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ㅇㄴ 나 역대급인 사람 봄ㅋㅋㅋㅋㅋ92랩 질드레ㅋㅋㅋ
응..그래도 무통보 할 사람은 아닌거같았는데 뭔가있나봄ㅠㅠㅋㅋㅋㅋ할거없어서 심심하다더니 일생겼나보네 힘내라ㅠㅠㅠ
표절 및 공동저자라는 트윗을 하고서 지운 후 표절 및 공동저자에 대해 법적 대응한다고 하자 다른 사람들에게 "책 별로라고 했는데 와서 고소한다고 했다" 라고 허위 사실 퍼뜨리시는 이분께 봄알람이 현명한 대처하실거라고 믿습니
(곰곰) 남우라하면 진짜 플러팅 하는사람 잇어요 몇번 겪어봄
진짜 전국노래자랑에 한 번씩 이렇게 미친사람들이 나온다니까...(쥴쥴 선곡, 목소리, 햇살, 바람 모든 것이 너무 완벽하게 봄이고 청춘이라 마음이 청량해진다ㅠㅠ 오디션프로그램 안나와요...? 흑흑 진짜 너무 좋아 첫소절
ㅡㅡ? 동대문에서 이상한 사람 봄
최근 트윗이 막 몇달전 몇주전이고... 그렇게 소리소문 없이 잊혀지는 사람들이 진짜 트위터를 끊는 사람들이지... 막 호들갑 떨던 사람치고 진짜 트위터 접는 사람 못 봄. 나 포함해서... 그래서 항상 준비중이다.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dontlietomeplz

탐라님들 꿀팁 얻어가세용🙌🙌 •약정끝난 사람만 가능 •25%할인 전화하고 상담원연결하면 가능 •1년약정, 2년 약정 재약정해서 25%할인 받는것 •위약금은 같은 통신사면 안내도됨, 다른 통신사로 바꾼다해도 할인받은 금액
봄기억 영상 다시 보는데 오빠가 봄바람에 하면서 팔랑팔랑할때마다 죽을 것 같음 귀여워...귀여워.....귀여워........ 진짜 봄같은 사람 넘 예뻐🌸😭
비오니 이상고온 사라지고 이맘때 날씨로 돌아왔지요? 혹시 작년처럼 개나리 목련 산수유 매화 등 모든 꽃들이 한꺼번에 피는 게 아닌가 했던 날씨였었어요. 사람 포함 모든 생명들의 생체리듬이 헷갈리지 않토록 차근차근 봄!
거절 정도가 아니야. 백은 그간 도가 짝사랑 했던 사람들을 떠올려봄. 연락도 안 하잖아. 절대 안 만나고. 그리고 자신이라고 예외는 아닐 거다. 제 사랑이 닿기를 바랐지만, 도의 사랑이 자신에게 닿기는 바란 적이 없었다.
네에.........조각맞추고...있었어요.......(어캐든 맞춰봄...) 하람이의..조건이.....뭐...ㄹ..가요....반대하는.사람.....없기..?(죽은눈)
입덕 후 발림포인트였다 얼굴에 크림을 찍어도 화나거나 그런거 없이 웃는 사람 처음봄
궁금해서 검색해봤는데 진짜 키우는 고양이 사진 한번도 안 올렸나봄 어케 그래?? 신기한 사람이넼ㅋㅋㅋㅋㅋㅋ

여기와서 잘생긴사람첨봄
ㅈㄴㅇㄱ 나 진짜 개미친사람이엇나봄 근데 님들도 장난아니다
댓글에 외국인들 “그가 노래할 때 웃는 건 날 죽여”, “열정 본 사람?” 하는 거 보면 사람 보는 눈 다 똑같나 봄
제키 부정 어쩌고 하는 사람덜 논리대로 함 지꺼려봄ㅋ
와 앞에 어떠ㆍ 남자가 뛰어가는데 나 초등학교이후로 저렇게 나루토같이 뛰는사람처음봄 혹시 정체가 호카게세요?
나는 조금 무거운 편이 좋다 조금 더 힘이 드는 편이 좋다 너무 쉽게 오는 봄을 믿을수 없는 것처럼 너무 쉽게 사랑을 고백하는 사람을 믿을 수 없는 것처럼 그렇게 생각해도 어렵다 당신도 나도 이렇게 「생각이 나서」 황경신
그러나 현실 이상형 귀엽고 순하게 생긴 봄 웜의 사람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99romit

당신은 봄 앞에서, 봄이 오는 것을 반가워하는 사람이 아니라 봄이 가는 것을 아쉬워하는 사람. 꽃 앞에서, 꽃이 피는 것을 두근거려 하는 사람이 아니라, 지는 것을 애타하는 사람. 그래서 언제나 아픈 사람.
저번에 그그 언덕골 밑에 젠되는 그 그 코도같은거 잡겠다고 기다리는데 흑마가 와서 장난감깔길래 놀고있는데 둥둥떠다니는 탈키엘보고 왈칵해버렸다 아이고 나말고 악흑으로 다니는사람 필드에서 첨봄 으흐그흑흑
아님 단지 저정도로 플러팅이라고 확대해석하는 사람이 많은건가 대체 플러팅 기준 왜케 돌아다녀 잼게하거있지만 이런겜 첨봄


꽃이

너는 나의 꽃이야🌸 너는 나의 봄이야🌞 #정한 #JEONGHAN #세븐틴 #SEVENTEEN
#지지않을별_787 #JBJ 오늘은 JBJ가 데뷔한 지 150일, JOYFUL의 이름이 생긴 지 100일, 첫 공중파 1위를 한 지 50일이 되는 날입니다. 꿈이 시작된 순간부터 서로에게 꽃이자 봄이 된 지금까지, 모든 날
상균이가 그렇게 기다리던 봄인데 이렇게 춥고 서글플 봄이라면 꽃이 지는 계절이라면 아예 오지 않았으면 좋았을텐데 #지지않을별_787
코에서 꽃이 자라나 🌸 완전 봄이잖아요.. #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걸스유나 #유나 #yuna #bravegirls

벚꽃이 피는 봄은 더할 거다. 이게 우리의 봄이야.
벚꽃이 그렇게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니, 바보들아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망해라. -10cm 봄이좋냐-
봄인데 꽃이 없다.
#인기팟캐스트 #핫이슈 #하늘팟 #바이블인사이드 #사이다방송 웃음과 감동이 있는 팟캐스트 하늘팟시즌2 밭에 씨를 뿌리는 봄과 꽃이 피는 여름 열매 맺는 가을 그리고, 그 위에 새가 앉아있는 모습 청취자 여러분, 이미지가
#인기팟캐스트 #핫이슈 #하늘팟 #바이블인사이드 #사이다방송 웃음과 감동이 있는 팟캐스트 하늘팟시즌2 밭에 씨를 뿌리는 봄과 꽃이 피는 여름 열매 맺는 가을 그리고, 그 위에 새가 앉아있는 모습 청취자 여러분,
꽃이 폈지만 꾸가 봄을 알려주지 않아 아직 봄은 오지 않았습니다. 경구야 모해ㅎ
#봄비에 🌧 수영구 #배화학교 옆 벚꽃이 멋지게도 피여... 화려한 봄이 시작되려나 봄...^^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setkkong29

봄의 태양이 빛나면, 곡물의 씨앗은 싹트지 않고 있을 수 없다. 참된 사랑은 세상이 차더라도 꽃이 핀다. - 뇌티히
[💌 #fromis_9] 프롬이들과 봄 소풍 떠나실 분 모두모두 여기로 모여랏🌸 상큼 발랄 에너지로 봄의 따뜻한 기운을 데리고 온 프롬이 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 팬 분들 심장을 녹이고 숨을 불어넣어 줄 프롬이들 만나
너는 나의 꽃이고 봄이야 계속 피어나니까 이제부터는 내가 안아줄 거야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넌 나의 꽃이야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


생일을

#슈가생일ㅊㅋ #GeniusYoongiDay #윤기의_시작과_삶의_끝에_함께하리 나의 봄이자 나의 청춘 윤기야, 스물여섯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
봄과 함께 찾아오는 바로 그날❣️ #일라이 의 생일날🎂 키스미의 축하와 함께 하는 오늘은 더욱 따뜻하겠죠💛💚 일라이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유키스 #UKISS #ELI
Spring miracle, 봄의 기적️ HAPPY WOON DAY ❣️ ➖ 성운이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지하철 와이드 광고를 진행합니다! 행복한 3월, 함께 축하해주세요♡ #하성운 #HASUNGWO
3월 20일 💛 현진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사옥근처에 현수막을 게시합니다 💃🕺 🌸따뜻한 봄 🌺같은 너의 생일을 많이많이 축하해 🎂🍰🎁🎀 (이 글을 해주시는 분들 중 5분께 선물을 보내드릴게요💙

🌱🌷3월의 봄 part 1. - 27th L DAY SUPPO #엘 #명수 명수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몽슈슈에서 생일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따스한 봄 햇살처럼 우리에게 다가온 명수가 오늘 하루 행복한 생일
우리의 봄, 우리의 행복, 우리의 노래, ➖ HAPPY SUNGWOON DAY 322 B-project 성운이의 25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지하철광고, 쉘터광고를 진행합니다. 많이 오셔서 함께 축하해주세요
빛나는 너와 달콤한 봄, Happy Sungwoon Day❣️ ➖ 성운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컵홀더 광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성운이의 25번째 봄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 / 1989 0428 / 성규의 서른번째 예쁜 봄을 맞아 컵홀더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성규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성규야_널_정말_좋아해 ❤️


성현

너에게 모든 축복과 사랑이 쏟아질 오늘 #HappySunghyunDay #성현아생일축하해 #성현 #인투잇 #IN2IT #인투잇의_봄_성현아_생일축하해
내일은 떵혀니 생일🎂🎉🎉 매년 봄은 성혀니와 함께 맞이하고 싶어요💕 오래 오래 함께 해줘 성현아💘 생일축하해! 영상도 넘 예쁘규 🙆🏻‍♀️💕🙆🏻‍♀️ #HappySunghyunDay #성현아생일
HAPPY SUNGHYUN DAY 앞으로도 더 멋진 성현이가 될 것 기대하고 있어~😊 #IN2IT #인투잇 #성현 #SUNGHYUN #BIHDAY #SUNGHYUNDAY #인투잇의_봄_성현아_생일축하해 (O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belle_1209

0316 #HAPPYSUNGHYUNDAY #인투잇 #IN2IT #성현 #김성현 #인투잇의_봄_성현아_생일축하해 노력파 성현이!! 너의 노력이 빛을 발하길 바래🌟
161202 김공 출국 #HAPPYSUNGHYUNDAY #IN2IT #인투잇 #성현 #김성현 #SUNGHYUNDAY #인투잇의_봄_성현아_생일축하해 #해준 #이해준 #루빈 #이루빈 #진섭 #김진섭
161202 김공 출국 #HAPPYSUNGHYUNDAY #IN2IT #인투잇 #성현 #김성현 #SUNGHYUNDAY #인투잇의_봄_성현아_생일축하해
180316 HAPPY SUNGHYUN DAY 생일 축하해💝 #인투잇의_봄_성현아_생일축하해 #김성현 #성현 #인투잇 #IN2IT
빅베이비 성현 새일축하해요🎉🎉 #인투잇의_봄_성현아_생일축하해
#RED 활동이 짧아 아쉬웠을 팬 분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선물 😍 올 봄에는 청량한 #리얼팩트 같이 들을래?❣️ #장문복 #성현우 #윤희석 #소지혁 #이휘찬 #리얼팩트 #Peeps #오앤오엔터테인먼트


피는

#시엘아인_전력 시엘아인 (드드에브) 지옥의복붙만화(하지만 지각을 이기진 못했지) 꽃피는 봄에도 혐관러브는 계속됩니다

아지랑이 피는 언덕에 매화 가지 하나 그다지도 이쁘더라. 봄 오심을 기다리는 고 모양이 임 그리는 나와 닮았구나. 바람 타고 저무는 꽃잎 한 점에 마음을 싣고. 내가 이리도 너를 그리노라, 내 님께 못 다한 말 몇 조각 전해 다오.
꽃 피는 계절 봄이 오니,, 가고 싶은 꽃🌸 깨풰들이 너모 많댜 (박제


왔네요

봄 봄 봄 봄이 왔네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때의 향기 그대로 🌸 #펜타곤 #키노 #형구 #PENTAGON #KINO
그렇죠 그리고 이제 봄이니 로망의 계절이 왔네요! 늘 달달한 마로마에 감사합니다
봄 봄봄 봄이 왔네요~☆ 그러므로 핑쿠핑쿠한거 보고싶다 (슬럼프 아아악ㄱ&^,?/'%:^*□《●○¡
봄봄봄~~ 봄이왔네요~~
이니깨가 방금 후딱 쓴 낙서 "봄愛" 봄이 왔네요. 바람 속에서 봄기운이 느껴집니다 지난 겨울은 참으로 시리고 추웠습니다 이젠 촛불 들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올해는 적폐청산이 완벽하게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lovinbaek

오오...와아... :-) 봄이 왔네요! 재즈님 :) 아껴주신다니 넘 기뻐요호! 하트 백만개 날렸어요. 💖🎈😘
봄이 왔네요~


어울리는

🌸봄이니까 상큼한 정한이🌸 필름사진 느낌으로 만들어 봤는데 햇살 받으며 찍은 거라 그런지 더 잘 어울리는 느낌😄
봄시즌아이들 우선 모두 받으신듯 하닷 ㅇㅅㅇ 여름에는 이번 봄준비하다가 태어난 병아리초코케이크같은 컨셉으로 하고픈 동물이랑 어울리는 느낌의 케이크조각을 가볍게 작업해보쟈🐤
시즈니들~이제 곧 우리가 터치하는 시간이에요!!✋이번 곡 즐겁게 열심히 준비 했으니까 여러분도 “터치” 보구 들으면서 같이 공감하구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ㅎㅎ다가오는 봄이랑 어울리는 곡이기도 하고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곡이에
🌷봄이랑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최~정~주~운~ 노을이의 사랑스러움, 봄과 잘 어울리는 상큼한 작품. 밥먹남.

[#말이없다🔇] 트렌치코트가 잘 어울리는!❤️ 봄을 몰고온 물병 요정✌🏻 #김용국 #용국


3월

[액토 봄 마스터즈 결승전 이벤트] 2만 테라와 레오노르 뱅 포니테일 헤어, 레오노르 SM 유니크 부스터 등이 뿜뿜! 3월 17일 오후 5시 액토 봄 마스터즈와 함께 펼쳐지는 이벤트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결승전
[애니통 일상(오픈)] #애니통🐱 03월 16일 벌써 주말을 앞둔 금요일입니다! 애니통에서도 봄맞이를 위해 여러가지 디피 및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feat. #앙스타 진열 준비! / 매장에 #봄꽃 / #서적 칸 분리
[이벤💕] 오는 3월 17일 밤 10시에 오비츠11용 봄 한정 쵸커를 판매합니다. 제품은 반홀이 붙어있는 ✔그해 봄, 반짝과 심플한 디자인의 ✔그해 봄 입니다. 한정수량 80개이며, 1인당 수량 제한은 없습니다. 또한
룰루랄라 이 봄!! 뚜비두바 클럽에반스에서 만나요~~ 3월 21일 수요일 9시 #연습하기싫을때플라이어만들기 #큐한 #큐한밴드 #김가온 #김인영 #표진호 #클럽에반스
180315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B1A4 #공찬 #GONGCHAN 봄이 온 걸까💕
2차 생일 서포트 모금을 진행합니다! 문복이의 스물네번째 봄을 함께 해주세요💜 ✔️ 기간 ~ 3월 22일 ‼️특전내용은 1차와 같으며, Paypal 모금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Honey_Hoony

책후원한거 다 3월안엔 올 예정인가봄 후원중독된다
180315 강릉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사르르 겨울 녹아 스르르 봄이 오듯 봄처럼 니가 왔어🌸 #B1A4 #산들 #SANDEUL


DAY

따스한 봄 햇살처럼 다가 온 명수야, 생일 축하해💛 P.S 명수 날 묭묭이 현장 포토를 선물 하겠습니다 #나의봄_명수야_태어나줘서고마워 #Happy27thMyungSooDay #인피니트 #엘 Official_IFN


따뜻한

가을에 만나 유난히도 춥던 겨울을 함께 보내고 이제 봄이잖아. 우리에게도, 너희에게도 따뜻한 봄이 왔으면 좋겠어. #JBJ #지지않을별_787 #절대멈추지말자_787
171209 따뜻한 겨울 봄의 시작은 유난히 추웠던 겨울을 그리워하며
a. roy is not timeline tm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계절을 roy 에서 시작하세요 b. 무엇보다 긴 인연을 중시하고 있습니다 느리지만 꾸준히 갈 예정이니 금방 사라지는 팸
태형이 버젼 봄날 무슨 일이야.. 너무 세련된 팝송 같잖아...ㅠㅠ 기존곡은 겨울에서 봄을 맞이하는 다소 추운 봄 같았다면 태형이 봄날은 4월의 벚꽃 흩날리는 따뜻한 봄 같다.. 진심 태태 작곡에 소질 있는거 같은데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canadaboymark

어제보다는 따뜻한거 같습니다, 봄은 다가오고 있어요 분명.


출국

💕180316 김포 출국 💕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은우 #이동민 #CHAEUNWOO #로하수호 봄이 온 거 같아용 ㅠㅠㅠ🌸
180315 ICN 출국 종대 봄이네 완전 ㅠ______ㅠ 초록초록🦖🌿☘️🍀🌱 #첸 #CHEN #엑소 #EXO
180315 출국 #경수 #디오 #DO 진짜 오늘 봄 같구 그렇다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224 ICN 출국 💐🌷🌹🌺🌻🌼🌸🌼🌹🌸🌺 승훈이만 보면 벌써 내 마음은 봄이다 💐🌷🌹🌺🌻🌼🌸🌼🌹🌸🌺 #위너 #이승훈


축하해주세요

[ 春日遲遲 지지않을 당신을 오래도록, 봄 ] 마지막. 은지원 님의 솔로데뷔 17주년을 맞이하여 GS25 편의점 광고를 설치합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함께 은지원 님의 솔로데뷔 17주년을 축하해주세요. 일정201


겨울이

넵... 신이 화가 나셨겠죠. 신은 연중 흘러내리던 단풍나무 꿀의 공급을 중단했습니다. 그 후로 인간들은 봄, 여름 수렵과 경작으로 고된 노동을 하고 난 뒤 찾아오는 추운겨울이 되어서야 단풍나무의 수액을 채취하여 시럽으로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jh_potato

아니맙소사 ㅋ ㅋ ㅋㅋ ㅋ ㅋ(지금깻다 아모르요?!?!음...아모르는 애기겨울이라 아직 큰봄을 무서워해요... 자기 고향을 봄때문에 또다시 뺏겼다고 생각하갯조.. (끄덕!
당신은 아직 오지 않고 밤이 되고 봄이 되고 겨울이 되고 눈이 왔어요 허공 속에서 얼굴이 지워진 몸들이 자꾸 걸어 나와요 풀밭은 점점 넓어지고 당신은 아직 오지 않고 그러니 당신은 여전히 내게 오는 중이고 _이 원, 당신의 왼쪽 뺨
무슨 날씨가 40년을 살아도 적응이 안됨. 겨울이면 매해 죽을거같이 춥고, 여름이면 한번도 안빼먹고 쪄죽을거같고, 봄은 매해 눈깜짝할 새라 놓쳐버릴 지경이고, 가을바람부는가 싶을땐 꼬박꼬박 목이붓고 코딱지가 코안에 말라붙
"겨울이 아쉬워 봄을 붙잡고 있구나. 떠나기 슬퍼 어제 밤 비가 내렸나보다. 봄은 오자마자 갈 준비를 하겠지. 내 옷장에 옷은 다시 또 얇아지겠지. 내 지갑도 얇아지겠지..또르르"
겨울이 아무리 길다하여도 봄은 오고 슬픔이 아무리 길다하여도 행복은 찾아드니 봄이 되면 꽃은 피고 행복이 오면 웃음이 핀다 봄이 되어도 비는 내리고 그 비는 땅을 비옥하고 하니 행복이 와도 눈물이 내리고 그 눈물은 삶을
참 신기합니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듯 계절이 가고 세월이 지나면 바뀌는 것도 왕인데 그런 왕 때문에 목숨도 버리고 사랑도 버리고.
(너 따라 입가 끌어올린다.) 저도 그래서 고민이기는 한데.., 유난히 이번 겨울이 긴 것처럼 느껴져서 봄이 왔구나,를 느끼려 가려구요. 뭔가 벚꽃하면 봄! 이잖아요.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NCTASSC


눈이

출근하는데 눈이 시려서 눈물이 미친듯이 나는거 보니 봄이 왔긴 왔구나..
눈부셔서 눈이 머는 줄.. 봄은 밝구먼..
아대박나미쨩존예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너나봄 에이유 다들 쩐다구 흑흑,,,눈이 호강중,,,,,,,,,(정화된다) 그래서 산고군 에이유는 언제 올라오죠,,?
오늘도 그림체 후려치기 당하고 자괴감 온 오후 1시 9분... 비율이 어쩌고 하지만 그건 취향 차이라고 봄 차라리 선쓰는 게 더러워요 미간이 멀어요 이런 거만 말했으면 말도 안한다 뭔 눈이 작다 하관이 길다 하는데 세상엔 모에체만 있는 게 아니거든요
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긴 눈이 20센치 정도 쌓인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봄...ㄲ..ㄲ..봄.. 여기 또 눈온대ㅋㄲㄲㄲㄲ..ㄲ
엔나나에서 남자에게 들은 말 중에 황당한 말 에피소드 푸는데 ㅠㅠ...나는 알바하면서나 만난 남친 여서일곱명?? 다 초반 일주 내에 눈이랑 코 했냐고 얘기 들어봄....진짜 그렇게 보이는지...다들 그 소리하니까 했냐는 얘기만 들으면 흰자깐다...


사진

봄기운 찾아오면 생각나는 꽃놀이~! 멀리가지 마세요 #엠카운트다운 으로 오세요! 청량함 넘치는 #NCT127 #해찬 #태용 #마크 #재현 #윈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요 사진 한 장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chor_34

사진사님께세 작년에 찍은 사쿠라사진 올리시면서 봄도오고 신작도 나왔다고 ㅎㅎㅎ 새촬영고고 하신~~ 곧 준비할께욥♥ 오빠가 올려주신 콜라쥬사진 맘에들어 ㅋㅋㅋ 사쿠라 샤오랑 사진
RM의 편지들, 글들, 사진들, 노래들이 올라올때마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위로받는 기분이고 힘이 생긴다 남준이만의 힘이 있나봐.. 오늘도 같은 하루인줄 알았는데 남준이가 올려준 사진덕에 봄이 온걸 실감하네
171108 이런거 얘민미라구 하남,, 사실은 입병이나서 신경이쓰이는 유겸이인대,,, DM으로 이 사진을 꼭 보고싶다구 하신 분이 계셔서 올려봄니다♥ 오늘따라 은발유겸 넘 보구미 하니깐 (?) #유겸 #Yugyeo
근데 새벽에 물마시러 일어난 딘이 샘 방에서 불빛나오는거 보고 확인했다가 부엌놀이 세트로 요리하는 샘 봄(사진찍고 겁나 웃어서 결국 또 샘한테 맞음
8th 시즌시작할때까지 17일~◡̈♥︎ 이사진은 작년봄에 찍은 사진이에요~^^*이때도 잘생기고 멋지더라고용~💗💗💗빨리 멋진 모습으로 돌아와주세요~😉💞앗!!지금도 물론 멋진 디엔티이야~❤️사랑해요~💕
슬로건 실물입니당 ❣️❣️ 사진이 어두운 색으로 나왔고 실물은 이거 보다 밝다구 하네용 사실 친구 집으로 보내서 저두 실물 못 봄 .. 💦
💃봄 원피스 인기투표💃 rt환영 요번 판매전, 제일 입어 보고 싶은 원피스? 1 샤스루 로지 원피스 2 플뢰르 샤넬 원피스 3 코린트 칼럼 원피스 4 코코 에스닉 원피스 (더 많은 사진이랑 구매정보는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rlarmsgid17

디올 이 악랄한 놈들이 작년에 이어 올 봄에도 이런 걸 내놓음. 첫번째 사진 맨 오른쪽은 작년에 나온 블러쉬 앤 블룸 001호고 올해는 002호 스프링 코랄과 003호 스윗 라벤더가 나왔다. 그래 가져가라 내 지갑 다 가져
내가 새내기라이프를 하며 남은 것: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는 나(X) 동아리에 들어가서 인싸가 된 나(X) 봄이 되어 썸 타는 나(X) 학교 근처 맛집깨기를 하며 음식사진을 열심히 모으는 나(O)
으아악 희룹님 ! !!!!!!!!!!!!!!!!!어떡해 너무 이뻐 봄이와써요 ㅠ ㅠㅠ ㅠ ㅠ 반리붙여주셨어,,,어덕해 포장넘넘이뻐서 깜짝놀랐어여ㅠㅠㅠ사진을 넘못찍는 팡이..돔송까지 귀엽고..깜찍하구......지갑에 넣고다닐래요
새끼 홍학 사진 보고서 '아 역시 큰 동물들은 어렸을 때도 다리가 굵구나' 싶었는데 새끼 물떼새 사진 찾아보니까 몸에 비교해보면 다 비슷비슷한 것 같기도. 마지막 사진은 (오를레앙의 해변이라고 봤던 것 같은데) 조류 보호를


분들

시즈니 여러분 ! 저희 드림 인기가요 무대 끝났어요 ~ 매일매일 시즈니 여러분들의 응원을 받으면서 무대에 설 수 있어서 힘차게 이번주까지 잘 할 수있었던 것 같아요 !! 너무 감사합니다^^ 여러분 그리구 확실히 날씨가 많이
이분들이 음원에 올라오시면! 봄이 왔다는 뜻! 벛꽃엔딩. 봄,봄,봄. 둘이~~~ 걸어요~~~🌸🌸
날이 좋으니 놀러가고싶다는 마음 외에는 연애 감정이 그리워서 봄을 타본 적은 거의 없는 것 같은데, 이분들 자꾸만 나를 질질 끌어다가 봄에 강제탑승시킨다.....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joestory75

말나온 김에,,,, 바이섹슈얼분들,,,, 성소수자 내에서 '바이', '여성퀴어' 수식어들 다 버리고 일단 레즈로 다 붙어야한다고 봄. 정치적 레즈, 헤테로 분들도 많이 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성소수자 내에서의 정치적
설거지 하다가.. 문득 이 방법 모르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찍어봄. 계란찜 좋아하는데 매번 설거지하기 번거로우셨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속이 다 시원해집니다ㅎㅎㅎ 수세미랑 안싸워도 됨ㅋ #계란찜초벌설거지는패트병으로 👍🏻
봄알람 음해 왜 이렇게 많냐 진짜 너무들 하시네 이것만이 아니고 전부터 이름을 말할수 없는 분들 주위부터 시작해서..
세상이 바뀌기는 했나 봄. KBS1에서 문정부 외교에 대한 스페셜을 다 방송하다니. 시골 노인분들 많이 봤으면 좋겠다.
탐라에...마라샹궈를...조아하시는 분들께... (본인은 안 먹어봄) 자희 대학 앞에.......... 마라샹궈 맛집이 잇다구...그랫고.... 드시러 오시면서... 저두 한번씩... 버거 가세요...
28. 최근에 플로리다 프로젝트 넘 인상깊게 봄 홍보 이상하게 해서 그렇지 먹방영화 아닙니당 여러분들
급 당황해서 올리는 ... 태윤지 계절합작 봄으로 참여했습니다! 배경이 자유인 줄 알앗으면... 머라도 그리는 건데... 아쉬움만 남네요..😢😢 다른분들의 예쁜 그림은 이쪽으로! 💘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kenychoi

진짜 여러분들 넷플릭스 결제하시구 파티셰를 잡아라 보셔야해요 너무 웃어가지고 이악물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감사합니다🌸 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제비봄봄, 봄을 기다리다) 다시 찾아오고 있는 봄을 기다리며 벚꽃을 주제로한 소품들을 텀블벅에서 선보입니다. 구경하시러 놀러 한 번 오세요.
아 생각할수록 개빡친다 봄알람 분들 진짜 보살임


싶은

츸렝 좀 깊게 파고 싶은데 나 반역 스토리 없고 모노크롬 무서워서 못 열어봄
가디건 하나만 걸쳐도 좋은 봄 날씨! 여행 가고 싶은 봄입니다😍 알록달록 봄꽃🌸, 봄 하늘, 봄 바다 보러 나들이 떠나요♥ #봄나들이 #숙소추천 #보성 #남원 #완도 #전주 #군산 #여수 ▶ 웹투어 숙소 추천
조금은 게으르고 싶은 낮이구나. 얼마 전까지만 해도 추웠던 것 같은데, 완연한 봄 날씨가 되었군.
벚꽃, 누구랑 보러 갈꺼야? 이젠 정말 봄인 온 것 같아!! 곧 산과 들에 꽃들이 만개하겠지! 꽃바람 휘날리며 그럼 꽃구경가야지~ 함께 꽃구경하고 싶은 프로 아이도루를 소개할게 )ㅅ(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kenychoi


180315 어느덧 봄이네 벌써 #Nayeon #나연 #ナヨン #TWICE
친구 기다리면서 서점 갔다가 발견했고 가윤이 부분 미친듯이 찾아서 읽어봄 책에서의 가윤이는 완전히 안보이는건 아니라 바늘구멍만큼 보이고 점점 시력이 사라지는중이라고 함 그리고 도윤이 옥에 갖혀있을때 가윤이가 찾아가서 눈물
봄이다
님들 내가 자퇴햇거든요 하루도 안다녀봄 근데 자퇴 되게 어렵게느껴지고 좀 정상아닌거같잔아여 근데 해보면 나는 굉장히 쉬웟음 검고뵈야 고닥교 졸업장 따는데 보통 중학교+고1 과정만나와서 난 대충봣는데도 평균 94 나
아 가게에서 봄이 좋냐나옴ㅋㄱㅋ
[#아이엠] 너를 봄 보고싶나봄
진우의 인생이 늘 봄같을 순 없겠지만 무더운 여름날에도, 흐린 가을날에도, 또 추운 겨울날에도 우리가 진우와 아스트로 덕분에 더러 봄을 맞이하니 고맙고 또 고마워 존재만으로 축복받아야 할 오늘의 진우야, 진우야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kenychoi

봄이라 그른가 다들 짝을 찾기 시작하셔.. (훈훈
가치 찍어봄 흑흑 존나 마법소녀 변신도구같고 입브다 어엉
시우민 봄에도 같은 스킨케어 쓰니? 누나 지금 화장품 새로 사야하는데 훈녀생정타임해줘💕💕💕 있어도 다 새로사야해 몬주알지 희희
서치하다가 포샵 3d 보고 흉내내서 간단한 튜토 만들어봄(??) 지형만드는데에 10분도 안걸리고 편하다..
👖 [ STRAY KIDS’ PICK ] 스윗한 봄남친스타일링을 선보인 4명의 스트레이키즈 공공즈!! [PRODUCT] han_hood zip-up AI1WTS47 han_stripe t-shirt A
마크 잘했어!! 트럼펫소리 절대 쉬운거 아님! 리듬과 음정도 아주 좋았고~ 이런건 라이브 할때 재즈 편곡에서 중간 간주 부분에 애드립 할때 입으로 딱 하면! 진짜 멋질것 같음. (※ 군악대 출신 축하사절단) 그리고,
몇몇 리붕이 특 ) 오락실에서 모이기로 함. 얼굴 보고 인사 함. 그 후 대화 1도 없이 게임만 함. 스윽 와서 저녁드실래요? 가서도 제대로 대화다운 대화 안하고 서로 폰만 봄. 다시 대화 없이 게임만 함. 해산. ~님 오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Supremeboy_DH

봄이따 🌿 #태용 #TAEYONG #NCT #NCT2018
로얄캐닌 성분표 대체 무슨 동물의 고기인지 알수없음 비교하시라고 순서대로 오리젠 나우 k9 사료 성분표도 같이 올려봄.
난 플러팅 정리 이게 채고라고 봄
ㅋㅋㅋㅋㅋㅋㅋ 안나가나봄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Hariartstudio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jaeyong_park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agoguley1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951214_com

봄 사람 꽃이 생일을 성현 피는 IN2IT Drawingm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