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틴

180307 #승관 #세븐틴 #seungkwan 셀럽파이브 최고야 잊지 못해(*ˊૢᵕˋૢ*)❤️❤️❤️
180227 셀럽파이브 오늘 유독 힘들어보였어 ㅠㅠㅠㅠㅠ 순영아 푹쉬어야행 ㅜㅜ #호시 #세븐틴 #HOSHI #SEVENTEEN
180306 아아ㅏ아아악 승철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s
180222 요코하마💫셀럽파이브💫 #호시 #세븐틴 #HOSHI #SEVENTEEN
180306 SVT in 나고야 승철이 셀럽파이브❤️❤️❤️❤️❤️❤️❤️❤️❤️❤️❤️❤️❤️❤️❤️❤️❤️❤️❤️❤️❤️❤️❤️❤️❤️❤️❤️❤️❤️❤️❤️❤️❤️❤️❤️❤️❤️❤️❤️❤️😆😆😆😆😆😆😆😆😆 #세븐틴
170222 요코하마 아레나투어 셀럽파이브 비하인드(?)😆 #세븐틴 #승관 #도겸 #호시 #디에잇 #디노 #요코하마 #아레나 #SEVENTEEN
180222 요코하마 호시 프리뷰 셀럽파이브ㅠㅠㅠㅠ몸부서져라 추는데 넘 잘춰서 놀랫어,,, 장르불문 최고다 수녕이ㅠㅠㅠㅠㅠ #호시 #HOSHI #순영 #세븐틴 #SEVENTEEN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Shaytyen_3


셀럽이

어제 스크린 자막 개쳐웃겼던게 셀럽파이브 하고나서 암전되더니 자막에 그렇게 그녀는 셀럽이 되었습니다... (무슨 맥락인지는 알겠는데 뜬금웃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 아래 두 개의 태양은 없는 법 . . . #커버댄스 #최강자 #세기의대결 #그들만의리그 H.O.T.를 커버한 #무한도전 #We_Are_The_Future 토미오카 고교댄스부를 커버한 #셀럽파이브 #셀럽이되고싶어 - #
재범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전에 셀럽파이브 셀럽이 되고싶어 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주현은 셀럽이다!!!!!! 눙이 하고싶은거 다해!!!!! 셀럽파이브 박제해야해!!!아님 음원이라도 내줘 ㅠㅠ 눙버전 셀럽이 되고 싶어 노래 매일 듣고시퍼
유시아 같은 셀럽이 되고시퍼 #오마이걸 #유아 #유시아 #복면가왕 #소공녀 #셀럽파이브
#tbs 에서 #셀럽파이브 노래 틀어준다! #셀럽이되고싶어 흥해라 🤩


사람

안영미가 송은이랑 같이 KTX타고 가는데 송은이 옆에 있으니까 사람들이 당연히 그냥 김숙인줄 알더라는거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 화장도 해서 누가봐도 안영미인데 김숙이라고 쑥덕거렷댘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가 잘할께!~~^^ 저번부터 말하지만 이거 넘 좋지않아요? 셀럽파이브에서 언니라고 부르는 사람 하나도 없는데 언니라고 하는거(이상한 포인트에서 좋아하는 사람)
축제 때 셀럽파이브 춰본 사람,, 아직 시작도 안 했겠지만ㅎ,,, 어케 친구들이 하자는데 아 아 아 아 아 반응 갑분싸되면 어캄 아,,, 아니야 우린 여고,,^^ 셀파 반응 좋겠지..?
오마이걸 핸드폰받으면 연 락하고 싶은사람 승희 -지효 미미 -셀럽파이브 이국주 효정 -미주 아린 -하니 (떡볶이 먹어야됨) 비니 -예빈 유아 -옆집소녀 지호 -아이유 실검 올리자 #오마이걸_비밀정원
셀럽파이브 노래 들을때마다 노래방짬바 있는 사람들은 양혜승의 화려한싱글을 떠올리는구야
셀럽파이브 앙상블분들 올려주신 영상 보면서 앓고있는 사람 나야나 ㅠㅠ
셀럽파이브에서 여성 개그맨들 끌어주려는 생각 진지하게 하는 사람 송은이밖에 없을 수 있다는 생각 들 때마다 제일 현타옴. 김숙도 박성광이랑 친해졌는지 독서모임 멤버로 언급했었는데 솔직히 그것도 짜증났다. 어떻게


영미

컴패션콘서트 셀럽파이브,,, (춤추고나서 다 누워있는데 안영미가 슬금 일어나서) 영미존나힘들어요... 은이!!!! 안돼 영미 !!!!! 영미죄 ㅈ 죄송 죄송합 은이안돼 안돼!!! 영미재성합니다..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0u0dd

진짜 춤꾼들... 등장 빅스 긴장하자 💃💃🏻💃🏼💃🏽💃🏻 #셀럽파이브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김영희 #안영미 셀.럽.파.이.브!!!!


영상

#수아 #지유 #유현 셀럽파이브 콘서트 연습영상 너무 잘해 ㅎㅎ귀여워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 너무 최고 #드림캐쳐 #Dreamcatcher
[#수아] 우리 썸니아 모해요~ 공개된 사진이랑 영상 다들 보셨나용! 아 대기실에서 셀럽파이브 영상 찍힌 거 생각 못하고....영상 보다가 놀래서 소리 질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언제든 찾아볼 수 있게 되었네요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19일 학교 끝나고까지 알티 100넘으면 셀럽파이브 춰서 영상 찍고 그 영상 2일동안 삭제 안함
인스타에 셀럽파이브 무대영상 있길래 태그타고 들어가서 보는데 출연진중 한분이 무대뒤에서 셀파영상찍은거 있어서 보는데 황보웃는목소리 계속들려 ㅠㅠㅠㅠㅠㅠ 핳핳핳 ㅋㅋㅋ((( 요거
[#더로즈] 셀럽파이브 MV 비하인드!! 신동 감독님께 연기지도 받는 중인 The Rose🌹 #더로즈 #therose #셀럽파이브 #MV #슈퍼주니어 #신동 #감독님 #👍 #비하인드 #영상
셀럽파이브 제대로된 공연영상으로 빅제해 주세요 제발

셀파 영상보다가 연관영상에 일본인들 반응 있길래 봤다가 눈배림 ㅡㅡ 일본반응은 잘했다 이런반응인데 한국애덜이 꼭~~~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건 다 냅두고 셀럽파이브에게만 유독 가혹하게 잣대질하는거 지긋지긋하다


유아

소공녀 #오마이걸 #유아 셀럽파이브 댄스
소공녀(유아)와 신봉선의 셀럽파이브 합동공연 아 둘 다 너무 잘추고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잘

옥잘 셀럽파이브 어제보다 잘춤!!
셀럽파이브 진짜 너무 최고였고 옥잘 사랑하고 엄청 열심히 연습했고 그걸 무대에서 더 열심히 보여주려고 한게 너무 잘 보여서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ㅠㅠㅠㅠㅜ 간주 직전에 돌아서면서 숨차하는 얼굴도 너무 귀여웠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럽파이브 진짜 너무 최고였고 옥잘 사랑하고 엄청 열심히 연습했고 그걸 무대에서 더 열심히 보여주려고 한게 너무 잘 보여서 정말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어ㅠㅠㅠㅠㅜ 간주 직전에 돌아서면서 숨차하는 얼굴도 너무 귀여웠어 사랑


추고

셀럽파이브 추고 뽑힌 친구도 있었어요!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fairyyj1112

자꾸 셀럽파이브가 머리속에 맴돌아... 넘 열심히 추고 바닥에 널부러지던 승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무 모르는데 넘 열심히 추던 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푸마 당첨대면 4월달에 베트남 갈수도 잇는데 거기서 셀럽파이브 추고온다
5 학급분위기 ; 정말 활기참 영어시간에 쌤 있는데도 막 셀럽파이브 추고 노래부르고 ㅌㅋㅋㅋㅋㅋㅋㅋ


장기자랑

씩식 엠티때 장기자랑 왜 시키는지모르겠음 셀럽파이브한다고해서 계속 추는데 늘지는않고 힘들기만해 으악으악으으으으악
맞당 시아님 수학여행 장기자랑 셀럽파이브 한대요~!~!~!~키싴
저 수학여행 장기자랑 때 셀럽파이브하는데 이러고 나감


단체

아 조팔 이거 단체 흑발이면 비키니 입고 트위터 생방으로 셀럽파이브 커버댄스 함

아 방탄이들 단체 흑발 맞는 거면 셀럽파이브 춤추겠습니다ㅠㅠㅠ
핫쉬 이번 컴백 단체 흑발소년단이면 광화문 앞이나 서울 쪽에서 셀럽파이브 춤 춘다 쒸익 쒸익
저도 공약을 걸어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단체흑발로 컴백할 경우((( 고척돔 밤샘을 비키니 입고 할것이며, 야구공 조형물 앞에서 셀럽파이브 댄스를 추겠음.


송은이

송은이님 이야기 나오니까 셀럽파이브 춤 추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약송은이는 여성 개그맨 후배들 밀어주려고 김신영의 제안을 밀어주며 셀럽파이브를 만들었는데 김신영은 그 지원으로 한국남자 신동을 부른 게 너무 싫습니다...


폐지

ㅋㅋㅋㅋㅋㅋㅋ셀럽파이브가 다녀간 한남예능이 모조리 폐지되거나 멤버교체 되는 이유가 뭘까.. 밤도깨비 폐지&주간아 엠씨교체&무한도전 전원하차 ㅋㅋㅋㅋㅋ 우연의 일치라기엔 확률 100%란 점이 소름끼치네 이번엔 아는형님 갑시
셀럽파이브가 지나가면 폐지될지도여 ㅎ -주간아 폐지 -무도 폐지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kaku_kuuu


무대

180227 아레나 투어 'SVT' 오사카 #민규 #정한 #MINGYU #JEONGHAN 셀럽파이브 무대 즐겁게 구경 중! 가끔씩 따라 추기도 하는 센스 😁 YouTube 1080p


셀럽파이브

나 퓨마팬싸당첨되면 은갈치옷에다가 셀럽파이브 춤출꺼임
셀럽파이브 진짜 개쩐다 현역아이돌보다 더 잘해
셀럽파이브 나온 무도 봤는데, 신봉선이 '우리 나온 게 무도팀한테 벌칙이야?' 라고 여러번 물어 볼 정도로 무도는 셀럽파이브에게 무례하게 굴었음. 양세형이 그런거 절대 아니라고 말하는 거까지 봤지만, 솔직히 처음부터 중반까지 무
무슨 표정인가 했더니 셀럽파이브 따라한거였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우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잇잔ㅇ아 자궁아 쪼잔ㄴ하개 내 배속ㄱ애서 난리부르스 셀럽파이브 2배속 추지ㅣ말고 그냥 나랑 명존쎄 한번만ㄴ 뜨자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음..50rt가 되면 전국노래자랑에서 셀럽파이브를 열창하겠음

아 똥싸는데 누가 밖에서 셀럽파이브 틀어준다 ㅋㅋ
셀럽파이브 세나개나옴?
을미를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지 캬캬캬 셀럽파이브~
아 셀럽파이브 오늘도 했으면 좋겟다ㅠㅠㅠㅠㅜ 다시보고싶어ㅠㅠㅠ
아 저 어쩌죠 이제 윤새림이란 글자만 보여도 설렘 윤새림이 셀럽파이브 췄다는 트윗에도 설렐 거 같음
셀럽파이브 부르고100점나옴ㅋㅋㅋㅋㅋ
집에 와서 자칫 '셀럽파이브'를 미친듯이 부를(녹화할) 뻔 했지만. 그 밤을 얌전히 잘 넘겨서 천만 다행인 오늘.😥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Oyebbuing

흑 셀럽파이브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사도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학과 셀럽파이브 춤춘대 실화? 가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잘하는 그녀들은 도덕책,,,, #드림캐쳐 #셀럽파이브
셀럽파이브래여😅
셀럽파이브
김도연 셀럽파이브ㅋㅋㅋㅋㅋㅋㅋ 더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도에 셀럽파이브 나왔다고 해서 봤는데 신봉선이 양세형에게 계속 우리 만난거 벌칙이냐고 물어보는 모습이 안쓰러웠다. 그동안 그들이 공중파 예능에서 어떤 식으로 소비돼 왔는지가 너무 투명하게 드러남..

셀럽파이브 왜케 좋아해 재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 파이브~~ 우리 홈그라운드~~~
안대여 기쁜마음으로 셀럽파이브 춰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셀럽파이브 생각낫서요 갑자기,,,
웃으면서 이야기해도 하나도 웃을수가 없음... 셀럽파이브를 정말 좋아해서 응원하고 지지하는것도 물론 있지만, 셀럽파이브 라는 존재로 불어온 파장에 여자들은 더 응원하고 좋아하게 되는거 어찌보면 씁쓸하잖아 그냥...
다현이 셀럽파이브 추는거 보고싶다ㅋㅋㅋ
셀럽파이브도 부으고 아모르팥티도 불럿다 이제 카레만 부르면 되려나(?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ToHeavenU

뒷북인감 축제때 셀럽파이브 추면 개 재밋겟다
어제 오늘 아니면 옥언니 셀럽파이브 언제 보냐곸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미친넘 쥦짜 셀럽파이브 쳐주라 옹기톡방에 올려주기!!
옥콘 셀럽파이브 진짜 개 오졌음 오지고호~질히구후~렛잇고호
진심 셀럽파이브 또 보고싶다 계속 떠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뿜뿜 추면 살빠진다고 해서 앞부분 쪼끔 외웟는데 ㅊ처음에는 분명 수면바지를 입고 시작해서 끝날때는 반바지로 변하는 매직✨ 진자로 힘듬 ...ㅠ 이거 다 외우면 셀럽파이브 해보까 ...
아 나 셀럽파이브 잘추는뎅(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ROWOONmp4

윤정한 셀럽파이브 올리고 핸드폰 배터리 운명할것
레미 아드림드림 홍옥 은옥 옥졔 셀럽파이브 (처음봐놓고 어따 욕해) 루비 숨 with 김주원 This is me
기왕 이런 컨셉 할거면 셀럽파이브 부르면 될텐데 컨셉만 베꼈군요
챞썰님~ 셀럽파이브 연습은잘되어가시나요
요즘 셀럽파이브 춤 외우는중 깔깔
셀럽파이브 우린뮤배 빨간날 못 쉬고 2회 (딴따라라라 딴딴따) 내일은 월요일 휴일이다 두유워너 영앤리치 불금에 못 논다 주말 4회다 두유워너 워커홀릭
이번 체육 수행 때 셀럽파이브랑 롤리폴리 출 거 같은데 아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Shawvivor

셀럽파이브여 진짜 대박임다
옥콘 끝 오늘 개스트 홍배우님 은언니 나왔어ㅋㅋ 홍 깨알 개그랑 홍보 웃기고 옥이 참 예뻐요는 관객들 이름으로 불러줬는데 영희 여정ㅋㅋ예뻐요ㅋㅋㅋㅋ 재밌었다 옥댄졔나 레베카 짱이였고 셀럽파이브 셀럽 뮤배 최고 선아언니는 여행가
걍 셀럽파이브 보고 왓다함
셀럽파이브 개오졌음 ㄹㅇ
아 진짴ㅋㅋㅋㅋ셀럽파이브 여뮤배콘해서 ㄹㅇ로 셀럽파이브해고 존잼일듯 우선 옥 정 둘 다 오셔야하구(?
다시 한 번 외쳐본다 윻 으성 연 으녜 셀럽파이브 가자ㅋㅋㅋㅋㅋㅋ 한명은 머르게뜸ㅋㅋㅋㅋ
셀럽파이브라뇨 옥님ㅠㅜㅠㅠㅠ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STARRYNIGHT0615

레드벨벳 보단 울셀럽파이브 온냐들이 낫거든?
셀럽파이브 춤추면 확실히 살 빠질거가툰디 해보까
ㅇ? 도랏다 수련회 셀럽파이브나 파돌리기 춰아ㆍ하는 추세
나 이제 셀럽파이브+김숙 덕질 한다........
.무한도전.에 .셀럽파이브.나왔을때 개 쩔었는데 옥주현배우님 콘서트에서 그걸 .뮤배님들.이 했구나.!!!.^^.
난 갠적으로 셀럽파이브 맘에 안듬...칼군무라기엔 일본 여고생 애들이 더 잘추는데다가 원래 춤 만들었고 원작자인데 셀럽파이브 패러디했다고 얘기하는걸 보면 좀 많이 그럼...((패러디 그룹 원래 싫어 함))
셀럽파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pentagram615

이야 학원에서 셀럽파이브 배우는데 팔다리 허리 온몸 다나가겠네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파이브초딩버전/셀럽파이브댄스와춤초짜의댄스대결/최신안무배우기/재밌게춤배우기/이쓰리TV:
와 그거슨 역시 셀럽파이브 아니면 뿜뿜이 짱임ㅋㅋㅋ 난 춤을 못춰서 걍 훌라우프하고 줄넘기하고 달린다ㅋㅋㅋㅋㅋ
여러분 셀럽파이브 안무 최고다
초멘나사이)) 셀럽파이브인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
아 셀럽파이브 요즘 존나 좋다 거의 내 노동요
블루종 뿌에미랑 그.... 셀럽파이브 그거.. 유행해가는거 일부러 준비해가서 보여주는 아인데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17Diary17

셀럽파이브 춰주세요오~~!!~!
평양에서 직캠나오면 수련회때 셀럽파이브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럽 파이브 우리홈그라운~
방송부서 음악 틀어주는데 셀럽파이브 노래 나옴 히히히ㅣ히히
난 내폰에 셀럽파이브 저장되어있는게 적응이 안된다....
아침에 일어나면서 웬일로 안 어지럽길래 기분좋아서 셀럽파이브 부르며 춤추다가 허리 뜨끔함 매우놀라서 일단 누웠다가 괜찮길래 작업했는데 별일없다 다행...
신나게 셀럽파이브 춤을 추는 스푼작가님을 상상....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llllmemoryllll

라디오에서 셀럽파이브 나오네... ㅇㅂㅇ 오늘 친구랑 노래방에서 셀럽파이브 부르면서 춤췄다 휴 열심히 불태웠어 ( 땀쓱
라디오에서 셀럽파이브 노래 나온다
..셀럽파이브 문스독으로 트레?한거 링크..아시는 분..?리트윗 취소해버렸..ㅠ
만약 되서 올리신다면 데이드림에 맞춰 셀럽파이브를 추겟써요~~ㅋㅋㅋㅋㅋ
인대가 늘어낫지만 기분이 조아서 빨간맛셀럽파이브티티 메들리를 췄음
보석국코스하구 셀럽파이브ㅡ추자(머리펄ㄹ럭퍼럴러러럭펄ㄹ러러럭
셀럽파이브섭외가 시급합니다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mymindream_

ㅏ저거보고 사랑은 스릴쇼크서스펜스 생각햇느데 일반인들은 셀럽파이브를 떠올리내
ㅇㅎ 혹시 셀럽파이브 봤니? 나 내일 아직 몰라 저녁엔 약속있고 아까 했던 댓림 되면은 새벽부터 부석순 공방 사녹 가야댐
아 왤케 셀럽파이브뮤비볼때마다 유성대로 하고싶어지지
김영희 1대100 나와서 셀럽파이브 홍보중 ㅋㅋ
아 니💧 아빠가 마루에서 셀럽파이브 0.5배속으로 틀어놔서 나도 자꾸 느릿느릿 행동하게 돼 ㅜ 부울금 이일없ㄷ ㅏ,,,,신데엘라 걸 스,,,두우 워너어 세엘럽 파 이브,,,
셀럽파이브 각이라닝까;
아 저두 셀럽파이브 ^^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yang0067

별이 빛나는 밤 아니면 셀럽파이브요 ! 히
셀럽파이브 함ㅋㄱㅋ
베트남에서 셀럽파이브 안 추시면 뚝배기 깨도 됩니까?
셀럽파이브 안무 아삼 여름조나 앙스타 유성대가 춰 줬으면
히히 저 이번 주 토요일부터 4주간 방송댄스, 힙합, 락킹 배워여ㅋㅋ 방송댄스는 투표로 결정되는데 사랑을했다 배워여 하마터면 첫 시즌부터 셀럽파이브 노래배워서 빡샐 뻔 해써요 #EXO #엑소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39cmah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cbellsung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boo_bit0116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Larme_fkfa

셀럽파이브 세븐틴 SEVENTEEN 호시 셀럽이 사람 추고 DYxDUCKx8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