데 자낳고 님들 썸 다 타놓고 고록 왜 하나도 없서?????????
개웃겨 ㅋ ㅋ ㅋㅋㅋ나 애들썸타는거 다봣는데 왜고록안팜?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yeon_rps17

썸 타시던 분들 다 어디가셨어 고록은 고록!
고록 파 왜 다들 내가 어! 썸타는 거 다보ㅓㅆ는데!
상대캐는 좋고 어느 정도 썸타는 것도 아주 훌륭하지만 고록을 팔 정도로 푹 빠지고 치이는 건 싫은 사람들의 모임


랩진

랩진 썸 탄다.. 끝났다..


영상

[#수아] 우리 썸니아 모해요~ 공개된 사진이랑 영상 다들 보셨나용! 아 대기실에서 셀럽파이브 영상 찍힌 거 생각 못하고....영상 보다가 놀래서 소리 질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언제든 찾아볼 수 있게 되었네요
[#시연] 낰낰 썸냐들 거기 있어요~? 오늘 영상이 여러 개 공개됐는데 ... 결국... 저의 연기를 ... 보시게 됐군요... 연기하는 데 발은 안 썼어요 ㅋㅋ 맞... 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마무
이영상에 포인트가 몇개게요? 1. 종인이 쩌는 춤 2. 멬썸노이즈!! 하는 경수 3. 머리 삐죽삐쭉 기르는 중인 경수 4. 세훈 5. 파트 중 종대한테 눈인사하는 준면 6. 전부다 #EXO #엑소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modyeon_

파이브썸 막내 ㅎㅈ영상2 이렇게 함께할 팸분이나 커플분 없나요 ^^


막상

그래서 정작 정연이가 화원 찾아왔을 때는 쌀쌀맞다가 막상 오랫동안 얼굴 안 비추고 있으니까 걱정할듯.. 몰래 찾아온 정연이보고 헐 야 너! 이러고 무의식중에 반겼다가 아닌척할듯 그렇게 썸타라 썸..
이런 사랑이야기는 사귀기전 썸타고 막 왓다리갓다리하고 될랑말랑 이게 젤 재밋어서 존나 오래걸려야하는데 사귀고나면 막상 할얘기 존나없지않아?
근데 막상 썸이라도 타려고 하면 자신이 없어져
시줅 하는ㄴ행동만보면 무ㅓ 거의 썸인데 막상 만나서 하는짓 보면 완전 친구고요 저 지금 혼자 혼란와서 죽겟서요 흑흑흑


사람

아니 썸은 아니고 너무너무너무 조은 사람들 진차 러닝때도 한역 개오래햇던 사람들.. 조은얘기도 많이해즈고 넘 조아 호주인은 규리랑 놀고싶은데 우리 둘다 너무 바빠서 만날 서로 안부 묻는 것밖에 못해서 약간 빡치는중
뭐ㅓ야.. 나빼고 다 썸타나봐.....(꿋꿋하게 물약겜 신청한 사람;)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melody030331

님들 그거 몬주 알죠 체육대회때 미션달리기!! 하는데 자~ 이 학교에서 젤 애교가 많다! 하는 사람 데려오기~ 시작!! 해서 막 인기많은 귀여운 교생 선생님이나 썸타는 여학생 손잡구 올라가는데 3학년 스탠드까지 멀리 뛰
ㅋㅋ난 내 앤오가 썸 못타게하거나 내 관통사정 관리하는순간 에베볘ㅣ 님이끈던가 내가끊을까~~ 하면서 당당히 썸탈거임ㅋㅋㅋㅋㅋㅋ아 이러니까 나 완전 개이상한 사람으로 보일거같다
에베베~~~관통 관리/감시해도 소용업.지롱~~ 나는 내 관캐덕캐와 썸탄다~~내관캐가 예뻐~~~ 이러면 개이상한 사람으로 찍힐듯
몽님 원래 앤오님캐에는 두번치이고 세번치이는것입니다 ...,,^6,,,,앤오님이 리얼 취향을 개척하시거든,,,,,...,.,..,,........^6...........(썸타는거다본사람)
하나레나 디바트레? 트레디바??뭐라고 부르지 아무튼 레나 달리기 선수면 이럴 거같아 사실 그냥 운동하는 사람이랑 썸타는 그림 그리고싶었슴
ㅋㅋㅌㅋㅋ하...나 타카오랑 커뮤 가서 타카오 썸타는거 봐야하는데... (이사람)
고백전에 까인 기분 썸타는 사람 있는데 내가 뭘해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hingmong_cat

못생겼냐? 썸 타는 사람이?
내친구는 이제 썸타느라 하루종일 그사람얘기랑 썸타는동안 자기감정변화보고한다....고통
오 평소 말투 썼는데 혼자 썸타는 줄 아는 사람 너무 싫어... 나는 그냥 바른말고운말을 쓰려고 노력할 뿐이란다,,, 부디 꺼져줄래,,,
누가? 썸 타는 그 개예쁜 사람이?
분명 제가 질문했을때 스포티파이로 스밍 통과된 사람들 있다구 하던데 양식이 안올라와 있어서 아무도 뭐땜에 리턴되는지 모르는거 같아용ㅜㅜ 헷 괜찮아여 썸님 마음 써주신것으로 충분히 감동!!
안녕하세요 라썸님 ! 흔적 주셔서 모시러 왔습니당 정말 별거없는 사람이지만... 잘부탁드려요 !! 📬
룸메랑 썸탄다고 생각했더니 그냥 사람을 만나기 좋아하는 외향적인 인간이었구나...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wlrnaufakd_

짱구에서 나오는 선생님과 썸탄 사람이 테러로 죽는다는데 짱구가 정말 어린이 이용가라고 생각하는가...
드디어 썸만타는ㄴ 사람이 아니구나!!!!
이사람들 진짜 고삐 풀린듯이 빻은취향을 떠벌리고 있다 나는 저러지말아야지... 언제까지나 퓨어썸으로 있겠다^~^


맨날

헉 그런거보고싶어 리얼물 동맠 썸타는 중인데 (맨날하는거) 드륌 코멘터뤼에서 뽑뽀 얘기한 맊으
에엥... 난 비련의 여주인공 해보고 싶던데? 난 맨날 여주인공 친구 역할인걸요? 그 왜, 꼭 남주 친구랑 썸타서 서브커플 되는...
어썸믹스 맨날 건성으로 몇개만 듣다가 체리팝 있는거 처음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
뽀뽀를 맨날 해줄 때 생기는 일 뇽님 본격적으로 썸탐미다!!!악ㄱ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KongRE1004


빌보드 이자식들아! 월드와이드핸썸 우리 첫째 석진이 내놔!! 한정이래놓고 딱 한달만에 배송시키더니 잡지 표지는 잉크 범벅으로 만들어놓고 포스터까지 중복으로 넣어..? 미개봉 놔둘랬는데 꼬라지 이러니까 한 박스 마저 뜯어서
헤헤 모네랑 메이썸이랑 잘 어울릴것같아
근데 지 앤오 커뮤가는거 따라가서 감시하고 썸못타게하거나 관리하는 애들 생각보다 많다매 너무 소름끼침 왜그러고 살지?
세상최강대존잘 방탄 영업합니다 보덴 덕질하시면 내가수가 매일매일 기록세워가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월드와이드핸썸 방탄 덕질하면 365일이 행복해요
하핳 그거 썸님이어꾸나!!!어쩐지 반갑드라^^근데 다들 아무렇지 않게 밥머것서요,,,,장난이 익숙한 학교라;ㅅ;
오예 썸님 팬픽 오천개생긴다
[#가현] 썸냐들 오늘 뭐 했어요!!!저는 오늘 정말 오랜만에 가족이랑 야구장 갔다 낚시까지 하구 왔어여ㅎㅎ 오랜만에 같이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너무 행복했답니다!ㅋㅋ 우리 썸냐들도 이번 주말 가족들과 보내보는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noongc__hee

친구 NO! 썸도 NO! 그러니까 우리 만날까? YESSSSSS!!!!!!!!!!! 🌱파릇파릇 초록색 옷도 찰떡인 울 #윜밐 이들 덕에 오늘도 눈물을 쏟습니댱😭😭😭 #위키미키 #LaLaLa #더쇼 #THESHOW
으ㅡ썸
명함도뽑고 썸마켓도가공 희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for you to blossom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 Blossom Entertainment #ParkBoGum Spring Fan Meeting Kyung Hee University #thebogummybe
*일반트윗은 썸타는 너를 위한 트윗이다. (*자동트윗)
말하기도 전에 썸타다 차임
- 이 정도면 썸 타는거 아냐~? - 걔 나쁜애 중 나쁜 애라니까 - 이 언니 왜이래 아무래도 어장관리 같은데 - 걔 나한테도 전화 했다니까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byourwoolf

레오가 질투하는 레오이즈에이주시오 레오이즈 ( 썸 에이이즈 ( 에이치의 짝사랑으로 보고싶음 그리고 있음
썸타는거의 기준이 뭐지?
우린정말 썸타는 형관이 아니고 제대로 혐관탓을듯
머야 라방님 썸 타~???
앗 라방이 썸?(솔깃)
흑흑흑 나도 계연하고싶어 썸타고싶어 한역하고싶어 떡커도가고싶어
네네 맞아요!! 첫번째는 삼성 현백 지하 푸드코트였던것 같구 두번째는 청담 썸카페 세번째는 신촌이었는데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구ㅜㅜ 네번째는 가로수길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용!!!!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illnxxxxx

ㅋㅋㅋㅋ저 서사잘안정해두는데 고백만큼은 중3때 햇슬거에요... ㅋㅌㅋㅋㅋ 졸업직전에한다..ㅠㅠ ㅋㅋ휴 비치는 반대네요 막 썸타는시간 후후너무최고다 유휴
썸이 뭐죠
라방님 썸탄다구요?????
어아 어떡해 심장 쫄려 절대 본계닉 말하지 마새요,,, 그것만 아니믄 벚꽃님 사쿠님 사쿠라님 하나님 꽃님 체리 블러썸님(?) 같이 아무렇게나 부르셔도 됨
아 근데 내가 보고싶은건 개유치하고 알콩달콩한 썸 ㅜㅋㅋ 윤이 카페라떼 시키지도 않았는데 카페라떼에 하트 그려서 주는 국
와 여러분덜 저 썸타는거같아요 개설레
씨 진짜 어떻게 썸?????존나 웃겨 기이한 재능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JH_leaf

그 오빠랑 카운터 같이 보는 언니랑 썸타요 나는 뭐징 나는 왜 내 사랑은 왱 ? 응
ㅇㅁㅇ 다 주께 란님이랑 썸타죠(?
아어뜩하지 신관엘쬬두 너무 귀여워욬ㅋㅋㅋ그리고 인간인데도 인간불신 쩌는 아인...그래 그래야 아인이지() 좋은글 감사합니다 존잘사마 알랍유ㅜㅜ이제 엘리아 취향 엘쬬두와 이스마엘 취향 아인이 썸타나요(팝콘
아 존내ㅋㅋㅋㅋㅋ 우리 썸탈거잔어...!?
나야 누가 다른 여자와 썸타는 친구를 보면서 이런 표정을 짓냐 존나 짝사랑하는줄 브금그냥 그건데요
하다하다 연하랑 썸을 ㅌㅏ보네,,?
MIN교수님이 과제형 처리하고 남은 교수님이랑 썸타는 썰 써주세여(?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bo421om

전정국 케이콘에 썸녀없음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 은연중에 썸녀없단거 알려줘서 고마워..
할죠던 막으라고 카일 보내놨더니 둘이 썸타고 자빠졌음
이러다 그알 PD 어썸피스 사무실 찾아가서 취재할 듯
내일은 120BPM보고 밥먹고 썸몰 쓰고 출근한다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__BLUE_HEART__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_MeIN_J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_lovepanic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ring_jang_go

썸 친구가 드림캐쳐 알아서 연애 이종현 최소 rosid777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