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180315 데이즈드×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아이유() 샘플 by.배말 #IU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IU
180315 #아이유 #IU _ 극한 #플레시 세례 _ #포토타임 #PhotoTime _ #뉴발란스574 그레이 #런칭파티 _ 강남 #데이즈드코리아 #DAZED #NEW_BALANCE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직캠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나의_아저씨 #3월21일 나의 지안이....🙊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직캠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180313 sbs 굿모닝연예- 美뉴욕타임즈 매거진 방향성있는 음악25곡에 아이유 선정 #아이유 #IU #팔레트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iuS2cap

180315 뉴발란스 574 런칭 파티 #아이유 #IU 레드퀸(?
🌈부탁🌈 현재 #배우자 배우 순위_여자👭 1위 #손나은 #SonNaeun 2위 #이지은 #아이유 #IU 3위 #박신혜 #ParkSinhye 4위 #임윤아 #Yuna 5위 #김소현 #KimSohyun -
"아이유가 꽃 보다 아름다워..." 달달한 근황 공개 "IU is more beautiful than the flowers..." Haha I like this news title!! It's so true!!!
20171124 홍콩 윈저하우스 기자회견 아이유 () 직찍 by vinecy 👋🏻 안녕~ #아이유 #IU
180315 마더 마지막화 중 나의 아저씨 첫방송 자막 CUT #아이유 #IU #이지은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이지안
#IU #아이유 💘설레다
IU is just so pretty... She's my favorite solo female artist in Korea... 아이유 사랑해!!!!! ❤❤❤

이거 노래하나만큼은 정말 유명했는데 아이유가 유명하지 않아서 신인가수 MIA(미아)가 부른 IU(아이유)라는 노래로 소개되기도 했음


뉴발란스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런칭행사 퇴근 프리뷰 by.jieuninus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런칭행사 포토월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ICONIC 574 GREY LAUNCHING::: 3월 15일 오늘, 아이코닉 #574그레이 발매 기념 파티애 574 화보 모델인 #다니엘스눅스 와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의 뮤즈 #아이유 가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런칭행사 포토월 직찍 프리뷰 by.윤민후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런칭 포토월 아이유() 프리뷰 by.jieuninus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아이코닉 574 런칭행사 프리뷰 by.리퍼제이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918_516

오늘자 뉴발란스 런칭 파티 아이유 기사사진 존예쁨보스
🍶 소주는 참이슬 ☕ 커피는 심플라떼 🍩 과자는 몽쉘 👕 옷은 뉴발란스 💄 화장품은 차앤박 💊 진통제는 그날앤 🎧 이어폰은 소니 🎮 게임은 카카오 덕후로운 생활😁🤘 #아이유


미아

아이유 뜨기전 미아 블로그 배경음한사람.. 개띵곡
ㄹㅇ.... 아이유 미아 노래 좋다고...ㅠ
아이유 미아 부를 때는 진짜 다 잠잠하다가 좋은 날 부르고 나서 확 뜬거잖아... 누구나 한번 쯤 도전해본 3단고음...
그래 내가 아이유 입덕하게된 미아 뮤직뱅크 첫무대
아이유 미아 뮤비도 좋아요..

노래방에서 아이유 미아를 부르고 과거의 외사랑 떠올리며 아련해해보세요 정신차리면 당신은 오늘의 갑분싸상 수상자
복수니..노래방 애창곡이야..아이유 미아...
엇 데뷔때부터 아이유가 아니었나요? 미아때 부터 팬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나 아이유 미아 정말 좋아하는데.... 본인은 흑역사라고 생각해도.... 저때부터 지켜보다가....
아니 근데 아이유 미아 되게 유명하지 않았음??? 그 당시에 알고있었는뎅 노래만 알고 아이유를 몰랐었음
헐 저때 아이유 만 15살?? 나 지금보다 옛날에 아이유 엄청 좋아했엇음 막 미아 나만몰랐던이야기 마시멜로우 또 뭐있지 에이투지 ??막 그런노래 있는데 그런거 부르고다녓어


이지은

좋은 건 두 번 보정하고 여러 번 보는 거랬어요 #스틴 #보정 #아이유 #이지은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jieuninus

만들어봤는데 폰 배경 크기에 맞을 지 모르겠네요ㅠㅠ! 혹시 저장해서 해보실 분들은 적용해보시고 크기 맞는지 알려주세요! #스틴 #보정 #아이유 #이지은 #배경화면 #배사
꽃보다도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 #스틴 #보정 #아이유 #이지은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5. 이지은 아이유 신디
보정해놓고 그냥 두기 아까워서.. 휴대폰 배경으로 만들었어요! #스틴 #휴대폰_배경화면 #배경화면 #아이유 #이지은
소니 지은 중 이 사진을 제일 애낌..💜 #스틴 #보정 #아이유 #이지은
나의 이지은 ((나의 아저씨 패러디임미다ㅋ형편없죠?)) 지은이 덕질중••• ((내가수를 알린다)) 아이유애나 ((매우평범)) dlwlrma ((일코용))


파티

180315 데이즈드 코리아 뉴발 아이코닉 574 환영파티 금만나 끝 춤부분 움짤 폰찍 By 오스칼 #아이유
18.03.15 데이즈드 x 뉴발 아이코닉574 그레이 파티 아이유 직찍 preview By. 지누 수고하셨으요 😆😆👍
2018.03.15 데이즈드코리아 뉴발 아이코닉 574 환영파티 #아이유 폰찍 By 오스칼 p.s 손 귀요미 뿜뿜😍😍
2018.03.15 데이즈드 코리아 뉴발 아이코닉 574 환영파티 #아이유 폰찍 By 오스칼 p.s 포즈가 👍


JIEUNINUS

180226 리틀 포레스트 VIP 시사회 아이유 () by jieuninus
180117 아이유() JTBC 뉴스룸 퇴근 by jieuninus
171111 아이유() 광주 콘서트 퇴근 by jieuninus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CJnDrama

171209 아이유() 서울콘서트2 by jieuninus
171111 아이유() 광주 콘서트 by jieuninus


스틴

V앱 #아이유 정규 4집 앨범 발매 홍보 영상 보정이미지 공유 (5) 여러분ㅠㅠㅠㅠㅠ 10개월 전 징니를 봐주세여ㅠㅠㅠ 완전 애깅이야... 똑단발 #스틴 #캡쳐 #보정 #애깅이ㅠㅠㅠㅠ #똑단발


보정

제가 보정하진 않았다만 너무 예쁜 아이유님을 봐주세요


밤편지

도겸이가 부르는 밤편지 🌙 ( 원곡 아이유 )
그치만 아이유 컨셉은 철저히 한남 대상이야 복숭아에 '어린 마음에 하는 말이 아냐/ 꼭 너랑 결혼할래' 같은 가사를 써넣지 않나, 제제는 대놓고 소아를 성적 대상화하고, 밤편지 같은 곡도 전형적인 '그 시절 우
좋은 꿈이길 바라요 #아이유 #밤편지 #유디_캘리

180311 FC안양 개막전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밤편지 , 아이유) #아스트로 #ASTRO #진진 #JINJIN #지누 #고마워 offclAST
헐 진짜 좋아요 헐 대박 좋아요좋아 음 저는 그 뭐지 태연님의 11:11도 좋구 아이유님의 밤편지같은것도 좋을것 같아뇨!!
❥︎4th Full Album『Palette』 밤편지 / 아이유


퇴근

180117 아이유() JTBC 뉴스룸 퇴근 프리뷰 by jieuninus
180315 아이유 퇴근 프리뷰


아저씨

헬로비너스 나라(나의 아저씨 최유라역) 아이유 언급
"경직된 인간들은 다 불쌍해. 살아온 날들을 말해 주잖아. 상처 많은 아이들은 너무 일찍 커버려. ...그래서 불쌍해."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3월 21일 수요일 9시 30분 첫 방송✔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daeng516

아이유 나오는 나의 아저씨 스릴러야? 엄청 우울하네
★아이유닷컴 '나의 아저씨' 간식차 서포트 공지★ 추운 날씨에 고생하며 촬영 중인 배우님들과 제작진 분들을 위한 간식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입금 후 폼을 작성해주셔야 특전 배송이 가
나의 지안이 아이유 입술색이 아저씨들 입술색보다 없어...


모델

아니 아이유 삼성카드 모델 됨?! ㅠㅠ열일헌다ㅏㅠ
아이유 그날엔이 컵케잌인가 구거 보내주는거 보구 너무 좋겠다ㅠㅠ했는데 광고사에서 모델 챙겨주는거 넘ㅋㅋㅋ큐ㅜㅠㅠ그거 같이 사진찍어서 해시태그 단 울묭도 너무 기엽구... 나 오늘 한끼도 못머것는데 배불러 명수야....
차앤박 광고 컨셉 우리 모델 아이유다 예쁘지ㅎㅎ 같음 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ㅋ
특정 남돌 좋아하는 여자가 많을까 아이유 호감인 여자가 많을까 남자들의 호감도는 또 얼마나 더 많이 차이가 날까 모델 멀쩡히 잘 활동하고 있는 광고에 그만 좀 들이대 광고주가 바보도 아니고


현재

.......이쯤되면 운명이 아닐까 싶고... 현재 브금 상큼한 아이유 목소리와 함께하는 마당을 나온 암탉 바람의 멜로디......
아이유님 현재 광고 10개로 여돌 여배우 합쳐서 원탑이심 ㄷㄷㄷ
💜아이유 응원봉 아이크 뱃지 실물 사진💜 아까 올린 거랑 별반 다를 건 없지만 색이 실물이랑 가깝게 나오는 필터를 씌우고 찍어봤어요! 뱃지에 있는 점 같은 것은 전부 먼지이고 현재 B급으로 추정되는 건 골라내고 있습니당


팔레트

아이유, 팔레트 #타자기
#유아 #다솜 너무 아름다워서 꽃잎 활짝 펴서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 YOU 아이유 -팔레트- 예쁜 그림은 연어( sw952304)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팔레트 듣다가 진짜 우울해짐.. 아이유는 스물다섯에 커리어 존나 쌓고 인생의 회고록같은 곡을 부르고 있는데 나 저나이엔 사회생활을 시작도 못하고 있을듯


사과문

사과문 아이유한테 전달하지마세요 제발 그냥 조용히 탈덕하세요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Meung_EJ

아티스트한테 다이렉트로 사과문 보낸다는 이유가 진심으로 ‘사과’를 하고 싶어서 인지 아이유 한테 용서 받았다는 ‘명목’을 위해서 인지 양심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솔직히 본인 양심 덜자고 가수한테 두번 상
아니 아이유가 니가 한 짓을 아는지 모르는지하는 상태인데 왜 사과문을 직접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케이크라도 지 얼굴 난도질당한걸 누가 알고싶어하냐고 ㅋㅋㅋㅋ 생각좀 제발 모르고 있으면 어쩔려고??
아이유님께 사과문 전하지마세요 연예인과 팬 사이에서의 관계를 떠나서 사람대사람으로 생각좀해보세요 그렇게 믿어왔던 자신의 팬이 저런 만행을 하는걸 알게되면 사람이 어떻겠습니까 제발 생각좀하세요 어른이. 님은 아이유님께 상처


아이유

ㅋㅋㅋㅋㅋ아아니 이어폰으로 가을아침 듣고있는데 계속 옆에서 다른 아이유가 떠드는 기분이라 한쪽 빼니까 버스에서도 아이유 노래나와ㅠㅠ 너무 좋아
"자칭" 또라이 (ㅋㅋ) 강민아이유 밋핏
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 발음 실수 '민망'
태용을 끼워판 것 같다고요? 기분탓입니다..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엔시티127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herald_pop

삼성카드 광고 찍을때 강한아이유인나 다 같이 나오면 좋겠다
미친 버스에서 아이유 좋은날 나와
❥︎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You & I) / 아이유
너무 어이 없어서....아이유 이짤이 필요하다
#아이유 #MyMister 대박조짐이 보이는구먼.. 이 시간 네이버 상황 그리고.. 맥심커피 빠른 PPL 안착😁
아이유님의 존잘력
아이유가 좋아요.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flaldhssi61

숏컷 아이유양 땡글이안경 ㅇ_ㅇ
아이유=봄=아이유=봄=아이유=봄=아이유=봄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아이유, 마음
집에 돌아오는 길에 이거 보고 와 '아이유는 사랑이다' 하면서 사람 없는 틈에 찍고 기분 좋았는데 ㅋㅋㅋ
신기한거 아이유 이휘재 유재석 가로로 읽어도 세로로 읽어도 똑같어
케이팝 4대 빨강 (무순) 현아 - 빨개요 레드벨벳 - 빨간 맛 f(x) - Red Light 아이유 - 분홍신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epoch0408

이불밖 대체 탁재훈 왜낀거임? 거의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김구라 급 조합이여 ㅆㅂ
지은이가 팬들한테 얼마나 잘해주는데ㅋㅋㅋ 케이크여도 아이유한테 칼로 목긋고 얼굴에 뭐하는 짓?? 입대할 때 지은이가 선물도 준 팬 아닌가
네가 순수하게 너일 때, 나는 참 좋아 따뜻하고 환한 미소를 볼 때, 그 또한 좋고 가만히 서 있는 널 바라볼 때, 그 땐 또 얼마나 좋은지. 아, 나는 아마 사랑에 빠졌나봅니다.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ThankYouJungKook 멜뮤 아이유님 시상 중 음원으로써 가치보다 음악으로써 가치를 생각할 줄 아는 가수가 작곡가가 작사가가 프로듀서가 되겠다고 했을 때 멋지십니다! 하고 말했는데.. 지금 충분히 감히, 본인
오늘도 여전한 박솔미님 아이유사랑ㅋㅋㅋㅋ
ㅜㅜ 안녕 나의 지안이래ㅜㅜ 오열 출처dlwlrma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니 진짜 아이유 보려면 오달수 감싸는 제작진 있지, 김태리 보려면 이병헌 있지, 김남주 보려면 이경영 있지, 김혜수 영화엔 유아인 묻었다며.... 그냥 한국 컨텐츠는 못본다고 봐야....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nokonose

❥︎3rd mini album『Real』 좋은 날 (Good Day)/ 아이유
얘들아 아이유 인스타 봣니 너무 사랑스러워
사실 아이유 데뷔초곡이 생각보다 너무 어두워서 놀랐음...
아십마수아이유 마수아이린 ㅈㄴㅇㄱㅋㅋㅋㅋㅅㅋㅅㅋㅅㅋㅅ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렬로 인정함 차라리 그게 낫다에 내 전재산이랑 손모가질 건다 시ㅣ발 ㅠㅠㅠㅠ
난 아이유 인기왜많은지 모르겠다 걔 로리타 하고 그러지않음? 왜 묻히고 부둥부둥 해주는지 모르겠네
자꾸보다보니 아이유가 좀 보인다
수유 이상하고 연유는 지연아이유고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skylasie

ㅋ ㅋ ㅋㅋ ㅌ ㅌ ㅌㅋ ㅋㅋ ㅋ ㅋ ㅋ하아,,^^ 마수아이린 마수아이유 함 모여야허는디말 ㅇ ㅕ ~~~~ 니 전재산 걸어서 뭣허냐 뭐 얼마나 잇다고(ㅇㅓ?
아이유 나오는 광고를 보다가 단발 뽐뿌가 심하게 왔고, 그래서 내가 단발로 자르면 그 분위기 단 0.1%도 안 나겠지 ㅋㅋ 제발 찌질해 보이지만 말아라. 아니면 소심하게 거지존으로 잘라볼까. 고데기 하면 되니께
와 아이유 전시회...꼭 간다ㅜㅜㅜ
앗 마자요 이번에 아이유가 찍은 맥심광고 진짜 예쁘더라구요! 커피 관련 CF 보면서 맛있겠다 생각이 든 건 처음이었어요 ㅋㅋㅋ
참이슬=아이유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3rd repackage album 『Modern Times - epilogue』 금요일에 만나요 (Friday) / 아이유 Feat. 장이정 of HISTORY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skylasie

12. 가수 스파이에어 좋아하고 국내에선 아이유 악뮤 조아합니당 그밖엔 딱히..?
개인 전시회가 아니며 아이유 팬 커뮤니티 DC아이유 갤러리에서 진행하는 전시회이며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많은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 부탁드려요!!
18.03.15 뉴발행사 아이유() 프리뷰 by 두탕구리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171202 아이유 멜론 뮤직 어워드
그걸 왜 아이유한테 전달해 미친 거 아니야?
180315 아이유♡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skylasie

𓄸 𖤅 👧🏻∘ 𓊆 ᏢᏌᏁᏢᏌᏁ 𓊇 ∘💫𖤅 𓄸 𓏦 ❁ ꔛ ☁︎ # 아이유 𐄁 ᏐᏌ ☁︎ ꔛ ❁ 𓏦 ✩𓋰 🐇일 𓏴 월 𓏴 ⏱𓋰✩
̽🌻⌁ 〔 ıυ ʟєє jι єȗṅ 〕 ⌁🌻 ̽ 𐄁ʿ☁︎ʾ ❰  𐂂ᑭυиᑭυи ❱⿻ ̫ 𐄁 _♡̷ ⁞ ꒰ ◡̈ # 아이유 ! ꒱ ⁞ ♡̷_
그냥 아이유한테 줄 생각 마시고 조용히 탈덕하세요 팬으로서 할 짓 안할 짓 못할 짓 구분 못하시는것같으신데
아이유 굿즈중에 레어도 높다고 할만한게 딱히없네..
프로필 아이유사진쓰면 블락
아아아아아아 어제 아이유 봤는데 또 보고 싶다아아아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른척 해주세요"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2punniex

분홍신 아이유와 비교해보니 한 치 오차 없는 '디테일'
아이유 치니까 아이유 괴담 뜨길래 귀신 얘기한 건 줄 알았닼ㅋㅋㅋㅋ
서태지 아이유, 두 사람이 만났다 "콜라보 제안 받고 매우 기뻐해" 훈훈
뭐든 마마무와 아이유가 같은무대라는데 세상 되면 가야죠!!!!
아이유 티비 지금 봤는데 징짱 대기실에서도 나연이가 준 꽃 들고 댕김ㅋㅋ
와 아이유가 저럴때도 있었다니... 꾸여어....
아이유의 용서라는 명분은 제발 만들지 않았으면..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ymhiu0516

더 조심스러운 모습 안보여줘도 되니까 양심이란게 있으시다면 그냥 아이유랑 아이유 팬덤 앞에 다신 나타나지 마세요..
❥︎album 『Flower Bookmark』 나의 옛날이야기 / 아이유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np 비밀 - 아이유 그래도 난 꿈을 꾼다 날개를 단 내 맘 밤하늘에 날아가 날아가 너에게 들려진다 편곡이 맘에 안들지만 노래는 좋다
고닥교때 아이유 좋아하던 친구를 놓치는 게 아니었는데..
💜05년생 규리라고해요 지나가다가 보이면 리트윗 한번만 해주세오ㅠ 💜하트 눌러주시면 뎀 걸겠습니다 💜트윗 용어 잘몰라요ㅠ 💜진입장벽 없어요,다가와주세요 뎀 좋아해오 무작정 해주셔도되요!! 💜선팔-)맞팔 (유애나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태연이랑 아이유랑 솔라 좋아함 태연이 물론 제일 좋지만..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varkryu

아이유 인스타그램,, 난 왜 이제 본 것,,,¿ 예부다
최근에 터졌던게 .. 그때 브리트니 팬카페 회장인가 인터뷰하면서 하도 표절많이당해서 익숙한데 목소리 샘플링 넣는건 너무했다고 했음 그게 아이유앨범인가...
아이유 앨범과 노래는 애플뮤직에 없나? 왜? 소속사가 로엔이라서?
180214 아이유 가온차트 어워드 '선미-가시나' 리액션 직캠 프리뷰 by 유진 ㅇ..ㅏ..😳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varkryu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varkryu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IUdotcom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NaDia_0516

아이유 IU 뉴발란스 미아 이지은 런칭 보정 siz_g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