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laputa11180313 sbs 굿모닝연예- 美뉴욕타임즈 매거진 방향성있는 음악25곡에 아이유 선정 #아이유 #IU #팔레트
💞부탁💞 현재 #배우자 배우 순위_여자👭 1위 #이지은 #아이유 #IU 2위 #김소현 #KimSohyun 3위 #송혜교 #SongHyekyo 4위 #임윤아 #Yuna 5위 #정은지 #JungEunji
우는것도 예쁘고 연기도 너무 잘해서 너무 좋은 유애나 #아이유 #IU #유애나
헐 우와......아니 우리 정규 동아리에 동아리장이 1학년 애들 초대했는데 남자애 한 명이 프사 아이유 사진 해놓고 상메도 iu관련인데 진짜 유애나일까ㅜㅠ맞으면
뭐가 꽃이지? #아이유 #IU #유애나
171126 홍콩 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by Vinecy #IU #아이유 #이지은 #지은
꽃갈피 1400일❤ #아이유 #IU #이지은 #징쨩 #꽃갈피 #1400일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_9Q_Q9

#아이유 #이승기 IU and Collaboration would like to have. I really like the emotion of IU. I'd like to receive just the lyrics.
#보보경심 고화질 스틸 열어보기~ #아이유 #이지은 #IU
171210 💗IU 투어콘서트 팔레트💗 앵앵콜 사복컷... 카메라가 아니여서 아쉬움ㅜ.ㅜ 폰으로 담아낼수 잇는 최대치를 끌어내어따 전광판 땡큐! #IU #아이유 #팔레트콘서트 #아이유콘서트
🐱부탁🐱 현재 #배우자 배우 순위_여자👭 1위 #이지은 #아이유 #IU 2위 #박신혜 #ParkSinhye 3위 #임윤아 #Yoona 4위 #김소현 #KimSohyun 5위 #송혜교 #SongHyeky
20171124 홍콩 윈저하우스 기자회견 아이유 () 직찍 by vinecy 👋🏻 안녕~ #아이유 #IU
🌈부탁🌈 현재 #배우자 배우 순위_여자👭 1위 #손나은 #SonNaeun 2위 #이지은 #아이유 #IU 3위 #박신혜 #ParkSinhye 4위 #임윤아 #Yuna 5위 #김소현 #KimSohyun -
171210 아이유 투어 콘서트 'Palette' 서울 일요일 () Photo by. JongHeon 콘서트에 사진 찍던 건 처음이라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유 #IU


아저씨

헬로비너스 나라(나의 아저씨 최유라역) 아이유 언급
#아이유 나의 아저씨 촬영 현장에서 아이유님을 봤어요
(나의 아저씨) 첫 번째 티저 대공개! 이선균X이지은(아이유) 부터 아저씨 삼형제의 케미를 한 눈에!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마더 후속작인가. 나의 아저씨 뭐야 ㅠㅠ 아이유 왜 그런걸 찍은거야 ㅠㅠ
나의 아저씨, 아이유가 킬러라서 세상의 아저씨들 다 쏴버리는 내용이면 좋겠는데.
ㅇ ㅏ,,, 나으 아저씨 티저 아이유만 나오니까 너무재밋어보여.... 근데 막상 보면 또 다르것지? 걍 아이유 혼자 다 하는 드라마라면 넘 좋을텐데...
아이유 진짜 좋아했는데 뭐하나 터지고 나서 왠지 거북해지고 점점 심해지다가 나의 아저씨 찍는다고 하는거 보니까 이제 지나가면서라도 얼굴 보기 싫어 ㅠㅠ 아이유는 진짜 좋아하는데 걔의 그런 이미지가 너무 싫어 ㅠㅠ 트위터에서 뮤트해야지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YJ_U3U_S2

나의 아저씨 아이유 나와도 안 보려고 했는데 고두심 배우님 정여주 배우님 류선영 배우님까지........ 봐야해....
??진짜 아이유가 아저씨 죽이는 내용 아님?


이지은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16. 최애는 아이유님 차애는 이지은님... 농담이고 최애는 아이유님 차애는 아이유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4회 해수 (이지은) gif #달의연인 #달연 #이지은 #아이유 #해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4회 해수 (이지은) gif #달의연인 #달연 #해수 #아이유 #이지은
그래서 리얼 사복 이지은과 공항 아이유의 차이가 생겨난 거구나


박효신

학생회 친구들아 이번에 그거 해보자.. 축제 라인업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NCT DREAM
트레이너가 무슨 음악 듣냐고 물어보는데.. 박효신.. 악동뮤지션.. 아이유.. 그리고 NCT127이요 ...
악동뮤지션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127
악뮤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NCT
이제는 ... .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nct가 아무렇지도 않아지겟지?
5. 아마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것같은 아이돌 본진 빅스,,, 올해도 열심히 돈을 바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곧 컴백한다고 합니다(( 그 외엔 박효신, 에일리, 안예은, 아이유(왤케 ㅇ이 많은 느낌이지),,,
써놓고 보니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씨티 127‘ 느낌임 ㅋㅋㅋㅋ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ff_0516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후시미 유즈루......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에 박효신노래랑 아이유노래 존나 잘부르는사람있..
박효신,, 아이유,,,,그리고 nct127


팔레트

그뭐야..그 인천페스타때 아이유 팔레트랑 제시카..원더랜드?랑 다른 가수들 앨범줬는데 걷기대회시작할때 바닥보니간 누가 팔레트 앨범 다찢어서 버림 ..
팔레트 내가ㅏ 좋아하는 노래임 아이유파트가 너무 젛앟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아 어쩐지 익숙한 목소리엿다 지용 노래마다 랩파트 분위기랑 목소리 조금씩 다 다름데 이번 꽃길은 아이유 팔레트 랩이랑 좀 많이 비슷하당 제가 좋아하는 랩임....


마음

정승환- 눈사람 들으면서 만화연습겸 그려본 만화 정승환 목소리에 귀가 녹았고, 아이유 작사에 마음이 녹았다... 둘이 자주 작업했으면 하는 작은 바람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우리 지은이는...세계최고지 아이유만큼ㅁ 엄청나고 대단하고 오지고 지리고 마음을 빼앗은 가수는 없었다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아이유, 마음
리틀포레스트 엔딩크레딧 보면서 펑펑 우는데 당연히 노래 아이유인줄 알았다 목소리가 비슷해서. 알고보니 융진-걷는마음 다시 들어도 좋다 눈물날때 들으면 눈물이 멈추지 않는 그런 노래..
아이유도 이선균이랑 하고 김ㅁ태리도 그 누구야 이병헌이랑 하고 후..... 지성은 한지민이랑 하는데 세 커플 중 나이차 가장 마음에 드는 게 지성-한지민임 , , ,
제게 대답하지 않으셔도 돼요 달래주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세상 모든 게 죽고 새로 태어나 다시 늙어갈 때에도 감히 이 마음만은 주름도 없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아이유, 마음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ConCereal_99

자꾸 눈이 가네 하얀 그 얼굴에 질리지도 않아 넌 왜 슬쩍 웃어줄 땐 나 정말 미치겠네 어쩜 그리 예뻐 babe 뭐랄까 이 기분 널 보면 마음이 저려오네 뻐근하게 (아이유/복숭아) 최선아, 우리 오래보자♡ yangppo_S2
아이유 마음
횰민박 1 재방 보는데 이효리가 차 안에서 아이유한테 한 얘기 생각난다 문장이 정확하게 기억나진 않는데.. 마음이 평정을 잃고 흔들릴때 의지할 만한 걸 하나씩 만들어두라는 그런 말이엇음 이효리는 차랑 이상순이랑 또 하나 잇엇는데 기억 안난다
나는 지금도 충분히 피곤해 까만 속마음까지 보고 싶지 않아 -아이유, 안경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 마음 이였는데 바뀜 아이유 - 밤편지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아이유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무릎이요 아니면 폰서트..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무릎


노래는

걸그룹쪽은 좀 노이로제 걸리는 기분이었는데 아이유노래는 티비에서 나올때마다 좋게 들은 기억이 나네요 세븐틴은 생활관 동기들 다 인정했고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dlwlrma_918

오늘 올린 글 마지막 부분에서 주인공이 차안에서 들은 잔잔한 노래는 아이유 밤편지를 생각하면서 썼습니다...실제로 들으면서 썼구용😊 tmi
소년님 최고로 좋아하는 노래는 ) 아이유 너의 의미 )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싶어질때가 있어 ) 소란 가을목이 ) 어쿠스틱 콜라보 묘해, 너와 정도이려나요! 인디밴드 노래에 가사가 이쁜 것만 뽑아봤어요!
아이유 노래는 가사가 예쁜 경우가 정말 많죠ㅠㅠ
아이유 노래는 나오는것마다 놀람 이런게 나올 수가 있구나..하믄서(사랑이 잘 듣고있음
눈사람가사가 정말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보내는 우린 봄이 오기 전에의 답가인것같아서 자꾸 듣게되고 가사를 곱씹어보게된다. 아이유님의 노래는 종현이노래와 다르지만 같다고 느껴지는게 탓하지않는 위로가 그저 괜찮다 말해주는


소라

김구라 말실수, 일본 AV스타 아이유 소라? '폭소'
아이유 소라 김구라 말실수에 아오이 소라 화제 "청순한...

AV 스타 아오이 소라 이름 실수.."아이유 소라는 누구?"
말실수 "日 AV스타 아이유 소라?"..아오이 소라 잘 못 말해
아이유 소라, 유희열의 프로포즈..김구라 말실수 '폭소'
김구라 말실수, 아이유 소라가 누구? 민망+당황 '폭소'
日 AV스타 이름이 '아이유 소라'?.."헷갈릴 리가 없는데"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ydh516_iu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여름 밤에 아이유 푸르던 듣는거 너무너무 행복
다들 아이유의 푸르던을 들어주시라...


밤편지

클로바 아이유 밤편지 틀어죠~^^
요새 노동요로 아이유의 밤편지를 듣는데 들을때마다 가을밤에 귀뚜라미 울고 반딧불이 날아다니는 들판에서 원맥이랑 강림이가 코트 휘날리면서 밤 가을바람 맞으면서 산책하는거 생각나서 환장하겠다 증말
❥︎4th Full Album『Palette』 밤편지 / 아이유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u_are_d

9. 아이유- 밤편지 10.집안일 , 근데 하다보면 재밌다 11. 내가 끼고 자는 인형 중학교때 샀음


보보경심

三寸天堂 아이유가 부른거 듣고 애플뮤직 찾았더니 피아노 연주곡 밖에 없어서 걍 이거라도 듣는다 ㅋㅋ 보보경심 진짜 내스타일 아니었지만 여주가 예뻤어서 다 봤던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때 '○○○'만 감아"
나는 남자다' 아이유, 국민 여동생의 실체? "앞머리만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비밀 밝혀장동민 "탕웨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 겨털, 모른 척 해줘야"


4TH

❥︎4th Full Album『Palette』 이런 엔딩 / 아이유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skybeads2

❥︎4th Full Album『Palette』 이름에게 (Dear Name) / 아이유


목소리

짜증나는 날.. 건들면 물수도 있는 날.. 내가 참아지지 않는 그런 날.. ......................................... 아이유의 청량한 목소리로 듣는 가을 하늘 너무 좋다. 제목은 가을 하늘
아이유 목소리 너무 좋아...파진 않지만 노래 짱 힐링...
사랑이 잘 노래 너무 좋고 가사 공감은 모르겠지만 아이유 목소리가 너무 좋다
요즘 사랑이잘 노래가 넘 좋다 아이유목소리랑 너무 잘어울려.....
내 삶의ㅣ 활력소 아이유 목소리
오오 원곡은 후렴만 들어본거같아서 몰랏는데 원래도 그런 노래군용! 저는 아이유 목소리 조아해서 지금 계속 듣는데 넘 좋네요👧☔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iujhn1


사랑이

이새끼는 왜 오늘 가자면서 연락이 안 되는거여 그 와중에 컬러링 아이유 오혁 콜라보 사랑이 잘 슈밤
왜 태웅아 사랑이 잘 안 돼? 피부를 부비고 안아봐도? (인용 출처 아이유)


유애나

근데 아직 유애나인지는 모르게따 상메에 아이유는 뭐하는 아이유? 이래놓고 프사는 콘서트 사진인데 여튼..확실치는 않아 그래도 유애나였으면 좋겠다ㅠㅠ학교에 유애나 한 명이라도 늘면 좋자너
상메까지 아이유 관련이면 유애나지!! 부럽다..


15장

♫노래가사 캘리그라피 인스♬ 1.아이유 15장 2.워너원 15장 3.엑소 15장 4.빅뱅 15장 5.방탄소년단 15장 6.아이유+워너원+엑소+빅뱅+방탄소년단 각 3장씩-15장 (2000원) 배송방법(매주 금요일배송)


아이유

한국의 싱어송라이터 #아이유 가 미국 #뉴욕타임즈 매거진 이 선정한 “음악이 어디를 향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25곡(25 Songs That Tell Us Where Music Is Going)”에 아
아니 진짜 아이유 보려면 오달수 감싸는 제작진 있지, 김태리 보려면 이병헌 있지, 김남주 보려면 이경영 있지, 김혜수 영화엔 유아인 묻었다며.... 그냥 한국 컨텐츠는 못본다고 봐야....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sitidifi

ㅜㅜ 안녕 나의 지안이래ㅜㅜ 오열 출처dlwlrma 아이유 인스타그램
아이유+이승기 콜라보 응원합니다 ✨
근데 와이지 또 승리 솔로 취급 그렇게 하면 다 엎어버릴거야 아 아오... 첫 솔로부터 승리가 아이유 피쳐링 직접 섭외하고 두번째 솔로는 혼자 작사작곡 다 함 제발 승리 지원 좀. . .
아이유 작사 진자 너무 조아
180311 부산팬싸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OHMYGIRL #HYOJUNG 아이유선배님 응원봉이 신기하고 부러운 효🤢
wdog1129저도 rt 이벤트합니다 아이유 좋아하시면 rt 해주시면 됩니다 14일 오후6시까지입니다
저번달의 아미 ) 헤이즈가 대중이 쎈거지 누가 같이 돌려준대????? 역시 견제에리덜 ㅠㅠㅠㅠㅠ 진입1위는 누구나 하지? 이번달의 아미 ) 아이유꺼 같이 돌려주는거잖아 ?????? 대중탓하지마ㅠㅠ역시 견제에리덜ㅠㅠㅠㅠ 진입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tjrlghks11

아이유 티비 지금 봤는데 징짱 대기실에서도 나연이가 준 꽃 들고 댕김ㅋㅋ
토요일에...만나요 (아이유톤으로 속삭이고 감
아이유 랩 ㄷㄷㄷㄷㄷ
이벤트 현생이 힘들어서 하는 이벤트.. 참여 대상은 아이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 다 환영💖🦆💖 이거 드시고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당발은 엠티 다녀와서...😊
아이유라서 고맙습니다.
우리학겨원어민선샌님성함이 구구인데 ㅜㅜ 그티쳐가 내가 아이유조아한다니까 오 아이유? 아이라잌아이유투~ 내가 젤조아하는노래가 머냐고 물으니까 레드슈스래 ㅠㅠㅠㅠㅠㅠ 분홍신인가 ㅠ🤔❤️
아이유는 구원자.. 아이유는 구원자..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dlwlrma_0516_

아이유에게 죽다니 전 정말 햄볶한 사람이에요... 고마워요 꼬수님
180311.#오마이걸(#OHMYGIRL) 부산 팬사인회 #지호 #미미 아이유 응원봉으로도 잼있게 노는 죠밈
176.아이유 - Boo
아마 맞을꺼같은...?그그 아이유가 광고했던거요!ㅋㅋ아니 먹방bj분들도 나가떨어진다길래 내가 살께 먹자!!!해도 아무도 안먹더라구요(시무룩
5. 아이유요 아이유 다들 아이유하세요 ,,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자체발광 민낯도 예쁜 여자 연예인 3위 아이유
아이유 님 멘트랑 가사북 샘플 나눔합니다 알티만 하시면 되고 본 제작품과는 표지 글자 금박이 안 들어갔다는 점만 달라요 내지는 같습니다 영혼을 갈아 넣었지만 결과는 발퀄인데 받고 버리지만 말아주세요 아 그리고 저에게 보완점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2punniex

❥︎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You & I) / 아이유
아이유 너무나 21세기 사람인데 20세기 감성을 진보적인 음악으로 풀어낸다..향수가 있는데 신선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건 거의 유일이 아닌가 싶다. 십년을 성장하는 음악인은 이유가 있다..
아이유 선배님!!!!!!
대림동 아이유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난아이유좋음 불러조ㅝ계속
서늘한 아이유 누구보다 좋아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저 드라마를 볼 자신은 없다. 그냥 올려주는 짤이나 봐야지.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Nein_Danke_

저 아이유님 사랑함 ㅠ
분홍신-아이유 #자동트윗
근데 나만 아이유 너랑나랑 여자친구 시간을달려서 가사 헷갈리나....? 뭔가 비슷해 뉘앙스가
너무 어이 없어서....아이유 이짤이 필요하다
사랑니 - 아이유 추천드립니다
케이팝 1도 모르다가 아이유 노래들 듣구있는데 너무 좋다 좋은날은 거록받았는데도 탈통이 안 될 때 듣고 신나게 기분전환하자 다짐했는데 생각해보니 나 광속으로 고록후 바로 탈통하는 타입이라 그럴 일은 없을것이댜
❥︎3rd mini album『Real』 좋은 날 (Good Day)/ 아이유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florescence_W

#ThankYouJungKook 멜뮤 아이유님 시상 중 음원으로써 가치보다 음악으로써 가치를 생각할 줄 아는 가수가 작곡가가 작사가가 프로듀서가 되겠다고 했을 때 멋지십니다! 하고 말했는데.. 지금 충분히 감히, 본인
아 맞아맞아 오늘 급식시간에 너랑나 나옴..!!!지금 너랑나 신청한 사람이면 아이유팬 각인데
와 아이유 닮으신듯 너무 이쁘셔..
너무 좋아서 그래 나 시무룩한 얼굴하고 있지만 또 기다리다 고민만 하다 흘러가는 하루 끝에서 하는 말 내가 널 사랑해 (아이유/하루 끝) 언니가 나한테는 일등 언니야, 애정해♡ 동운시-1
❥︎3rd repackage album 『Modern Times - epilogue』 금요일에 만나요 (Friday) / 아이유 Feat. 장이정 of HISTORY
단발병 유발하는 여자아이돌 6명💇 머리 자를까말까 하루에 오조오억번 고민한다... #비니 #장예은 #정연 #미미 #은하 #아이유 Idol members who looks good with bobbed hair!
와 내일 귀가다 아이유 티비 보면서 집에 가야지 룰루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sitidifi

아이유 님만 보면 기분 완전 좋아진다 존재 자체로 힐링
이 사이에 라간님이 셉틴이랑 아이유 노래 들었다는게 넘넘넘
김영도 너가 리쌍의 정인이고 아이유다
케챱고백 터치음원너무조아요 -아이유볼빨사악뮤베가아이언헤이즈러버. ..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DINGSTAR_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lee_ji_eun__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pureudeoni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iujhn1

아이유 IU 아저씨 이지은 박효신 팔레트 밤편지 iuS2cap


댓글