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MAMOO

180315 [MPD직캠] 마마무 1위 앵콜 직캠 4K '별이 빛나는 밤(Starry Night)' (MAMAMOO FanCam No_1 Encore) 김용선!문별이!정휘인!안혜진! 오늘도!별처럼!빛나는!마마무!(+무무!)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가바보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어머머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음치다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누가 문별이한테 뭐라했냐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아모르파티
Starry Night - 오버액션토끼 커버 댄스 (Dance Cover) #마마무 #MAMAMOO #별이빛나는밤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Wheeba0619

🌟#별이빛나는밤🌟 컴백무대! 본.방.사.수✔ 채.널.고.정✔ 잠시후에 #인기가요📺에서 만나요! #마마무 #MAMAMOO
180314 쇼챔피언 앵콜무대 1위 마마무 MAMAMOO 별이 빛나는 밤 #StarryNight2ndWin
[#원덕후의추천곡] #MAMAMOO - Rude Boy 여러분 다들 마마무 Rude Boy 들어주세요 진짜 좋음 요즘 날씨에 들으면 더 좋음 [#LiveONE] #마마무 FULL VER. ▶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별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mamoo #마마무 #頌樂 #Solar #솔라 #玟星 #MoonByul #문별 #moonstar #輝人 #WheeIn #휘인
180313 1대 100 마마무 MAMAMOO 솔라 1단계 김용선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실력자 & 마마무 듀엣 무대 데칼코마니 1

끼부리는 강앚휘네 완전 #휘인 #화사 #휜화 #마마무 #MAMAMOO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오 진짜 소름돋았어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넌뭔들
"[예능연구소 직캠] 마마무 별 바람 꽃 태양 문별 Focused 쇼!음악중심_20180310 Star Wind Flower Sun MAMAMOO MOONBYUL - YouTube" (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가장 많이 하는 포즈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마마무에게 립싱크란?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네!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moon_19921222

무대에서 노래부르면서 장난치고 연애하는건 휜화뿐🎈 #휜화 #마마무 #MAMAMOO #휘인 #화사 #별바람꽃태양
마마무 #에버비키니 전속 모델 2 #마마무 #Mamamoo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음치같아여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소감
180313 더쇼 1위 앵콜무대 마마무 MAMAMOO 별이빛나는밤 #1stwin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누가 음치인가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데칼코마니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마마무 MAMAMOO 유아를 믿거든요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올ㅋㅋㅋㅋㅋ문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126 복면가왕 패널 마마무 MAMAMOO 솔라 도깨비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마마무 MAMAMOO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음치십니다
180316 너의목소리가보여 마마무 MAMAMOO
🎉#마마무(#MAMAMOO) #더쇼 1위🎉 #별바람꽃태양 🌟🌀🌼🌞 그리고 #무무 야 무무들 덕분에 오늘 하루도 🌟#별이빛나는밤🌟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gaja0619

180311 신촌 제이드홀 팬사인회 직캠 미리보기 자주보니 세상 행복 💘💘💘 #문별 #마마무 #MOONBYUL #MAMAMOO
인기가요 피디노트 8만 조회수 마마무 미공개컷 #마마무 #MAMAMOO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별이빛나는밤 #StarryNight #별바람꽃태양
MAMAMOO (마마무) - 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댄스학원 No.1 KPOP DANCE COVER (Mirrored) 데프수강생 빨리평가
순백의 #별이빛나는밤..🌟 미모에 감동하고 음색에 감격할 준비 되셨나요? 잠시후 엠카에서 만나요! #MAMAMOO #마마무
✫ About MAMAMOO ( 마마무 )
171028 마마무 무럭무럭 피크닉 문별 직캠 미리보기 (2)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
171028 마마무 무럭무럭 피크닉 문별 솔로 직캠 미리보기 #마마무 #문별 #MAMAMOO #moonbyul 우리 별이 완전 1등👍🏻👍🏻👍🏻

[VIDEO] 180316 Mamamoo (마마무) - Starry Night (별이빛나는밤) - 1st Place Promise (1위공약) Children Grand Park Music Fountain (어린이
170923 조이올팍 직캠 미리보기 #문별 #마마무 #MOONBYUL #MAMAMOO 별이 오늘 예쁘고 잘생기고 멋지고 귀엽고 다했네~❤️
170923 조이올팍 리허설 직캠 미리보기 #문별 #마마무 #MOONBYUL #MAMAMOO 이야 우리 별이.. 이야👍🏻💘
170916 다산대상시상식 직캠 미리보기 짱귀엽😍 #문별 #마마무 #MOONBYUL #MAMAMOO


문별

180316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 #마마무 #문별 모두가 아니라는데도 혼자 꿋꿋이 3번 밀어서 정답 맞히는 문별이😍
180316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5 #마마무 #문별 설레인다 저 눈빛
180316 [Moon Byul] 마마무_문별_119영상_성공! #마마무 #문별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ASTERION_1222

180114 평창 송화봉송 #마마무 #문별 #휘인 #화사 우리 귀요미들 ❤️ 🐥 🐥 🐥
180316 [yellow] 다이어리 사과같은 내 얼굴 😜 #마마무 #문별
180316 KBS World Idol Show K-RUSH3 #마마무 #문별 용몰이 대장
180316 KBS World Idol Show K-RUSH3 #마마무 #문별 순발력👏👏👏
180316 마마무 x 에버비키니 메이킹필름 #마마무 #문별
180310 음중미팬 ❤️✨ #마마무 #솔라 #문별 #용콩별콩
아 마마무에서 문별님 제일좋아하는데 탐라에땃다ㅠㅠㅠ

정신없이 웃긴 가운데도 용선이 옷 챙겨주는 뵤리뵤리 문뵤리😉 #주간아이돌 #마마무 #솔라 #문별
171114 간호정책선포식 출.퇴근 프리뷰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마마무 문별님 방탄 진 언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마마무_문별_119영상_성공!
#믿듣맘무 #마마무~는 #셀카~도 믿고보는 셀카! 기다려 준 무무 위해 위트 넘치는 셀카를 남겨준 #문별 #솔라 #화사 #휘인!! 팬분들을 위해 열의논하던 멤버들의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네요ㅠ_ㅠ 대신 멋진 무대로!
180314 1위기념 심휘방송 😂 🎉🎊 #마마무 #문별 넌 모를 거야
180315 [Live on Air] 마마무 - 별이 빛나는 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마마무 #문별 귀여워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ASTERION_1222

180316 [한줄메모] #마마무 #문별
문별 음중퇴장할때 빼꼼한거 너무 귀여워 ㅠㅠㅠ 안녕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 마마무 ㅠㅠㅠ


너의목소리가보여

[#너목보5] 셀프스포! 마마무 "재미보단 진짜 추리에 집중 하겠다!" (킁킁) 근데 어디서 냄새 안나요? 사진만 봐도 흥스멜~ 너의 흥이 보여! #너의목소리가보여5 #마마무 편 3/16 금요일 저녁 8


휘인

180313 출근 휜보싶❤️💭 #마마무 #휘인
빌보드 진입 한국 최초 여돌 마마무래,.,,, 아 어떡해 정휘인 너무 예쁘고 멋지다 뉴스에서 보니까 색ㄱ달라
180311 흑 .....ㅠ 기여워 ㅠㅠㅠㅠㅠㅠ #마마무 #휘인
#잘생긴여자_포니테일제보 포니테일 제보 👉🏻 마마무 휘인

인펌 #마마무 #휘인
초멘 죄송합니다 :) 외국무무님 께서 마마무 휘인의 생일인 4월달 팬아트 전시회 이름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전세계 해외무무님들의 팬아트를 모아서 전시회를 열 계획인걸로 알고있습니다!
180201 코카콜라 프리뷰 😄 #마마무 #휘인
나 고맙다고 말하기도 이젠 너무 미안해서 움짤모음집 휘인이랑 혜진이 자꾸 눈만 마주치면 웃는다 .. #마마무 #휘인 #화사 #휜화 #마마무_별이빛나는밤 #별바람꽃태양
휜화다 🎈 #마마무 #휘인 #화사 #마마무_별이빛나는밤 #휜화 #별바람꽃태양
이분들 지금 무대에서 뭐하시는... 정말 못말리는 휜화죠 🎈 #마마무 #휘인 #화사 #휜화 #마마무_별이빛나는밤 #별바람꽃태양
따뜻한 봄에 잘어울리는 냥냥한 휜화 썸타는 휜화 뭔지아시져 🎈 #휜화 #마마무 #휘인 #화사 #마마무_별이빛나는밤 #별바람꽃태양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RBW_MAMAMOO

180316 [한줄메모] #마마무 #휘인
180313 열린음악회 출근 휘인 프리뷰 #마마무 #휘인 보고싶었어요😆


별이

어제 1위에 이어 #쇼챔피언 까지..! 무무들 덕분에 행복한 날들의 연속이에요! 고맙습니다 무무! 1위 쭉쭉 가즈아★ #마마무 #별이빛나는밤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듣는데 노래 몽환적이고 영롱한게 좋다 루한이 더 생각나는
~ 너목보 순전히 문선러시점 요약 ~ 1. 가위바위보 문선 / 휜화 이렇게 같은 모양냄 1. 뭄베리 용허벅지에 나쁜손~ 2. 뭄베리 윻아님께 "윻아를 믿는다."고 접근, 3. 남참가자가 용이T존 칭찬하자, 별이
헐 어린이대공원에 마마무옴 #마마무 #별이빛나는밤
180313 SBS 더쇼 마마무 앵콜 #StarryNight1stwin #별이빛나는밤1STWIN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RBW_MAMAMOO

180313 열린음악회 퇴근길 마마무 무무들 덕에 무대가 신난다는 별이 ㅠㅠㅠㅠㅠ 근데 갑자기 용 웃는 게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마무 #별이빛나는밤 #엠카운트다운 1위 🏆 무무들이 준 3번째 상, 이 행복을 어찌 말로 표현을 할 수 있을까요..사랑합니다❣ #StarryNight3rdWin
잠깐만 나 왜 이제 알았지 와 미쳤다 여러분 별이 빛나는 밤 안무 중에 이 안무가 수화라는데 개오짐ㅠㅠㅜㅠㅜㅠㅠ 별이 빛나는 밤 이 부분 (( 수화로 별이 빛나다 임...... 마마무 최고다...... 이 안무 누가 기획했는지
방금 뉴스에 마마무 별이빛나는 밤 흥행 이라면서 해외차트 7위 한거 나왔는데 마마무 그거 최초라고한듯
#노래들_중에서_좋아하는_노래_있으면_rt RAINBOW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여자친구) Aa choo.지금우리 (러블리즈) 별이 빛나는 밤 (마마무) 사랑을 했다 (아이콘) Beautiful (워너원) R
#StarryNight4thWin 넌 is 뭔들 8관왕 데칼코마니 1관왕 나로 말할 것 같으면 7관왕 별이 빛나는 밤 4관왕 합계 20 🏆🏆🏆🏆🏆🏆🏆🏆🏆🏆 🏆🏆🏆🏆🏆🏆🏆🏆🏆🏆 마마무 Starry night 4관
마마무의 6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별이 빛나는 밤"은 아름다운 자연을 노래하는 서정적인 발라드입니다(아님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ToHeavenU

별이 빛나는 밤 이거 한참전에 쓴건데 생각해보니 이번 마마무 신곡이쟈너 운명임에 틀림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신나는 노래 좀 틀어봐라라고 하셔서 마마무? 했는데 그래 별이빛나는밤에 좀 틀어봐라 라고 하심ㅋㅋㅋㅋ스밍고고~~
3월 14일 쇼챔피언 '챔피언송'은?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 입니다! 믿고 듣는 뮤지션 '마마무'의 챔피언송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진짜 마마무 별이빛나는밤 명곡띵곡갓곡이라니까
#믿듣맘무 울 엉니들 목소리가 내 귀를 밟고 지나가시고 미모가 눈이 부셔 선글라스가 필요합니다 8ㅅ8 동네방네 세계 방방곡곡 자랑할 #마마무 의 목소리 #별이빛나는밤 #더쇼 #THESHOW
마마무 신곡 별이 빛나는 밤 들어보니 자꾸 백화점 브금으로 어울리는 것 가탕


솔라

171202 배틀트립 맛있어! 라고 외치고 손에들린 올라프의 앙상한 팔과 몸통을 본 용선..ㅠㅠㅋㅋㅋㅋ #마마무 #솔라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su_byul

인펌 #마마무 #솔라 #화사
180221 마마무 MAMMAOO 솔라 - I am a fan
캔 유 두 디 스??? #마마무 #김용선 #솔라
익명제보 👉🏻 마마무 솔라


빛나는

180314 쇼챔피언 1위 소감 1위축하해!!!!!!!! ㅜㅜㅜㅜㅜㅜ 오늘도 별처럼 빛나는 마마무


화사

180309 이수지 가요광장 퇴근길 프리뷰 #마마무 #화사#혜진


너목보

너목보 지금 봤는데 ㅋㅋㅋ 그거 짤렸네용 마지막에 혜찌가 "처음에 방탈출도 좋아하고 추리 좋아한다고 했었는데 실은 우리 힘으로 다 풀어서 방을 탈출해본 적은 거의 없다, 사장님이 중간에 눈치채고 '마마무죠? 그냥 나오세요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moon_19921222

[#띵gif ] 기묭선 미모에 놀라고 놀라는 표정 귀여워서 또 놀라고 벌써 너목보 하는 날이라니 흥맘무 볼 생각에 설렌다 Surprised at YongSun's beauty Surprised again at her su
이제야 너목보 보는ㅋㅋ #마마무 #너목보
와 너목보 마마무 최고다ㅠ


STARRY

마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StarryNight3rdWin


에버비키니

[마마무 X 에버비키니 메이킹필름] only w.i & with w.i❣️
에버비키니 잘하네 인스타까지 마마무로 도배했어
마마무헤더 (ver. 에버비키니)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MODERATO_WI


콘서트

대한민국 비공식 퀴퍼 1. 이소라 콘서트 2. 에프엑스 콘서트 3. 마마무 콘서트 4. 레드벨벳 콘서트 5. 두아리파 콘서트( new!(예상)


무무

무무 여러분!! 제가 마마무님들의 20cm 봉제 인형을 만들려고 합니다 👏 이름은 꼬마 용또니, 꼬마 벼리, 꼬마 휘이니, 꼬마 혜지니 입니다!! 아직 정해진건 이름뿐이지만 곧 도안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
일산 사시는 무무님 없나.. 옆에서 같이 마마무를 앓아줄 사람이 필요하다...ㅠㅠㅠㅠㅠ
이건진짜여러번말했는데 느그는 마마무멤바도 아니고 마마무지인도 아니고 그저 남이다. 마마무가 고맙고사랑한다고 언급해주는 무무는 수십만명의 불특정다수를 통틀어부르는 개념이지 니만 콕찍어서 부르는거 아니니까 혼자 내적친밀감 오지게
이번에 컴백하자마자 3관왕 달성한 킹갓제네럴 마마무하세요 팬덤내에 무개념 거의없어서 구설수 오를 일도 없고 멤버끼리 케미짱 도른미짱 어쩌다 진지한모습나오면 무무들 심쿵사시키는 그런 마마무요


나로

별빛밤이 지금 걸그룹 역대 추이라던데 걸그룹 역대 이용자수 맘무가 나로말로 1위인데 마마무를 이길 수 있는 분은 여남 통틀어도 ㅂㅂ 밖에 없어서 저분들 안나왔으면 진짜 말도안되는 역대급 추이 보여줄 수 있었음ㅠ 그래
어린 나이에 파키스탄의 여아교육을 위해 목소리를 높이다 몇번을 죽을뻔하고 2014년에 최연소 노벨평화상도 수상한 말랄라 유사프자이가 오늘 여성에게 힘이 되는 곡 Spotify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는데 마마무의 나로 말할것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ansTjsrufhsgo

👑 6ᴛʜ ᴏɴʟʏ ᴄᴏᴍᴍɪssɪᴏɴ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자신감 있는 여자 말하자면 느낌 있는 여자 자신 있으면 나를 따라 해도 돼 뒤따라와 뒤따라와 Follow me E Ae Ae /마마무 - 나로 말할것
빛밤이가 10일차임에도 아직도 이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순위가 유지되고 있는거보면 나로말은 진작에 이겼음... 마마무는 마마무 밖에 못이겨... 맘우생대....


인펌

인펌 #마마무


마마무

#CeCiLive #믿듣맘무 #역시맘무 쎄씨 4월호와 함께한 마마무의 대기실 습격🙊 아주 잠깐 에디터에게 포착된 찰나의 순간일 뿐이니까요🙌🏻 마마무의 유쾌발랄한 영상과 여신미 뿜뿜💋 화보도 곧 공개할게요💕 #마마무 #mam
ㅠㅠ마마무 노래 왤케좋죠
우왕 네이버 tv cast 100 중 썸넬에 마마무 나온것만 10개👍👍
마마무 관계성 이짤로 설명 가능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byul_video

자 1위가수 갑니다~~~~~ 마마무 1위 축하해여 ㅜㅜ
마마무 타투 타래
미용실왔는데 마마무 슈가맨꺼 노래 광광 나와ㅠㅠㅠㅠㅠ
즉흥적으로 어린이대공원갔다가 아이스크림 먹으려다 앞에 인형탈있어서 양이랑 하이파이브 했는데 나중에 지나가다 보니 인형탈쓴 마마무였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랑 하이파이브하셨구나,,,😭😭
마마무 졸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내들 티격태격하는데 양 옆의 언라 그냥 손만 붙잡고 앞만 보고 가는거 넘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뒷모습 왜 지쳐보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피로 컬링하는 유잼크루캡짱대마왕 마마무
무뜬금 라이브 #마마무 편은 충주 택견단을 서울로 초청해 한옥마을에서 3월 12일에 촬영됐다고 한다. 출연자 피셜. 저기 택견단 출연자중 내 인맥이 있었어....ㅠㅠ 특히 촬영 후 마마무가 한명한명 같이 셀카찍어줬다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su_byul

마마무 이번 앨범 갓띵곡
마마마 극장판보고싶어 빼애애약애애앵 호무호무호무보고십어
난 치킨 먹을때 손에 묻히기 싫어서 젓가락 쓰거나 엄지검지 집게 만들어서 치킨 잡는 부위를 최소화 시키는데, 새끼 손가락 빼고 양손 와방 다쓰면서 쪼물락쪼물락 오물오물 치킨 먹는 김커용이 너무 귀여워서 죽음 #마마무 #
180315 정오의 희망곡 마마무 MAMAMOO Rude Boy 1
마마무 립싱크 못해요ㅋㅋㅋㅋ
와 마마무 컨셉으로는 촬영해보고싶다
엄마 차 타고 노래 틀자말자 마마무 노래 나오니까 동생이 나 쳐다보면서 누나 폰 연결햇어? 한닼ㅋㅋㅋㅋㅋㅋ ((엄마 멜론으로 스밍 돌린 사람)) 엄마왈 엄마도 요즘 계속 마마무노래만 들엇어.... 미안 엄마 나야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W_fairy_tale

네네 😂😂 뮤트 부작용인지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당연히 봤죠..💕 마마무 노래 하나 들으실래요?❤️❤️❤️
ㅋㅋㅋㅋㅋㅋㄱ 마마무 남자 다떨어뜨림 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 여자만남아쏘 ㅋㅋㅋ
하쿠아님 존나 끔찍한 혼종;; 호감이 잇는 아이도루는 마마무랑 레벨이고 방에는 일본만화책 수두룩빽빽이고 영화 포스터들이랑 와나완 앨범과 와나완 요하이 포스터들이 붙어있는 그런 사람...
울엄마 노래 듣고 싶어서 노래 틀고 씻고 잇는데 그 노래가 마마무 노래일때의 내 심정은?
아 휜팬앝전 선입 토욜로 했다 셤기간인데 일욜날가면 담날 피곤하지ㅠ 근데 특전은 일욜이 더 개인적으로 좋잖아,, 그놈의 실용성 따지는 사람이라 학생증. 체크카드. 마마무 이어폰 카드. 등등 가지고 다니는 난데.. 카드지갑 갖고 싶은데,, 일욜특전이네
Rt plz) 마마무 1위 유지를 앨범 이벤트 스밍 1000회 이상 인증하신 2분은 그냥드립니다(DM) 방법은 멘션에 스밍인증 1개와 리트윗만 해주시면 됩니다! 앨범은 오늘 4개 내일 신촌서 6개 살 예정이니 드릴
ㅠㅠㅠㅠㅠㅠㅠㅠ!!!!!!!!!!!!!어대에 마마무 왔어요ㅠㅠㅠㅠ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ToHeavenU

맞다 이번 마마무 신곡 생활관에서 TV로 보다가 생활관애들 다 입덕시킴^q
마마무 덕질하다보면 걸크러쉬 그냥 뭐랄까 과자 포장지에 붙는 ‘유기농’ 같은 느낌임 그냥 더이상 큰 의미 없는 ,,,
ㅋㅋㅋㅋㅋ 마마무 보러가기전날 하나씩하구갈게옄ㅋ
이거 버나드 때문에 발생한 현상 같은데 열분 마마무 신곡 들으세요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MMM_HAM2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ASTERION_1222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ToHeavenU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SeulMoo0619

마마무 MAMAMOO 문별 너의목소리가보여 휘인 별이 MOONBYUL byul_vide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