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브레터

투샤이 러브레터?
투샤이 진짜 나옵니까?브라이언 입모양 딱 러브레터 싸비잖아!!!!!나 진짜 너무 보고싶다투샤이ㅜㅠ
투샤이 러브레터 같은데
투샤이 러브레터 좋은데
투샤이 인거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샤이!!!!!’러브레터!!!!!! 우리보나 목소리좀 들려주세요..아니면 많이좀 잡아주세요..
헐 이서진씨 닮았대 투샤인가봐 헉헉헉 투샤이 러브레터 맞는거야?ㅜㅠㅜㅜㅜㅜ
투샤이 러브레터 진짜 오랜만에듣는다 ㅠㅠ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A_HINELL

투샤이 러브레터 진짜 오랜만에듣네 !! 슈가맨에서 보게될줄이야 ㅠ
투샤이??????????? 헐 슈가맨 다시 켠다 이노래는 지금 들어도 명곡이라고 러브레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샤이 러브레터 웅 디에스피🙂
투샤이 러브레터 ㅠㅠㅠ맞나봐ㅑㅏㅏㅠㅠㅜ후엥
투샤이 러브레터인가보네
오늘의 슈가맨은 투샤이~ 노래는 러브레터요!!!
맞네 투샤이 러브레터 ㅋㅋㅋ

와 투샤이 러브레터!!!!!!!ㅜㅜㅜㅜ
투샤이 러브레터 진짜 좋아했는데 ㅋㅋㅋ 최근에도 들었음
아!!! 투샤이1!!! 러브레터!!!
투샤이 러브레터 개명곡인데 대박이야
투샤이-러브레터? 나 몰라..
94년생 투샤이 러브레터 모름
슈가맨 투샤이 나왔어!!! 러브레터 이노래 개좋아했었는데!!!!!!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naljung0430

설마했은데 투샤이 러브레터 미쳤따리
투샤이 러브레터랑 원티드 발작 너무 좋아했는데
투샤이 나왔네 러브레터 되게 좋았었는데
헉. 투샤이 러브레터라니 ㅁ.....
투샤이 러브레터 진짜 좋아해ㅛ는데 ㅠㅠㅠㅠㅠㅠㅠ
투샤이 러브레터 노래개좋은데??
와 투샤이 러브레터 목소리 개조와 뭐야 누구신데 다시 나오셔서 제 플레이리스트에 오려는 거죠 잘오셨습니다

어릴 적 삼삐가 즐겨듣던 노래들.. 투샤이-러브레터, 파이브-메리크리스마스, 노을-아파도아파도, 파란-돈크라이..
으헝ㅠㅠ 투샤이 러브레터 쩐다ㅠㅠ
투샤이 뮤비에 성유리 나오던거 생각나네. 요즘도 듣는 명곡. 러브레터. 정연준 짜응. 멜론은 잉간적으로 슬로우잼 앨범 좀 풀어라.
헐 투샤이 러브레터ㅠㅠㅠㅠㅠㅠㅠ
와우내 투샤이,, 러브레터 아직도 듣는데 ㅠㅠ 감격 ㅠㅠㅠㅠ
이거 너무 현수마리잖아요 나 울고있어 투샤이 러브레터라는 곡인데.,....
슈가맨 매번 누가 나올지 기다리면서 본방은 놓쳤는데 ㅋㅋㅋㅋ 금방 투샤이 노래부르는거 봣다리 러브레터는 모르는데 2집곡은 조아했던 곡!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longlasting9293

투샤이 엄청좋네,, 러브레터 노래만 얼핏 알았었고, 가수 이름도 처음이고 다른 노래들도 전혀 모르는데 다시 활동해 주었으면 할 정도로 너무 좋다!! 두분 캐릭터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노래 부르는 목소리가 진짜 좋은듯
투샤이 노래 편곡한거 넘 좋아 ㅠㅠㅠㅠㅠ 러브레터 짱 좋아했는데 ㅠㅠ
투샤이 러브레터 듣자 마자 소름 돋았네ㅠㅠ애프터레인 사랑하지 말것을 이랑 내 최애 두 곡,,
오늘 슈가맨에 투샤이 나오는데 눈물이 나더라 예전에 클릭비 공방 뛰었을때 같은 기획사라 투샤이 잘 봐달라고 막 그랬었는데 그때 러브레터 노래 엄청 듣고 좋아했었는데 아 진짜 뭉클뭉클....
투샤이 러브레터 메보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ㅠㅠ
투샤이 러브레터 와🤭😭
투샤이 러브레터 진짜 좋아했었는데 못 봤넹ㅜㅜ

헐 투샤이 나왔어요? 저 러브레터 짱 좋아하는데!
너만 있으면 누구도 부럽지 않으니까 너를 너무 많이 사랑하니까 니가 있어 온 세상이 아름다우니까 - 투샤이 (러브레터)
님들 제발 투샤이 러브레터 들으세요 가사 존내 좋음
만 원 짜리 커플링 장덕철도 역주행해서 일 위하는 세상인데 투샤이 러브레터 그녀 웃었다 역주행해서 뮤직뱅크 순위 들게 만들고 강제로 활동시키자 억울해서 안 되겠다
와.. 슈가맨 오늘 투샤이 나왔었구나..... 나 심지어 러브레터 어제도 들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헐 어제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오? 대박 러브레터 개명곡....!!!!!!!!
투샤이 러브레터라니 또 추억여행 하게 만드네... 하지만 졸리니 일단 자야겠다.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merrygohana

나는 투샤이 그녀웃었다로 알고있음ㅋㅋㅋ 러브레터는 첨들어봤지만 좋더라구용 ㅇw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슈가맨 투샤이 같음 ㅠㅠ 러브레터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햇던 노래다....
그쳐 투샤이 같네여 ㅋㅋ 러브레터!!
투샤이 러브레터 진짜 오랜만에듣네 !! 슈가맨에서 보게될줄이야 ㅠ 진짜 투샤이 나오나 ㅠㅠ
아앜...투샤잌ㅋㅋㅋㅋㅋ러브레터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추억이다...
와.... 투샤이ㅠㅠㅠㅠㅠㅠ 나 오늘도 러브레터 들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샤인도 언제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 too late 진짜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
익스노래는 잘부탁드립니다!! 투샤이 노래는 러브레터래여!

장덕철버전의 러브레터라니 감성이 확 다르네! 그래두 투샤이 버전이 더 조아 ㅜㅜ
와 어제 슈가맨에 투샤이 나왓구낭...! 러브레터 좋음
투샤이 러브레터 좋음 이천년대 감성👲
투샤이 - 러브레터 노래 너무 좋았는데 ㅠㅠ 지금 들어도 곡이 세련됐다
일욜에 슈가맨 본 이후로 투샤이 러브레터 애드립까지 완벽하게 귓가에ㅡ맴돌아서 미치겟다... 너때문에 이세상을 난 살아가니까아~~ 와↘️학↗️!!!!! 트래비스 제발 나가
투샤이 러브레터 좋아하는데ㅜㅜ
슈가맨에 나온 그 노래도 좋던데 투샤이 러브레터 ..? 몰랐던노래긴하지만 ㅋㅋ 여태 슈가맨에 나온 노래 중에 응급실(나왔..었지..?)하고 7공주 러브송밖에 모르는듯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merrygohana


슈가맨

슈가맨 투샤이 아니야?
와 지금 슈가맨 투샤이인가? ..대박 좋아했는데 #슈가맨 #투샤이
슈가맨 투샤이네 투샤이,,그 때 한창 플라이 투더 스카이 좋아할 땐데 비슷한 그룹 나와서 기억에 남았었지...플투도 나름 의식하고 있었구나
얘들아 저 슈가맨 투샤이 맞지? 그 중에 트래비스 솔로 앨범에 예스터데이 갓띵곡임ㅜ
슈가맨 보다 벌떡 일어났다 와아아 이 노래 진짜 오랜만이야!!!!! 투샤이!!!!!
헐 슈가맨에 투샤이!!!!!!!!
오늘 슈가맨들은 다 효리누나를 소환하게 되네..........투샤이 아픈 기억이 있지 ㅋㅋㅋ

헐 투샤이 미쳤다.... 슈가맨에 투샤이라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투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 나올 정도로 메이저는 아니지 않나 해서 계속 갸웃했는데 개반갑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샤이! 정말 희미한 기억속에 있던 ㅠ 투샤이 때문에 슈가맨 신청했다는 저 방청객분 엄청난 운.. 로또 사세요ㅋ
어머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슈가맨에 투샤이 럽레터 나오는데... 이 노래 진짜...진짜 좋아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슈가맨2 투샤이?? 이런팀도 있었구나 진심 처음봄
워너원 슈가맨 너무 기대된다.. 익스랑 투샤이 노래 절로 따라부르는 나란 사람ㅋㅋㅋㅋㅋㅋ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merrygohana

투샤이... 라니.. 슈가맨 재미있는 프로구나
180311.슈가맨2.#투샤이 트레비스 영어 성우ㅋㅋㅋㅋㅋ 샘성 갤럭쉬~ 에스~
익스랑 투샤이 ㅜㅜㅜ 오늘 슈가맨도 좋다 진쨔 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미친 슈가맨에 투샤이 나와써
와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나봐 와 내일 영상 꼭 봐야지
헐 슈가맨 투샤이 나옴?
헐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다고...? 나 어렸을 때 투샤이 노래 진쨔 좋아햇는데.... 나 초딩때...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jus2230

슈가맨에 투샤이 나오는데 트래비스가 해외 입양아라는 사실 오늘 알았다 ㅠㅠ 그래도 좋은 부모님 만나서 음악도 하니 행복해서 다행이야
슈가맨에 투샤이. 그때는 몰랐는데 오늘 보면서 노래도 좋고 잘하고. 트래비스는 그만의 분위기로 활동했으면 좋겠다! 우리나라에 기타 치며 저런 분위기의 나이도 좀있는 (내가좋아하는)솔로가수가 없으니 🍕
슈가맨 시즌2 투샤이 트래비스분 기타에 세월호 리본🎗
와.. 슈가맨.. 투샤이 진짜 오랜만이네.. 노래 엄청 좋아했는데에-!!
슈가맨에나온 현중이의 어릴적 모습.... 2006년에 소속사 선배 이신 투샤이 노래 그녀..웃었다 뮤직 비디오에 출연 했던 모습
헉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0326_X_min

투샤이 나왔으니까 뚤레잇 부른 샤인도 나왔으면... #슈가맨
머ㅓ야 슈가맨 투샤이 나온거야? 그렁고야? 세상에 투샤이가 슈가맨나올 시기라니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실검 떠서 깜짝 놀랐쟈나 그래서 픑 떡밥은 언제 떨어진다고요? #플라이투더스카이 #투샤이 #슈가맨
슈가맨에 오늘 투샤이 나왔던데... 태사자 나왔으면 좋겠다ㅋㅋㅋㅋ 맨날 소문만 무성하고 나오질 않아
슈가맨에서 투샤이 보고 추억팔이 미친듯이 하고 있다ㅋㅋㅋㅋㅋㅋ 잠은 언제 자냐
헐 미친 슈가맨에 투샤이 나옴??? 얼마전에 갑자기 노래 생각나서 듣다가 슈가맨 안나오나 생각했었는데 개소름....
아나 오늘 슈가맨 보고 뻐렁쳣다 후 투샤이..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cst_for_lvlz

워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구나ㅠ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 갑자기 샤인도 생각남. 노래들어야징 투레잍!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 익스랑 투샤이???? 이번 슈가맨 진짜 내 추억속 노래들이네
헐 뭐야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어 그녀...웃었다 노래 아직도 듣는데 대애박
슈가맨 EX랑 투샤이 나왔어? 재밌겠다..
슈가맨에 투샤이 나옴?!?!
헐 투샤이 슈가맨 나왓구나
투샤이 대박 ㅠㅠㅠ 목소리 그대로자나 미첬어 진짜 슈가맨 짱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nunna_02

여리오빠 팀에 나온 슈가맨은 노래는 들어봤는데 취향은 아닌 애들 같음. 투샤이? 그룹명은 초면이고 취향도 아니고ㅠㅠㅋㅋㅋ
이번 슈가맨에서 내 학창시절 소환...ㅠㅠ 익스 이상미 언니 나오고 대박이랬다 투샤이 분들 나오고 입틀막...와 한때 내 미니홈피 배경음악 분들이 나오심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민박이랑 슈가맨 연속으로 봤는데 익스랑 투샤이 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억아려뉴ㅠㅜㅜ
어제 슈가맨에 투샤이 분들 나오신것 보고 급 중학교때로 돌아간 느낌을 받음. 발라드를 파진 않지만 이런 멜로디라인 진짜 좋아하는디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헐 어제 슈가맨에 투샤이 나옴? 대박...노래 완전 좋아했는데 이따 봐야지!
헐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다길래 어디서 들어본 이름인데 싶더니ㅋㅋ예전에 더블 좋아할때 애들이 나온 뮤비,,!!ㅋㅋㅋ노래도 좋았고 애들도 예뻤어서 기억나
어제 슈가맨때문에 옛날노래 꽃혀따...투샤이 처음들어보는데 노래 넘 조아....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b_94s

어떻게 투샤이를 모르지,,,(슈가맨 이제보는 사람
어제 슈가맨에 투샤이 나온거 넘 좋아서 투샤이 투샤이 노래 부르는데 친구들 다 몰라서 울고 있음.... ㅋㅋ큐ㅠ....
투샤이 진짜 우주띵곡이다 여태까지 나온 슈가맨 중에서 top of top이다
슈가맨 칠공주 나오고 익스 이상미 나와서 봤는데 왠걸 투샤이 뮤비 나올 때 한참 트리플이던 시절이었음..미친듯이 아이도루 좋아하던 시기도 시기가 있긴 있었네
아아아아아아 미친ㄴㄴ슈가맨에 투샤이 그녀...웃었다 나와 미맂칮ㄴ미치ㅣ틴미피니님미치닟ㅁ미치ㅣㄴ
슈가맨 투샤이 노래존좋,, 국민 불러조
으악 어ㅐ 아무도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다고 비듈기 안 날려줬어요 그녀... 웃었다 진짜 너무 좋은 노래고 물론 뮤비 때문에 노래 알게 된거지만 뮤비.. 후...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appleboogie

헐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었네 ෆ 대박대박
원래 슈가맨 안 보는데 투샤이 ㅠㅠㅠㅠ 진짜 오래만 ㅠㅠㅠ 그녀 웃었다 진짜 좋아하는 노랜데 ㅠㅠㅠㅠ 아ㅠㅠㅠ 오랜만에 들어도 너무 좋아 ㅠㅠㅠㅠ
슈가맨보는데 투샤이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옛날생각이 ,,
집에 들어와 다른 일하면서 잠깐 티비 켰더니 슈가맨 재방송하기에 그냥 뒀는데 투샤이 트래비스 입양 사연이랑 미국 부모님 영상편지 보면서 눈물 찔끔.
슈가맨에 투샤이 나왔는데 왜 나한테 아무말도 안해줬어...?ㅠㅠㅠㅠㅠ (ㅈㄴ
헐 슈가맨에 투샤이 나오다니 대박 존좋인데
슈가맨에 투샤이 나오는데 노래 너무 잘부른다;;;;;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songformango

헐 슈가맨 투샤이야 투샤이(재방송보면서 흥분 ㅡ


트래비스

제가 아는 트래비스는 밴드인데요... 투샤이 멤버분 이름이 트래비스래
dsp 교포들 왤케 좋냐. 투샤이 전에 트래비스 솔로곡도 즐겨들었지. 샤인 too late, s.o.s 다 좋았고 여전히 챙겨듣는다. 🎧🎶
오~ 트래비스(투샤이) 어딘가 사진이...있을텐데~~).(ㅎ
님덜 투샤이 트래비스 솔로앨범에 예스터데이도 들어봐
투샤이 나오는데 트래비스 솔로곡 얘긴 안나온다 ㅠㅠㅠㅠ 예스터데이는 명곡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투샤이..... 아 트래비스.......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275mmgogo

투샤이 트래비스 저 사람 복면가왕 나가면 가왕전까진 갈듯
투샤이 트래비스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다... 너무 좋았던 노래인 걸 잊고 살아서 & 내 고2시절이 생각나서..ㅜㅜ


EXOL

헐 투ㅅㅑ이.... 대박 추억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헐 투샤이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헐 투샤이 나왔다고여!!??? 이렇게 너를 너무 많이 사랑하니까? 네가 있어 이세상이 난 행복하니까아아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진짜 익스 이상미 언니 투샤이 오빠들 오랜만입니다ㅠㅠ특히 상미 언니 안녕하세요~가 임팩트 팍 줬다구ㅜㅜ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대박

아 대박 투샤이,,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La_Lune0630

투샤이 대박 ㅋㅋ
와 대박 투샤이 ㅠㅠㅠㅠㅠㅠㅠ
대박 투샤이 그 쌍둥이분들?


그녀

여러분 투샤이 그녀웃었다 좋아요 흑흑
투샤이 그 노래 아직도 가끔 듣는데. 그녀 웃었다!
아 맞아 투샤이 저노래도 참 좋았어 그녀...웃었다
투샤이 나오네. 그녀... 웃었다 좋아했는데! 정훈이하고 많이 들었었지이ㅎㅎㅎ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harperbbaa

투샤이 그녀 웃었다 넘 좋아했는데 다시 들어도 너무 좋네 세련됐엉
와 투샤이 그녀 웃었다 진짜 좋아했는데 근데 뮤직비디오엔......
엇 나도 투샤이 그녀웃었닼ㅋㅋㅋㅋ
투샤이 그녀 웃었다 ㅋㅋㅋㅋㅋㅋ 진쩌 오랜만에 듣는다 지니들오갔다가 먼일인가 했네


투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잼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더 이메레스 표정 생각보다 더 투샤랑 찰떡임ㅋㅋㅋㅋ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naeeng2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rodfks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jus2230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rickyLove0227

투샤이 러브레터 슈가맨 트래비스 EXOL 대박 노래는 Sionen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