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연

잘 가. 그대의 손이 얼굴이 가슴이 두 팔과 다리가, 아무것도 끌어안지 않고 아무것도 체념하지 않도록, 인간의 삶과 인간의 죽음을 체념하지 않도록 :허연, 편지
여름날 나는 늘 천국이 아니고 칠월의 나는 체념뿐이어도 좋을 것 모두 다 절망하듯, 쏟아지는 세상의 모든 빗물 내가 여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허연, 칠월
잘 가. 그대의 손이 얼굴이 가슴이 두 팔과 다리가, 아무것도 끌어안지 않고 아무것도 체념하지 않도록, 인간의 삶과 인간의 죽음을 체념하지 않도록 /허연, 편지
여름 날 나는 늘 천국이 아니고, 칠월의 나는 체념뿐이어도 좋을 것 모두 다 절망하듯 쏟아지는 세상의 모든 빗물, 내가 여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허연 칠월
여름날 나는 늘 천국이 아니고 칠월의 나는 체념 뿐이어도 좋을 것 (허연, 칠월)
칠월엔 언제나 내 체념이 있고 여름조차 잃어버린 흑백영화가 있고 빗물에 쓸려 어디론가 가 버린 잊은 그대가 있었다 모두 다 절망하듯 쏟아지는 세상의 모든 빗물 내가 여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_허연, 칠월
체념처럼 땅바닥에 떨어져 이리저리 낮게만 흘러다니는 빗물을 보며 당신을 생각했는지. 빗물이 파 놓은 깊은 골이 어쩌면 당신이었는지 /허연, 칠월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Ingdex

칠월의 길엔 언제나 내 체념이 있고 이름조차 잃어버린 흑백영화가 있고 빗물에 쓸려 어디론가 가 버린 잊은 그대가 있었다 /허연, 칠월
여름날 나는 늘 천국이 아니고, 칠월의 나는 체념뿐이어도 좋을 것 모두 다 절망하듯 쏟아지는 세상의 모든 빗물. 내가 여름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허연, 칠월
칠월의 길엔 언제나 내 체념이 있고 이름조차 잃어버린 흑백 영화가 있고 빗물에 쓸려 어디론가 가버린 잊은 그대가 있었다. /허연, 칠월


칠월의

칠월의 길엔 언제나 내 체념이 있고 이름조차 잃어버린 흑백영화가 있고 빗물에 쓸려 어디론가 가버린 잊은 그대가 있었다.
여름날 나는 늘 천국이 아니고, 칠월의 나는 체념뿐이어도 좋을 것.
칠월의 길엔 언제나 내 체념이 있고 이름조차 잃어버린 흑백 영화가 있고 빗물에 쓸려 어디론가 가버린 잊은 그대가 있었다 여름 날 나는 늘 천국이 아니고 칠월의 나는 체념뿐이어도 좋을 것


표정으로

바벨여우가 선조멍뭉님 깔고앉을때 허허...하는 표정으로 체념하고있는것 보면 넘 기엽겟군...........

니가 좀 봐줘. 해독제를 너희 조직에 그냥 줬다간 내가 2년이나 더 살 수 있었을까. 그거 마시고 한 일주일 쉬면 나아질거야. 톄혛은 대꾸대신 체념한 표정으로 드링크를 땄다. 그날 밤 베놈의 사무실이 뒤집혔다. 살아나온 것은 톄혛 하나였다.
(퇴근하신 아버지가 술 냄새 나는 채로 뽀뽀하는 걸 체념어린 표정으로 받아드리는 아들내미 표정으로 서있어준다..) [ 7 ]
아 엘빈이 알런 목 조르면 체념한 표정으로 눈 감고 숨이 막혀오기를 기다릴 것 같아요. 내가 뭘 잘못했나 싶기도 하지만 동생이 원한다면야... 이런 느낌?
(볼이 벌개지지만 체념한 표정으로) 딱 봐도 점 아닙니까!! 이거, 점! 누가 봐도 점인데! 점!!
아,암튼 담날 만났을 때 자상한 표정으로 편하게 잤어? 하고 산뜻하게 지나치면서 다음엔 무슨 플레이가 재밌을까~? 흥얼거리는 토니 보면서 순응하고 체념하고 따르는 초점없는 눈을 한 피터가 보고싶단겁니다!!!(한결같은취향)
카즈키는 당당히 시끄러운 소리를 내며 아카네의 집으로 들어왔다. 이미 체념한 그는 현관문을 닫고 곤란한 표정으로 당신을 바라본다. )차를 내오라고 시킨다. )창밖으로 던져버린다. )맛있는걸 먹여준다.


사람

1-21) 이 느낌은 2막 시작 부분에서 우진빌리가 보여주는 체념의 정서와도 닮아 있어, 두 사람이 붙는 장면마다 묘하게 형제란 느낌을 주었다. 앵댄에서 빌리가 형을 노려볼 때 형과 같은 삶을 거부하는 느낌까지 받았다면 과한 해석일까.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dbwnsco12

저도...애인은 약간 집착해줫으면 좋갯내요 연인이면 당연히 한사람만 바라봐야하는것이아닌가....홀홀 근데 난 내가 그만큼의 사랑을 줄 자신은 소까 없ㅇ어서 요즘은 체념햇다
체념이 깊은 사람들은 결국에는 아무것도 토로하지 않더라. 알아 주길 바라지도 않아. 알아 준다고 뭐가 달라지는 게 아니니까. 체념하고 나면, 사실을 직시해도 상대에게 인지시켜도 상대가 사과를 해도, 어느 것도 위로가 되
체념이 사람을 죽인다. 체념을 거절했을 때, 인간은 번뇌를 떨쳐내는 권리인이 되는 것이다.
변하지 않는 것이 과연 이 세상에 있는 걸까. 너 이외의 다른 사람들이 전부 너를 놔두고 변해버리는 것 같아도, 체념하거나,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눈치 채지 못한 것 뿐이지, 네 곁에서 너와 함께 달려주고 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있으니까.
근데 내 전공은.... 생각해보니 한번도 안해본 사람이 잇을수가.. 업는...... 약간 체념...
금제 애타게 기다리는사람 특 마술사,세피라 굴림 금제 아무생각없는 사람 특 이미 체념한 식물유저임
그 와중에도 사람들은 각개로 움직이겠지요 누군가는 살아남으려 최선을 다해 발버둥칠테고 누군가는 변하는 건 없을 거라며 체념하고 포기할테고 누군가는 그와중에 저쪽 땅을 사들여 돈을 불릴테고 누군가는 죽음의 안식을 위해 움직일테고..

가장 좋은 건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그냥 놔두는 것이다. 그러면 괜찮아진다. 이건 체념의 문제가 아니다. 전혀 다르다. 우리와 모든 것과 모든 사람 사이에 존재하는 거리와 관계가 있다. — 알바로 무티스,『마크롤 가비에로의 모험』
*삶을 체념한 사람들의 공기.
오래 울어본 사람은  체념할 때 터져 나오는  저 슬픔과도 닿을 수 있다. |꽃中, 조은
너는 사막의 울음소리를 들어본 적이 있느냐고 물었다. 그것은 이상한 체념이 섞인, 어딘가 과거의 사람 같은 어투였다. 말하는 순간 벌써 과거의 일이 되어버리는 듯한, 이제 막 죽어버린 무언가를 바라볼 때의 느낌 같은, 이제니, 사막의 말
뱅드림 플립노트 위로 튕겨도 삑나고 왼쪽으로 튕겨도 삑나고 오른쪽으로 튕겨도 삑나고 밑으로 튕겨도 삑나고 각각 다른 방향으로 튕겨도 삑나서 체념하고 아무렇게나 튕기는 사람 모임
체념이 사람을 죽인다.체념을 거부한 인간은 인도를 답파해나갈 권리인이 되는거다...
하나야 너무 당황해서 바쁜데 아무 이유없이 전화하면 귀찮을거 같았다고 횡설수설하는데 히이로는 이 사람 진짜 무슨 소릴하나.. 표정 지으면서 체념의 한숨을 푹 쉼.. 이런 사람이란 걸 몰랐던 건 아니지만... 이유나 계기같은 건 필요없잖아.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DDOJAM_

지금 이 스쿨 탄 사람들 다 체념한 거지 그치
파판에서 아쉬엇던건 아무래도 사람들과 매칭해서 던전을 가야하는데 내가가고싶은 던전은 이제 사람들이 잘 안가고 내가 할수있는 시간대는 사람들이 앖는 시간대라 하고싶은거루전혀 못하니 의욕이 없어지게 되면서 이런저런일도 하니 체념한거지
외국 사람 이름이 그렇죠 뭐 (체념)
훗! 시류, 이 정도로 체념하다니 너답지 않아. 너는 가장 성실한 사나이니까 앞으로 성투사 중에서도 중요한 사람이 될 텐데.
시노하라 「사람의 발을 멈추게 하는 것은 『절망』이 아니라 『체념』입니다. 그리고 사람의 발을 움직이는 것은 『희망』이 아니라 『의지』입니다.」
너희들이체념하지않길 #지지않을별_787 이루고싶은꿈을포기하지않길 상황이또는너자신이아니라다른사람에의해서그렇게되지않길
연극을 하겠다고 한 내가 쓰레기고... 그냥 공부를 안 하는 내가 쓰레기인 거고... 그냥 쓰레기네 내가 왜 이렇게 살까 나는... 다 체념하고... 다... 그래... 뭔 잘못이 있어 다른 사람이... 내가 잘못한 건데...

사실 연애에 치쳐있는게 맞다... 정확히는 사람사이의 관계. 그래서 새로운 관계를 찾기보단 옛사람들을 찾아다니며 끊어지지 않는 사람사이의 관계에 대해 다시 확인하고 안심하기를 반복중. 더이상은 사람에게 체념하기 싫다 끄응
그냥 우울한 사람하고는 잘지내고 싶지 않아할까봐 그것도 잘티안내려고 하는데 그것도 이젠 뭔 이득과 사람 얻는다고 그러는지 체념했습니다
대개의 사람들이 그렇듯, 나도 내게 없는것을 부러워 하였다. 그랬었다. 처음에는 부러움이다, 그리고 그 다음단계의 절망은 체념, 그리고 마침내 절망의 마지막단계는 잊는것.


알아

당신이 뭘 알아 창틀에 올린 화분에 노란꽃이 피면 그날 밤은 더 아프고 마당에 하얗게 흔들리는 속옷을 보면 그날 밤은 더 그립고 당신이 뭘 알아 아무리 체념해도 독한 사랑 아무리 울어도 풀지 못한 그대 향한 미움 뿐인데 당신은
꿈이란 걸 알아 만남도 이별도 희망도 체념도 자고 나면 잊혀지는 한낱 꿈이란 걸 알아 봄 여름 가을 겨울 저 혼자 흘러가고 사랑 행복 미련 후회 저 혼자 스쳐가고 어느 날 눈 떠 보면 처음 그때 그 자리 꿈이란 걸 알아 그래도
한명이 체념해가고 한명이 제 마음을 알아갈 때의 그 복잡하고 미묘한 느낌을 좋아한다. 놓으려 하는데 놓지 못하고 잡으려 하는데 잡지 못하는 그 시간.


이제는

나도 이제는 체념했어ㅠㅠ그래도 메멘토랑 셔터아일랜드 스포 안당하고 본걸 위안하고있어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_REALBE

내가 활활 리믹스 처음 들었을 때 그 구린 이디엠이 뇌리에 박혀서 충격 지대로 먹었는데 활활 리믹스보다 구리면,,,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말도 안 나옴 이제는 거의 체념 상태
이제는 예뻐 일찍 시드는 꽃이 싫다. 그렇게 좋아하던 나무도 체념없는 세상의 법전 같아 무섭다. - 이응준, 저녁의 시
솔직히 이제는 좀 체념하지 않았냐 ((난 아님 말하면 혀깨물고 죽어버릴것
칯페스 하고싶다 승윶키 하고 싶다....이제는 반쯤 체념한 윶과 자각없늨 헤즈비언 슨욘이 우당탕탕 헤녀우정을 쌓아왔는데 갑자기 윶 앞에 홍콩재벌사업가 팅이 나타나는 거임ㅇㅇ 은 자가발전 하지 않으면 아무도 안 써주겠지
예전엔 생리기간이 힘들었는데 이제는 생리통이고 나발이고 그냥 체념하는데 pms 땜에 존나 괴로운것ㅜ
그리고 마지막엔 결국 엘리오도 올리버처럼 어른이 된다 성장한 엘리오는 체념을 배움 여전히 올리버를 사랑하지만 이제는 그 여름을 기억 속에서만 간직해야 한가는 걸 깨달은 거지 그렇게 엘리오는 우리는 모두 어른이 된다 ...


언제나

랜서가 말을 건네려는 찰나 그와 시선을 마주하고 얼음장이 되었으면. 언제나 따스한 빛을 품고있던 두 회색눈동자에 보이는 것은 짙은 체념 뿐.


그대가

모든 걸 체념하게 만드는 방법은 압니다. 설명할 수도 있지요. 그걸로 그대가 행복해질 것 같은 생각은 들지 않지만... 그리고 체념하게 만들 수 있을 거라는 생각도 들지 않지만.


아예

진보쪽이 더 쪽수가 많아서 아닐까요. 보수는 끼리끼리라 아예 체념해서 일 수도.
기대는 안 하는 중ㅇ이에요... 그리고 노래도 노래이긴 한데 이번에도 파트 분배 뭣같이 됐다고 들어서... 그냥 아예 체념하고 포기한 상태예요 ㅋㅋㅋㅋㅋ
저는 좀 기회 있으면 과거 털어놓고, 현실에 대한 분노가 강한 편인데 그 분은 거의 반쯤 체념한 상태고 과거에 대해 아예 입을 닫으시는 분...
부코 갈때 약간 미애니랑 수메는 아예 없겠지 체념하고 갔는데 미애니는 아예 전멸이고 수메는 듬성듬성 보여서 쫌 의외였음 수메 은근 팬층 있는 장르였어....
근데 솔직히 진짜 오빠들이 우리생각 많이해줘서 티켓값 진짜 싼데 아예 못가서 체념하다가 겉돌갈까? 생각하니까 또 티켓 구해서 그냥 오빠들 보고오고싶고 참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지


쏟아지는

쏟아지는 비를 피해 찾아갔던 짧은 처마 밑에서 아슬아슬하게 등붙이고 서 있던 여름날 밤을 나는 얼마나 아파했는지 체념처럼 땅바닥에 떨어져 이리저리 낮게만 흘러다니는 빗물을 보며 당신을 생각했는지,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damang_


당신을

(당신을 잠시 쳐다보다가 체념한 듯 고개를 돌리며)참치라...카페에서 참치도 팔려나.
( 체념한듯 당신을 보고 실 웃으며 말해 ) 우웅 우리 따자이씨 사랑을 마니 마니 먹구 자라서 이렇게 귀여워요오 ~


마음이

마음이 고단해지면 잘 흔들릴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ㅠㅠ 다른 곳에서는 좋은 얘기 들으시길...! 저는 그냥 나도 모르겠다 체념했어요 ㅠㅠ 인생...ㅠㅠ
ㅋㅋㅋ으흐흑 차라리 먼일이라고 체념하구있으면 갠찬ㅅ은데 급 왜 낼이 23일아냐? 라고하면 넘.. 마음이 외로어진다구..ㄸㄹㄹ
마음이 요상타. 욕심을다버리기는어렵지만 약간의체념으로웃다보니 좀괜찮아진달까. 물론폭망하면 우울의끝을달리게되겠지만.
(체념,,) 그래요... 전 길가메쉬님께 제일 마음이 놓이는 충신이었음 좋겠어요...다른건 다 필요없습니다......
일어나자마자 혹시나 연장한다고하지않았을까라는 기대감을갖고왔다가 팬들하나둘씩 체념하는글보고 마음이 너무아프다 우리끝까지 힘내요 #지지않을별_787


체념

체념.
체념이라뇨 당치도 않습니다
모르게따~ 이렇게 열내다가 그냥 언젠가는 체념하겠지 뭐..
오늘자 트위터 연령 확인법 ((얼음장 뚫고 바다에 당도한 저 푸른 강물)) 초,중학생 ))오아ㅏ? 저게뭐야? 글귀이쁘다~!~! 성인 ))오늘 모의고사였구나~? 고등학생 ))고1,2!&+&×+=)%♥(
아휴우.... 왜 아휴우... 왜죠 체념하지 않앗다구
뱅민 심즈 플레이 8일차 + 뱅민찬 일단 저의 실수로 인해 벣현심이 식물심이 되어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멘붕왔는데 게임시간으로 5일이 지나야 풀린데서 체념하고 플레이했다 ....
약간 체념하고 돌리면 4성 나올줄알았는데 안나왔어 그냥 체념하고 하기 ^^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leo_90JUNGTW

그냥...그냥 꿍얼거리는 소리내긴하는데 크게 반항은안할거같아여 ):3c ㅋㅋㅋㅋ장모종은 관리때문에 목욕 자주한다던데 어느정도 체념할지두...하지만 여전히 힘씨름하고 그런건있어서 커크는 본즈목욕시킬때마다 다젖겟져 88-88
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마음대로 하세여...(체념
분명히 나 이번달 돈 없다고 쪼들린다고... 근데 희한하게 이번달 택배가 제일 많고 동생님은 체념을 하였지 그냥 그러려니해 니네언니 원래 이렇게 덕질하는 인간이야
4. 노래방 애창곡 매번 바뀌는데 노래방 가면 체념 두키 올려서 부르는거 엄청 좋아해요ㅜㅜㅜ 스트레스 풀리고 꿀잼,,
앗 ...... 저 거기서 진짜 체념하고 눈감기 골랐는데 ... 영일이가 최생할 줄 몰랐어요 ...... 현우야 ...... 행복하자 ........ ㅜㅜ 잘 부탁드려요 오너님 ...
윤지성 체념 부르는 거 보셨나요? 보셨다구요? 다시보십시오..
안타깝다 차라리 온갖데 다 화풀이 하고 치고박고 싸우려 든다면 모를까 일찌감치 체념한 것이 진짜 연민을 느끼게 해요 혼란은 짐승보다 못한 인간을 풍자한 형태라던데 도리어 혼란의 그 모습이 인간다워서 아이러니 하군여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saymyluvtoo

하나면 체념하고가겠는데 하나가아냐.....
어쩌다 내가 유출에 체념하게 됐을까,,
안된다고 생각하면서도 체념하고있는 내가 싫어
아이엔 약간 체념했어 헤ㅎ
이미 소용없어진 것을 계속 떠올리는 것에 무슨 소용이 있나. 감상의 소거가 어렵다면 체념을, 체념이 어렵다면 인정을, 인정조차 하기 힘들다면 우울의 바다에 잠겨 숨을 거두게.
착잡함에 반은 체념하고서 혼잣말하듯 실트올리는 새벽이다
착하다기 보다는 뒷 일이 더 귀찮아 질 것 같아서 그냥 체념한거거든...? 뭐, 너가 그렇게 해석하고 싶으면 상관 없지만..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_J1nR1_

차라리 말로 푸는 게 더 낫다는 걸 깨달았으니까. 체리가 너무 먹고 싶은데, 하필 낼이 급한 일이 생겨서 결국 못 사오게 됐다고. 천천히 문자 보내면서 어쩔 수 없지, 하며 체념하는 챰. [체리 아직 먹고 싶은거죠
네짜흐는 진짜 다 체념한 느낌인데 헤세드는 체념했으면서도 아직 죄책감이나 미련에서 못벗어난 늑김이라 ㅠ ㅠ ㅠㅠㅠㅠㅠㅠ 막ㄷ다 다른 직원 생각할때마다 다른 커피 마시는 헤세드...그런거 보구 싶네요 흑흑
앗 유괴당했을 때 처음엔 때쓰고 보내달라 그랬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체념했던 거랑.. 신경 날카롭게 서 있던 게 이어져서 예민한 성격이 된 거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고.. 지금 원하는 게 별로 없는 거에도 마찬가지.
진심 정말 이건 아닙니다!!!!! 3학년들은 체념한듯 다들 사복입고다니고... 대의원회에 항상 교복좀 바꿔달라하지만 안된다며 늘 탈락...ㅜㅜㅜㅜㅜㅜ 진짜 선생님들이랑 제작사들이 이거 입어봐야해요 제동생
ㅋㅋㅋㅋㅋ 아 너모 좋앜ㅋㅋㅋㅋㅋㅋ 점점 체념하고 과격해지는거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는 그냥 그래.. 너네들 맘대로해봐^^ 라는거지 뭐
내가 꿈에서도 결코 구원하지 못할 너./ 나는 다만 행간에서 행간으로/ 너를 곁눈질로 읽으면서/ 행간에서 행간으로/ 너를 체념하거나 너를 초월하면서 (내가 구원하지 못할 너 中)
와, 시적인 대사네! 안야는 그럼 죽어서야 비로소 어른이 되었다고 생각해? 충분히 자유로워졌으니까. 그리고 체념처럼 보이지도 않는데. 너 죽은 모습, 너는 못 봤겠지만 내가 본 시체중에 제일 표정 좋더라.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qrtlifecrisis

사쿠라가 타인에게 애착을 가지고 뭔가를 바라면서도 사실은 기대하지 않는 그런 일상적인 체념 따위가 나를 오열하ㄱ ㅔ 한ㄷr... 시로를 사랑하면서 고백은 하지 않고, 애초에 이어진다는 가능성도 생각 안하고 좋아하
이 미련이 도피에서 태어난 것인가, 아니면 체념이 낳은 것인가.
....ㅇㅅㅇ... 탈통이 빠른 법이지.. 체념하고 탈통준비 탈통곡이 어디 있지? 난 울준비 되어있어
나이 차이가 두손을 넘으면 몰라. 오히려 한 손도 못 넘는 나이 차이라 억울하기까지 한 녁. 갓 스물이 되었을때는 이미지 바꿔보겠다고 재한과 하루하루 전쟁을 치뤘지만. 어느덧 체념하고만 녁 그냥 속으로 '자기가 더 동생같으면서
resignation 체념, 사직 queue 줄서다 retailer 소매업자
그래도이번년도까지는볼줄알았어 #절대멈추지말자_787 화나고열받다가우울하고속상하고다시화나체념은절대안됌
(이미 체념한 로얄 플레지입니다)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H34R7FL4K3

지금 체념하고 옷입고있다
반대로 나같은 경우 뉴트렉의 커크는 금발 난봉꾼의 이미지가 별로라 딱히 관심 두지 않았는뎈ㅋㅋㅋㅋㅋ 이번에 완전 인자하고 세상다산 체념한 표정 자꾸 하면서 인셍... 하는 게 너무 웃겨서 먼가 다시 보게됨ㅋㅋㅋㅋㅋ
새벽요정님이 왔다가실거란 촉이왔지만 비염약 먹고 12시에 바로 골아떨어졌징 뭐 약아니어도 그시간까지 못깨있어(체념..)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ㅇㅋㅌㅋㅇㄴㅋ아ㅏ노아야 ㅋ ㅋ ㅋㅋㅋㅋㅋㅋ진짜 고마워 허락해줘(이거 너무 체념ㅁ한ㄴ노아 오버랩 100000퍼라서ㅓ ㅋ ㅋ ㅋㅋㅋ
진짜 게오바임 나는 그냥 체념하려고
체념한 별빛이거든요
하지만 교복보다 편해서 체념 ,,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_krOme_Lz

비가 새벽부터 이르케 계속 많이 오면 장사꾼은 체념하게 됩니다. 아.. 오늘 지루해 죽겠구나... 하고요 큽!
또 지각이야 체념하고 걸어가지ㅣ기로 ••
(프리드리히에게 안겨 있다. 체념한 표정이다)
MARETU 【MIKU】태어나기 전에는 (3:58) 칩튠과 밴드사운드의 절묘한 조합을 느낄 수 있는 곡. 삶을 체념한 듯한 가사와 작곡가 특유의 스산한 분위기와 경이로운 중독성이 특징.
과에서 아웃팅 당하고 그 당시에는 존나 빡쳤는데, 사과받고 지금은 그냥 체념했음. "형 여자친구 있어?" 라고 묻는 과 동기한테 "너 아직도 나 게이인 거 모르니?" 하고 다닌다.
알마가 처음 버섯 결단 내릴 때 이 쌰발놈이 도저히 말로 해선 안되겠군 하는 이글이글한 분노와 절망의 표정이었다면 두번째는 쫌만 틈을주면 또 저렇게 주제넘는 쌉소리를 하는군 하는 체념의 평온한 표정이라 매우 웃겼음ㅋㅋㅋㅋ
체념했다 살맘이없거든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quitequiet6

나 아까 지각했는데 (것도 몇십초차이로) 걍 체념하구 살랫더니 지각해도 그 날 수업한 거 예제 검사맡으면 출석으로 체크해주신다고하심 (뿌우듯)
저는 방소단 적금을 따로 들기로 했어요... (체념 (흐릿
한결이 빨리 상처 빨리 눈물 빨리 체념 혁이 빨리 후회 퀵퀵
진짜 타카네 저격할때 심장 터지는줄알앗음 ..대학면접보다 더떨린듯?ㅋ 막 더더덜 떨면서 제발..제발..ㅁ막 이러고...일어나자부터 개 똥줄탓엇는데 이미 타카네 도부해봐서그렁가...걍...아즈사 좀 체념임...에휴...
ㅋㅋㅋㅋㅋ 노노 이제 체념함
(엉엉..나비는 이제 눈을 감고있다. 체념의 나비.)진짜아....이게 뭐야! 잘 하려고 해도, 다들 이의나 걸고..! 반장이 아닐때랑 뭐가 다르냐구..!(엎드렸다. 동굴소리..)아퀼레이아가 깎은게 뭐가 어때서..! 다들 아직도 1학년같아!(나비:찍.)
바래다줄게 속 배켠 목소리.. 체념 섞인 한숨 이런 표현 제일 잘해ㅠㅠ 언젠간 라이브로 꼬옥 듣고싶ㅠ 바래다줄게 후속곡 원해요..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Gingercoffee605

그건 역할이지 본질이 아닙니다(체념)
체념하고 품에 더 파고들어라 유키나
4. 노래방 애창곡 전 노래방을 안간지 1년이 넘은것같은데.....원래 예전 애창곡은 체념이었어요 그땐 꽤 잘불렀던것같음 적어도 지금보다는,,,,,,,,,,노래도 연습이 중요한것같습니다
지난 1년동안 수납당해서 이제 체념했어 근데 이젠 수납을 넘어서서 차별을 하잖아; 내 새끼일에 공감따위 바라지도 않으니 조용히 니 새끼나 덕질해
피할 수 없는 건 체념하면 편해요.
폭풍전야....차라리 빨리 메일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빨리 보고 확인하고 절망하고 체념해버리게....ㅠㅠ
탐라에 돌던 폰트 배포 패키지 받고 싶은데 휴대폰 인증 못 해서 문의했더니 돌아온 답변! 디자인210 대한민국 1등 폰트 기업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저는 가입 안 된다고 하면 아쉽지만 어쩔 수 없지하고 살짝 체념하고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Barrett_record

체념한 입리
뉴트예쁜아, 민호아 그렇게 부르는거 민망하다니까, 뉴트집에서만인데 뭐 어때. 민호아 니 맘대로 하세요 (체념) - 뉴트예쁜아, 이거 먹을래? 토마스? 프라이? 갤리(극혐하며) ? 뉴트헉
태어나서 가장 먼저 배운 게 체념하는 법이었어. 그렇게 묶인 아이는 저항하는 방법을 어디에도 넣어둘 수 없는 걸, 알지 않니? -미리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체념한 표정이야 ㅋㅋㅋㅋㅋ
체념의 눈빛ㅋㅋㅋㅋ
학습된 체념...
저녁에 나갑니다.😓 돌아오면 내일이죠. 화이트데이가 끝인거죠..(체념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KiminoMikata_DH

하이이.......(체념
초창기 나오는 책마다 취향 안 가리고 사가며 응원했는데 이러기라뇨ㅠㅠㅠㅠ 희망이라도 주지 말지ㅠㅠㅠ 쎄씨님도 체념하시기까지 속끓이셨겠어요ㅠㅠㅠㅠ
체념해버리냐곸ㅋㅋㅋㅋ큐ㅠㅠㅠ조절잘해달라는게 왜이리 귀여운지..(꼬옥) 뚫으래도 머뭇머뭇할거같아요 왠지 시작햇다가는 간단하게 뚫는것만으로 끝낼거같지는않아서.. 상처입히기도 싫고 (곰곰) 벽을 뚫고 시킨놈을 조지는것으로..
그들의 머릿속엔 VS만 있고 &는 존재하지 않는 것을...(체념)
ㅋㅋㅋㅋㅋㅋㅋㅋ체념했어 귀여워 ㅋㅋㅋ 오늘 화이트 데인데 신페이 기념일 챙기는 편일까요?
...꼭 이럴 때는 거짓말 안 하는 것 같더라. (웃는 당신의 얼굴을 흘겨보더니 체념한 듯한 표정과 목소리로) 유치하게 굴어서 미안하게 됐네요. 그래도... 말은 못 해줘요. 아무한테도 말한 적 없어요.
원망할 기력도 없고 원망해도 변하는것도 없고 체념한지 오래되서 날 죽도록 패던 애비도 사실 이젠 증오하지도 않고 기분나쁘다 수준인데 애비보단 방관충이던 공권력이 더 미움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dia_jaehwa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ㅌㅋㅋ 그럼 그렇지,,( 갸 ㅇ체념하고 일찍 넣는것이 마음 편한부분,,
허벅지 꼬집어가면서 참았지. 그리고 체념했고. (네 손을 맞잡고 네 손등을 손가락으로 둥글게 문질거렸다.) 내가 운전할까?
어디에도 피할구석이 없어서 체념하는거 조ㅓ아함...
뚝 팬싸였나? 팬들이랑 우욘이 얘기하다가 팬분들이 "얼굴이 제일 재밌어!!"라고 하니까 우욘이 약간 체념한듯한 목소리로 "그래.. 얼굴이라도 재미있어서 다행이다"(?) 라고 그랬어. 무슨 이야기하다가 저렇게 얘기했더라. 그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Etouffes_142s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frutti_kitten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SIYE_487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dewdyo112

체념 허연 칠월의 지지않을별787 표정으로 사람 좋을 101_laikuanl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