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고싶었어

갓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180315 강릉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민혁 프리뷰 ㅠㅠ 오빠 너무 보고싶었어ㅠㅠㅠㅠ 여전히 이쁘구나 ㅠㅠ #이민혁 #비투비
180315 강릉 3월의 스노우페스티벌 프리뷰 #비투비 #BTOB #이민혁 #민혁 오빠오랜만이야😭😭 보고싶었어😭😭 ( )
(호다닥 달려가 와락 끌어안고 부빗거려) 이글아아 보고싶었어!
이번엔 젤리케이스로 샀다 실리콘에 비하면 다소 미끄러질 염려가 있다만 예쁜 로즈골드 뒷면을 보고싶었어
너무 보고싶었어 T^T #WannaOne #워너원 #박우진 #parkwoojin
자신의 눈을 제대로 마주치지 못하는 미도리야를 토도로키는 견디기 힘들었어. 토도로키는 미안함과 죄책감으로 가득 찬 푸른 눈이 아닌 사랑하는 마음만이 느껴졌던 녹음이 보고싶었어. 예전과 변함 없는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었어.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4FraiseB

오후ㅜㅜㅜ 쌍커플이 넘 예쁘다😍😍😍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ㅁ8.. 구냥 적응하느라 구런거지 뭐ㅠㅁㅠ 패로패로 보고싶다..만나면 꼬옥 안아줄거야 엉엉 진짜 보고싶었어..😭❤️❤️
보고싶다는 말도 못할만큼 보고싶었어 동호야 많이 고맙고 기특해 잘했어 이제 뭐든 같이 하자 앞으로도 행복할거야 #강동호_꾸근종
보고싶었어ㅠㅠㅠㅠ 얼른 보러 가세요😭😭😭😭😭😭😭 #워너원 #박지훈
맞아 너무 보고싶었어.........
나도! 항상..! 보고싶었어°ʚ(*´꒳`*)ɞ°. 커피도 안 마셨구! 어제? 1잔빼고는! ㅇ... 일..! 자는게 좋지 않을까?
진짜 요즘에 너무 보고싶었는데 오늘 액정너머지만 얼굴도 보고 목소리도 듣고 셀카는 아니지만 감성뿜뿜 인스타도 해주고 혁수니는 너무 행복해ㅠㅠㅠ 구석에 잡힌 오빠도 너무 소듕하지ㅠㅠㅠㅠ보고싶었어 진짜로

창열아.. 우리 올해 만나 할수 있을까? 나 진짜 포기하고 싶지만 너를 진짜 너무 보고싶었어, 난 못해 😔
180315 ICN 경수 보고싶었어 .•°(° )⌓(°)°•. #경수 #디오 #kyungsoo #DO
제가 많이 좋아해요 샘 오늘은 그냥 샘 보고싶었어욯
내가 아버를 두고 어디 놀러갈수가 있어야지! 이제 놀러가는건 아버랑 둘이서만 다닐거야~ (흠흠 헤헤~ 그래그래 아버 나 보고싶었어? (토닥토닥 나도 엄~청 보고싶었는데.. (눈 마주치며) 얼마나 보고싶었는데?
모닝낙서 신관님 머리 너무 아늑해보여서 이 카피페 써보고싶었어
180313 인공 입국 #김세윤 #와우 #WOW #ACE #에이스 보고싶었어
너무너무너무너무 보고싶었어 듣고싶었어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Evelyn_wen_

"나 왔다! , 오래기다렸어? 미안해" 응.. 보고싶었어! 근데, 괜찮아^^ "I'm here! Waiting for a long time? sorry" -우신/Wooshin #UP10TION #CANDYLAND #
이런 분위기의 하시마다가 보고싶었어....
진일아 보고싶었어 ㅠㅠ
180315 preview 교복착장 너무 보고싶었어 ㅠㅠㅠㅠ 촬영 잘하고와! #WANNAONE #yoonjisung #워너원 #윤지성
아냐 어제도 그제도 저번주에도 야한건 보고싶었어
언니다! 언니! 보고싶었어!
ㅠ ㅠ ㅠ ㅠ ㅠ ㅠ어엉아엉ㅇ 무시님ㅠㅠㅠㅠ무시님 넘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고뒹굼 저 낼 오전에 눈수술이라 한동안 뜸해두 넘 놀라지 마세옷 ㅇㅁㅠ 근데 가기전에 제사랑 레테봐서 너모 기분 좋아~!!! 눈건강해져버려!!!

오구 훈아 ㅠㅠㅠㅠ 정말 많이 보고싶었어 ㅠㅠㅠㅠ 활짝 웃는 모습 보니 그래도 마음이 좀 낫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얗구 이쁘게 하구 왔찌이 ㅠㅠ🌸🌸🍑 잘다녀와아 👋👋 히융 예뻐라..
180313 인공 입국 #김세윤 #와우 #WOW #ACE #에이스 보고싶었어 예쁜 눈 보여줘서 고마워
어서오련. 사랑하는 우리 딸~, 보고싶었어?
엉엉엉엉어우ㅜㅜ 우리지후니 안경쓰고 너블봉들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보고싶었어!!!!!!!!
비가오네요 비가 보고싶었어
ㅇㅏ 사실 좀 애들 만나면 멍멍이마냥 안고 다닐것같자 좀 보고싶었어
너무보고싶었어오늘우리랑소통해줘서고마워 #TakeCareOfKuanLin 그리고와가야피드백좀언제까지실트막고뻐길예정물음표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papership1129

정말? 루루도 오귀가 제일 보고싶었어!
au말렉 대사 바꾸기 꼭 그려보고싶었어ㅠ


얘들아

얘들아 너무 보고싶어 무슨 감정일지 상상도 안 가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얘들아 아프지마 그리고 보고싶어ㅠㅠㅠㅠ
일마치고 와서 어깨랑 골반이랑 허리 아파서 진심 죽을거같은데 맘은 좋고 들떳고 행복하고 보고싶어 얘들아
얘들아 좋은 꿈 꿔 잘 자 꿈에서라도 보고싶어 #지지않을별_787
얘들아 보고싶어.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그냥 너희가 보고싶어 얘들아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얘들아..... 보고싶어........다 현생에 치였니....?
너무 보고싶어 얘들아 힘들지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얘들아 보고싶어 #절대멈추지말자_787
얘들아너무보고싶어 #지지않을별_787 불행은내가다가져갈게너네는행복하기만해


좋겠어

행복했으면 좋겠어 오래오래 보고싶다 #지지않을별_787
나도 자캐월드컵 만들어보고싶은데 전신이 좀 통일됐음 좋겠어... 좋아 자캐들 전부 새 전신을 그려주자(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hwandeu

ㅆㅂ아니 나도 내가 무슨 말을 하고싶은건지 모르겠다. 여튼 나는 앞으로 안괜찮을 예정이고 제발 여섯명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싶은데, 그 와중에 너희는 진심으로 괜찮았으면 좋겠어. 제발.
보고싶다 평소처럼 잘 지내고 있으면 좋겠어
난 맨날 견우형 생각하는데 형도 내 생각만 해줬으면 좋겠어 아 견우형 보고싶다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제비제는 절대 미안해하지마ㅠ 젭제는 그냥 편안히 자고있었음 좋겠어.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는 함께고 제비제를 지킬 수 있
혁아 보고싶어 잘지냈니? 행복했으면 좋겠어. 컴백 다가오니까 건강 잘 챙기고 물 많이 마셔 밥도 많이 먹고 아프면 안돼. 내일도 화이팅 다 잘할수있어 행복하고 편안한 날 보내자
이유는 모르겟고 그냥 혁진이 넘 보고싶은 밤🌙 진짜 혁진이는 존재만으로 얼마나힘이되는지몰라 항상 고마운맘뿐이야 지금쯤 자고있을까~~푹잤으면 좋겠어 잘자요 사랑해💛


엉엉

옥수수에 너의췌장을먹고싶어 이영화 무료길래 저번부터 보고싶던거라서 봤는데.. 혼자 엉엉 울었댜...ㅠㅋ 슬퍼..ㅠㅠ

엉엉 경수 진짜 넘 조아 ㅠㅠㅜ 경수야 사라해,,,정신없어서 널 많이 못 봤던 내 자신이 밉댜,,,,,아 경수 보고파😭,,,,나는 왜 한국인가? 도경수 보고싶어ㅠ엉엉 ㅠㅠㅠ 이제 날씨도 점점 따뜻해지는게 느껴지니까, 경수 더 생각나는구만 경수야 어쩌지
울 예삐 보고싶어.. 배쿠야 백현아 엉엉
엑소 보고싶어 엉엉
? 요즘 커뮤 잠수라 ... 보고싶다고 오너겟에 썻는데 눈찌름 당햇어 (엉엉)
재범 무서워 엉엉엉엉엉엉 보고싶어 엉엉엉엉엉


보고싶고

호석이때문에 잠을 못자겠어ㅠㅠㅠㅠㅠㅠ계속 얼굴보고싶고 애교보고싶고 노래듣고싶고 춤보고싶어서!!💜💜💜 음악해줘서 춤춰줘서 가수해줘서 다시한번 고마워 호비야🌷 새벽갬성 폭발...😭
진짜 난 얘들 다 각자의 길 걷는 거 못보겠어 다같이 모여서 웃는 모습 조금이라도 더 보고싶고 아직까지도 함께하지 못한 태동이까지 함께하는 787 보고싶다고 우리 안변할게 기다릴게 7년이고 787년이고 계속 좋아할게 #절대멈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Cassi_drawing

드왈린도 그때까지 시엘라랑 살아있어라... 반지원정에 따라가는 시엘라가 보고싶고 오매불망 기다리는 드왈린이 보고싶어.
아쉬 진짜 너무 보고싶고 너무너무 사랑하는데 사랑해 보고싶어 이걸로밖에 표현 못하는게 한이다 염병
아티스트 김종현 너무 많이 보고싶고 손잡아 주고싶다. 종현아 넌 최고야 너무 수고했어🖤 외롭지않게 해줄게.
귀엽고잘생기고스윗한언어천재우리관린이보고싶다 #TakeCareOfKuanLin 울왕자보고있어도보고싶고못보면더더보고싶어
문득, 일개 팬일 뿐인 우리도 이렇게 허전하고 보고싶고 아련하고 그런데 십년 넘게 동고동락 누구보다 가까웠던 리더형을 갑자기 보내고 난 멤버들의 마음이 어떨지를 그닥 생각 안해봤었구나...싶네 형 없이 셋이서 팬밋 꾸려나가
보고싶고 궁금해서 나 죽기 바로전에 이런 떡밥이라니... 오늘은 하대장 덕분에 무지무지 행복하네! 그나저나 이게 뭘지 궁금해서 암껏도 못하겠어..ㅋㅋ 암튼 무지 행복햐~~~😆😆😆
댕댕이 키우고 싶어 ㅠ 나도 나도 막 막 어? 막 꼬리 살랑살랑 쓰다듬으면 헥헥거리고 같이 산책두 가구 막 막 행복한 미소 보고싶고 ㅠ


보고싶은데

훈아.... 보고싶은데.... 나 어떻하냐.... 아아 보고싶어....
보고싶다제비제지금쯤그누구보다힘들겠지 #지지않을별_787 너희생각에잠이안와보고싶은데보면울거같아서두려워너희랑우리영원히함께하고싶은마음똑같잖아근데왜그러면안되는걸까조금도이해가안돼서더미치겠어
ㅎ.ㄱ흫긓 아무도 안들어줘서... 알바언니한테 오노 잘나온 사진이랑같이 잘생겻죠라고 말햇는데 너는 정말 얼굴 안보는구나 라고 말햇다ㅏ슈오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 보고싶은데 검색해서 안나오면 말하셈 다ㅏ찾아주겟어
보고싶은데 이제 볼때마다 마무리하는 분위기일거잖아 그럼 안 보고싶어 안 봐도 되니까 우리 마무리 그런거 하지말자 #지지않을별_787
헉 노담은 생각도 안했어ㅛ는데,,,, 구치만 노담도 조아요(?) 물논 은앙..... 은앙 엄청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
파란....체크....? 님 나 앙스타 아이들 너무 잘생겼는데ㅠㅠㅠㅠㅠㅠ 목소리도 꿀인데ㅠㅜㅠㅠ 스토리도 보고싶은데ㅠㅜㅜㅠㅜ 게임이너무재미없어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탭 형사 목소리도 되게 좋아보이던데 걸어보고싶은데 DLC 살 정도의 생존자는 대부분 잘해서 걸기 어렵더라고요... 걸어보고싶어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Sebastian_w1122

아질ㄹ투하는 몽이 넘나리 보고싶은데 (어..?


고마워

준면이 진짜 보고싶다 부담 주고 싶지는 않아 그냥 정말 멋지다는 이야기해주고싶어 우리 준면이 늘 고마워 준면이ㅠㅠ 잘 자
#우석 지금쯤 좋은꿈 꾸면서 자고 있으면 좋겠지만 안자고 있겠지? 많이 보고싶어. 너 팬이라서 너무 자랑스럽고 행복한 거 같아. 항상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난 항상 너 편에서 응원할게🙈
정말 제일 많이 사랑해 좋아해 아껴 사랑스러워 고마워 행복해 귀여워 그리워 보고싶어 설레여 떨려 솔직히 오빠가 너무 좋아서 감당안되는데 어쩌지?♥
내기준 꾹이 레전드 짤이야 💗 넘흐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울꾸구새해복 다받고 올해도 꾸준히 행복하쟈💞 고마워 내가수💟💟 #정국 #전정국 #방탄 1=1VOTE=1투표 #iHeartAwards #BestFanA
[17’S] 오늘도 아낌없이 응원해준 우리 캐럿들 고마워요~! 날씨 점점 추워지니까 따듯하게 입고 다니기!! #보고_또_봐도 #보고싶어


종현아

종현아 보고싶어 #SHINee #FromNowOn #5HINee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bybooz

종현아 보고싶어
종현아 보고싶다 어떡하지 진짜 너무 심하게 미치도록 보고싶어
힙색이 아니라 널 널 너를 좋아하는 거야 종현아 그냥 너 자체를 좋아하는 거야 너무 좋아해 사랑해 종현아 보고싶어


얼굴

나 솔직히 말할게 어차피 한남새끼들 다 노답이니까 얼굴 잘생긴새끼 만나고싶어 그럼 얼굴보고 화라도 풀리지
보고싶다해도 절대 나도, 보고싶어. 소리 안하고 웃어넘기는.. 먼저 꼬신다 해도 “지나가는길에 얼굴 볼까 하는데. 싫음 말구.” 하는데 어떤새기가 싫다고 해...
아 몬가 젠런 잼런 보고싶네,, 그러니까 젠런 둘이 손잡구 뽀뽀하고 섹도 뜨고 알 사람들 다 아는데,, 사귀는 사이냐고 물어보면 둘 다 그건 아니래,, 그런 게 어딨어? 하고 동역이 얼빡 터진 얼굴로 물어도 돌아오는 대
고개 좀 들어봐. 얼굴 좀 보고싶어.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MOON831129

꿈꿔온그림을같이그릴까 #지지않을별_787 아침에눈을뜨기싫었어 #지지않을별_787 꿈에서라도보고싶어 #지지않을별_787 꿈꾸듯행복했던얼굴영원하자던약속
감동이다 얼굴 진짜..... 준회무대 진짜 직접보고싶어 제발 보자 얼른 크자 돈벌자
21. 백현 왜 그랬어¿하고 싶은 영상중에 하난데ㅋㅋ 가만히 손 만지작하다가 급 경수 보고싶었는지 티안내려고 팬들)경수다리)얼굴 순으로 보는 거ㅋㅋ결국 공중에서 눈맞은 'v'랑 (๏_๏?)ㅋㅋㅋ 근데 배켠 눈 안피하
알고말고 나도 주성이 좋아하는걸? 아니 사랑해-. 그래서 더 보고싶어 (쑥스러운지 손으로 얼굴 가리곤-.) #민호_역극 #자트


좋아해

연반 오카 보고 싶당 오이토비오쨩 바빠요? 카게어. 오이집에 안 가요? 카게안 가. 오이(나도 안 가야지) 오이나 좋아해요? 카게아니. (미쳤냐는 눈빛) 오이난 선배 좋아하는데 카게꺼져.
엑소!!!!디오!!!!!도경수!!!!!!!!!!좋아해!!!!!!!!사랑해!!!!!!!!!!!!!보고싶어!!!!!!!!!!!!!!!!!!!
나 한국도깨비 너무 좋아해...😂 한국 도깨비 보쿠토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 쿠로오한테 허구헌날 보물 갈취당하고 내기 걸어서 지는거 보고싶어ㅋㅋㅋㅋ 쿠로오는 호구하나 제대로 잡아서 신나겠지! 그래도 좋다고 맨날 김서방거리면서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_Abyss_Xl_

민호 짝사랑해서 혼자 꽃점보는 뉴트 보고싶어ㅋㅋㅋ 늍민호는 나를 좋아한다... 안좋아한다... 좋아한다... 안좋아한... 민꽃한테 백날 물으면 답이 나오냐?(꽃 뺏음) 늍 민그런 건 나한테 직접 물어 민좋아해 뉴트
히에엑 마코토 세나가 당연히 자기를 연인의 좋아해! 로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형 동생이상으로 생각해본적 없으면 어쩌지. 엄청 긴장하고 긴장해서 저 저도 이즈미씨 좋아해요! 우리 사귀어요! 했는데 세나가 더 당황해서 ? ?? 나


귀여워

어끄제ㅐ인가 마감 하면서 해리포터 보고싶어가지고 봤는데 교복은 하나도 기억안나고 . . . 애기 해리랑 드레이코 너무 귀여워 😭
정햇살 귀여워!!! 정햇살 보고싶어!!!!
(아, 그표정 귀여워요. 라는 생각해버리고) 응? 걱정마요. 힘든 부분은 도와줄테니깐... 제가 이렇게 보고싶어하는데 안 해주실건가요? (조금은 처량하게 쳐다보며)
님들 레진에 자살소년 존잼임 훈이가 귀여워 ㅠㅜㅠㅜㅜㅠㅜㅜ 훈이 데려다가 이것저겋 배터지게 먹여주고 만족해하는거 보고싶어 넘ㄱㅣ엽다
아아아 지원한양 보고싶어 앙 귀여워 악 너무좋아 드라이다정 둘이 너무 사랑하고 행복하고 아아아악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dukhuspring

모자 슈카슈 너무 귀여워...매일 컬렉션으로 보고싶어..


애들

연공안한애들도 보고싶어...난 덕캐바껭 멀라..
애들아보고싶어정말보고싶어죽겠어 #다시만들어낼기적_칠팔칠 우리더오래보자우리가많이노력할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넘 보고싶어가지궄ㅋㅋ 애들 지밍이가 헤헷🎵엉덩이가 뜨거워~🎶구랭 하는데 옆에서 같이 따라부르는건 뭐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애들 보고싶어 하루가 한시간이 너무 아까워 #지지않을별_787
나 정말 이기적인 게 애들이 진짜 걱정이 되면서도 너무 보고싶어서 뭐라도 올려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고싶어 내아이돌
애들 방콕 도착했꾸나 푹 쉬어 얘드라아앙 ㅏ유 ㅜㅠㅠㅠ 보고싶어 ㅠㅜㅠㅠㅠㅠㅠ (의식의 흐름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CUBECLC

우리 애들 보고싶어지는 밤이다 키요시로키요고 배챠님 컴션 오늘밤은 얘들 썰을 좀 풀어볼까 함... . .
민윤기 멋있어.............. 진짜 오래오래 보고싶어 애들
켄타김용국김상균노태현김동한권현빈 #지지않을별_787 애들아그냥너무보고싶어
비오는날에 혀차는 란체르트랑 옷 젖는거 전혀 개의치않고 나가서 하늘 보며 희미하게 웃는 잔 트레제 보고싶어 다른애들도 쉴드쳐서 비 막고 빗소리만 즐기면서 가볍게 산책하기
애들보고싶다너무보고싶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지지않을별_787 켄타야용국아상균아태현아동한아현빈아보고싶어
캐붕대잔치지만 어쩔수업ㅎ다 현생이 피곤하니 애들이라도 아무걱정 없이 재밌는게 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아 보고싶어ㅠㅠㅠ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yoonful1019

오랜만에 귀염둥이들 생각났어...ㅠㅠ 너무 그립다... 보고싶어 애들아ㅠㅠ 상원이는 지금 뭐하고있니...?


오이

오이카와 보고싶어
어 개더워ㅋㅋ 이와오이 더운데 찰싹 붙어있어서 모두가 야유하든말든 자기들끼린 졸라자연스러운거 보고싶네


보고싶네

우민 체대오빠라니....다른 시간대의 체대오빠 김민석도 보고싶네 오빠 오늘 너무 멋있었어💛
요즘들어 부쩍 식욕이 는 민호 보고 진지하게 뉴트가 혹시 임신 아닐까 하는거 보고싶네..민호가 아 무슨 개소리야 그게 남자가 어떻게 임신을 해 하는데 최근에 너무 많이하긴 했어가지고 약간 아 그럴수도 있을것 같아 하고 자기도
유성부부 그날 망상... 카나타는 정말 흥미뿐이라 재미없어지면 떠날 생각이었데 치아키에게 점점 감화되는거 보고싶네요ㅠ
상원이~ 오랜만이야! 이제 트위터 쓸수있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갑자기 너를 생각났어. 잘지내? 요즘 뭐해~? 사실 너무 보고싶네...ㅠㅠ 태민아 상원이 상연이를 응원했던 나날이 좀 그리워ㅠㅠ 시간이 많이 지나갔네...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dazzlingjyh

베어 보고싶네 참..


경수

180315 ##디오 #경수 #도경수 보고싶어써😭😭
도경수 보고싶어 😭😭😭❤❤❤


사랑하는

ㅋㅌㅋㅌ ㅌㅋㅌ쿸쿠ㅠㅜㅠㅋ투ㅠㅜㅠㅜㅠㅜㅜㅠㅠㅠㅜㅠㅜㅠ지금은 휴마가 너무 보고싶어,,,,,,젠장할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왜 아무것도 남지 않는거야,,,
이사 찬 x 의사 백으로 임신하고, 키스하고, 손잡은 후에야 서로 진짜 좋아하고 있다는 거 깨닫게 되는 역순으로 사랑하는 찬백이 보고싶다 -...꺼져 -그게 애아빠한테 할 소리냐 -... -...알겠어, 꺼질게 -.
너무 귀엽다 내 작업 사진 잘 올라갔나 체크해야지..하고 인기 터지는 쉐프 백 사랑하는 댓글 확인하는 것도 보고싶다 너 댓글 많이 달렸네,,봤어? 하구 은근히 질투하는 거
아까 탐라에서 마크 부모님 맠 보낸거 가끔 후회한다는 마음은 이해한다 ㅠㅠ 아들이 먼곳에서 고생하는거 같구 사랑하는 아들 자주못보고 그런심정 얼마나 힘드셨겠어 그래도 마크가 자기 하고싶은 꿈을 차근차근 이루고있는거 너무 이쁘고 좋아!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deer_0218


용국아

용국아 많이 보고싶어 늘
보고싶어 용국아.
용국아 보고싶어 사랑해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지지않을별_787 켄타야 용국아 상균아 태현아 동한아 현빈아 너무 보고싶어 사랑해
너무 보고싶어 켄타야 용국아 상균아 태현아 동한아 현빈아 제비제 보고싶어


영상

브발공연 영상 보고있는데, 반님 보고싶어ㅜㅜ
내한때 찍은 영상... 딜런 보고싶어 재내한 해줘😭❤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weishenmeMW

갑자기 헤더 모리스 춤 영상이 보고싶어졌어
영상 버저어어언 ㅎㅎ 보고싶다아~^^ #아스트로 #라키 #뜨옵
무슨 파일 찾다가 문서만 가득한 폴더에 뜬금없이 '공부해.mp4' 라는 영상 파일이 있어서 뭐지 하고 재생해봤다가 혼자 끅끅 웃음 ㅠㅠ 슬기 라디오 목소리 잘라놓은거였어.... (슬기야보고싶어...)


아는데

하여튼 지들이 하는 팬질이 정답인줄 알죠 ㅎㅎ 강승윤이 알아서 잘 할거라는거 내가 제일 잘 아는데ㅋㅋㅋㅋ 그럼 니들도 위너 보고싶어 ㅇㅇ 보고싶어 하지마 ㅜㅜ 솔로보고싶다구 한걸로 별소리 다들어 흑흑 결론은 강승윤 솔로앨범 ㅅㅊ
윤 대신 입덧하는 쿱이 보고싶어...... 여보야 내가 진짜 미안한 말인건 아는데.. 여보야 울 애기 가져서 힘들건 아는데... 나 족발이 너무 먹고싶어... (울먹)


보고싶어

보고싶어🤧
#JBJ #권현빈 #다시만들어낼기적_칠팔칠 보고싶어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realcanho

나 진짜 예전부터 만날 남자 위한 여자 모델만 소주에 있는 거 불쾌했고 이쁜 남자가 하는 소주광고 보고싶었다...민석이 그거 너무 정확히 말해줘서 좋았어 ㅠㅠ #시우민_인생술집
#지지않을별_787 보고싶어
171202 MMA 태형이 너무 너무 보고싶어😢😢 #이삐사진전 #뷔 #태형 #V #BTS
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Merry_hoon0529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manyvod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Lmaonk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tag_your3IT

보고싶어 지지않을별787 보고싶었어 얘들아 좋겠어 엉엉 좋아해 eveOn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