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DVELVET

180311 인천공항 정글의 법칙 출국 #슬기 #레드벨벳 #seulgi #redvelvet 너무 예뻐서 막 심장이 호달달 떨려 슬기야...책임져💦
180315 한국피디대상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너무 너무 너무 예뻐요 언니 🌹🌸💕 #irene #redvelvet #baejoohyun #yeri #joy #wendy #seulgi #아이린 #레드벨벳 #배주현 #발리
170820 #RedVelvet #레드벨벳 Red Room HQ Full recording - 1.48GB, 2h 30m, .wav file 이어폰 끼고 들어보시면 더 좋습니다 😎 링크유효 ~8/27
‘🥀#위대한유혹자#박수영 의 매력 #걸크러쉬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은 박수영(#은태희) 청춘남녀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기대되는 박수영을 주목하세요.👀 #레드벨벳 #RedVelvet #JOY #조이 #Drama #Temp
Tempted 위대한 유혹자 #Joy ORO Studios single breasted blazer ₩285,000 #조이 #박수영 #레드벨벳 #위대한유혹자 #RedVelvet #tempted
화이트데이에 사탕 주며 사랑 고백하고 싶은 스타 제가 1위 🍭???? 사탕 먹어싶다ㅠㅠ #아이린 #레드벨벳 #배츄 #IRENE #REDVELVET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APINKohy0719

180311 인천공항 #슬기 프리뷰 슬기 정글에서 고깃길만 걷게 해주세요ㅠ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와야해!!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180311 정글의 법칙 출국 preview++ #슬기 #레드벨벳 #Redvelvet
180228 명지대 OT 카리스마🐻🔥🔥🔥 조명 정글 헤치고 살아남은 슬기 미모 좀 봐주세요.... 이 세상의 것이 아니다ㅠㅠ😭😭 #슬기 #SEULGI #레드벨벳 #RedVelvet
🔸HD🔹180311 동대문 버스킹 #빅톤 #VICTON #ビクトン #세준 #임세준 #SEJUN #セジュン - #RedVelvet #레드벨벳 #BadBoy (세준focus) 풀버전))
[#ETUDE_HOUSE]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뮤즈 누구일까요? 3월 14일 공개!!!!! 궁금해 허니~~~💞 #RedVelvet #레드벨벳 #ETUDE_HOUSE #에뛰드하우스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IRENE #SEULGI #WENDY #JOY #YERI #LevelUpProject2 EP.58 3일차 별점의 방
MBC 드라마 ‘#위대한유혹자#박수영 🌹 남녀노소 불문 케미요정 볼매 #은태희 📺3월 12일 오후 10시 첫방송! #Drama #Tempted #레드벨벳 #RedVelvet #조이 #JOY

Bad Boy Red velvet 레드벨벳 #레드벨벳 #RedVelvet #BadBoy #댄스 #댄스커버 #dancecover #dance #踊ってみた #よんじ踊ってみた #ラブリツください
#항공편 #레드벨벳 #redvelvet #아이린 #조이 #슬기 #웬디 #예리 홍콩 이벤트 🇭🇰
180311 인천공항 #슬기 좋은 기억만 가지고 오길✈️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Tempted 위대한 유혹자 #Joy Reehue dress Lovcat shoulder bag ₩408,000 #조이 #박수영 #레드벨벳 #위대한유혹자 #RedVelvet #tempted
171001 #블랙핑크 #제니 #BLACKPINK #JENNIE #RedVelvet #YERI #예리 #레드벨벳 KMF 프리뷰 예리미랑 젠득이랑😘
예림이의 20번째 생일광고는 이번 주 일요일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주말까지 꼭 찾아가주세요! 😊💜 #예리 #YERI #레드벨벳 #RedVelvet
180228 흑발도 이쁘고😄😄 #예리 #레드벨벳 #RedVelvet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lelo0612

[레드벨벳] 아육대 본방사수 셀프캠❤️ 2018 설 특집 #아육대 2/15 (목) 오후 5시 10분 1,2부 2/16 (금) 오후 5시 10분 3,4부 #레드벨벳 #RedVelvet
180311 정글의법칙 출국 슬기 #레드벨벳 #슬기 #강슬기 #RedVelvet #SEULGI
팬북 #RedVelvet #레벨업프로젝트2 팬아트 이벤트 당선자를 발표합니다!😍 Chalseu님, pastel님, nankry님, soapya님, melcheritha님 모두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멋진
150328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Red Velvet IRENE SEULGI) 부산 팬싸인회 cr.마마쓰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RedVelvet #IRENE #SEULGI
180302 호서전문학교 입학식 #레드벨벳 #예리 #RedVelvet #YERI 💜Beautiful YERI💜


슬기

SM 전시회 아티스트 명함 교환원합니다 저레드벨벳 슬기 , 트렉스 제이 님엑소 세훈
2월10일엔 무슨일이 잇엇던걸까 ,,,,, 소녀시대 에이핑크 레드벨벳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영 나은 슬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드벨벳 ‘Bad Boy’ 슬기 컨셉 P.B&M/UP 약 2년만에 스튜 촬영ㅋㅋㅋ
에뛰드하우스가 레드벨벳을 만나면, 무슨 일을 생길까? #에뛰드하우스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컴백 감사하고...ㅠㅠ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스페셜MC~로 출격해 주셔서 정말 더 감사하고 ㅠㅠ 항상 에너지 넘치는! #레드벨벳 #웬디 #슬기 양! #엠카 #Badboy 최초공개 무대 그리고 MC석 까지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개인 순위_여자👭 1위 #레드벨벳 #슬기 2위 #트와이스 #쯔위 3위 #트와이스 #나연 4위 #블랙핑크 #리사 5위 #블랙핑크 #로제 -)
오늘 #엠카운트다운 #빨간맛 으로 물들일 스페셜MC #레드벨벳 #슬기 #웬디!! 여름 청량함은 #엠카~와 함께!! 넘나 예쁘고~ 진행도 잘하고~매력까지 넘치는 소듕한 레드벨벳! MC부터 빨간맛 무대까지 힘차게 달려
츠암내 예쁜애 옆에 예쁜애 또 예쁜애 너무 예쁜애 심쿵사 부르는 예쁜애 ㅠ_ㅠ 인간 비타민 #레드벨벳...이렇게 받기만 해도 되는지!!! #빨간맛 으로 올 여름 물들이는 중!! #슬기 #웬디 스페셜MC 출격! #엠
전 레드벨벳 모두에게 가진 감정이 똑같지만....슬기는 절대안되므로....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BlueMoon940210

#SM명함 교환 나 레드벨벳 슬기(핑크) / NCT 태용(회색) / 슈퍼주니어 강인(회색) 님 유노윤호(네이비,흰색,회색) / 최강창민(네이비,흰색) ❌알계❌ 안 받습니다. 멘션 또는 DM주세요. [ 전시회장 직거래
슬기 킬링파트.. ㅠㅠd #레드벨벳
180311 #슬기 #레드벨벳 슬기야 오늘 널 봐서 너무 행복한데 마냥 좋지만은 않고💦 조심히 댕겨와...💦근데 너무 귀여워서 행복해...💦💦
) rt이벵입니다 물품은 레드벨벳 셀피북입니다 당발은 강슬기가 정글에서 돌아오는날 배송날은 포토북이 저에게 오고 제가 시간이있는날.. 조건은 강슬기가 정글에서 다치지않고 무사히 돌아오면 입니다! 만약 좋았다 좋은 경
Mamamoo Moonbyul and RV Seulgi collab video full KOREAN version 마마무 문별과 레드벨벳 슬기의 콜라보 😏
레드벨벳 키노 포카 교환 구합니다! Me웬디, 슬기, 조이, 예리 You아이린 주현
↳레드벨벳♛ ↳강슬기


예리

#레드벨벳 #예리 4월호 커버 촬영 현장에서 만난 스무 살 예리, 어찌나 예쁘고 경쾌 발랄한지 스튜디오 모든 스텝들이 감탄 또 감탄했지요. 얼마 전 생일이었던 예리의 스무 살을 쎄씨도 함께 축하했습니다. 다시 없
cecikorea cecikorea#레드벨벳 #예리 4월호 커버 촬영 현장에서 만난 스무 살 예리, 어찌나 예쁘고 경쾌 발랄한지 스튜디오 모든 스텝들이 감탄 또 감탄했지요. 얼마 전 생일이었던 예리의 스무 살을
rt) 제가 이번달 안에 아스케앨범 배드보이키노 셀피북 키노 예리 를 모두 구하면 레드벨벳이 에뛰드 모델이 된걸 기념하여 에뛰드 5000원 쿠폰을 드립니다💜
예리날 레드벨벳 굿즈 이벤트 홀로그램 포토카드 입니다 파본이 너무 많아 프시에서 재발주를 해줬는데 그래서 재고가 700장정도라 이벤트합니다 2세트보내드려요 rt+팔로우 20당 1명 보내드립니다 마감은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레드벨벳 #예리 원래 예림언니 생일에 올리려고 했는데 제가 현생이 바쁘다보니 좀 늦어졌네요...💦


아이린

레드벨벳 키노 앨범 포카 교환 저웬디 승완 😇아이린 주현 뎀 주셔요💕
좋은 날 입니다 ~~^^ 팬이랑 같이 셀카 🤗🐰🐰 #아이린 #레드벨벳 [©Nadia님]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baegugu150

SM 전시회 명함 교환 나:NCT 마크,엔시티 해찬,레드벨벳 아이린 😇:엑소 아무 멤버 다 구해요!그 중 첸(종대)우대합니다! 직거래도 좋아요! 뎀이나 멘션 주세요!ㅎㅎ
레드벨벳 아이린 페이퍼홀더 포토카드 교환or판매합니다 교환은 아무굿즈나 찔러주시고 3주년포카 레드룸콜북 선호합니다
안녕~~ from Bali ㅋㅋㅋ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180127 현롬비아나 팬싸인회 #아이린 #배주현 #IRENE #레드벨벳


조이

🌹사랑이 한심하다고 믿는 스무살 걸크러쉬 철벽녀 은태희(박수영)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오늘 밤 10시 첫방송❗️본방사수❣️ #위대한유혹자 #tempted #은태희 #박수영 #조이 #레드벨벳
고양이 만지다가 냥냥펀치 당하는 태희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조이 #위대한유혹자
Rt 후 사용 .저장 #레드벨벳 #조이 #박수영 #인장 #보정 신청은 디엠♡

수능 만점에 수석에 수학 과학 영어 뭐 어쩌구 저쩌구 다 잘하는 태희🙊 #레드벨벳 #조이 #위대한유혹자


ETUDE

etudehouseofficial etudehouseofficial. Big Reveal on ETUDE HOUSE’s New Muse! ETUDE HOUSE X RED VELVET💕 .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
etudehouseofficial ETUDE HOUSE ‘Make-Up Play’ with RED VELVET ETUDE HOUSE X RED VELVET💕 .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뮤즈 #레드벨벳 #생기발랄
[#ETUDE_HOUSE] ‘Make-Up Play’ with 레드벨벳 ETUDE HOUSE X 레드벨벳 💕 .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뮤즈 #레드벨벳 [ETUDE HOUSE X 레드벨벳] . #생기발랄 통통 튀는
[#ETUDE_HOUSE] Big Reveal on ETUDE HOUSE’s New Muse! ETUDE HOUSE X RED VELVET💕 .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뮤즈  #레드벨벳 을 소개합니다!😍 . 💖핑크와 ❤
Big Reveal on ETUDE HOUSE’s New Muse! ETUDE HOUSE X RED VELVET💕 .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뮤즈 #레드벨벳 을 소개합니다!😍 . 💖핑크와 ❤레드의 만남!🙌 에뛰드하우스가
에뛰드하우스가 레드벨벳을 만나면 무슨 일이 생길까~?😊 3월 19일 Etude House으로 놀러와~ 💕Life is Sweet, Etude House 💗 #레드벨벳 x #에뛰드하우스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ftprimavera


웬디

180315 한국PD대상🎊 수상축하해💙🏆 #웬디 #Wendy #레드벨벳
[EDIT CAM] 180220 평창올림픽 헤드라이너쇼 레드벨벳 웬디 - Bad Boy. WENKYLL&WANYED. 꿈의 발자취에서 반응 좋았던 그 편집의 웬킬앤완이드ver. Youtube full link :


박수영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유혹자’ 첫 방 D-1🔔 #박수영(#은태희), 귀염 돋는 애교 포착! ‘상큼X청량’ 매력 발산💖! 📺3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 #Drama #Tempted #레드벨벳 #RedVelve
박수영이 사랑주는 창이송이로 환생하고 싶다 레드벨벳이 부릅니다 환생


빨간맛

🎶Red Velvet (레드벨벳) - 빨간맛 오랜만에 빨간맛 춤추는 홍기 ㅋㅋㅋㅋㅋㅋ 요즘 좀 뜸했죠? 안까먹고 기억하고 있네🙈 180314 #홍키라
[나는 가사다] 뮤지컬 '레드북' 이상이 편 (레드벨벳- 빨간맛) - 비오는 목요일을 신나게 해 줄 영상이 왔어요🎵 빨간맛 가사가 이렇게 달달했던가요😍 깨알같은 홍보타임😀 - #이상이 #배우 #좋은사람컴퍼니 #


루쥬

~샤넬에서 쿨레드 찾기~ 설명은 타래로💄 ❤️루쥬 코코 샤인 144 루쥬 이리스티블 ❤️루쥬 알뤼르 102 팔피탕트 ❤️루쥬 코코 스틸로 234 프랑부아즈 센슈얼 ❤️루쥬 알뤼르 벨벳 N3 브라운 레드


3월

첫 번째 공식 행사로 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오는 3월 19일 월요일 에뛰드하우스 매장에 레드벨벳이 방문하여 고객이 함께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드벨벳’과의 포토타임 및 ‘에뛰드하우스’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콘서트

대한민국 비공식 퀴퍼 1. 이소라 콘서트 2. 에프엑스 콘서트 3. 마마무 콘서트 4. 레드벨벳 콘서트 5. 두아리파 콘서트( new!(예상)


레드벨벳

) 안녕하세요 저는 아이돌이라는 꿈을 가진 여학생입니다.그 꿈을 이루기 위해 처음으로 오디션을 봤었는데요 결과발표날이 얼마남지않아 알티이벤트를 엽니다 . 제가 오디션에 합격하게 된다면 레드벨벳팬분들에게는 공
레드벨벳 라디오 사연 중 탑10위 안에 드는.. 예림언니의 트렌치코트 사건
SM 가수 폭망이래 ...ㅋㅋㅋ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 NCT 유머인가?
쎄씨 4월호 커버 레드벨벳이야??!!!
넘 좋은 아이들... 트위터는 사진 5개류 늘려줘야함 레드벨벳 멤버가 5명이니까🤨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rv_style

레드하우스는 뭐고 레드벨벳 위크는 또 뭐지 ,,
(개인적인) 레드벨벳 봄 노래 리스트🎧
한국PD대상 출연자상 가수 부문 레드벨벳
레드벨벳이 에뛰드 먹은거같다...
173.레드벨벳 - Be Natural
3CE 메종키츠네 컬렉션 벨벳 립 틴트와 크레용 램블링 로즈와 트윈 로즈 기대 했는데 슈에무라 마뜨의 로즈 라인 실물 발색 할 때 기분...램블링 로즈는 코랄로즈 비슷해 보였다. 레드 인텐스는 정말 예쁜 사과빨강!
일단 이분들. 오집니다. 이 영상 질린다 싶으면 다음날엔 다른 영상 하시면 되고, 그렇게 한 영상을 네번 정도씩 매일 해줘요. 그리고 레드벨벳이나 소녀시대 춤 한 번씩 춰줍니다. 저는 빨간 맛이랑 덤덤 번갈아 췄어요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Ella_8seven

일본팬분하고 얘기했는데 일본의 레드벨벳 팬들은 어린 나이가 많아서 한국으로 보러오기에 무리라서 일본에서의 홀투어 개최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그리고 한국에서는 투어를 하지 않는데 일본에서 하는것에 대해서
#레드벨벳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 🤳1월 8일 오전 10시 옥수수(oksusu)통해 첫 방송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어플리케이션 ‘TrueID’ 통해
레드벨벳 절친라인 “구사즈”
#노래들_중에서_좋아하는_노래_있으면_rt 여자친구(귀를기울이면) 여자친구(이분의일) 레드벨벳(Bad boy) 트와이스(하트쉐이크) 트와이스(Marry happy) 볼빨간사춘기(썸탈꺼야) 에이핑크(내가 설렐수있
#볼매_둥태희의_위대한_유혹 왜이리 예쁘지,,, 오ㅑ이리,,, 이쁠까... 잘생겼어 예뻐 멋있어 귀여워 이세상에 존재하는 좋은 말은 레드벨벳을 위한 것 😭
[#레드벨벳_셀피북]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2 셀피북 티저 공개~~!!😎 레드벨벳 셀피북 많이 궁금하시죠? 궁금하시면 이 비디오 티저를 봐주세요😍 #레벨업프로젝트 #레드벨벳 #셀피북
레드벨벳 역대 타이틀 곡 변화를 보고싶어서 만든 영상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rvlvt_joohyun

돈 없는 내가 레드벨벳을 사랑하게 돼서
슴 가수 다 같이 주간아 나오면 어떤 기분이 들까 (틈새 홍보) 슈주(m포함,ㅅㅁ ㄱㅇ 제외) - 11명 동방신기-2명 샤이니-5명 F(x)-4명 레드벨벳-5명 소녀시대(완전체 기준)-8명 엑소-9명 엔시티(모든
레드벨벳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아는 척 하고 시간 끌면서 영상만드는거 보기 불.편 ㅠㅠㅠㅠㅠ
레드벨벳 무대 영상 쭈르륵 보고 왔는데 너무... 너무 예쁘다.. 엄마랑 레드벨벳 외모 예찬하고 왔어... ㅠㅜㅠ
레드벨벳을 보고 있는 사람들과 보고싶어하는 사람들로 나뉜 탐라
170315 [Red VelveTV] 레드벨벳 'Rookie' 발매 기념 사인회 현장
레몬 필링 얹은 레드벨벳 케이크 같은 미인 밤비 한번 봐주세요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baecuwh

버터크림초콜릿케익 출시! 현재 디저트 퐁당쇼콜라, 크렘브륄레, 초코무스, 타르트타탱, 깔루아치즈케익, 레몬머랭타르트, 서양배타르트, 당근케익, 레드벨벳/오렌지럼/초콜릿/샤르트뢰즈/라벤더/산딸기마카롱도 있습니다.
#더쇼 #레드벨벳 서둘러 잊지못해
170314 '[프로야구 H2] X 레드벨벳' 촬영 현장 스케치
9월 13일 #더쇼 #레드벨벳
#더쇼 #레드벨벳 화이팅~ㅈ
어떡하지레드벨벳너무조아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춤 선이에요. 특히 레드벨벳 안무는 선이 살지 않으면, 이게 무슨 동작인지 모르고 넘어가는 부분들이 있거든요. 그걸 정확하게 살리기 위해 신경 많이 써요. ('15 ELLE)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_hongru_

집에 케이크 있지롱 그거 먹을거지롱 레드벨벳 케이크지롱
요즘 CI하고있어섴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다고 느낌 기업의 정체성을 바꾸는 레드벨벳 ㅋㅋㅌ
탐라가 에이전트 카터 레드룸 블랙위도우 레드룸 레드벨벳 레드룸 으로 뒤죽박죽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314.쇼챔피언.1위후보 탑5.#레드벨벳 #모모랜드
rt) 사연있으시면 뎀으로.. 혹시 각종앨범들 필요하신분..계신가요ㅠ 친구가 많다고 세븐틴 앨범 멤버별 1셋씩 모두다줬구요.. 워너원앨범도 20장있구요..레드벨벳.정세운.아스트로도있구요. 방탄 비투비도요..모두구성빠진거없어
#레드벨벳 네이버 연관검색어 정화 연검정화 안내 안티성 단어들로 더럽혀진 연검을 힘을 모아 정화합시다❗❗❗ ☝ 멤버 이름 검색 후 키워드 검색 (자동완성 클릭하지 말고 직접 쳐야함) ✌ 관련게시물 클릭 위
저화질의 레드벨벳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baecuwh

아직도 ㅎ 생각남 ㅎ 레드벨벳 케이크 ㅎ
예림이의 20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지하철 광고를 진행합니다! "예림아! 잘 먹고, 잘 자고, 행복하자" 💜기간 2018.2.19 ~ 2018.3.18 💜위치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중앙통로 많이들 찾
일본 레드룸 팡봉 대리구매 구해요 알티 부탁드려요 ㅜㅜ 대리구매 해주신분께 레드벨벳 공식 포카 드릴게요
그래 에뛰드야 너네 모델로는 레드벨벳이 제격이지 전현무가 왠말이냐
레드벨벳 사랑해 오늘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데미 로바토 미친 거 아냐 진짜??? 와 진짜 레드벨벳 슈스 와 데미 로바토 진짜 와.......................
주간아이돌 레드벨벳 마법의 안무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Shaytyen_3

갑자기 레드벨벳 목소리 왜 다 똑같냐고 하던 댓글 생각나 ㅋㅋㅋㅋㅋ 그야 그 노래가 마지막 사랑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보통 들으면 이거 솔로곡이구나 생각하게 되지 않나...
오늘한것: 임찌한테 레드벨벳 영업하기 먹기 먹는드라마보기 먹기
↳레드벨벳♛ ↳배주현
#더쇼 #레드벨벳 사랑해 달력을 넘겨도 늘 제자리니까
트친분들을위한 이벤트 엽ㄴㅂ니다 레드벨벳 비공굿즈 이벤트😊 그냥 만!
) 1/29 대휘 생일 기념 이벤트 1.가나슈케잌 2.레드벨벳케잌 3.통장에 12900 총 3분께 드립니다 진심으로 대휘의 생일을 축하해주시는 분들 많이 참여해주세요 :)❤ +)당첨되신 분들께 소정의 상품도 드릴 생
52. 레드벨벳 이런 의상 한 번만 입어줘,,, 이 의상입고 슴남돌 노래로 무대해조,,,,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5REDVELVET

레드벨벳 믹스 20장 A+~S퀄 0.3에 판매합니다 디엠 주세요 플뷰 먹튀 안 받습니다
효준님이 레드벨벳 팬분들한테 악플 받았다고 하니까 욕 먹는 건 무엇..? 당사자가 악플 받았다는데 자기가 안 달았다고 다 아닌 게 되는 줄 아나.. 지금 그렇게 욕하는 것도 악플이에요^^ 그리고 갑자기 이때싶 금메달 딴
킥킹ㄱ 레드벨벳킥킦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남자 합창해보고싶다 모집하면 함께 해주실분들 계시려나 , , ,
진짜 화남 레드벨벳 앨범이 저런 퀄로 나올 날은 없겠지 아무리 초동 더 높아도 남돌 여돌 차별 오져
레드벨벳은 알아요 빨간당!! 궁금해 동무!!
#_팔로우_이벤트 +팔로우 이벤트 구매한 물품, 발주한 물품들 다 오면 새로 온 물품들 포함해서 팔로우+알티 하신 분께 레드벨벳 랜봉 만들어서 보내드려요. 팔로우+알티 하셔야 드립니다. 당첨이신데 팔로우나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Staywithme_BP

제가 드디어 레드벨벳 아티움 포카를 드래곤볼 했다는 소식
에스엠이 기내이벤트 안 열고 돈 버는 법 .txt sum에서 살 수 있는 동방신기 공식 응원봉 제작 소녀시대 공식 응원봉 제작 샤이니 공식 응원봉 제작 에프엑스 공식 응원봉 제작 레드벨벳 공식 응원봉 제작 엔시티 공식 응원봉
핀란드 대중교통을 타면서 가요를 들으면 이질감을 심하게 느끼는 편이다. 작년 레드벨벳의 빨간 맛을 들으며 통근열차를 탔을 때 정말 이상한 기분이 들었었다 창문밖으로 호수와 나무만 보이는데 귓속으로 들리는 빠빠빨간 맛
레드벨벳 케이크류.. 기억하고있어야겠어요! 사진으로는 많이 접해봤었는데 실제로 먹어본 기억은 없네요.. 다음에 시간날때 꼭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선배가 좋아하는거니까!
꺄아아악 저요저요!!~!~!! "수많은 타인들의 우주 그 거리를 이겨  우리가 만났다는 것" 레드벨벳 가사노래 가사에요!
....구사즈는 사랑임니다🐹💙💛 #레벨업2 #레드벨벳
에뛰드 레드벨벳한테 잘해라 크리스탈한테 한 것처럼 무례하게 하지 말고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redro_velvet

레드벨벳케이크 넘 맛잇어요😍
#레드벨벳_어레스트_주의 심장마비 짤 모음 레드벨벳 싸라해
#더쇼 #레드벨벳 난 그때 반짝이게 된거같아
루키즈 시절 예림 얼마 전 데뷔한 레드벨벳 언니들도 루키즈로 활동을 하였었는데요. 저희도 열심히 연습을 해서 훌륭한 선배님들처럼 훌륭한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월 13일 #더쇼 #레드벨벳 러시안룰 렛!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Luvy_Duck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joy_video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hhoneyy051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hydrogen_pic

레드벨벳 REDVELVET 슬기 예리 아이린 조이 YERI Red_Velvet_KHJ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